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이 시를 십자말풀이로 사용하세요.
이 시를 십자말풀이로 사용하세요.
2. 소년이 소녀를 쫓을 때 소녀가 소년에게 주는 시입니다. 추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줄과 두 번째 줄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세 번째 행인 '8월에는 하늘이 날지 않는다'에서 '날 수'라는 단어의 왼쪽 부분은 '8월'처럼 보이고, 오른쪽 부분은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부분은 '날다'라는 단어처럼 보이지만 '날다'라는 단어가 아닙니다. --"깡통"이라는 단어의 왼쪽 부분은 "8월"처럼 보이고, 오른쪽 부분은 기러기 두 마리가 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부분은 "날다"라는 단어처럼 보이지만 "날다"라는 단어가 아니며, 네 번째 문장에서 "산의 교차점에 있는 흰 풀은 접혀야 한다"는 단어는 "그리고"가 맞습니다. 단어가 쓰이는 방식을 살펴봅시다. 단어의 위쪽과 아래쪽은 변형된 "산"입니다. 다섯 번째 문장에서 "1인치의 빛은 사계절과 같지 않다"라는 구절은 "1인치"라는 단어와 획수도 같고 모양도 비슷한 "장"이 되어야 하지만 어떻게 쓰더라도 장춘은 결코 같을 수 없으므로 이 해결책인 것처럼 가장합니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연잎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하늘"이라는 단어는 위쪽으로 "f"를 의미합니다. 다음 단어는 해석해야 하며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일곱 번째 줄에서 "하룻밤이 세 개의 수평으로 돌아간다"라는 단어에서 "첸"과 "귀"는 각각 "수직"(a ("수평"은 수직), "有"(其中, "귀"는 "귀"의 오른쪽에 수평을 더한 것으로 "月"이 되어야 한다), 여덟 번째 문장에서 "뿔의 활은 말의 선에 비어 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칼'이라는 단어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칼"이라는 부분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에 넣어야 하나요? 말 선은 흔히 '격(格)' 자 또는 전장의 의미와 연관되어 '道'와 '格'이 합쳐져 '成'이라는 글자를 형성합니다.
이 수수께끼에 대해 "이 수수께끼를 맞혔을 때 너무 늦어 친구들은 내가 운명이라고 말했다 ......" (의미는 같고 개별 문장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수수께끼 시를 올린 사람이 쓴 것으로 의심되는 문장을 본 적이 있습니다. 게시 한 사람이 쓴 것 같습니다. 이 시는 다음 이야기를 인용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한 소년이 군대에 입대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는 떠나기 전에 항상 존경하던 소녀에게 물었습니다. 결국 소녀는 다소 부끄러워했습니다. 그녀는 소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똑똑했습니다. 그녀는 소년에게 "내 수수께끼를 맞히면 약속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 소년은 의심을 품고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수수께끼를 풀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도 다른 이유로 소녀와 사귀지 않았습니다. 군대에서 돌아와서 수수께끼 시가 소녀의 깊은 기대라는 것을 짐작했을 때 소년은 기회가 없었습니다 ...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다"는 대답에서 시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소녀는 소년을 좋아하지만 소년이 아이들만 생각하지 않고 밖에서 자신을 운동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소년이 앞으로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고 자신과 함께 몇 가지 성과를 거두기를 희망합니다. "새가 날아 갔다", "돌아오지 마라", "흰 풀이 부러졌다", "왕을 보내다"라는 대사에서이 시가 작별시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시가 이별시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나는 마음이있다"와 "나는 날고 싶지 않다"와 같은 대사에서 우리는 소년이 안심하고 군대에서 복무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소년에게 권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룻밤에 천 년"이라는 문구는 주인공에게 "널 기다리겠다"고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슈'가 '가오'(무기의 일종)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주인공이 군인이 될 것이라는 추측과 거의 일치합니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3. 8월 후천이 날지 않는다면 "후천"이라는 단어는 "후천"을 의미하며 "8월"이라는 단어를 제거하면 "고우지"라는 단어가 남습니다. "고우지"와 "청"이라는 두 단어가 합쳐진 것입니다.
