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허우리의 유명한 대사는 종종 인클랑의 대사로 번역됩니다."술 취한 가을 이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허우리의 유명한 대사는 종종 인클랑의 대사로 번역됩니다."술 취한 가을 이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1.술에 취해 가을 이불 아래에서 자고 같은 날 손을 잡고 걷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나는 밤에 너무 취해서 매우 추운 늦가을에 잠을 자고 리백과 같은 이불로 몸을 덮었습니다. 우리는 한 달 동안 함께 여행했습니다.

출처:탕두푸 "리백과 함께 은둔 생활을 간청하다"

호리는 종종 구덩이와 같은 매우 좋은 문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이동은 손님이고 그는 형제와 같습니다. 가을에 술에 취해 자고 * * * 이불, 일본인과 손을 잡고. 나는 은둔 생활을 선호하며 북쪽의 궈성을 찾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만족하고 아이들에게 봉사하기 시작합니다. 풍경은 춥고 쌀쌀하며 구름과 그림자가 고성을 반영합니다. 오렌지의 칭찬을 부르는 사람은 수프를 원하십니까? 나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백은 종종 천진링의 타이쇼우 스타일과 같은 멋진 구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은둔자이고 그(리바이)를 친형처럼 좋아합니다. 늦가을 밤에 술에 취해 리백과 잠을 자고 한 달 동안 함께 여행을 했어요. 저는 이곳으로 오는 길에 노스 씨 같은 팬을 찾으며 이 한적한 데이트를 고대하고 있었어요.

내가 들어서자마자 잘생긴 젊은 하인이 내 옆에 서 있어 우아함의 즐거움을 느꼈다. 해가 질 무렵 차가운 가을에 절구질하는 소리가 들리고 구름 더미가 구시가지 위로 떠올랐다. 저는 항상 오렌지 송가를 읊는 것을 좋아했고, 그 장면을 연출하고 싶었습니다. 북한에서 공무원이 되고 싶지는 않지만, 이 여유로운 모습이 너무 좋아 강해에 마음을 보냅니다.

추가 자료:

'리와 함께 암자를 찾아서'의 감상

이 시는 당나라 천보 4년(서기 745년)에 쓰인 시입니다. 두보는 초가을까지 주희와 임이를 따라 친구와 친척을 방문하고 연주의 이백을 찾아가 함께 나들이를 즐겼습니다. 그들은 판이라는 은둔자를 만나러 갔습니다. 소위 두얼(杜爾)이나 십이(十二)라고 부르는 것과 같이 서로 잘 아는 친구들 사이의 애정 어린 호칭으로, 단순히 상대방의 서열에서 상대방의 위치를 부르는 말이라고 합니다.

두보가 이백, 판과 함께 술자리에서 술을 마시면서 지은 이 시는 친구를 만날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백의 창어에 대한 시 '사슴도시 북쪽에서 길을 잃고 쓰러져가는 창어'는 두 푸의 시를 반영하고 있으며 참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은 리바이와의 우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고, * * * 함께 잠을 자며, 형제처럼 가깝다. 두 번째 연은 두 사람이 함께 판의 암자를 찾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나는 생각한다"와 "나는 아직도 찾고 있다"라는 구절은 길 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묘사합니다. "소개"와 "서 있다"는 판주 암자로의 여행을 묘사합니다. "떨어지는 해"와 "삼키는 구름"의 두 문장은 그들이 늦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적고 있습니다. 마지막 연은 은둔과 외부 세계로의 여행을 생각하며 "오렌지에게 바치는 송가"를 썼습니다.

이 시는 이백에 대한 존경심이 있지만 우정에 대한 단순한 스케치에 가깝다. 가을 * * *은 "일본과 함께 걷기", "북쪽을 찾아서", "의도적 인 입국", "툰윈 사랑 고대 도시", "바다를 가로 질러 표류"입니다. 밤에는 도시에서, 낮에는 집에서, 하늘을 올려다보고, 바다에 대해 묻고, 이런 종류의 친족 관계에서 손과 발의 사랑, 영적 연결, 삶의 연결은 쉽게 끊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두 백과 사전-구도와 리의 암자

2. 가을 이불 아래에서 술에 취해 잠을 자고 그날 손을 잡고 걷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밤에는 술에 취해 이불 밑에서 자고 낮에는 손을 잡고 놀았다는 뜻이다.

