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수양 만트라:백옥 두꺼비의 아버지는 열심히 일하라고 말했다.

수양 만트라:백옥 두꺼비의 아버지는 열심히 일하라고 말했다.

백옥 두꺼비의 조상은 이제 일을 시작할 때라고 말합니다 - 송 도교 속담 모음.

수안종에 손을 대는 것은 어렵지 않고, 성종에 손을 대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기에서 들어가면 원점을 얻습니다. 엉뚱한 길로 가면 책처럼 물속에서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형이상학의 이치는 알 수 있지만 표현할 수 없고, 고대의 장과 문장은 숨겨져 있습니다. 장의사의 메시지가 말없이 네 시에 일어나게 할 수는 없다.

도(道)의 아름다움은 집중에 있다. 도를 듣는 사람은 누구나 도를 구해야 합니다. 집중하면 마치 부러진 대나무와 같아서 연달아 손을 내밀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벽에 기대어 서 있으면 한 발짝도 들어가지 못합니다.

도(道)를 배우는 사람은 덕에 들어가기 위해 마음이 넓어야 한다. 마음은 비워야 하고 정신은 안정되어야 합니다. 마음을 고요히 유지할 수 있다면 지단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도교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을 수양하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피곤하면 평온하고 평온합니다. 피곤할 때 도가 숨어 있고, 한가할 때 도가 생겨납니다. 마음은 광대하지만 도를 품고 있다.

이단은 오랫동안 혼란스러웠으며 채굴, 수은 태우기, 운반은 모두 이단입니다. 젊은이들, 불신자들, 이익에 대한 욕심, 이것을 말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수양하려면 먼저 가벼운 말씀으로 살아야합니다.

불멸의 세계에서는 인간과 귀신이 쿵푸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쿵후를 사용하면 교활한 토끼를 잡을 수 있고, 조금 느슨하면 토끼가 수직으로 가고, 조금 긴장하면 토끼가 죽습니다. 공허함 속에서 그것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쿵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필사자의 마음이 내면에 유지되지 않으면 기가 소멸됩니다. 항상 그것을 관찰 할 수 있다면 기는 자립하고 내부 장기가 조율되며 오랫동안 기는 가득 차게됩니다. 옛 속담에 "항상 관절을 통해 가스를 만들어야 자연의 활력이 풍부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고요함은 정신을 다듬고 움직임은 마음을 다듬습니다.

절제가 필요합니다. 자연을 체득해야 합니다.

움직임은 무한하지만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도교를 배우는 사람은 조용히 말하기 전에 선지자의 생각을 배워야 한다.

보웬을 배우려면 항상 눈을 감고 낮에 잠시 조용히 앉아 있다가 물어야 한다. 지혜는 어리석음보다 낫습니다. 독자들이 통찰력을 낳고 많은 나쁜 일을하는 것은 그들의 지능 때문입니다. 오늘 몸과 마음을 정리하고 싶다면 어리석다는 단어부터 시작하세요.

사람은 하늘에서 태어나고, 사람이 태어나고 죽지 않는 이유는 나무에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과 땅은 기로 존재하고 사람은 기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만약 당신이 진정한 기를 망칠 수 있다면 천지와 함께 영원히 살 것입니다. 멈추지 않으면 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마음을 안정시켜야만 말을 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가려면 어느 정도의 결심이 있어야 합니다. 조용한 것이 규칙이고 조용한 것이 삶입니다. 고요한 가운데서 조용할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고요한 가운데서 움직일 수 있어야 쿵푸의 힘을 볼 수 있습니다. 신은 확실하고 내면에 있습니다. 사물은 마음에서 태어나고 마음 속으로 들어갑니다. 기는 고요하고 외부에 있습니다. 말은 진실하고 정확하고 말은 가혹합니다.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신경을 진정시키기 위해 학교에 다니는 것이 중요하지만, 마음을 잊고 입을 조심하십시오.

수련은 원래 고통에서 비롯되지만 여유가 있으면 여유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도입니다. 그래서 노인들이 휴식을 취하고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에는 휴식이 없습니다.

마음은 온몸의 주인이므로 주인은 항상 집에 있어야합니다. 잠시 그곳에 있지 않고 잠시 혼란에 빠지면 도를 배우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처음에 게으르거나 중도에 그만두면 스스로 낭비한 것입니다.

