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손을 잡는 것에 관한 시.

손을 잡는 것에 관한 시.

1.시편에 나오는 손을 잡는다는 대사는 언제나 가슴이 아픕니다.

이 세상에 더 이상 전쟁은 없을까요? 나무의 뒷면. 나는 기꺼이 이야기하고 생각합니다.

나라를 위해 싸우는 것은 영웅적일지 모르지만 세상의 종말은 어디로 갈 것인가, 지청은 말했다. 당신의 손을 잡으면 내 마음이 힘들어집니다."

(시 - 펑웨이 - 보록시) 남편이 떠난 후 몸단장할 마음이 없는 여인에 대한 내용이다. 누가 맞을까요! ("노래의 책-국가의 바람-북을 치다") 행진하는 한 남자가 밤낮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머리를 날아 다니는 캐노피처럼 생각합니다.

풀 "삶과 죽음"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2. 시, 바람, 북, 지루함, 군대와 함께 긍정적.

조나라가 도읍을 학살하고 나는 혼자 남쪽으로 갔다. 손자중, 천평, 송의 시에서.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사는데?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

삶과 죽음에 관대했던 아들은 이렇게 말한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나는 부자지만 살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믿는다.

아들의 손을 잡아라.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자십시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손을 잡으면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삶과 죽음은 관대하다, 아들이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이 말은 고대의 굳건한 약속이자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전설입니다. 첸산과 손을 잡으면 갑자기 짧아지고, 원망과 증오가 느긋하게 사라지고, 눈물을 흘리며 손을 잡고, 애틋한 마음으로 손을 잡고,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손을 잡으면 추위와 따뜻함을 모두 알게 되고, 손을 잡으면 슬픔과 행복을 잊게 된다. 손을 잡은 후의 슬픔은 무력감이고, 헤어질 때의 슬픔은 무력감입니다.

사랑 때문에 손을 잡습니다. 사랑이 진실할수록 마음은 순수해지고, 사랑이 깊을수록 감정은 단순해집니다.

손을 잡을 때는 절대 미치거나 이기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아들과 손을 잡으시나요? 아들과 손을 잡고 삶과 죽음을 잊고! 나는 모든 사랑 이야기는 놀랍고 울음은 완벽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불완전한 사랑만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했었죠. 모든 사람의 사랑은 사랑이라고 부르기 위해 감각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했었죠. 모든 사랑에는 꽃과 달빛과 바다의 맹세가 있다고 생각했었죠... 하지만 이런 사랑은 소설 속에서만 등장하죠. 우리 삶에는 첫눈에 반하고, 첫눈에 반하고,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래서 우리는 상상의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그토록 많은 바다의 서약을 열망하지 않습니다. 그저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가는 이런 종류의 사랑을 갈망할 뿐입니다. 한때는 9999 개의 장미의 로맨스를 열망했고, 한때는 같은 삶과 죽음의 영웅주의를 열망했고, 한때는 같은 삶과 죽음의 충성심을 열망했고, 한때는 한 나무의 두 가지 인 지구의 같은 삶과 성장을 열망했습니다. 하늘의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었죠. 그러나 어둠 속에서 그 남자와 손잡고 먼 길을 걸어가고 찬바람에 내 외투를 입혀준 이후, 나는 당신의 손을 잡는 사랑, 당신의 아들의 노년에 대한 사랑을, 왜 감각적이고 감동적이지만 평범하게 인식하게 되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삶에는 그림 같은 풍경은 없지만, 적어도 촉촉한 흙 속에서 향기를 뿜어내는 아름다운 야생화만큼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밋밋함이 인생의 진정한 의미일지도 모르죠. 비록 전 세계를 함께 여행하며 붉은 먼지와 함께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우리는 아름다운 아침저녁을 즐길 수 있고, 수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이 있더라도 그 먼 길을 두 손을 잡고 걸어갈 수 있습니다.

손을 잡는다는 것, 평범한 문장이지만 많은 용기가 담겨 있습니다. 긴 밤에도 손을 잡고, 긴 길 끝에 긴 길을 걷고, 울퉁불퉁한 길에도 손을 잡고, 고비를 넘고 또 넘고, 모든 길에서 당신과 손을 잡고 걸어가면서 온 세상을 작게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비 오는 날 작은 우산을 들고, 바람에 따뜻한 외투를 입고, 바다의 모든 맹세는이 순간에 가려지고, 당신의 큰 사랑의 손을 잡고 세상을 감동 시켰습니다. 비가 오면 역에 홀로 서서 날아가는 빗줄기를 바라보고 있으면 기분이 무력하고 매우 우울합니다.

[이 단락 편집] 북소리 감사는 반전 시입니다. 오랜 기간 이국땅에서 싸우고 있는 병사의 입을 통해 끝없는 군복무가 백성들에게 가져오는 재앙, 즉 백성들은 고향으로 돌아가기 어렵고, 부부들은 서로 헤어지게 되며, 병사들도 황홀경과 근심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고발하고 있다.

