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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와 바위를 묘사한 시

1. 바위에 관한 시

2. 바위에 관한 시

암석에 관한 시 (암석에 관한 시) 1. 바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바위

아이칭

일파, 일파

끝없이 나를 찾아오다

모든 파도가 그 발밑에 있다.

산산조각이 나고 흩어지다. ...

그 얼굴과 몸.

칼처럼.

하지만 여전히 거기에 서 있습니다.

미소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다 ...

2. 바위

투안 현

바다는 부드러운 파도의 부드러운 손가락을 사용한다.

그녀의 애완동물을 천 번 애무하고,

수천 개의 애무와 함께

암초의 피부는 매끄럽고 매끄 럽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가슴까지 올라갔습니다.

마르지 않는 젖을 빨고,

그는 영원히 흔들리는 요람에 누워

조수가 중얼거리는 최면 노래를 듣다.

바다는 천 가닥의 호를 사용한다.

사랑의 공을 짜서 아이의 얼굴을 가리다.

암초가 어머니의 품에 안겨

부드러운 클라이맥스가 자신을 물에 잠기게 하다.

바다는 아이들을 찾고,

나는이 작은 몸이 있는지 모른다.

너무 많은 사랑 흐름에 잠기다.

1.' 암초' 는 아이청 1954 년 7 월 남미를 여행할 때 쓴 짧은 시입니다. 일반인의 글에서 암초는 항상 항로를 막고 배를 부딪히는 추잡한 것으로 묘사되지만, 아이청은 완전히 새로운 각도에서 그것을 관찰하고 묘사한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충돌선은 암초의 책임이 아니다. 사실은 배가 암초가 아니라 암초에 부딪히기 때문이다. 암초가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침 파도의 끝없는 공격이다. 그래서 시인의 글에 나오는 암초는 박해를 받고 용감하게 항쟁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생존을 위해 파도와 끈질기게 싸워 항상 모든' 덤벼드는' 파도를' 부수는' 파도' 였다. 상처투성이가 되어 "칼 같다" 고 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말했듯이, "민족으로서 생존권을 요구하는 개인으로서 지속적인 박해에 부딪히면 어떡하지?" "이미' 끝없는 하강' 을 하고 있는' 암초' 의 관점에서 취해야 할 태도일 뿐,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바위가' 모든 크기의 배의 적' 이라고 말한다. 그는 바위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모든 크기의 배' 는 그 완고한 암석들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다른 결과이다. " ('아이청시선' 순서) 암초는 모든 억압받는 민족과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이 낡은 세계 낡은 세력에 반항하는 힘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도살해안 시집' 수만가' 는 시인이 해안을 도살하는 시집이다. 도살장은 유명한 시인, 문학 번역가, 문학 평론가이다. 그의 시 스타일은 소박하고 진실하여 작품' 키츠시선' 이 제 2 회 노신문학상 번역 무지개상을 수상했다. 20 10 은 중국 번역 문화 번역가 협회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습니다. 책에서 작가 150 여 곡의 대표적인 시를 정선하여 시인 70 년 시 창작의 정수를 대표한다.

2. "바위" 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해안과 바위 위에서 파도가 파도를 감싸고 그를 맹렬히 습격했다. 그는 조용히 서서 파도의 끝없는 충격을 기다리고 있다. 파도가 으르렁거리며 공중에서 으르렁거리며, "바위, 내가 너를 으스러뜨리는 것을 봐라!" 라는 소리가 메아리쳤다.

2. 층층의 파도가 암초를 힘껏 누르고 있는데, 마치 그가 이미 거센 파도에 무자비하게 삼켜진 것 같다. 그러나, 파도가 그의 발 밑에서 산산조각이 나서 작은 흰색 거품으로 부서졌다. 곧 그들은 흩어져 사라졌다.

3, 썰물과 썰물, 파도가 하늘에 사무친다.

4. 암초에 있는 너의 모습을 봐라. 온몸이 거칠고 울퉁불퉁하여 깊고 움푹 패인, 종횡으로 교차하는 흉터가 가득하다. 그는 이 칼이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평생 피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이 칼도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그가 거센 파도 앞에서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않는 것은 생동감 있는 증언이 아닌가?

5. 그래서 파도가 잔잔한 뒤에도 그는 여전히 꼿꼿하게 서서 얼굴에 느린 미소를 지으며 푸른 바다를 조용히 바라보았다.

6, 파도, 파도, 끝없이 왔다.

