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남성 기생시

남성 기생시

1. 남자 기생에 대한 고전적인 휴후어: 남자 기생 (토끼 머리의 진흙 장난감) 이 싸웠다. 헤어졌다.

남자 기생이 가슴을 두드리다. 마음도 폐도 없다.

토끼가 그들의 둥지를 파다-정착하다

토끼는 조급해했다. 그것은 사람을 물 것이다.

토끼의 귀는 매우 똑똑합니다.

토끼 싸움-작은 싸움; (동물을 가리킴) 여기저기 뛰어다니다

토끼가 좋아졌어요. 호랑이보다 더 나빠요.

이 토끼는 소처럼 행동했다.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었다

토끼가 말을 쫓아다니며 멀리 뒤에 처졌다.

토끼가 방앗간에 들어갔다-무슨 큰 귀나귀야?

토끼는 다리에 의지하고, 늑대는 이에 의지한다. 각자 생계를 꾸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수레를 끌다-나는 그 세트를 모른다; 점프; 활기찬 모습.

토끼가 온 산을 뛰어다녔습니다. 그들의 둥지로 돌아왔습니다.

토끼는 태어날 때부터 남달랐다

토끼는 엽총을 안고 잔다-대담하다.

토끼는 호랑이 의자에 앉아 있었다. 육신은 주인이 없었다.

토끼를 키우고 양을 기르다-박리다매

토끼 가죽-후면 스테이크

토끼 머리, 쥐 꼬리-불륜이다.

남자 기생이 작은 새를 날다. 죽을 것을 모른다.

남자 기생이 강을 건너다.

남자 기생이 가슴을 두드리다. 마음도 폐도 없다.

토끼가 죽으면 세 번 뛰어야 한다. 죽는다.

토끼가 그들의 둥지를 파다-정착하다

토끼는 혼자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

토끼가 샤프트에 뛰어올라 큰 척했다.

토끼가 떡을 먹었는데 너무 답답해요.

토끼 싸움-작은 싸움

토끼는 부목을 끼고 노새를 부목으로 만들었다.

토끼는 소처럼 행동했다. 엉망진창이었다.

토끼의 귀는 매우 똑똑합니다.

토끼의 입-세 조각

토끼가 말을 쫓아다니며 멀리 뒤에 처졌다.

2. 바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만리비행은 서해를 건너고, 새옥발은 진흙을 묻히지 않는다. --"바다" 명나라: 샤오 진

바다가 만 리 밖의 서쪽에서 날아왔는데, 이 신조옥의 발톱에는 때가 조금도 없다.

2. 해외 백조는 혼자 칠 수 있고, 구름 뒤의 황새는 감히 함께 몰 수 있다. --"백해청" 원나라: 원수원

그것은 혼자서 해외의 백조와 맞설 수도 있고, 구름에서 황새 단병과 맞설 수도 있다.

3. 삼백육십우충이 있습니다. 제일 멋있는 것은 바다입니다. --"바다" 청: 엽선

세계에는 360 여 종의 깃털이 달린 새가 있는데, 그중 해동청이 가장 멋있다.

4, 갈고리는 발톱부리이고, 칼은 깃털로 여긴다. --"북주 원한" 원나라: 팡 후이

바다의 발톱과 입은 갈고리처럼 날카롭고, 그의 깃털은 검과 같다.

5, 전기처럼 눈을 굴리고, 말을 바람처럼 쫓는다. --"바다" 송나라: 곡봉

바다가 눈을 부릅뜨고 번개처럼 빛나고, 준마를 쫓을 수 있고, 바람처럼 빨리 날 수 있다.

학시 하오' 황학루'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지금은 황학루만 남았습니다.

황학은 지구로 돌아온 적이 없습니다.

흰 구름은 영원히 그가 없는 곳에서 날아간다.

"단정은 승양이고 서리깃털은 진흙을 묻히지 않는다" (류우석' 학탄') "처음 고개를 숙이고 주사가 떨어질까 봐 날개양은 늘 눈이 사라지는 것을 의심한다" (백거이' 지하 2 곡') "단 꼭대기는 볼과 같고 서리털은 사백수염 같다" (두목'

학이 걸을 때 가는 다리는 높이 들고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고, 길을 걸으면' 보보 진영' 을 하고, 결코 물러서지 않고, 느리고 우아하며,' 신사' 의 풍채와 남성적인 기풍이 있다. 시인들은 "그윽한 나무 명월을 거닐고, 소정에서 바람이 분다" (배와 형부 백시랑 쌍학의 시), "대나무를 밟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 (유우석' 학탄'), "석양을 거닐고, 눈날개는 바람 앞에서 지팡이로 펼쳐진다" 고 썼다

시인은 학의 비상을 쓰고, 하늘을 날고, 만리를 날고 있다. "좋은 적응을 위해 환호하고, 열선은 서로 의지한다", "장강은 조용하고, 고상새는 적다" (장구령' 페학'), "천년을 날아다닌다" (이조' 학'), "하늘을 돌아 새를 찾아다닌다." 육도리 소멸풍' (두목' 송별학'), "창파만리에 끝이 없고, 바람채찍 구름길이 있는지 없는지", "명월풍만루, 허공으로 직항한다" (학우가' 학우' 를 부른다.

"천법을 불어야지 먼지를 구하지 않는다" (맹교' 소호'), "한가하게 세 섬을 정리하고 맑은 하늘 냄새" ('호'), "가을날 한 방울, 숲 밖의 하늘을 들어라" (원직' 하롯데감학')

쌍무도장에서 꽃이 떨어졌고, 명월시 연못에 가득 찬 소리 (류우석' 학과 롯데 시앙 공 송별학' 의 작품), "서리깃털을 접고 진옥우가 석양에 가깝다", "연헌을 일으켜 용점프를 하다", "놀라서 모여서 정익이 날아간다" 고 말했다.

4. 충효에 관한 그 시는 만족시키기 어렵고 외롭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제로 대양을 건너다" 문천상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 "만강홍 \" 악비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그러나 풀 한 촌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세 배나 된다! -'방랑하는 아들들' 맹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