이 시의 배경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모천은 위나라가 진, 송, 채와 함께 정나라를 공격한 4년(719년) 여름을 가리킨다고 보고, 서정보는 같은 해 가을에 다시 정나라를 공격하여 농작물을 약탈한 것을 가리킨다고 본다. 두 전쟁 모두 진과 송(시탄)을 지키는 병사들이 있었는데, 야오지헝은 노나라 12년 진이 송의 공격을 받았고, 위나라 무공은 진을 구하기 위해 진의 공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통요서 구걸). 배경이 무엇이든 오랫동안 돌아오지 못한 신병의 분노와 그리움을 반영한 것만은 확실합니다.

청나라의 학자 팡유룬은 '돌아오지 않는 수호자의 시'(원시시)라고 했는데, 이 판단이 옳다. 깔끔한 네 글자 시입니다. 이 시는 시간 순서대로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원정.

전쟁이 시작되기 전 네 줄을 쓰시오. 남방 원정의 이유와 배경을 설명하십시오. 첫 두 연은 구조가 독특한데, 시인은 먼저 '지루한 북소리'에 대해 쓰면서 둔탁한 북소리로 긴장되고 긴박한 분위기를 조성한 다음, '북소리'의 이유인 '전투는 열광적이다'를 설명하고, '전투는 열광적이다, 전투는 열광적이다'라는 '북소리'의 이유를 설명한다. 그런 다음 그는 "북을 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 "전투는 열정적이며, 나라가 곧 전쟁에 나가기 때문에 북은 둔한 방식으로 두들겨집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 시적 표현 기법은 후대의 고전 문학 평론가들에 의해 "조류를 거스르는 고양"으로 요약되었으며 후대의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왕웨이의 '사냥'에서는 "바람은 강하고 활은 시끄럽다. 장군은 위나라를 위해 사냥을 한다"라는 구절이 있고, 두보의 '독수리 그림'에서는 "바람과 서리를 연습하면 독수리는 완벽하게 그려진다"라는 구절이 이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다음 두 줄, "전조, 나는 남쪽으로 혼자 여행했다"는 자신의 경험과 다른 사람의 경험을 비교한 것입니다. 자신의 불행을 강조하기 위해 투궈는 수도에 집이나 요새를 짓는 것을, '조청'은 디읍에 도시를 건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첸웨이궈의 지명은 허난성 슬라이드현의 남동쪽에 있습니다.

가정의 노예가 되어 도시를 건설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쇠퇴'라는 글의 '인봉'은 한때 이 중노동을 한탄하고 비판했습니다: "쇠퇴, 집이 아닌 후? 위나라 군대, 수렁에 빠진 후위 때문에!"라고 한탄했습니다. 그러나 주인공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종류의 장교는 열심히 일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중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국경 남쪽의 외국 땅에서 사는 것보다 살과 뼈를 분리하는 것이 낫습니다. 루동라이의 분석대로; "투쿠오 청차오, 일하지 않으면 이득도 없다. 오늘 이 땅에서 홀로.

3. "아들의 손을 붙잡고 함께 늙는다"의 전체 구절은 무엇인가요? "삶과 죽음이 넓으니 아들과 함께 늙고,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으라." '사기(史記)-풍운-북을 치다'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은 무디고 병사들은 북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나라가 도읍을 도륙하고 나는 홀로 남쪽으로 떠났다.

손자중, 천평, 송이 보냈습니다.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살아요?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요.

삶과 죽음에 대한 관대함, 아들이 말했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나는 부자지만 살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믿는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자고 있습니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자는 모습.

손을 잡고, 남편이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이 네 문장 중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는다"만이 아가서의 본문입니다 (아가서에는 "신사는 함께 늙는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매우 흥미로운 주제가 있는데, 바로 "생로병사의 관대함, 아들이 말하길"입니다. 마오쩌둥은 "관대함"을 "노력"으로 가르쳤고, 정(정쉔)은 그 의미를 "메모"하여 "병사들이 그와 함께하지 않고 '죽음도, 삶도, 그는 열심히 일합니다. 지청에게 사랑을 말하세요'. 어떤 위험이 있더라도 혼자 도망치지 말고 서로에게 관심을 기울여라'라고 말했습니다." '관뿔'의 첸중슈는 "음표가 매우 뒤틀렸다", "동굴에서 마이크로로", 유머러스하게 "삶과 죽음, 지청 성공"과 "물 마진" 여덟 번째 "삶과 죽음은 보장되지 않고, 아내는 집에 있고, 악당은 안정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다른 두 문구인 "* * *"와 "함께 자다"는 "함께 늙다"의 변형이며 인터넷 기사에서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4. 손을 잡고, 강주에서 아이의 말년과 관련된 시입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성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출.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서 그녀를 추구한다. 얻지 못하면 낮과 밤이 항상 그녀를 그리워합니다.

