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변두리를 묘사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변두리를 묘사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는 백전백전으로 금갑을 입고, 누란은 결국 돌려주지 않는다. 당나라: 왕창령' 군행에서 7 곡 4 곡' < P > 의 해석: 청해호는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고, 연이은 설산은 어둡다. 변두리 고성, 옥문이 웅장한 관문, 멀리 천리 떨어져 아득히 바라보고 있다. 수비 장병, 백전, 갑옷 마모, 포부 불멸, 진범의 적을 물리치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2, 활을 잡아당기면 강해지고, 화살을 길게 사용한다.

사격은 먼저 말을 쏘고, 도둑은 먼저 왕을 잡는다. 당나라: 두보' 앞 출세 9 곡 6' < P > 해석: 활을 당기려면 가장 단단한 활을 당기고, 화살을 쏘려면 가장 긴 활을 쏘아야 한다. 사격은 먼저 말을 쏘아야 하고, 도둑을 잡으려면 먼저 그들의 지도자를 잡아야 한다.

3, 엄풍이 서리를 불고 해초가 시들고, 힘줄이 건조하고 굳은 후마오만.

한 전사 3 만, 장군 겸 호성요를 거느리고 있다. < P > 유성 백우허리 삽입, 검화추련 빛 출함.

천병은 눈 아래 옥관을 비추고, 크룹화살은 모래처럼 금갑을 쏜다. < P > 운룡풍호가 최선을 다해 돌려주고, 태백이 월적으로 들어가면 난공불락이다. 당나라: 이백' 호무인' < P > 의 해석: 서리바람이 세차게 불고 사막 풀이 떨어지자, 야만인은 다시 정교한 활과 화살을 등에 업고 교만하고 용맹한 전마를 타고 침략했다. 이 때, 법원은 3, 전사 를 이끌고 적을 맞설 수 있도록 위풍당당한 호성요와 같은 장군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장병들은 허리에 유성처럼 빠른 흰 깃털 화살을 꽂고 추련의 한광이 빛나는 칼을 들고 있다.

전장을 향해 전진하다. 조정의 대군은 옥문 () 과 후병설 () 에서 교전하고, 적의 화살은 모래돌처럼 아군 전사의 갑옷을 쏘았다. 쌍만룡이 호랑이를 다투고, 여러 라운드의 격전을 거쳐 전사들은 용감하게 적을 죽였고, 또 태백입월, 훌루가 반드시 멸망할 길조가 있어, 모두들 반드시 적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4, 대장 남징담호호, 허리 횡추수안령칼. < P > 바람이 불고 북산하가 움직이고, 번개가 번쩍이며 해와 달이 높다. < P > 하늘의 기린은 원래 종류가 있는데, 굴에서 개미가 어떻게 도망칠 수 있단 말인가.

태평대조가 돌아오는 날, 나는 선생과 전투복을 풀었다. 명대: 주후유' 모백온 보내기' < P > 의 해석: 장군님, 남쪽을 다투고, 담력이 대단하고, 허리춤의 강철 칼은 마치 가을물처럼 밝다. 바람이 불고 번개가 치는 가운데 깃발이 펄럭이고, 전북이 흔들리고, 산하가 진동하고, 해와 달이 높다. < P > 장군은 천성적으로 하늘 기린의 후손처럼, 적은 동굴 속의 개미처럼 어떻게 도망칠 수 있습니까? 천하태평, 장군 봉조, 반 사단이 북으로 돌아갈 때, 나 (가정 자신을 가리킴) 가 직접 장군을 위해 군복을 풀고 장군을 위해 바람을 쐬었다.

5, 장군은 보라색 마개를 내고, 우탐에서 덤벼들었다.

鳔 시끄러운 기러기 문북, 진익룡성남.

조각활은 밤에 완만하고, 철기는 새벽을 탄다.

는 반드시 낮에 주둔해야 하며, 전쟁 당사자들을 위해 술에 취해야 한다. 당나라: 노조이웃' 전성남' < P > 의 해석: 장군은 말을 타고 자세만리장성을 타고 우탐에 주둔한 막턴과 싸웠다. 양군은 기러기 문 닫는 북쪽에서 전쟁을 시작했고, 아군과 적군은 성남포에서 전투를 벌였다. < P > 전쟁은 밤새 멈추지 않았고, 전사들의 조각궁이 내는 울음소리는 듣기 좋았고, 철기의 달리기 소리는 다음날 새벽까지 끊어지지 않았다. 전사들은 밤에 피를 흘리며 싸웠고, 낮에는 주둔지에서 쉬어야 했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고, 작전 승리만 기다리며 다시 잠을 잘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