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이름 변경자

이름 변경자

진성은 역사 유명인 (기원 1213 ~ 1298 년) 으로, 자구 (), 이름 귀주 (), 호 경자 () 라고 불렀다. 남풍 (이 강서) 사람. 남송의 유명한 문학가. 진오세는 시문으로 유명하며, 류공주와' 남풍연' 이라는 이름으로 평생 천으로 살아가고 있다. 여든 여섯 살 때. 조종열전',' 한운기사',' 고서집해',' 귀주 잡저',' 자지집',' 귀주가' 등 세 부가 모두 실전됐다. 은일총론' 제 8 권은 그의 시를 발췌하여 그들의 순서가 가장 좋고 시가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다. "필법이 높고, 중국 문화사가 있는데 ... 고체가 좋고, 특히 정체가 좋고, 기계축이 있어 만마를 쓸어라." 《전송시》권 3351 에는 그 시가 실려 있다. 문수입' 전문송' 제 863 권. < P > 당대 유명인 진용 진용 (1936 ~), 당대 여작가, 한족. 본명 진덕용. 본적 충칭 무산은 후베이 한구에서 태어났다. 65438-1957 베이징 러시아어 대학을 졸업하고 중앙인민방송국에서 음악 편집과 통역을 맡다. 나중에 중학교에서 러시아어 교사로 일했다. 나는 농촌에서 세 번의 생활과 노동을 경험했다. 전문작가, 중국작가협회 베이징분회 국제교류협회 이사. 진용은 1964 년부터 글쓰기를 시작했고, 1981 년에는 중편소설' 인중년' 발표로 국내외에 이름을 날리며 중국 작가협회 제 1 회 전국 우수 중편소설 1 등상을 수상했다. 그녀가 각색한 동명 영화는 연이어 금계상 문화부 우수 영화상 백화상을 수상했다. 그녀의 작품은 많은 상을 받았다. 소설' 상록수',' 빛과 어둠', 소설집' 영원한 봄',' 찬송시',' 참',' 태자마을의 비밀',' 진용 소설 선거',' 진용 중편소설집',' 진용 중편소설' 사람은 중년이 된다',' 왕자마을의 비밀' 은 각각 제 2 회, 제 3 회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그녀도 몇 가지 논문을 발표했다. 진용은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사회 주제를 발굴하는 데 능하며, 소설의 시적인 아름다움과 예술적 표현의 참신함과 독특함을 추구하며, 풍격이 신선하고 명쾌하며 완곡하고 섬세하며 질박하고 소박하다. 진룡, 후베이 경주인, 중국 깃털 팀의 주력. 2111 년 샤먼팀에 입단했고 2116 년 6 월 9 일 국가 2 팀에 입단했다. 2117 년 세청대회에서 남자 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뛰어난 표현으로 영단림 후계자로 여겨진다. 2111 11 11 월 23 일, 세계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덴마크 오픈 남자 싱글 결승전에서 그는 2-1 으로 이종위를 꺾고 2 회 연속 말레이시아인을 제치고 남자 싱글 우승을 차지한 것도 3 회 연속 우승했다. 2112 런던 올림픽, 같은 해 세계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결승전 남자 싱글 챔피언 [1] 을 수상했다. 2113 수디만컵 단체 세계 챔피언 주전 선수 [2]. 2114, 1 9 월 11 일, 1 위 종자 이종위는 안정된 성과와 좋은 심리적 소질로 코펜하겐 세계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패배해 직업 생애 첫 단식 세계 챔피언 [3] 을 차지했다. 2115 년 8 월 16 일, 그는 자카르타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 이종위를 다시 물리치고 수비에 성공했다. 2115 년 중국 톱 11 선수. 진계강 (1961~) 장쑤 성 연운항시 사람 한족. 당대 대련, * * * 당원. 청해성 다일현 사법국, 다일현위 홍보부, 장쑤 성 연운항시 현위 당 학교, 공안국에서 근무했습니다. 1983 년 이후' 잡문보',' 시보',' 조방문학',' 싹',' 신화일보' 와 각 지방신문, 인터넷문학전문역에서 격율작품, 현대문학작품 수십만자, 중편소설' 야어촌' 이 적발됐다 국내 대련대회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 "중국 작가 요람" 웹사이트 창립자는 현재 중국 국학 연구회 연구원 (시 서예 연합 방향) 이다. 화이 하이 공과 대학 객원 교수; 장쑤 성 대련학회 회원, 중국 대련학회 회원, 바이두백과학술위원회 위원.

