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투명하고 좋은 문장을 감상하다

투명하고 좋은 문장을 감상하다

1. 아이청' 시선' 에서 투명한 굿나잇 문장 감상 < P > A:

1932 년 9 월, 밤 흑풍이 높고 조용한 중국, 23 세의 시인 아이청은 야간각성자이자 용감한 반역자였다. 가혹한 현실 세계에 직면하여 시인은 자신의 비분을 억제할 수 없었고, 마치 불타는 불길이 갑자기 마음속에서 터져 나왔다. 그는 철책 밖의 세계를 향해 외치며' 나그네 도둑',' 소도둑' 이라는 날카로운 말로 광폭하고 난폭한 시를 썼다. 시가 일종의 열렬한 기세로 격동하고 있는데,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해의 광활하고 고요한 시단에 대한 맹렬한 충격이다. 이 생동감 있는 시는 그것의 제목과 함께 처음으로 중국에 나타났다. 그것은 중국의 신시에 순수하고 새로운 건강의 생명력을 가져다 주었는데, 그것은 중국 암석 같은 밤의 울부짖는 화살 같은 신호였다. < P > 이 정말 의미 있는 새 시는 먼지가 많은 연구실이나 사방에 보라색 커튼이 달린 거실에서 부를 수 없다. 퇴색한 글로 시를 쓴 사람들과 자기 연민을 느끼는 문인들의 교묘한 솜씨가 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투명의 밤' 은 실제 시대의 강음으로 피투성이의 떨림을 준다. 그런 낮은 소리로 부르는 시가 아니다. 독자들은 자기도 모르게 목소리를 높여 큰 소리로 낭독할 것이다. 그들은 자세히 씹을 필요가 없고, 삼키고, 자신의 모든 생명과 감정으로 그것의 광야 충격을 견디고 껴안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중국의 숨막히는 머리는 노래하기 전에 좋은 숨결을 얻었다. < P > 아마도 평론가들은 이것이 시인의 첫 재능의 시일 뿐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것이 완벽한 시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가장 많이 스쳐가는 이채일 뿐이다. 시인의 슬픈 영혼이 세상에서 위로와 따뜻함을 구하는 신기루로 동경과 사변에서 드러난다. 끈질긴 횃불이라고 할 수 없다. 나는 이 판결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 투명한 밤은 순식간에 꺼지는 불꽃이 아니다. 아이칭은 "한 무리의 사람들의 힘과 어둠 속에서 그들의 난폭한 반항을 칭송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아이청의 생명에 불을 붙이고 위대한 시인을 지평선에서 이끌어 냈다.

2.' 아이청시선' 감상답: 932 년 9 월, 밤이 깊고 고요한 중국에서는 23 세의 시인 아이청이 각성한 사람이자 용감한 반역자였다. < P > 가혹한 현실 세계에 직면하여 시인은 자신의 비분을 억제할 수 없었고, 마치 불타는 불처럼 갑자기 마음속에서 폭발했다. 그는 철책 밖의 세계를 향해 외치며' 나그네 도둑',' 소도둑' 이라는 날카로운 말로 광폭하고 난폭한 시를 썼다. 시가 일종의 열렬한 기세로 격동하고 있는데,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해의 광활하고 고요한 시단에 대한 맹렬한 충격이다. < P > 이 생동감 있는 시는 그 제목과 함께 처음으로 중국에 나타났다. 그것은 중국의 신시에 순수하고 새로운 건강의 생명력을 가져다 주었는데, 그것은 중국 암석 같은 밤의 울부짖는 화살 같은 신호였다. 이 정말 의미 있는 새 시는 먼지가 많은 연구실이나 사방에 보라색 커튼이 걸려 있는 거실에서 부를 수 없으며, 퇴색한 글로 시를 쓴 사람들과 자기 연민을 느끼는 문인들의 교묘한 날렵한 날들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투명의 밤' 은 실제 시대의 강음으로 피투성이의 떨림을 준다. 그런 낮은 소리로 부르는 시가 아니다. 독자들은 자기도 모르게 목소리를 높여 큰 소리로 낭독할 것이다. 그들은 자세히 씹을 필요가 없고, 삼키고, 자신의 모든 생명과 감정으로 그것의 광야 충격을 견디고 껴안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중국의 숨막히는 머리는 노래를 부르기 전에 좋은 숨결을 얻었다. 아마도 평론가들은 이것이 시인의 첫 재능의 시일 뿐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것이 완벽한 시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가장 많이 스쳐가는 이채일 뿐이다. 시인의 슬픈 영혼이 세상에서 위로와 따뜻함을 구하는 신기루로 동경과 사변에서 드러난다. 끈질긴 횃불이라고 할 수 없다.

