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사람이라는 단어에 대한 시가 있습니다.
사람이라는 단어에 대한 시가 있습니다.
무성한 나무와 푸른 덩굴이 뒤틀리고 흔들리고 얽혀서 바람에 나부끼고 있다.
2, 푸른 풀은 비단 같고, 섞여 있는 나무는 붉은색과 영어이다. --시페이, "왕선유"
땅은 비단처럼 푸른 잔디로 덮여 있었고 나무는 밝은 붉은 꽃으로 덮여 있었다. 이미 늦은 봄이다.
3. 봄의 한가운데, 풀과 나무가 모두 자라고 있고, 봄 산을 기대할 수 있다. --왕웨이, '산중에서', 페이시우차이, '대지의 책'
초목이 자라는 봄은 산이 더 즐겁습니다.
4. 세 가지 쇼와 함께 산을 걷다, 시레이실러 거만만-구원의 아홉 가지 노래
무산의 방은 영지 신선초로 가득하고 산은 바위가 들쭉날쭉하고 칡덩굴이 기어 다니고 있다.
5. 비단은 대마에 붙어 있고, 덩굴은 자라지 않는다.
두보의 "신혼"
낮은 풀과 삼에 얽힌 모과나무, 어떻게 그 덩굴이 멀리 올라갈 수 있겠는가!
6, 아카시아와 엎드려서 물과 돌을 깨뜨리는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이 있습니다.
아카시아와 비슷하지만 줄기와 덩굴이 많고 물속 바위에 얽혀 있는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이 많이 있다.
7. 눈앞에 꽃과 풀이 피고, 흰 꽃은 붉어지고, 양 볼은 길다 - 리허, 「남방정원의 열세 가지 노래」, 제1부.
나무 가지와 풀밭에는 크고 작은 꽃들이 아름다운 여인의 뺨처럼 크고 작고 희고 붉게 피어난다.
8. 거성이 돋아나서 야생에 퍼지기 쉬웠다.
칡덩굴은 노란 가시 덩굴로 덮여 있고 황량한 무덤에는 야생 포도가 퍼져 있다.
9. 봄 호수 옆에 정자가 있어 좋고, 버드나무와 덩굴이 이혼했다. -용마태, '호숫가 정자로 고향을 옮기다'
봄바람이 살랑이고 경치도 좋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의 정자에 작별을 고하러 왔다. 정자 옆으로 버드나무 넝쿨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마치 무수히 많은 다정한 팔이 손을 뻗어 내 옷깃을 잡아당기며 떠나지 못하게 하는 듯했다.
10, 시간은 길고 향은 시들었다. -왕이, '아홉 가지 생각'
10, 시간이 길어지고 향이 시들었다.
2. 시경(1)에 나오는 '사람'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인가요? 이희창의 슬픔과 공허함, 만천의 얼굴에 담긴 유머를 담은 <남원(南苑)>의 시 13수.
(2) '조화의 두 노래'에서는 류의 아름다움이 가득하여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 그녀를 울립니다. (3) "초나라 수사학 십곡"에서 원전은 등만 때문에 영을 두려워하여 판지를 사냥하는 것을 그만두었다. (4) "시험 후 알려진" 루오 인 쉬 타오 만 건은 파티에 요리를 촉구하고, 오렌지는 홍야가 보냈습니다.
(5) "진링 시라오"루오 인 머틀은 어디에 묻혔습니까? 하늘은 붉고 흰색은 슬프다. (6) "제목 장자제궁" 원과 만천 꽃은 돌아오지 않았고, 달은 연기와 이슬이 가득하다.
(1) <시경>은 고대 중국 시의 시작이자 가장 초기의 일반 시집입니다. 서주 초부터 춘추시대(11~6세기) 중엽까지의 시를 모았으며, ***311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고, 그 중 6편이 성시, 즉 제목만 있는 시입니다. (2) 시의 작자는 익명으로 되어 있으며, 대부분 더 이상 구할 수 없습니다. 이 시들은 인지푸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했습니다.
