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강아지의 외형적 특징에 관한 시

강아지의 외형적 특징에 관한 시

1.강아지의 외형적 특징에 관한 시

강아지의 외형적 특징에 관한 시 1. 강아지의 외적인 특징을 묘사하는 문장.

1, 방금 전에 봤어요.

아버지 주먹만 한 작고 동그란 머리가 있어요. 두 개의 커다란 삼각형 귀가 있고, 눈은 반짝이는 검은색 유리구슬 두 개처럼 크고 동그랗게 생겼어요.

꼬리는 짧았습니다. 가늘어서 달릴 때 매우 민감했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아주 특별한 녀석입니다. 알고 보니 강아지였습니다. 강아지 이름은 샤오후로, 호랑이처럼 힘이 세다는 뜻입니다.

호랑이는 황금색 털에 속합니다. 노란색과 흰색 털, 네 개의 그릇 굵기 다리, 검고 밝은 눈과 한 쌍의 처진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거는 우리와 함께한 지 오래되지 않았고 생후 2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아직 '강아지'에 불과합니다. 그는 어리지만 "열심히" 먹습니다. 호랑이는 하루에 세 끼를 먹습니다 3231313353236313436538 3. 강아지 한 마리가 있습니다. 눈은 회색이고, 작은 귀는 뾰족하며, 네 발로 빠르게 달립니다. 이것은 내 개가 짖는 소리입니다. 한번은 비스킷을 먹고 있는데 왕이 제게 와서 제 손을 비비며 "작은 주인님, 좀 먹어도 돼요?"라고 말하는 것처럼 "음음" 소리를 냈던 기억이 나요. 배고파 죽겠어요.

누가 강아지를 죽였는지 알고 싶니? 우리 엄마예요. 사실 우리 엄마는 친절했어요. 우프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싶어서 우유를 주셨는데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를 잘못 마셨어요.

우피가 저를 떠난 날, 저는 계속 우피와 놀아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4. 블랙키는 행복할 때 누구보다 귀엽습니다.

행복할 때는 엄마 위에 올라타서 허리를 엄마 배에 문질러요. 푹신한 꼬리는 정말 화려하고 귀엽습니다.

그러나 화가 났을 때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해요! 화가 나면 움직이지 않고 웃으며 으르렁거려요.5. 작은 검은 개는 검은 눈동자에 물기가 있고, 삼각형 귀를 가지고 있으며 청력도 나쁘지 않아요. 모래 알갱이가 떨어져도 들리고 "바람 귀"이기도하며 날카로운 이빨도 있습니다. 그의 이빨을 보면 몸이 떨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의 혀는 길고 가늘고 보기에 매우 편안하고 만지고 싶습니다.

6.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입니다. 솜사탕처럼 하얀 털이 가득해요. 눈은 동그랗고 두 개의 큰 보석이 한 쌍의 곡선 눈썹 아래에 자리 잡은 것 같고, 귀는 반원형이고 코는 검은색이며 꼬리는 짧고 귀엽다.7. 강아지의 머리는 둥글고 가운데에 작은 털 공처럼 흰 줄무늬가 있다.

바닥에서 종종 꿈틀거리는 모습이 귀엽기는 말할 것도 없고요! 또우또우의 귀는 때때로 똑바로 세우고, 때때로 처지고, 때때로 좌우로 흔들립니다. 눈은 커다란 포도 두 개처럼 크고 까맣고 코는 항상 젖어 있어요.8. 우리 가족은 르레라는 작은 푸들을 키우고 있어요.

몸은 뚱뚱하지도 마른 편도 아니며, 키는 거의 25cm 정도이고, 촉감이 부드러운 곱슬곱슬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귀, 두 개의 검은 보석 같은 큰 눈, 너무 귀여워요!9. 우리 가족에게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이름은 베이베이입니다.

팔다리가 길고 빠르게 달립니다. 특히 꼬리는 저를 보면 마치 애정이 있는 것처럼 흔들었어요.

11. 집에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있어요. 이름을 환환이라고 지었어요. 동그란 머리에 커다란 호박색 눈이 박혀 있어요.

