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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둘라에 대한 모든 정보

사둘라(1272 또는 1300-1355)는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화가, 서예가였습니다. 후이(몽골). 옌먼(현 산시성 다이셴현)에서 태어난 그는 타이딩 4년의 학자였습니다. 고관들의 탄핵을 위해 한림서 사본을 받고 전장 달루 화치로 이사하여 왕실 사관으로 강남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화시로 이사하여 말년에 항저우에서 살았습니다. 사두르는 그림과 서예를 잘했고, 공개 편지를 매우 잘 썼습니다. 호랑이가 뛰어오르고 웅크린 용의 재능을 연문 재능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문학 창작은 주로시이고시의 내용은 대부분 여행, 은퇴, 충선, 보람이며 이념적 가치는 낮습니다. 사둘라는 또한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옌링 낚시터와 매화 참새와 같은 그림을 남겼습니다.

기본 소개중국 이름: 사둘라(沙達拉) 별명: 천자(天子), 지자(智子). 민족:중국 국적:후이(몽골) 출생지:옌먼(현 산시 대련) 생년월일:1272년 사망일:1355년 직업:문학 시인 대표작:옌먼집, 뿔소리를 듣는 추운 밤, 연 장군을 위한 애도, 수이시, 가사, 전기 사둘라는 아랍어의 음역으로 "신의 축복"을 의미하며 "神的赐福"이라는 단어와 일치합니다. ", "하늘의 인장"이라는 단어와 일치합니다. 그는 후이족의 일원이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랑스는 돈을 쓰지 않았고 그의 아버지 아루치는 여러 세대에 걸쳐 윤허의 수호자였습니다. 사둘라는 산시성 다이셴의 북서쪽에 있는 대주 옌먼과 전장(현 장쑤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정은 초창기에는 가난했습니다. 타이딩 4년(1327년)에 그는 학자가 되었습니다. 천리 원년(1328) 일곱 번째 달에 시랑 장군의 직책을 맡아 전장도의 암행어사 대주화치로 임명되었습니다. 임기 동안 바람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직접 비서에게 '좋은 가르침'이라는 현판을 새겨 스스로를 격려했습니다. 순자 2년(1331년) 7월, 3년 동안 황실의 강남 라인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남쪽은 우추, 서쪽은 징추, 북쪽은 유연, 상두, 장유, 니잔, 마주고 등이 "만장홍진령회구", "니안 누자오 마을", "북시탑에 올라", "여인의 노래를 구하다" 등의 걸작을 노래하고 썼습니다. 통원 2년(1334년) 8월, 조모, 연남(현 하북성 정딩) 수정량 비서관으로 전임. 2년 초에 전보되었다. 의전 장교로서 그는 학사 지셴과 함께 배를 타고 젠딩에서 열린 드래글리의 영화제에 동행한 후 허타오와 창저우로 가서 감옥을 시찰했습니다. 그 후 원 2년(1336) 봄, 푸젠성(복주) 총독으로 푸젠성 남쪽으로 가서 서주, 양저우, 핑장, 항저우, 통루, 란시, 셴샤링, 중안, 젠시를 거쳐 시와 저술을 남겼습니다. 원 3년(1337년) 8월에 연남하북도로 부임하여 방문부의 반부패와 청렴을 담당했고, 같은 해 겨울 취임과 동시에 7급으로 승진했다. 지금까지 그는 평생 400편이 넘는 시를 작곡했습니다. 사둘라의 말년에 대해서는, 그가 우린(항저우)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산과 강을 좋아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방황하다가 결국 팡궈젠의 참모로 태후 시콩과 태백산에 갔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사둘라는 "유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주장하며 유교의 영향을 깊이 받았습니다. 청렴한 관리로서 그의 정치적 업적도 칭찬할 만합니다. 