7. 가느다란 물살이 흐르는 세월 속에서 매 아름다운 날마다 반짝이는 파도처럼 고요히 사라지고 강바닥 깊은 곳의 바위와 소용돌이만 보고 청춘의 맑음과 무지를 음해하는 기회를 엿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아마도 시간의 예술일 것이다.

8. 너를 좋아하는 사람과 너를 지친 사람, 조수처럼 습기가 차다. 너를 아는 사람만이 영원히 있다. 그들은 암초 같다. 평일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본질은 항상 그곳에서 너의 목소리를 듣고, 너의 썰물을 관찰한다.

9. 외로움은 어떡하죠? 암초는 말을 하지 않았지만, 물이 지나가자 암초가 멍해졌다.

10. 바위, 고립된 바위 또는 해저가 튀어나온 산호초는 선박 항해에 가장 위험한 천연 장애물이다. 그들은 수면에 상대적인 높이에 따라 개초, 잠초, 건초, 잠초로 나뉜다.

1 1, 썰물, 암초가 멈추기 어렵다.

12, 조류가 불분명하고 암초가 어둡고 습기가 맑고 탁하다.

13, 바위 장벽이 없으면 파도의 휘저림이 없다.

14, 거대한 암초가 있어서 더 큰 파도가 있을 거예요.

15, 파도가 바위에 부딪혔고, 바닷새는 도망쳐 살인사건인 줄 알았다.

암초를 묘사하는 문장

바다는 파도가 용솟음치고 파도가 용솟음친다.

해안, 바위, 파도가 파도를 감싸고 그를 향해 맹렬하게 습격했다. 그는 조용히 서서 파도의 끝없는 충격을 기다렸다. 파도가 울부짖고, 울부짖으며, "바위, 내가 너를 으스러뜨리는 것을 봐라!" 라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층층의 파도가 암초 위에 무겁게 눌려 있는데, 그는 마치 거센 파도에 무자비하게 삼키는 것 같다. 그러나, 파도는 그의 발밑에서 산산조각이 나고, 촘촘한 흰색 거품으로 부서졌다. 곧 그들은 흩어져 사라졌다.

썰물과 파도가 세차게 일다.

암초에 있는 너의 모습을 봐라. 온몸이 거칠고 울퉁불퉁하여 깊고 움푹 패인, 종횡으로 교차하는 흉터가 가득하다. 그는 이 칼이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평생 도망갈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이 칼이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었다. 이것은 그가 거센 파도 앞에서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는 생생한 증거였다.

그래서, 진정 의 파도 후, 그는 여전히 거기에 똑바로 서서, 그의 얼굴 은 느린 미소, 조용히 푸른 바다 를 바라 보았다 ...

4. "바위" 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해안과 바위 위에서 파도가 파도를 감싸고 그를 맹렬히 습격했다. 그는 조용히 서서 파도의 끝없는 충격을 기다리고 있다. 파도가 으르렁거리며 공중에서 으르렁거리며, "바위, 내가 너를 으스러뜨리는 것을 봐라!" 라는 소리가 메아리쳤다. 2. 층층의 파도가 암초에 밀착되어 그가 이미 거센 파도에 무자비하게 삼켜진 것 같다. 그러나 파도가 그의 발밑에서 조각조각 조각조각 부서져 빠르게 흩어지고 사라졌다. 3. 썰물과 썰물, 파도가 가라앉는다. 4. 암초 위의 자신을 보세요. 온몸이 거칠고 움푹 패여 온몸이 깊은 움푹 패인 곳들로 종횡으로 교차합니다. 5. 그래서 파도가 잔잔한 뒤에도 그는 여전히 꼿꼿하게 서서 얼굴에 느린 미소를 지으며 푸른 바다를 조용히 바라보았다.

6, 파도, 파도, 끝없이 왔다. 7. 가느다란 물살이 흐르는 세월 속에서 매 아름다운 날마다 반짝이는 파도처럼 고요히 사라지고 강바닥 깊은 곳의 바위와 소용돌이만 보고 청춘의 맑음과 무지를 음해하는 기회를 엿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아마도 시간의 예술일 것이다. 8. 너를 좋아하는 사람과 너를 지친 사람, 조수처럼 습기가 차다. 너를 아는 사람만이 영원히 있다. 그들은 암초 같다. 평일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본질은 항상 그곳에서 너의 목소리를 듣고, 너의 썰물을 관찰한다.