여름에는 항상 튀어나오는 분홍색 혀를 가지고 있어요. 팔다리는 튼튼하고 힘이 세고 발은 하얗습니다.

귀여워요.12, 우프는 온몸에 검은색과 흰색 털이 있고 긴 밧줄처럼 긴 꼬리, 포도처럼 생긴 눈, 날카로운 발과 이빨을 가졌어요.

코가 검은색입니다. 개는 먹이를 찾을 때 이 코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귀는 유연하고 발자국은 작은 매화처럼 생겼습니다.13 작은 검은 개는 귀엽습니다! 반짝이는 검은색 복슬복슬한 털과 눈에는 하얀 구슬 두 개처럼 생긴 흰 반점이 있어요.

머리와 허벅지의 털이 너무 길어서 구레나룻처럼 땅바닥에 늘어져 있었다. 귀는 항상 주변의 움직임을 살피는 것처럼 곧게 뻗어 있었다.

15우리 할머니는 물기 어린 눈, 검은 코, 짧은 송곳니 네 개와 작은 젖니를 가진 매우 귀여운 강아지를 키우셨어요. 검은 털은 눈부신 광택을 발산했죠.

배는 검은색과 흰색이 섞여 있었고 엉덩이 뒤에는 커다란 복슬복슬한 꼬리가 달려 있었어요. 블랙키라고 불렀습니다.

16, 원트 원트는 검은색과 흰색, 초롱초롱한 눈과 복슬복슬한 꼬리를 가진 귀여운 작은 개입니다. 그는 뚱뚱하지도 마른 편도 아니다. 다른 개들과 혼동하지 않기 위해 '8번 선수'로 옷을 입혔어요. 저기 우리 선수 개가 있네요.

17, 할머니네 집에는 이마에 한 줌의 백설공주 털이 있는 노란 털의 개가 있습니다. 여왕 어머니의 후손인 얼랑이가 실수로 개의 자궁에 들어가 지금의 모습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얼랑셴'이라고 부릅니다.

한 쌍의 밝은 눈이 깜빡이고 깜빡이며 항상 그들을 바라보았다.

2. 개의 신체적 특징을 설명하는 문장(첫 번째와 마지막)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든 개는 특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개는 활기차고 똑똑하고, 어떤 개는 조용하고 고요하며 순종적이고, 어떤 개는 거칠고 난폭하며 싸우기를 좋아하고, 어떤 개는 소심하고 반응이 없습니다. 각 개의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개를 선택하고 훈련하고 번식하는 데 중요합니다.

개의 성격 형성은 유전과 주변 생활 환경의 영향과 관련이 있으며, 그 중 유전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동물의 모든 생명 활동은 뇌 신경에 의해 지배되며 뇌 신경의 기본 활동 과정은 흥분과 억제라는 두 가지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의 강점, 상호 변형의 유연성 정도뿐만 아니라 균형 여부는 개의 다른 "성격"을 결정합니다.

개의 표정은 매우 풍부하고 행복, 분노, 슬픔 및 기쁨은 신체의 모든 부분의 변화를 통해 눈에 띄지 않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번식과 훈련을 위해 개의 기분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개의 표정 변화는 인간에 비해 단순하고 평범하며 일부는 매우 유사하므로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개는 행복할 때와 화가 났을 때 귀가 처지고 꼬리도 처집니다. 개는 행복할 때 꼬리를 흔들고 화가 났을 때 꼬리를 흔듭니다. 행복과 분노는 거의 완전히 반대되는 두 가지 기분 변화입니다. 따라서 개의 짖음, 눈빛 및 기타 신체 부위의 도움을 받아 종합적인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이것이 반려견의 기분 변화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표정 변화입니다: 개는 행복할 때 꼬리를 세게 흔들고 매우 높은 곳으로 점프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표정입니다.

