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내년 꽃을 저버리지 마라-송나라 베고니아시에 대한 감사 (5)

내년 꽃을 저버리지 마라-송나라 베고니아시에 대한 감사 (5)

초목이 흩어지고 미인이 떨어질까 봐' (굴원' 이소') 꽃이 피기 때문에 시간의 흐름을 의미한다. 시인, 시인은 왕왕 꽃사인을 보는 느낌이 있다. 특히 꽃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죽고 싶은 느낌이 있어 역대 끝없는 주제가 된다. 해당화에 관한 우수한 시사도 많지만, 꽃을 좋아하지만 아깝게 꽃을 피운다. -응?

송대 여성사인 이청조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한' 해당화로 늦봄에 그녀의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어젯밤 비가 갑자기 불어와 곤히 잠들어도 술이 소모되지 않았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푸르고 뚱뚱하고 빨갛고 날씬한 거 맞죠?

어젯밤' 라는 단어는 시인의 글쓰기 시간이 새벽이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비가 갑자기 흩날리다" 는 늦봄의 특정 비바람 광경을 요약했다. "곤히 잠든 잔주" 는 시인의 인생 장면, 즉 음주로 곤히 자는 장면을 썼다. 그녀는 왜 독한 술을 마십니까? 말에는 이치에 맞지 않지만, 우리는 완전히 추론할 수 있다. 곤히 잠들다' 의' 짙다' 는 뜻은 술의 짙고, 특정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와 슬픔에서 비롯된다. 어젯밤 바람이 세차게 불고,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이미 늦봄이다. 시인의 걱정을 불러일으켜 그녀의 감정과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외로움과 공허함, 고민은 배제할 수 없고,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들 중 어느 것도 글자의 표면에 드러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고, 독자가 글자 그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이 글자의 도덕을 만들어 냈다. -응?

"셔터를 묻지만' 해당화는 여전하다' 고 한다. 아침이 왔을 때, 문의 커튼이 말렸다. 아침에는 구체적인 시간이 없지만 셔터의 동작으로 사람들은 바람이 멎고 비가 그치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은 어두운 시대이다. 의문' 은 시인이 깨어난 첫 번째 관심사는 돈을 쓰는 것임을 설명한다. 너는 왜 이렇게 꽃에 관심이 많니? 이것은 앞의 "어젯밤 비가 갑자기 흩어졌다" 는 말과 연결되어야 한다. 시인이 묘사한 발판은 오늘 아침, 일의 문제가 폭풍우 속에 있다는 것이다. "묻다" 라는 문장의 전환은 비교적 갑작스럽지만, 내면의 뜻은 매우 명확하다. "q" 의 "시험" 이라는 단어는 매우 형상적이다. 시인들이 꽃에 대해 질문할 때의 조급함을 표현하고, 질문할 때의 초조함을 표현하고, 절박하고 걱정스러운 갈등이 얽혀 있는 것은 희망이 허사가 되고 걱정스러운 복잡한 감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험" 이라는 글자는 각종 걱정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종이에 전시한다.

시인이 감금 아가씨에게 묻자 받은 대답은' 해당화는 여전하다',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러나이 대답은 시인을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글의 뜻이 겹겹이 겹쳤고, 또 새로운 물결이 일었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푸르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 \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거 아세요? " 물론, 두 번의 연속 출현은 제사 자체의 요구에 의해 규정된 것이지만, 시인의 말투도 보여주는데, 시녀의 대답에 대한 단호한 부정으로 책망의 뜻을 담고 있다. 왜 혼자 가서 경솔하게 대답하지 않니? 의미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마지막으로 시인 자신의 대답으로 결론을 내린다. 녹색비료, 빨강, 날씬해야 한다' 와' 해야 한다', 뒤에는' 뭘 알아? 그거 아세요? " 정면으로 대답한 후에도 하녀에 대한 시정이다. "녹색", "빨간색" 은 수사적 전유이고, 색깔은 사물을 대체하는 데 사용된다. 하룻밤 보슬비 바람, 얼마나 많은 꽃을 떨어뜨려야 하고, 얼마나 많은 가지와 잎을 추가해야 합니까? "녹색, 비료, 빨강, 날씬함" 은 꽃, 잎이 무성한 것을 의미한다. 마침 이 단어의 시작 부분에 언급된 비바람을 호응했다. -응?

