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꽃과 태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꽃과 태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태양에 관한 시의 그림자는 무엇입니까?

저자:수나라:노래 스타일:사시

야오역, 플랫폼에서 환승할 수 없는 전화를 여러 번 걸었습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꽃 그림자가 막 물러갔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 그림자가 다시 나타난다.

호수에서

저자:서나라:노래 형식:사곡

붉은 꽃으로 덮인 나무 위에서 꾀꼬리는 환희에 찬 군중 속에서 노래했고 서호 기슭은 이미 풀로 가득했으며 백로는 잔잔한 호수 수면 위로 날아갔습니다.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 사람들은 징과 북 소리, 배를 저으며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일몰을 즐기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초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자:백주이시대:당나라풍:오운

눈은 무겁고 머리는 가벼워 잠든 발은 깨어 있다. 햇살 가득한 현관문, 눈 덮인 반쪽 아트리움. 날씨에 따라 상황이 바뀌고 봄은 지형을 따른다. 북쪽 처마 매화는 늦은 흰색, 동쪽 해안 버드나무는 연두색. 양파 능선은 뿔을 그리고 소나무 둥지는 학의 깃털을 떨어 뜨립니다. 옛 시는 다소 서툴러서 듣는 사람이 많지 않다.

동랑산

저자:왕조:당나라장르:사서삼경

동랑은 동쪽에 서서 해를 기다린다. 단신 한 조각이 하늘에 길게 떠 있는데, 누가 먼 곳에 앉아 있는가?

2. 태양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막의 외로운 연기, 긴 강에 해가 지네. -왕웨이, '요새로 행진하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 하늘은 맑지 않지만 여전히 맑다고 말한다. --류유시, '대나무 가지 위의 두 노래, 제1부'

이튿날에도 연잎은 초록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붉게 보인다. --양완리, '첫 새벽에 임지팡을 징치사로 보내며'

봄빛을 받은 강과 산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꽃에게 보내는 꽃향기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두보, '두시'

봄이 와서 해가 강 위로 떠오르면 강가의 꽃은 붉은 빛보다 더 밝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네. -백주이, '강 남쪽을 추억하는 세 편의 시'

1, 당나라 대사 왕웨이

자전거를 타고 국경 고개를 방문하던 펑펑은 주옌현을 지나쳤다. 펑펑도 한에서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원을 그리며 흐른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 이르렀을 때 우연히 기수를 기다리던 첩자를 만났는데,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있다고 말했다.

2. 지주의 두 단어. 하나는 당나라:유유시입니다.

버드나무 푸른 강은 넓고 평평하니, 강물이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하늘이 맑지 않지만 여전히 맑다고 말합니다.

3, 첫 새벽 징치 사원이 린 지팡 송나라를 보낸 첫 새벽 : 양완리

6 월의 서호의 경치는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선홍색으로 보입니다.

4. 당나라 시인 두보(杜甫)의 두시

봄빛에 물든 강과 산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향기는 얼마나 향기로운지.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느라 바쁘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청합니다.

강물의 물결, 물새의 하얀 깃털, 산의 초록, 붉은 꽃의 대비, 불타고 싶은 마음. 이 봄이 끝나가는데, 내 홈커밍은 몇 월 몇 일인가요?

5. 강남 세 당나라 시를 기억하며:백주이.

강남의 풍경은 아름답고 그림 같은 풍경은 오랫동안 친숙했습니다. 봄이 오면 해가 강 위로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 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푸르릅니다. 어떻게 누군가에게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강남의 기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저우입니다. 달 한가운데서 산사의 월계수를 찾고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수를 바라보았습니다. 언제 다시 오시겠습니까?

장남의 기억, 그 다음이 오공이다.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와 춤 히비스커스에 취해. 조만간 우리는 다시 만날 것입니다!