진나라 이전 시대에는 이 시를 "시경" 또는 둥근 숫자로 "시경 300"이라고 불렀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의 고전으로 추앙받았고, 그 이후에도 원래 이름인 시경이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시경은 바람, 우아함, 노래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풍은 주나라 전역에서 불린 노래입니다. 예는 주나라 사람들의 공식적인 음악으로, 다야와 다야로 나뉩니다. 노래는 주나라의 조상 제사와 귀족들의 의식에 사용된 음악으로, 상곡과 상곡으로 나뉩니다.
(3) 공자는 도덕경의 목적을 "악이 없다"로 요약하고 제자들에게 도덕경 읽기를 말과 위엄의 기준으로 삼도록 가르쳤습니다. 진나라 이전의 학자들 중에는 맹자, 순자, 모자, 장자, 한비자 등 시경에서 인용한 사람이 많았는데, 그들은 시경에서 인용했습니다.
3. 리허, "시 고전 - 남쪽 정원에서 온 열세 편의 시" 중 '사람'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
롱칭 감옥은 슬프고 공허하며 만천의 유머가 그 얼굴을 취합니다.
류, 두 개의 하모니.
얼굴의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반지는 그녀의 새로운 지인을 강타했습니다.
원전, "초나라 수사학 십곡"
영을 두려워하는 등만 때문에, 판지를 사냥하기 위해 공격했다.
"시험이 끝나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루오음
서도만건은 당에 익을 것을 촉구하고, 오렌지와 다른 홍야를 보냈습니다.
진링시구:뤄인
하늘이 붉은 곳에 묻힌 부드러운 몸짓, 슬픔의 하얀 황무지에 지쳤다.
구름을 듣는 원, 자색 기둥 궁전의 강 제목
만건은 연기와 이슬이 가득한 꽃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웨이좡의 불타는
복숭아 얼굴은 상록수이고 옥피부는 향기롭다.
더 많은 것이 있으므로 모두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4. 덩굴손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초록 덩굴손을 가진 푸른 나무, 꼬불꼬불하게 드리워진, 얽힌.
--류종원의 <작은 돌 연못 이야기> 번역본: 무성한 나무와 푸른 덩굴이 구불구불한 곳을 덮고, 흔들리고 이어지며 바람에 흔들리고 펄럭인다.2, 비단 같은 푸른 풀, 붉은 나무와 영어가 섞여 있다.
--왕순유의 셰페이 번역: 땅은 비단 같은 푸른 풀로 가득하고 나무는 밝은 붉은 꽃으로 가득하다. 이미 늦봄이다.3. 봄 중순이고 풀과 나무가 모두 자라고 있으며 봄 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왕웨이가 번역한 '페이시우차이디슈와 함께 산에서':봄이 와서 풀과 나무가 퍼지고 자라며 봄의 산 풍경은 더욱 눈을 즐겁게 한다.4. 산의 세 가지 아름다움을 따다, 시레이시루거민만--구원이 번역한 '구곡':오산에서 영지 풀을 따다. 산이 들쭉날쭉하고 덩굴이 얽혀 있다. 비단은 대마에 붙어 있고 덩굴은 자라지 않는다. --두보 '신혼' 번역: 낮은 풀과 대마에 비단이 싸여 있으니 어찌 덩굴이 멀리 올라갈 수 있겠는가! 6, 아카시아와 엎드린 듯한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들이 물과 바위를 깨뜨리고 있다.
--유종원(劉宗元)이 번역한 원가자(元家子)의 기록: 아카시아와 비슷하지만 줄기가 많고 기어서 물속 돌과 얽혀 있는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이 많다.7. 풀과 덩굴의 눈에는 꽃이 피고, 베트남 여인의 볼에는 하얀 꽃이 붉다--이허의 번역본 남원열하 13곡 중 일부입니다. 1부: 나뭇가지와 풀과 덩굴 사이에는 크고 작은 꽃들이 아름다운 여인의 향기로운 뺨처럼 하얗고 붉게 피어나네.
