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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를 젓는 부부에 관한 아름다운시
배를 젓는 것에 관한 시 1. 배를 젓는 것에 관한 고대 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동루문에서 노 젓는 두 배" 당나라:이백
내일 해가 지고 모래가 열리면 파도가 바위를 흔들고 물을 움직인다.
카누는 산에 눈이 내리는 것을 의심하며 개울을 찾기 위해 달을 헤엄쳐 간다. 녹색 용 돌 제방을위한 물, 복숭아 꽃 클립 흐름 밍시. 달에게 배를 타고 가라고 가르치면 산시로 가지 않겠습니까?
해가 지고 백사장이 더 밝아지고 하늘이 물에 비치고 물결이 흔들리고 돌 그림자가 움직이며 흐르는 물이 앞뒤로 흐릅니다. 배를 타고 달빛을 받으며 개울을 따라 돌면 마치 프린스 야우에서 눈 덮인 다이애나 길을 찾는 것 같아요. 물은 돌 제방을 돌고 있는 녹색 용과 같고, 제방에는 밝은 서쪽 복숭아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크리스탈 달빛 래프팅에 있다면, 그 눈 내리는 밤 프린스 유는 어떻게 비교할 수 있는지 친구를 방문합니다!
2, "서쪽 들판 카누"당나라:맹하오란
남아있는 맑은 빛, 가볍고 빛나는 풍경에 빠지십시오. 홍청은 팬의 물을 사랑합니다.
백발의 어부, 신참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인처럼 서로를 바라보지만 말을 할 수 없는 두 사람.
와카바 강에서 노를 젓는 석양이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푸른 물속의 생물들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맑은 강물에서 뗏목을 타는 것은 얼마나 여유로운 일인지.
백발의 노인들은 둑에 앉아 낚시를 하고, 갓 화장을 한 소녀들은 물속에서 옷을 빨았다.
우리는 서로를 오랫동안 알고 지낸 것처럼 바라보았지만,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볼 뿐 말을 하지 않았다.
3. 강 한가운데 있는 외로운 섬에서 백운의 왕정씨에게 보낸 선물. 당나라:맹하오란
맑은 물은 길고, 물은 모래섬으로 떨어진다. 다시 웅덩이로 돌아가니, 돌이 깊고 푸른 해안이 가깝다.
상어는 보이지 않고 낚시 노래는 스스로 회피한다.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게 생각나면 어제처럼 노를 젓는다.
노을이 빛나고, 가운데 앉아 있는 것은 하나가 아니다. 남쪽의 루몬산을 바라보고 돌아와 미워한다.
강은 푸르고 푸르고 푸르며 강이 물러나 작은 섬 모래톱이 드러납니다.
바위 아래에는 웅덩이가 바닥 없이 굴러가고, 푸른 대나무가 해안을 따라 무성하게 자랍니다.
수영장의 바닥이 사라지자 어부들은 노래를 부르며 자유롭게 헤엄쳤습니다.
너와 헤어지고 배를 타러 갔을 때가 어제 일처럼 생생하다.
저녁 풍경 위로 기울어지는 석양은 섬에 홀로 앉아 애틋했다.
고향 루멘샨난을 멀리서 바라보며 슬픔을 가득 안고 돌아왔다.
4."청허로 가는 강을 건너다" 당나라:왕웨이
물이 부족한 큰 강에서 배를 젓고 있다. 처음에는 하늘의 물결이 열리고 수천 개의 군과 도시가 있습니다.
다시 도시를 보니 이제 뽕나무가 있습니다. 고향을 돌아보니 구름이 몰려온다.
황하를 항해하니, 가을 물이 멀리까지 모여든다.
물과 하늘이 만나는 곳이 갑자기 갈라지면서 번화한 도시와 가족들이 드러난다.
강을 따라 또 다른 마을이 눈에 들어왔고, 이제 시골의 상마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고향 로킨을 돌아보니 광활한 파도와 구름이 보입니다.