그는 정규 대본을 잘 썼고 그의 주요 업적은 시였습니다. 관직이 낮았기 때문에 원나라 사람들은 그를 관운시, 마주창, 유비 등과 나란히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후대 사람들은 그를 높이 평가하여 원나라 최초의 시인으로 꼽았습니다. 공무원이 남북으로 여행했기 때문에 가슴은 수 마일의 명소와 관습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강점을 혼합 한 북방인의 기질도 용납하지만 전임자를 모방하지는 않습니다. 모두의시 준비, 단어의 사용은 강력하고 리드미컬하며 명확하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의 시집으로는 연문지(3, 6, 8, 20권), 산다시지시(10권), 지시시(1권)(진마오 판각), 산다시시(니치진 판각), 서호경시(서호 10경에 대한 시) 등이 있습니다. 문학 창작 사달라는 풍경을 묘사한 산수시, 궁중 생활을 묘사한 시, 과거에 대한 향수와 현재에 대한 슬픔을 담은 시, 개인과 사회의 부조리를 고발한 시 등 일생 동안 약 800여 편의 시를 남겼습니다. 그는 원나라 역사, 나아가 중국 문학 전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시인입니다. 그는 고대에 연문이라고 불렸던 대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시는 "연문집"이라고도 불렸고 그 자신도 "연문 재능"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연문집은 원나라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총 8권으로 구성되었으나 현재는 소실되었습니다. 1982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인멍룬과 주광치가 편찬한 옌먼지지를 출판했습니다. 사둘라는 또한 "우이 시집 서문"1을 가지고 있으며, "얀링 낚시 플랫폼지도", "매화"등과 같은 일부 그림은 현재 베이징의 궁전 박물관에 숨겨져 있습니다. 사둘라는 학식이 풍부하고 일반 대본을 잘 썼습니다. 그의 문학 창작은 주로 시였습니다. 관광 여행, 은둔 생활, 신을 공경하고 부처님을 찬양하는 등 시의 내용은 사상적 가치가 낮았습니다. "관 원수를 남쪽으로 보내다"와 "유계림을 보내다"와 같은 시에서 그는 반란군을 진압하는 통치자를 지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원나라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다루고 당시의 계급 억압을 반영하는 시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동보', '황하의 달밤', '한 여인의 발라드', '직공' 등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노동자들의 비참한 삶을 반영합니다. 한편으로는 "요리 연기가 초가지붕을 움직이고 가을이 되면 벼가 줄에서 올라오는" 농민들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다시 시도하는 첫 번째는 공식적인 임대료가 시급합니다. 반면에 귀족 신사는 "높은 건물에서 닭싸움을 하고 노래를 부른다"고 묘사하여 원나라 사회의 계급 모순을 강한 대비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일부 시는 지배 계급의 부패와 사악함을 대담하게 풍자하여 치안판사와 왕순귀뿐만 아니라 최고 통치자에게도 붓을 겨누고 있습니다. 시 '메모'는 "옥새가 세 번 전달된 것만 알고 방황하는 영혼이 아홉 번 헤어진 것은 알지 못한다"는 구절을 사용합니다. 황우도 하늘에서 눈물을 흘리니 천하의 살과 뼈가 만날 수 있다"라는 구절을 통해 원우종의 둘째 아들 투모어가 형의 지위를 찬탈한 사실을 폭로했는데, 이는 공식 사서인 '시경'에 수록되지 않은 내용입니다. 일부 시에는 '주군 음을 보내며', '광신을 감옥에 보내며' 등 백성들을 간청하고 올바른 정치를 위해 노력하는 정치 사상을 표현한 시가 있습니다. 