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가죽 빨리 신기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가죽 빨리 신기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피와의 어원적 설명은:가죽으로 장식한 나무 신발입니다.
피와에 대한 어원적 설명은: 가죽으로 장식된 나무 신발입니다. 병음은:피지입니다. 음역은:입니다. フ의 구조는:蒙皮(半封闭结构)(半封闭结构)입니다.
파이웨이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I. 이 관람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을 나열하고 설명해 주세요.
1. 가죽으로 장식된 나무 신발. 다이밍시의 "일본 관습"에서 인용:
"남녀 모두 가죽 하나만 끌면서 여행한다."
2. 인터넷 해석
파이크 파이크는 피지로 발음되는 중국어 단어로 가죽 장식이 달린 나무 신발의 한 종류를 가리킵니다.
피와 시
가죽 벽돌을 들고 게으르면 옆집에 가죽 벽돌을 신는다.
피와에 관한 관용구
바닥 치마 긁기, 검은 옻칠 가죽 램프, 가죽 불기, 바닥에 구르기, 허리띠에 붙이기, 뼈다귀, 끝이 없는 가죽, 가죽에서 살을 뽑기, 가죽을 구걸하는 호랑이
피와에 관한 단어
피와 가죽 구걸, 살을 뽑는 어린 가죽, 포주 끌어내기, 황소 가죽 불기. 가죽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검은 옻칠 램프가 땅의 이빨을 긁는다.
피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관련 기사
- 낭만적인 사랑이 없는 젊은이의 시 전문은 무엇인가요?
- 고등학교 수업 후 고시 열 수 (네 글자가 가장 좋다) 감사 (1) 계수수 (없음) (2) 옛 친구 장호연을 지나쳐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주었지만.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1 (간쑤성 평량시, 2111) 아래 고시를 읽고 23~25 문제를 완성한다. (7 점) 옛 친구 장맹호연을 지나쳐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23. 이 시의 대련과 목걸이는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간단한 분석을 해보다. (3 점) 24 점. 시 중 어느 풍경이' 논가' 만의 것입니까? (2 점) 25 점. 이 시는 어떻게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합니까? (2 점) 23 점. (3 점) 이중성 (이중성) (1 점) 분석: 전련의' 녹수' 와' 청산', 목련의' 촌변' 이' 곽외', 개헌이' 음주', 현장 묘포 (1 회 1, 3 회 만점) 24. (2) 묘포, 삼마, 국화 (한 가지 시험에서 1 점, 두 가지 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다) 25. (2) 시골 풍경과 농민 생활 환경에 대한 저자의 사랑을 표현했다. 2.2111 광서옥림방은 방금 다음 시를 읽고 7 번 문제를 완성했다. 고인장 맹호연은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을 준비하고 있다, 오랜 친구, 너는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하고 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7. 이 시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이해와 분석이 부적절한 것은 () (3 점) A, 첫 대련이 쓴 것은 한 오랜 친구가 나를 농가에 초대하는 손님이다. 닭기장' 과' 논가' 는 옛 친구 집의 농후한 전원기를 드러냈다. B. 대련에서' 와' 경사' 라는 두 글자의 교묘한 운용은 푸른 나무가 가려져 있고 청산이 가려진 아름답고 매혹적인 그림을 그려 시인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C.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중양에서 옛 친구와 다시 만났을 때 옛 친구 사이의 다정한 우의를 표현하여, 읽고 나면 기억에 남는다. D. 시 전체는 시인이 농가가 손님으로 있을 때 따뜻한 대접을 받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시인의 고귀하고 도도한 정서와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대답: D3. 다음 2117 년 산둥 빈주의 시를 읽고 6-7 문제를 완성한다. 옛 친구 장맹호연을 지나쳐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6. 시 중의 ""한 마디가 실내와 실외 장면을 연결시켰다. (2 점) 7.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 연한 푸른 산들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라는 대련은 천고의 명문이다. 간단한 감상을 위해 각도 (예: 표현 방식, 언어 운용) 를 선택하세요. (2 점) 답: 6.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어 원전 [평점 기준] 을 내려다보며 이 질문 2 점을 더 쓰고, "잔으로 삼에 대해 논하라" 고 써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7. 