' 첸' 이란 무엇입니까? 이 이름에 유명인이 있습니까? "shèn" 의 기본 의미는 1 입니다. 성씨. 진성에는 세 가지 출처가 있다: 1) 가문에서 기원하며 고대 황제 () 의 세 번째 후예로서 봉건도시의 명칭에 속한다. "주정 진씨 족보" 에 따르면, "진씨는 이순신 () 이라고 부르기 시작하여 낙양 () 에 봉착했다." 이순신, 전설의' 오제' 중 하나. 고대 황제는 현명한 사람이었는데, 그는 아들에게 자리를 물려주지 않았다. 대첩은 동동의 셋째 아들로, 후손은 서주 말기에 태어났으며, 일명 대첩이라고도 한다. 화기 19 통치 기간 (기원전 771- 721 년) 에 대첩은 낙양령으로 군대를 이끌고 김벌종을 이끌고 주나라의 공훈을 회복했다. 주평왕은 수도를 옮긴 지 일주일 후 동주의 토지 양교 (오늘 낙양) 를 양교에게 그었다. 그래서 그것은 진석 후 봉건 도시로 명명되었다. 처음부터 진가는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지금까지 이미 87 대인데, 인구가 매우 왕성하다! 2) 희성에서 유래한 14 자 후예의 봉지에서 나온 봉지의 이름으로, 봉지의 이름에 속한다. "진석무의종보" 에 따르면 진석조적 희종은 주 왕실의 후예라고 한다. 그의 조상은 주나라 (오늘 하남 낙양) 사람이었고, 주유왕 제공의 열네 번째 아들은 진석으로 봉쇄되었다. 그는 정복으로 나라를 잃었고, 그의 후손은 국가를 성으로 삼았다. 3) 춘추시대 정국의사로부터 선조의 이름으로 나왔다. 청대 학자 장영은 「성 시험」 (성 시험) 이라는 책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진성은 정시대의 필성이 되어야 한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지혜가 풍부하여 재상 공손나무꾼 (자식) 을 도와 국정을 처리했다. 그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성을 씨로 하는 진씨라고 한다. 마이그레이션 배포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명한 역사인물 진: 칠칠사변이 발발한 후 국군 32 군 참모장은 부대와 함께 화북 화동으로 가서 일본군과 항격한 뒤 병으로 팀을 떠나 치료하였다. 진안명: 국나비 왕.