후난 장자산, 진태의 첫 번째 사람, 부자와 권력자의 탄핵, 조언의 서쪽 단계로 이동, 절과 소진, 그들의 의지를 포기하고 유명하고 좋은 조언"과 다른 시 "오래된 칼", "먼지가 많은 거울"은 세상과 함께 나라를 섬기려는 작가의 열망을 표현합니다. 시 '주용관을 지나며'와 '말을 그리며'는 원나라 군국주의 통치자들에 대한 반전 이념을 "남자는 쟁기질하고 여자는 베를 짜니 천하가 평화롭고 만세토록 전쟁이 없을 것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이 작품들은 사둘라 시의 정수입니다. 사둘라의 "매화 그림" 사둘라의 시는 중학교 시험 전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한 시 "슈화이"는 "청춘이 나를 업고, 노란 나뭇잎이 쉴 새 없이 날아간다"라고 말합니다. 이 시에서 이 시기의 그의 기분이 대략적으로 드러납니다. 그는 전강에 갔다가 장강을 거슬러 한양으로 올라갔습니다. 시 '학중지천'에는 "축제에서 만나 먼 상인이 되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그는 사업을 하기 위해 고향을 떠난 것 같지만 사업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풍경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청명상허투"와 같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서정적인 시를 썼습니다. 그에게 풍경은 상품이나 돈보다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는 평생을 돈과 이익을 쫓는 데 보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시 '조용히 변화를 지켜보며'에서 "자연은 부끄러움이나 명예 없이 즐거움을 추구하고 돈을 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봄에 꽃을 보는 것은 단지 포도주이고, 겨울에 눈을 밟는 것은 솜을 밟는 것이다. 체스 게임은 종종 증가하거나 감소하며 향기가 나면 훈제됩니다. 모든 것이 하늘의 정당한 것인데 왜 걱정합니까?" 시인 사둘라는 낙관주의자였습니다.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그는 침착함을 잃지 않고 자신의 걸음걸이에 맞춰 일을 처리했습니다. 삶에 대한 그의 태도와 관점은 그의 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시에는 대부분 삶에 대한 낙관주의가 가득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공직에 입문한 것은 사업을 위해 여행했던 젠장에서였습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그는 명소를 거닐고 구베이 빌딩에 올라 허린 사원을 방문하고 승려와 도교 사원을 찾아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습니다. 그는 저속한 관리들의 삶에 염증을 느끼고 시인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는 평생 수많은 풍경시를 남겼습니다. 그의 시 중 하나인 '양련과 산사로의 여행'에는 "나는 쾌락을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병들고 강하고 동조하는 자를 지지한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승려들은 대나무 옷을 입고 피리를 불며 숲의 향기를 맡는다. 산은 떠 있고 시냇물은 거칠다. 밤에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 나무와 달의 그림자." "비밀을 찾아서"는 그가 풍경을 즐겼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저장성 유명인"에 따르면 말년에 항저우에 살았을 때 "하늘이 맑으면 어깨에 국자를 걸고 발을 사용하지 않고 두 산 사이를 걸을 수 있습니다. 깊은 바위와 계곡은 접근하기 어렵고 모두 조용한 승리입니다. 행복할 때는 풀밭에 앉아 하루 종일 걷지 못했습니다. 행복하면 시로 남기겠다." 