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윈난성 시 구절

윈난성 시 구절

1. 윈난성을 묘사한 시 또는 그랜드 뷰 타워에 어울리는 시 구절을 찾습니다.

5백 리의 뎬치가 시야에 들어와 끝없는 기쁨으로 해안을 펼칩니다. 보세요:동쪽 샹셴쥔, 서쪽 샹링이, 북쪽 메안더, 남쪽 샹우수. 윈 앤 덴을 선택해 보세요. 스피로 게 섬을 타고 바람과 안개 속에서 보따리를 빗으며, 더 평평하고 녹색 깃털과 단샤가 점점이 흩어져 있는 향미 맑은 모래 주변, 9월 히비스커스 3월 버드나무에 살아요.

심장에 천년의 과거, 술은 비어 있고, 한숨은 누가 영웅인가? 생각 :한시 건축 배, 당 비오 철 기둥, 송은 옥 도끼, 원월 지갑. 웨이 리펑은 산을 옮기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진주 커튼 건물을 칠하고 황혼의 비보다 덜 굴러서 잔해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로 모두 부러 뜨 렸습니다. 오직 승리 : 분, 강 낚시 화재의 절반, 가을 거위의 두 줄, 서리의 베개.

소스 /view/549774.htm이 설명하고 감사했습니다.

2. 윈난성에서 180자로 된 운문이나 시가 있는 명소는 어디인가요?

오백 리의 뎬치, 내 눈 밑으로 달려가네. 나는 바닷가에 누우면 행복하다. 동쪽은 신을 바라보고, 서쪽은 영혼을 바라보고, 북쪽은 전설을 바라보고, 남쪽은 애도를 바라본다. 보드에 탑승하는 대신 승자를 뽑아보는 건 어떨까요? 바람과 안개에 휩싸인 스펄전 아일랜드의 게 섬을 타보세요. 더 많은 갈대와 옥 깃털과 민들레가 점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향기로운 벼, 푸른 모래, 9월의 히비스커스, 3월의 버드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천 년 전, 마음속으로 기억하세요. 영웅은 누구인가? 중국 배, 당나라 표준 철 기둥, 송나라 옥도끼, 원나라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어요. 위대한 업적. 산을 옮기는 데 최선을 다하세요. 구슬 장식 커튼으로 건물을 칠하고 황혼의 비보다 덜 굴러갑니다. 그런 다음 잔해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에 모든 것을 바칩니다. 오직 승리 : 분, 강 낚시 불의 절반, 가을 기러기 두 줄, 서리 베개.

3. 쿤밍 커플에 대하여1 윈난 쿤밍 서산은 구불 구불 한 길을 통과 할 방법이 없다고 의심했습니다. 다른 날이 있습니다.2 쿤밍 화팅 사원 새소리를 듣고 누가 웃고 있는지 물어보세요.3 쿤밍 화팅 사원 종탑 소나무와 대나무로 둘러싸인 천 개의 사원이 웃음으로 가득합니다. 하늘은 넓다.4 쿤밍 흑룡호 두 나무 매화 물 웅덩이 사계절 연기와 비 반 산 구름.5 쿤밍 쿠이후 공원에는 바다에 정자가 있습니다. 한가로운 푸른 물의 10분의 1, 맞은편 밝은 달.6 쿤밍 태화사 호수와 산수화, 천명의 슬픔.7 쿤밍 호수 대관탑 구름에 우뚝 솟은 대관탑, 멀리 보이는 뎬치호, 금마, 비제봉, 산색이 반짝이는 것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위층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구절이 걸려 있습니다 :세 잔의 술을 담은 돈 공, 완이 수이 저택.8풍경이 아름답다면 바람에 술을 넣고 북쪽의 구름과 산을 비웃으며 이때 나는 발코니에 멈춰서 작은 역에 들러 화이하이 남쪽을 자랑하며 멈췄습니다.

9 연합:하늘에서 5피트; 유림은 물 한가운데 있다.10 다다동굴 연합:건군 부유 거울; 달이 두 배로 뛰고 있다.

11 비구름관:산은 가파르고, 가슴은 텅 비어 있으며, 대나무는 바람이 맑고, 가스는 푸른색으로 조용하다. 태양 수염 웡의 쿤밍 다관루는 뎬치 500 마일의 커플을 썼고, 눈에 들어오고, 해안을 덮고, 경계없이 기뻐합니다.