5."겨울 끝의 판샤오샹과 친구들" 당나라:두쉰허
잔여 왁스를 가지고 보트 타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일까요? 샤오샹은 가장 인기 있는 가수입니다. 배에서 사는 생선은 아름답고 눈 위에서 파는 술은 두 배로 좋은 냄새가 납니다.
야행성 유인원 유루가 울고, 기러기는 헝양 근처에 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와 함께 산천의 풍광을 벗 삼아 황제의 고향에 새로운 시를 짓는다.
음력설에 배를 타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시를 노래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샤오샹입니다.
샹장강 근처에서 물고기를 잡는 어선들은 가장 살찐 물고기를 사며, 눈이 올 때 파는 술은 더 맛있습니다.
늦은 밤, 깊은 산속의 원숭이와 원숭이들이 위루산 곳곳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염제는 형양을 떠나 북쪽으로 날아갔습니다.
폐하와 나는 산천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새로운 시를 지어 장안에 돌렸다.
참고자료
고대시:http://so.gushiwen.org/view_8222.aspx
2. 노 젓는 것을 묘사한 시
소상수어소카이(류종원)
아홉 번의 의심스러운 돌진, 얽힘의 근원. 회의장은 텅 비었고 바람과 천둥은 멈췄다.
누각과 정자는 흐르고, 위험한 건물은 산을 등지고 있다. 오늘 아침 출발할 때 구름이 열렸습니다.
한가을, 물은 푸르고 먼지는 없다. 어부의 아버지는 노래하고, 이름은 지홍아이입니다.
기세가 올랐을 때 줄이기는 어렵습니다. 편안하려면 멀리 떨어져 있으라.
조류로 돌아가 돛을 넓히고 소용돌이 속으로 노를 저어서는 안 된다.
등장중구위가 백운의 왕지옹(맹하오란)에게 선물한 글
맑은 물이 길고, 모래섬에 물이 떨어진다.
못으로 돌아가면 돌이 깊고 녹색 둑이 가깝다.
상어는 보이지 않고 낚시 노래는 스스로 탈출합니다.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게 생각나면 어제처럼 노를 저어갑니다.
밤이 되면 해가 지는데, 가운데 앉아 있는 것은 하나가 아니다.
남쪽으로 루몽산을 바라보며 증오로 돌아옵니다.
서쪽 들판 조정 (맹하오란)
경치가 맑고 밝고 빛납니다.
홍청의 물 사랑은 판에 있다.
백발의 어부, 새로운 메이크업 아티스트.
낯선 사람을 쳐다보고 말을 하지 않는다.
판주(두 편의 시를 읽는다) (주-)
어젯밤 로스 강에서 거대한 군함은 깃털처럼 가벼웠다.
전에는 밀기 위해 많은 힘이 필요했지만, 오늘은 물 한가운데서 움직일 수 있다.
호수에 봄배를 띄워 손님 초대하기 (바이주이)
봄의 잔재를 와인 동반자를 초대하고 싶은 손님 중 가장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일까요?
새 병 두 개를 따고 새 노래를 가르쳤습니다.
[쿠이후저우가 새 술을 보내면 노래하는 창녀는 색색의 깃털로 끝을 맺는다].
파이프의 줄과 평행하게 소매는 녹색인데, 이는 배에 붉은 비단에 불을 붙이라는 명령을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위쪽을 비추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거울처럼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다가옵니다.
백련 연못 래프팅(바이주이)
물가에 흰 연꽃이 피고 붉은 창이 달린 작은 배가 바람을 타고 돌아갑니다.
누가 강남의 번영을 가르치는가, 만 리의 염려를 하나하나 가르치는가?
오래된 열 (백주이)
감정이 충만하면 잘 쉰다.
나도 늙지 않은 사람은 늙고 평온하다.
관리들은 구금되고 농부들은 늙었다.