산수시의 창시자인 셰링윈에 비하면 산과 강에 대한 그의 열정은 그 어느 때보다 컸습니다. 그의 산과 강에 대한 묘사가 사실적인 것은 당연한 일이죠. 사둘라는 평생을 강남에서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주변 환경 속에서 그는 많은 유쾌한 시를 썼습니다. 그러나 그는 한림국 사관학교에서 두 번이나 관리로 근무하며 궁궐에서 약간의 지식을 얻었습니다. 당시 그는 궁중풍의 시와 서정적인 음악을 작곡하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었습니다. 그의 친구 양위전은 "지주의 시 서문"에서 "천시의 시는 유려하고 멋스러웠으며, 왕건과 장자가 흠잡을 수 없을 정도로 가풍과 궁중풍 시, 히비스커스 곡을 엮어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친구인 위지 역시 "사마천은 모든 문인들이 좋아하는 우아함과 풍류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았다"고 말했다. 그가 서정 시인이기도 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그의 연꽃 노래에서 가을 강에는 히비스커스가 가득하고 가을 강의 딸은 가슴이 아플 것입니다. 붉고 붉은 옷 봄 얕은 따뜻한 구름, 녹색 소매 저녁 바람 시원합니다. 잉어는 파도와 파도를 불고 동굴에 서리가 내리고 나뭇잎이 날아갑니다. 연꽃을 따는 곳 보트, 히비스커스 좋은 색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사랑은 가볍고 경쾌하며 이미지가 응축되어 있습니다. 겉보기에 끊임없는 사랑, 깊은 생각, 원한이없는 작가의 무능함과 강과 호수에서 방황하는 느낌을 담고 있으며, 당나라의 필체 깊숙이, 단어 하나 하나에 유쾌하고 명쾌합니다. "잉어는 파도를 불고, 서리가 내리고, 나뭇잎은 날고", 드러나지는 않지만 일종의 표류하는 삶, 서정적 풍미의 자기 흡수가 담겨 있습니다. "가흥을 지나며", "빗질하는 머리", "새 여름 음악", "동굴 음악"과 같은 다른 시들도 같거나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의 궁중 시와 스타일도 동일합니다. 술 취함 상승"윤 : 버드 나무 탑의 중심부에는 침대가 가득하고 금색 평상의 자수 매트리스는 밤에 향기가납니다. 문 밖에 얼마나 많은 봄 색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베고니아를 비추기 위해 램프를 움직입니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궁궐에서의 여성 생활의 공허함과 풍경 이미지에 대한 혐오감뿐입니다. 일반적으로 궁궐은 황제에게는 천국이고 여인들에게는 지옥입니다. 궁궐에서의 생활이라는 주제는 매우 좁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구분할 수 없다면 묘사가 심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사둘라의 붓은 궁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의 시선이 광활한 조국으로 옮겨갔을 때 그는 당시 사회가 부자들에게는 천국이고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지옥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시 '베이징의 봄 황혼'에는 "3월이 되면 수도 베이징에는 버드나무 꽃이 날고, 연길에는 백마와 작은 붉은 수레가 날아다닌다. 깃발은 장군의 관저를 따뜻하게 하고, 줄은 총리의 관저 깊숙이 봄을 내뿜고 있다. 작은 은빛 물고기가 하얀 파도를 불고 진주 술이 붉게 물들었습니다. 부러진 모자를 쓴 당나귀 두커링은 선물을 바치고도 돌아오지 않습니다. "화음 파이프", "바닥", "당나귀의 부러진 모자"를 올리는 것은 개인적인 불의뿐만 아니라 사회적 불의이며 의도는 매우 분명합니다. 어린 소녀들을위한 그의 발라드 인 "주용 관 고개를 넘다", "여성에 대한 불만", "바람에 대한 가오유 방어", "직조 처녀", "새소리", "황하의 첫 번째 횡단", "회인"에 관해서는. 