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사랑하는 사람이 자녀를 위해 쓴 시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자녀를 위해 쓴 시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식을 사랑하는 시 1. 아내와 자식을 그리워하는 시 1.
처자식을 그리워하는 시 (1) 관산월당리백 밝은 달이 하늘 높이 떠 있고 연기와 물결은 광대하다.
광대한 바람이 옥문 고개를 지나 만리를 날아갔다. 당시 한나라 병사들은 산길로 곧장 향했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다.
대대로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다. 병사들은 고개를 돌려 국경 쪽을 바라보며 그리운 눈으로 고향을 떠올렸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했다. 밝은 달 탕리바이 꽃 사이로 술잔을 기울이며 혼자 술을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하지 않는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불러 그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셋을 만든다. 밝은 달은 마시는 법을 모르고 그 앞에 그림자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의 기쁨을 만끽해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를 춤춘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집니다.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우정의 상처를 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
당리백의 밤 생각 침대 발 한 줄이 너무 밝아서 벌써 서리가 내릴까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여 그리워했다.
당과 류의 달빛에 달은 더 깊고 반쯤 구워지고 북두칠성은 남쪽에서 쇠약해졌습니다. 오늘 밤, 녹색 스크린을 통해 봄이 따뜻하고 벌레 소리가 싱그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에 당나라 리상인의 운모 화면에는 깊은 촛불 그림자가 있고 장강은 서서히 하늘로 가라 앉습니다. 장에 나는 처음에 불로초를 먹은 것을 후회하고 지금은 밤낮으로 푸른 하늘에 홀로 있네.
그리움의 시 (2) 달밤에 당두부 형제를 추억하며 나그네는 국경의 거위에게서 가을의 첫 부름인 전투를 알리는 북소리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기 시작하고 달이 훨씬 더 밝아졌습니다!
형제들은 모두 흩어져 생사를 물을 가족이 없습니다. 낙양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되지 않고 전쟁은 종종 멈추지 않습니다.
달을 바라보며 장탕 아홉 제로 달의 먼 라운드를 기억하며 이번에는 바다의 보름달, 세상의 끝 * * *이었습니다. 헤어진 마음, 밤새도록 사려 깊은 마음을 가져 오십시오! 달빛이 뿌려진 방을 사랑하기 위해 촛불을 끄고, 나는 깊은 밤 이슬 추위에 옷을 입고 방황했습니다.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어 꿈속에서 만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서리 달 당나라, 이상인은 매미가 없다는 것을 처음 들었고, 백 피트 높이의 물이 하늘과 만난다.
추위에 강한 젊은 여성 Su'e, 달의 서리 전쟁, 마음 아래 가을 밤, 가을 하늘에 밝은 달을 매달고있는 당 맹 하오 란, 광택이 젖어 있습니다. 놀란 까치가 불안하게 앉았고, 날아다니는 반딧불이가 굴러다녔다.
마당의 차가운 그림자가 희박하고 이웃의 밤 소리가 다급하게 들렸다. 무슨 의식인가? 하늘을 바라보며 파도 위에 서서 강물과 바닷물에 묻고, 탕백주이는 강물과 바닷물에게 당신의 사랑과 마음이 무엇인지 물었다.
미움은 믿음만큼 좋지 않다, 아카시아는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시를 생각하며 (3) 아카시아 송 당나라 대수륜 높은 건물 밝은 달과 함께 무겁게, 실연당한 요정 랑은 세월에 의해 헤어졌다.
야오창에 홀로 앉은 지샤오샤오 샤오모. 물고기 셴옌은 천하를 여행하며 인류의 분열을 믿게 되었습니다.
옥으로 가득 찬 이빨 침대를 싫어하고, 금비녀 봉황 주식을 싫어한다. 우물은 깊고 도르래는 짧고 향수병은 속도를 늦춰야 한다.
칼을 물과 물에 다시 연결하고 칼날을 계속 휘둘러 감정을 자르십시오. 동서로 사랑에 빠지면 작은 마음이 당신을 위해 죽습니다.
