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라임시의 고대시 번역

라임시의 고대시 번역

석회석은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야 깊은 산속에서 채굴할 수 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회석, 석회석, 석회석, 석회석, 석회석, 석회석)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라임시' 는 명대 정치가, 문학가 우겸이 쓴 칠언절이다. 이 시는 상징수법을 통해 포부를 표현했다. 문자 그대로 이것은 라임에 관한 시입니다. 사실 물유인으로 시인의 숭고한 이상을 표현했다.

최초의 라임 송가

명우겸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라임송, 라임송주 1: 짱 라임. 음: 부는 고대 시 장르 (고대 시의 한 형태) 의 이름을 가리킨다.

2, 해머: "해머" 또는 "해머" 라고도합니다. 그것은 무수한 망치와 발굴을 가리키며 석회를 채굴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묘사한다. 천, 만: 허사, 묘사가 많다. 망치: 망치. 치즐: 절단.

3, 만약 당신이 한가하다면: 아주 흔한 것 같아요. 만약: 마치, 마치, 한가함: 정상이고 쉬워요.

4, 부러진 뼈: "부러진 뼈" 라고도합니다. 훈족: 일명' 도'; 공포: "연민" 이라고도 합니다.

5. 순진무구하다: 석회백색의 본색을 가리키며 고상한 절개를 비유한다. 인간: 인간.

라임송' 이라는 시를 감상해 저자가 충성과 결백을 지키기 위해 어려움을 피하지 않고 용감하게 자기희생하는 귀중한 정신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부러진 뼈 진흙 몸은 두렵지 않다. 클릭합니다

"부러진 뼈" 는 석회석을 석회가루로 생생하게 썼는데, "진흙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음을 일깨워 준다. 마지막으로 "나는 세상에 결백을 남기고 싶다" 는 말은 작가가 단도직입적으로 순수하고 무고한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 것이다. 작가 우겸은 청렴하고 청렴한 관리이다. 그는 억울한 옥살이를 평반하고 기근을 구제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다.

명영종 때 왈라가 침입하여 영종이 포로가 되었다. 우겸은 경제 건립을 제안하고 직접 군대를 이끌고 베이징을 지키며 왈라를 물리치고 몽골 귀족의 잔혹한 통치에서 백성을 다시 구출했다. 그러나 영종이 회복된 후, 이 민족 영웅은' 반역죄' 로 무고하게 살해되었다. 이' 라임의 시' 는 겸손한 삶과 인격의 진실한 묘사라고 할 수 있다.

시 전체가 상징수법을 운용하여 사물인 사람보다 사물과 사람의 성격을 하나로 융합한다. 단어는 사물 속에 있고, 사람들 중에는 사람 속에 있지 않고, 사물 속에는 마치 단번에 나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풍격이 호쾌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청장가" 의 창작 배경은 돈이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고, 지존고가 높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전하는 바에 의하면, 어느 날 그는 석회가마를 거닐며 스승들이 석회를 태우는 것을 보았다. 한 무더기의 푸른 검은 암석이 활활 타오르는 불에 타 하얀 석회로 변한 것을 보았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약간의 사색만으로 이 시를 썼다. 이때 우겸은 겨우 열두 살이라고 한다. 그가 이 시를 쓴 것은 석회이미지의 묘사일 뿐만 아니라 그의 미래의 인생 추구이기도 하다.

석회송' 작가는 명나라 대신인 우겸 (1398 ~ 1457) 을 소개했다. 단어 팅 이순신,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에서 태어났다. 영락 19 년 (142 1), 수재. 첫 번째 제안은 공식 병부 역사를 통과하는 것이다. 정통 14 년 (1449), 명영종은 왈라에게 포로로 잡혔고, 우겸립 명정을 황제로 삼고, 왈라의 침입을 물리치고, 베이징을 지키며, 역사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나중에 서유리 잠, 석형 등 영영종 리셋을 맞아 그를 죽였다. 명효종 추격, 명신종 개시. 그의 시는 대부분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충절을 나타내는 것을 위주로 한다. 그리고 나머지는 남아 있습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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