더 주목할 만한 다양한 주제의 사회생활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여인의 발라드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여자를 만나면 진흙처럼 자기가 흡수되어 슬픔이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 ..... 사람들은 그녀의 화려함에 대해 그녀를 칭찬하지만 오늘 그녀는 멀리서 울고 있습니다. 황하가 슬픔의 눈물로 마르고 카운티 치안 판사는 부끄러워합니다! 군수의 금색 띠와 보라색 옷은 술에 취해 백성들에게 열심히 먹으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산시가 특히 걱정스럽고 가뭄과 기근은 남동부 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죽은 물고기가 흰 거위 울음 소리를 뱉어 언제 먹지 말아야할까요? 이 현상에 직면하여 저자는 "진현 지사, 술 취함은 사람들에게 식량 어려움을 묻지 않는다"고 비난하고 "군 공무원, 군 공무원의 수치심"을 비난했다. 이것은 정의에 대한 외침입니다. 사둘라는 이런 종류의 불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을 덮는 큰 손잡이가 항상 그의 손에 있기를"("우산") 희망합니다. 세상의 모든 고난 받는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의 소원은 당시에는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사둘라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품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그의 만장홍(萬江紅)이 있습니다. 진링 향수는 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둘라 얀링 댜오위타이 두루마리 6세대 번영, 봄은 갔고, 소식은 없다. 산과 강을 헛되이 바라보는 것은 과거가 아닙니다. 새로운 제비인 왕서탕이 우이가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외롭고 공허한 밤의 소리를 들으며 봄의 물결은 빠르게 흘러갑니다. 과거를 생각하는 것은 뜨개질과 같습니다. 텅 빈 고국이 그리워요. 그러나 담배는 사라지고 까마귀는 붉습니다. 옥 나무 가을 노래 추위, 루즈 우물 차가운 흐느낌. 지금까지는 장, 진회비 만. 이 가사는 순자가 서너 살 때 강남의 여러 플랫폼의 고문으로 일할 때 쓰여졌습니다. 고대와 현대, 창백하고 영웅적인, 끝없는 감정의 인사 신진 대사. 그러나 녹색 언덕은 항상 거기에 있고 녹색 물은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는 진링을 인재가 모이는 곳으로 만들 것입니다. 과거를 생각하고 현재를 생각하세요. 사둘라의 작품은 종종 열린 마음을 표현합니다. 그는 평생 남북을 여행하며 사람들의 감정과 정서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그 결과 그의 시 중 일부는 삶의 숨결이 가득하고 전염성이 강했습니다. 예를 들어, '초여름의 회안도'에서는 "물고기와 새우가 그물 밖에서 튀고 있지만 메이싱칭은 이미 나뭇가지 위에 있다. 나무에는 부드러운 햇살과 봄비가 가득하고 4월에는 보행자들이 화이허강을 건너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물고기와 새우 튀김", "메이싱칭칭", 여름 추칭, 부드러운 단어, 비즈니스 모두 아웃. 사람들에게 개방성, 낙관주의, 신선함, 편안함을 줍니다. 생생한 이미지는 독자를 소박한 풍미와 함께 새로운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시적 기법 측면에서 사둘라는 당나라와 송나라 노래의 일부 기법을 계승했지만, ① 삶의 단조로운 조각을 가로 채고 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유 한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 이름으로 유명한 "가을 시"와 "수도 봄"은 구체적인 상황을 드러내고 흥미로운 "시와 그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2) 단순하고 간결한 깊이감의 레이어. 