나는 이 판결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 투명한 밤은 순식간에 꺼지는 불꽃이 아니다. 아이칭은 "그것은 한 무리의 사람들의 힘과 어둠 속에서 그들의 난폭한 반항을 칭송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아이청의 생명에 불을 붙이고 위대한 시인을 지평선에서 이끌어 냈다.

3.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단락 플러스 감사 1. 하얀 돛 몇 조각이 하얀 깃털 몇 조각처럼 이 금빛 바다 위에 가볍게 떠 있다. < P > 감상: 범선을 깃털에 비유하고 범선의 보잘것없는 것으로 111 개의 바다를 돋보이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2. 바닷물이 그렇게 파랗고 에메랄드 색이 너무 얕고 사파이어 색이 너무 짙어서 대사가 형용하기 어렵다.

감상: 대비되는 방법으로 바닷물의 색깔을 묘사한다. "얕은" 과 "깊은" 의 차이로 바닷물 파란색의 미묘함과 묘사성을 표현합니다.

3. 산뜻하고 촉촉한 바닷바람을 잊을 수 없다. 바다 냄새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람들의 머리카락과 뺨을 불며 몸의 모든 부위를 물어본다. 화려하고 부유한 여자처럼 사람을 매료시킨다. < P > 감상: 비유를 사용하여 형용할 수 없는 바닷바람이 매력적이고, 바닷바람이 가져온 아름다운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

4. 좋은 문장과 단락의 발췌와 감상. 최저 가격 1.27 원/일.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의 모든 내용을 볼 수 있다 > < P > 원출판사: 도미도서관 < P > 발췌와 감상 1 부: 발췌와 감상이 이때 갑자기 기적적인 그림이 떠올랐다. 금빛 보름달이 짙은 푸른 하늘에 높이 걸려 있고, 해변의 모래밭에는 끝없는 녹색 수박이 심어져 있었다. 그 사이에 열두 살 된 소년이 목에 은반지를 끼고 손에 강철 포크를 들고 있었지만, 그 사람은 온몸을 헤아려 말 한 마리를 찔렀다. 반대로 그는 바짓가랑이에서 도망쳤다. (노신고리) 이 그림의 감상은 한 젊은이가 달밤에 호박을 찌르는 그림이다. 검푸른 하늘',' 황금빛 보름달',' 끝없이 펼쳐진 녹색 수박' 등의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잘생기고 활발한 젊은이가 흙 속으로 뛰어들었다. 둘째, 끝없는 어둠 속에서 모닥불 한 무더기가 불타고 있다. 폭풍우 속에서 젖은 옷은 안개가 피어오르고, 양자그릇의 나물은' 지직' 하고 ... (왕 소원견의 성냥 일곱 개비) 이 환경 묘사를 감상하며 홍군 전사들의 모닥불 뒤의 즐거운 심정을 잘 부각시켜 무명 전사들이 생명으로 보존한 성냥 일곱 개가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군대에 따뜻함과 힘을 불어넣어 무명전사의 혁명 품질을 칭송했다. 검은 산봉우리가 거인처럼 우리 앞에 서 있다. 주변 산들은 우물 7a 64 e 58685 e 5 aeb 93133343623735 처럼 계곡을 둘러싸고 있다. 위아래로 몇 무더기의 불이 있는데, 추위에서 깨어난 동지들이 불 주위에 작은 소리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침묵이 있습니다. 귓가는 예측할 수 없는 소리로, 아주 멀고 가깝고, 매우 범람한다. 평원에서 세차게 뛰는 야생마처럼, 샘처럼 흐느끼며, 파도가 용솟음치는 것 같다. (루 "노산거리") 먼저 네가 본 것을 감상하고, 세 가지 경치를 모두 비교해 보아라. 별은' 검은 커튼이 박힌 보석' 에 비유되고, 산봉우리는' 네 앞에 서 있는 거인' 에 비유된다.