내 몸은 우산 구름이되어 불멸의 랑 꿈의 영혼으로 날아가고 싶습니다. 진지하게, 밤에 사람들을 어디로 던질까요, 밤에 사람들을 어디로 던질까요? 독특한 목소리.
향각 덮개, 눈썹 수렴, 달이 가라 앉을 것입니다. 서로를 찾지 않는 인내심을 주문합니까? 원망은 외롭다.
내 마음을 위해, 당신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를 알고 서로를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청나라 너구리 강 모래 나라 저우의 끝, 붉은 눈물의 옷 잔재를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그는 사랑에 집착했고 아카시아는 지구상의 모든 곳에 있습니다.
꽃이 다시 피면 구름은 일시적으로 애도에 머물지 만 오락은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루 종일 남편을 바라보며 산을 바라보며 하루 종일 남편을 바라보며 외로운 돌 쓴 아카시아로 변했습니다.
처음 읽었을 때처럼 수천 년이 지났습니다. 장루는 늙었다고 느꼈다. 자오퉈는 달은 물과 같다고 막연하게 생각하며 홀로 장루에 갔다.
달을 보러 함께 온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풍경은 어렴풋이 작년과 같다. 사려 깊은 시 (4) 제비집 위층에 남아있는 새벽 서리 장탕수중 위층에 남아있는 새벽 서리, 외로운 사람은 사랑병의 침대에서 일어난다.
하룻밤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랑앓이가 있을까요? 세상의 끝은 그리 길지 않다. 가을밤 산책 딩동댕 누설 밤 허창탕장 딩동댕 누설 밤 얼마나 오래, 구름빛 달은 얼마나 오래.
가을은 밤에 어두운 벌레를 울리지만 머피 프로스트는 옷 요청에 보내지 않았습니다. 봄의 내실 생각은 버드나무 연못 쪽을 컬링하고 장은 버드나무 도시 쪽과 부드러운 뽕나무의 길가를 컬링합니다.
어젯밤 오디 바구니를 따는 것을 잊고 햇볕에 낚시하는 꿈을 묵상했다. 松蔘天 취중사격 古香蔘面 취중사격 古香蔘面 취중사격 북송시대, 긴 하늘은 불만과 짜증을 남길 수밖에 없다.
길에서, 매년 가을 풀, 중일 건축물을 석양으로 밀어 넣습니다. 건물 꼭대기; 덩 왕 루; 멀리, 무한한 물.
다시 길을 가고 싶은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서비스를 확인하지 않고 아카시아 단어, 왜 귀찮게, 편지에 쓰고, 수수료는 천 줄을 찢습니다.
하늘색 소매는 영리하게 옥종을 잡고 연색 소매는 영리하게 옥종을 잡고 북송 왕조, 그러나 그녀는 그 세월 동안 술에 취해 있었다. 버드나무 달의 늦은 밤 춤부터 집 밖의 지붕이 무너질 때까지, 지치고 힘없이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그 이별 이후 나는 그 아름다운 만남이 늘 그리웠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그대를 껴안았나이다.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어 당신을 바라보며 이 만남이 꿈속이 아닐까 두려워합니다.
중략:두포를 그리워하는 고사시>- 사랑하는 사람이 그리워 방랑자가 전쟁을 알리는 북소리를 듣고, 가을에 거위 울음소리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기 시작하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아집니다!
형제들은 모두 흩어졌고, 생사를 물을 가족도 없습니다. 낙양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도착하지 않고 전쟁은 종종 멈추지 않습니다.
리바이:로스앤젤레스의 봄밤, 피리를 들으며 - 고향을 생각하다남은 피리가 날아가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웁니다. 이 야상곡에서는 버드나무가 부러지고 아무도 향수병을 앓을 여유가 없습니다.
리바이 "지유우거" - 가을 연인의 노래- 수도에 밝은 달이 높이 떠 있고, 만 개의 망치가 빈 골목을 두드린다. 가을 바람은 쉬운 길의 소리를 불고 모든 가정은 주둔지를 기억합니다.