미스 드래곤, 요, 뒤척이며 잠을 청합니다. 혼합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보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보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합니다. 히메코> 초록은 당신의 옷깃이고, YY는 내 생각입니다.

내가 당신을 만나러 오지 않았다면, 내 편지를 받지 못했나요? 청록색은 당신이 입는 옷이고 YY는 내 감정입니다. 내가 당신을 보러 가지 않으면 당신이 주도권을 잡을 수 없습니까? 이 높은 성 탑에 눈을 뜨고 오세요.

너의 얼굴을 보지 못하는 하루는 3월처럼 길게 느껴져! 조용한 소녀>조용한 소녀가 너무 귀여워서 우리 동네 구석으로 오고 있어요.

나를 찾기 위해 일부러 숨어서 불안한 마음에 귀를 긁고 있어요. 조용한 소녀, 키리가쿠레를 보내주세요.

붉은 통은 밝은 빨강, 정말 밝은 색이 좋아. 이 나라는 나를 광산, 이 아름답고 희귀합니다.

잡초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답게 강한 사랑을줍니다. 지아 지안>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이(李)는 물가에 있다. 거기서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고, 거기서 헤엄쳐 올라가면 물 한가운데에 있다.

산 귀신>누군가가 산이라면, 쉬 릭시는 딸을 돌볼 것입니다; 뒤틀리고 품위있는 미소, 아이는 친절과 온화를 갈망합니다; 원 너구리에서 붉은 표범을 데려 가기 위해 자동차의 편지, 고귀한 친척을 묶는 편지, 시란시에 의해 두 헝에게 가져와 정신을 잃었고, 나머지 세계는 하늘을 볼 수없고 길은 혼자 있기 어렵다; 테이블은 야마노에와 독립적이며 구름은 관용으로 가득하며 하늘은 어둡고 안개, 동풍은 드리프트, 신이 있습니다. 비; 경작에 갇혀 돌아 오는 것을 잊고. 스무 살, 당신은 부끄럽고 감사합니다. 세 가지 쇼를하는 산, 돌 루오시 게 만만, 내 아들이 돌아 오는 것을 잊었다 고 불평하고, 당신은 내가 한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산 사람들은 두 뤄샹 향, 바위 샘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마시고, 당신은 내가 의심 스럽다고 생각하고, 천둥은 비 소리, 밤에 동굴을 채우고, 바스락 거리는 바람, 바스락 거리는 나무, 나는 아들이 그리워, 나는 매우 걱정된다. 노래는 익명입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여자가 있습니다. 그녀를 만나면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하루라도 그녀를 보지 못하면 그 생각에 미쳐버릴 것 같아요.

봉황은 날개를 펴고 사해에서 타오르려 한다. 절망적인 아름다움, 동쪽 벽이 아니라.

말 대신 피아노로 말해요. 쉬시를 만나면 나를 위로해 주세요.

말과 덕을 일치시켜 손을 맞잡고 싶다. 나는 날 수 없어 넘어진다.

한 레푸는 생각했지만 하이난에서 생각했다. 왜 이준에게 물어볼까? 이중 구슬은 거북이 껍질과 옥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 다음 당신이 마음을 바꿨다는 소식을 듣고 화가 나서 머리띠를 부러뜨렸어요. 바람이 불면 망가져서 불태워 버렸어요.

이제부터 서로를 그리워하지 마세요. 아카시아 준주! 너와 헤어지기로 결심했지만 처음 만났을 때 얼마나 다정했던지 생각하면 무서워.

공주님, 소리쳐요! 가을바람이 아침바람을 가라앉히고 동쪽은 순식간에 그것을 알아차린다. 하누카의 사악함, 사악함! 나는 당신을 알고 싶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은 고갈되고, 겨울에는 천둥 진동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어 감히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줄을 따라 행> 당신은 걷고, 걷고, 계속 걷고, 그래서 당신과 나는 분리되어 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당신과 나는 천만 마일 떨어져 있고, 나는 하늘에 있고, 당신은 하늘에 있습니다.

길은 길고 안전할 것이다. 북쪽 말은 여전히 북풍에 붙어 남쪽으로 오고, 남쪽 새는 북쪽으로 날아가 남쪽 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둘이 떨어져 있을수록 더 넓어지고 더 얇아진다. 방랑의 태양을 가리는 구름이 있고, 방랑자는 이국땅에서 돌아오지 않으려 한다.

내가 늙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 곧 또 한 해가 끝날 것이다. 할 말은 많지만 건강 잘 챙기고 굶지 않았으면 좋겠다.

