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서로 모르는 친구에 대한 시
서로 모르는 친구에 대한 시
2. 복숭아 주면 매실 주면-
3. 파파야 주면 조안에게-
4. 서로 알면 왜 친해야 하나요? -한류 민요.
5. 사해(四海)를 향한 남편의 야망, 만리(萬里)는 아직 가깝다 - 삼국지. 조위지.
6.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 당나라 - 왕보
7. 서로 알기에는 멀지만 만리도 이웃이다 - 당나라 - 장지우링.
8. 젊은이는 기쁠 때는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늙으면 옛 친구가 그립다 - 당한유.
9. 쯔용은 중국의 친구이자 독일의 이웃이다.
10.우리 둘 다 마지막 날에 만날 때까지 불행할 것이다.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죠? --탕바이주이
11. 인생의 우정은 중간에 가라앉는 것이 아니라 끝에 있다 - 탕헬란지밍.
12. 인생에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이 없는데 왜 먼저 어울려야 하는가? --탕두푸.
13. 그림 친구는 가벼움을 추구해야하고, 종이 같은 산은 평평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 칭웬자오.
당신에게는 마법사가 있고, 나는 가난하지 않다. --(청)정반교
바다에서 자신을 알면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우리 둘 다 마지막 날에 만날 때까지 행복할 수 없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당나라)
백주이
앞길이 걱정되네, 천하가 다 널 알아. --(당)가오시
세상에 행복한 친구는 없다. --(청)푸송령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서로 알고. --(춘추)맹자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악인의 우정은 오이처럼 쓴다.
--(전국시대) 장자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뚝거리는 법을 배우게 된다. --(서진시대)푸쉔
인생이 위태로운데 왜 금과 돈을 쓰는가? --(당)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라. --(춘추)중샤
천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말라. --(당)리옌수
군자와 군자는 길에서 친구이고 악당과 악당은 재미에서 친구다. --(송)오양시우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왕안시
적은 화해하는 것이 아니라 화해하고 서로 돌아서야 한다. --(명)펑멍롱
역경 속의 영웅. --(청)웨이시
만 톨의 금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영혼의 동반자는 찾기가 어렵다. --(청)조서친
내 마음을 위해서, 네 마음을 위해서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구샤
종즈치는 죽었고 보야는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한수
산과 강은 무겁지 않으니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바오롱
세상의 신사와 영웅이 되라.
- 삼국지연의의 촉탁과 유비.
신사는 우정에서 비방하지 않고, 거래에서 모독하지 않는다. -주이
우리가 모두 사방에 있는 형제라는 것을 안다면 어디서 옛 친구를 만날 수 있겠는가? -첸
친구, 올곧은 사람. --(송)주
옷은 새것보다 낫고, 사람은 낡은 것보다 낫다. --한러푸
동심적이고 경제적이며 일관성이 있다. --(송)오양서우
죽고 나면 우정을 알게 된다. 가난과 부자는 서로를 아는 상태입니다. 하나는 비싸고 다른 하나는 싸면 우정이 보인다. -역사 기록
나는 아무 말도 없이 취해버렸고,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겠다. --(진)타오위안밍
인생에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데, 왜 우리가 먼저 어울려야 하는가? --(당)두푸
마음과 마음이 마주치지 않고도 우리는 서로를 다시 기억할 것이다. --(당)백주이
인생의 우정은 끝에서 시작되는 것이지 가라앉는 것이 아니다. --(당)헬란
오늘을 즐겁게 보내고 나중에 서로를 잊지 말자. --(삼국지)조자
세상은 친구를 알고 적을 안다. --(명)펑멍롱
젊은이들은 서로 즐겁게 알고 지내지만 해질 무렵이면 고인을 그리워한다. --(당)한유
한 사람은 비싸고, 다른 사람은 싸다. 안녕히 계세요. --(당)뤄
위급한 상황에서 서로를 아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당)리바이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존퀼로 붙잡는다. 도적의 은혜를 갚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며, 사해 안의 모든 것은 살과 뼈다. -연문
친한 친구는 백 번을 와도 지치지 않는다고 친한 친구는 말한다. --(명) 풍몽룡
두 사람이 금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 날카로움은 쇠를 뚫을 수 있다. --"허. 응집력"
아기야,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다정한 목소리로 애원한다. -- 시편. 샤오야
2. 친구에게 집착하는시는 1. 가을 강을 떠나기가 어렵다고 말하지 마라, 내일 배 장안.