때때로 개는 주름진 코, 윗입술을 뒤로 당기고, 이빨을 드러내고, 눈을 살짝 감고, 눈을 부드럽게 감고, 귀를 뒤로 젖히고, 입을 부드럽게 벌리고, 코를 콧노래를 부르고, 몸을 부드럽게 비틀고, 전신의 털은 부드럽고 직립하지 않고, 꼬리를 부드럽게 흔들며 사람 가까이에서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화가 났을 때 개의 표정은 "웃을 때"와 거의 똑같습니다. 코가 올라가고 윗입술이 뒤로 당겨지며 이빨이 노출됩니다. 차이점은 눈이 둥글고 시선이 날카로우며 귀가 곧고 기울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입을 벌리지 않고 위협적인 소리를 내며 발을 세게 밟고, 몸이 뻣뻣하며, 털을 세우고, 꼬리가 가파르거나 곧게 뻗고, 사람을 멀리 떨어뜨립니다. 앞다리를 아래로 내리고 몸을 뒤로 젖힌다면 공격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공포는 꼬리나 다리 사이가 처지거나 귀를 뒤로 젖히고, 온몸을 털로 덮고, 눈을 크게 뜨고, 온몸을 떨거나 팔다리를 움직이지 않거나 안절부절못하며 후퇴하는 표정으로 표현합니다. 슬플 때는 표정이 고개를 숙이고 눈이 둔해지며 주인을 가까이서 애원하는 눈빛으로 바라봅니다. 때때로 구석에 누워 비정상적으로 조용해집니다.

개가 꼬리를 흔들면서 침착하게 서 있으면 주인을 똑바로 바라보기를 기대하면서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개를 숙이고 귀를 모으고 몸을 낮추면 복종과 경외심을 의미합니다.

꼬리를 높이 흔들고, 귀를 세우고, 머리를 흔들고, 몸을 굽히고, 때로는 앞발을 뻗는다면 친밀감과 놀아달라는 요청을 나타냅니다. 그 뼈를 먹기 위해 저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저는 뚱뚱한 몸과 짧은 팔다리로 달려들었습니다. 그 결과 입안의 뼈가 물에 빠졌고 나는 수프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입에 뼈가 있는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왜 갑자기 사라졌을까요? 왜 그랬을까요? 강아지는 지치고 축축한 몸을 끌고 주인의 집으로 돌아와야만 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주인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것 같아서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너무 욕심내지 말라고 친절하게 말해주었습니다."쌀을 잃지 않고 닭을 잡더라도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개 피터는 말은 못했지만 자신이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아듣는 것 같았고, 후회스럽게 주인의 다리에 자신의 털복숭이 몸을 문질렀다. 그때부터 개는 다시는 멍청한 짓을 하지 않았습니다.

안녕, 강아지 우(2) 저장성 퉁샹시 우전즈카이 초등학교 황치치 1년 전 할아버지께서 시오라는 작은 검은 개를 주셨습니다. 시오는 큰 눈과 젖은 코, 짧은 꼬리를 가지고 있는데 항상 흔들립니다.

꼬리를 흔들며 달려와 짖어댔어요. 제 바지를 물어뜯으며 친근감을 표시하기도 하고, 때로는 저에게 달려와 안아달라고 조르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시끄러워집니다. 이때 저는 항상 강아지가 좋아하는 것을 꺼내서 강아지에게 줍니다.

그는 즉시 제 앞에서 그것을 먹습니다. 너무 가까이 있어서 집에서 안 보면 불편할 정도예요.

그런 다음 밖의 길에서 피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걱정이 되었습니다. 개가 차에 치인 걸까요? 엄마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엄마는 이 시간대에 할 일이 있어서 집에 없었어요.

"강아지는 지금 어디 있죠?"

"강아지는 어디 있어요?" 엄마가 말했어요:

"음, 앞 쓰레기통에 있어요." 그 말을 듣자마자 저는 달려가 강아지를 꺼내 수돗물 아래에 놓고 목욕을 시키듯 씻겼습니다.

저는 강아지 무덤을 향해 마음속으로 "잘 가, 강아지 테오!"라고 말했습니다. "강아지가 떠난 지 1년이 넘었지만 다른 강아지들을 보면 슬퍼집니다. 저에게는 우프 우프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있어요.

3. 강아지의 모습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문장

그 개는 유난히 경계심이 강했다. 유난히 예리한 코를 가지고 있었고 3마일 떨어진 곳의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 밥을 먹을 때는 항상 고개를 숙여 냄새를 맡습니다.