동쪽은 신을 보고, 서쪽은 영혼을 보고, 북쪽은 전설을 보고, 남쪽은 장례식을 본다. 보드에 탑승하는 대신 승자를 선택하세요.

게의 섬 루이저우의 특징을 살려 바람과 안개에 휩싸인 빗살 사원. 훨씬 더 평평하고 옥 깃털과 단샤가 점점이 박혀 있습니다.

향기로운 쌀, 맑은 모래, 9월의 히비스커스, 3월의 버드나무가 있으니 외롭지 않아요. 과거 수천 년, 마음에 기억, 빈 포도주, 한숨 누가 영웅인가! 중국 배, 당나라 표준 철 기둥, 송나라 옥도끼, 원나라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어요.

웨이레이는 산과 바다를 움직인다고 해서 잘못할 수 없습니다. 구슬 커튼과 페인트 칠한 건물은 황혼의 비보다 덜 굴러갑니다.

그런 다음 나는 잔해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에 모든 것을 바쳤다. 배드민턴 몇 개, 강 낚시 반, 가을 기러기 두 줄, 서리 베개 한 개만 이겼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쿤밍 그랜드 뷰 타워는 청나라 강희제 29년(1690년)에 지어졌습니다.

역사적 배경은 강희제 20년, 청나라가 우산기 반란군을 진압하고 윈난성은 비교적 안정되고 번영하는 상황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결국 명나라 말기에서 멀지 않은 그 당시에도 사회 갈등은 여전히 날카 롭고 복잡합니다. 평화를 희게하고 사람들을 달래기 위해 그랜드 뷰 타워를 건설했습니다. 약 5년이 지난 후 그랜드 뷰 타워의 건설이 구체화되었습니다. 일부 문인들은 이곳에 와서 시와 많은 시를 썼습니다. 나중에 쑨즈엉의 "저속함을 쓸어버리고"는이 "유명한"다관루의 커플을 썼습니다.

긴 연은 언제 나왔나요? 강과 간 시대에 윈난성에는 시와 문학에 뛰어난 두 사람이 동시에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쿤밍의 쑨베이웡은 강희제 50년(1711년)에 태어났고, 취징의 쑨베이웡은 강희제 5년(1666년)에 태어나 쿤밍의 쑨베이웡보다 45세나 더 나이가 많았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결론입니다.

《룽롄》 출간 당시 '강희 시대 중기'와 '건륭 시대 중기'의 논란 때문에 현재 일부 사람들은 《룽롄》 출간을 연기하고 《룽롄》의 저자를 쿤밍에 두는 전제로서 손즈엉의 출생 연대를 쿤밍으로 앞당길 것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쑨즈엉. 관련 역사 기록과 정보에 따르면, 다관로 커플트가 나온시기에 대해 네 가지 말이 있습니다 : 첫째, "다관로 커플트는 청나라 강희 시대에 나왔다"( "세대의 긴 커플트 시놉시스"참조); 둘째, "다관로 커플트는 청나라 초에 만들어졌다"(Rui"Dian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썬 비어드 웽 "); 셋째 :"강희 중이 사람들 태양 대부분의 책을위한 커플트 "("양장 주이 커플트 "); 넷째 :"커플트는 청나라 강희 시대에 술에 취한 가난한 시인 태양 "("커플트 일화 ") 참조).

첸롱 시대에 생산 된 커플 링에 대해 장이밍 씨는 두 가지 근거를 제시했는데, 하나는 "통즈 5 년, 윈난 총독과 구이 저우 옛 충광이"윈난 다관 루 첸롱 년 루 슈탕 커플 링 비문 트레킹 ", 쿤밍 선 수염 작가"; 둘째 : "친구의 지난 세월을 잊어 버려! 첸룽의 윈난성 작가들은 7편의 시에서 '돈은 나라 밖으로 날아가고, 선부이는 멋진 말을 유지한다(좋은 제목)'라는 두 줄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근거로 "중국의 강희"가 "역사적 근거가 없다"고 말한 것을 부인하고 "중국의 건륭"이 "믿을 만하다!"고 주장했습니다. ".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롱롄이 강희 시대에 태어났다고 믿기 때문에 강희 건륭제 50년에 태어난 선베이 웽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거나 어린 아이에 불과했습니다. 따라서 "건륭"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롱롄이 나온 시기를 건륭 시대로 연기 할 것입니다.