오, 타르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 될 것이며 남편은 언제 긴 캠페인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겨울 송, 다음날 배달부가 떠난다는 소식을 들은 그녀는 밤새 전사복을 바느질하고 있었다. 옷을 자르는 가위는 말할 것도 없고 가느다란 손은 차가웠습니다.
작업은 끝났고 그녀는 그것을 멀리 보냈는데, 전사가 멈춘 마을에 언제쯤 도착할 수 있을까요?
2. 어머니나 애인, 자식을 생각하며 지은 시입니다.
생강이 미주에 사냥하러 갔을 때, 노파 소시는 젊은 날의 광기를 이야기하며 왼쪽은 노란 옷을 당기고 오른쪽은 창백한 옷을 입고 머리에 금빛 모자를 쓰고 검은 담비를 쓰고 평지에서 천 마리의 말을 탔다.
관대한 사냥 제안에 따라 온 도시에 보답하기 위해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쏘겠습니다. 술은 취했고, 가슴은 아직 열려 있는데, 사찰에 살짝 서리가 내린 것은 어떻게 된 것인가?
한문무제가 상의를 사면하기 위해 풍당을 구름 위로 보낸 것처럼 황제께서 언제 사람을 내려 보내시겠습니까? 나는 나의 힘을 보름달처럼, 보름달처럼 가득 차게 하여 서북쪽을 향해 제나라 군대의 대열을 향해 쏘아 올릴 것이다. 장정지 마오이는 정월 20일 밤의 꿈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소시는 10년 동안 삶과 죽음이 분리되어 있었지만 그 꿈을 잊을 수 없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에서 슬퍼할 곳이 없었습니다. 서로를 보지 못하더라도 먼지와 서리가 내린 구레나룻이 가득합니다.
밤에 갑자기 집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는데 샤오쉔의 창문이 단장되고 있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줄의 눈물
매년 기대되는 실연의 장소, 달밤, 짧은 소나무. 저자 이력서 : 북송시대 메이산(梅山) 출신인 소서(蘇西, 1037~1101)의 본명은 즈잔(子山)이다.
당나라와 송나라의 8대 시인 중 한 명으로 유명한 문학가였습니다. 그는 서예, 회화, 시, 산문 등 다방면에 걸쳐 높은 성취를 이룬 학식과 다재다능함을 겸비했습니다. 그의 서예는 채상, 황팅젠, 미후와 함께 '송나라 사군자'로 불리며 대나무와 돌을 잘 그렸고 회화와 서예 이론에도 뛰어난 식견을 지녔다. 그는 북송의 오양서 이후 문학계의 지도자였으며, 그의 산문은 오양서와 대등한 수준이었습니다. 시는 황팅젠만큼이나 유명하며, 그의 시는 완곡한 표현에서 벗어나 웅장하고 대담한 문체를 구사했습니다. 그는 남송 시대의 신치지와 함께 '수신'으로도 불렸으며, * * * 대담한 시인이었습니다.
이 글은 추도문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저자는 자신의 10년 가까운 정치 경력에 불행한 경험과 무한한 감정을 결합하여 죽은 아내에 대한 진심 어린 감정과 깊은 그리움을 생생하게 반영했습니다.
이 추도사를 쓸 당시 저자는 미저우(현재의 산둥성 주청)에 있었고, 그의 아내 왕부는 송나라 영종 개풍부 2년(1065년)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무렵(신 8년)에는 이미 10년을 전후한 시기였다.
시 앞 서문에는 이 글의 주제가 '꿈을 기억하다'임을 분명히 밝히고 있지만, 꿈 장면은 시의 다음 단락에 잠깐 등장할 뿐 전체 글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작가가 "고요한 꿈"의 고향에 들어갈 수 있는 이유는 "꿈을 기억"하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작고한 아내에 대한 그리움과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에 대한 저자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그래서 비극적 현실의 '삶과 죽음의 10년'을 지적하는 첫머리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여기에 쓰여진 것은 오랜 기간에 걸친 슬픈 개인적 삶의 경험입니다.