예 1: 이 두 편의 시의 근경과 원경이 결합되어 산촌의 아름다운 전원풍경을 묘사하며 농민의 생활환경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했다. 예 2: 이 두 시는 이중수법, 즉' 푸른 나무' 와' 청산' 과' 마을 옆' 이' 곽외' 에 대해 같은 어성으로 서로 대응해 매우 깔끔하다. 예 3: 이 두 편의 시는 단어가 생동감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다. 예를 들어, "and" 라는 단어는 푸른 나무를 껴안는 정태를 나타내며 마을의 가장자리가 울창한 푸른 나무를 강조한다. (또는:' 경사' 라는 글자는 마을 밖 청산이 가깝고 멀리 뻗어 있는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화면감이 매우 강하다. ) [채점 기준] 이 질문 2 점은 공개 문제입니다. 구체적인 표현 수법과 언어 응용 특징을 지적하고 1 점을 준다. 표현 효과는 1 점을 준다. 셋째, 세심한 오리지널 시험 문제 (1) 이 시의 감정 기조는 (1) (2)' 슈촌변강' 과 외진 산의 창람' 이다 중국어에서 "그" 와 "감사합니다" 는 모두 잘 쓰인다. 그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한 단어로 대답) (1) (3) 대련은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먼 산은 연한 파란색이다" 는 천고의 명문이다. 관점을 선택하십시오 (예: 표현 방식, 언어 운용 등). ) 그리고 간단한 감사를 드립니다. (1) (4) 이 시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합니까? (2 점) (5) 시인은 실내와 실외의 장면을 연결하기 위해 어떤 시를 사용합니까? 농가 생활에 참여하는 시인의 사랑과 주객 간의 단순하고 두터운 우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는 어느 것입니까? (6)' 녹색, 녹색' 으로 표시된 화면을 묘사해 보세요. (7)' 네, 네' 라는 말은 어떤 사상 감정을 드러내는가? (8) 시평론가 심덕잠은 맹호연의 시가' 말은 싱겁지만 맛은 싱겁지 않다' 며, 맹호연의 시가 겉모습이 밋밋하고 운치가 길다는 뜻이다. 그래서 초청' 이라는 두 문장을 예로 들어 맹호연시의' 말은 싱겁지만 맛은 싱겁지 않다' 는 특징을 분석해 주세요. 답안 예: (1) 예: 기쁨과 희기 (2) 예:' 경사' 라는 단어는 마을 밖 청산이 가깝고 멀리 뻗어 있는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화면 감각이 매우 강하다. 조화' 는 푸른 나무를 껴안는 정태를 나타내며 마을 주변의 울창한 푸른 나무를 부각시켰다. (3) 이것은 개방적인 질문이며, 대답은 유일한 것이 아니다. 경물 묘사, 수사 수법의 운용, 단어 이미지의 정제 등의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경물의 특징 (예: 경물의 색깔, 근경, 원경의 결합 등) 을 지적할 수 있다. ) 또는 수사학 장치 (예: 전투 등. ) 또는 생생한 단어 (예: "함께", "비스듬히") 를 주고 1 점을 준다. 1 점을 주고 미안이나 표정 효과를 ***2 점으로 주세요. 예 1: 이 두 편의 시의 근경과 원경의 결합으로 산촌의 아름다운 전원풍경을 묘사하며 농가 생활환경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했다. 예 2: 이 두 시는 각각' 청수' 와' 청산' 과' 촌변' 이' 곽외' 에 대해, 어류가 같고, 서로 대응하며, 매우 깔끔하다. 예 3: 이 두 편의 시는 매우 사실적이며, 시에는 그림이 있다. "and" 라는 글자는 푸른 나무를 껴안는 방식을 나타내며 마을의 가장자리가 울창한 푸른 나무를 강조한다. (또는:' 경사' 라는 글자는 마을 밖 청산이 가깝고 멀리 뻗어 있는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화면감이 매우 강하다. (4) 옛 친구와 전원 풍경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5) 우리는 당신의 창문을 정원과 들판 위로 열어 [채점 기준] 이라는 문제를 2 점으로 하여, "잔으로 뽕나무를 논하라" 라고 써도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6) 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청록원산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간다. (7) 옛 친구와 전원 풍경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8) 시는 일기의 메모와 같다. 고인은 "초청", "나", "까지", 글에는 과장이 없다. 간단하고 캐주얼하다. 바로 이런 직설적인 서술로 친한 친구 간의 예의에 구애받지 않는 교류 방식을 써냈다. (3) 파산사 뒤의 불교 정수처는 보통 순수한 아침, 고사 근처,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에 비치고 있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천 가지의 소리가 조용해져서 종소리만 들렸다. 우선, 원래 시험 문제 1 의' 정적' 과' 깊이' 와' 내 길은 구불구불 가려진 계곡, 나뭇가지, 꽃, 불교정수소로 통한다' 는 것이 좋다. 