2. 노인은 서쪽 황학 탑에서 사임하고 불꽃의 3월에 양저우로 내려갔습니다. 내 친구의 돛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입니다.
3. 우리는 슬픈 작별 인사를 나누고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갔다. 결국 세상은 좁은 곳일 뿐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고 있니, 소년 * * * 수건을 들고.
4. 밝은 달은 키 큰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알 수 없다. 긴 낙양 길, 이 회의는 언제입니까?
5. 어젯밤 서리가 내리기 시작했을 때 나는 작별 방랑자를 부르고 강을 건넜습니다.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은 백조의 노래, 산 구름 잔의 고요함 속에서 외로운 나그네의 노래를 듣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6. 밤에 차가운 비가 우 강에 들어와 손님을 외로운 곳으로 보냈습니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했다면 내가 여전히 빙신 옥호라고 말하면서 믿음을 고수하십시오!
7, 양관에서 분명히 와인 한 잔을 말리라고 조언하십시오.
8. 물은 당신을 집으로 데려오고 배는 삼백 리를 여행하게 한다.
9, 노인은 서쪽 황학탑에서 사직하고 불꽃의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10, 아,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11,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뭍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구나.
12, 설화주 한 잔, 3월의 초록 포플러. 봄바람은 며칠 동안 흔들리고, 당신과 나는 이미 사원에서 회색이 되었다.
13, 여기서 당신은 나를 떠나 수백 마일을 느슨한 미나리처럼 떠돌아다녀야 합니다. 떠도는 구름은 방랑자처럼 떠돌기를 좋아하고, 석양은 머물러 있는 듯 천천히 지고 있습니다.
14 우리는 그가 수레바퀴탑 문을 지나 천봉길의 눈발 속으로 동쪽으로 가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산길은 굽이굽이 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긴 채 보이지 않았습니다.
15, 오로라는 노인을 홀로 남겨두고 미래로 떠났다.
16, 석양의 강, 푸른 잔디, 후난 완리, 고독한 뱃사공.
17,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걸어갔다. --왕보, '촉나라 총독에게 작별 인사'
18. 그리고는 발굽 자국만 남긴 채 굽이굽이 돌아 사라졌다. ---전심, 「백설의 노래」 천의 재상 우에게 작별을 고하며
19 이곳은 수백 리 떨어진 상수도와 같은 또 다른 곳이었다. --이백 "친구를 떠나보내며"
3.친구와의 이별을 슬퍼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3.봄이 되어 풀은 다시 푸르러지는데 내 친구 왕자, 너는 어떠냐? (백주이:고대의 풀에게 작별 인사)
4. 위나라 도시는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초록색과 버드나무 색입니다. 서쪽의 양관을 떠나면 친척을 만나기 어렵고, 나는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 마시라고 권한다. (왕웨이:원 얼시 안시 보내기)
5. 춥고 비가 내리고 우는 이미 밤이고 바람과 물결이 잔잔하여 손님을 배웅한다. (왕창령: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6.세상에 당신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가오시:큰소리치지 마라)
8.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 멀리 떨어져 있고, 하늘에는 장강만 흐르네. (이백:양주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9. 우리는 그가 수레바퀴 탑의 문을 통과하여 동쪽으로 향하는 것을 지켜보았는데, 발굽 자국만 남았다. (첸셴: "백설의 노래가 우 장군을 집으로 보내네")친구를 배웅하는 모습.
리퍼
만리장성 북쪽은 푸른 산이 있고, 동쪽은 하얀 물줄기가 있습니다.
너는 여기서 나를 떠나 미나리처럼 수백 리를 떠내려가야 한다.
떠도는 구름 속에서 그대를 생각하겠으니 석양에 비친 나를 생각하리라.
이별을 고하고 또 고하고, 내 말은 또다시 다가오네.
왕륜을 위한 선물
저자:이백
이백이 배를 타려고 할 때 바닷가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나 더 깊다.
4. 친구 사이의 불성실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술과 고기에는 많은 형제가 있다. 곤경에 처한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2. 가난한 사람들은 시내에 살지만 부자들은 산에 먼 친척이 있다.
3. 인간은 종이처럼 얇지만 사물은 체스처럼 새롭다.