9. 외로움은 어떡하죠? 암초는 말을 하지 않았지만, 물이 지나가자 암초가 멍해졌다. 10. 바위, 고립된 바위 또는 해저가 튀어나온 산호초는 선박 항해에 가장 위험한 천연 장애물이다. 그들은 수면에 상대적인 높이에 따라 개초, 잠초, 건초, 잠초로 나뉜다.

1 1, 썰물, 암초가 멈추기 어렵다. 12, 조류가 불분명하고 암초가 어둡고 습기가 맑고 탁하다.

13, 바위 장벽이 없으면 파도의 휘저림이 없다. 14, 거대한 암초가 있어서 더 큰 파도가 있을 거예요.

15, 파도가 바위에 부딪혔고, 바닷새는 도망쳐 살인사건인 줄 알았다.

5. 아이청의' 암' 이라는 시에서 우리는 시인의 심경을 느낄 수 있다.

암초

아이칭

일파, 일파

끝없이 나를 찾아오다

모든 파도가 그 발밑에 있다.

산산조각이 나고 흩어지다. ...

그 얼굴과 몸.

칼처럼.

하지만 여전히 거기에 서 있습니다.

미소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다 ...

1954

아이청 (19 10- 1996), 본명 강해성. 암초는 아이청 1954 년 7 월 쓴 짧은 시입니다. 일반인의 글에서 암초는 항상 항로를 막고 배를 부딪히는 추잡한 것으로 묘사되지만, 아이청은 완전히 새로운 각도에서 그것을 관찰하고 묘사한다. 암초가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침 파도의 끝없는 공격이다. 생존을 위해, 그것은 파도와 끈질기게 싸우고, 항상 모든' 돌진하는' 파도를 산산조각 낸다. 상처투성이가 되어 "칼 같다" 고 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말했듯이, "민족으로서 생존권을 요구하는 개인으로서 지속적인 박해에 부딪히면 어떡하지?" "이미' 끝없는 하강' 을 하고 있는' 암초' 의 관점에서 취해야 할 태도일 뿐,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바위가' 모든 크기의 배의 적' 이라고 말한다. 그는 바위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모든 크기의 배' 는 그 완고한 암석들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다른 결과이다. " 아이청 시집? 암초는 모든 억압받는 민족,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이 낡은 세계 낡은 세력에 반항하는 힘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이청은 상징적인 수법을 잘 써서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한다. "암초" 라는 시에서 시인은 자신의 생명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암초' 라는 상징적 이미지에 투사하여 암초를 인격화했을 뿐만 아니라' 현외음' 과' 이미지 밖의 의미' 를 부여함으로써 작품의 예술적 감화력을 크게 높였다. 시 언어 정련, 전신, 함축, 심오함은 시인이 현실주의 창작 원칙과' 열심히 쓰기' 를 고수한 결과이다

바위에 관한 시 1. 바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바위

아이칭

일파, 일파

끝없이 나를 찾아오다

모든 파도가 그 발밑에 있다.

산산조각이 나고 흩어지다. ...

그 얼굴과 몸.

칼처럼.

하지만 여전히 거기에 서 있습니다.

미소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다 ...

2. 바위

투안 현

바다는 부드러운 파도의 부드러운 손가락을 사용한다.

그녀의 애완동물을 천 번 애무하고,

수천 번의 애무와 함께

암초의 피부는 매끄럽고 매끄 럽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가슴까지 올라갔습니다.

마르지 않는 젖을 빨고,

그는 영원히 흔들리는 요람에 누워

조수가 중얼거리는 최면 노래를 듣다.

바다는 천 가닥의 호를 사용한다.

사랑의 공을 짜서 아이의 얼굴을 가리다.

암초가 어머니의 품에 안겨

부드러운 클라이맥스가 자신을 물에 잠기게 하다.

바다는 아이들을 찾고,

나는이 작은 몸이 있는지 모른다.

너무 많은 사랑 흐름에 잠기다.