5. 좋은 문장 좋은 구절에 감상한다. ● 정말로 그녀의 생명이 끝났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은 그녀가 나를 떠나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그녀가 숨을 잃은 것도 아니고, 그녀의 심장이 뛰는 것도 아니고, 언제 어디서나 내 사랑 많은 눈을 따라다니며, 그녀의 눈꺼풀 뒤에서 영원히 닫히고, 다시는 나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그녀의 눈동자가 확산되어 더 이상 회전하지 않는 눈을 떠올렸을 때, 나는 모골이 송연해져서 가슴이 아팠다. 나는 엄마가 더 이상 나를 볼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봄에 엄마가 사과를 깎아 주셨다. < P > 나는 무수한 깎은 사과 중에서 그녀가 깎은 사과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고 믿는다. 내가 칼을 바꾸는 곳마다 그녀가 자를 수 있는 라디안과 그녀가 자를 수 있는 길이, 솔직하고 진실하다. 불과 몇 달 전, 우리 엄마가 한약을 끓여 주셨는데 ... 나는 그녀의 눈꺼풀을 뜨고 그녀가 나를 다시 한 번 보길 원했다. 하지만 어린 이모는 엄마가 결코 눈을 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P > 여기까지 읽으니 마음이 은은히 아프다. 나는 언젠가 아이를 키우고 싶지만 기다릴 수 없는 고통을 느낄까 봐 두렵다. 그래서 나는 이제부터 가족과 함께 있는 모든 시간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 P > 이 말은 단순하고 진지한 글로 어머니에 관한 많은 장면을 묘사하며, 가슴을 감동시키고 가슴을 감동시킨다. 테일러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가장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아끼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입니다.

가 * * * 격려하다. 낮은 부름을 받은 후 온 세상이 하얀 꽃의 그늘에 휩싸였다. < P > 하늘은 맑고, 산들은 이어져 있고, 하얀 꽃 한 송이가 흐르는 강과 같다. 세상의 모든 생명이 예약을 해야 할 것 같다. 이 순간, 투명한 햇빛 아래서 그들은 동시에 환호하며 동시에 회전하여 무수한 부동점으로 변했다. < P > 이 말의 감상은 생동감 있고 아름다운 획으로 동화가 만발한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시각과 청각의 결합, 움직임의 결합은 활력과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번화한 만개한 광경을 흐르는 강에 비유하고, 햇빛을 알코올과 꿀에 비유하며, 이 광경을 아름답게 묘사했다. < P > 마지막 문장은 언어상황을 강화하여 동화가 만발할 때 분출하는 생기를 느끼게 한다. 마치 산비탈 전체가 동화로 뒤덮인 것처럼 생명의 장력이 무한히 뻗어나가는 것 같다. 당시 남경에 있었는데, 처음에는 자질구레한 일들을 기억하기 시작했다. 이 그림에는 늘 아름다운 시골이 있다. 나는 살금살금 어른 곁을 떠나 풀밭에 홀로 앉아 있었다. 오동잎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떨어지고, 많은 신비로운 미감이 함께 내 마음속에 떨어졌다. < P > 나는 갑자기 혼란스러웠고, 작은 심장은 그 흥분을 거의 감당할 수 없었다. 나는 혼란 속에서 낙엽 한 조각을 주울 뿐이다. < P > 나뭇잎은 황갈색이고 구불하여 꿈을 실은 작은 배처럼 배 옆에 아름다운 오동나무 두 그루가 있어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바람이 불 때마다 나는 낙엽의 빗속을 오가며 온 땅의 오동나무를 주웠다.

