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비교 렌더링 기법을 사용합니다. 어, 어떤 시가 있나요? 빨리 ~ 빨리 ~
비교 렌더링 기법을 사용합니다. 어, 어떤 시가 있나요? 빨리 ~ 빨리 ~
(2) 손오공은 나찜질을 보자마자 콧수염을 메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원망의 나머지 나부님을 뵈러 앉아 있다. ('상머상' 한악부) < P > 는 아름다운 나찜질을 보고 워커는' 콧수염을 메었다', 소년은' 모자를 벗고 괭이를 썼다' 며 농사일을 중단했다. 나찜의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 있다. 여기에 나찜의 아름다움을 직접 묘사한 것은 없지만, 나찜질의 아름다움은 보행자, 소년, 농부의 반응을 통해 강하게 드러났다. 로압축의 아름다움에 대해 워커 같은 사람의 반응은 분명히 측면 묘사, 즉 우리가 말하는 보조이다.
(3) 강새가 하얗고 산이 청백하다. 올 봄에 또 한 번 보았다. 언제 컴백의 해입니까? (두보 절구) < P > 앞의 두 문장은' 강비',' 새백',' 산청색',' 화홍' 으로 유쾌한 경치를 렌더링하여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여기서' 강비',' 새백색',' 산청색',' 화홍' 은 모두 경치가 쾌적한 구체적 표현이다. 각자 독립적이지만 모두' 풍경이 쾌적하다' 에 속한다. 따라서 렌더링에서 호스팅 (설명 오브젝트) 과 주체 (표현 사물) 간의 관계는 실제로 종속성입니다. 지지는 주체의 구체적인 표현이고, 주체는 지지의 추상적인 요약이다. < P > 두보 절구: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은 문을 멈춘다. " 새로 싹이 난 버드나무 가지, 한 쌍의 황달, 자유로운 백로, 푸른 하늘이 산뜻하고 밝아 아름다운 두루마리를 이루고 있다. 황달, 녹류, 백로, 푸른 하늘은 모두 긍정적인 묘사로, 표현이 뚜렷하게 표현되어 있다. 그런데 저자가 이런 아름다운 경치를 표현한 이유는 무엇일까? 원래 색채 렌더링은 즐거운 감정을 전달하거나 향수와 슬픔을 반영할 수 있었다. 감정에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은 일종의 측면 묘사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일종의 보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