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사랑하는 저녁의 전체 시는 무엇입니까?

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사랑하는 저녁의 전체 시는 무엇입니까?

차를 주차하고 차를 타고 단풍림 만서리엽홍이 2 월화시구라는 뜻이다.

차를 멈추는 것은 늦가을 단풍림의 만경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가을서리에 오염된 단풍이 2 월홍화보다 낫다. 이 시는 당대 시인 두목이 창작한' 산행' 에서 나왔다. < P > 작품 원문 < P > 은 먼 곳에 한산석길이 기울어져 백운 깊숙한 곳에 인가가 있다. < P > 주차는 단풍이 늦고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빨갛다.

문 주석

산행: 산을 걷다.

원거리: 먼 곳에 올라옵니다.

한산: 늦가을의 산.

석경: 돌의 오솔길.

경사: 이 단어는 xibai 를 읽고 기울어진다는 뜻입니다.

깊이: 또 다른 버전은' 생' 이다. ("깊이" 는 운무가 감돌고 있는 깊은 곳으로 이해될 수 있다. 생' 은 흰 구름이 형성된 곳에서)

차: 가마로 이해할 수 있다.

앉아: 왜냐하면. < P > 서리 잎: 단풍나무의 잎은 늦가을 서리를 거쳐 빨갛게 변했다.

단풍 숲 밤: 저녁 단풍 나무 숲. < P > 레드: 보다. 더 빨갛다. 이 글은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는 것을 가리킨다. 번역문 < P >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산꼭대기까지 구불 뻗어 흰 구름이 떠다니는 곳에 몇 가구가 있다. < P > 멈춰서 이 단풍숲의 경치를 감상하세요. 그 붉은 단풍은 강남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습니다. < P > 감상 < P > "먼 한산석경로 경사", 산 쓰기, 산길 쓰기.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 산꼭대기까지 뻗어 있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면길이를 적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며 높고 완만한 산세를 써냈다.