내가 주우지 않은 오동나무 한두 그루가 풀밭에서 발아하는 게 틀림없지? 21 년 후, 나는 먼 곳의 서풍을 들은 것 같고, 바람 속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나는 또한 꿈을 실은 배들이 초원을 항해하고 씨앗 한 알의 희망 속에서 항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 P > 이 말을 감상하고 오동잎에 대한 사랑을 아름다운 필치로 표현하세요. "부스럭" 의 의성어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들이 장면을 추측하게 했다. < P >' 신비로운 아름다움' 은 가을 오동류의 특징을 묘사하며 신비롭고 아름답다. 오동엽은 작가의 눈에 무한한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 매우 감화력이 있다. 오동잎의 모양을 비유로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 P > 작가는 색깔과 모양을 묘사하고 나뭇잎을 배에 비유하는데, 배에는 뱃전이 있다. 뱃전에는 오동나무 한 그루가 있어 보는 모든 사람을 매료시키고, 이 아름다운 오동나무를 보고 싶어 한다. 작가는 상상력이 풍부해 가을의 아름다움을 남김없이 뽐냈다.

새들은 다시 하늘을 측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하늘의 파란색을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하늘의 투명도를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그 날개로 하늘의 높이와 깊이를 측정한다.

모든 새가 훌륭한 수학자는 아니다. 그들은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장효풍의 의인화를 감상하는 것은 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나는 우리집의 봄과 새들이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이 생각난다.

작가는 새를 나쁜 수학자에 비하고 하늘을 측정한다. 이런 신기한 상상은 우리 각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새의 발랄함과 봄의 아름다움을 써내려, 작가의 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 도시의 번화함이 내 눈을 현혹시켰고, 나 자신을 찾을 수 없었지만, 내 고향은 그것에 의지하고 있었다. < P > 어느 도시에서 행복하게 살더라도, 마음속 깊은 곳에는 항상 보이지 않는 것이 너를 끌어당기고 있다. 하나는 집에 있고, 하나는 마음속에 단단히 묶여 있으면 잡아당기면 아프다. 특히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고향의 이 술은 향긋할수록, 고향의 이미지는 더욱 선명해지고, 향긋한 사람은 깨어나고 싶지 않아, 분명히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증오에서 봄초처럼 멀리 떨어져 있어야 더 멀리 가야 살 수 있다." 바로 이런 향수와 향수로, 우리가 하늘 끝까지 가도 벗어날 수 없고, 떠돌아다니는 사람을 위로할 수 있고,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P > 이 말을 감상하며 고향에 대한 나의 걱정과 속박을 표현했다. 이 도시가 이렇게 번영하더라도 고향은 여전히 우리 마음 속에 살고 있다.

고향은 우리의 뿌리이자 우리의 성장의 흔적이다. 이 말은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딱 알맞고, 감화력이 풍부하여, 우리 모두 고향의 작은 정서에 감동을 받았다. < P > 는 "춘초처럼 원한을 남기고 더 멀리 걸어도 살아 있다" 고 인용해 시를 빌려 천하의 고향에 대한 우리의 동경을 표현했다. 여러 곳에서 이중성의 운용, 언어 형세의 강화는 작가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착을 표현했다.

