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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토 유우코 문화 시

1. 주자의 문화에 관한 글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주자의 주요 철학 저작은 무엇인가요? 사서오경(四書五經), 사서오문(四書五問), 태극기해설, 통수해설, 명심보감, 주역, 논어 등이 있고, 그 외에 주자와 제자들 간의 문답을 기록한 주자강좌(朱子講座)도 있습니다. 장장광은 주자학을 다시 읽으며 사이토 유자 문화에 대해 웅변합니다. '신유학'과 중국 문화의 두 봉우리인 공자와 맹자는 같은 계통에 있습니다.

성현들은 주자를 '삼대의 공자'라고 불렀고, 그의 직계 제자들과 함께 사당을 봉안했습니다. 주자는 왜 그렇게 높은 평가를 받았을까요? 주자의 주목할 만한 점은 그가 "규칙을 따르지 않고" 오히려 "규칙을 따라" 공자의 가르침을 체계화하고 이론화하여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상세하며, 가장 포괄적인" 새로운 유학을 정립했다는 점입니다. 유교는 가치 이상 (깨어짐과 행복), 외래 문화 (불교 문화) 및 이론적 변화 (나는 육경, 나는 육경에 주목한다)의 도전에 대응

주역은 리가쿠의 걸작 일뿐만 아니라 불교, 도교 및 기타 중국 문화의 걸작이며 시대 정신과 사고의 주류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희는 자신의 교리를 '포스트 유가'와 '신유가'라고 불렀습니다.

학자 천인커는 "진나라 시대부터 현재까지 중국 사상의 진화는 오랫동안 복잡하게 진행되어 왔으며, 이는 신유학의 출현과 확산이라는 한 가지 주요 원인에 기인한다"고 말했습니다. 주희는 서양 철학사에서 칸트에 해당하는 '이성'을 중심으로 한 학문적 사유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장자가 당혹스러워하는 것은 이런 위대한 인물이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깊이 연구되지 않았다는 점인데, 이는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장자의 과학은 자연과학을 포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과학 기술 발명이 쇠퇴한 남송 시대 이후 주자의 이론은 사회 과학적 내용에 가까워 자연 과학에 도움이 되지 않았거나 심지어 방해가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사이토 유지의 문화가 과학과 기술의 발전을 방해했을까요? 주자는 사회학자이자 자연과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직접 천구를 만들어 별을 관측하고 고전적인 동양 성운 이론을 제안했으며 화석을 최초로 동정했습니다.

또 주희는 서양의 천문학자 케플러보다 4~5백 년 앞서 눈송이가 육각형이라는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조셉 리 문제'를 제기한 영국의 유명한 생화학자 조셉 리도 "중국 과학 사상사에서 가장 포괄적인 사상가"라고 주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주역, 특히 음과 양을 포용하는 고대 태극을 연구한 주희의 업적은 보어와 라이프니츠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현대 물리학의 거장들이 창작과 발명을 하는 데 영감을 주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보어는 자신의 양자 이론의 상보성 개념이 동양 고전 문화의 태극 음양 사상과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습니다.

라이프니츠는 이에 영감을 받아 2진법을 발명했고, 전자 컴퓨터가 등장했습니다. 주자의 과학은 적어도 지도 이념과 방법론 측면에서 매우 풍부한 자연과학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주자학이 형성된 이래 주자라는 인물과 그의 학문은 얼음과 불이라는 두 가지 세계에서 평가되어 왔습니다. 가장 정중한 표현은 존경과 비우호적인 표현입니다.

"정말요?" 주희는 신사도 아니고 사이비 도덕주의자도 아니었으며 오히려 중용의 사람이었다." 장젠광은 공직자로서, 한 인간으로서, 친구로서, 작가로서 주진핑의 존경심과 친근함이 그의 작품에 반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공무원으로서 그는 사람 중심적이고 교회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9년도 채 되지 않는 공직 생활 동안 주 전 주석은 국민 교육과 재난 구호라는 두 가지 위대한 일을 해냈습니다.

정치를 하는 동안 주희는 관립학교를 개편하고 확장했으며, 유명한 서원을 복원하고 직접 유교를 가르쳤습니다. 재난 구호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주희는 우푸진의 실정에 맞춰 협동 창고를 설립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오푸쉐 창고의 벽돌 기념비는 지금까지도 그 자리에 남아 있고, 그가 쓴 책 '젠저우 중안현의 오푸쉐 창고'는 여전히 따뜻하게 남아 있습니다. 인간다워지고,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고, 서로 뒷정리를 하고, 친절하세요.