이 영화시는 시인이 꽃이 피는 것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석화, 고시 작품이 많다. 맹호연의' 춘효' 에는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비바람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는 말이 있다. 신 기아는' 물고기를 만지다' 라는 단어에서도 "몇 차례의 풍파를 없애고 봄에는 황급히 돌아가는 것이 낫다" 고 적었다. Xi 상춘은 꽃이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무수한 붉은 꽃은 말할 것도 없다. " 그러나 이청조라는 단어는 유일무이하다. 주종 대화를 통해 꽃의 변화와 봄의 변화를 적어 여시인의 고독한 심경과 담담한 슬픔을 전달했다. 시 전체가 슬프지만 진하지 않고 신선하고 다정하다. 언어는 창의력이 넘치고,' 푸르고 붉고 날씬하다' 는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송대 시인이 쓴' 동산해당화 소년 인어' 는 감개무량하다.

해당화 피는 봄이 되면 누가 주인이 됩니까? 매일 비가 온다. 가엾은 신록이 가지에 가득 찼지만, 뺨, 파우더, 졸지는 없었다.

작년에 손을 잡고 금실을 들었는데, 그곳은 꽃이 날아가는 곳이다. 늙으면 걱정을 참지 못한다. 너는 언제 노인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을 수 있니?

동산해당화' 는 일명' 동파해당화' 로, 소동파가 부른 해당화이다. 이곳은 일반적으로 해당화를 가리킨다. -응?

"초목이 흩어지고 미인이 시들까 봐 두렵다" (굴원 "이소").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시간의 흐름을 의미하기 때문에 시인, 시인은 꽃을 본다. 특히 꽃이 지는 것을 보면 종종 사람을 생각하는 느낌이 든다. 이는 역대 읊조리는 주제이기도 하다. 이 단어는 바로 이 취지를 표현한 것이다. -응?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해당화에 대한 진심 어린 안타까움이다. "베고니아 개춘 후 누가 책임지나요? 매일 비가 온다. 해당화는 피자마자 시들어 버렸다. 누가 이번 봄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며칠 연속 비바람이 나뭇가지에 남아 있는 꽃을 파괴하고 있다. " 봄을 관리하는 사람 "즉 봄을 관리하는 사람. 글자 의미로는 비가 오는 날 봄을 재촉하는 듯 시인의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불쌍한 새 푸른 잎은 도처에 있지만, 뺨, 가루, 은은한 지방은 없다. "비바람이 무정하다. 해당화 가지에는 푸른 잎만 남아 있어 더 이상 현란한 꽃을 볼 수 없다." 볼가루, 그윽한 지방 삼키기' 는 정성스럽게 치장한 미인의 얼굴로 백리의 붉은 해당화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봄은 짧고, 좋은 풍경은 변덕스럽고, 예쁜 꽃은 한순간에 찾기가 어렵다. 이것은 어떻게 시인의 깊은 동정과 미련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응? 다음 단락은 봄빛이 바래는 슬픔입니다. "작년에 손을 잡고 금실을 들었는데, 그곳은 꽃이 날아가는 곳이다." 작년에 친구와 여기서 신곡 한 곡을 감상하는 것도 잔화가 날 때이다. 김요', 악부에 있는' 김요' 의 성명, 비문의 이름 ('김요' 는' 하심랑' 을 의미) 이기도 하다. 여기서' 황금률 듣기' 는 아름다운 음악을 듣는 것으로 해석되거나 새로운 가사를 듣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낙화 시기의 기분도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지만, 결국 지음의 동행이 있어서 슬픔과 원한이 조금 쉽게 풀릴 수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 꽃이 피었다. 봄을 다시 목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년의 친구들도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 상춘의 정서는 어떻게 쉽게 사라질 수 있습니까?

\ "라오 향 먼저 도울 수 없지만 걱정할 수 없습니다. 이런 걱정은 노인을 괴롭힐 수 있는데, 너는 언제 쉬니? 네가 늙었기 때문에 더 이상 그 어두운 마모를 견디지 못하지만, 눈앞의 낙화를 목격하면 자연히 1 년 동안의 광류의 한숨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나는 얼마 동안 지지할 수 없다. 슬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슬픔을 참을 수 없었다. 이것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마침 시인이 탐구해야 할 문제인데, 독사의 후세 사람들에게 감개감을 금할 수 없다. -응?