4. 세상은 친구를 사귀기 위해 금이 필요하고, 금은 너무 많지도 너무 깊지도 않다.
5. 잠시 약속을 해도 그것은 항상 긴 여정이 될 것이다.
6. 호랑이를 그리기는 어렵고, 얼굴은 알지만 마음은 알지 못한다.
친구 사이의 우정을 묘사한 시.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그러나 두를 촉나라에서 쫓아내라고 한다.
술 한 잔 마시자고 설득하기 위해 아무 이유 없이 양관을 서쪽으로 떠난다. --왕웨이가 위안 스물 은행 시를 보낸다.
고독한 항해, 푸른 하늘이 끝나고 양쯔강만 하늘에 흐른다. --이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
복숭아꽃 연못은 천 피트보다 깊지만 왕륜만큼 깊지는 않다.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해 아래 모든 사람이 그 신사를 알고 있다. --고사, "큰 놈은 움직이지 마라".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살과 뼈가 필요한가? -한여포 민요
남편의 야망은 천하에 가득하고, 만 리는 아직 가깝다 - 삼국지. 위조지(衛曹志)-멀고 가까운 사이지만 만 리는 여전히 이웃이다 - 당나라 장자령(張子寧)-젊은이는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죽을 때는 옛 벗을 그리워한다 - 당나라 한유(韓愈)-문학을 벗으로 삼는다. 친구로서, 이웃으로서의 미덕 - 당주용
인생의 우정은 마지막에 가라앉는 것이 아니다. -탕헬란지밍
5. 아가서(1)에 서로에 대한 이해 부족을 묘사한 구절이 있나요?"나를 아는 사람은 걱정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욕망한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원래 뜻은: 내 기분을 아는 사람은 내가 실망했다고 생각하고, 내 기분을 모르는 사람은 내가 여기 머물러서 뭔가 바라는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2, "공자 논어 - 배움" : "사람이 자신이 부족한 것을 알지 못하면 신사가 아니지 않은가?" 개인 수양에 대한 강조.
3, 구원 "이사오": "유비가 어떻게 느끼든 상관없지만 나는 그를 신뢰하고 화가 난다." 의미: 초나라 왕 [당신]은 나의 진정한 의도를 깨닫지 못하고 소문을 듣고 [불에 기름을 끼얹고] 분노를 불러 일으켰다 [함께 공격했다]. 초나라 왕이 눈치채지 못했다는 점을 강조하세요. (친구들이 서로 놀리는데 한 사람이 진지하게 "나머지는 상관없지만 나는 너를 믿고 화를 낸다"고 말하는 경우. 상대방은 "사람들이 모르고 신경 쓰지 않는 건 신사가 아니야."라고 대답합니다.)
4, 첸셩: "제비는 백조의 뜻을 안다!" 저속하고 직설적입니다.
5, 낙담한 것처럼 보이는 경우: "썩은 쥐가 된 기분은 모르겠지만 10대들은 쉬지 않나 봐요"(리상인, "정착탑"). 또는 "하늘을 보고 웃고 나가라. 우리가 아르테미시아인가?" (리바이, "남쪽 능선의 아이들은 수도에 들어가지 않는다"). 또 오만해 보이네요.
6, "밝은 달에 마음을 돌리고 싶었는데, 밝은 달은 도랑에 비친다"는 위 시인의 말처럼. 그 기원은 알 수 없습니다. 연대적으로 볼 때 원나라의 고명이 만든 최초의 비파가 될 것입니다. 인터넷에 가장 오래된 출처가 '풍선연이'라는 글이 있는데, '풍선연이'는 명나라 천치 시대에 쓰인 것이고 '비파지'는 원나라 말기에 쓰인 것이므로 '비파지'보다 더 이른 시기에 발견된 것이 아니라면 '비파지'가 가장 오래된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보다 더 이른 시기의 문장은 절반 정도밖에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치룡의 시에는 "밝은 달에 마음이 쉬고 가슴에 흘러 들어간다"고 했는데,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습니다.
7. 위의 모든 것은 약간 뻔하고 거의 모든 것이 은유를 통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시험에서 1등을 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질투한다면 "일등 학생은 너무 차갑다"라고 한숨을 쉬고, 남학생이 사랑에 빠져 "풀 한포기 없는 세상의 종말"을 외친다면 다른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구하는 소녀라면 "자기 보호, 무역 실크를 잡고, 추구하기 위해"를 과시 할 수 있습니다.