첸 성 조상, 첸 성 경제의 아버지. 송개청 원년 (기원 1259 년) 은 강서남창에서 태어나 대첩의 제 52 손이다. 송덕오오 2 년 (기원 1276 년), 임군 전두독. 송경염 2 년 (기원 1277 년), 입정주 (현재 푸젠장정), 문천상이 군대를 이끌고 정주로 가서 항원 활동을 조직하다. 이듬해 정월, 원율은 한부가 정주로 들어갔다. 문천상은 반항이 불리하여, 수도 여주로 옮겼다. 18 세의 나이에 첸은 한 무리의 인마를 이끌고' 악정이 닝화에서 북쪽으로 여름잠을 향해 달려갔다' (하각현 하방향). \ "풍속을 보고, 정부다. 클릭합니다 추와 결혼 한 후, 일곱 아들과 두 딸, 즉 자영종, 용조, 용태, 용자, 용시, 용시, 용시, 용시. 반얀 타이, 반얀 조, 반얀 자이는 장시 닝두, 석성, 푸젠 영정 닝부, 푸젠 닝화 반얀 돌, 용계부에 살고 있습니다. 첸 (Chen) 은 91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나 명계 (Mingxi) 아래 방방두촌 (Fangtou Village) 에 묻혔다. 진금불: 글자선, 푸젠 진씨의 시조 진씨의 제 11 일손입니다. 푸젠 명계 단풍계 덩가평에서 건녕 서원행으로 옮겼다. 제 16 세 손복기와 숙부 화계는 청건륭 15 년 건녕현 서향복천보 배북중국차요에서 등가를 사서 다산과 다산을 먹었다. 청건륭은 17 년 동안 택기와 동이라는 라오스를 샀다. 푸젠건녕현 신립진화파 가문의 시조이다. 진수은: 후베이 사람 진수은은 허베이 곡주현 남부의 유하촌으로 이주하여 정서 (), 정림 (), 정음 (), 정음 (), 정양 (), 성현 () 의 다섯 아들을 낳았다. 허베이 곡주 진씨의 시조이다. 첸 shengxi: 단어, 복건 nangong 일곱 아들 ronggui 공개. 제 13 임 손명은 숭정년에 태어났고, 청강희규우이는 그 해에 죽었다. 푸젠명계현 단풍계향 등가평에서 석성동구덩이로 옮겼다. 황과 결혼하면 영씨와 영불보라는 두 아들이 있다. 강서석성 동구 진씨 가족의 조상입니다. 진금교: 푸젠 진석일념 계영계 제 11 일손, 명계풍계향 등가평에서 강서닝두탄으로 옮겼다. 강서녕도탄 진씨 가문의 시조이다. 진조복: 용계공 제 19 세손, 푸젠 진석이일궁 제 7 자 야오경, 계묘년 4 월 초하루에서 태어났습니다. 강서녕도 제방 () 에서 푸젠주 () 로 이주하여 정 () 과 결혼하여 여주 남문 밖에 묻혔다. 아들을 낳다: 정정하다. 의붓아들: 정든. 푸젠 장주 진씨 가문의 시조이다. 진양서: 조상은 느릅나무 부두에 있는 노하촌에 있다. 첫 번째 조상의 이름은 분실, 두 번째 조상의 이름은 양, 세 번째 조상의 이름은 띠, 네 번째 조상의 조국 옥, 국새, 다섯 번째 조상의 문희, 여섯 번째 조상의, 일곱 번째 조상의 광녕, 광약, 광우, 광림, 여덟 번째 조상의 영원 지출 강서 () 는 쫓겨나 금릉 () 에서 함께 강서 () 로 이사를 갔는데, 그 이름을 모른다. 조 () 는 현정 () 의 사단으로 해주신안진 (오늘 장쑤 연운항관남성) 에 살았다. 강서에서 연운항에 온 네 가지가 있고, 한 가지는 일곱 가지를 말한다. 그것의 조상은 연운항의 진이다. 진상다: 자사초, 후베이 황기인, 무창으로 이주하다. 후베이 무창 첸 가족의 조상입니다. 진정실: 첫 단어집, 진념, 강서녕도다향제일남 칠자후예, 1818 년 6 월 25 일생, 시집, 광동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진가가 광동에서 공방을 읽는 조상이다. 위 그림 첸: 자규, 후베이 황기인, 하남 구시 계방향냉수점으로 이주하여, 덕도 양자가 생겼다. 그는 하남 구시 계방향냉수점 진씨 가문의 조상이다. 진상연: 자길룡, 후베이 황기인, 모니돈에서 후베이 황안 하구로 옮겼습니다. 그는 호북 하구 진씨 가문의 조상이다. 진 김전: 푸젠명계현 하방향에서 일곱 번째 아들 용계 제 11 일손을 읽고 명계현 단풍계향 등가평에서 닝화현 중사향 오혁으로 옮겼다. 