출처: 리백의 [당나라] "이백과 함께 은거하다".

호리는 종종 구렁텅이 같은 훌륭한 대사를 남깁니다. 유이동은 손님이고, 그는 형제와 같다. 술 취한 수면 가을 * * * 이불, 일본인과 손을 잡고. 나는 은둔 생활을 선호하며 북쪽의 궈성을 찾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만족하고 아이들에게 봉사하기 시작합니다. 풍경은 춥고 쌀쌀하며 구름과 그림자가 고성을 반영합니다. 오렌지의 칭찬을 부르는 사람은 수프를 원하십니까? 나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해석:이백은 종종 남조의 인굉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시를 썼습니다. 나는 또한 루현의 은둔자이며 그를 친형처럼 사랑합니다. 밤에 술에 취하면 이불 속에서 잠을 자고 낮에는 손을 잡고 놀아요. 한적한 데이트를 생각하며 우리는 함께 도시 북쪽에 있는 판 씨를 방문했습니다.

연장 자료:

작성 배경

이 시는 약 4년 전, 당나라 헌종 천보 황제 때(745년)에 쓰여졌습니다. 그해 가을, 두보는 다시 한 번 전년도에 관광지로 방문했던 루현(현재의 산둥성 옌저우)을 방문했습니다. 이때 이백은 루현 롄청현(현 산둥성 지닝)에 임시로 가족이 살고 있었는데, 두 사람은 루현 북부에 있는 판시주를 방문하기 위해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이에 대한 시를 지었습니다.

이백의 시는 "루성시 북쪽의 판시주를 찾아서, 판이 술을 사서 캉귀를 따는 것을 보았다"이고, 두보의 시는 "리와 함께 열 시로 판시주를 찾는다"입니다.

이 시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 여섯 줄은 첫 번째 부분으로, 작가와 리바이의 우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 * * 같은 세대였고 형제처럼 가까웠습니다. "유이동은 손님이고 그는 형제와 같습니다." 작가가 초대받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을에 술 취한 잠 * * * 손을 잡고 하루를 걷는 것"은 이미 가을임을 알 수 있으며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의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중간 여섯 문장은 두 번째 단락으로, 팬과 은둔 생활을 하는 두 사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욱 은둔 생활을 하고 싶지만 북쪽의 곽성을 찾아가고 싶다"며 그 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아이들을 위해 행복한 머리부터 시작"하고 판주 방문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풍경은 차갑고, 구름 위의 고대 도시." 그들이 늦게까지 머물렀다고 씁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세 번째 단락으로, 오렌지에 대한 찬사와 은둔과 외부 세계로의 여행에 대한 성찰로 작성합니다.

3. 야오와 리의 고시, 야오의 고시

발전관(육상관광)

야오강은 조수 속에서 태어나지만, 정자는 떨어지는 조수를 타고 있다.

야오 장군, 징캉 일찍, 큰 패배, 고독한 젠옌, 문제를 요구할 수 없다 (루유)

학자 야오 공용, 서부 전쟁.

송팡 일꾼 (선)

야오싱의 하녀 팡청총은 공위를 놓아주었다.

만장홍(원천상)

야오황, 불멸의 퀘의 꽃, 움직이는 뿌리. 서태후는 잔치를 축하했고, 불사의 눈물이 황금 원반의 가장자리를 가득 채웠다.

화분 속의 나무 (왕 대관식)

야오황제는 화려한 아름다움을 가졌습니다. 자손이 몇 명이나 될까요?

유미(왕拙)

야오황은 진정한 미의 여왕이며 모두가 향기를 찾고 있습니다.

유초록(신치지)

야오와 웨이의 유명인, 해마다 비는 바람을 싫어한다.

연창궁 가사(원전)

요충송정, 재상으로서 황제에게 조언하다.

이구시 입문

1, 두리의 시는 만 명에게 전해져 내려오며 오늘날에도 신선하지 않다.

2, 이 재능 있는 학자의 희망은 좌절되었고 리 장관은 은퇴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3. 웨이칭 장군의 승리는 우연에 불과했고 리광 장군의 패배는 그의 잘못이 아니라 운명이었다.

4. 진령의 여인 두치우도 진령의 여인이었다. 그는 열다섯 살에 리쿤의 배우자가 되었습니다.