강에서 히비스커스를 따는 그녀>강에서 히비스커스를 따고 란제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이 있습니다. 떠나고 싶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생각은 멀리 있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고 긴 길은 광활하다. 고향을 떠나고 싶은 마음, 죽고 싶은 슬픔! 아카시아 나무 왕위, 봄이 오면 그 붉은 열매가 남쪽 나뭇가지에 붉게 달릴 때? 나는 그것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수집하기를 바랍니다, 샤오 금어초 팥이 주목을 끌었습니다.

달을 바라보며 멀리있는 사람을 생각하고, 장지우링, 달, 이제 바다에서 가득 차고, 세상의 끝 * * * 이때 마음의 이별을 가져와, 밤의 긴 생각, 촛불을 꺼도 어두워지지 않고, 코트를 입어도 따뜻해지지 않아 달에 내 메시지를 남기고 여전히 꿈을 꾼다. 가을 바람 가사 리 바이, 가을 바람은 맑고 가을 달은 밝고 낙엽이 모여 흩어지고 차가운 까마귀는 다시 무서워합니다. 소개팅에서 만나는 것은 어색하고, 당신은 내 사랑의 문에 들어가고, 내가 당신을 몹시 사랑하고, 오랫동안 당신을 사랑하고,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알았다면 애초에 서로를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하늘이 맑지 않지만 여전히 맑다고 말했습니다. 유유시 대나무 가지 가사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촉의 샘물이 산천에 닿았네.

아카시아 원나잇 스탠드는 얼마입니까? 세상의 종말은 그리 길지 않다. 진세 리상인 내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는지 알고 싶다 꽃 같은 간격으로 청춘의 간격 현자 장자가 공상하고 나비에 이끌려 뻐꾸기에 울어대는 황제의 봄 마음 달 푸른 바다 진주 눈물 인어 울어대는 푸른 들판 태양에 에메랄드빛 숨결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들이 나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지네. 무제 리상인이 공허한 말과 함께 왔고 이미 달은 다섯 시였습니다. 꿈은 멀어도 눈물을 흘리기는 어렵고, 책은 먹물을 권하지 않는다. 왁스 라이트 반 갇힌 금과 옥, 사향 자수 히비스커스 마이크로. 유랑은 팡산보다 만 배나 무거운 팡산을 싫어합니다. 무제 리상인이 다시 커튼을 걸고 있다.

초나라 왕 우산의 여신은 원래 꿈이었고, 청시는 작은 수녀의 거주지이며, 이곳은 더 이상 랑이 아니다. 폭풍이 누손을 고정시키고 달 이슬이 계피 잎을 달콤하게 만든다고? 사랑병의 병을 잘 알면서도 육체적 이익이 없으니, 나는 끝까지 열광하여 평생을 사랑에 빠진다.

무제 리상인 나는 오랫동안 그녀를 알고 오랫동안 헤어져 동풍이 일어나고 수백 개의 꽃, 봄 누에가 죽고 밤마다 촛불 심지가 소진되고 아침 거울이 머리 구름이 바뀌는 것을 보지만 감히 밤에 노래하는 팡산, 허, 푸른 새,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가져와! 제목이없는 리 상인,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그림 건물의 서쪽 구이 탕 동쪽, 화려한 봉황 비행 날개, 심장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좌석, 후크 스프링 와인 따뜻한, 왁스 램프 레드. 아아, 다섯 번째 시계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에 갈 시간입니다. 바람의 바람처럼 란 타이로 말을 조종하십시오.

늦가을 홀로 취장강으로 떠난 이상인은 연잎이 돋아나는 봄에 태어난 것이 싫었고, 연잎이 시들어가는 가을에 태어난 것이 더 싫었다. 그는 자신이 오랫동안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왕장강 머리에서 강물 소리를 듣고 실망했습니다. 리상인의 '비오는 밤에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는 때맞춰 돌아오지 않는 날을 묻고, 늦은 비는 가을 웅덩이로 솟아오른다. 왜 * * * 서쪽 창문의 촛불을 자르려고하는데 늦은 비라고 말했을 때? 위안 젠, 물 슬픈 바다, 영원히 호박색을 남겨주세요. 꽃을 돌아보는 게 게으르다, 내가 스님인 이유의 절반이네. 제목은 도시 마을 쿠이후의 남쪽, 작년에 오늘이 문에서 복숭아 꽃이 반사됩니다.

오늘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두 무 감상적이지만 항상 무자비한 것처럼 보이지만 외모 전에 태어나지 않은 미소를 보내십시오. 촛불은 친절하게 작별 인사를하고 새벽까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울고 있습니다. 장비서 가족을 보내는 꿈, 작은 복도가 구부러져 있습니다.