저는 장이밍 씨의 두 가지 이유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노충광 등은 당시 운남에 두 명의 태양 수염 웡이 있었다는 역사적 사실을 몰랐고, 세상의 평판을 신경 써서 사람을 이름으로 삼는 경향이 있었기 때문에 잘 알려지지 않은 취징의 태양 수염 웡은 자연스럽게 태양산에서 "그의 이름이 사실이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둘째, 역사적 상황을 보면 건륭 시대 다관루, 저장성 총독 청위천, 윈난성 및 구이저우성 총독 롼윈타이 조작. 셴펑 7년(1857년), 다관루와 롱커플은 전쟁으로 파괴되었습니다(다관루 1층에 남아 있는 다관루는 원본이 아닌 루슈의 사본입니다). 노총광의 '간롱의 곤명 손수염 웡의 칭호'라는 비문을 '역사적 근거'로 삼는다면, 두 강 유역의 총독인 량장주이가 쓴 커팅이 파괴되기 전인 도광 23년(1847년)에 강희제 황제의 중이인 손취명이 쓴 이유가 무엇인지 장이밍 씨에게 묻고 싶습니다. 1847년 소실되기 전 강서성 중이 출신인 술 취한 선취가 새긴 량장(梁江) 총독 량장주(梁章柱)의 글귀가 새겨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량이 그 이후로 윈난성에서 일하지 않았고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까?" 선생님, 다관루의 아름다움과 180자 한시, 심지어 루수탕이 쓴 한시까지 모두 알고 있던 이 '무식한' 량이 왜 '간롱중'을 '강시중'으로 착각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그런데도 그는 "건륭중"을 "강시중"으로 착각했다고? 역사적 사실을 상상력으로 대체하는 이러한 주장이 설득력이 있을까요? 또한 손수염굉의 『잊혀진 친구』와 『존엄부』의 저자는 "건원이 날아가는 편지를 보냈고, 손부이는 (좋은 수염을 남기고) 놀라운 말을 남겼다"고 썼다.

이에 대해 장이밍은 "선생의 수련 전에는 긴 연의 흔적이 없었지만 선생의 수련 후에는 긴 연을 미화하는 시가 계속 등장했다.... 이것은 '건륭 이론'이 신뢰할 만하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합니다." 세 가지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첫째, 교학 이전에는 장련을 찬송한 흔적을 찾을 수 없지만 교학 이후에는 장련을 찬양하는 시가 계속 등장합니다. 제가 사부였을 때 롱롄에 대해 할 말이 있나요? 두 번째 질문: 워프 동네는 "매우 좋다"입니다.

4. 쿤밍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쿤밍으로의 여행"은 약 3000헥타르의 바다 물결과 고대 도시를 감싸고 있는 광활한 산이 전부입니다.

사계절 꽃은 늙지 않는다, 봄 달 쿤밍 2."다관루 긴 연꽃" 천 만 그루의 매화, 거대한 펜 다섯 닭, 긴 커플 링 앞에 건물, 더 분명한 사람, 자연, 사물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3."봄 도시에 작별" 늦봄과 3월은 쿤밍을 떠나지 않고, 큰 산과 강은 새로운 추억을 가지고 있으며, 여행이 너무 성급하다는 후회, 비지 진마 이혼.4."명풍산 황금 궁전"반 녹색과 반 구름, 천문을 두드리는 황금 궁전, 왕관으로 달려가면 화가 나고 늙고, 반사 황혼의 동백 꽃의 땅.

4.

5. '대관루창리엔(大關樓長連)'은 눈 아래까지 달리는 오백 리의 뎬치다. 나는 광활한 우주에 만족한다! 동쪽은 신을, 서쪽은 영을, 북쪽은 로를, 남쪽은 애도를 바라본다.

보드에 탑승하는 대신 승자를 뽑아보는 건 어떨까요? 게섬 스크류 상태, 바람과 안개 사원에 감싸진 빗, 에메랄드 깃털과 단시아가 점점이 박힌 더 아름다운 게섬을 타보세요.

주변의 향기로운 쌀, 맑은 모래, 9월 히비스커스, 3월 버드나무; 수천 년 전, 마음 속에 기억되는 것에 부응하지 마십시오. 영웅은 누구입니까? 중국 배, 당나라 표준 철기둥, 송나라 옥도끼, 원나라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어요.