진 () 은 현 사보연 () 부 양흥 () 에 묻혀서 황과 결혼하여 두 아들 () 인 모욱과 모청 () 을 낳았다. 푸젠 닝화 사천의 조상이다. 진정청: 어휘집이 높다. 그는 강서녕도 젠다향 제방남 칠자 진념의 후손, 즉 제 21 대 조상이다. 그는 1812 년 9 월 8 일에 태어났다. 그와 정석은 형제로 영화로 이사했다. 푸젠 닝화진 진씨 가문의 조상이다. 첸: 호북 황기구 사람들, 운남 tengyue 사업에 갔다. 윈난 () 성 텐월진 () 의 조상이다. 진운창: 후베이 황피 제 13 조, 하남 주가점으로 이주하여 시립 양자를 낳았다. 그는 학교에 오래 있다가 두 번째 질문을 했다. 하남 주가점 진가의 조상입니다. 첸 zhonghe: 장시 quannan 사람들, 광동 Nanxiong 으로 이동합니다. 광동 남웅 진씨 가족의 조상입니다. 첸: 장시 전남 사람들, 광동 영덕으로 이주했습니다. 그것은 광동 영덕인 첸의 조상이다. 진재국: 후베이 황기인, 하남 신양 낙타점으로 이사합니다. 하남 신양 낙타점 진씨 가문의 조상입니다. 진: 후베이 황기인, 하남 서관으로 이사해서 종량 종권 종옥삼자가 태어났습니다. 하남 서성진 진씨 가문의 시조이다. 진: 후베이 > & gt

중국에 진몽원이라는 사람이 몇 명 있어요? 나는 단지 하나의 싹트고 둥글다고 추측한다. 성 자체는 매우 특이한 성이다. 나는 우리 현 (푸젠성 영정현) 에 한 마을도 동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나의 동창 중 한 명이 바로 거기에 있다. < P > 나는 한 사람, 작가 진용만 알고 있다. < P > 저도 진씨이지만 외지인입니다. < P > 양좌는 진용 가문의 장남으로 유명한 작가이자 만담 작가이다. (2111 년 사망). 둘째 아들 전량은 유명한 코미디언이다. 유명 작가의 딸 양환은 영다의 현직 아내다. < P > 수씨는 강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춘추시대 백제고의 비국군으로부터 피난 후 성을 바꿨다. 많은 성사서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는 한 조성 의사가 (현재 산시 () 시양 () 동야두진 (), 절강 순안 () 에서 밥을 먹었는데, 성 () 으로 불렸다. 사실 이런 성씨사적에서' 자' 라는 글자를' 모' 나' 수' 로 잘못 쓴 다음 잘못을 전하여' 모' 와' 수' 라는 두 개의 비슷한 글자를 만들었다. "원과 씨 성편" 에 따르면 "조 박사는 도시를 골라 그 성이라고 생각했다" 고 한다. 또 다른 이야기는 전국시대에 첩국 (산시 태원 동쪽) 의 국군 () 이 계서 () 라고 하는데, 그의 자손은 온 가족이 침략될까 봐 성을 바꾸었다. 친성은 이미 2511 년 전에 형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칭 부계 가문 중에는' 그 수를 알면서도 편지를 써서 관문을 통과한 대련이 있어 한나라가 빨갛다고 주장하고 명나라를 협상대표로 삼았다. 북위 자서인의는 칙령으로 몰래 관문을 나서며 고결한 절개를 유지했다. 단양은 성이 남당에서 시작되었다고 자칭한다. \ "단양현지 \" (광서판) 기록에 따르면 단양청 성 1 인 (즉, 원래 이주의 조상) 은 남당 도지사, 자룡조, 조주 고읍 (허베이 성 고읍현) 인 것으로 나타났다. 남당의 학자로서 그는 먼저 금릉으로 이주하여 보년 동안 상주도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정치적으로 과감하고, 너그럽고, 소박하여, 통치에서 성적이 우수하다. 후주 함덕 5 년 (958 년), 중토국주 이지는 주를 제후라고 부르고, 조복은 남당사로, 그 주둔지 (개봉시) 의 수장을 맡게 되었다. 리 유 승계 후, 여러 차례 조복을 임명해 금릉과 대량 사이에서 중재했다. 조소보조는 사신으로서 직무에 충실하며 비굴하지 않고 항진하지 않고 그 관할을 받지 않는다. 