5. 위청 장군의 승리는 우연한 사건일 뿐이며, 이광 장군의 패배는 그의 잘못이 아니라 그의 운명이었다.

6. 음은 주막의 미친 집주인 리샤에게 왜 왕관을 돌려주지 않았는지 물었다.

7. 백 마일 거리, 리와 같은 배에 있습니다.

8, 두 리의 기사, 량 핑의 경력, 다시 묶여 있었다.

9, 광 궈중슈.

10, 리링은 떠났고 징칭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11, 이무는 조장이다. 전장은 조용했다.

12, 이백공의 말은 붉은 벽에 두세 줄의 좋은 대사가 많이 있습니다.

13, 이준은 이곳에 온 지 오래되지 않았고, 그는 여기에서 태어났다.

14, 리준은 이태준에 대해 회의적이지만 자신의 재량으로 받아들이려고 한다.

15, 이준의 무덤 앞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 아치가 있고, 정원 향연 머리의 대나무는 시들어 있다.

16, 주천, 이시매의 주천 버전.

17, 리령간은 한공경에게 실망하여 결석하고 있다.

18, 리링추의 시, 톈헝의 노래.

2월, 허난성 산수이 도로 19. 봄에 매화가 흐드러지게 핀다.

20, 셰먀오에는 이싱이 있고, 리웨이도 나쁘지 않다.

21, 감은 좋은 새도 나쁘고, 리는 잘 삼켰다.

22, 리는 전체 왕관이 아니며 신발을 수집하지 않아야합니다.

23, 리 장군, 시후를 쏴라. 저기 있는데 시간 낭비야.

24.리후는 음구덩이와 같은 좋은 문장을 가지고 있다.

25.태공 위천수, 이시는 카이먼으로 갔다.

26, 저우 얀은 조용히 감옥에 얀을 표현, 이시는 투옥 진을 불평했다.

27. 왕은 또한 의혹 전후에 장후를 막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8. 리비. 비가 오면.

29. 자신의 상서로운 덮개. 리는 새벽처럼 깨달았다.

30.리장시왕산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나를 생각하라.

31. 리 니앙, 군대에 앉아 밤을보고, 늙은 주인을 보지 않고,

32. 리 쓴 몇 사람을 골라, 와인 알코올은 골목 깊지 않습니다.

33.장공부는 뽕나무와 대마로 둘러싸여 있고, 리라오의 정원에는 꽃만 심어져 있다.

34.나는 내 외모를 모르지만 팡리는 내가 진짜라고 썼다.

35. 최시상, 최윤, 동랑.

36.딩 리는 푸양에서 자부심과 사치를 누리며 죽었다.

37.리령은 죽음을 사랑하지 않았지만 그의 마음은 한자오에게 있었다.

38. 판, 한창.

39.두리의 시는 장수의 펜의 힘에 비할 바가 아니며, 균등하게 일치한다.

4. 이백이 두포에게 준 시의 의미는 무엇인가? 대보름날 산 정상에서 만난 두부에게 어떤 밥을 먹었는지 말해 보세요.

너무 얇아지지 말고 항상 지난 시를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이시의 느낌, 두 푸는 "이백에게"로 대답했습니다 :

추 라이가 그를 매우 걱정하지만 그는 게홍에 대한 주사를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미친 노래를 마시고, 인생은 공허하고, 누가 위압적입니까?

두포는 판에게 가서 "호리는 좋은 문장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은구덩이와 같다"로 시작합니다. 남나라 시인 인광과 이백을 비교해 보세요. 이백은 두푸를 "너무 말라서 시를 쓸 수 없어 늘 괴로워한다"고 조롱했습니다. 그래서 두푸는 이백의 방랑벽에 대해 자랑하고, 거홍을 부끄러워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거만하다"는 것은 지나친 것 같지만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을 증명하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그 동안 밤에는 함께 자고, 매일 함께 걷고, 형제처럼 오랫동안 모여서이 두 농담시는 깊은 정서적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백에 대해 "술 마시고 노래 부르기"와 "날아다니기"로 쓰고 두 푸에 대해 "열심히 시를 쓰기"로 쓰는 것은 각각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매우 사실입니다. 이 두 작품은 진실한 감정 외에도 성격, 이미지, 언어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5. 북송 왕조? 첸의 '둔재 방랑'은 어디에서 유래했을까요? 첫째, 화청궁의 시가 부정확합니다. 두무화청궁은 "장안이 자수 더미를 돌아보니 산꼭대기가 천 번이나 열렸네.