4."입 가운데 산턱 백초"와 "산등교차"는 "십"자 "백초"입니다. "백 풀"의 한자는 "목"이며, 함께 합치면 "위"의 한자가 됩니다.
주의; "1인치의 빛은 사계절과 다르다", 즉 "1인치"는 "일절"과 다릅니다. "日"이라는 단어를 제거하면 여전히 "日"와 "土"가 있습니다. 즉, "里"는 "有"와 동일합니다. "거기"라는 단어는 "그곳"이라는 단어와 동일합니다.
[6] 하늘과 나뭇잎을 연결하여 멀리 보내는 것, 수평선과 하늘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것은 "地"이고 "葉"은 "또한"를 의미합니다. '대지'와 '나뭇잎'의 자연스러운 연결은 '대지'이고,
'천년의 밤'의 차용은 가로 세 줄에 세로 중심은 '가을'이고 세로 중심은 '가을'이라는 단어로 되어 있습니다. "빌리다"는 가로 세 줄에 세로 중심은 "가을"이고, 세로 한가운데는 "밤"이며, 가로 세 줄에 "하나"가 "세로"이고, 가로 세 줄은 "오직"입니다. "
"활은 비어 있고 말은 서 있다". 말은 활과 비슷하지만 가방에 "하나"가 하나 더 있고 말의 선이 "하나"라는 단어를 암시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유일하다"와 "유일무이하다"는 같은 의미입니다.
다음 시가 가장 완성도가 높으며, 모든 사람이 여기에서 나온 것 같아요!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오지 않고, 마음의 눈, 후천 8월은 날지 않고, 흰 풀은 십자가 후 산을 부수고, 빛의 인치도 네 번과 같지 않다"라는 시. 이 시에는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오지 않는다. 다음날 나뭇잎조차도 당신을 보내고, 세기 어느 날 밤 세 개의 수평선으로 돌아가서 말을 공중 구석에 남겨두고"- 차이 씨
이 시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나는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습니다. 나는 미래의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다.
이 시는 소년이 소녀를 쫓을 때 소녀가 소년에게 주어야합니다. 추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줄과 두 번째 줄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세 번째 행인 '8월에는 하늘이 날지 않는다'에서 '날 수'라는 단어의 왼쪽 부분은 '8월'처럼 보이고, 오른쪽 부분은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부분은 '날다'라는 단어처럼 보이지만 '날다'라는 단어가 아니다. --"깡통"이라는 단어의 왼쪽 부분은 "8월"처럼 보이고, 오른쪽 부분은 기러기 두 마리가 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부분은 "날다"라는 단어처럼 보이지만 "날다"라는 단어가 아니며, 네 번째 문장에서 "산의 교차점에 있는 흰 풀은 접혀야 한다"는 단어는 "그리고"가 맞습니다. 단어가 쓰이는 방식을 살펴봅시다. 단어의 위쪽과 아래쪽은 변형된 "산"입니다. 다섯 번째 문장에서 "1인치의 빛은 사계절과 같지 않다"라는 구절은 "1인치"라는 단어와 획수도 같고 모양도 비슷한 "장"이 되어야 하지만 어떻게 쓰더라도 장춘은 결코 같을 수 없으므로 이 해결책인 것처럼 가장합니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연잎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하늘"이라는 단어는 위쪽으로 "f"를 의미합니다. 다음 단어는 해석해야 하며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일곱 번째 줄에서 "하룻밤이 세 개의 수평으로 돌아간다"라는 단어에서 "첸"과 "귀"는 각각 부분적으로 "수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a ("수평"은 수직), "有"(其中, "귀"는 "귀"의 오른쪽에 수평을 더한 것으로 "月"이 되어야 한다), 여덟 번째 문장에서 "뿔의 활은 말의 선에 비어 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칼'이라는 단어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칼"이라는 부분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에 넣어야 하나요? 말 선은 흔히 '격(格)' 자 또는 전장의 의미와 연관되어 '道'와 '格'이 합쳐져 '成'이라는 글자를 형성합니다.
