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아름다운 신사에 관한 시
아름다운 신사에 관한 시
1. 아름다움과 미에 관한 시 1. 아름다움을 아름다움으로 묘사한 시이다.
1. 북쪽에는 아름다움이 있고, 세상에는 아름다움이 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 다음 나라를 돌보라.
--이연년, "한나라 이연년의 노래"
해석:북쪽에는 아름다운 소녀가 있다. 그녀는 독립적이고 세속적이지 않으면서도 성을 지키는 병사들을 힐끗 쳐다보았다.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자 성벽이 무너졌습니다. 그녀는 세상을 다스리는 황제를 바라보았죠. 황제는 사랑에 빠졌고 나라는 무너졌어요! 아름다운 소녀는 종종 "온 도시, 온 나라"에 재앙을 가져옵니다.
2. 구름은 꽃을 아름답게 입히고 싶고 봄바람은 문지방을 날려 버린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에서 만났을 것이다.
--당나라 이백의 '청평의 노래'
해석:구름의 화려함을 보면 화려한 옷이 생각나고, 화려한 꽃을 보면 사람의 외모가 생각난다. 만약 내가 춘위산 정상에서 그녀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야오치의 달빛 속에서 그녀를 만났을 것이다.
3, 유명한 꽃이 쏟아지고 관상용으로, 종종 신사적인 미소를 지으며. 그 묘사는 무한히 증오스럽고, 셴샹팅은 북쪽에 있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청평곡"
해석:최고의 아름다움과 붉은 모란이 서로를 보완하고 아름다움과 유명한 꽃이 왕을 미소 짓게 합니다. 봄바람처럼 감동적이고 아름다우며 무한한 원망을 없앨 수 있다. 침몰 향기각의 북쪽에는 왕의 배우자가 난간에 기대어 있습니다. 고개를 돌려 미소만 지으면 백 가지 주문이 쏟아지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이른 봄이었다. 그들은 그녀를 맑은 물 웅덩이로 목욕시켰고, 그녀의 크림처럼 투명한 피부가 따뜻해지고 매끄러워졌다.
--당나라 백주이, <영원한 증오의 노래>
번역:그녀는 매력적으로 미소를 지었다. 여섯 관료의 후궁들은 일식이 일어났다. 봄이 되면 황제는 화청연못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는데, 따뜻한 샘물이 그녀의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주었다. 하녀는 연꽃처럼 부드럽고 우아하게 그녀를 도와 황제의 총애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2. 아름다움을 아름다움으로 사용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구름이 닫히고 비바람이 더하니, 건물은 높고 물은 차갑고 향기롭고 푸른 나무가 그려져 있네. 텐트의 모기장 안에는 가벼운 비단을 입은 소녀가 판루를 안고 조용히 쾌적한 여름을 즐기고 있습니다. --원나라 시대:백푸의 '천징샤'
원어 해석:구름이 멈추고 비가 시작되고 비가 지나가고 수면이 높아져 물결이 더해진다. 멀리 보이는 높은 건물이 평소보다 더 높아 보이고 물이 평소보다 더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비가 온 후 멜론은 평소보다 더 달콤해 보였고, 푸른 나무 그늘이 그림의 처마를 덮었습니다. 모슬린 텐트 안의 고리버들 의자에 앉아 옅은 비단 여름 원피스를 입은 소녀가 부채를 손에 들고 조용히 여름날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2, 흰 이슬은 서리, 소위 물가의 이렌이다. -- 아가서에서 인용.
원어 해석: 큰 갈대는 초록색과 회색이고, 아침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그리운 연인이여. 강 건너편에 서 있다.
3,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하고 관광객은 강남의 강에만 합류합니다. 물은 하늘보다 푸르고 관광객들은 배 위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 위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강남의 식당에서 와인을 파는 여자들은 아름답고, 와인을 팔 때 드러내는 팔은 눈처럼 하얗다. --당나라 시대: 웨이좡, "보살야인: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모국어 해석: 모두 강남이 좋다고 말하며, 관광객들은 늙을 때까지 강남에 머물고 싶어 한다. 봄이 되면 강은 맑고 푸르며 하늘보다 더 푸릅니다. 관광객들은 형형색색의 배 위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잠들 수 있습니다. 강남의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파는 여성들은 매우 예쁘고 와인을 팔 때 팔이 눈처럼 하얗습니다.