그들의 장점을 알려주세요. 이 시는 천고의 명문이다. 그것의 장점을 간략하게 분석해 주세요. 이 시의 감정 기조는 다음과 같다. 이 시가 묘사한 주요 내용은 시인의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다. 5. 이 시에 묘사된 환경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6. 대련에 두 글자가 박혀 있어 불사의 환경이 아름답다는 것을 표현했다. 이 두 글자는 각각'' 와'' 이다. 7. 시 전체를 읽고 연상과 상상력을 펼쳐 대련이 보여준 화면을 묘사한다. 8.' 산 연못' 이라는 시의 목걸이는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받고 있다. 너는 이 시가 어디가 좋다고 생각하니? 그것은 작가의 어떤 심정을 표현했는가? 9. 상상의 날개를 날리며 자신의 언어로 첫 시 대련이 보여준 화면을 묘사한다. 11,' 만' 과' 단' 이 모순되는가, 왜? 1-11 답: 1. 선방 꽃과 나무가 듬성듬성하고 구불한 경로가 그윽한 환경을 쓰다. 2. 대비나 호호 수법으로 침묵을 소리로 반영해 적막한 느낌을 표현했다. 불사 중 종경의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고 만물이 사라지는 소리에 따라 불사의 넓은 적막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밝고 조용하다. 4. 아침 파산사 이후 불사의 조용한 경치; 산천의 은둔. 5, 조용한 6, 조용한; 깊이 7. 대나무 길은 구불구불하여 그윽한 뒷마당으로 통한다. 염경배불의 선방은 뒷마당의 꽃나무 깊숙한 곳에 숨어 있다. 8. 이 시는 정경이 하나로 융합되어 의인화 수법을 이용하여 정경의 정취를 써내며 산천에 대한 작가의 은둔감을 전달했다. 작가의 희열을 표현한 심정. (또한' 평화',' 평화',' 빈 영' 이라고 대답할 수 있는데, 이는 옳은 일을 의미한다. ) 9. 아침, 축축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너는 한가롭게 옛 선사에 들어갔다. 멀리서 보면, 한 차례의 해돋이가 천천히 떠오르는 지평선에서 떠오르고 있다. 햇빛이 기복이 길게 이어지는 산들, 울창한 숲과 고사 속의 나를 비추고 있다. 11, 모순 없음. 만물의 소리는 조용하지만, 불당에는 종신의 목소리가 있어, 여기부터는 영원히 노래를 다 부를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것은 이 고요한 불사를 더욱 공허하게 만들고, 이 장엄한 세상을 더욱 엄숙하게 하며, 그 순간을 경극의 변하지 않게 한다. ("대비, 침묵이 소리보다 낫다" 고 대답했다. 2.2116 년 신강 위구르 자치구에서 고시 두 수를 감상하며 21-23 문제 (작은 문제당 2 점, 6 점 * * *) 를 완성했고, 단산사 뒤의 불교 정수처는 종종 순수한 아침, 옛 사원 근처 아침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21. 다음은 이 시에 대한 분석이다. 가장 적절한 것은 () (2 분) a. 이것은 풍경을 묘사한 오언율시로 작가가 자연과 가까워지고 평온을 추구하는 사상감정을 표현했다. B. 이것은 5 언율시로 서사가 있고, 경물 묘사가 있고, 표정이 있어, 작가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C. 이것은 풍경을 묘사한 오언시로, 조용하고 그윽하고 텅 빈 경치에서 작가의 심경을 표현하고, 마음이 감염되고 도야되었다. D. 이것은 서사와 서경을 결합한 오언율시로 작가의 생활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했다. 22.' 여기 새는 산빛으로 살고, 사람의 마음은 한 못의 평안을 만진다' 는 두 문장에 대한 부적절한 평가 중 하나는 () (2 분) a. 이 두 구절은 이 시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이자 시 전체의 최고 경지이다. B 산산수, 구불한 꽃나무는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마음을 잡념의 방해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게 하며, 영혼은 정화되고 승화된다. C. intertextuality 와 interconnectivity 는 서로를 보완합니다. D. "즐거운 새" 는 "빈 마음" 과 반대로, 새성의 즐거움은 사람의 마음을 위한 공간을 깔아준다. 23.' 여기 모든 것이 고요하다' 와' 종소리만 조용하다' 는 모순인가? 왜요 (2 점) 답: 21. C(2 점) 22. D(2 점) 23. 모순 (1 점) 이 없는' 침묵' 을' 소리' 와 비교하는 표기법은 시인의 고명함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매미 숲은 조용 하 고, Tonamiyama 는 더 조용 합니다." " (1 점) (의미가 정확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면 점수를 얻을 수 있음) 3. 중간 시험 문제:' 시미대련' 을 읽으면 왕위의 다른 두 시를 쉽게 연상할 수 있다. 모두 호호 수법으로 공허한 느낌을 표현했다. 대답: 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지만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4) 왕장령이 용표 가마로 옮겨서 매백양나무를 보내 울었다고 들었는데, 용이 오계류를 건넜다고 한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2111 산둥 제남은 다음과 같은 고시를 읽고 각각 질문에 답했다. 