3. 태양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해와 달을 향한 여행, 있다면.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

2. 태양은 달에 살면서 지구를 비춘다. --시경-해와 달

3, 해와 달을 바라보며 생각하네. -- "시경-숑뤄"

4, 아침 햇살에 빛나는 낮은 황금잔. -수시, '노란 해바라기'

5. 잡초를 뽑던 날 정오, 땀이 땅에 뚝뚝 떨어졌다. --셴리, '농민에 대한 동정'

6. 날이 늦고 풍경이 아름답고 봄바람에 꽃이 향기롭다. --두 푸의 비범한 구절

7. 구름과 햇살. 슬프고 바람이 불고. --조지의 잡시

8. 밝고 따뜻한 겨울의 빛은 정말 사랑스럽다. --백주이의 자유

9. 하얀 햇살, 안개 낀 여름 얼굴. --장지엔의 <제3봉>

10, 푸른 정원의 해바라기, 일출을 기다리는 아침 이슬. -- "한러푸의 시"

11, 샹양의 이 아름다운 날은 나의 늙은 산심을 취하게 한다! -- 왕웨이의 '한강을 바라보며'

12, 석양 아래 강과 호수는 하얗고 하늘에서 밀물이 밀려온다. -왕웨이의 '싱귀저우를 보내며'

13, 중강 북쪽, 해는 머물러 있다. -두보, '스승을 찬양하며'

14, 내일은 하늘을 비추고 이슬방울이 하늘을 덮는다. --루안지, '열세 편의 사랑시'

15, 청양 야오링과 바람. --Ruan Ji, "열세 편의 사랑시"

16, 해는 서쪽에 있지 않고, 달은 단원에 있다. -- 루안 지, '주는 자의 노래'

17, 아침 구름 네 세트, 저녁이 펼쳐지네. -루안지, '열세 편의 사랑시'

18,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금빛 강을 흐르네. --왕즈환, '황새탑'

19, 석양은 무한하고, 다가오는 밤에 묻힌다. -- 리상인, '여원풍경'

20,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둥글다. --왕웨이의 '요새로 행진하다'

21, 북쪽으로 돌진하니 해는 머물러 있다. -두보 '스승을 찬양하며'

22, 음은 햇살로 변하고, 음은 가을로 변한다. --수시, "리 정원"

23....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왕완의 '북성산 아래 계류장'

24, 해는 대문을 가득 채우고 눈은 뜰의 절반을 채운다. --백주이의 '이른 봄이 문제다'

25, 하얀 태양에 놀란 배의 푸른 구름이 부끄럽다. --백주이 "첫 번째 보조금"

26, 노는 파도를 깨고 날고, 전쟁 기계는 태양을 쏘아 올립니다. --루유, '강에서 양조'

27, 석양은 강 한가운데에 있고, 갑자기 난기류에 빠진다. -- 곽시안, '오산에 올라 강을 바라보며'

28. 해가 동남쪽에서 떠올라 진루를 비추네. -한러푸, '상모노래'

29. 효심과 별빛의 그림자, 밤은 햇살로 가득하다. -- 류위시, '홍시를 노래하다'

30.낚싯대에 기대어 냇가에 앉아 한가롭게 앉아 있다가 문득 태양을 향해 배를 항해하는 꿈을 꾼다. --이바이, '가기 어렵다'

31.가끔씩 서팅의 석양이 생각나고, 술에 취해도 돌아갈 길을 모르겠다. --리칭자오, '꿈처럼'

32, 방금 태양이 깨끗이 씻어준 달을 미래로 보내주었다. --수시, '꽃 그림자'

33, 늦봄과 3월에 마녀 협곡은 길고 해는 구름 속에서 밝게 빛난다. -두보, 「그것이다」 중에서

34. 나는 그를 안고, 낮에는 전등을 움직이지 않으리라. -- 루안지, '지혜를 노래한 여든두 편의 시'

35. 인생의 전성기는 언제라도 사라지고 아침 이슬은 태양을 가져온다. --날개를 단 추억에 관한 여든두 편의 시

36. 아침 해는 더 이상 번성하지 않고, 서쪽 하늘은 갑자기 고요해진다. -루안지, '회이를 노래한 여든두 편의 시'