두 개의 귀도 있습니다. 특별한 소리가 들리면 항상 귀를 쫑긋 세우고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 깊게 듣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현관문을 지키기 위해 이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인간의 충실한 친구입니다. 장콴의 이 강아지는 입이 크고 하얗고 날카로운 이빨이 줄지어 있습니다. 큰 쥐도 물어서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강아지는 팔다리가 튼튼합니다. 매우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1분에 2, 3마일을 달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시력은 좋지 않아서 1마일 정도만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볼 수 있을까요? 대부분 코를 통해서입니다. 강아지의 발은 날카롭고 크고 동그란 구멍을 파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 강아지가 처음 태어났을 때 털은 갈색이었고, 자라면서 더 이상 갈색이 아닌 짙은 노란색으로 변했습니다. 이 강아지는 매우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이 잘해주면 애지중지하는 것처럼 머리와 다리를 사용하지만 낯선 사람이 집에 오면 여전히 짖고 심지어 사람에게 달려들어 물기도 합니다.

4. 강아지의 외모, 성격, 특징을 묘사하는 문장을 필사적으로 찾습니다.

외형 묘사: 초상화 묘사라고도 합니다. 인물의 외적인 특징(외모, 옷차림, 표정, 체형, 체형 등)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생각과 성격을 드러내고, 작가의 애증을 표현하며, 독자의 캐릭터에 대한 인상을 깊게 합니다.

외모 묘사의 일반적인 사용 : 1, 스케치 특징, 2. 수사적 장치 사용, 3. 작가의 애증 전달, 4. 다른 사람의 눈의 도움으로, 5. 관련 인물 비교, 6. 한 사람의 여러 초상화, 7. 다른 기법과의 결합.

신체 묘사의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성을 파악하고, 생생한 모양을 그리고, 성격을 묘사하고, 영혼을 표현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핵심은 :첫째, 캐릭터 묘사는 캐릭터 초상화를 작성할 때마다가 아니라 플롯 개발의 필요에 따라 작성해야합니다. 일부 작가는 이러한 추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의 초상화 설명이 때때로 불필요합니다. 초상화를 그릴 때 눈썹과 수염만 잡을 수는 없습니다. 루쉰은 우리에게 "눈을 그리라"고 말했습니다. "눈을 그리는 것이 초상화 그리기의 핵심입니다. 루쉰은 눈을 아주 잘 그렸어요. "축복"에서 그는 린의 아내의 눈에 대해 14 번 썼는데, 눈의 각 변화는 당시 인물의 심리적, 성격 변화를 드러냅니다. '눈을 그린다'는 것은 일종의 비유적 표현이며, 사람의 외모를 묘사하기 위해 눈을 그린다는 의미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루쉰이 '눈을 그린다'는 것은 인물의 외모에서 가장 특징적인 부분을 신중하고 정확하게 묘사하고 인물의 성격과 정신세계의 표현과 관련이 없는 다른 부분은 버리는 데 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루쉰은 샹린의 아내를 '그림 같은 눈'이라고 썼지만 그녀의 '흰머리'에 대해서도 썼고, 아크에 대해서는 머리의 흉터에 초점을 맞춰 썼지만 그의 영적 승리를 보여주기 위해 눈에 대해 쓰는 것보다 낫고, 룬투에 대해 쓸 때 룬투의 손에 대해서도 "저 손은 내 손이 아니다, 내 손이 아니다"라고 썼어요. "그 손은 내가 기억하는 붉고 동그란 손이 아니라 소나무 껍질처럼 두껍고 서툴고 갈라진 손이다."라고 썼습니다. 도약의 고단하고 고통스러운 삶을 반영합니다. 공이지에 대한 글은 그의 눈이 아니라 그의 "너덜너덜한 튜닉"을 묘사합니다.

초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물을 묘사하고 영혼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루쉰은 중국인의 '살아있는 영혼'을 그리기로 결심했습니다. Lev. 톨스토이는 마슬로바의 영혼에 대해 쓰고 감옥에서 그녀의 내면 세계를 묘사하기 위해 그녀의 외모를 20번이나 바꿨습니다.