산과 바다를 움직이는 웨이 거짓말은 놓칠 수 없습니다. 구슬을 꿴 건물을 그려 황혼의 비보다 적게 굴리고, 잔해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에 모두 바칩니다.

몇 분, 강 낚시 반, 가을 기러기 두 줄, 서리 베개.6."일곱 가지 법칙-류야지 씨"는 광동에서 차를 마시는 것을 잊을 수 없다고 유주의 예황정은 말했다.

고향이 돌아온 지 31 년, 떨어지는 꽃이 장화를 읽었습니다. 더 많이 불평하면 상심을 예방할 수 있으며, 오랜 역사를 주목해야 합니다.

모 섬 쿤밍 얕은 물, 물고기가 부춘 강을 이기는 것을보고 7. "도시의 남쪽 쌍둥이 탑이 높이 솟아 있고 도시의 북쪽 건산은 조수처럼 해일처럼 솟아 있습니다."

8. 쿤밍 샘, 쿤밍 샘, 새로운 고대 샘 옆 연못. 그림자 거품 남쪽 산 푸른 산, 서쪽 가라 앉는 물결, 태양은 붉다.

지난 몇 년 동안 마른 웅덩이 고갈로 인해 거북 꼬리가 물고기 거품을 끌었습니다. 9. 나는 여덟 물을 열고 본을 주입했고, 같은 날에 천 개의 비늘이 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맑은 녹색 물이 하늘에 빛나고 물고기와 연꽃밭이 헤엄 치고 있습니다. 저우 심장이 짧으면 모래 따뜻한 원앙 날개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10. 자연적으로 파리를 심는 황제는 봄과 같다. 어부들은 부유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오랫동안 혜택을받습니다.

제국 도시 근처의 쿤밍 칙령, 관리는 그 부과금을 징수하지 않아야합니다.11. 급수탑 근처에서 먼저 임대료도없고 세금도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모든 땅은 멀리 있는 자나 가까운 자나 모두 임금의 백성들의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일이 온 세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관루는 쿤밍 서쪽에 있으며 도심에서 약 6km 떨어져 있습니다.

강희제 시대에 지어진 이곳은 뎬치 연못을 마주하고 서쪽 산을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정원에 들어서면 용레관, 응비관, 랑성관, 버틀러관 등의 정자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 가장 장식적인 다관탑은 물 근처에 지어졌습니다. 3층 높이의 탑으로 훌륭한 비문과 글귀가 많이 새겨져 있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쑨웽은 180자로 구성된 긴 구절을 만들어 다관루의 수변 쪽 문설주 양쪽에 걸었는데, 이는 "과거와 현재의 첫 번째 긴 구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눈 아래까지 흐르는 500마일의 뎬치입니다. 해변에 누우면 나는 매우 행복하다.

동쪽은 신을 보고, 서쪽은 신령을 보고, 북쪽은 로를 보고, 남쪽은 애도를 본다. 보드에 탑승하는 대신 승자를 골라보세요.

누이차우의 게 섬에서 바람과 안개에 휩싸인 빗을 타고 있습니다. 훨씬 더 평평하고 옥 깃털과 민들레가 점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외롭지 않다:향기로운 쌀 맑은 모래, 9월 히비스커스 3월 버드나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결론은 :천년의 과거 사건, 마음에 기억, 술을 비워, 한숨 누가 영웅인가? 중국 배, 당나라 표준 철 기둥, 송나라 옥 도끼, 원나라 가죽 가방을 배우고 싶습니다.

웨이 거짓말 공로를 세우고, 산과 바다를 움직인다. 구슬 커튼과 페인트 칠한 건물은 황혼의 비보다 덜 굴러갑니다.

그런 다음 나는 잔해를 부수고 창백한 연기에 모든 것을 바쳤다. 몇 분, 강 낚시 불 반, 가을 기러기 두 줄, 서리 베개.

--태양이 취한 "쿤밍 다관루 노트와 감상 노트"(1) 500마일: "윈난 통지 지리": "뎬치 남쪽으로 딥, 둘레 500마일 이상". (2) 아이: 고대 터번의 일종.

(3)심준:쿤밍 동쪽에 있는 황금마산(黃金馬山)을 가리킴. (4)기승.