37. 밤이 되면 해가 지고. 소음이 갑자기 떠오른다. --루지, '구연선을 위한 시'

38. 햇빛에 비친 밤을 본 후, 해는 먼저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한오, '새벽'

39.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강물에는 슬픔의 물안개가 가득하다. --추하오의 황학탑

40."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유유시의 가을시

41. 붉은 해는 좋지 않고 밝은 달은 당분간 도읍에 들어온다. --한유, 이화를 애도하며

42.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유위서 가을시

43. 서쪽 창문에서 한숨소리, 날이 막 밝았네. --황팅젠, '창문시대'

44. 타조가 걱정되지만 해가 기울어질까 두렵다. --백주이, '심안의 봄에 관한 스무 편의 시'

45.90 봄은 햇빛과 싸우고, 산성에는 기울어진 살구꽃이 핀다. -리상인, '봄'

46.맑은 아침, 고대 사원 근처에서 이른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킨다. --장젠, '부서진 산사 뒤의 선계'

47. 수천 가구가 항상 새 복숭아와 묵은 복숭아를 교환한다. --왕안시의 '1월의 어느 날'

48. 동랑은 동쪽에 서서 해를 바라보았다. -- 조예의 '동랑산'

49. 낮에는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 북풍이 거위 깃털 눈을 차례로 불었다. --가오시의 "크게 되지 마라"

50.봄이 되면 태양이 밝게 빛나고 산의 언덕에 살구꽃이 핀다. -리상인 "하루하루"

4.태양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 태양을 묘사한 시 :

1. 이긴 태양은 수라바야의 향기를 찾고, 무한한 풍경은 잠시 동안 새롭다. 주(周)-봄날

해설:봄날 유람은 바람이 불고 화창하니, 끝없는 풍경이 잠시 새롭다.

2. 해가 뜨면 강에 핀 꽃은 불보다 붉고, 봄이 되면 강은 푸른 것처럼 푸르다. 백주이(당나라)-'강 남쪽의 좋은 곳을 기억하며'

해설:봄이 오면 강에서 해가 떠오르니 강가의 꽃은 붉은 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푸르다.

3.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흐른다. 왕지루(당나라) - 왜가리 별장에서

해설:서산 옆으로 석양이 서서히 지고, 거센 황하가 동중국해로 밀려온다.

4.나는 언덕을 타고 천추철탑으로 올라가니 수탉이 우는 소리가 들렸다. 왕안시(송나라) - 덩페이레이펑

해설:아주 높은 곳에 있는 페이레이펑의 탑에서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한다.

5. 봄 산의 따뜻하고 시원한 바람, 정자 커튼이 마르고 버드나무가 마당을 흔든다. 백푸(원나라)-천징샤콴

해석:복숭아와 버드나무가 푸른 봄 언덕, 따뜻한 햇살, 부드러운 동풍, 정자의 커튼을 걷고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본다. 버드나무가 늘어지고 그네가 부드럽게 흔들리며 학장의 방은 조용합니다.

6. 노을이 물속에 퍼지고, 강물의 반은 바스락거리고, 강물의 반은 붉게 물든다. 백주이(당나라) - 목강에 대한 찬가

해석:한바탕 노을이 서서히 강물 속으로 가라앉아 반은 초록이고 반은 붉은 강물이다.

7. 석양은 멀리 있고, 하늘은 차갑고, 집은 가난하다. 류창칭(당나라)-"눈 속의 히비스커스 산의 군주"

해석:황혼의 색이 창백하고 산길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추운 날씨에 남의 집에 머무는 것이 비참하게 느껴진다.

8. 산에서 연기가 나고 대나무에서 석양을 본다. 오언(남북조시대)-산속의 잡시

해설:산과 하늘이 만나는 곳, 구름과 안개에 둘러싸인 곳에서 대나무 숲 틈새로 석양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9.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석양을 바라본다. 첸푸(명나라)-내일의 노래

해석:아침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 저녁에는 서쪽으로 지는 해를 바라본다.