하늘의 봄 달만이 가장 감상적이지만 사람들이 안뜰 꽃을 비추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귀중한 생각으로 가득 찬 이이의 물줄기, 수천 마일의 예의를 밤새도록 쓰십시오.

지금부터 좋은 밤이 없으니 서쪽 날개 아래 밝은 달이 되게 하소서. 노예 소녀의 아들인 쿠이 자오 왕자는 그의 발자취를 따라 녹색 구슬이 눈물을 흘렸다.

호문족이 바다에 들어갔을 때 소랑은 지나가는 행인이었다. 유는 햇볕에 소매를 가리는 것이 부끄럽고 봄에 화장을 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귀중한 보물을 찾기는 쉽지만 연인을 갖기는 어렵습니다. 눈물은 베개에 숨겨져 있고 꽃은 어둠 속에서 부러집니다.

송유가 왕창을 미워하는 이유를 엿볼 수 있을까요? 장릉은 서둘러 천 개의 단풍잎을 보내고, 강교 황혼의 돛 그늘. 그대의 마음은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는 서하와 같음을 기억하라.

롱샹시는 흐르기 쉽고, 수라바야는 흐르고, 과저우 고대 나룻배로 흐르고, 우샨은 조금 걱정합니다. 시롱, 용을 싫어하고, 쉬는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을 싫어하고, 월은 건물에 기대고 있습니다.

강남 웬팅을 꿈꾸며.

5. 시 1, 아들의 손과 비슷하게 아들이 늙어 가고 점차적으로 넓은 벨트, 후회하지 않으므로 사람들이이 해거드를 위해.

--류용 "우봉 상승" 2권 "삶과 죽음, 그리고 물려받을 아들"은 말했다. 아들의 손을 꼭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 노래의 책? 허리케인? 당당 "3 두 가지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그것은 빠를까요 아니면 늦을까요? -진관, "불멸의 까치다리" 4언제 만날 수 있을까요? 이 시점에서 밤은 어색하다.

--리바이, 「삼오십칠언」 5내가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움이 있다. 하루라도 보지 못하면 미친 듯이 그리워질 것이다. --익명의 '펑치우 황? 진거 6 내가 너를 떠날 때 바람도, 비도, 밤도, 너는 웃고 나는 손을 흔들고 외로운 길은 양쪽 끝에 펼쳐진다.

--정초유의 '이별' 7사랑의 문으로 들어와 사랑앓이의 아픔을 알고, 사랑앓이는 길고 사랑앓이는 짧다. --이백, '삼오십칠언' 8바다는 물이 되기가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이다. --원전, '사상에 관한 다섯 가지 노래' 9길의 먼지를 일으키고 시멘트를 진흙탕으로 만든다면 우리는 언제 조화롭게 만날 수 있을까? --조자, '높은 건물 위의 밝은 달' 10감사와 이별, 둘 다 같아야 한다, 가장 어려운 것은 달의 원한을 정리하는 것이다. --나란 세이데, '물고기 미녀' 11 돌이켜보면 눈물, 결혼 전에 서로를 만나기엔 너무 늦지 않았다.

--장지 "여자의 노래" 12 어떻게 나를 만났나요? 최고의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년 동안 간청했어, 우리 결혼하게 해달라고. --시무롱, '꽃피는 나무' 13 ...... 세상에는 그림자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어떻게 함께 살면서도 죽지 않을 수 있을까? --천헝커, '춘치의 초상' 14 아카시아 나무 밑동은 사랑에 아파하고, 시랑은 만디를 미워한다.

--량치차오, 「대만 지방의 대나무를 지지하는 말」 15신사에게서 거울 속의 어둠이 나온다. 신사를 생각하면 흐르는 물과 같으니, 왜 자꾸만 가난해지는가?

--- 쉬간, '방의 생각' 16 서로를 보면, 서로를 보지 않으면 어떻게 감정이 없을 수 있겠는가?

--- 사마광, 「서강의 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감각한 것이 아니니, 봄 진흙으로 변해 꽃을 보호할 것이다.

--공자, '지해의 잡시'(纪海雜詩)18 하늘은 늙지 않으나 사랑은 끊어지기 어렵다. 마음은 천 개의 매듭이 있는 겹겹의 스크린과 같다.

--장시안, '천 년' 19 이 별이 어젯밤이 아닌 것처럼, 바람과 이슬이 어둠 속에 서 있는 이 별을 위해. 이 사랑이 어디로도 이어지지 않으리라는 것을 마음속 깊이 알지만 내 마음을 위로한다!

--이상인, '여섯 편의 무제곡 중 세 번째' 21 사랑은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알기에 강가의 강물소리는 슬프다. --리상인, 「늦가을 취강의 고독한 산책자」 22 예전에는 감상적이고 마른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나란 세이데, '너구리 개울 모래를 퍼뜨리다' 23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자신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졌다. --리상인, '진세' 24하룻밤의 사랑은 땅끝까지 이어질 수 없다.