8. 게성은 싹이 트고 야생에 퍼지기 쉬웠다. --전진 거성 번역: 거성 덩굴은 노란 가시 덩굴로 덮여 있고 황량한 무덤에는 야생 포도가 퍼져 있다.
9. 봄에는 호숫가에 정자가 있어 좋고, 버드나무와 덩굴은 이혼했다. --룽마테이(龍馬亭), '호숫가 정자로 고향을 떠나다' 번역:봄바람이 살랑이고 경치도 쾌적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의 정자에 작별 인사를 하러 왔다.
바람에 버드나무 넝쿨이 정자 옆에서 부드럽게 펄럭이는데, 마치 무수한 애정 어린 팔이 내 옷깃을 잡아당기며 떠나지 못하게 하는 듯하다.10, 오랜 시간이 지나자 향기가 시들었다.
-- 왕이 번역 "아홉 가지 생각":국화가 사방에 피어나고 향기로운 가지가 부러지고 썩는다.
5. 남자가 여자를 칭찬하는 단어로 된 시, 만(曼)은 형용사적 의미에서 여성스럽고 미묘합니다. 다음은 여성의 매끈한 몸매를 묘사한 옛 시입니다.
여성 "남성"을 찬양하는 시 :
I. 복숭아 얼굴은 늘 푸르고 옥색 피부는 향기롭다. --둘째, 얼굴의 아름다움은 전국적이고 반지는 감동적이며 그녀는 새로운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셋째, 복숭아를 훔쳐 나비로 만들어 몽골을 강하게 배웠다. 넷째, 흰 난초 작은 부채 빛, 날씬한 허리 옥 벨트 실 춤. --Li Zhong
넷째, 흰 난초 작은 부채 빛, 날씬한 허리 옥 벨트 실 춤. 땅으로 내려가는 요정 의심, 싱화를 이기기 위해 돌아보십시오.
다섯째, 우아하고 탈출하기 쉽고 가볍고 자기 소유. 절대적인 색을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하십시오.
6. 덩굴손이 있는 서정시는 무엇입니까? 덩굴손이 있는 고대 가사에는 두 개의 오래된 집, 두 개의 오래된 집이 있습니다. 이시민 신봉은 구기(九起)에서 멈추고, 숙련된 예술은 명나라에 있다.
정원은 온통 부서지고, 이끼가 반걸음에 가득하다. 옛 연못의 옛 물은 사라지고 고목들이 오늘을 열었습니다.
이 곳을 떠나면 사해가 집이 된다.
이렇게 많은 사람을 본 곳은 처음이고, 많은 사람을 본 곳도 처음이다.
새 넝쿨이 드리워지고 꽃과 국화가 부러졌습니다. 나뭇잎은 잡초와 덩굴로 덮여 있고 수영장의 절반은 비어 있습니다.
실은 난초로 꿰어져 있고, 수귀의 잎은 퉁으로 덮여 있습니다. 예전에는 땅이 한쪽에 있었는데 지금은 집이 아홉쪽에 있습니다.
농경에 대한 도교의 장치인 높은 고도의 거울. 같은 트랙에 여덟 개의 테이블이 있어 힘들지 않고 강풍도 없다.
"황태의 멜론 가시" 리시안은 황태 아래에 멜론을 심었고, 잘 익은 멜론은 분리되었습니다. 참외를 잘 따서 얇게 땄습니다.
세 번 망설이다 보니 덩굴이 사라졌다. "기타 발라드? 리시안은 노란 무대 아래에 잘 익은 멜론을 쪼개서 심었다.
멜론을 잘 따서 얇게 따세요. 그래도 세 번 따면 포도나무가 돌아옵니다.