10.아침과 저녁에 강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이제는 서쪽에서 자라고 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첸푸(명나라)-내일의 노래

해석:아침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 저녁에는 서쪽으로 지는 해를 바라본다.

11.연못에는 풀이 가득하고 물에는 악이 가득하며 산의 석양은 차갑다. 레이젠(노래) - 시골의 밤

해설:푸른 풀이 연못을 가득 채우고 연못의 물이 제방을 거의 넘쳤다. 멀리 보이는 푸른 언덕은 붉은 저녁노을과 어우러져 그림자를 물속에 비추며 파도처럼 반짝이고 있었다.

12. 석양이 서쪽 건물에 기대어 있다. 커튼 고리 반대편에 먼 산이 보인다. 연서(송나라) - 청평레홍소건지

해가 지는 서쪽 건물에 홀로 기대어 있는데, 먼 산이 창문의 커튼 고리 맞은편에 있었다.

13.맹그로브와 푸른 언덕은 시들고, 긴 교외의 풀은 무한한 색을 띠고 있다. 오양서(송나라) - 펑레관으로 떠나는 봄 소풍 (III)

해설:맹그로브는 시들고 푸른 언덕은 숨어 있으며 하늘은 이미 서쪽이다. 푸른 풀이 우거진 광활한 시골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5. 해와 식물에 관한 시 달에 관한 시

먼 곳에서 밝은 달을 바라보며 / 밝은 달을 생각하며

작가:장지우링

달은 지금 바다에 있고, 하늘 위에 있네 * * *. 사랑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잠 못 이루는 긴 밤을 싫어한다. 달빛이 뿌려진 방을 사랑하기 위해 촛불을 끄고 깊은 밤 이슬이 내리는 추위에 옷을 입고 방황했습니다.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으니 꿈나라에서 만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한밤중의 생각

저자:리바이

내 침대 발이 너무 밝게 빛난다. 벌써 서리가 내렸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인다.

태양에 관한 시

태양에 관한 옛 시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보랏빛 안개는 햇살에 비치고 폭포는 산 앞에 매달려 있다.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의 절벽 위에서는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진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합니다.

붉은 태양이 불처럼 타오르고

백성

태양은 불처럼 타오르고

곡식과 벼가 있는 들판은 반은 시들고 반은 타버렸다.

농부의 마음은 국물과 같았고,

태공은 부채를 흔들었다.

헬렌의 오두막에서.

왕지환

해가 서쪽 산 근처로 서서히 지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간다.

더 높이 올라가면 더 웅장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식물에 관한 시

한주

저자:정시소

꽃은 백송이도 열지 못하고, 독립된 울타리는 끝이 없네

꽃은 백송이도 열지 못하고, 독립된 울타리는 끝이 없네. 향기를 북풍에 날리는 대신 가지에 붙잡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백장미

저자:왕대관식

이 몸은 다른 복숭아와 자두가 섞인 얼음 숲에 있는데, 밤의 향기가 만리 마른 봄처럼 한꺼번에 흩어진다.

동물에 관한 시

말에 관한 시 스물세 편, 다섯 번째

저자:리허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염산의 달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황금빛 두뇌가 되지 말고 청명한 가을을 밟으러 가자.

거위의 노래

저자:루오

거위, 거위, 하늘을 향해 노래한다. 하얀 깃털, 푸른 물 위에 떠 있고 붉은 발바닥, 맑은 물결을 휘날리며.

6. 꽃과 식물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향기로운 편지는 해마다 붉은 매화를 매듭짓고 강가에 처져 꽃을 피운다.

마음을 다스리고 뿌리까지 봄을 보내네.

이매리상음

집에서 멀리 떨어져 봄을 보지 못하네.

사무음은 묵은 것을 작년의 꽃으로 보기 때문에 가장 불쾌하다.

새로 심은 매화 백주이

옆에 새로 심은 매화 일곱 그루가 점검을 위해 도착했다.

창저우의 복숭아와 매화를 질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올해는 당신에게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춘화호 연빙

바람 부는 복숭아꽃 화려하고, 거위 노란 유유유,

봄 모란 풍성하고 가지가 부드럽다.