연기와 연기 구르는 미소를 타고 아무도 모르고 남쪽에서 신선한 과일 열매를 보냈습니다.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당지"의 기록에 따르면, 명 태조는 10월에 리산에 부를 끌어들이고 봄에는 궁궐로 돌아가지만 6월은 여름 열매가 익은 리산에 머물지 않는다. 단어의 의미는 아름답지만 진정성을 잃습니다.

둘, 왕윤에게 "공시 4, 두부 4, 말을 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거나 물었습니다. 공은 "백송의시는 대담하고 우아하며 사람들은 그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멈추고 변화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푸는 슬프고, 불행하고, 가난하고, 절제되고, 성미가 좋지 않습니다. 그의 시는 평범하고 단순하며, 유려하고 정확하고, 진지하고 장엄하며, 삼군의 원수라면, 마음의 말이라면, 가볍고 조용하며, 계곡에 한적한 사람이라면, 바람이 부는 사람이라면, 인용문이라면, 그의 시를 읊을 수 있습니다.

가이의시는 밀도가 높고, 생각하면 시청자가 자신의 의지에 도달 할 수없고 최선을 다하기 쉽습니다. 남편, 얕은 사람들은 무엇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임자를 은폐하기 위해서이고 후임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원 젠은 모든 사람은 독특하다고 믿었습니다." (소하, 콩화, 조당 1, 유비 14) 또는 "비평가들은 초기가 너무 하얗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그 하얗음에 현혹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은 "그렇지 않다. '정치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선이 된 준이 보선군'이라는 백이 시를 무작위로 제시하는 것은 그를 유신, 보조와 비교하는 것일 뿐이다.

또 '호리에게는 은구덩이와 같은 말이 있다'고 했다. 클랑의 시는 유비와 바오의 목록에서 더 아래에 있다.

밥에 대한 유혹은 즉흥적인 농담이지만, 두 사람의 이름은 눈에 띄는 동시에 피할 수 없는 것이다. (책, 일련의 말, 옥 조각, 시린의 처음 세 가지를 말하면서) 셋째,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도원명이 고향으로 돌아가서 장조의 문체가 세상에 훨씬 뒤떨어져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푸웬윈 : "옌, 시에의시는 용광로 망치의 업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벽이 많고 멀고 넓지 만 들여다 볼 수 없습니다. "동포의 말년에 유시원은 그의 시로 유명해졌으며 시안 2 세에서 그의시를 완성했습니다.

공징은 금릉에 있었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원나라 시와 명나라 시에 관한 것이었고, 심지어 네 운율도 원나라 시와 명나라 시로 쓰여졌다. 그는 또한 그의 시에서 "집을 짓는 것은 사람의 조건이지만 마차 나 말이 없다"와 같이 이상하고 불가능한 언어를 맛보았습니다. 신사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그의 마음은 편향되지 않는다"와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시인 이후로 그런 대사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글은 매우 광범위하고 흥미로우며 문장이 훌륭하다. 진과 송 사이에는 단 하나뿐이었다. (중화 3등, 옥첩 13등, 시린 1등) 넷째, 그 왕 물고기 청의 끝이 천궁에 이천 피트 대나무 그림자 금 자물쇠가 신내한을 비웃네 "그리고 그 왕 물고기 청의 끝이 천궁에 이천 피트"이 문장은 너무 가늘고 사십 야드로 이천 피트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아이의 아름다움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고 단지 그 색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전히 에메랄드빛 녹색과 그 위에 우뚝 솟은 2,000피트 높이의 어렴풋한 전망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판적이라면 2,000피트도 하늘에 닿기에는 충분하지 않으니 시인의 "땅 끝"은 더욱 우스꽝스러워집니다.