4, 아름다운 도깨비와 한가롭게 뽕나무 길 따기. 뽕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뽕잎이 떨어집니다. 소매를 걷어 올린 손이 선명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는 금팔찌를 차고 있었다. 머리에는 참새 금비녀를, 허리에는 에메랄드빛 옥을 차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몸에는 진주가 반짝였고 산호와 진주가 산재했습니다. 비단옷이 봄바람에 춤을 추고 가벼운 치마가 바람에 휘날렸습니다. 그녀의 뒷모습은 매혹적인 빛을 발했고, 휘파람 소리에서 풍기는 향기는 난초 향기와 같았다. --위와 진의 '미인' 중에서:조자의 '미인'
원어 해석:아름다운 외모와 조용한 성품의 소녀는 시골 갈림길에서 뽕나무를 따느라 바빴다. 뽕나무 가지가 부드럽게 늘어져 있고 뽑은 잎은 부드럽게 떨어진다. 소매를 걷어 올린 그녀의 손이 보이고 하얀 손목에는 금빛 팔찌를 차고 있었습니다. 머리에는 새 모양의 금색 머리핀이, 허리에는 에메랄드가 달려 있었습니다.
진주가 반짝이고 산호와 구슬이 점점이 박혀 있었다. 실크 드레스가 봄바람에 펄럭이고 얇은 치마가 바람에 휘날렸다. 뒤돌아보니 그녀는 화려한 광택을 남기고 난초의 향기처럼 휘파람을 불었다.
5. 이중 나비 자수 치마. 동쪽 연못 연회. 첫 번째 모습. 깊고 고르지 않은 부채. 봄을 만지는 유휴 꽃. 주위를 둘러본다. 글쎄. 인류. 버드나무 허리. 어제는 산이 혼란스러웠다. 내가 왔을 때 내 옷은 구름 위에 있었네. --노래:술 취한 채찍 두 마리 나비가 수놓은 도포에
원문 해석:내가 당신을 처음 본 것은 두 마리의 나비가 수놓은 도포를 입은 연회 때였어요.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은 향기로운 봄 햇살에 조용하고 우아하게 목욕하는 야생화처럼 옅은 하얀 가루로만 코팅되어 있었어요. 자세히 보면 당신은 너무 완벽해서 모두가 당신의 얇은 허리를 칭찬합니다. 어젯밤에 우산 깊은 곳에서 오지 않았나요? 당신이 왔을 때 당신의 옷은 여전히 떠다니는 흰 구름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3. 아름다운 시와 아름다운 풍경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단단하다 - 시경
링보웨이부, 뤄 스타킹은 먼지를 낳는다 - 뤄선푸
복숭아꽃에 웃고, 구름은 초록으로 쌓이고. 만두, 벚꽃이 피는 입술, 석류 이빨에서 향기로운 냄새가납니다. 허리는 맑고, 바람과 눈에 춤을 추고, 진주는 반짝이고, 이마는 노랗다. 꽃들 사이에있을 때 화를 내고, 행복하고, 수영장 위를 맴돌고, 날면 날면 날아갑니다. 나방의 눈썹이 웃고, 말을하고 말하지 않고, 연꽃 발걸음이 먼저 움직이고 마침내 멈 춥니 다. 나방의 눈썹이 웃고, 말을하고 말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좋은 자질, 얼음처럼 깨끗하고 서로의 화려한 옷, 플래시 텍스트를 부러워하십시오. 잘 생긴 얼굴로 그를 사랑하고, 주오에게, 그리고 그와 함께 아름다운 여자의 자세를 사랑합니다. 사실 봄 매화는 눈이 많이 내 렸습니다. 얼마나 깨끗한 가을 국화 서리. 소나무 공기는 얼마나 조용한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샤 잉탕 청. 용은 구불구불한 늪에서 헤엄친다. 그 신은 무엇일까요? 달이 차가운 강물에 비친다. 서예를 하는 것이 부끄럽기는커녕 왕창이 부끄럽기만 하다. -홍실의 꿈
그녀가 고개만 돌려 웃었더라면 백 가지 주문이 있었을 것이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물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을 것이다. -- 「오욕의 노래」 중에서
연극이 말이 안 되면 화장은 향에 불과하다. -- "낙양 처녀의 노래"
4.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다운 시
1. 연꽃 따는 노래
시대:당나라작가:백주이
연잎에 파도와 바람이 가득하고,
연꽃 깊은 곳에 작은 배 한 척이 있다.