--장 「제비의 집」 25세상에서 사랑이란 무엇인가를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친다. --원하오원, '두 노래의 물고기 만지기 I' 26 나는 화려한 봉황 같은 깃털은 없지만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상인 '무제' 27 짐승의 용광로는 물의 연기 속으로 가라앉고, 푸른 습지의 잔해는 한 줄 한 줄 애증의 구절로 쓰여진다. --장커지우 "사이추홍" 28 그리움 없는 한평생은 그리울 것이고, 그리움은 당신을 아프게 할 것이다.

--쉬자이 '돌아오는 능선으로' 29 한 뼘의 아카시아, 세상에 정해진 것은 없다. --리관 "나비 연인" 30 삶과 죽음의 30년.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을 수 없으며,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곳이 없습니다.

--수시 "장청지" 31 오늘 저녁, 나는 이 연인을 만났다.

--수시 "장청자" 31 오늘 저녁, 나는 한 연인을 만났다. 당나라 스타일? 비오는 날을 위해 저축하다' 32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나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되리라.

-- 백주이, 「긴 미움의 노래」 33 하늘을 날고 싶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고, 땅에서 자라고 싶고, 두 가지를 가진 한 그루의 나무가 되고 싶고.... --바이주이, 「오래된 증오의 노래」 34 반복되는 눈물이 그 말을 봉인하고, 인생은 죽기 힘들 뿐이다.

--원 "량산보와 주영태" 35 하나는 불멸의 꽃이고, 하나는 흠잡을 데 없는 옥이다. 이상한 운명이 없다면 나는 현생에서 그를 만날 것이고,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하면 어떻게 걱정할 수 있겠는가? --조서진, "헛되이 내 눈썹을 바라보네" 36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밤의 촛불은 눈물로 심지를 소진할 것이다.

--리상인, '무제' 37 그는 사랑에 사로잡혀 태어났고, 세상에 그가 그리워하지 않는 곳은 없다. --팡저우이, 「축자 너구리 개울 모래」 38상 전에 돌아오겠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봄이 오기 전에는 삼키기 어려웠다.

-- 오우양 시우 '노유춘' 제39권 강섬의 관관꿩. 여인이 신사를 만든다.

- "시? 주남? 관우 40장 인생의 자연적 열광, 이 불평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오양서, 노유춘 41년생 올해가 끝났으니 좋은 시절이 될 것이다.

풍속은 천 가지가 있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까. --류용, '임유의 주문' 42 당신의 마음도 나와 같기를 바랄 뿐입니다.

--리쯔이, '심판자' 43 떨어지는 꽃은 제각기 독립하고, 작은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간다. --옌, '임강선녀의 두 시' 44 강가의 불쌍하고 불확실한 백골, 혹은 몽환적인 소녀.

--천도, '서유기' 4만 5천 금을 보물인 양 수직으로 구입했는데, 누가 이 상황에 대해 불평하겠는가? --신치, '물고기를 만지다' 플라타너스 나무 46그루, 사흘 밤 비가 내리니 사랑을 포기하기 어렵다.

나뭇잎, 목소리, 빈 발이 빛 속으로 떨어진다. --원 - 「제3교대 세 번째 노래」 47 「결혼과 사랑」.

--수우, '남편과 아내를 묶다' 48아름다운 꿈을 찾으면 실현하기 어렵다. 지금 내 기분을 누가 알겠습니까?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빗방울. --니셩치옹, '파트리지 스카이' 49 혼자임을 불평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서문은 항상 희미하다. --류용, '낮과 밤의 음악' 50 하늘은 높고, 땅은 넓고, 내 슬픔은 그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아다니네, 산문을 통과하는 꿈을 꿀 수 있을까? 서로에 대한 오랜 사랑은 가슴 아프다.

--이백의 '긴 아카시아 두 노래' 51장 변할지 모른다고 아름다운 맹세를 거부하지 말고, 헤어질지 모른다고 감히 교제의 만남을 구하지 말라. --- 시무롱, '인장' 52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이 밝아지길.

--판청다, '체야오야오' 53 어심연은 인간은 서로 떨어져 있다는 것을 믿기 위해 세계 곳곳을 여행했다. --다이슈룬 '사랑 노래' 54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지만 말문이 막히고 목이 막힌다.

--류용, '임유령' 55 이것이 모든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 가난한 *부부는 슬프다. --원전, '세 가지 슬픔에 관한 시' 56 내 마음과 네 마음,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하리라.

--구유, 「고백」 57 당신의 마음은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는 서강과 같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유, 「장링의 슬픔」 58 「봄의 사랑」, 이 밝은 사랑의 불꽃마저도 재로만 남을까요?