덥지 않은 사람, 나는 자유롭고 따뜻합니다.
바람 아래 북쪽 창문에 누워 남쪽 수영장 머리 달에 앉아 있습니다.
뇌는 시원하고, 모자는 벗고, 발은 뜨겁고 깨끗합니다.
낮에는 무의식적 인 머리카락과 높은 베개, 밤에는 보트 타기.
필요가 없기 때문에 충분합니다.
또 친구나 가족에게 롯데가 옳은지 아닌지 물어보세요.
아니, 아직 많은 날이 남았다.
모르겠지만, 맛은 깊고 고요합니다.
그러나 알면 당신이 내게서 멀어질까 봐 두렵다.
저녁, 징청, 헌신 루 (백주이)를 만나기 위해 래프팅을하는 수영장
해안의 얕은 다리의 평평한 수영장은 넓고 가볍고 떠 있습니다.
바람은 부채질을 하고 싶어하고 나무는 등을 대고 앉아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방인이 적게 아는 것은 쉽지 않고, 시인이 적게 노래하는 것은 어렵다.
루자오가 그와 동행하여 팡시의 오래된 낚싯대를 공유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대봄날 싱(바오자오)
새해의 머리카락에 바친다.
내가 할게.
마오춘산.
봄은 밝다.
정원의 새들.
도자센.
무이파원.
롱.
보트 타러 간다.
치징은 충격을 받았다.
전화.
송-사슴.
바람이 약간 거세졌다.
보위성.
끈도 보냈습니다.
와인도 부어졌습니다.
연꽃 연못으로.
계피 스틱.
송곳니 소매가 촬영됩니다.
분홍색 잎 껍질
두 번 아카시아
모르겠어요.
롱강 사원에서 취농(판더지)과 노 젓기
물도 하늘도 한 색이고 사원 건물은 파도 밑에 있다. 하늘에는 종소리가 울리고 달은 쓸쓸하고 차갑다.
반사된 포도주 사이로 산의 불을 바라보며, 커튼 사이로 밤바다의 냄새를 맡는다. 미끼는 보라색 비늘, 황금 접시는 붉은 양초.
좋은 친구는 행복했지만 게임에서 이겼습니다. 큰 짐을 지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노 젓는 것을 묘사한 시
1. 팬보트 홍타오 위, 진, 조조의 '백마에게' 2. 팬보트 지 남북조 오나라 '강주에게 작별 인사' 3. 팬보트 동당 '대리시 남쪽의 검은 하늘' 4. 당 두푸 '훈베이 노' 5. 어제처럼 당맹에서 노를 저어라
. 강에서 카누 타기, 하오란과의 작별 장고전 보내기, 징저우 여행 8. 당리백 이후 카누 타기 내 동생 리양 위기총 보내기 황산령에 올라 화인까지 카누 타기 □ 테라스 9. 산에 가서 배 노 젓기. 당리백 "우창을 탄용에게 보내다" 10. 조정 당양종 "무술" 65438을 다치게하는 방법 카누 이수 장 당나라 "롱먼 북시장 전역에 당나라 이후 풍계 제공 와인" 12, 카누 이웃 당의 "달리시 남쪽의 네 음을 건너 여섯 운율을 사용하기 위해" 동쪽을 가로 지르는 카누 13, 카누를 타고 산동 탕 센 센 "동쪽으로 돌아와 진흙 개울에서 배를 만들었습니다 14, 카누를 타고 진 탕 두 푸 여덟 슬픔 시 왕세자 루양 현 왕의 저택 15, 카누를 타고 기사도 탕 두 푸 랑주를 찾기 위해 보낸 16, 카누를 타고 부끄러운 작은 아내 탕 두 푸 조팅 16, 용 사랑 물 건너 카누 성 양 비난 할 수없는 눈 덮음 비 발 19, 카누 치비 노래 린드 정다 치장 달 / 녠 누 자오 20, 카누 손님 치비, 손님 Zhuang, 니안 누 쟈오 하늘 손님 장, 니안 누쟈오 천봉 21, 팬보트 서쪽, 송, 헥신랑 손님이 있습니다. 발신자는 팬보트, "수우 느리게 노래하는 학이 진리로 가득 찬" 학자 풍준 25, 눈이 없는 팬보트 원유지 수우 만년 염산 26, 팬보트 잊어 버려 위, 진, 조조의 "북풍"시 27, 팬보트 옛 사원 위, 송, 루유의 "여유로운"놀이와 서천 풍경 28, 팬보트 장천 위, 진, 왕센의 "센준"시 29를 여행합니다. 황하 팬보트 웨이, 진, 조의 "네 가지 해결책" 동천 팬보트, 웨이와 진이 형제 평원 시 33, 남북조 바오자오 팬보트 34, 쿤밍 팬보트, 수영장에서 맑은, 수런에게 돈을 주기 위해 35, 외해 팬보트, 송허셴시 가을 정자 시 36, 송팡 행복 비 팬보트 37, 랑루시옹 송 팬보트.