모든 남자의 욕망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재스퍼는 머리를 긁적이며 물속으로 떨어졌다.
2."연꽃 따기"
시대:당나라작가:송황후
한한의 향기 열 헥타르까지,
밤에 탐욕스럽게 연꽃을 따는 시누이.
늦게 와서 활을 적시고,
붉은 드레스를 벗고 오리를 감쌌다.
3."백일"
하얀 이슬은 서리다. 이른바 이지는 물 건너편에 있다.
그 길은 막히고 길고,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가는데, 그 길은 막히고 길다.
밀레니엄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소위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그것에서 되돌아가면 길이 막히고 어색하니, 물속에서 헤엄쳐서 되돌아간다.
이슬은 아직 오지 않았고, 소위 이만은 물 속에 있습니다.
그 길에서 되돌아가면 길이 막혀 있고 오른쪽이니, 그 안에서 헤엄쳐서 물속에서 헤엄쳐라.
5. '경치가 아름다운 미인'의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북쪽에 아름다운 여인이 있는데, 절대적으로 독특하다.
2. 구름이 꽃의 아름다움을 입히고자 하고 봄바람이 문지방을 날려 화려함을 눈부시게 하네. 옥산이 아니었다면 달 아래서 만나는 것은 야오치일 텐데.3.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새 화장에 기대고 있는 불쌍한 제비.
4. 나라에서 쏟아져 나오는 유명한 꽃, 상호 사랑, 종종 왕이 비웃음. 무한히 미워하는 션샹팅의 편향된 북쪽에 대한 묘사.
5, 롤러 셔터의 아름다움, 그리고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그녀의 이마가 얼마나 고민했는지! 이제 그녀의 뺨에 빛나는 눈물이 보일지 모르지만 그녀가 그토록 사랑했던 남자는 보이지 않습니다. 리옌녠의 '미녀의 노래' 중에서, 원문: 미녀의 노래북쪽에는 절대적으로 독특한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 다음 나라를 돌보아라. 도시와 나라를 다 알면 좋겠지만, 이보다 더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기는 어렵다! "북쪽에는 정말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보십시오. "의역:북쪽에는 독립적이고 세속적인 아름다운 여인이 있습니다. 그녀는 무기를 버리고 성벽이 무너진 도시를 지키는 병사들을 보고 천하를 다스리는 황제를 바라보았습니다. 황제는 사랑에 빠졌고 나라는 무너졌습니다! 아름다운 소녀는 종종 "도시 전체, 나라 전체"에 재앙을 가져옵니다.
2. 참고: 국가에 대한 매혹적인 힘: 원래는 여자 때문에 나라가 망한 것을 말하며, 나중에는 여자가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합니다. 타오 위안밍의 "유휴 불륜 푸가": "도시에 쏟아지는 쇼의 아름다움, 미덕이 가십을 이긴다."
당나라 이백의 '청평곡(淸平曲) 1' 중에서 원문: "청평곡"(이백)은 옷과 꽃과 얼굴을 원하고 문지방에 봄바람이 불어온다. 그녀를 보는 것은 옥산이 아니라 달 아래에서 만나는 야오치다. 그대의 용모와 옷차림이 너무나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흰 구름과 모란마저도 옷을 입으러 온다고 읊은 시 한 수를 소개합니다. 봄바람이 흔들리며 난간을 부드럽게 스칩니다. 아름다운 모란은 수정 이슬에 더욱 화려하고 당신의 아름다움은 정말 요정 같습니다. 요정의 나라 옥산에서 당신을 볼 수 없다면 서왕모의 야오타이에서 당신의 얼굴에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작사 배경: 청평태삼곡은 이백이 신성한 질서 속에서 쓴 새로운 음악입니다.