둘째, 외모에 대한 설명은 공식적이거나 장식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과 외모가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니며, 아름다운 외모가 반드시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얼굴로 그 사람을 알 수는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훌륭한 작품에 나오는 선한 사람이 반드시 겉모습이 아름답고 잘생긴 것은 아니며, 나쁜 사람이 모두 소경이나 장님, 절름발이인 것도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개똥벌레'의 중년 개똥벌레는 얼굴이 못생기고 칼에 많은 상처를 입은 불구입니다. 파데프를 파괴한 주인공 레이 펜셍은 키가 작고 등이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작가가 사랑하는 캐릭터를 묘사 할 때에도 그들을 미화하지 않고 삶의 현실을 엄격하게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판적인 캐릭터를 쓸 때 때때로 외면의 아름다움이 캐릭터 내부의 추함을 대조하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파괴>의 악당 메딕은 우아하지만 변덕이 심하고 자신의 본성을 벗어난 인물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왕시펑은 아름답고 잘생겼지만 잔인합니다. 부정확한 부분이 있다면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강아지의 외형적 특징을 100단어로 묘사하세요.

이 작은 하얀 개는 매우 귀엽습니다. 몸은 순백색이고, 작은 머리에는 빛에 반짝이는 검은 구슬이 박혀 있으며, 작은 코는 검은색이고, 삼각형의 두 귀는 처져 있고, 짧은 네 발은 두껍고, 가는 꼬리는 위로 향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작고 하얀 개를 집어 들고 몸을 쓰다듬었습니다. 미끄럽고, 통통하고, 살이 많고, 따뜻하고, 귀여웠어요! 작은 하얀 개는 외모도 귀여울 뿐만 아니라 움직임도 민첩합니다.

동물의 모양을 어떻게 묘사하나요? 여기에 몇 가지 경험이 있습니다.

1. 작은 동물을 묘사하려면 먼저 머리, 꼬리, 털, 팔다리, 모양, 특징 및 색상을주의 깊게 살펴보고 외모를 설명하십시오.

2. 그런 다음 습관, 동물이 먹고, 놀고, 자는 방법을 살펴보고 모두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3. 동물의 외형에 대한 설명은 정적인 묘사에 중점을 두고, 동물의 활동에 대한 설명은 동적인 묘사에 중점을 둡니다. 정적인 것부터 동적인 것까지 질서정연하게 관찰하고 묘사하면 동물을 명확하고 세심하게, 그리고 감동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6. 개의 외형을 묘사하는 문장

귀 처짐은 귀의 뿌리부터 귀 끝까지 처진 부분이나 똑바로 서 있지 않은 귀를 말합니다. 피부가 너무 늘어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입가에 주름이 너무 많으면 표정이 없어 보이고 불필요합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송세찬을 묘사할 때 "사자 머리" 또는 "사자 같다"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우는 얼굴은 송시관만의 특징입니다. 한쪽 또는 양쪽 귀가 자격이 없는 곳에서 처져 있습니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송세찬이 성질이 나쁘거나 성미가 급하다는 인상을 주기 쉬운데, 이는 송세찬의 가장 전형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송시안의 붉은색 밑줄은 다른 어떤 색보다 슬픈 얼굴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랑스럽고 침착하며 사려 깊은 송시열.

송시열의 큰 머리와 큰 입을 수직으로 뻗은 머리카락이 감싸고 있는데, 직립하지만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 동양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두개골 위의 내이 각도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물론 외모는 품종의 기질이나 성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끝이 약간 둥글다.

성시추안의 귀는 작고 몸의 움직임에 따라 한쪽 귀가 욱신거리는 것은 매우 반갑지 않습니다. 중간 두께로 몸 크기보다 약간 큽니다. 슬픈 얼굴은 송시천의 찡그린 표정과 관련이 있지만 머리 꼭대기와 평행하고 삼각형 모양이며 청검색 혀와 과장된 걸음걸이가 있지만 너무 커서 위압감을 주거나 겸손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몬드처럼 깊은 눈동자는 언제나 속을 알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