삶은 저자를 가리키고 죽음은 죽은 아내를 의미합니다. 산 자와 죽은 자 모두 오랫동안 서로를 그리워했지만 소식은 닫혀 있고 목소리는 희미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작가가 삶과 죽음을 나란히 언급하는 이유는 주제를 명확히 하는 것과 더불어 산 자의 슬픔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으면 잊지 못한다"는 말이 바로 등장합니다. "생각하지 않으면"이라는 말은 사실 한 발 물러서서 산 자의 "잊을 수 없다"는 감정의 깊이를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수천 마일의 외로운 무덤, 암울한 이야기를 할 곳이 없다"라는 문장을 즉시 추가합니다. "잊을 수 없다"의 실제 내용을 설명하세요.
왕은 죽어서 수시의 고향인 메이산에 묻혔기 때문에 당연히 "천 마일의 외로운 무덤"이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 저자는 무덤에서 조문할 기회조차 갖기 어려웠습니다. 죽은 자는 "황량"하고 산 자는 가슴이 아픕니다.
'10년'은 매우 긴 시간이고 '수천 마일'은 광활한 공간입니다. 이 길고 광활한 시간 속에는 삶과 죽음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존재합니다. 저자는 어떻게 "말할 곳이 없다"는 한숨이 배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시간과 공간, 삶과 죽음의 경계를 넘기란 어려운 일이니 꿈속의 만남을 간절히 바랄 수밖에 없다.
위 네 문장이 '꿈을 기억하다'의 길을 열어줍니다. 마지막 영화 말미, 이 세 문장은 서로를 만나도 서로를 알지 못했을 때의 의도치 않은 결과를 상상하며 갑자기 방향을 틀어버립니다.
이 세 문장은 작가가 지난 10년간 겪은 작품 활동의 부침,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의 오랜 정신적 고통, 10년 동안의 신체적 노화 등으로 인해 겪은 고통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 삶과 죽음의 경계가 허물어져도 산 자와 죽은 자는 '만날 수 있다'고 하지만, 막상 만나면 서로를 '알아보는 것'은 어렵지 않을까 두렵기만 하다.
10년 후, 작가는 "먼지가 많고 차갑고" 노인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상상 속의 죽은 자에 대한 반성에서 나온 이 세 줄은 10년 동안(신법 반대 후 베이징에서 보낸 3년을 포함) 저자가 겪은 불행과 세상의 큰 변화를 강조한다.
다음 영화는 "밤이 되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온다"는 꿈의 갑작스러운 출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전체 단어입니다.
이 글은 실제로 유보의 감정을 진실로 표현한 것으로, 각 문장은 침울하지만 이 글은 슬픔 속에 기쁨이 담겨 있습니다. '작은 수왕 빗질'은 위의 문장을 생생한 이미지로 보완하여 꿈을 더욱 현실감 있게 만듭니다.
새색시 왕씨 곁에서 아침 햇살을 받으며 거울을 보며 단장하는 왕씨의 모습과 태도를 바라보는 작가의 마음은 마치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았다. 그러나 펜이라는 단어는 기쁨에서 슬픔으로 바뀌었다.
"서로에게 할 말은 없고 천 줄의 눈물만 흘린다." 이 두 단어는 "수천 마일의 외로운 무덤"이되어야하며, 이제 "집"이 될 수 있으며, "샤오 세 단어"시간을 즐길 수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라서 "상호 도움"이라고 말하고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 다섯 문장이 이 단어의 주제인 "꿈을 기억하라"입니다. 꿈은 환상적이기 때문에 단어의 분위기가 필연적으로 약간 몽환적 일 수밖에 없으며 작가는 그것을 최대한 묘사 할 수도없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은 독자의 상상을 위한 여지를 남깁니다. 마지막 세 줄은 꿈이 끝난 후 안도의 한숨과 떠난 자에 대한 일종의 위로입니다.