노래의 대상은 백모란이지만 실제로는 그 꽃을 인간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양을 섬세한 모란과 천상의 처녀에 비유하면서 천상의 나라에서나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시는 이백이 장안에서 한림으로 있을 때 지은 시입니다. 한번은 당의 명 황제와 양귀비가 신강 누각에서 모란을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이백에게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라는 명령을 받은 이백은 '명령에 따라'라는 시를 지었다.
원문:청평곡, 붉은 이슬 맺힌 향기 한 조각 이백 붉은 이슬 맺힌 향기 한 조각, 구름과 비는 마음을 아프게 한다. 누가 한구처럼 생겼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지합니다.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제비는 새 화장에 의존합니다." 해석:한궁에서 누가 그녀와 닮았는지 물어보고 싶지만 불행히도 제비는 화장이 필요합니다. 감상:첫 번째 문장은 꽃이 향기롭고 이슬이 맺혀 귀부인의 은혜를 돋보이게 하고, 두 번째 줄은 초나라 왕이 여신을 만난 환상을 써서 귀부인의 은혜를 돋보이게 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줄은 조씨가 최고의 미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자신의 새로운 화장에 의존하여 귀부인의 타고난 국색을 돋보이게 한다고 쓰고 있다. 시인은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선포하기 위해 여신과 페이옌을 억압으로 억누릅니다.
원래:청평음 이백>미녀의 아름다움과 홍연 모란의 아름다움은 서로를 보완하고 왕을위한 아름다움과 긴 꽃을 보완합니다. 무한한 증오에 대한 설명, 셴샹팅 편향된 북쪽.
해석:최고의 미녀의 아름다움은 홍연 모란을 보완하고, 미녀와 유명한 꽃은 왕을 웃게 만든다. 봄바람처럼 감동적이고 아름다워 무한한 원망을 없앨 수 있다. 침향각의 북쪽에는 왕의 배우자가 난간에 기대어 있습니다.
감상:고대의 선경이 현실로 돌아왔다. 처음 두 행은:유명한 꽃들이 서로 기대고, 왕은 그 아름다움에 웃는다. 이는 페이양의 시의 아름다움을 가리키며 모란, 페이양, 선종의 세 글자를 결합한 것입니다. 두 번째 줄은 봄바람이 봄바람을 미워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왕이 모란을 대신하여 아름답고 애정 어린 글을 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왕은 모두 웃고 미워, 이전 기사는 명나라 후기의 Xuanzong Fei Yang의 꽃 구경 명소 - 심향 관 북쪽 꽃 테라스 우아하고 낭만적 인 원본에 기대어 : 불만 리 바이> 아름다움 롤 커튼, 더 조용하고, 더 고민의 눈썹에 기대어 그녀를보세요! 이제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의 흔적이 보일지 모르지만 그녀가 그토록 사랑했던 남자는 보이지 않습니다.
해석: 미녀는 구슬 장식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감은 채 앉아 있습니다. 눈물로 젖은 그녀의 뺨만 보일 뿐입니다. 그녀가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 건지 자신을 미워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감상평: 이 시는 버림받은 아내의 공격성에 관한 시입니다. 조금이라도 믿을 만하다면 그렇지 않다.
이 시는 내실의 괴로움을 간결한 언어로 묘사하고 있다. '원망'이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원망은 울타리에 앉아 원망으로 얼굴을 찌푸리고, 원망으로 눈물을 흘리고, 원망으로 미워하며 주제를 층층이 깊게 한다. 누구를 탓해야 할까요? 누구를 미워해야 할까요? 저자는 시인이 자신을 설명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을 마련합니다.
6. 아름다운 여인의 풍경을 묘사하는 대사는 무엇인가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아름다운 여인을 묘사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1, 북쪽에는 절대적으로 독특한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 도시를 먼저 돌본 다음 나라를 돌보십시오.