이 수수께끼에 대해 "이 수수께끼를 맞혔을 때 너무 늦어 친구들은 내가 운명이라고 말했다 ......" (의미는 같고 개별 문장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수수께끼 시를 올린 사람이 쓴 것으로 의심되는 문장을 본 적이 있습니다. 게시 한 사람이 쓴 것 같습니다. 이 시는 다음 이야기를 인용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한 소년이 군대에 입대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는 떠나기 전에 항상 존경하던 소녀에게 물었습니다. 결국 소녀는 다소 부끄러워했습니다. 그녀는 소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똑똑했습니다. 그녀는 소년에게 "내 수수께끼를 맞히면 약속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 소년은 의심을 품고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수수께끼를 풀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도 다른 이유로 소녀와 사귀지 않았습니다. 군대에서 돌아와서 수수께끼 시가 소녀의 깊은 기대라는 것을 짐작했을 때 소년은 기회가 없었습니다 ...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다"는 대답에서 시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소녀는 소년을 좋아하지만 소년이 아이들만 생각하지 않고 밖에서 자신을 운동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소년이 앞으로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고 자신과 함께 몇 가지 성과를 거두기를 희망합니다. "새가 날아 갔다", "돌아오지 마라", "흰 풀이 부러졌다", "왕을 보내다"라는 대사에서이 시가 작별시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시가 이별시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나는 마음이있다"와 "나는 날고 싶지 않다"와 같은 대사에서 우리는 소년이 안심하고 군대에서 복무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소년에게 권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룻밤에 천 년"이라는 문구는 주인공에게 "널 기다리겠다"고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슈'가 '가오'(무기의 일종)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주인공이 군인이 될 것이라는 추측과 거의 일치합니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오지 않는다. 과거의 고난에 대한 향수, 구름이 열리고 몇 군데서 물이 재결합합니다. 석양, 밝은 달에 기대어있는 사람들, 독신과 귀족과 함께.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둘 :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오지 않고, 좋은 말은 머리가 없고 겹치는 말이 두 개가 더 있고(겹나무는 숲의 마음을 잡지 못함), 사람과 아이의 조합은 자신입니다. 나는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세 번째: 성봉사 백조 무리는 아직도 그 자리에 있습니다. 새들은 과거로 갔고 과거는 비어 있습니다. 내 마음에는 많은 무지개가 있습니다. 나는 내 감정을 숨길 수 없다. 나는 똑바로 서서 먼 곳을 바라 볼 수 없습니다. (내가 직접 사랑한다고 말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넷:백조의 호수 날아가는 새들은 낮에 만나 사랑 앓이의 고통을 해결하지만, 바오유로 돌아갈 힘없는 궈위를 움직이기 위해 두 가지 관심사를 잊어야합니다. 내 생각은 내 마음 속의 한 명의 귀족과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 마음은 오직 당신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 백조는 날아가고 새들은 돌아 오지 않고 나는 봉우리로 되돌아갑니다 또한 술에 취합니다. 전성기 (아침)의 아름다움은 눈을 가늘게 뜨고 외로움은 내 마음 깊은 곳에 묻혀 있습니다. 밤낮으로 나를 지켜주는 꽃과 식물이 있고 젊음은 낭비되고 씁쓸합니다. 이번엔 무슨 죄가 있나요? 언젠가는 여기 올 거야. (지금은 어느 쪽인지 잘 모르겠지만 대답은 똑같습니다. 진술 1: 아직도 당신이 너무 그리워요. 진술 2: 나는 항상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더 흥미로운 것은 진술 3:나는 에메이다.
여섯째:새에서 백조, 1월에는 남쪽 펩타이드가 보이지 않는다. 심장을 들고있는 사람, 단일 고귀한 연결, 달 옆에 세워진 사람, 땅에서 하늘로 점프, 물이 몇 군데에 떨어졌습니다. 달에서 창에의 입이 가장 달콤합니다 (나는 당신을 떠날 수 없습니다, 두 푸).