"장미시 열여덟 운, 동해 종 서수안 선물" 이 초록 그림자는 4월에 수영장으로 돌아옵니다. 아침과 저녁의 오케스트라가 번성했고, 수백 개의 자수가 수놓아졌다.
성은 벽을 사방으로 둘러보고, 높은 짜증 프레임이 몇 번이고 움직였다. 색색의 붓은 이슬에 젖었고 벌들은 실수로 콧수염에 대해 노래했습니다.
햇살은 섬세하고 느리고, 바람은 옥막을 흔든다. 이른 붉은 이끼, 미친 덩굴이 거미줄을 매달고 있다. 어린 가시가 옷을 얇게 당기고 새 풀이 매달려 있습니다. 저녁의 향기는 떠나기 어렵고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깊이가 깊어지기 전과 후, 흥망성쇠의 영광과 치욕. 나를 바라보기 전에 오랫동안 여기에 머물러 있지만 월말에 늦게 머물러 있습니다.
건물이 밀집한 곳에는 울타리가 촘촘히 쳐져 있습니다. 자카란다 건물은 화려하고 벽옥 잎은 들쭉날쭉합니다.
멀고 가까운 근면 씨앗이 나뉘어 있습니다. 가시가 많은 소매, 약하게 춤추는 허리 가지.
누가 크림 머스크와 비교하겠는가? 팅쉬안은 자신을 비웃는다. 화장도 연기와 비를 흘린다.
이 그림은 량광이 '야추집'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열여덟 개의 운율을 보내 땀을 흘리고 새롭다.
"징산 - 도로 봄 왼쪽" 수향은 3월에 꽃을 만들었고, 봄 여행은 점점 더 많은 신용을 얻었습니다. 대나무 장벽 산새 길, 덩굴 야생 고향.
돌을 날아다니는 대들보를 가로질러, 구름을 찾아 완전히 비스듬히. 누가 그것을 즐기며 몇 년을 울고 있나.
'션첸윈 저택'은 루베이에 있는 신사의 저택입니다. 저는 롼용을 만나러 왔어요. 자식과 손주들에게 물려주고 땅은 이웃에게 넘겼어요.
민간 건물은 언덕과 폐허로 둘러싸여 있고 개울과 도로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우물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소와 양이 빠지기도 합니다.
황제는 황제의 책을 버리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남은 생애를 스스로에게 의지하지 않는다면 가족도, 여행도 모두 똑같습니다.
별에 대해 말하자면, 그 소리는 귀가 먹먹했다. 파티는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축적되기 전에는 황량한 숲이었어요. 동지가 없으면 이 바람을 숭배할 수 없지.
나는 힘이 뭔지 모르니 순종하겠습니다. <<약한 편백나무 동산에 있는 스님의 그림자 전당>> 장자의 약한 편백나무는 처마에 가지가 없이 덩굴처럼 매달려 있다.
향기가 오래 지속되니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조의를 표해야 한다. 남쪽 정원의 열세 노래" 이허의 눈은 꽃과 식물로 가득 차 있고, 그의 뺨은 월나라 여인들로 붉고 하얗다.
가련한 저녁 향기, 결혼과 봄바람은 매개가 필요 없네. 작은 기로 가득 찬 하늘의 북쪽 아치, 노란 뽕나무가 이슬을 마시는 커튼.
허리가 긴 건강한 여인이 몰래 올라가서 접어서 오왕에게 누에고치 여덟 개를 먹였다. 대나무에 비단 그물차를 집어 들고 햇볕에 홀로 녹색 매미.
복숭아 젤라틴은 여름 향기로운 호박을 환영하며, 더 많은 독학으로 멜론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서른은 낮에는 야채에 굶주린 20 명을 넘지 않습니다.
다리의 노인들은 도룡뇽의 책을 남기고 떠났기 때문에 서로를 슬퍼한다. 왜 위인들은 무기를 가지고 산과 오십 주를 모으지 않습니까?