2, 구름은 꽃의 아름다움을 입히고 싶고, 봄바람이 문지방을 날려 화를 눈부시게 한다. --리바이, '청평의 첫 곡조'
3,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리바이, "청평의 곡조". 2부"
4.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하니,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류유시 가을시
5, 미인은 문을 걸어 잠그고, 얼마나 고요히 기대고, 이마는 얼마나 근심하는가! 이제 그녀의 뺨에 선명한 눈물 자국은 보이지만, 그녀가 그토록 사랑했던 남자는 보이지 않는다. -- 리바이의 '원망'
6. 열세 명 이상을 고용하는 빈폴은 2월 초에 폐점합니다. 양저우 도로를 따라 10 마일 동안 봄바람이 불면 진주 커튼을 굴리는 것이 좋습니다. -두무 "작별 인사 보내기"
7. 버리는 파도를 쫓는 세대, 아이 가족의 무술 공허한 기억.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당신은 아직도 백시에서 거즈를 머리에 감고 있다. -조슈친 "붉은 방의 꿈"
8, 수줍은 눈, 웃는 입술. 바람이 포도 띠를 굴리고 석류 치마에 햇살이 비친다. --허시청, '남쪽 정원에서 미인을 만나다'
7. 찡그린 듯한 두 눈썹과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듯한 두 눈동자. ---조슈친의 '붉은 저택의 꿈'
8. 맑은 물에서 나온 히비스커스가 자연스럽게 조각되어 있다. --리바이 "혼돈 후, 하늘의 은혜 류예랑은 과거를 기억하고 장태수, 좋은 도살을 주었다"
9, 뒤돌아 미소, 분말과 옻칠의 여섯 궁전은 허무로 사라졌다. --백주이, 「오래된 미움의 노래」 중에서
10, 배꽃에 내리는 봄비처럼. --백주이, '영원한 증오의 노래'
11,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항상 두껍고 가벼운 화장이 어울린다. --수시, '주청 두 번 비가 내린 후 호수에서 술을 마시다'
12,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고 옷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반점은 나방의 눈썹 같고 미소는 매우 생동감 있고 눈은 매우 아름답다. --장강, '시경 - 풍위, 남자를 말하다'
13, 작은 부채를 든 작은 흰 난초, 옥 띠를 두른 가느다란 허리에 실춤을 추는 선녀. 선녀가 지상에 내려왔다는 의심이 들었고, 뒤돌아보면 별을 얻는다. --우 핑, "기타 노래. 나의 불행"
14, 잘 생긴 눈썹과 다듬어진 눈, 문학적 색채의 정수인 날기를 기대하며 보고 잊는다. -조슈친 "붉은 저택의 꿈"
15, 아름다운 사이렌, 장비 물매가 있습니다. 수매봉, 누가 보낼까요? --우평 '잡가, 나의 불행'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다운 여인을 묘사한 시
1, 손은 짐승처럼 부드럽고, 피부는 기름처럼 단단하다 --시징 고시
2, 링보웨이부, 록소더스트
3. -- 조자, '노심초사'
3. 구복, 그 신은 무엇인가? 차가운 강물에 달이 솟아오른다. 글을 쓰는 행위를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왕창을 부끄러워하는 것에 가깝다. -조서진, <적벽의 꿈> 4. 고개만 돌려 웃었더라면 백 번의 주문이 있었을 것이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을 것이다. -백주이, 「장미의 노래」 중에서
5. 극장이 불합리하면 화장은 향에 불과하다. -왕웨이, "낙양 소녀의 노래"
왜 더 이상 팡페이를 좋아하지 않나요? 샤무양은 그냥 사랑스러워. -진관, '3월은 어두운 날'
하얀 이슬은 서리이고, 소위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지아젠, 익명
은 대야 같은 얼굴, 살구 같은 눈,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초록색으로 칠하지 않았다. - "붉은 저택의 꿈" 조슈친
2월 초, 열세 번을 넘긴 카 다몬 가지. - 두무의 '이별'
물고기는 가라앉고 기러기는 떨어지고 새들은 겁에 질리고 꽃은 부끄러워하며 닫혀 있다. - 탕셴즈의 '모란정'
세 번의 봄에는 복숭아처럼 잘생기고 아홉 번의 가을에는 국화처럼 고고하네. -- 조서친의 '붉은 방의 꿈'에서
꽃이 가득하고 깜짝 놀란 사람은 용을 밟는다. -수시, '미인'
7. 징을 더 아름답게 묘사한 시
1, '청평곡1'
이백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움을 보러 온다.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다면 야오치에서 달 아래서 만난 것이나 다름없었을 것이다.