"네 가지 큰 존엄은 거짓이고, 작은 빛은 참이다. 어둠 속에 더 이상 빛과 숨겨진 정신이 없다면 그것은 진정 완전한 몸과 같습니다." 그러면 이 점은 칼날처럼, 돌에 불이 붙는 것처럼 그 자리에 있는 즉시 사라집니다. 따라서 교육받은 가족이 거룩한 아이를 키우고 아기를 낳는 것도 필요합니다. 일찍 작업하지 않으면 피가 마를 때까지 덤불을 구부리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도교를 밀어 붙이는 사람들이 많고 저속한 인터넷은 도교의 핵심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인간은 세상에 불친절하지 않지만 세상은 자급 자족합니다 (체 + 부조리 한 권리, 체 + 게). 오늘은 학생들이이 고통을 없애기 위해 몇 마디 말씀 드리겠습니다. 남편의 마음의 행동은 마음이 아니라 의도이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숨결은 하나님이 아니라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욕망, 더 많은 지식, 더 많은 사랑. 이 두 도둑에게 가면 진실이 돌아옵니다. 나는 욕심을 내고 싶지 않고 아무것도 요구하고 싶지 않습니다. 욕심도 없고, 욕망도 없고, 허영심도 없고, 걱정이나 망상도 없습니다. 기의 정련을 더하면 불로장생의 묘약을 만들 수 있고 불로장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 수양은 오직 심장에만 있다. 심장이 구멍에 있으면 가스가 남아있을 것입니다.

먼지 속에 사는 것은 먼지가 많지 않지만 우월하다. 다음으로, 피하라

고요함은 뼈를 변화시키는 방법이다.

인간이 마음을 고칠 수 있다면 그는 도인이다. 모든 관습이 없어진다면 왜 안 될까요? 비움과 비움은 천도(天道)와 조화를 이룹니다. 비우고 비워야 진정한 일이 일어납니다. 순수하고 침묵을 지키면 결국 허공에 떨어질 것입니다.

명상은 앉아있지 않을 때도 조용해야 하지만, 항상 조용해야 합니다.

불멸의 지혜, 영원한 지혜의 플랫폼은 이런 식으로 가장 가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보이지 않는다면 말할 수 없습니다. 겉으로 말하지 말고 마음으로 침묵하십시오.

신은 마음의 묘목입니다. 얼굴은 촉촉하고 사각형은 피와 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기는 항상 물을 잘 주어야 나무가 만개했을 때 자연스럽게 자랄 수 있습니다.

과거에 사람들은 공자를 통해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즐거움을 찾았습니다. 이 기쁨은 발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운명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요한 마음과 맑은 정신을 갖는 것입니다.

쿵푸를 시작할 때 유행을 따라가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잠시 시간을 갖고, 잠시 시간을 갖고, 당신의 마음은 항상 빛나야 합니다. 신이 오면 반드시 화를 내야 하고, 화를 내면 삶이 확고해진다.

"명예와 조심"이라는 단어에는 심오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구도 자신이 불멸이나 부처가 될 것이라고 안심할 수 없습니다.

인생에서 업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은 본질 없이는 태어날 수 없고, 본질은 고요함 없이는 자양분을 얻을 수 없습니다. 지극히 비워지고 영적인 사람이 되려면 이 능력을 수련하여 기를 키우고 살아야 합니다.

도(道)가 항상 존재하면 모든 생각이 사라집니다. 어느 순간 도를 잊었다가 다음 순간 도를 기억하게 됩니다. 도를 잊어버리면 모든 감각을 기억하게 됩니다. 때때로 도를 상기시켜야 합니다.

삶이 비현실적이라면 진정한 자아를 찾아야 합니다. 이 세상의 어떤 것도 진짜가 아니며, 이 몸조차도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니라 이 빛일 뿐입니다. 의존이 없다면 멸종에 관해서는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슬픔!

향을 피우고 차를 만드는 것이 올바른 길입니다. 그저 구름을 보는 것이 올바른 길이다. 마음이 넓기만 하면 이불 위에서 도를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道)를 배우는 것은 즐거움이다. 즐거움은 도이고 고통은 도가 아니다. 그러나 이 음악은 서민들의 음악보다 나을 것이 없다.