--이상인, '제목 없는 육곡' 59 서로에 대한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옛 일은 하늘처럼 멀다. --완 레, '심판자' 60 조류를 믿지 말고 서로를 미워해야 한다. 아카시아는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바이주이, 「파도와 모래」 61 여운이 남는 주사위 두꺼운 콩, 얼마나 그리운지 아십니까?

--원 "양류지" 62 미소를 위해 천 위안을 지불할 곰? 결국, 만나는 것보다 서로를 생각하는 것이 낫습니다. 세상 구석에 가난이 있으면 끝없는 사랑만 있을 뿐입니다.

--옌슈, "옥저택의 봄" 64도 행운의 정도, 나는 나무와 돌의 동맹이 그리울 뿐입니다. 하늘을 향하여 고귀한 수정 같은 눈의 산,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않으리.

-- 조슈친, '평생의 실수' 65 사람은 바람처럼 강물에 들어가고, 사랑은 비오는 땅과 같다. --주방연, '옥탑의 봄' 66 사랑에 대한 끝없는 눈물 한 방울이 팥으로 변하고, 봄꽃이 건물에 피어난다. --- 조슈친, 「팥에 대한 시」 67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파리가 날아든다. --- 오양서, '양산보와 주영태의 두 시' 68 가느다란 그림자는 가을물을 동정하고, 그대는 나를 동정해야 한다.

-- 펑샤오칭, '원망' 69 사랑은 감히 같은 단계에 있을 수 없다. 긴 제방을 바라보면 향기로운 풀이 지쳐 있다.

6."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가는"시에서 "아들"의 의미는 - 당신의 의미입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는다. 즉, 이렇게 손을 잡고 내 남은 인생 동안 나와 함께 있어주세요. 내가 무엇을 더 원하겠어요?2, "아가서 - 허리케인 바람 - 북을 치라"에서 발췌.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과 소총을 치고 군대를 열렬히 사용하라. 조나라가 도읍을 도륙하고 나는 홀로 남하했다.

손자중, 천평, 송의 말입니다.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살아요?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 삶과 죽음에 관대한 아들은 이렇게 말한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난 부자지만 살아있어.

미안하지만 난 믿어. 북소리가 울리고 장군들은 용감하게 연습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조조성을 건설하기 위해 집에 머물렀고, 나만 남쪽으로 갔다. 손자중을 따라 천과 송을 달래러 가십시오.

나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어 걱정이 되었다. 그럼 백성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리고 말은 어디로 도망쳤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산과 숲에서요.

삶과 죽음은 오고 가는 거라고 내가 전에 말했었지.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어, 너무 오래됐어. (당신과) 만나지 말자.

아, 나의 맹세를 이루기에는 너무 멀었구나.4. 작품의 개요: 오랫동안 고향에 가지 못하는 병사들의 심정을 묘사하고 평화에 대한 강한 염원을 표현한 시이다.

시는 남쪽으로 가는 것으로 시작하여 전쟁이 끝난 후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아픔, 손을 맞잡은 병사들의 만남을 거쳐 마지막 행의 강한 고발에 이르기까지 차례로 결이 분명하고 감정이 점진적으로 전개된다. 감정 표현, 서정성 및 플롯 전개를 촉진하는 내러티브는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상호 보완적이고 논리적입니다.

7. 이 시에서 아들과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가운데에 있는 아들은 '시 - 바람과 북'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지루하고 군대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조나라가 천하를 학살하고 나는 홀로 남하했다. 손자중, 천평, 송이 보낸 편지입니다.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사는데?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

삶과 죽음에 관대했던 아들은 이렇게 말한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나는 부자지만 살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믿는다.

아들의 손을 잡아라.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자십시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손을 잡으면 더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요? 이 네 문장 중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는다"만이 아가서 본문에 있습니다(아가서에는 "신사는 함께 늙는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매우 흥미로운 주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삶과 죽음에 대한 관대함, 아이가 말하기로 약속한다"입니다. 마오쩌둥은 '관대함'이 '열심히 일함'을 의미한다고 가르치고, 정쉔의 '메모'는 "병사는 그를 만나는 대신 '죽어서도, 살아서도 열심히 일할 때, 나는 자청에게 사랑을 말하겠다'고 말한다. 지청에게 사랑을 말한다'.

어떤 위험이 있더라도 혼자 도망치지 말고 서로를 무시하십시오. "관-원뿔 편집자"평가에서 Qian Zhongshu : "메모는 매우 순환적이고 터무니 없다", "동굴을 통해 밀도가 높다"고 비난하고 유머는 "물 마진"으로 "삶과 죽음, 지유성"문장이 될 것입니다. 여덟 번째 린총은 구름의 말에서 멀리 창저우와 함께 "삶과 죽음은 보장되지 않고, 집에있는 아내, 악당은 불안정하다"로 분해됩니다.