번역
구름은 그녀의 옷이요, 꽃은 그녀의 아름다움이니, 봄바람이 난간에 불고 이슬이 오색찬란을 적신다.
옥산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야오타이 달 아래에서 보는 것이네!
2."칭핑튠 II"
리바이
붉은 이슬 향기, 섹스 비는 마음을 아프게 한다.
한궁을 닮은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봐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에 의존한다.
번역
귀비는 정말 이슬이 맺힌 모란이고, 화려하고 향기롭다. 초나라의 여신은 무산을 만나고 헛되이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그녀처럼 될 수있는 한 궁전의 가장 좋아하는 배우자에게 물어봐도 될까요? 사랑스러운 자오, 하지만 새로운 화장을 하세요!
3."청평의 세 노래"
이백
미녀와 붉은 모란은 서로 보완하고 미녀와 긴 꽃은 왕입니다.
봄과 같은 섬세한 아름다움은 무한한 원한을 풀 수 있으며, 심향관 북쪽에는 귀상이가 있다.
번역
미녀와 모란은 서로 보완하고, 미녀와 명화는 왕이 보면 미소를 짓게 한다.
감동하는 아름다움은 무한한 원한을 풀어주는 봄바람과 같다. 침향각의 북쪽에는 왕의 후궁이 난간에 기대어 앉아 있다.
4."비온 뒤 호수에서 주청을 마시다"
[노래] 수시
물은 찬란한 햇살로 밝고, 산은 흐린 비로 텅 비었네.
죽은 미인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하다.
번역
화려한 햇살 아래 서호의 물은 아름다움으로 반짝인다. 비 오는 날, 비의 장막 아래 서호 주변의 산들은 안개가 자욱하고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서호를 과거의 아름다움에 비유한다면 가벼운 화장은 매우 적절합니다.
5, "술 취한 채찍 두 마리 나비가 치마에 수놓다"
[노래] 장시안
치마에 수놓는 두 마리 나비. 동쪽 연못 연회. 먼저 보자. 부채는 깊지도 고르지도 않다. 봄을 만지는 한가로운 꽃들.
주위를 둘러본다. 음. 인간. 버드나무 허리. 어제는 산이 혼란스러웠다. 구름에 옷을 입고 들어왔어요.
번역
내가 당신을 처음 본 것은 나비 두 마리가 수놓은 드레스를 입은 연회 때였어요.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은 향기로운 봄 햇살에 조용하고 우아하게 목욕하는 야생화처럼 엷은 흰 가루로만 코팅되어 있었어요. 자세히 보면 당신은 너무 완벽해서 모두가 당신의 얇은 허리를 칭찬합니다. 어젯밤에 우산 깊은 곳에서 오지 않았나요? 당신이 왔을 때 당신의 옷은 여전히 떠다니는 흰 구름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8. 아름다운 여인이 있는 아름다운 풍경의 문장
1. 부드럽고 투명하고 맑고 촉촉한 공기가 하늘에 떠 있다.
2. 태양은 불처럼 타오르고 땅은 찜통 같았다. 너무 뜨거워서 사람들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였어요.
3. 순간을 켜고, 태양을 동반자로 초대하고, 산들 바람에 대해, 가방을 싸고, 초원에 가까이, 광대 한 초원에 가까이 가자.
4. 매미는 타오르는 태양을 응원하듯 나뭇가지에서 계속 지저귀고 있습니다.
5. 신선한 공기가 대지를 광활하고 무한히 확장시킵니다. 모든 것이 저 멀리서 사람들을 푸른 대지의 가장자리로 손짓합니다.
6. 버팔로는 오랫동안 연못에 숨어 있었다. 몸 전체가 물속에 파묻혀 있었고, 숨을 쉬기 위해 머리 하나만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7월7월, 파란 하늘은 불덩어리로 매달려 있었고 구름은 태양에 녹아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처럼 보였다.
8. 8월의 남쪽은 태양이 타오르고 있었다. 정오가 되자 태양은 나뭇잎을 모두 말아 올렸다. 매미는 긴 목소리로 계속 울어대며 무더위에 짜증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