(5)링이:쿤밍 서쪽에 있는 지에펜산을 말합니다. (6) 구불구불 :쿤밍 북부의 뱀산을 말합니다.

(7)백산예:쿤밍 서부에 있는 백학산을 말합니다. (8)게섬과 달팽이섬 : 뎬치 연못에 있는 게 모양의 섬 또는 모래톱을 말합니다. (9)바람과 안개 사원: 흔들리는 버드나무를 비유.

구이유:청록색의 새를 일컫는다. (11)단서:단홍색 여름 구름.

(12)아흔여름:90일간의 여름. (13)히비스커스:연꽃.

(14)한시루천(韓始樓天):대역사 평해본기(平海本紀)에 따르면, 기원전 120년 한나라 무제는 "건치를 크게 수리하고 루천(......)을 통치하여 해전을 연습하고 뎬치에서 인도까지 길을 열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5) 당 비아오 티에주: 새로운 당 투보 전기. 서기 707년, 투보와 요주 국경, "9번의 정벌로 이(伊)나라를 멸망시키고, 뎬치에서 철기둥을 세워 성공을 거두었다".

(16) 송화유도끼: 골동품 연구용 도끼로 문진에 사용되었습니다. 송지 : 북송 초기, "왕건빈은 상황을 이용하여 디안에게 제안하고 싶었다.

당 천보 황제 재난은 난조에서 시작되었고, 유비는 다두 강 서쪽을 그렸고, '나는 또한 없다!"라고 말했다. (17)가죽 가방 위의 원 : 원 역사 - 서기 1252 년 선종, "쿠빌라이는 달리를 정복하고 다두 강을 건너 진사 강으로, 가죽 가방, 뗏목으로 건너 갔다." (18)부서진 비석: 역대 황제들이 세운 '공적' 비석은 시간이 흐르면서 부서지고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19)태양 수염, 원래 이름은 수염을 기른 웡, 이안의 이름, 원래 이름은 "노인을 저주하는 자오", "완화이천". 청나라 강희제 때 태어나 건륭제 때 80세로 사망.

노동의 술 취한 삶, 많은 글쓰기, "진사 시초", "용연탕 시" 등이 있습니다. 나는 주 왕조의 시와 운남의 시를 편집했지만 불행히도 잃어 버렸습니다. 남은 쑨베이웬의 시와 운남시만이 세상에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 정원은 명나라에 처음 지어졌습니다. 다관루는 청나라 강희제 35년(1696년)에 지어졌습니다. 건물 앞에는 유명한 쿤밍 학자 루수탕의 선인쇄를 위한 선술 취기가 걸려 있으며, 청 셴펑 7년(1857년)에 군인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청나라 통지 5 년 (1866)에 지어진 기존 3 층 건물, 광서 14 년 (1888), 운남 젠촨 자오 팬이 편집 한 긴 커플트. 저자 약력: 쑨위웬은 쿤밍 출신으로 이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총명하고 다재다능하여 "완수매화이부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문학이 엄격하게 금지 된 건조한 용기를 계기로 시 세계에서 즉각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180 단어의 긴 쿠플 인 Daguanlou에 감정이 녹아 중국 쿠플 라이브러리의 진주가 될 것입니다.

1983년 윈난성 문화유적보호구로 발표되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뎬치의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은 시대를 초월한 걸작인 윈난의 역사에 대해 썼습니다.

감사.

5. 유명한 기념물에 대한 시구는 면양 서산 장완 무덤 정문에있는 시구입니다 : 조심스럽고, 제갈량에게서 배울 수 있고, 관대하고, 양 어를 용서할 수 있습니다.

창사는 약초가 여전히 태어난 유루 산루 다푸 사원 커플의 영혼을 손짓합니까? 그 당시 유향은 구곡을 알아야 합니다. 텅왕거의 구절은 아직도 이 고대 길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이 목격하고 있습니다.

물속과 하늘의 사람들, 감사합니다. 후난성의 웨양탑은 호수와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족은 읽기가 어렵습니다. 웨양 타워, 바닥, 허즈젠은 최고의 노래의 다섯 단어 인 허치, 팬의 두 러브 라인, 불처럼 텡, Lv 춘양 세 번 이상 취해야합니다.