"십 년"이라는 첫 구절을 불확실한 "해마다"와 연결하면, 죽은 아내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은 "그리고 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되고"가 아닐까요? "그리고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되고 계속된다"? 이 에세이의 주목할 만한 예술적 특징 중 하나는 솔직함과 진정성입니다. 작가는 아내가 죽은 지 10년이 지난 지금도 꿈속에서 아내를 만나는 상상을 할 정도로 아내에 대한 감정이 깊다.
그리고 꿈(또는 꿈과 관련된 부분)을 통해 그는 회피하거나 비밀스럽지 않게 자신의 진심을 마음껏 표현합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어", "더 이상 말할 곳이 없어", "내가 신경 쓰는 건 눈물뿐이야" 등의 대사는 직설적인 고백과 뱉어내는 것이 이 시대의 질서라는 사실을 잘 보여준다.
또 다른 특징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잘 짜여진 스토리입니다. 작가는 오랜 시간과 넓은 공간에서 상상력을 발휘해 과거와 현재, 꿈과 미래를 하나의 통일된 예술적 전체로 녹여냈고, '원한다'와 '잊을 수 없다'라는 단어에 충실했다.
영화 전체가 명확하지만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는 꿈 이전의 기억과 감정의 기복, 꿈 속의 슬픔과 기쁨, 꿈 이후의 한숨에 대한 첫 다섯 줄과 마지막 세 줄이 있습니다.
줄거리에는 기복이 있고, 글에는 기복이 있고, 감정과 슬픔과 기쁨이 있으며, 모든 우여곡절을 겪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언어의 솔직함과 순수한 선묘입니다.
3. 아내와 자식을 그리워하는 시
3. 두 가지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조만간 끝이 난다. --진관, '까치교 불멸'
4. 두 사랑은 언제 만날까? 지금 이 순간, 이 밤은 어색하다. --리바이 '삼오십칠언'
5.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는데, 하루라도 못 보면 미쳐버릴 것만 같다. -- 익명의 "가을 봉황 - 진황 - 게"
6. 이번에 내가 당신을 떠난 것은 바람이고 비였고 밤이었어요. 당신은 미소 지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졌습니다. -- 정초유의 '이별'
7. 내 애증의 문에 들어서면 내 애증은 쓰라리고 내 애증은 길고 내 애증은 무한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백, 「삼오십칠언」 중에서
8. 바다는 한번 물이 되기 어려우면 영원히 호박색이다. --원전, '나를 생각하는 네 편의 시'
9. 길의 먼지를 걷어내고 시멘트를 진흙탕으로 만들면 기복이 같지 않다. 언제 만날까요? --조자(趙子)의 '일곱 상처의 시'
10. 슬픈 이별을 하고 나면 두 사람은 기껏해야 달 아래서 원한이 없는 한결같아야 한다. -나란 세이데의 '물고기 미인'
11, 눈물로 진주를 돌려주며 만난 시간을 미워한다. --장지의 '음제푸'
12, 어떻게 하면 나를 만나게 할 수 있을까? 가장 좋은 순간에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 앞에서 이렇게 빌었고, 우리 둘의 인연을 맺게 해달라고 애원했다. --시무룽, '꽃피는 나무'
13, 어떻게 하면 함께 살면서도 죽지 않을 수 있을까? --천헝커의 '춘치의 초상'
14, 아카시아 나무는 아카시아를 말하고, 시랑은 만디를 미워한다. ---량치차오의 '대만성지 대나무 가사'
15, 보안관이 나온 후로 거울은 어두워졌다. 신사를 생각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으니 왜 계속 가난할까요? --서간 "방에 비친 거울"
4.옛사람들이 연인에게 쓴 시
시경에는 다음과 같이 여자 친구를 위해 쓴 시가 몇 편 있습니다.