사교는 세상에서 가장 해로운 일이다. 먼지 속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적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환상이 깨지지 않으면 환상을 위한 자리는 없다.

사람은 자신을 현자로 대하고 주제 넘지 않아야만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자가 없으면 신도 없다. 이 세상은 검소할 줄 알아야 한다. 눈의 검약은 마음을 키우고, 말의 검약은 정신을 키우고, 물건의 검약은 마음을 키우고, 욕망의 검약은 본질을 키우고, 마음의 검약은 생사를 낳으니, 이것이 검약의 손잡이입니다. 검약의 길을 모르면서 인색하고 소박함이 유행이라면 검약의 길은 멀어집니다.

가장 놀라운 방법은 은둔에서 비롯됩니다. 생각을 달리하면 육체적, 정신적 삶을 승리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수많은 이유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그것도 감당할 수 없으니 다른 것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간절히 돌아서서 빨리 반대편으로 가야 합니다.

보원은 기를 이롭게 하고 진액을 채우며 골수를 운반하고 뇌를 보충해야 합니다. 가구가 10 포인트까지 축적되면 부자가된다고합니다. 몸이 약간 부족하면 무표정한 가난한 사람입니다. 분명히 좋은 길이 있는데 왜 그 길을 택하지 않습니까? 요정이 밤에 걷는 것이 안타깝다.

걱정은 도끼니, 어려운 곳에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기질을 완벽하게 바꾸지 않으면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도(道)를 배우는 사람은 말과 행동에서 세속적인 사람보다 더 초월적인 사람이 될 것이다. 여전히 재가자의 행동을 따른다면 도를 배우는 것은 얼마나 값비싼 일인가. 도를 배우는 것은 먼저 자신의 성품을 변화시킨 다음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더욱 번성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요즘 문인들은 장애물이 많아서 도에 들어가기가 어렵고 공자와 맹자의 도를 알지 못합니다. 연희의 부야오는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도인이 될 수 없었습니다. 유교와 도교는 하나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저우의 둘째 아들, 왜 그는 승려가 되어 도교를 수련하지 않았을까요? 오늘날 사람들이 세상을 학교로 만들고 두려워하는 것은 얼마나 잘못된 일입니까?

봄의 복숭아는 많은 색을 띠고, 세 겨울의 진정한 태양이다. 가을 국화는 노랗니 삼월의 참된 음이 모이는 것이다. 이 중 난해한 것은 누가 알겠는가.

사람들은 피곤한 몸, 노년은 온몸의 바람 고통이 될 것입니다. 왜 지옥일까요? 그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평일에는 정적인 움직임이 거의 없으면이 고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양을 좋아하고 모양에 지쳤습니다. 이 영성을 파악할 수 있다면 항상 제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도교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 순수하고 욕망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초가 처마와 대나무 창문이있는 높은 베개는 도교 원피스입니다. 하나가 다른 하나를 따른다면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도는 기질을 키우고 기질을 변화시킵니다. 두 번째 언어는 입문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침묵하는 수도승은 없습니다. 부주의로 한 푼도 쓸 수 없습니다.

"기회는 마음에서 생기고, 사물은 이성으로 판단한다."

예지력을 가진 사람에게 묻고 대답한다. 이성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사람은 신입니다. 이성을 버리고 신에게 구하면 신은 말하지 않으실 것이다."

비밀의 문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든지 고요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봄 궁정에는 신선한 비가 내리고 벽은 고요하고 풀과 나무는 봄을 담고 있으며 오랫동안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에 집중함으로써 우리는 형이상학에 대해 반드시 이야기하지 않고 우리의 뿌리로 돌아갑니다. 사람의 마음은 눈과 같아서 눈에 먼지가 들어가면 눈이 흐트러집니다. 작은 것이 마음에 들어가면 마음이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러므로 도를 배우는 것은 오직 마음을 고치는 것입니다. 마음이 고쳐지지 않으면, 즉 종이창이 작으면 사람들은 찢어지고 화를 내고, 누군가 가져가라고 준 미세한 바늘은 사소한 것이 될 것입니다. 부를 위해 혼란스러워하고, 손익에 산만 해지고, 악한 생각에 지루해하고, 느끼는 즉시 제거하고 싶은 것은 아닙니다. 선과 악의 명성은 듣고 제쳐두고 마음에 새기지 마십시오. 마음은 충만하고, 마음은 충만하고, 도(道)는 무(無)에 머물러 있다. 옳고 그름을 들어야 하지만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이것을 겸손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몰아내지 않는 것이 마음의 평화입니다. 마음이 평화롭고 비어 있을 때 도가 거하게 된다.

