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해와 달은 동쪽과 서쪽에서 서로 마주보고, 얼음은 북쪽과 남쪽을 통과하며, 당신은 당신의 형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결론을 말해 주세요.

해와 달은 동쪽과 서쪽에서 서로 마주보고, 얼음은 북쪽과 남쪽을 통과하며, 당신은 당신의 형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결론을 말해 주세요.

윗줄, 해와 달, 동쪽과 서쪽이 서로 마주보고, 빙하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사라지고, 당신은 나를 영원히 사랑합니다.

결론, 봄과 여름 강은 시들고 가을과 겨울 산과 들판은 떨어지고 누이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깨뜨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문장의 끝은 평탄한 어조이며 결론이 있어야합니다.

--------- ----

커플트는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입니다.

봄 축제 기간에 걸리는 커플트는 춘절 커플트, 경사스러운 행사를 위한 커플트는 청련 커플트라고 불립니다.

커플트는 한자의 특성을 사용하여 국가 스타일로 작성되며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법시의 커플트만 운율이 필요함).

중국 춘절 구절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나라 이후 촉나라의 명장 맹창에서 유래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는 자신의 기숙사 문설주에 복숭아 룬을 새겼는데, "설날, 유청, 춘절, 영원한 봄"이라는 글귀를 새긴 것이 중국 최초의 춘절 쿠엣이자 최초의 춘절 쿠엣이라고 합니다(수랑 참조). 이 설은 청나라의 한시 학자인 량장주이가 '한시 연작'에서 랑의 말을 인용한 것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한시이자 최초의 춘절 한시입니다. 그러나 "커플트에 대한 총 해설"에 따르면, 량장주이는 인용문에서 "단어"를 "비단어"와 "수랑랑랑"으로 변경했습니다. 송나라의 여러 사료는 이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을 하고 있으며, 일부는 저자를 맹창의 아들로 지목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 커플의 저자가 누구인지는 여전히 미지의 문제입니다.

병렬과 운율은 커플릿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입니다. 자체 개발 과정에서 커플릿은 고대시, 산문, 가사 및 노래의 특성을 흡수했습니다. 따라서 커플릿에 사용되는 문장 형식에는 정형시와 어법 문장 외에도 고대 시, 산문 문장, 패러디 문장이 포함됩니다. 문장 스타일마다 패턴이 다르고 엄격함의 정도도 다릅니다. 그중에서도 정형시의 연은 가장 엄격하며, 고대의 운율 운문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위치에 제한이 없습니다.

커플링의 요건

커플링의 길이는 한두 단어로 짧게는 몇 백 단어까지 다양합니다. 커플트는 옳고 그름, 옳고 그름, 행과 행, 커플트 대 커플트, 세트 문장 커플트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쉼표를 사용하든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어야 합니다.

1. 단어는 동등해야 하고 띄어쓰기는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효과를 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 단어를 생략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위쪽과 아래쪽 쉼표의 단어 수는 더 많거나 적지 않아야 합니다.

2. /핑/ 조화, 음조의 조화입니다. 전통적인 관습은 "위로 스크롤 / 평평하게 아래로", 즉 첫 번째 커플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위로 스크롤이고 두 번째 커플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 평평 / 톤입니다.

3. 단어는 상대적이고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제 대 실제"라고 하는데, 이는 명사와 명사, 동사와 동사, 형용사와 형용사, 측정어와 측정어, 부사와 부사, 관계어가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4. 콘텐츠와 관련된 위쪽 및 아래쪽 링크. 상위 링크와 하위 링크의 의미는 서로 연관성이 있어야 하지만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첫째, 단어의 동등성.

한 쌍의 쉼표는 위쪽 링크와 아래쪽 링크로 구성됩니다. 위쪽 줄과 아래쪽 줄의 개수가 같고 해당 줄의 단어 수 또한 같아야 합니다.

둘째, 단어 등가물.

상위 및 하위 쉼표의 구문 구조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단어는 동일한 어휘 속성을 가지거나 전통적인 유형의 쉼표와 일치합니다.

셋째, 구조적 대응.

접속사의 구성, 의미의 조정, 어순의 배열, 더미어의 사용, 수사법의 사용 등이 법률이나 관습에 따르고 서로 일치합니다.

넷째, 리듬이 반대입니다.

상위 접속사와 하위 접속사의 흐름 리듬이 일치합니다. 리듬은 '두 단어와 한 절'로 운율의 리듬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며, 짝수 단어로 사용되는 문장의 리듬 포인트는 한 단어가 한 절을 차지하고, 의미 론적 리듬, 즉 음운 적 차이와 유사성의 리듬의 리듬, 세 단어 이상의 단어는 분할에 적합하지 않으며 리듬 포인트는 마지막 단어에 있습니다.

5. /핑/ 반대.

리듬에 따라 문장이 교대로 배열되며, 리듬 포인트에 해당하는 위쪽과 아래쪽에 /핑/핑/반대/반대가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문장이 한쪽에 연결되며, 각 문장의 받침은 순서대로 연결됩니다. 핑/비 사양은 일반적으로 "/핑/상단/핑/비"로 알려진 단계별 변환을 형성해야 합니다. 이 일반 규칙 제10조의 금기를 위반하거나 문장에서 /핑/의 조화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관대하게 처리됩니다. 위쪽은 소리에서 닫고 아래쪽은 소리에서 닫습니다.

여섯째, 형태는 의미와 연결됩니다.

형식은 대조되고 의미는 상호 연관됩니다. 위와 아래 연에서 표현되는 내용과 주제가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