'거위 호수 논란'에서 주걸륜과 루지우위안은 각자의 견해로 불행한 이별을 했습니다. 그러나 백사슴 동굴 아카데미가 재건 된 후에도 주씨는 여전히 루지우펀을 초청하여 강연을하고 직접 경청했는데, 이는 주씨가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학문적 차이로 인해 원한을 품지 않았 음을 보여줍니다.

친구로서, 같은 생각을 가지고 성실하게. 루유는 병든 주를 수천 마일 떨어진 무이 종이 이불로 보낸 소하로 다시 강등되었고, 이에 대해 두 편의 시를 남깁니다. "종이는 여우 겨드랑이처럼 하얀 눈으로 둘러싸여 있었다."라는 시입니다.

주씨와 영산의 우정은 이렇게 분명합니다. 말로 표현하자면, 링샨은 아름답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반 에이커의 네모난 연못이 열리고 하늘이 열렸네 * * *.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에 운하가 어디가 그렇게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주나라의 과학과는 달리 시상은 만장일치로 시대를 초월해 인정받았습니다. 민속 음악으로 쓰여진 10편의 유명한 '구곡(九曲)'은 오랫동안 무이 산수를 가장 먼저 소개한 작품이다.

저우의 푸키엔 학파는 푸젠-대만 문화의 핵심이자 양안 교류의 원천이었습니다. 민속학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푸젠성에 도입되어 주류 문화가 되었고, 푸젠성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타이베이의 공자묘가 주나라에 헌납될 때마다 지양에는 '유교는 지양에서, 은둔은 바다 한구석에서'라는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사이토유지 문화는 양안 정체성을 강화하고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양안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데 있어 사이토유지 문화는 정치인들이 인정하고 전문가들이 동의하며 대중이 믿습니다. 주자학은 중화민족의 사상과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동아시아 국가와 유럽 및 미국 국가에까지 널리 퍼져 해외로 나갈 수 있는 가치와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고 장 부주임은 말했다.

유네스코는 우이산의 문화유산을 평가하면서 "이론적으로 유교 이후 유교는 수세기 동안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국가를 지배해 왔으며 철학적, 정치적으로 세계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다. 사이토 유교는 한국 이씨 왕조의 500여 년, 일본 에도 시대와 도쿠가와 막부의 300여 년, 베트남 쩐, 리, 응우옌 왕조의 600여 년 동안 공식 지도 이념으로 자리 잡았다.

일본 사상사학회의 장남인 안 겐퐁 교수는 "현대 동양 철학 중에서 그 체계의 규모에서 서양과 대등할 수 있는 것은 유가의 철학 체계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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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자의 문화란 무엇인가요? 송나라 과학의 대가인 주자의 복전 체계는 철학적 사상, 인본주의, 도덕적 개념이 풍부합니다. 이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인 주자 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유학

도교라고도 알려진 성리학은 유교 고전의 의미를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리이며, 의리 연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교육 사상

주자는 오랫동안 강학에 종사하며 사서오경 등 다양한 교재를 집필하고 많은 인재를 양성했습니다. 그의 교육 사상은 심오하고 심오하며, 그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초등' 및 '대학' 교육에 대한 논의와 '주자의 독서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과학적 사상

주자는 천문학, 지리, 생물학, 농업, 기상학 등 모든 학문을 연구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미학 사상

주희의 철학 체계에는 예술적 아름다움에 대한 이론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미란 아름다움과 도덕적 선이 합일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아름다움은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도덕적 선의 통일이라는 견해를 바탕으로 문학과 품격, 문학과 도의 조화와 통일이 완벽하다고 믿었다. 시경』과 『주역』에 대한 그의 연구는 종종 예리한 미학적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확장된 데이터

고대 중국에서 천리 또는 도교라고도 알려진 '리가쿠'는 북송 시대의 저우둔이, 소용, 장자 등에 의해 창시되었습니다. 이후 청하오와 청이가 계속 발전시켰고, 마침내 남송의 주나라가 그 걸작을 수집했습니다. 그 결과 이 과학은 흔히 '주자학'이라고 불리며 원나라와 그 이후 왕조의 공식적인 사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과학을 연구한 학자들을 "합리주의자"라고 불렀습니다.