4. 노 젓는 것을 묘사한 시
1. 카누를 타고 홍타오 웨이, 진, 조조의 "백마를 주라" 2. 카누를 타고 지 남북조 오나라 "강주에게 작별을 고한다" 3. 카누를 타고 동당 "검은 하늘에서 대리시 남쪽으로" 4. 당 두푸 "훈베이싱" 5. 어제처럼 당모에서 노를 젓는다. 강에서 카누 타기, 하오란과의 작별 장 고전 보내기, 징저우 여행 8. 당리백 이후 카누 타기 내 동생 리양 위기총 보내기 황산령에 올라 화인까지 카누 타기 □ 테라스 9. 산에 가서 배 노 젓기. 당리백 "우창을 탄용에게 보내다" 10. 조정 당양종 "무술" 65438을 다치게하는 방법 카누 이수 장 당나라 "롱먼 북시장 전역에 당나라 이후 풍계 제공 술" 12, 동쪽 이웃 당나라 "달리시 남쪽의 네 가지 목소리, 여섯 운율을 사용하기 위해"를 건너 카누 13, 카누를 타고 산동 탕 센 센 "동쪽으로 돌아와 진흙 개울에서 배를 만들었습니다 14, 카누를 타고 진 탕 두 푸 여덟 슬픔 시 왕세자 루양 현 왕의 저택 15, 카누를 타고 기사도 탕 두 푸 랑주를 찾기 위해 보낸 16, 카누를 타고 부끄러운 작은 아내 탕 두 푸 조팅 16, 용 사랑 물 건너 카누 성 양 비난 할 수없는 눈 덮음 비 발 19, 카누 치비 노래 린드 정다 치장 달 / 녠 누 자오 20, 카누 손님 치비, 손님 Zhuang, 니안 누 쟈오 하늘 손님 장, 니안 누쟈오 천봉 21, 팬보트 서쪽, 송, 헥신랑 손님이 있습니다. 발신자는 팬보트, "수우 느리게 노래하는 학이 진리로 가득 찬" 학자 펑쥔 25, 눈이없는 팬보트 원유지 수우 만년 연산 26, 팬보트 위, 진, 조지의 "북풍"시 27, 팬보트 옛 사원 위, 송, 루유의 "여유로운"놀이와 서천 풍경 28, 팬보트 장천 위, 진, 왕센의 "센준"시 29를 여행합니다. 황하 위, 진, 조의 "네 가지 해결책" 동천 팬보트, 위와 진이 형제 평원 시 33, 남북조 바오자오 팬보트 34, 쿤밍 팬보트, 수영장에서 맑은, 수런에게 돈을 주기 위해 35, 외해 팬보트, 송허셴시 가을 정자 시 36, 송팡시유 팬보트 37, 랑루오싱 송 팬보트.