멜랑콜리에 관해서는 시와 노래를 사용하여 영혼을 고양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가을 색 푸가", "가을 소리 푸가", "붉은 절벽 푸가"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시는 거의 항상 비유적인 표현이 많으며, 다양한 분위기가 있으며, 그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합니다.
- 관련 기사
- 영웅을 창조하는 시대의 시.
- 야생마를 정원에 가둘 수는 없습니다. 다음 줄은 무엇일까요?
- 나는 영어로 남자 친구에게 러브레터가 필요하다. 중국어 번역을 첨부하기 전에 나는 문필이 좋다고 생각했고 러브레터도 좋았다. 처음 너에게 글을 쓰려고 할 때, 갑자기 아래의 큰 글자 몇 개를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래서 쓰지 않고 복사해서 붙여 드릴게요.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한번은 내가 글을 잘 쓰고, 문필이 좋은 느낌인 줄 알고, 너를 도와 썼는데, 갑자기 아래의 큰 말 한 마디를 보고 많이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글쓰기를 멈추고 복사해서 붙여 주세요. 당신이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러브레터는 다른 사람이 가르치는 것이 좋다. 러브레터 같은 것은 다른 사람을 가르치지 않는 것이 좋다. 왜요 사랑하는 사람은 한번 보면 자기가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왜요 사랑하는 사람은 한번 보면 자기가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에게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을 말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러브레터의 초심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을 그녀에게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러브레터의 원래 의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너의 문필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진실한 러브레터는 반드시 인상적일 것이다. 너는 잘 쓰지 못하지만, 엄숙한 러브레터는 반드시 상대방을 감동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소박한 문장을 쓴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간단하고 고아의 깨달음을 쓴 적이 있다.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와 함께 있고 싶다. 나는 학교 입구에서 네가 학교가 끝나기를 기다리고 싶다. 나는 너에게 아이스케이크를 사 주고 싶다. 나는 너의 뒤에 서서 식당에서 식사를 기다리고 싶다. 나는 너와 작은 가게에서 장거리 전화를 해서 집에 가고 싶다. 내가 이 모든 것을 하고자 하는 것은, 내가 자신에게 규칙을 정해 주었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이 모든 것을 할 때 너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와 함께 있는 시간을 좋아한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너와 함께 있고 싶다. 나는 학교 입구에서 너를 만나고 싶다. 나는 너에게 아이스케이크를 사 주고 싶다. 나는 너의 뒤에 서서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기를 기다리고 싶다. 나는 너와 함께 작은 가게에서 장거리 전화를 해서 집에 가고 싶다.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은 내가 자신을 위해 규칙을 정했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내가 이렇게 하면 너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와 함께 있을 때를 좋아한다. 나는 무슨 화려한 어조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너에게 나의 생각을 알려주고 싶다. 나는 사치스러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너에게 내 마음을 알려주고 싶다. 간단한 말은 상대방의 마음을 더욱 감동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네가 그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너와 마음이 통한다고 느낄 것이다. 간단하고 고루하고 과문한 이치는 상대방의 마음을 더욱 감동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네가 상대방에게 말하고 싶은 마음이기 때문이다. 그는 너의 마음속에서 느끼고 이야기할 것이다. 이것은 러브레터이고 러브레터는 감히 아첨하지 못한다. 너무 사치스럽게 쓰면 너무 가짜다. 하고 싶은 말을 해라. 이것은 러브레터이고, 러브레터는 주는 것도 아니고, 너무 화려하게 쓰면 너무 가짜가 될 수 있다. 아니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 모란이 서리에 맞은 두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 두 번째는 화의 다섯 단어 시입니다.
- 달과 전통 축제에 관한시
- 당나라 이백이 왕륜에게 한 유명한 대사는 무엇인가요?
- 당나라 문수의 '용선제' 감상! ! !
- 임대우가 "해질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괭이는 무거운 문을 가리러 돌아온다"라는 시에서 뻐꾸기의 이미지를 어떻게 생각하게 되었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 "추운 날씨와 눈은 모든 분야를 어렵게 만든다"라는 문구가 떠오르는 겨울에 관한 관용구와 시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