일곱 :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 오지 않고 두 나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해는 동해로 가고 달은 서쪽으로 가고, 봄과 가을은 사계절입니다. 매장 장소가없는 죽음은 잃을 시간이 없습니다. 혼자 날아갈 기회가 없다면 실크 가족 열한, 아내는 언제 외출합니까?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여덟:사람이 게으르면 사랑이 강하고, 사랑은 후회없이 깊습니다. 당신을 생각하고 당신을 잊는 것은 잘못이지만 오히려 슬퍼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꿈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는 꽃이 피고지는 것을 보는 데 익숙하지만 그 기원이 사라질까 두렵습니다. (어린 시절의 연인, 두 가지 작은 추측)
아홉 : 마음은 서로에게 죽었고, 자신감이 말하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배고프고 음식이없는 당신을 지켜보고 지켜보고 있으므로 노인들은 영원히 살기를 원하고 죽을 때까지 돌아가서 가고 싶어합니다.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X:백조는 독립된 새가 되어 날아갔다. 1월은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나는 혼자 마음을 가져갑니다. 한 명의 귀족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쌍검을 들고 달 옆에 서 있다. 숲은 지구 반대편에 있고 물은 여러 곳에서 흐른다. 달에서 장의는 입이 가장 달다. 두견아, 나는 너 없이는 살 수 없구나
XI:별들은 태양을 볼 수 없다. 잠이 사라진다고 슬퍼하지 마라. 헛된 것은 없습니다. 마음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항상 길게 느껴질 것이다. 사람들은 물과 함께 눈물을 흘리며 10월에 나와 함께 할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생로병사에 후회가 없네, 모두 그대 때문이네)
열두 번째:해가 떠서 아름다움을 만들고, 저무는 달에 그대의 높은 사랑은 길지만 그대는 갈 마음이 없네. 한 숟가락의 흰 물로 마음을 표현하고, 봄비는 세 사람의 미소에게 작별을 고하지만, 누군가는 끝을 보러 왔습니다. 장에에게 딸이 없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사랑한다.
열세 번째:한 남자가 팔짱을 끼고 서 있고, 오렌지는 비단을 짜지 않고, 에메이 산을 오르지 않고, 코코넛도 말할 수 있고, 바닥의 깊이가 있습니다. 흰 모란은 풀이 아니라 백 가지 질병입니다. 당신은 내 마음의 고통입니다.
열네 번째 : 소가 스님의 집 근처에 있습니다. 두 사람이 나무를 들고, 두 나무가 숲을 이루지 못한다. 물속의 잉꼬는 한 쌍이 되어 오직 누구만을 기억한다. 열한 바늘의 비단 실, 여자는 여전히 하늘에서 헤엄칩니다. (소개팅으로 결혼하러 왔네)
열다섯:사랑이 강하면 소나무가 되고, 사랑이 깊으면 후회하지 않는다. 그대를 생각하며 잊어버리는 것은 잘못이고, 차라리 슬퍼하는 것이 낫다. (어린 시절의 연인)
16:하늘을 받쳐줄 나무는 있어도 안타깝게도 마음은 없다. 자오에게는 여자가 아닌 첩이 있고, 백조의 피가 가득한 새를 찾는 것은 드물다. 먼 곳에서 부끄러워하고 싶지 않지만 많은 고통을 겪고 친구도 바뀌었지만 마음은 당신뿐입니다. 미안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열일곱 : 나방과 곤충이 죽었고, 수염이없는 아이들이없는 학생들은 때때로 혼자있었습니다. 세 단어, 카우보이가 강을 건너 뗏목을 타고 사흘 동안 여기에 머물 렀습니다. 그 단어가 세상 앞에 놓여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평생 사랑합니다.