탄매양완리

산속 한적한 계단, 밤늦은 시간이다.

매화꽃이 피어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들을 괴롭힌다.

복숭아꽃:풀은 푸르고 버드나무는 노랗고 복숭아꽃 향기는 혼란스럽다. (지자의 봄 생각)

복숭아꽃이 흩날리고, 노란 새가 흰 새와 함께 날아간다. (두보, '취장 나룻배의 술')

복숭아꽃은 온종일 흐르는 물을 따라 흐른다. 맑은 시냇물은 어디로 흘러가는가? (장서, 「복숭아꽃 개울」)

복숭아꽃에는 비가 가득하고 버드나무에는 봄 연기가 가득하다. (왕웨이, '들판')

지난 봄, 이 문에서 복숭아와 대비되는 소녀의 얼굴.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에도 없고 복숭아꽃만 남아 봄바람에 피어나는 미소만이 남아 있다. (추이구, 「도시 남쪽 마을에 대한 질문」)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은 갑자기 멀리 떨어져 있고, 인간이 아닌 세상이 있다. (리바이, 「산속의 질문과 대답」)

복숭아와 매화는 향기를 놓고 경쟁하지만 늙은 매화만이 자기 중심적이다. (왕밍몐, '요염한 그림')

수선화:처남인 위안데시(당) 두췬을 위해.

남쪽 판넬은 수선화이고, 서쪽 벽에는 한가롭게 생각하는 손님이 있다. 서로 공적인 목적으로 부탁했기 때문에 천과에게 말뚝을 팔지 않았습니다.

반교소 작별 (당) 리상인

높은 도시를 돌아보며 작은 강, 정자 창 압력 전자 레인지가 떨어졌다. 수선화는 잉어가 가고 싶어하고 히비스커스는 밤새 울었다.

7. '꽃과 식물'과 관련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1. 가을바람은 한가한 꽃과 식물들을 모두 쓸어버리지만 노란 꽃은 가을빛을 늙게 하지 않네.

2. 석양은 아름답고 봄바람의 꽃과 풀은 좋은 냄새를 풍기네.

3. 오궁의 길에 있는 풀은 구부러져 있고, 금빛 옷은 낡고 먼지가 많다.

4. 평평한 강둑에 있는 작은 다리는 수천 개의 꽃과 식물로 둘러싸여 있었다.

5. 게으름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봄의 향기로운 꽃과 식물들.

6. 꽃과 식물은 나무와 바위와 얽혀 있다.

7. 대나무 숲 주변으로 시냇물이 조용히 흐르고 대나무 숲 서쪽의 꽃과 풀은 봄에 부드럽다.

8. 동풍에 꽃과 풀을 빼앗길까 두려워서 그들은 사용하지 않은 꽃과 풀에 돈을 지불한다.

9. 고궁의 우화풀은 깊은 궁전에서 새로워졌다.

10.가을바람은 모든 유휴 꽃과 풀을 쓸어버리지만, 노란 꽃은 가을빛을 늙게 하지 않는다.

1. 해석:가을의 노란 꽃은 특히 향기가 좋다.

2.출처:보살 만 가을 바람은 모든 유휴 꽃과 풀을 쓸어버린다송나라 시인 푸쇼우의 아내.

3. 시 전문:가을바람이 한가한 꽃과 풀을 다 쓸어가고, 노란 꽃은 옛 가을빛을 따라잡지 못하네. 머리핀 봉황, 머리핀 봉황 부러진 가을을 삽입 해보십시오. 사람들은 관심이 있습니다 * * * 매년 술에 취하기를 바랍니다. 팬 야오가 필요없고, 꽃은 먼저 와인 향기가 있습니다.

4. 저녁에는 산의 봄바람이 매우 아름답고 꽃과 식물은 매우 향긋합니다.

1. 해석 : 산과 강이 봄빛으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봄바람이 꽃과 식물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2.출처:당나라 시인 두보의 2연.