또 다른 두 문구인 '* * *'와 '함께 자다'는 '함께 늙다'의 변형으로, 온라인 기사에서 널리 유포되고 있습니다. 포럼에서 '손을 잡고'와 '시에라오'에 대한 멋진 글을 읽었습니다.

해설로 전달했습니다! 나는 항상 이런 종류의 사랑에 감사했습니다 : 너무 웅장하고 땅이 부서지지 않고, 연속적인 감정처럼 흐르는 물이 있고, 충성 맹세가 너무 많지 않고, 상대적인 말없는 암묵적 이해 만 있습니다 .... 이것은 일종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가는"느낌이어야합니다. 낯선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혼란스럽고 항상 평화 롭고 차분한 당신은 당신에게 속한 한 쌍의 손이 있고, 당신을 단단히 잡고, 모든 흐린 날, 모든 맑은 날을 동행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평범한 삶에는 첫눈에 반한 청야오 스타일의 사랑이나 눈물을 흘리며 고통스러운 사랑 이야기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붉은 먼지 속에서 우리는 태어나고 늙고 병들고 죽어가는 평범한 사람들, 우리 자신을 연기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다가오는 충격적이지 않은 감정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런 종류의 러브 스토리에서 주인공과 여주인공은 반드시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처음에는 낯선 사람처럼 스쳐 지나가고, 그저 인사하고 웃으며 가장 평범한 친구처럼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 풍경을 설명하는 외침:길거리에서 평화로운 할머니와 차분한 노인이 서로 다른 방향에서 얼굴을 마주보며 미소 짓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코와 코를 맞대고 손을 꼭 잡은 채 웃으며 서 있었고, 그 뒤로 햇살이 머리카락과 미소를 따뜻한 노란색으로 물들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그들의 기쁨으로 따뜻하게 물들었습니다.

처음엔 이런 사랑이 생각만큼 완벽하거나 섬세하거나 낭만적이지 않아서 의심스러웠습니다. 그저 희미한 느낌이었죠. 기쁨도 큰 슬픔도, 999송이의 장미도, 무너져 내리는 푸른 다리도 아닌 그저 손을 잡고 걷는 느낌이었죠.

결혼은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이고, 들어간 사람은 나오고 싶어 한다는데,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그 도시로 함께 걸어 들어가 서로를 응원하며 별 볼일 없는 많은 날들을 풍경의 연속으로 만들어 나갔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 돌이켜 보면 한때 불평하고 의심했던 모든 평범한 조각들은 사실 내 인생에서 가장 따뜻한 장이며, 모든 가벼운 날들은 사실 "빈 산비"와 같고 운율은 길다.

손에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갑니다. 이것은 일출과 일몰 느낌을 응시하는 일종의 나란히 있어야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의 느낌이어야하며, 일종의 증인 년과 느낌의 느낌이어야합니다.

시간은 모든 것을 씻어낼 수 있다고 말하지만 영원한 것은 항상 있습니다. 향기로운 언덕처럼 끈질기고, 바다처럼 깊고, 하늘처럼 광활한 사랑은 언제나 존재합니다.

비 오는 날, 역에 홀로 서서 날아가는 빗줄기를 바라보고 있으면 기분이 무력하고 우울해집니다. 이때 옆에서 우산을 펴서 쏟아지는 비와 어두운 하늘을 가려주고, 그가 푸른 하늘처럼 바다처럼 산처럼 당신 곁에 서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돌아보지 않아도, 비를 날리고 하늘을 어둡게하는 매우 따뜻하고 현실적인 느낌이 가슴에 솟아납니다. 이때 우산이 있으면 기분이 맑아집니다.

시간은 모든 것을 먼지로 만들 수 있다고 하지만 영원한 것은 항상 존재합니다. 그것을 손에 쥐면 모든 삶, 밝거나 밝지 않은 모든 날이 새롭고 밝아집니다.

시간은 언제나 흐르고, 뒤돌아보면 때가 묻지 않고, 여전히 눈을 가리고 이 영원한 연인에게 아낌없이 손을 내밀고....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 가십시오. 당신이 울 때, 당신의 슬픔을 함께하고, 당신의 말을 들어주고, 지저분한 머리카락과 거친 얼굴을 부드럽게하고, 내일은 여전히 맑을 것이라고 말할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미소가 밝을 때, 당신 때문에 온 세상이 밝고, 그는 조용히 서서 태양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당신을 향해 웃습니다.... 그의 손을 잡고 그는 아들과 함께 늙어갑니다.

이 그림은 두 사람이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그림이어야 합니다. 두 그루의 나무처럼 * * * 푸른 하늘 아래 피어난 나뭇가지와 잎, 땅속에서 서로를 지탱하는 뿌리가 하늘 한 조각을 들고 있습니다.

바람이나 서리, 비나 눈이 내릴 때마다 손을 잡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