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백거이의 『야정』의 완전한 의미와 중심 사상, 집필 배경, 작가 소개.
백거이의 『야정』의 완전한 의미와 중심 사상, 집필 배경, 작가 소개.
예정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장르: 치주에 카테고리:
밝은 달에 보라색 소매와 붉은 끈이 어둡고 플레이할 때 겸손해요.
시안닝은 삼키는 소리가 멈추는 곳, 깊은 감정이 가득한 곳을 뜻한다.
백거이(772-846), 한족, 레티안(Letian), 말년에는 향산거사(鄕山官師)라고도 불리며, 허난성 신정(현 정저우 신정)에서 태어나 중국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중국 당나라의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시인이자 작가인 그의 시는 폭넓은 주제와 다양한 형식,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시왕".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백거이 고거 기념관은 뤄양 교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원(Bai Juyi's Tomb)은 낙양시 남쪽의 비파봉(Pipa Peak)에 위치해 있습니다.
감사:
"Purple Sleeves"와 "Red Strings"는 각각 치터 연주자와 치터 연주자의 이름입니다. 선수를 표현하기 위해 '보라색 소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가수를 표현하기 위해 '하얀 치아'를 사용하고 무용수를 표현하기 위해 '가는 허리'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동일합니다. 얇은 허리로"), 단어를 만들기 위해 선택한 단어가 매우 좋습니다. '빨간 끈이 달린 보라색 소매'는 치터 연주자의 매춘부 지위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치터를 연주하는 여인의 모습이 마치 그림과도 같다. "밝은 달"은 "밤"을 가리킨다. "달은 하얗고 바람은 맑은데 이렇게 좋은 밤이 뭐가 그리 좋은가?" "와인을 키우고 오케스트라 없이 마시고 싶다"면 필연적으로 "술에 취해 술을 못 마신다"는 것이다. 독자들은 순양강 상류의 밝은 달밤의 장면을 떠올릴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에서는 치터 연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自"라는 두 단어가 함께 사용되는데, 이는 혼자라는 뜻이 아니라(시 제목이 '야청청(夜夜目)'인데 듣는 자가 있다는 뜻이다) 혼자라는 뜻이다. 오로지 음악에만 전념하는 치터 연주자의 기분을 표현한 것입니다. "자기 연주"는 쉽게 연주하는 것을 의미하고, "눈썹을 낮추고 형식을 따르면서"는 연주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하고, "자기 느낌"은 연주자가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로지 '자기감'만이 사람을 움직일 수 있다. 『자기연주와 자기감정』은 연주자가 영감을 받았을 때의 정신상태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옛날 창녀들 대부분은 슬픈 사연을 갖고 있었는데, 시 속 거문고 연주자는 비파 소녀처럼 차분하게 자신을 표현하지는 못하지만, '어둡고 천진난만한'이라는 세 단어만으로도 이미 사람들은 끝없이 상상하게 된다.
음악의 아름다움은 소리에 있는데, 시에는 '연주'라는 일반적인 단어를 제외하고는 정악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가 거의 없지만, 침묵의 순간을 쓰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 침묵은 음악의 유기적 부분인 "현악 응축"입니다. 이는 눈물을 흘리는 감정이 최고조에 달할 때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변화입니다. 이 침묵은 맹목적으로 침묵하는 것이 아니라 "멈추는 것"입니다. 바로 소리와 감정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침묵과는 다르기 때문에 이를 통해 듣는 사람이 느끼는 느낌은 '수만 가지의 다른 느낌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시인은 독자들이 침묵의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이 침묵의 순간을 통해 침묵의 모든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상상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정 음악.
'예정'이 주목하는 이 스트로크는 '비파싱'과 같지 않다. "얼음같은 봄은 차갑고 현은 의심스럽고 의심은 한동안 소리를 지나치지 못할 것이다. 거기에 은밀한 감정과 증오가 없으며 이때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Sheng Sheng Sheng"이라는 구절을 사용하는 것입니까?
그러나 '비파행'에 나오는 자랑스러운 말과 먹은 비파음악 그 자체를 생생하게 묘사한 반면, '예정'은 '비파행'에서 호일로 사용하는 묘사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 이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청나라 출신인 유희재는 "행각은 깊고 깊은 선으로 그린다"며 "앞면을 쓰지 않으면 뒷면을 쓰고, 앞면을 쓰지 않으면 뒷면을 쓴다"고 말했다. , 뒷면을 쓰든 옆을 쓰든, 그림자를 보는 것처럼 근본을 아는 것이 낫다. 이야기 시처럼 시작과 끝. 따라서 재료의 절단과 정제가 특히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시인이 음악에 대해 설명하는 것은 사람들이 한 곳에서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잠시밖에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목소리가 멈추는 지점에서 화음이 멈춘다"는 순간은 암시성이 풍부하며, 이는 악보의 의미 있는 휴식과 유사하며, 이는 "자기연주와 자기감정"이라는 내용으로 독자들의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이 시는 옆에서 썼는데, 이는 그야말로 '그림자를 보고 뿌리를 아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