시? 산업과 같은? 공식? 예시안? 내 앞에 지나간 그 시간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눈물이 나네요. 여러분, 한번 해보세요. 동팅호의 남극은 샤오샹, 양자강 북쪽의 마녀의 협곡, 발링 산시의 상쾌한 산, 월주 동쪽의 절대벽입니다.

주저, 류저, 지저, 전저.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가 읽을 수 있을까요? 항저우에 있는 위패의 무덤은 그의 충성스러운 뼈를 푸른 언덕에 묻은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백철은 무고한 궁녀를 주조했다. 진(秦)이라는 성을 가진 한 남자가 송나라를 잃은 사람처럼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비문을 새겼다.

진씨 성을 부끄러워하며 무덤에 갔다. 귀신과 신에 대해 쓴 궈모루오의 책 '푸송링의 랴오자이'는 다른 책보다 뛰어나다.

탐욕과 학대를 찌르는 것, 뼛속까지 세 가지. 항주 서호 조맹부 비문:지안롱펑후이, 완허 소나무 파도 바다 기까지, 구름 수렴의 아홉 봉우리, 호수의 빛을 반사하는 천년의 오스만투스.

허 비문의 우창 황학 탑 :강 매화를 보러 수천 마일, 붉은 양에게 개방되었습니다; 누가 옥황상제의 말을 듣고 옥황상제, 노란 학이 높이 날아가는 건물을 들으러갔습니다. 또 다른 커플 :나는 서둘러 떠났고, 나는 손님을 배웅하기 위해 불멸의 크레인을 탔고,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을 방문하러 왔고, 나는 건물에 매화 시즌에있을 것입니다.

창사 천신관, "천신"커플이 있습니다 : 세계의 연인들이 재결합 할 것입니다; 마음 속의 무한한 것들, 눈썹. 또 다른 링크: 매화를 세는 하늘의 심장은 얼음과 눈으로 줄어들 수 있으며, 파빌리온 봉우리와 구름, 바람과 천둥이 길게 휘파람을 불고 있습니다.

창사 유월루 산루 다푸 사원은 어디인가요? 바닐라는 또한 세 가족을 낳았습니다. 당시 유향은 지우거의 마음을 알아야 한다. 텅 왕거의 커플트는 이 고대 도로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이 여전히 목격하고 있습니다.

물속과 하늘의 사람들, 감사합니다. 후난성의 웨양탑은 호수와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족은 읽기가 어렵습니다. 웨양 타워, 바닥, 허즈젠은 최고의 노래의 다섯 단어 인 허치, 팬의 두 러브 라인, 불처럼 텡, Lv 춘양 세 번 이상 취해야합니다.

시? 산업과 같은? 공식? 예시안? 내 앞에 지나간 그 시간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눈물이 나네요. 여러분, 한번 해보세요. 동팅호의 남극은 샤오샹, 양자강 북쪽의 마녀의 협곡, 발링 산시의 상쾌한 산, 월주 동쪽의 절대벽입니다.

주저, 류저, 지저, 전저.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가 읽을 수 있을까요? 항저우에 있는 위패의 무덤은 그의 충성스러운 뼈를 푸른 언덕에 묻은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백철은 무고한 궁녀를 주조했다. 진(秦)이라는 성을 가진 한 남자가 송나라를 잃은 사람처럼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비문을 새겼다.

진씨 성을 부끄러워하며 무덤에 갔다. 귀신과 신에 대해 쓴 궈모루오의 책 '푸송링의 랴오자이'는 다른 책보다 뛰어나다.

탐욕과 학대를 찌르는 것, 뼛속까지 세 가지입니다. 쓰촨성 신두의 보광사 본당에서는 외부인이 불법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 커플트를 만드는 것이 불법이라는 명확한 법이 없습니다.