3. 시 전문:해질녘 산은 아름답고 봄바람은 꽃향기를 가져다주네.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느라 바쁘다. 강물의 파도, 물새의 하얀 깃털, 언덕의 초록, 붉은 꽃이 대비를 이루며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이 봄이 끝나가는데, 내 홈커밍은 몇 월 몇 일인가요?

4. 오궁의 길에 있는 풀은 비뚤어져 있고, 금색 옷은 낡고 먼지가 쌓여 있다.

1. 해석 : 오왕 궁전의 꽃과 풀은 황량한 길을 묻었고, 진나라의 왕족은 얼마나 많은 불모의 무덤과 고대 무덤이되었습니다.

2.출처:당나라 시인 이백의 "난징의 봉황 테라스 오르기".

3.시:한때 이곳에서 노닐던 봉황이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지금은 이 황량한 강가에 버려졌네. 황량한 길에 오공의 꽃이 피어나고, 진나라 황실의 친척들은 기근이 들었네. 산은 푸른 하늘처럼 흐리고 강은 두 갈래로 갈라진다. 하늘의 덮개처럼 항상 권력에 반역자가 있으며 장안은 마음이 우울한 것을 볼 수 없습니다.

4. 평평한 강둑의 작은 다리는 수천 개의 꽃과 식물로 둘러싸여 있었다.

1.해석:봉우리가 겹쳐 있고 작은 다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 강은 푸르고 꽃과 푸른 풀로 가득하다.

2.출처:송나라 시인 왕안시의 "어부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작은 다리 둑"에서 유래.

3.시 전문:평평한 둑 위에 작은 다리가 놓여 있고, 만 명의 사람들을 품고 있다. 물은 부드럽고 푸르며 꽃과 식물로 얽혀 있다. 오두막에는 창문이 몇 개 있다. 먼지는 손이 닿지 않습니다. 항상 봄바람이 불어요. 오후에 잠을 자며 새들의 냄새를 맡습니다. 잠자는 것은 닭 울음소리를 듣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것과 같습니다. 갑자기 오늘도 항상 오래된 친구를 기억합니다. 꿈을 꾸는 것이 좋습니다. 한단로를 잊을 수 없다.

4. 게으름은 무슨 뜻인가, 봄바람과 꽃은 향기롭다.

1. 해석:게으른 날은 언제까지라는 뜻인가? 봄바람은 꽃과 식물로 향기롭다.

2.출처:송나라 시인 황팅지엔의 보살야인-반은 연기, 반은 비, 반은 개울 다리.

3. 시 전문:개울 다리에는 연기가 반, 비가 반, 어부는 술에 취해 아무도 부르지 않는다. 게으름의 의미는 무엇인가? 봄꽃과 풀은 향기롭다. 강과 산은 기다림과 같으며이 의미는 깊숙이 숨겨져 있습니다. 어디로 가야하는지 물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4. 꽃과 풀, 나무와 바위가 얽혀 있다.

1. 해석:꽃과 풀은 둥글게 비치고, 나무와 돌은 위와 아래, 너와 내가 반대편에 있다.

2.출처:수나라 시인 소양(蘇陽)이 쓴 오두막에 홀로 앉아 있는 서애(徐厓)의 이야기.

3. 시 전문:산속에 살면서 장애물을 바라보니 아침저녁으로 상황이 평온하다. 깊은 시냇물은 고목으로 가로지르고, 빈 바위는 어둠 속에 누워 있다. 일출은 멀리 떨어져 있고 새들은 흩어져 있으며 숲은 조용합니다. 대나무는 가만히 있고 대나무는 비어 있습니다. 떨어지는 꽃이 집으로 날아가고 고운 풀은 계단 제품입니다. 술 취한 사람의 입에는 술이 가득 차서 노인이 없습니다. 타락한 산은 외딴 곳이고 바람은 깃털 달린 손님을보기 위해 맑습니다. 바위 계곡은 풍경을 맑게하고 풍경은 바위 계곡을 깊게 맑게합니다. 황혼에 흰 구름이 날고 푸른 물이 소리를 불러 일으킨다. 계곡은 화려한 꽃으로 가득하고 산의 창은 우울합니다. 꽃과 풀이 얽혀 있고 나무와 바위가 무덤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첸을 마주한 소파에 혼자 앉아 피아노를 치는 손님은 없습니다. 산속에서 홀로, 마음속에 지루함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4. 대나무 숲 주변으로 시냇물이 조용히 흐르고, 대나무 숲 서쪽의 꽃과 풀은 봄에 부드럽다.