송은 두려워할 것이 없고, 시종 자신의 사명을 이행하여 북방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남당이 죽은 후, 그는 조국, 송신을 그리워하며 남하단양, 성남동장 (횡당진선골목 동동) 에 정착하여 단양석 현 가문의 하나를 열었다. 장기간의 번식 발전을 통해 점차 본 시의 선두 가족 중 하나가 되었다. 단양의 자씨 부계 가문은 수가 많아' 자' 라는 글자로만 이름을 붙인 마을은 8 개에 이른다. "자" 라는 단어는 없지만 실제로 자씨족에 거주하는 마을이 많은데, 주로 횡당, 염릉, 개발구, 이장, 사슴성, 능구, 맥계, 이령, 운양 등 향진에 분포한다. 명대 경태는 6 년 (1455), 단양서씨는' 서씨 족보' 를 개정하고, 청나라옹정 11 년 (1733) 은 다시 수정하였다. 수천 년 동안, 수나라 가문에는 많은 선현이 나타났다. 예를 들면 한나라의 푸, 삼국 때 농민 봉기군의 수장 푸구, 북위의 중랑장 푸포 등이 있었다. 중국 인명사전 * * * 에는 네 개의 이름이 기재되어 있지만 그 중 두 명은 단양인이다. "장쑤 문예?" 진강권 8 명은 모두 단양인이다. 단양현지' (광서본) 에는 진사, 공 씨, 리프트 등 41 여 명이 실려 있다. 명대에는 호부 상서, 한림학사, 군략장군, 무의장군이 있다. 청대에는 검열, 화가들, 석정 등이 있다. 단양시 제비골목에는 규모가 큰 사당이 하나 있다. 당 기둥에는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다.' 서한세가원, 남당세 학부모' 는 성씨 역사상 두 명의 영향력 있는 인물, 즉 서한 절도사 시홍과 남당사 조복을 칭찬했다. 1991 년 6 월, 65438+11 월, 동야두진에서 원대덕 4 년 (기원 1311 년) 에 새겨진 길장리 묘비가 출토되었는데, 비문에는 "길장리는 천하명 성으로 큰길, 낙평, 동산, 정양에 거주하고 있다" 고 적혀 있다. 동야두마을, 즉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경양촌에서 갈라졌다. 원대 대덕 11 년 (기원 1316 년) 곽묘비도 있습니다. 비문은 말했다: "이전 xiyangpo, 북쪽에는 첩 고대 도시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민간 전설은 진실이고 역사가 유구하며 조진 경찰의 뚱뚱한 아들 면고를 모시는 곳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부분의 모종 (눈) 사람들은 모두 높이 조상을 공경한다.

성의 유래 ■ 성의 발음에 관한 예비 연구. < P > 진강의 자성이 비교적 많아 진강시와 단양시에 분포한다. 두 곳은 같은 방언 지역에 속하지 않지만, 아들의 성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을 선생과 수동지라고 부르는 것을 거의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서씨라고 자처하며' 점심에 말하는 것' 이 아니라' 서' 라고 말했고, 주변 사람들은 마음을 바꿀 수밖에 없었다. 수씨 가문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고성은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보씨, 장쑤 몇 개 현시에서 모두 있습니다. 주룽시에는 연못이 하나 있는데, 사전에는 나이라는 사람이 있다. 강북 강도시 창송보스마을은 1,111 여 년의 역사를 가진 고촌이다. 그곳의 족들은 모두' 성 니켈' 이라고 자칭한다. 그들의 조상은 강남 쑤저우에서 이주해 왔으며, 쑤저우 말의' 귀' 는' 더' 로 발음되었다고 한다. 나중에 익명 성을 가진 관원을 알게 되었다. 그는 나이 주임으로 불리기를 원하지 않고 쌀이라고 자칭한다. 나는 "사람들이 온다" 고 썼다고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