도시의 남쪽에 있는 '대나무 그림자 깨는 소리'는 구름을 깨고 대낮을 맞이합니다. 제목에 일본어가 없고 대나무 그림자라고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태양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는 그림자가 있습니다. 태양이 없다면 그림자는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대나무 그림자는 내부의 햇빛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공명의 시 '금산사'에서 "강달이 소나무에 들어와서 금이 부서지네"라고 했는데 소나무 그림자를 빌려서 너덜너덜해진 달빛을 보고 싶은데 이상하게도 제목에는 말이 없는데 그게 뭐냐? 시를 잘 짓는 사람이 옳다. (콩화, 전 8장) 5. 사물을 노래하는 것은 주로 무작위로 단어를 만들어내는 데 바탕을 둔다. 매화를 하얗게 노래하는 곳에 공경의 시가 홀로 서 있다:

"금빛 위험에 비틀어지고 붉은 밀랍은 고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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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단 현명한 말뿐만 아니라 사람이 어디에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포의 매화에도 구름이 있다: "기울어진 대나무 돈이 더 낫다."

언어의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매화의 고요함은 여전히 매우 흥미롭습니다. 낭송된 시들은 모두 평범하고 아름답지만, 아무렇지 않게 지어낸 말들을 바탕으로 한다.

"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향기가 있기에"라는 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한 남자의 인생 한가운데서 태어난 한 남자의 시로, 그는 한 남자의 인생 한가운데서 태어났다.

진링에 두 개의 운율시가있는 공, 영남의 동포는 세 개의 운율시가 있으며, 운율이 영리한 운율이며, 관대하지 않습니다. (스물일곱 이전의 콩화, 스물여덟 이후의 "거북이 장군") 여섯째, 더 이상 움직이는 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나라 시: "조금 더 초록, 조금 더 빨강, 더 움직이는 봄이 필요 없다."

작가의 이름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덩쩡은 들고 있던 부채에 자신의 필체로 쓰여진 두 줄을 보고 자신이 실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서른네 번째부터) vii. 공징 진산사시 당나라 서산사윤은 "초승달이 마침내 가려져 강에 노을이 없다"라고 새겼다. 사람들은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시산의 경치를 즐긴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칭호를 남기는 진산사, 좋은 문장이 적습니다. 그러나 "사원의 그림자가 흐르고 강 양쪽에 종소리가 들린다"와 "하루의 나머지는 많고 땅은 먼지가 적다"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원한다면, 이것은 완벽한 직업이 아닙니다. 뤄싱 사원에서 사용한다면 왜 안 될까요? 시닝에서는 공경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하이먼 하루 끝, 북헝구, 시닝과 같은 모래톱에서 연기" 특히 중부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중화 서른 넷, 옥 조각 열일곱, 시린 두 번째) 여덟, 시의 속담에는 "꽃은 노랗고 아이들은 바쁘다"라는 속담도 있어야합니다.

아카시아 사각 꽃이라고 불리는 이 시기는 진시 승천 시기입니다. 당나라 시인 웽청잔은 이런 시를 썼습니다."비에 노랗게 물들고 매미를 유혹해 저녁 해를 보낸다.

내가 관리였을 때 말발굽이 하루 종일 바빴던 기억이 난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속담은 자급자족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른다섯 번째에서) 아홉, 공징의 시 공징의 시는 비록 수십 개의 운율이 피곤하지만, 모두 순간에서 나온 말이며, 말과 뜻이 같다. 자신을 분리하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작동 시키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구름에 손을 돌리고 비에 손을 가리고, 얼굴에는 마음을 잃고 뒤에는 웃는다"는 노인의 여행 속담이 있습니다.

가난한 교차선의 첫 번째 줄, 라오 두의 두 번째 줄은 서로를 의심하지 않고 두 줄을 커플로 결합하지만 패리티가 너무 친절합니다. 또 다른 "우를 보내다"구름 : "나는 남쪽으로 도망 쳤지 만, 나는 왕좌를 바라보며 북쪽을 멀리 바라보며이 마음의 힘을 알아야한다."

후가윤의 열여덟 박자: "나는 남쪽으로 도망치지만 북쪽을 바라보며 보좌를 바라보고 삼보와 오보에 앉네." 노자의 문장을 모은 것입니다.

두보의 시 "강두를 애도하며"에 따르면, 그는 "노란 황혼, 타르타리에 올라 구름 마을 먼지는 남북을 잊고 남쪽으로 가고 싶어 한다"고 말했습니다. 징과 공은 모두 "남북을 잊고"라는 표현을 "북쪽을 바라본다"로 사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두보의 시가 틀렸다고 생각했는데, 여러 좋은 책에서 "남북을 잊고"라고 썼습니다. 또는 "공징은 자신의 의미를 포기하기 위해 단어를 쉽게 바꿨다"라고도 했습니다.