세상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그냥 놔두면 어떨까요? 궈모루오는 두보의 조당에 대해 폐허가 된 세상을 노래했는데, 이 시는 거룩합니다.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고 펜의 바닥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장시 왕텡칸은 항상 번영과 포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쓸쓸한 저녁노을과 나른한 가을 물, 고대와 현대의 평화로운 이곳의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기뻐합니다. 강 위의 재능, 누각의 황제에게 여산, 상서로운 구름의 경치가 어떠냐고 물어보세요. 이곳에 오면 신선의 기운을 조금 가져가세요. 앉아서 선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루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승들이 사는 소박하고 조용한 산입니다. 또한 세상에 한두 개의 봉우리를 남겨 두어야합니다. 누가 오천 개의 훌륭한 말이 옛 스승 인 주장 유안 홀에서 나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체스와 같아서 경쟁이 자연스럽게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모든 나라 사람들이 오두막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연기와 물결은 광대하고 쌍봉검의 그림자가 술병 앞에 떨어집니다. 비파는 오래되고 단풍잎은 가을에 떨어지고 몇 번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자금성이 번영했다고 말하기 위해 만나지 말고, 이것은 꿈이지만 한단 도로입니다. 산해관 맹장 누 사원 진시황, 자의 연기와 안개가 자욱한 강, 만리장성 만 마일의 불만을 쌓기 위해 맹장 누는 죽지 않습니다. 수천 년의 석비, 바다 차오 (조수), 차오 (소리 부름), 차오 (소리 부름), 떨어지는 구름 길다 (상승), 길다 (자주 소리), 길다 (상승). 백월 청풍 베이징 탄제사 주제 미륵불 배꼽 큰 조각에 앉아서 세상 참을 수없는 것들을 견딜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미소 짓고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을 비웃습니다. 베이징 이화원 조화로운 정원 시링, 동주 연기와 구름. 베이징 이화원은 구름 쉬안 앞에 솟아 있고 하늘은 은하수, 연기와 파도가 구름을 녹색 커튼으로 바꿉니다. 산비 서투른 선 복주 구산 순수 땅, 왜 빈 문을 쓸어 영적 샘을 떠나 해수면을 달리지 않겠습니까? 푸젠성 시구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쌀도 돈도 거의 없이 매일 빈 천가방을 들고 다녔지만, 배는 크고 창자는 넓었습니다. 탄 스님은 무엇을 의지해야 할지 몰랐을 때 더욱 자신감이 넘쳤고, 해마다 항상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푸저우 당홍의 진산사에서 밤낮으로 떠다니는 이 스님이 왜 이렇게 자랑스러워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물과 싸우지 않고도 홀로 우뚝 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폭풍의 안과 밖 샤먼 구랑위 섬 III. 수천 년의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마일. 샤먼 유랑섬의 밝은 햇살을 받은 돌파도가 용궁을 치고, 북과 바람이 브라흐마 종을 울립니다. 샤먼 타이핑 바위가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하고, 산이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푸젠성의 정청궁은 문인들의 왕관을 쓰고 국토의 절반을 관장하며 문인들의 세계에 색채를 더하고 외국인을 쫓아 냈습니다. 중국의 지망생들은 성벽을 넘어 새로운 경력을 쌓고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샤오우시는 봄 산에 눈을 돌렸고, 이제 막 동이 트고 밤하늘에 보름달이 가득 차고 산비가 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개울이 시작되면 그는 귀를 씻고 새들의 노래, 사찰의 종소리, 밤에 어부들이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무디는 우이산의 작은 복숭아 정원으로 돌아갈 것을 강력히 촉구했습니다. 절강성 항저우의 서호에 달가루 녹색 언덕을 방문하기 위해 어부들이 올까 봐 두렵습니다. 무고한 신하를 주조하는 백철의 충성스러운 뼈를 묻는 것은 축복입니다. 예로부터 얼음과 숯이 검게 번져서 세 마디를 씻기가 어렵습니다. 항주 서호 가을 무덤의 자유 신, 2 세대의 충성과 의로움, 성은 향기로운 성씨와 같습니다. 칼꽃은 하늘로 날아가 긴 상서로운 말로 변장하고 용과 곰이 포효하고시와 풀도 항주 서호 링인 천왕천 사원 봉우리 그룹 또는 다른 가을의 전설을 전파하게하고 산의 문에 앉아있는 샘물이 점차 따뜻해졌으며 항주 구름이 돌 가장자리에서 물 찬 바람을 일으키고 하루가 시작된 이래 꽃의 향기를 환영하는 미소를 짓습니다. 정자, 정자, 정자, 정자, 버드 나무 연꽃 방, 노래의 한가운데에 항저우 서호 안개와 안개 갇힌 산촌, 개구리 드럼, 밝은 맑은 날에 그려져 있습니다.