분류에 관한 한, 왕루와 리가쿠 사이에는 혼동해서는 안 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위, 진, 남북조 시대와 도교와 불교가 만연했던 당나라 시대에는 유교가 더 이상 지배적인 세력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주(周)는 남송에서 리가쿠의 변혁을 완성했습니다.

주자의 심오함은 공자와 맹자를 정통의 위치에 놓고, 동중수의 음양 요소, 장자, 주돈이, 어청의 견해, 그리고 불교의 소멸 개념과 도교의 철학적 담론 정신을 종합하여 심오하고 심원한 신유학 체계를 신중하고 꼼꼼하게 구축한 데에 있었다.

세계관과 방법론에서 유교의 단점은 극복되었습니다. 이로써 불교와 도교의 가르침은 다시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송, 진의 루스 이후 700년 동안 사서오경과 사서삼경은 정통으로 간주되어 가부장적 체제에 잘 맞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송대 이후 중국이 내성적이고 보수적이며 정체된 것은 주자학의 엄격함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복식사를 연구하는 일부 학자들도 주청학의 영향으로 송나라 시대 여성복이 뻣뻣하고 딱딱하며 꽉 조이는 경향이 있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송나라 그림에 등장하는 송나라 여성들의 옷을 보면 대개 가슴을 드러내는 란제리가 달린 섹시한 옷차림을 볼 수 있습니다.

송 왕조는 백 가지 학파의 꽃을 피웠다고 할 수 있는데, 주자학은 그 중 하나에 불과했고 오랫동안 황실에서 주자의 교리는 배척당했습니다.

3. 주 문화와 연꽃 카펫 및 관련 정보 남송 시대의 시인이자 철학자, 교육자였던 주자. 송나라 과학의 대가로 북송 로이청의 과학, 청이의 과학을 계승하여 합리성과 기 일원론의 체계를 완성했습니다. 주희는 과학의 대가이자 중국 봉건 유교의 주요 대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학문적 사상은 중국의 원, 명, 청 왕조에서 봉건 지배층의 공식 철학이 되어 봉건 사회의 이데올로기를 더욱 완성시켰습니다. 원청 2년(1313년)에 황실 시험이 복원되었고, 주자의 사서오경 해설이 시험지로 사용하도록 명령되었습니다. 주원장의 홍우 통치 2년(1369년), 주원장과 다른 사람들은 "주역을 종으로 삼아" 황실 시험을 치렀습니다. 서주는 봉건 사회의 지배 질서를 공고히 하는 강력한 정신적 기둥이 되었습니다. '삼강오륜'을 강화하여 이후 봉건 사회의 변화를 막는 역할을 했습니다. 주자의 학문적 사상은 세계 문화사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자의 주요 철학 저서로는 "사서오경", "사서오경", "태극도", "통수서", "명심보감", "저우이벤이", "이청득심" 등이 있습니다. 또한 그와 제자들 간의 질의응답을 기록한 '주자강좌'도 있습니다.

연꽃 관련 지식:

연꽃, 연꽃, 채찍꽃, 수련, 수자, 윤수, 수단, 수화라고도 합니다. 시케, 유환은 우아한 이름이고, 개봉하지 않은 새싹은 심벌즈, 피는 꽃은 수련과에 속하는 채찍꽃이라고 불리며, 다년생 수생 다년생 초본 식물이며, 지하 줄기는 연근, 식용, 개화라고 불립니다.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10가지 꽃 중 하나입니다. 인도의 국화입니다.

커플:

배를 움직이는 물보라 차이는 녹색입니다.

문지방에 기대어 향의 손잡이를 흔든다.

바람이 먼 곳에서 향 냄새를 맡는다.

노을이 흐린 구름을 덮는다

구부러진 웅덩이 주위로 희미하고 향기로운 긴 구불구불

아름다운 모자이크가 아름다운 웅덩이를 덮는다

관련 정보는 /view /view/150473.htm

내 고향은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경치의 고장이다. 공기도 신선합니다.

1130년 9월 15일, 여기가 바로 유명한 교육자이자 사상가인 주희가 여기의 난시 아카데미에서 부드러우면서도 큰 울음소리와 함께 태어난 여서(余西)입니다.