● 다동은 산 옆에 물을 끼고 건설된다. 산 근처에서 벽은 긴 뱀처럼 산에 올랐다. 해안가의 한쪽에는 도시 밖 강변에 부두를 세우고 걸프만에 천막이 있는 작은 배 한 척을 주차할 공간이 있다. < P > 배가 내려가면 오동유, 청염, 염색한 씨앗을 가지고 갑니다. 위로, 면화, 면사, 포필잡화는 해산물과 함께 운반됩니다. < P > 부두를 가로지르는 강가가 있다. 대부분의 집은 육지에 있고 반은 물에 있다. 방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집들은 모두 발판을 갖추고 있다. 좋은 풍경을 감상하려면 간결하고 묘사력이 충만해야 한다. 너는 심종문의 글에서 화려한 글자를 찾을 수 없지만, 이런 획에서 풍경의 윤곽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다. "벽은 긴 뱀처럼 산에 오른다" 고 말할 수 없다.

6. 좋은 문장 좋은 단락+감상 1 인생이 꿈이라고 하면 단지 꿈속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청춘이 수수께끼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단지 네가 청춘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청춘은 인생의 일부이다. 청춘을 생활에 녹여야만 청춘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다. 청춘은 화려한 외투가 아니다. 생활은 다채롭지 않다. 청춘의 미소에는 종종 눈물이 섞여 있다.

몇 번의 좌절이 인생의 전부인가? 실패의 그늘에서 벗어나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다. 모든 손실이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해질녘에 감탄했을 때, 일출이 너의 뒤에서 떠오르고 있다. 우리는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감상: 이 글은 아름답고 시적인 언어로 삶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표현합니다.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하루를 잘 지낸다. 작가는 비유, 대구, 질문, 상징 등 수사적 수법을 충분히 활용해 청춘과 인생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 P > 독서는 운율과 시로 가득 차 있어 감화력이 넘친다. 사실,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매 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 P > 놓치지 마세요. 뒤돌아 보지 말고 한 걸음 더 가세요. 도시의 번화함이 나의 두 눈을 현혹시켰고, 나는 자신을 찾을 수 없었고, 나의 고향은 오히려 그것에 의지하고 있었다. < P > 어느 도시에서 행복하게 살더라도, 마음속 깊은 곳에는 항상 보이지 않는 것이 너를 끌어당기고 있다. 하나는 집에 있고, 하나는 마음속에 단단히 묶여 있으면 잡아당기면 아프다. 특히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고향의 이 술은 향긋할수록, 고향의 이미지는 더욱 선명해지고, 향긋한 사람은 깨어나고 싶지 않아, 분명히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증오에서 봄초처럼 멀리 떨어져 있어야 더 멀리 가야 살 수 있다." 바로 이런 향수와 향수로, 우리가 하늘 끝까지 가도 벗어날 수 없고, 떠돌아다니는 사람을 위로할 수 있고,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P > 이 말을 감상하며 고향에 대한 나의 걱정과 속박을 표현했다. 이 도시가 이렇게 번영하더라도 고향은 여전히 우리 마음 속에 살고 있다.

고향은 우리의 뿌리이자 우리의 성장의 흔적이다. 이 말은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딱 알맞고, 감화력이 풍부하여, 우리 모두 고향의 작은 정서에 감동을 받았다. < P > 는 "춘초처럼 원한을 남기고 더 멀리 걸어도 살아 있다" 고 인용해 시를 빌려 천하의 고향에 대한 우리의 동경을 표현했다. 여러 곳에서 이중성의 운용, 언어 형세의 강화는 작가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착을 표현했다.

이 시점에서 강물은 이미 한 곡이다. 옥수수 한 차가 모래사장에 쌓여 있다.

기장 한 대가 모래사장에 쌓여 있다. 콩 한 묶음도 있고, 좁쌀 한 광주리가 모래사장에 그림 같다. < P > 일을 끝내야 하는데 강으로 뛰어들어 깨끗이 씻고 깨끗이 닦고 깨끗이 닦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