열여덟 :친구로만 받아들이고 떠나고, 연인은 지구와 달과 연결할 의도가 없으며, 대나무는 항상 외롭고 배타적이며, 혼자 걱정하지 마십시오. 배우자를 위해 침묵을 지켜야한다면 아무도 말이 없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기는 어렵다)
열아홉번째:냉산사의 대나무는 누군가의 사용을 위해 불릴 수 없다. 이 말은 지켜질 수 없다. 비가 오자마자 백조는 나오자마자 사라진다. (사랑한다고 하면)
스무번째:회해가 다시 물이 물러가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은 장애물 돌을 교체하고 달 꼭대기의 오른손이 사라지고 젊은 남녀는 나무의 중심 옆에 섰습니다. 세상에서 사랑을 가장 잘 아는 것은 무엇일까요? (애인이 있는 것은 드물다)
스물한 번째:효자는 글을 연습하고, 새는 거위를 타고 날아가고, 남을 용서하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강은 마르고 남자는 독립하지 않으면 떠나야 한다. 그는 자신의 곁에 있고 싶어하는 착한 소녀, 단 하나의 마음 만 그리워합니다. 어떻게 그녀를 그리워할 수 있겠어요?
스물두 번째:심장을 가로지르는 나무 눈, 옛사람들은 반문을 지었는데, 작은 스님은 대머리에 눈물도 없이 비참하다. (아내가 되고 싶다)
Xxiii:새가 날고 거위가 뛰고, 달은 가운데 끝에 있고, 주홍색은 눈에 있다. 숟가락은 흰색 옆에 있습니다. 모든 것의 시작은 어렵고 일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좋은 친구에게 비가 내리고 사람들은 나쁘다고 말합니다. 나는 내 방식대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스물 넷 : 후회할 생각이 없습니다. 오빠의 머리에는 규칙이 있고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노력했습니다. 독신 귀족은 전야를 고대하고 있고 연인들은 외롭습니다. 그들은 여기서 만나고 싶어합니다. (매일 점점 더 당신을 사랑합니다)
스물 다섯 :우정은 항상 비에 걸리고, 인간의 사랑이 사랑을 만날 때, 거위는 비인격적으로 남쪽으로 날아가고, 운명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해 전날이 요일 이후? (만년을 사랑해)
스물여섯 번째: 대나무 숲 속 차가운 절을 오르내리며. 바람 부는 언덕에 서서 불멸의 존재가 되기를 거부하는 신이 없는 수도승과도 같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은 허공에 한숨을 쉬고 고개를 숙이고 언덕을 오르내리며 머리 위의 왕관을 찾기 위해 멍하니 서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스물일곱:낮이 길고 밤이 짧아 높은 곳에서 오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한 마리는 초원에서 헤엄치고 열 마리는 대마 섬유를 입는다. 백조가 날아다니는데 술을 빚을 필요가 없다. 아마추어 시간 3시에 비가 내린다. (달은 내 마음을 상징한다)
스물여덟번째:고목이 하늘을 덮고, 가지가 잘 보이지 않으니, 자기 연민. 자오에게는 여자가 아닌 첩이 있고, 가벼운 거위 깃털을 가진 새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고통을 겪은 후, 그녀는 누군가가 함께 해달라고 매달렸습니다. 떠나서 친구가되는 것을 받아들이고, 연인들은 지구와 달을 걸 생각이 없으며, 대나무는 항상 외롭고 헌신적이며 혼자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입을 다물어야한다면 아무도 당신과 함께 여행 할 수 없습니다. 미안해, 사랑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스물아홉:어떤 물에 물고기가 없는가? 어떤 산에 돌이 없는가? 누가 아버지가 없습니까? 어떤 여자가 남편이 없나요? 어떤 나무에 가지가 없는가? 어떤 도시에 도시가 없는가? (석가모니의 담화, 《명심보감 실천경》에서 인용, 물고기가 없는 남쪽 물은? 산도 바위도 없는가? 아버지 없는 남자가? 남편 없는 딸? 가지가 없는 신탁의 책? 부처님의 시장이 없는가? 이 여섯 글자는 나중에 만트라로 등재된 남방 아미타불입니다. 석가모니는 먼지 속을 걷고, 낮도 없고, 음식도 없고, 잠도 없고, 휴식도 없고, 모든 생각과 깨달음은 모든 법의 공허함을 위해 동일합니다: 남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