예를 들어 "백 년의 시, 세 잔의 술", "천 년의 흰 풍경, 여섯 왕조의 산"은 단순하고 간결하여 독자에게 상상의 여지를 충분히 제공합니다. (3) 생생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남쪽 쓰레받기를 든 윤선, 북쪽 양동이에 달 누이", "용으로 승천하는 산이 구름으로, 산이 장강으로" 등의 단어와 문구는 정적인 것을 동적인 것으로, 죽은 것을 살아있는 것으로 바꾸어 참신한 이미지가 흐르도록 합니다. (4) 또한 시각, 청각, 후각 이미지를 서로 연결하고 비교하기 위해 '일반화'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는 붉은 안개 바다 부채질 소리가 들리고 꽃은 오색 구름이 가득하다", "가을 까치 다리에는 그림자가 있고 밤에는 은하수가 파도 없이 매달려 있다"와 같은 표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선택된 시는 궁중풍의 시로, 한밤중에 궁궐차가 만들어지고 자주색 옷을 입은 팀이 두세 줄로 늘어서 있습니다. 돌 울타리는 은색으로 싸여 있고 히비스커스 잎은 서리로 덮여 있습니다. 푸젠성에서는 링난의 이른 봄에는 눈이 내리지 않으며 12월에는 거리에서 꽃을 판매합니다. 궈하이에서는 새해 전날이 다가오면 도시에 이슬비가 내리고 동백꽃으로 흠뻑 젖습니다. 사둘라의 작품 '레이디 스톤'은 물이 없는 위험한 강입니다. 천 년 동안 녹색 사원은 게으르게 롤빵에 빗질하고, 만년 동안 주연은 봄을 바꾸지 않습니다. 눈은 가루, 바람은 재물, 이슬은 루즈입니다. 얼굴 앞에는 거울이 없고 달이 아내를 비추고 있습니다. 우산은 바퀴처럼 열리고 다발처럼 닫히고, 종이는 가을에 대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풀을 자르고 섞고, 일본과 중국의 연잎은 우아하고 바나나는 빗속에서 바스락거린다. 날은 맑았지만 비가 내렸지만 맑았습니다. 이 이틀은 성실하고 밝지 만 큰 손잡이는 항상 손에 들고 동쪽과 서쪽, 북쪽과 남쪽을 덮고 있습니다. 보낼까요? 주인은 웃으며 롱샹 사원에 살았습니다. 강남 은둔자들은 모르고, 하루의 명성이 매우 높습니다. 땅이 젖고 지쳐서 천주의 비를보고 달이 징양 종소리를 들으러 온다. 향기로운 옷 따뜻한 봄 사향, 돌 그릇 누워 밤 용 차가운 구름. 직원과 동행 할 때, 히비스커스를 따기 위해 강에서 가을. 연길 구연경의 딸은 열여섯 살이나 열일곱 살이고 얼굴은 꽃처럼 붉습니다. 길 전체에 난초 향이 날아 다니고 녹색 소매 케이지 채찍이 매력적입니다. 봄바람이 봄을 흔들고 브로케이드 연과 은색 양초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자수는 따뜻하고 보라색 커튼 안개가 아닙니다. 물과 같은 세월의 향기에 누가 신경을 쓰고 봄 그루밍에 지친 사람들. 밤에 비가 내렸고 화양은 마당에서 날 수 없었습니다. 자싱 세 산 구름 바다 수천 마일, 연기와 물을 매달린 돛 10 부셸. 모시 집 위의 우중 도로, 강남은 집처럼 배를 그렸습니다. 푸른 모래 사이로 갈대가 싹을 틔우고, 잉어가 파도를 불고 있습니다. 우지는 도시로 노를 저어 녹색 베일에서 태어난 미세한 비를 내립니다. 지난 달 강물이 보라색 대나무를 불며 쉬지 않고 노래합니다. 봄바람은 꾀꼬리의 노래이고, 꽃은 떨어지고, 꾀꼬리는 도시 곳곳을 날아다닙니다. 여자가 여자를 버릴 때마다 비극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황량한 마을은 어느 날 야생 여우를 만나고, 부서진 집은 해질녘 귀신 냄새를 풍깁니다. 사람들은 짙은 색과 무거운 벽을 자랑합니다. 오늘도 멀리서 굶주림이 울부짖습니다. 황하가 눈물로 말라가고 있는데 군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금색 허리띠와 보라색 옷을 입은 현령은 술에 취해 백성들의 식량난에 대해 묻지 않습니다. 