5. '호수에서 배를 타다'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누가 강에서 뗏목을 타면서 신을 공경하지 않겠는가.
2, 지산의 조감도와 함께 타이후 호수에서 래프팅하기 3, 아이들은 호수를 향해 항해하면서 미친 듯이 웃었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이 만발한 깊은 곳으로 걸어 들어갔다.5.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당겨보니 다이아몬드 모양의 거울처럼 보였다.
6. 푸른 배에 홀로 남은 노상, 가볍게 몸을 풀었다.7. * * * * 가을비 소리를 들으며 잠든 노상, 몸이 가벼워졌다.
8. 가을빛으로 가득한 배를 가득 채우고, 10마일의 호수 빛이 펼쳐진다. 9, 팡잉에서 노를 저어, 매혹적인 인생의 시기. 10, 잉제로 노를 저어, 우리 도시는 판숑입니다. 1, 장 리펑, 징저우 성 순례 보내기 저자 : 맹 하오 란 15 년의 꽃과 녹색 옷, 사랑하는 어머니의 의무를하기 전에.
련샤오샤오 공물 20년, 회주에서 친천으로. 트윗 네 개, 시계.
하늘을 우러러보지 않는 자는 강에서 노를 저어서는 안 된다. 저자 약력 맹하오란(689-740), 본명 하오, 본명 하오, 샹저우 샹양 멩산(현 후베이성 샹양) 사람, 세계는 맹상양이라고 불렀다.
관료가 아니었기 때문에 맹산두라고도 불렸으며 당나라의 유명한 풍경 시인이자 목가 시인이었습니다. 번성하던 당나라에서 태어난 맹하오란은 어린 시절부터 천하를 호령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인생의 고난과 고통을 겪은 후 천박한 세상에 아첨하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며 평생을 은둔하며 수양을 쌓았습니다.
루문산에서 은거하며 살다가 40세가 되어 장안으로 가니 진시황의 진급이 될 수밖에 없었다.
공청이라는 이름의 주 감옥에서 시를 쓰다가 펜을 내려놓았다. 개원 25년(737년) 장자령은 장군이 된 후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맹의 시는 대부분 5행으로 된 짧은 이야기이며, 대부분 풍경 서사시나 은둔의 시로, 불멸의 존재를 섬기기 위해 여행하는 심정을 담은 것이 대부분입니다. 냉소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시인의 자기 표현에 더 가깝습니다.
맹하오란의 시에는 독특한 예술적 성취가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맹하오란과 성 당나라의 또 다른 산수 시인 왕웨이와 함께 '왕맹'이라 불리며 맹하오란의 문집은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2, 가을 호수 풍경 루산_바이두 중국어 작가:우윤이 카누를 타고 타이후 호수를 돌아보며 산의 아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광대한 물결 속에 수천 개의 봉우리가 쿠이웨이로 덮여 있습니다. 시원한 연기 발생기, 명 황제가 가을에 서 있었다.
사막의 산꼭대기, 매달린 시냇물이 거꾸로 흐른다. 돔은 돌기둥을 숭배하고 하늘은 열려 있다.
흔한 새, 흰 구름이 오고 간다. 초월적인 행위와 명확한 보상은 매혹적이고 편안하다.
동시는 유허에게서 나왔고 왕준성은 구천에 올랐네. 부재하고 멀리서 숭배하면 평범한 사람들이 서로를 쫓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지금부터 나는 영원히 살 것이며, 당신의 옷에 감사할 것입니다. 저자 전기 우윤, 당나라 화주 화인(현 산시성 화인현) 사람.
순결이라는 단어는 적절한 휴일입니다.
영리하고 유교적 경력이 적은 서차는 벼슬길에서 물러나 남양산에 은거했습니다. 천보는 일찍이 수도로 불려가 성문으로 초대를 받았습니다.