1. 해석: 계류가 대나무 숲 주위를 조용히 흐른다. 대나무 숲의 서쪽 둑에는 꽃과 푸른 풀, 부드러운 나뭇가지가 봄바람에 흔들린다.

2.출처: 송나라 시인 왕안시의 중산즉시(中山卽時).

3. 시 전문:시냇물은 대나무 주위를 소리 없이 흐르고, 대나무 서쪽의 꽃과 풀은 봄에 부드럽네. 하루 종일 나무 처마에 앉아서 새들은 산이 더 아름답다고 노래하지 않는다.

4. 동풍에 꽃과 풀을 빼앗길까 두려워서 쓰지 않는 꽃과 풀에 돈을 지불한다.

1. 해석 : 머리를 잃지 않겠다고 말하지 마라. 서풍에 진주 커튼이 걷히고 가슴에 품은 처녀는 노란 꽃보다 가늘다.

2.출처:송나라 시인 중수(中秀)의 '술 취한 꽃',

3.시 전문:연한 붉은 덩굴은 얼마인가? 미묘한 녹색 난초 잎. 남자는 달로 돌아가고 별은 뒤에 머물고 진주는 작다. 봄이 알아도 상관 없습니다. 수 놓은 커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나는 동풍에 도둑 맞을까 두렵고 사용하지 않은 꽃과 식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4. 고대 사원의 우화 잔디, 깊은 궁전에서 새로워졌습니다.

1. 설명:오왕이 고대 사원 근처에 심은 꽃과 식물, 궁궐의 미녀들이 입었던 전 운명 비단 옷을 새롭게 하는 진나라 스타일.

2.출처:당나라 시인 이백의 진령의 세 노래.

3.시 전문:진나라 사람들은 옛 장안이 있는 남쪽에서 하루를 보냈다. 땅은 황궁이고 산은 용과 호랑이의 원반이다. 금릉의 하늘은 장관을 이루고, 협곡은 그물망입니다. 술 취한 손님들은 방사형으로 돌아오고 우거는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땅에는 금릉의 잠재력이 있고 도시는 강으로 다시 흐르고 있습니다. 당시 주루 거리에는 수백만 가구가 늘어서 있습니다. 나라에서 자라는 봄 풀은 죽었고 궁전에는 고대 마운드가 없습니다. 호수에는 여왕이없고 파도는 영주에 있습니다. 여섯 세대가 흥망성쇠하고, 노래 한 곡에 세 잔. 진나라에는 안뜰이 거의없고 낙양에는 많은 산이 있습니다. 고대 사원의 우화 풀, 깊은 궁전의 금. 인원과 함께 죽고, 동쪽과 창랑과 함께 죽는다.

8. 꽃과 식물을 찬양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1. 봄날 아침, 새들이 사방에서 노래하니 쉽게 일어났다.

지체:느림. 후이무:풀과 나무.

무성할 무:무성한 풀의 모습. 창백한 쟁기:꾀꼬리.

호호:새들이 한목소리로 노래하는 소리. 갯지렁이:기름기 많은 쑥부쟁이.

여보:많다. 봄의 새싹의 따스함과 만물의 찬란함을 노래한 진시황의 봄사, 장거성, 레푸의 봄바람, 진백기의 세 노래, 2월과 3월의 봄, 풀은 물과 같은 색, 고시의 진레푸, 청서의 봄 저녁에 나오는 시를 읊은 시조다.