그러나 징의 시는 고대인의 언어를 바꾸지 않았으므로 독자는 신중하게 연구해야합니다. (서문에서) 10."공징이 선정한 백시" 공징의 "공징이 선정한 백시 서문"에서 "송사도를 삼부의 판관으로 삼아 그의 집안에서 수집한 당나라의 백시를 가지고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뽑아달라고 했다."고 했다.

여기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당나라 시를 보고 싶다면 이 정도면 충분하다"라고 말했다.

현재 우리에게 내려온 『백시』의 인쇄본에는 이 순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6. "술에 취해 가을 이불에 누워 같은 날 손을 잡고 걷는다"의 뜻은 무엇인가요? 뜻: 나는 밤에 술을 너무 많이 마시고 추운 늦가을 밤에 잠을 잤다. 나는 리백과 같은 이불로 몸을 덮고 한 달 동안 함께 여행했다.

출처:당두부 "리백과 함께 암자를 찾다" 원문:음구처럼 아름다운 문장이 있습니다. 유이동은 손님이었고 그는 형제와 같았다.

취한 잠 가을 * * * 이불, 일본인과 손을 잡고. 나는 은둔 생활을 선호했고 북쪽의 궈셩을 찾았다.

아이들에게 봉사하는 행복한 머리카락을 소개합니다. 풍경은 차갑고 차갑고 구름과 그림자가 고대 도시를 반영합니다.

누가 수프를 요청하기 위해 오렌지를 찬양하고 있습니까? 나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리바이의 시는 천진링의 타이쇼우 스타일과 같은 멋진 구절이 많아요.

나는 또한 은둔자이고, 그(리바이)를 친형처럼 좋아합니다. 늦가을 밤 술에 취해 리바이와 잠을 자고 한 달 동안 함께 여행을 다녔어요.

나는 이곳으로 오는 길에 노스 씨 같은 팬을 찾아 한적한 만남을 고대하고 있었다. 내가 들어서자마자 나는 우아한 관심을 느꼈고, 내 옆에는 잘생긴 젊은 하인이 서 있었다.

해가 질 무렵 추운 가을에 절구질하는 소리가 들리고 구름 더미가 구시가지 위로 떠올랐다. 저는 항상 '오렌지에 대한 찬가'를 낭송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 장면을 재현하고 싶었습니다.

북한의 공무원이 되고 싶지는 않지만, 이 여유로운 상태가 좋아 강해에 마음을 보냅니다. 확장자료:

"이시습과 함께한 십리도"의 감상 이 시는 당천보 4년(서기 745년)에 지어진 시입니다. 두포는 초가을까지 임이에서 친구를 만나러 다니다가 연주에서 이백을 만나 함께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판이라는 은자를 찾아갔습니다. 소위 두어(杜魚)나 십이(十二)라고 부르는 것처럼 서로 잘 아는 친구들 사이에서 상대방의 서열에서 상대방의 위치를 부르는 애정 어린 호칭이라고 한다.

두보가 이백, 판과 함께 술자리에서 술을 마시면서 지은 이 시는 친구를 만날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백의 창어에 대한 시 '사슴도시 북쪽에서 길을 잃고 쓰러져가는 창어'는 두 푸의 시를 반영하고 있으며 참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은 리바이와의 우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고, * * * 함께 자고, 형제처럼 가까웠다.

두 번째 연은 두 사람이 함께 판의 암자를 찾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나는 생각한다"와 "나는 아직도 찾고 있다"라는 구절은 길 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묘사합니다.

"소개"와 "서 있다"는 판주로의 여행을 묘사합니다. "일몰"과 "삼키는 구름"이라는 대사는 늦은 시간까지 머무는 것을 묘사합니다.

마지막 연은 은둔과 바깥세상으로의 여행을 생각하며 '귤에 대한 찬가'를 썼습니다. 이 시는 이백에 대한 존경심을 담고 있지만, 우정에 대한 간단한 스케치에 가깝습니다.

7. 두푸의 "리바이에게 주는 선물"의 두 번째 줄은 무엇인가요? 두 푸 "이백에게 바치는 선물" 구름: "가을은 그를 걱정하지만 단 모래에 대한 게홍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빈 하늘을 가로질러 거친 노래를 마시는데, 누가 오만한가?"