난시 아카데미는 유시현의 주시 공원 남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녁에 주공원에 들어서면 12간지, 교활하고 간사한 쥐, 충성스럽고 정직한 황소, 장엄한 호랑이 등이 새겨진 길에 눈이 들어옵니다. 모든 것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생생하고 생동감 넘쳤습니다.

길을 따라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으로 들어갑니다. 연못 중앙에 작은 다리가 있습니다. 다리 위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붉은 잉어들이 연못에서 즐겁게 헤엄치다가 가끔씩 반짝이며 물 밖으로 뛰어오르는 '잉어 도약 용문'을 연출합니다. 연못 왼쪽에는 관광객의 도착을 기다리는 듯 기념비를 들고 있는 '거북이'가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반 에이커 크기의 연못 오른쪽에는 끊임없이 물을 뱉어내는 두 마리의 돌 잉어가 있습니다. 쉬지 않고 흐르는 시냇물을 바라보고 있자니 마치 맑은 시냇물을 보는 것 같아 주 시인이 시를 읊고 있다: 반 평방 연못이 열리면 하늘은 높고 구름은 가볍다.

운하가 어디가 그렇게 가벼운가? 오로지 생수의 원천일 뿐입니다. 연못을 따라 작은 문으로 들어가 눈을 들어보면 고목 두 그루가 보입니다.

줄기가 굵고 곧습니다. 두 기둥처럼 서 있습니다.

음악이 흐르는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걸어 들어가 보니 음악 분수였어요! 기둥 모양의 물줄기가 하늘로 곧게 뻗어나가며 때로는 굵고 곧게 뻗은 물기둥을, 때로는 물방울을 떨어뜨립니다. 음악의 현악기 리듬에 맞춰 분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연이어 펼쳐졌어요. 마치 푸른 산처럼 빙글빙글 돌았습니다.

돌길을 밟고, 마지 못해 길을 다시 걷고, 마음은 시적 감정을 솟구 칠 수밖에 없습니다 : 고향은 사랑의 항구이고, 행복의 원천이며, 우리 고향이며, 열심히 공부하고, 더 나은 고향을 건설하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5. 글쓰기와 삶의 관계를 설명한 주희 1편 '독서에 대한 두 가지 생각(위)

노래:주

반 에이커 넓이의 연못을 열었을 때 하늘이 흐려졌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은 걸까? 연못에 생수가 무궁무진하게 공급되기 때문입니다.

반 에이커 크기의 네모난 연못은 하늘의 빛과 떠다니는 구름의 그림자가 함께 움직이는 거울처럼 보였습니다. 그 네모난 연못의 물은 왜 그렇게 맑았을까? 그것은 연못에 끊임없이 생수를 공급하는 무한한 원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2. 독서에 대한 두 가지 생각 (아래)

송:주

어젯밤 로스 강가에서 그 거대한 전함은 깃털처럼 가벼웠다.

전에는 전함을 밀기 위해 많은 힘이 필요했지만, 오늘은 물 한가운데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어젯밤 밀물이 강을 거슬러 올라오자 거대한 배는 깃털처럼 가벼워졌습니다. 항상 밀고 당기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지만 오늘은 강 한가운데서 자유롭게 떠다닐 수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독서의 감각은 직유를 사용하여 독서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표현한 주 시인의 흥미로운 시입니다. 선불교의 영향을 받은 송나라 시에는 추리하는 사람이 많이 등장합니다. 그러나 문학적 우아함을 가지고 잘 추리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주 시인의 두 편의 '독서에 대한 성찰'은 이성적이고 흥미로운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희는 옳든 그르든 중국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자의 눈, 콧구멍, 콧구멍이 공자보다 크다는 한 쌍의 구절이 있는데, 그 중 첫 번째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치초는 청나라의 제왕적 권력에 의존하는 위대한 학자들을 비판하고 공자보다 주자를 더 높이 평가했는데, 다음과 같이 틀린 말은 아니지만 틀린 말은 아닙니다.

이 진술은 이상해 보이지만 사실입니다. 두 학파의 만남은 있었지만 주자의 영향력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왕양명은 초기에는 주희를 물신화했고, 나중에는 주희의 독단적인 체제에 반대했습니다. 결국 그는 말년에 불가피하게 주자의 결론에 동조하는 글을 썼습니다.

주자의 학문적 업적은 차치하고서라도, 그의 독서 에세이 두 권은 정말 걸작입니다.