왕 창령이 좌측에서 용표요로 옮겼다고 들었는데, 이 편지는 이백양화 울음,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넌다고 한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4. 봄에는 많은 경치가 있습니다. 시인은 왜' 화양' 과' 귀귀' 만 선택하여 쓰는가? 너의 이해를 말해 봐. (3 점) 답: 5. 시인은 이 시에 명월에 대해 어떤 슬픔을 담았습니까? (2 점) 답: 답: 4. 예:' 화양' 은 떠돌아다니며 떠돌아다니는 느낌을 주며,' 귀귀' 까마귀는 슬픔을 뜻한다. 시인은 이 두 가지 늦봄의 경치를 선택해 슬픈 분위기를 연출하고 연인의 장면을 녹였다. 시인은 그의 친구를 깊이 그리워하고 걱정한다. 2, 2111 장쑤 연운항은 다음 시 (단어) 를 읽고 7-8 문제를 완성한다. (5 점) ① 걱정 밝은 달, 나는 바람을 따라 야랑서쪽으로 갈 것이다. (이백은 "왕창령 좌천룡표요가 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2) 나는 서쪽으로 가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달은 갈고리와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Li Yu Huan) (c) 오늘 밤 달빛, 사람들은 고대한다. 나는 누가 추사에서 쓰러질지 알고 싶다. (왕건' 15 박 망명월') 7. 중국 고전시에서 달은 매우 문화적 내포의 전형적인 이미지이다. 저자가 상술한 시 (단어) 의 "달" 을 통해 표현한 사상 감정을 각각 진술해 주십시오. 8 점. 표현 기교를 분석하는 말 한 마디를 선택해 주세요. (2 점) 답: 7. 이백의 시는 달을 통해 친구에 대한 그리움과 관심을 표현했다. (1) 이어의 시는 달에 대한 그의 슬픔을 표현했다. (1) 왕건세는 달을 통해 고향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1) 8. 이백의 시는 의인화된 수법으로 무지하고 무정했던 달을 자신을 아는 지음으로 바꾸었다. 이유의 단어는 비유적인 수법으로 갈고리로 달의 모양을 그려 차갑고 차가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왕건세는 과장으로 자신과 타인을 추진하여 달 관찰자의 범위를 넓혔다. (답안, 수법 1, 분석 1 을 고르면 옳다는 뜻입니다. 3.2119 년 광둥 () 광둥 () 메이저우 () 시 감상을 통해 질문 4-5 에 답했다. (4 분) 왕창령이 좌측에서 용표가마로 옮겨서 이백과 화양을 보내며 울음,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넜다고 합니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4.' 화양' 은 고시에서 늘 _ _ _ _ _ _ _ _ _, 시의 첫 문장은 각종 이미지를 통해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의 분위기를 상징한다 (2 점) 5 점.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수사적인 방법으로 작가의 감정을 표현했다. (2 점) 답: 4. 이산 (방황) 슬픔 (우울) 5. 의인화 (비유 또는 모방) 는 친구 (동정, 동경) 4 에 관심을 갖는다. 쿤밍 (18 윈난성) 은 이백시를 낭독하며 "왕창령 좌천, 용표요는 이 말이 있다고 들었다" 며 필요에 따라 답안을 작성했다.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7.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을 간단히 감상해 주세요. (2 점) 답: 7. (2 분)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의인화된 수사법으로 달을 의인화한다. 시인의 글에는 무지하고 무정한 달이 이해심이 많은 지음으로 변했고, 시인에게 준 것은 친구에 대한 그리움과 배려였다. 이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참신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뒷맛을 느끼게 한다. 5. 양주시 (2118 년 장쑤 성) 는 이백의 시 두 수를 낭독하고 다음 두 가지 작은 문제를 완성했다. 갑: 왕창령이 왼쪽으로 용표 가마를 옮겼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을: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하고, 꽃이 떨어지고, 문도룡이 오계강을 건넜다고 한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친구의 윈드서핑
- 당나라 시의 옥교시
- Wu Shi
- 받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대한 시
- 절망 직전의 고대 시
- 가시 나룻배에서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시로, 변화하는 풍경을 감동적인 시선으로 묘사했습니다.
- 모 주석의 초기 묘사는 쟁론시를 세웠다.
- 일찍 일어나기 위한 시와 고전 명언
- 동물 행동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