1.' 암초' 는 아이청 1954 년 7 월 남미를 여행할 때 쓴 짧은 시입니다. 일반인의 글에서 암초는 항상 항로를 막고 배를 부딪히는 추잡한 것으로 묘사되지만, 아이청은 완전히 새로운 각도에서 그것을 관찰하고 묘사한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충돌선은 암초의 책임이 아니다. 사실은 배가 암초가 아니라 암초에 부딪히기 때문이다. 암초가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침 파도의 끝없는 공격이다. 그래서 시인의 글에 나오는 암초는 박해를 받고 용감하게 항쟁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생존을 위해 파도와 끈질기게 싸워 항상 모든' 덤벼드는' 파도를' 부수는' 파도' 였다. 상처투성이가 되어 "칼 같다" 고 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말했듯이, "민족으로서 생존권을 요구하는 개인으로서 지속적인 박해에 부딪히면 어떡하지?" "이미' 끝없는 하강' 을 하고 있는' 암초' 의 관점에서 취해야 할 태도일 뿐,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바위가' 모든 크기의 배의 적' 이라고 말한다. 그는 바위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모든 크기의 배' 는 그 완고한 암석들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다른 결과이다. " ('아이청시선' 순서) 암초는 모든 억압받는 민족과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이 낡은 세계 낡은 세력에 반항하는 힘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도살해안 시집' 수만가' 는 시인이 해안을 도살하는 시집이다. 도살장은 유명한 시인, 문학 번역가, 문학 평론가이다. 그의 시 스타일은 소박하고 진실하여 작품' 키츠시선' 이 제 2 회 노신문학상 번역 무지개상을 수상했다. 20 10 은 중국 번역 문화 번역가 협회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습니다. 책에서 작가 150 여 곡의 대표적인 시를 정선하여 시인 70 년 시 창작의 정수를 대표한다.

2. 암초를 묘사하는 문장

바다는 파도가 용솟음치고 파도가 용솟음친다.

해안, 바위, 파도가 파도를 감싸고 그를 향해 맹렬하게 습격했다. 그는 조용히 서서 파도의 끝없는 충격을 기다렸다. 파도가 울부짖고, 울부짖으며, "바위, 내가 너를 으스러뜨리는 것을 봐라!" 라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층층의 파도가 암초를 힘껏 눌렀는데, 그는 거센 파도에 무자비하게 삼켜진 것 같다. 그러나, 파도는 그의 발밑에서 산산조각이 나고, 촘촘한 흰색 거품으로 부서졌다. 곧 그들은 흩어져 사라졌다.

썰물과 파도가 세차게 일다.

암초에 있는 너의 모습을 봐라. 온몸이 거칠고 울퉁불퉁하여 깊고 움푹 패인, 종횡으로 교차하는 흉터가 가득하다. 그는 이 칼이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평생 도망갈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이 칼이 같은 상처를 베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었다. 이것은 그가 거센 파도 앞에서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는 생생한 증거였다.

그래서, 진정 의 파도 후, 그는 여전히 거기에 똑바로 서서, 그의 얼굴 은 느린 미소, 조용히 푸른 바다 를 바라 보았다 ...

3. 아이청의' 암' 이라는 시에서 우리는 시인의 심경을 느낄 수 있다.

암초

아이칭

일파, 일파

끝없이 나를 찾아오다

모든 파도가 그 발밑에 있다.

산산조각이 나고 흩어지다. ...

그 얼굴과 몸.

칼처럼.

하지만 여전히 거기에 서 있습니다.

미소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다 ...

1954

아이청 (19 10- 1996), 본명 강해성. 암초는 아이청 1954 년 7 월 쓴 짧은 시입니다. 일반인의 글에서 암초는 항상 항로를 막고 배를 부딪히는 추잡한 것으로 묘사되지만, 아이청은 완전히 새로운 각도에서 그것을 관찰하고 묘사한다. 암초가 바다 위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침 파도의 끝없는 공격이다. 생존을 위해, 그것은 파도와 끈질기게 싸우고, 항상 모든' 돌진하는' 파도를 산산조각 낸다. 상처투성이가 되어 "칼 같다" 고 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말했듯이, "민족으로서 생존권을 요구하는 개인으로서 지속적인 박해에 부딪히면 어떡하지?" "이미' 끝없는 하강' 을 하고 있는' 암초' 의 관점에서 취해야 할 태도일 뿐,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바위가' 모든 크기의 배의 적' 이라고 말한다. 그는 바위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모든 크기의 배' 는 그 완고한 암석들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다른 결과이다. " 아이청 시집? 암초는 모든 억압받는 민족,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이 낡은 세계 낡은 세력에 반항하는 힘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이청은 상징적인 수법을 잘 써서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한다. "암초" 라는 시에서 시인은 자신의 생명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암초' 라는 상징적 이미지에 투사하여 암초를 인격화했을 뿐만 아니라' 현외음' 과' 이미지 밖의 의미' 를 부여함으로써 작품의 예술적 감화력을 크게 높였다. 시 언어 정련, 전신, 함축, 심오함은 시인이 현실주의 창작 원칙과' 열심히 쓰기' 를 고수한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