첫 번째 책은 모든 것을 반영하는 네모난 연못을 은유(원은 연못, 네모는 연못)로 사용합니다. 연못의 물이 맑은 것은 그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흐르는 물은 지식의 끊임없는 흐름입니다.

그러나 이 시는 구름문파의 선조들과 함께할 때만 실격될 수 있습니다. '문으로 들어오는 자가 보물이 아니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흘러 들어오는 물은 결국 자신의 보물이 아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기운의 크기와 타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샘물이 들어오면 큰 배는 깃털처럼 가벼워져 부드럽게 떠다닙니다. 물이 작을 때는 많은 에너지가 낭비되어 물속에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독서에 대한 두 가지 생각

6. '문화'와 관련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1, 동천에게 작별 인사를?

송쇼우지

나는 삶이 가득하고 시와 책이 가득하다.

늙은 루와 함께 나뭇잎을 요리하는 데 지쳤다면 아이와 함께 아카시아 꽃을 밟아보는 건 어떨까요?

비어 있고 봄 말을 찾을 수없고 수레를 볼 수 없습니다.

세상을 자랑스러워하라, 노란 새 젖은 말이 울음처럼.

거칠고 가난한 옷에 싸인 삶, 가슴의 자연스러운 영광에서 배우는 기질. 나는 쓴 시절의 오래된 유교 채팅 "요리 잎"과 동행하고 싶지 않고 학자와 함께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머니에 돈이 없어 말의 "멋진 얼굴"을 사지 않고 눈부신 "남편의 차를 선택하십시오"를 볼 것입니다. 또한 시험에서 내 이름이 황실 칙령에 까마귀 검은 글씨로 쓰여 있다는 것을 비밀리에 자랑 할 수 있습니다.

2. 독서에 대한 두 가지 생각, 1편

송:주

반백 평의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이 흐려졌다.

연못의 물을 향해 왜 이렇게 맑은가? 생수가 무한히 공급되기 때문이죠.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거울처럼 열려 있고, 맑고 밝으며, 하늘에는 옅은 구름이 물 위에 떠 있습니다. 연못의 물이 이렇게 맑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끊임없이 생수를 공급하는 무한한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3. 책 읽기

명나라:위천

책에 대한 나의 애정은 오랜 세월 친구처럼 아침저녁으로 항상 슬픔이나 기쁨을 함께한다.

무수한 말의 눈앞에는 세속적인 세속적인 생각은 없습니다.

동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처럼 신선한 생각이 넘쳐나고, 꽃은 새롭다.

황금 안장을 헤매면서도 힘 있는 자들은 여전히 상품을 찾기 어렵다고 한탄하고, 이 서재에 봄이 없다고 믿지 않는다.

책은 오랜 세월 나의 오랜 친구처럼 슬플 때나 기쁠 때나 항상 밤낮으로 함께한다. 내 앞에 놓인 수많은 단어를 훑어보고 나면 내 마음에는 더 이상 세속적인 산만함이 없습니다.

정기적인 독서를 고집하다 보면 신선한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새로운 색을 위해 경쟁하는 동풍 속의 꽃과 버드나무처럼 공부를 잘하세요. 황금 안장을 걷는 고관들은 여전히 길을 찾기 어렵다고 한탄하고, 내 서재에는 봄빛이 없다고 믿지 않는다.

4. "겨울밤의 독서".

송나라:루유

고대인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 위에 적힌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 못한다.

선인들은 배움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젊었을 때는 열심히 일했으며, 늙어서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불완전하며, 사물을 완전히 알기 위해서는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5."독서"

당나라:피리수

가문의 재산이란 무엇인가요? 그것은 축적된 것이다.

고자소는 책을 펴고 성인의 언어로만 말했다.

잉셴은 다른 세상이지만 그들은 고대부터 함께 살아왔다.

식탁에 숭어가 놓여 있는 것을 보는 것은 다른 어떤 부부보다 낫다.

가족이 집에 있는 것은 책으로 가득 찬 집입니다. 아름답고 조용한 서재에서 천천히 책을 펴고 책 속을 거닐며 성현들과 대화를 나눕니다. 덕이 있고 재능 있는 사람들은 같은 시대는 아니지만 예로부터 서로를 칭찬하고 서로를 높이 평가합니다. 책상 위에서 책을 읽는 즐거움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친구를 만나는 것보다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