1.시조-주남-관주:강대륙의 관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해라. 아름답고 고결한 여자가 그녀를 추구하기 위해 깨어납니다. 추구는 얻을 수 없으며, 낮과 밤은 항상 그녀를 그리워 할 것입니다. 미스 롱, 요, 사람들에게 뒤척이고 잠을 잘 수 없다고 전화합니다. 혼합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택하십시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부부와 부부를 데려옵니다.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보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한다. (번역: 관우와 명나라의 꿩이 물의 대륙에 동행했다. 그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낚은 들쭉날쭉한 케이퍼. 잠에서 깨어난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그녀를 쫓아가고 싶어 합니다. 그녀를 추구하지만 얻을 수 없으며 항상 밤낮으로 그녀를 생각합니다. 깊고 긴 생각, 뒤척이고 뒤척이고 잠들기 어렵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케이 퍼를 골라보세요. 이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하프를 연주하며 그녀에게 다가갑니다. 고르지 않은 케이퍼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집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종을 울리고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한다).
2."시 - 바람 - 조용한 소녀":조용한 소녀는 아름답다, 내가 도시 구석에있을 때 한 번. 내가 찾을 수 있도록 일부러 숨어서 귀를 긁고 싶어합니다. 조용한 소녀는 소녀입니다. 빨간색은 생생한 빨간색, 정말 생생한 색상을 좋아합니다. 이 나라는 아름답고 희귀 한 나를 채굴합니다. 잡초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답게 강한 사랑을줍니다. 숙련 된 소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도시 구석에서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경치를 보지 못하고 머리를 긁적거리며 방황하며 불안에 떨었습니다. 그 도도한 소녀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새 빨간 펜통을 주었습니다. 새빨간 펜통은 반짝반짝 빛이 났고, 그 소녀는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시골에서 오니 참으로 아름답고 희귀한 것이 있습니다. 루티가 예쁘다는 것이 아니라 예쁜 사람은 서로에게 깊은 감정을 준다 ;)
3. 시경 정풍 동문 밖에서:동문 밖에는 구름 같은 여자가 있다. 구름이 많지만 나는 사람을 생각한다. 나는 녹색 스카프를 좋아해서 좋아합니다. 성문 밖을 산책하는 아름다운 여인은 카야입니다. 내 것이 아니지만 내 것이 아닙니다. 이 요소가있는 스카프 만이 사랑에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도시의 동문을 걷다 보면 아름다움은 흐리고 가득합니다. 구름이 많았지만 내가 기대했던 것은 아니었다. 평범한 녹색 머리 스카프만이 저를 사랑하게 만듭니다. 도시의 동문을 걷다 보면 아름다운 여성들이 가득합니다. 머리카락은 회색이지만 내 마음은 그렇지 않다. 이 평범한 옷과 빨간 스카프만이 서로를 즐겁게하고 사랑할 수 있습니다.)
4. 시 - 진 - 풍자 - 제인:서는 회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이다. 소위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그 앞뒤를 따라가다 보면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갑니다. 밀레니엄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이 슬프다. 소위 이지가 물 속에 있습니다. 그것을 앞뒤로 추적하면 도로가 막히고 부서졌습니다. 물속에서 헤엄쳐 돌아와요. 지아 차이, 평화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소위 이렌이 물속에 있습니다. 돌아가서 따라가면 길이 막혀서 오른쪽으로 끊어져 있습니다. 안쪽에서 다시 헤엄쳐서 물속으로 들어가세요. 강가의 갈대는 초록색이고 가을 이슬은 깊고 서리가 내립니다. 올바른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입니다. 그녀를 찾기 위해 물살을 거슬러 가자니 길이 너무 멀어요. 강을 따라가면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처럼 그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가의 갈대는 무성하고 아침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습니다. 맞는 사람은 어디 있을까요? 강둑 바로 너머입니다. 그녀를 찾기 위해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길은 오르기가 어렵습니다. 마치 물가에 있는 것처럼 물을 따라 그녀를 찾아야 합니다. 강가의 갈대는 무성하고 짙으며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맺히지 않았습니다. 맞는 사람은 어디에 있을까요? 바로 물 위에요. 흐르는 물에 맞서 그녀에게 가십시오. 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마치 물 속에 있는 것처럼 흐르는 물과 함께 그녀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