튠:머물고 모이다. 남송시대 서령윤의 리펑후커우, 연못에 봄풀이 자라고, 정원의 버드나무가 송새로 변한다:송새는 종을 바꾼다.

겨울에서 봄으로, 새들이 변했습니다. 남송시대 서경윤의 '연못 위를 오르니 봄 대륙이 새들의 소란, 새들의 난장판:모래톱에 봄이 가득하다.

혼용 영어; 다양한 꽃들. 팡뎬:시골.

남조 양서 우는 "늦게 세 산을 올라 베이징 마을을 바라보며"내년에는 로스 앤젤레스 바람과 햇살뿐만 아니라 로스 앤젤레스 :낙양시도 보냈습니다. 바람이 부는 날 :봄 색.

타오:말했다. Tang-Du-Shenyan의 봄은 베이징에서 자라고, 흰색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부서지고, 매화와 버드 나무에서 봄이 자랍니다.

수기:봄의 따뜻한 숨결. 청사초파(靑沙草波):물속에서 청사초가 물들다.

4행의 뜻은:바다에 아침 햇살과 함께 형형색색의 햇살이 떠오르고, 매화와 푸른 버드나무가 강 건너 봄을 가져오고, 노란 새가 봄노래를 따뜻하게 하고, 햇살이 사과풀을 푸르게 한다. 당-두셴옌 "진링 루청 초봄 여행"누가 세부 사항을 잘라 냈는지 모르겠습니다.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당과 장지 "노래하는 버드나무": 벽옥 화장 나무, 만 가닥의 녹색 비단이 매달려 있습니다.

누구를 위해 잘라내야 할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2월이 되면 호수는 맑고 집집마다 새들이 봄을 노래합니다. 봄, 당 하오 란 "왕 지우 샹쉰"웬다오 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뉴스를 보러 갔다, 당 리바이 "왕 한양을 보내는 이른 봄"모두 추위 알림, 봄바람 버드 나무 반환 당 리바이 "궁전 선에서 여덟 곡", 봄이 돌아온 동풍, 내 가지에 꽃을 보내십시오. 사람들을 만나다 봄 당, 리바이가 바종, 셴양, 2 월과 3 월, 공 류진지, 당 리바이의 고대 바람, 봄 풀, 녹색 당, 리바이의 진먼이 수 시우 차이, 바람에 떠 다니는 꽃잎은 여전히 산에 있으며 흐르는 물 향기, 봄과 함께 눈, 좋은 여가를 동반 한 류 탕 쉬 셴의 참새를 위해 리바이가 보낸다. 류탕-쉬셴의 <눈은 산이고 흰 구름으로 뻗은 길과 푸른 강으로 뻗은 봄에>는 길은 흰 구름으로 막혀 있고 봄빛은 초록색이라는 뜻입니다.

류탕쉬셴의 '새 대체'는 꽃은 떨어지지 않고 새는 봄 산까지 노래합니다. 탕 리화의 '봄 즉흥'은 늦었지만 비비는 가볍습니다. 날이 길고 수컷 새들은 봄과는 거리가 멀다. 처음 두 줄은 붉은색과 버드나무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날이 길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봄은 사라지고, 넓적부리새는 기침을 하고, 아무도 오가는 사람이 없고, 나무 문만 독특하다. 당나라 두후 봄날의 나뭇가지가 차례로 쉽게 쓰러질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새싹은 당나라 두푸, "강가에서 꽃을 찾는"일곱 가지 절대 문장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합니다. 비는 젖은 숲을 삼키고, 바람 푸른 물을 삼키고, 긴 제비:루즈. 물밤, 수생 허브.

당두푸 "비에 맞선 취장" 묘소 눈 색깔은 노란 콜리플라워로 돌아가고, 봄에는 버드나무 노란 콜리플라워:고대인들은 사람들이 걱정을 잊을 수 있다고 믿었던 풀입니다. 이 문장은 노란 콜리플라워가 싹을 틔워 능의 눈 색깔을 침범한다는 뜻입니다.

누수:누수. 당나라 두 푸의 '라리'에서 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