' 백운 깊은 곳에 인가가 있다',' 구름을 쓰고, 사람을 쓴다. 시인의 눈빛은 이 산길을 따라 계속 위를 올려다보았고, 흰 구름이 떠다니는 곳에는 산석으로 만든 돌담이 몇 군데 있었다. 이곳의' 사람들' 은 상문의' 돌길' 을 돌보는데, 이 산간 오솔길은 바로 그 몇 가구의 오르락내리락하는 통로이다. 이렇게 하면 두 가지 경물을 유기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다. 흰 구름이 감돌고 있어 산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가로운단령의 수법으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그 흰 구름 위에는 구름 밖에 산이 있고, 또 다른 경치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풍경들에 대해 시인은 단지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비록' 추위'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밤' 과' 서리' 를 웃기기 위해서일 뿐 시인의 감정 경향을 나타내지 않았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뒷묘사를 위해 기세를 취하고 있습니다-단풍 숲이 있는 환경을 설명합니다. < P >' 차를 세우고 단풍숲을 늦게 타는 것' 은 다르다. 경향성은 이미 뚜렷하고 강렬하다. 그 산길, 백운, 남들은 시인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지만, 이 단풍 숲의 만경은 오히려 그의 놀라움을 억제하기 어려웠다. 멈춰서 이 산림의 경치를 감상하려고 차를 몰고 길을 재촉할 수 없었다. 이 문장의 "밤" 이라는 단어는 매우 정교하게 사용되었으며, (1) 앞의 두 문장은 낮에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 풍경이라는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2) 저녁에야 석양이 있고, 현란한 저녁노을과 붉은 단풍이 서로 어우러져 단풍이 유난히 아름답다. (3)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저녁이 되어도 승차하기 아쉬워 단풍에 대한 그의 사랑이 극에 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주차가 오래되어 미세한 관찰을 해야 네 번째'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이런 재미있는 경구를 깨달을 수 있다. < P > 앞의 두 문장이 쓴 경치는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좋아했다. 전후 대비를 통해 이미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한 쿠션이 안정되어 기세가 충분하다.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인용하여 단풍림을 좋아하는 이유를 밝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단풍나무) 서리잎이 2 월꽃에 빨갛다' 는 세 번째 문장을 보완하여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구체적으로 드러났다. 시인은 저녁 저녁 햇살 아래 단풍이 흐르고, 층림이 물들고, 정말 산구름이 가득하고, 마치 노을처럼 빛나고,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더욱 화사하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하였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의 봄 같은 생명력을 보고 가을의 산림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시인은 일반 봉건문인처럼 가을이 왔을 때 애통해하며 한숨을 내쉬지 않았다. 자연의 가을색미를 찬양하며 호탕하고 상큼한 정신을 보여줬고, 영준이 붓끝을 스치는 기풍이 있어 시인의 재기를 표현하고 시인의 견해를 표현했다. 이것은 가을빛 찬가이다. < P >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이 짙은 색채와 응집력으로 쓴 것이다. 처음 두 마디의 싱거운 경치는 이 화사한 가을색의 두드러짐이 될 뿐만 아니라,' 주차가 단풍숲을 사랑하는 밤' 이라는 문구가 서정적인 서사처럼 보일지라도, 실제로는 서경이 돋보이는 역할을 한다. 그 주차를 바라보고, 도태가 취한 시인도 경치의 일부가 되고, 이런 광경이 있어야 가을색의 매력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 쓴 후, 뚝 그쳤고, 또 정취가 은은하고 여운이 무궁무진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시 전체가 구상이 참신하고 배치가 정교하며, 소슬한 가을바람에 현란한 가을색을 섭취하며 봄볕과 다투어 눈을 즐겁게 하고, 정신이 점점 커지고 있다. 겸용 언어는 맑고 음운은 조화롭다. < P > 작품 배경 < P >' 산행' 은 시인 두목님의 깊은 가을 산림의 경치를 묘사하고 찬양하는 칠언절이다. 이 시는 가을의 색을 묘사하며, 감동적인 산림가을색,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이 조화롭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고 있다. 이 시에서 두목은 정으로 경치를 조종하고, 민첩하고 정확하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이미지를 포착하고, 자신의 감정을 융합하여, 감정미와 자연미유유를 융합시켜 정경을 하나로 만들었다. < P > 시 전체가 구상이 참신하고 배치가 정교하며, 소슬한 가을바람에 현란한 가을색을 섭취하며 봄볕과 다투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즐겁게 한다. 이 작은 시는 즉흥적인 영경일 뿐만 아니라, 나아가 영물언지까지 시인의 내면적인 정신세계의 표출이다. < P > 작가 소개 < P > 두목 (83-853), 당대 시인. 목축자, 경조만년 (현재 산시 서안) 사람, 할아버지 두우는 중당의 유명한 재상과 학자이다. 서기 828 년 (대화년) 진사, 홍문관 교서랑을 수여하다. 여러 해 동안 외지에서 막료로 근무한 후 검열, 황주, 지주, 화목주 도지사 등을 감찰한 후 사훈원 외랑 () 으로 입사하여 관종중서 () 를 사인했다. 세상을 구제하는 재능으로 자만하다. 시문에는 진시정의 작품을 많이 가리킨다. 서정적인 시를 쓰는 것이 얼마나 청아하고 생생한가. 칠언절문으로 유명하며, 경지가 특히 넓고, 깊은 역사감이 담겨 있다. 예를 들면' 적벽',' 우강정',' 과화청궁',' 팔진화이',' 청명',' 강남춘절문',' 산행' 등이 지금까지 전해져 온 명편이다. 사람은 소두라고 하고, 이상은과 함께' 소이두' 라고 부르는데, 이백과 두보와는 다르다. "판천문집" 2 권이 전해지고, "전당시" 가 그 시 8 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