탄춘이 짧고 감개무량한 설은 새로운 주제가 아니지만, 이 단어는 분명하고 의미심장하며, 매우 흥미롭고, 자기도 모르게 독자를 특정 상황에 끌어들여 시인의 곤혹을 생각하게 하고, 이 작은 단어를 강력한 감화력으로 가득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응?

남송 시인 유크장은' 부산자 석해당화' 를 써서 시인' 석애' 해당화의 심정을 부각시켰다.

모두 손으로 손을 잡고 있어 함께 모이기 쉽다. 비바람은 꽃에 원한이 있고, 서로 뜻이 있다. -응? 따뜻한 가르침을 하고, 차가운 재촉을 하다. 내년 꽃은 맺지 말고 꽃을 심는 사람만 있다. -응?

이 단어는 정면묘사도 정면에서도 베고니아를 감상하지도 않고, 베고니아를 아끼는 시각에서 일을 논하며 쓰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 -응?

"손들이 함께 안으면 하늘이 용서한다" 는 말은 베고니아 재배를 위해 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는 뜻이다. 아름다운 해당화 한 다발은 모두 화공이 한 손으로 물을 준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녀는 신의 용서와 보호를 받아야 한다. 처음엔 꽃에게 불공평해서 사정하는 냄새가 난다. 사실, 여기에는 꽃집에 대한 깊은 동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변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어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꽃을 아끼는 느낌을 잡고 말했다.

비바람은 꽃에 대한 원한이 있고, 뜻은 연관이 있다' 는 사실은' 하늘과 함께 지내며 사람을 너그럽게 대한다' 는 반박이다. 비바람과 해당화는 무슨 원한이 있는가? 이렇게 뻔뻔스럽게 그녀를 파괴합니까? 여기에는 아쉬움뿐만 아니라 분노도 있다.

"긍정적 인 따뜻한 가르침이 열리고, 긍정적 인 추위가 가르침을 촉구합니다." 는 베고니아의 "의도 관계" 에 대한 바람과 비의 구체화입니다. 날씨가 따뜻하면 해당화가 만개하도록 강요하고, 날씨가 추우면 해당화가 시들도록 강요한다. "하다" 는 가설적인 단어이다. 시인의 비바람에 대한 유치한 비판은 소동포가 달에 대해 불평하는 것과 비슷하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어찌 그를 편향할 때" ("물조가곡") 시인의 무이론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의 이별과 재회가 명월과 무관하듯이, 꽃의 꽃이 피고 지는 것은 비바람과 무관하다. 따라서 시인이 명월을 원망하고 비바람을 원망하는 이론은 시인이 감정을 표현하는 특별한 수단일 뿐이다. 이런 비판은 시인의 해당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내년 꽃에 대한 책임을 지지 말고 꽃을 심는 사람에게만 책임을 져라" 고 시인은 흥분에서 냉정으로 바뀌었다. 마치' 따뜻한 교교, 냉쇄교' 가 옳아도 내년 꽃구경꾼에게는 상관없다. 내년 꽃은 여전히 피기 때문이다. 다만 올해의 화농을 타격했을 뿐, 정말 그의 양고심을 저버렸다! 이 단어를 듣고 나서야 꽃집 입장에 서서 꽃의 손실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하며 이 단어의 본뜻을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꽃집, 꽃집, 꽃집, 꽃집, 꽃집, 꽃집, 꽃집) -응?

이 단어는 해당화의 아름다움을 전문적으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도리를 중시하는 것이다. 사실, 단어에서 말하는 이유는 꽃을 사랑하는 사람, 그의 입에서 드러난 사물의 상식에 어긋나는 바보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단어 전체가 시인의 치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말하는 것은 모두 이치에 맞지 않는 말이지만, 독자들은 저자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천박하고 무지하며, 지루하다고 탓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시인이 꽃을 사랑하는 진실에 감염되고 영감을 받아 * * * 소리가 난다. 시인이 하늘과 비바람에 대해 어떻게 불평하든, 그가 아무리' 꽃을 재촉하면서 감사하다' 는 부적절함을 비판하더라도, 그는 결국 자연의 법칙에 따라 꽃이 스스로 피게 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각종 못된장난 모두 꽃집의' 소중히' 라는 단어를 프로듀서에게 공개하기 위해서다. 바로 이런 이치에 맞지 않는 다정한 수단을 통해 시인의 석화의 정이 이런 예술의 선경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