산시가 특히 걱정스럽고 가뭄과 기근이 남동부 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죽은 물고기가 흰 거위 울음 소리를 뱉어 언제 먹지 말아야할까요? 베이징에 갔을 때 야생 산과 야생 모래를 5 개 더미로 만들었고 바이 샤핑의 발코니를 보았습니다. 보행자가 향기로운 풀을 피하기 위해 보행자를 금지하고 디스크 도로로 오십시오. 예 핑은 말 와인, 모래에서 풀 향기까지 바람을 뿌렸다. 구름 같은 백마는 북서쪽으로, 보라색 낙타와 은색 항아리는 왕에게 돌아갑니다. 석양 속을 걷는 양과 양떼, 들풀 향기와 치즈의 달콤함이 가득한 공기. 갑자기 큰 폭풍이 몰아치고 먼지가 눈처럼 쌓여 가족들은 텐트의 천막을 내렸습니다. 보라색 현자의 바람은 높고 활은 강했고 왕자의 손자는 전장을 사냥했습니다. 독수리 화살을 늦게 부른 그는 즉시 흰 늑대를 거꾸로 매달았습니다. 보라색 점퍼는 차가운 공기에 맞고 와인은 여전히 동쪽 창문에서 자고 있습니다. 성문 밖에서는 높은 활이 금지되어 있고 도시 안에는 젖은 안개가 강남의 안개와 같습니다. 가을 밤에 누가 피리를 연주하나요? 밖에서는 가을 바람이 거세고 구베이산 앞에는 달이 맑고 차갑습니다. 아직 돌아오지 않은 강남 방문객들도 밤새도록 방황하며 서로에게 기대고 있습니다. 가사는 수백 단어에 달합니다. 돌의 도시에 오르다. 하늘을 내려다보니 내 눈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여섯 왕조 모양의 리조트를 가리키며 벽처럼 푸른 언덕만 있습니다. 그 해를 생각하면 전쟁이 격렬하고 연기가 가득하고 사람들의 목숨이 위태로웠으며 뼈가 눈처럼 쌓여있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세월의 강물에 휩쓸려 갔고, 광활한 양쯔강만이 여전히 동쪽으로 구르며 흐르고 있었습니다. 외로운 궁전의 안뜰, 동풍이 불고, 옛 황제의 가마가 자주 구르는 길은 풀이 무성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해가 질 때마다 소나무 숲은 차갑고 황량하며 희미하게 숨겨져있는 불빛을 볼 수 없습니다. 노래하고 춤추기 전에 화려한 꿈에서 나는 머리카락을 녹색으로 바꿨습니다. 천 년의 슬픔, 진화의 밝은 달. 유란 느리게, 쉬 저우 화이 구 (펑청 화이 구라고도 함) 고대 쉬 저우 승리, 몇 명의 영웅을 죽이십시오. 갑옷이 무겁고 피와 땀이 나고 옥 텐트가 비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거 8천 군대가 흩어졌지만 강동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공중에 황하가 흐르고 산에는 혼돈이 있습니다. 한 무덤에서 가을 바람이 불고 곡식이 관중을 가득 채 웁니다. 칠한 눈썹이 멀리 떨어져 있고 제비집이 비어있는 것은 더욱 우스꽝 스럽습니다. 인생은 백 년을 보내는 것과 같고 천 분 동안 웃고 마실 수 있습니다. 텅 빈 도시를 뒤돌아보며 울타리에 기대어 홍페이를 보냅니다. 쿠주 붉은 얼굴 안감 샤, 비 차이 수평에 * * * 꽃을 많이 놓습니다. 달 곡선 눈썹 수렴, 매미의 구름 더미. 아름다운, 비, 꽃 연회가 노래하고 춤을 추기 직전에 천국의 라운드가되는 법을 배웁니다. 녹색 창문 앞에서 먹고 마시는 것을 마치고 분홍색 벽의 꽃을 따고 태양이 바뀌 었습니다. 량저우 루오 채식 셔츠는 낮은 케이지 옥 싹을 매달린 채색 소매, 황금 연꽃에 닿는 검은 부츠가 늘어선 브로케이드 스타킹을 걸었습니다. 관가를 점령하여 감탄을 자아내세요. 달궁에서 날아온 픽셀 소녀처럼 그는 바람에 날려 내려온 여신입니다. 꽃 이슬 두리안 치마가 얽히고, 구르는 향기로운 먼지 자수가 얽혀 있습니다. 한 쌍의 부채로 돌리는 것도 비스듬하지 않고 원앙 한 쌍으로 발로 차는 것도 가볍습니다. 뺨, 뺨, 뺨, 뺨, 뺨, 뺨, 뺨, 구레나룻이있는 목도리. 한 번에 웃고 숨을 헐떡입니다. 붉은 먼지 두 소매가 가늘고 피곤할수록 더 부드러워집니다. 로파 향기로운 땀, 꽃이 떨어집니다. 하루가 끝나면 동굴 절약 옥과 향 소원을 달성하는 길은 청풍 밍유 연회와 결합 된 쿠이 관에서 결혼으로 여섯 조각의 향 피부. 장미 동굴 앞의 차 가판대 옆에서 재회가 멀지 않다고 가르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