두보의 시 '이백에게 바치는 헌시'의 번역

가을이 왔습니다. 서로를 보라.

부유하는 캐노피처럼 방황하는구나,

신나바는 영약으로 정제되지 않았구나,

곽홍이 부끄러울 수밖에 없구나.

행복하게 술을 마시고, 미친 듯이 노래를 부르며,

시간을 헛되이 낭비했다.

거만하고 건방지고,

누구를 위해 용감해지려는 거지?

천보 3년(744년) 4월, 당 헌종이 준 돈으로 두보와 이백은 낙양에서 만나 같은 여행으로 송(현 하남개풍시, 상추시)의 량과, 천보 4년(745년) 같은 여행으로 제, 조를 만나 두 사람은 함께 사냥하고 시를 짓고 펜을 따라가며 서로 형제처럼 사랑에 빠졌다. 그해 가을, 두부와 이백은 루현(현재의 산둥성 옌저우)에서 헤어졌고, 두부는 이 시를 선물로 썼습니다. 이 시에서 두 사람은 방황하며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고 한탄했습니다. '통친'이라는 구절은 친한 친구에 대한 권면이자 자신에 대한 경고이기도 합니다. 진지하고 진솔하며 그들의 우정의 진정성을 보여줍니다. 현존하는 두보의 시 중 가장 이른 연입니다. 두보의 징취안은 장웨이의 말을 여섯 단어로 인용합니다: "백이성의 초상화다." 대중이 가장 많은 백이성 시를 읊었는데, 이 시가 가장 단순하고 충분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심은 서로의 깊은 우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문집에 수록되지 않은 시 '두부를 위한 희곡'은 홍매 등이 "훌륭한 사람의 작품", "위작일 것"이라고 잘못 해석한 작품으로, 백이성은 "위작이 틀림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궈모루오, 안치, 위셴하오의 유명한 작품에서 오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시를 자세히 살펴보면 결코 위작이 아니라 조화와 노래가 어우러진 작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시는 그가 판을 여행하고 판의 마을을 나와 고판을 지나면서 쓴 것입니다. 두리의 우정에 관한 일화가 두 개의 사행으로 이어집니다. 연주의 카오판 산은 두리가 시를 짓기 위해 만난 미산입니다. 이는 판잉민과 두유가 쯔양현의 현지 기록과 중국 고대 및 현대 지명 사전을 바탕으로 확인했습니다. 시가 언제 쓰였는지 알면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두 사람은 판시좡에서 루청으로 돌아왔지만 대화는 여전히 농담이었습니다. 리바이커우는 시를 썼습니다 : 두 푸를 만나기 위해 쌀 능선, 대자 첫날 평범하지 않은. 너무 마른 것은 아니지만 항상 과거의 시를 쓸 수 없을까 봐 걱정했습니다. 이시의 의미, 두 푸, "선물 리 바이"의 의미 :가을은 그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왔지만 단 모래와 게홍에게는 부끄러움을 위해 오지 않았습니다. 미친 노래를 마시고, 인생은 공허하고, 누가 위압적입니까? 두 푸는 팬으로 여행했고, 오프닝 라인은 "호리는 종종 은 구덩이처럼 좋은 문장을 가지고있다"입니다. 남조 시인 인광과 이백을 비교해 보세요. 이백은 두포를 "너무 말라서 질문도 못하는데 시 한 편 못 써서 늘 괴로워한다"고 조롱했습니다. 그래서 두푸는 이백의 방랑벽에 대해 자랑하고, 거홍을 부끄러워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거만하다"는 것은 지나친 것 같지만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을 증명하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그 동안 그들은 밤에 함께 자고 매일 함께 걸으며 형제처럼 가깝게 오랫동안 모였으며이 두 편의 농담시는 깊은 정서적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술 마시고 격렬하게 노래하기"와 "날아 다니기"로 리 바이를 쓰고 "쓴시 쓰기"로 두 푸를 쓰면 각각 고유 한 특성이 있으며 둘 다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 두 작품은 진실한 감정 외에도 등장 인물의 성격, 이미지 및 언어를 드러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중요한 작업입니다. 탕은 아마도 시 때문에 컬렉션에 포함되지 않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