당신이 학자 완도호라면 당분간 영연각으로 가십시오. 소월이 옥으로 만든 활을 커튼으로 걸었다는 문장을 발췌해 보십시오.
해마다 가을바람을 우는 기사, 랴오하이가 보이지 않는다. 룽칭 감옥은 슬프게 비어 있고, 만첸 유머는 그 얼굴을 취한다.
루오예히 물검, 명나라를 구입하고 원숭이에게 돌아가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우유를 삼키는 시작에 샘물, 말벌 작은 꼬리가 집으로 날아갑니다.
창문에는 먼 색, 록키 산맥 근처에서 향기로운 갈고리를 들고 물고기가 있습니다. 봄 모래 부드러운 원앙은 따뜻하고 구부러진 은행 저녁입니다.
고추에 꽃 뮬란은 와인을 붓고 다이아몬드 와이어의 씨앗을 집어 들기 위해 아프다. 오늘은 카이 용을 기억하자, 그러나 우리는 봄바람에 누워 노래를 부수고 싶지 않다.
선남은 대나무 책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개울 머리로 가서 웡을 낚시합니다. 창국우가 집에 기대고, 그날은 천 봉우리의 오래된 구이화입니다.
돌 꿀을 따기 위해 스스로 걷는 등나무 신발, 이끼 심기 꽃을 손에 들고 있습니다. 송시 검은 수룡 알, 귀동 오래된 말 이빨.
누가 위칭을 보내 길을 자르고 염색한 나팔꽃 조각을 가볍게 만들었나? 숲이 길을 향해 열리고 긴 밤 연기가 축축하다.
자작나무가 눈 웅덩이에 충격을 주고, 밀비가 시냇물 밭에 내린다. 고대의 사원은 드물고 달은 먼 화살에 의해 부서진다.
모래 머리가 돌불을 두드리고, 대나무 장대가 어선을 태운다.
봄은 다시 긴 계곡으로 돌아오고, 이허는 책을 보내 책을 읽고, 일찍이 몸을 쓰라린 것을 찾지 않는다.
최후의 군대가 고개를 넘기 전에 제비들이 먼저 늙었다. 하늘의 그물이 활짝 열려 있다.
무이화, 차 한 잔 같은 마음. 2월과 3월, 마른 구름이 거꾸로 뒤집혀 있다.
황토 옥 원반을 드러낸 사람, 동쪽은 붉게 빛난다. 봄 열병 학 덮개, 토끼 눈은 작다.
쓴 생각은 병과 같고, 담낭 창자를 목을 조르는 듯이 맛본다. 베이징은 낭만적 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밤에 집에가는 꿈이 거의 없습니다.
동문 너머로 세상은 광활하다. 푸른 나무와 배나무 언덕, 꽃과 바람.
봉우리가 가득한 궁궐의 빛이 흩어져 있습니다. 고운 초록과 붉은색이 뒤섞인 길.
안장마 아래 향기로운 바람이 반짝인다. 바람이 덜 부는 것을 의식하며 수레에 앉은 사람.
마음 챙김과 행복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처마를 떼어낼 수 있을까요? 조각된 학의 흔적은 없습니다.
창백한 태화 옆으로 고대의 노송들이 건물처럼 보입니다. 용의 가죽이 줄지어 있고 옥 깃털이 더 흔들립니다.
뼈가 얇은 위원회를 몰아내고 강한 오감을 보라. 꽃 덩굴이 멀리 숭배하고 연기가 깊어집니다.
건강이 약하면 할 일이 없다. 나무 옆에서 듣고 늪에서 읽는다.
호랑이가 아닌 것을 알면서도 안개 낀 표범을 숨기려 한다. 한국 새들이 그 대가를 치르고, 웨이샹은 우리에 갇힙니다.
실루엣이 없는 좁은 줄, 건장한 남자는 경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