윤징셴:사물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키우는 데 집중하라. 기의 영적 회복, 부동은 고요함이며 고요함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고 마음을 고치고, 몸을 키우고 정신을 고요하게 하고, 기를 키우고 본질을 숨기는 것입니다. 생각과 망각, 선과 성찰을 통해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됩니다. 육체와 정신의 일치는 진리에 가깝습니다.

흙은 점차 사라지지만 거울명의 마음은 점차 죽어가고 그의 본성은 맑아집니다. 긴 물의 가을을 가꾸며 거울 속의 대상을 찾는 것이 아니라, 대상이 거울 속으로 들어온다.

안에 있는 것은 밖에 있고, 거짓이 있을 수 없다. 첸셴윈은 말했다:

"산에 아름다운 옥이 있으면 풀은 시들지 않는다. 훌륭한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무적입니다." 따라서 진정한 기술을 가진 사람은 성장하여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마음은 여전히 불타고 있고, 부기는 스스로 불타오를 것입니다. 우리는 조금이라도 지체되지 않도록 항상 단결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이 마음을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가장 큰 두려움은 마음의 변화가 부로 바뀌고 사람들이 마음을 바꾸도록 유혹하는 미끼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에 도달할 때마다 가난하거나 큰 역경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먼지를 잘라내는 것은 지치고 돌아서는 것은 공허합니다. 그래서 손젠은 《악병론》에서 "수많은 불멸자들이 불멸을 얻은 것은 악병 때문이었다. 내가 모든 것을 잊어버린 것은 모든 먼지 때문이며, 나는 결코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모든 구름에도 한줄기 빛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도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물건을 손에 들고 걷거나 앉거나 누워도, 밖에서 움직이지 않고 태산처럼 안전하며 움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 네 개의 문을 닫아 열세 명의 도둑이 들어올 수없고 나갈 수 없으며 몸 속의 보물이 빠져 나갈 수 없도록하십시오. 날마다 진실을 찾기 위해 무릎을 꿇을 필요가 없습니다, 펑라이 먼저.

Xuanxiu는 불교도들과 다르며 불교도들은이 그림을 악취 나는 피부라고 부릅니다. 도교 소개, 이 형태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양은 도로를 운반하는 자동차입니다. 신이 양식에 가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차가지면 달립니다.

길을 닦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세상이 잘못된 발걸음을 내딛고 너무 열심히 일했기 때문입니다. "길은 멀지 않지만 비어 있다"는 말을 듣지 않았습니까? 자연이 비어 있고 기(氣)가 강하면 기는 원(元)의 바다로 돌아가 수명이 길어진다"고 했다. 그는 또한 "마음이 몸을 떠나기를 원한다면 플랫폼에 아무것도 남기지 마십시오. 마음은 몸에서 맑지 않고 잘 사라지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각은 모두 불이며, 고독은 이성을 낳는다"는 것도 지켜야 할 규칙입니다. 도에 들어가는 열쇠는 마음에 묻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래서 '도를 배우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알아야 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찾는 것이 가장 어렵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곳이 없다면 평범한 마음이 곧 도의 마음이라고 믿어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영리하지 않고 고집스럽고 순수한 마음을 배우세요. 하늘을 의식하지 않고 항상 마음이 가고자 하는 곳에 마음을 두는 것, 그것이 도의 일반적인 윤곽입니다.

이 마음을 밀어붙이는 지름길 방법. 태양이 영이라면 우리는 둥근 바다를 향해 만날 것입니다.

협상 없이 얻는 남편은 없다. 즉, 삼교 성현의 말씀에 따르면 천지의 비밀과 학문의 사다리는 따로 없습니다. 깊이 생각하면 그 끝을 알 수 있습니다.