6. 윈난성에 관한 시를 아십니까? 방에 앉아 당신의 사진을 보고 있으면 항상 해가 너무 밝고 하늘이 너무 푸른 달리가 생각나요. 푸른 얼하이 바다와 황금빛 석양, 초록빛 요정 풀 사이로 흩어져 있는 작은 하얀 돛, 천천히 뛰는 심장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미소가 얼마나 따뜻한지. 저는 리장의 밤에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단순하게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별과 천사들이 하늘을 나는 푸른 밤을 사랑합니다. 멀리서 내 품에 안긴 당신이 내 귀에 속삭이면 내 가슴에 따스한 온기가 함께합니다. 오늘도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은 길고 무거웠던 내 마음을 그 어느 때보다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저는 리장에서 밤에 타오르는 모닥불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단순하게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내 품에 안겨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별이 빛나는 천사를 사랑해요.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면 내 마음에 따스한 온기가 감돌아요. 오늘도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은 나의 길고 무거운 마음을 그 어느 때보다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오늘도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은 길고 무거웠던 내 마음을 그 어느 때보다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7. 운남의 역사와 지리에 대한 아름다운 말, 감사합니다, 푸얼 유명한 차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한 잔이면 집 향기를 채우기에 충분합니다.

차 애호가들은 봄의 짙은 녹색을 소중히 여기며 봄빛을 잘라 바다로 옮깁니다. 궈모루오의 시에는 "옌은 동백은 화려하기 전에 도시를 가득 채우는 지방의 꽃이라고 말했다.

모란이 좋다고 다들 말하지만, 나는 모란이 차만큼 좋지 않다고 말한다. "차가운 다채로운 희망 봄 안녕 썩어, 차 꽃 빛 스펙트럼 운남.

모든 나무가 불을 삼키고 남은 눈은 반나절 동안 붉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색구름의 남쪽'이라는 뜻의 '윈난'으로 불리는 윈난은 아름다움과 풍요로움, 마법으로 유명한 곳으로 예로부터 '비밀의 세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신비로운 운링산맥의 고원을 가리킬 때 '운남의 일곱 가지 색'이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봄의 도시 쿤밍, 달리 풍경구, 고원 물의 도시 리장, 마법의 샹그릴라 중디안, 공작의 춤 시솽반나, 보석으로 점철된 고원.

돌 숲이 흩어져 있고 강과 개울이 넓게 흐르며 호수와 온천이 곳곳에 있고 위험한 봉우리와 협곡이 교차합니다. "세계 최초의 기이한" 돌 숲, 다양한 원모툴린, 강폭이 좁은 호랑이 도약 협곡, 진사강, 누장강, 란창강, 세 개의 강이 나란히 흐르는 세계 불가사의가 이 마법과 아름다운 낙원을 만들어 냈습니다. "다른 민족의 산, 다른 날의 10마일", 이 황토 고원에는 서로 다른 자연 환경으로 인해 26개의 자생 민족이 존재하며 서로 다른 사회 및 문화 패턴을 나타냅니다.

족의 동바 문화, 달리족의 바이 문화, 다이족의 베이노 문화, 이족의 마베이 문화, 각 민족의 의복, 음식, 주거, 여행, 결혼, 애도, 출산, 축제, 의식, 언어, 문학, 토템, 종교, 금기, 미학은 모두 독특하고 광범위하며 오래 지속되는 독특한 문화 사슬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참루 호수의 아름다운 모양은 말굽처럼 남북으로 길고 동서로 좁아 마치 말굽과 같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날 밤은 여신 젬과 그녀의 '아두' 와루카나가 만난 날이라고 합니다. 술에 취한 신이 말을 타고 떠나려던 순간은 새벽이었어요. 새벽이 지나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말을 고삐에 묶고 깊은 말굽 구덩이에 발을 들여놓았어요. 말을 탄 남자 신은 동쪽을 바라보는 바루카나 산이 되었고, 여신의 슬픔의 눈물이 발굽에 흘러넘쳤다.

사랑의 눈물이 가득하고 맑고 깨끗한 호수, 이곳이 바로 루구 호수입니다. 티베트어로 '상서로운 곳'이라는 뜻이며 샹그릴라는 디칭 티베트어로 '해와 달의 내 마음'이라는 뜻입니다.

제임스 힐튼은 1993년 소설 '사라지는 지평선'에서 동쪽의 산에서 멀리 떨어진 영원한 평화와 평온의 장소인 샹그릴라를 처음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