공경이 그것을 담을 수 없느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만 위안이 고요한 곳은 불멸의 세계입니다. 정직하면 용을 잡을 수 있고 호랑이를 잡을 수 있습니다. 구름이 없다고 해서 비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황이 갑자기 바뀌었고, 루드라는 머물 수 없지만 집착을 금지합니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몸이고, 하늘과 땅은 내 몸이고, 땅의 사람들은 나이고, 나는 땅의 사람들입니다. 너와 나에 관계없이 파티는 깨달음의 도구입니다. 곰팡내가 덜 나면 원본은 사라진다.

수행하고자 하는 사람은 때와 시간을 잘 활용하면서 때가 오기를 기다리면서 한 계절에 정신을 담으려는 노력에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모든 것이 잘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길고 느리게, 하루하루, 하얀 망아지 뒤에 하얀 망아지, 나는 몇 번의 전투를 봅니다.

삼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입니다. 마음이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다면 순간적으로 오염되어 결국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내면을 들여다볼 수 없다면 그것은 넘어지고 가라앉을 것입니다. 그래서 도덕경 첫 장에 "자신의 구멍을 보고자 하는 사람은 종종 자신의 구멍을 보고 싶어 한다"고 말합니다. "종종 경이로움을 보고 싶어 하지 않는" 사람들이 이제 이 묘기의 경이로움이 되었습니다. 스승은 "무한 잼버리에 참가한 이후로 나는 멋진 길을 잃을 정도로 일부러 내면을 들여다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먼저 집중하고 내면으로 들어가야 하고, 마음이 밝은 달에 잠긴 가을 연못과 같을 때 발전을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이다.

초심자는 구걸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부터 밤을 놓치지 않고 불멸의 사다리를 올라 항해하는 것이야말로 귀한 씨앗을 맺는 것이다.

재배 작업은 바나나를 피우거나 죽순을 껍질을 벗기는 것과 같으며 층은 머리에서 멈출 것입니다.

모든 학자는 수집하고 숨겨야하며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관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이 숨지 않으면 도의 본질을 얻을 수 없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싹이 트고, 당신은 마음을 소중히 여깁니다. 마음이 움직이고, 움직이는 것은 하늘의 신들의 결합입니다. 그러므로 가장 진실한 방법은 신이 한 사람 만 있다는 것을 분명히하는 것입니다.

군주제는 항상 성격을 만듭니다. 섭리적인 기질을 가진 본성. 원래의 텅 빈 정신은 섭리적 기질의 본질입니다. 평범한 일상이 기질의 본질입니다. 오늘날 운명의 본질은 기질의 본질에 의해 가려져 있습니다. 기질이 제거되면 운명의 본질이 드러나고 도가 스스로 만족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타고난 본성은 만물을 생성하는 놀라운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따라서 생명과 땅과 사람과 만물의 뿌리이자 도의 근원이다.

성(性)과 육체(肉體)의 근원인 진리, 성현의 비밀을 다 말하지 않으려고 몇 단락을 늘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진리는 책에 담겨 있지만 부처님의 가르침은 성현의 입에서 실제로 전해질 때까지 여전히 입으로 전해집니다. 경제학자가 똑똑하지 않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나는 내 방식에 일관성이 있습니다(차는 취하는데 왜 와인과 책에서 좋은 냄새가 나야 하나요? 꽃은 필요 없다). 사람들이 말하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음은 먼지가 되기 쉽고 깨달음은 기쁨입니다.

초심을 갈고 닦고 지키는 깨달음.

마음과 몸은 비어 있고 움직이지 않는 도 안에 있다.

마음과 몸은 덕에 있고, 또한 긍정적이고 둥글다.

마음이 비어 있을 때만 찾을 수 있다.

마음은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비어 있는 것이다.

마음에 힘이 있으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마음에 힘이 있으면 춤을 잘 출 수 없습니다.

마음에는 모든 것을 비추는 거울이 있습니다.

작은 것부터 보고 본보기로 배우십시오.

직설적이고 웅변적인 웅변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주준처럼 마음속에 매듭을 지으십시오.

마음이 바탕이 되어야 미지의 것이 탄생한다.

깨달음의 날은 밝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