도교 상경파의 스승 판에게서 공부한 후 송산에 들어가 상경정심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당시 서기였던 이백과 밀접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황제 헌종은 여러 번 초빙되었고, 여러 유명 인사들에게 천하 정세에 대해 강연하고 황제를 풍자하는 작은 말로 상을 받았습니다. 고리사의 비방에 상처를 받은 그는 사직하고 산으로 돌아갔습니다.
달리 13년(778년)에 죽었다. 그의 제자들은 그를 "종원씨"라고 불렀다.
9월 3일, 호수에서 카누 타기 저자:루유 거친 웃음소리가 들리는 아이들이 호수로 항해했다. 어시장은 화창한 날이 가득하고 국화꽃이 만발한 날씨는 거의 서리가 내린 듯합니다.
무거운 맹그로브 가을 산의 저녁, 사냥 녹색 연꽃 사회 와인 향기. 중영제 이후 10년 만에 다시 만나 술잔을 기울인다.
루유(1125-1210)는 작가 프로필입니다. 한족 국적, 월주(현 저장성 소흥) 인산족, 남송시대 유명한 시인.
어렸을 때 집안의 애국적인 사상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고종이 어렸을 때 진희가 감탄했던 일을 나도 해봤어야 했어요. 샤오성 시우카이.
중년이 되어 촉나라에 들어가 군 생활을 시작하고 바오장거의 관직에 올랐다. 말년에 고향으로 은퇴.
그는 평생을 작곡했고, 현재 9천 곡이 넘는 매우 풍부한 곡을 남겼습니다. 왕안시, 수시, 황팅젠과 함께 '송나라 4대 시인'으로 불렸고, 양완리, 판청다, 유마오와 함께 '남송 4대 시인'으로 불렸다.
「지난시」, 「위난 선집」, 「남당서」, 「고선집 노트」 등 4편, 꿈과 같은 서관의 석양을 항상 기억한다저자:리칭자오항상 서관의 석양을 기억하고 술에 취해 돌아가는 길을 모릅니다.
항상 최대한으로 돌아 왔지만 주봉 웅덩이의 깊은 웅덩이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실수로 배를 저어 나갔지만 오루의 무리를 무서워했다.
이청조(1084년 3월 13일 ~ 1155년 5월 12일) 산둥 지난 장추족. 송나라(북송과 남송의 전환기), "시대의 첫 번째 인재"로 알려진 여성 작사가 완자오의 말로 대표됨.
리칭자오는 학자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부유한 삶을 살았습니다. 아버지 리는 풍부한 장서를 소장하고 있었고, 어릴 때부터 좋은 가정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습니다.
결혼 후 남편 자오밍청과 함께 서예, 그림, 석재를 수집하고 완성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중앙 평원, 남류의 진나라 병사, 상황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초기에는 한가로운 삶, 후기에는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마음 상태에 대해 더 많이 썼습니다. 형식은 행간 묘사를 잘 활용하고 있으며, 자족적이고 아름다운 언어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언어 이론에 있어서는 조화와 기품을 강조하고, '가족과 다른' 언어 이론을 내세웠으며, 말을 시로 쓰는 방식에 반대했다.5. 호수의 배에 손님을 초대하여 봄을 보내다저자:백주이는 손님 중 가장 멋이 있는 음주 동반자를 초대하여 봄을 보내고 싶어한다.
두 개의 새 병이 열리고 새 노래가 가르쳐졌습니다. 파이프의 줄과 평행하게 소매는 녹색으로 되어 있어 붉은 비단에 불을 붙이라는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거울이 위를 비추는 것처럼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다가왔습니다. 허난성 신정 출신으로 태원에 조상이 있는 백주이(772~846)는 코끼리 산에 사는 롯데이자 술에 취한 음인이었다.[1]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으로 당나라의 3대 시인 중 한 명입니다. 백주이, 원전 * * * 신음악 운동의 옹호자, 류유시, 세계의 "백원", "백류"로 알려진 류유시.
[2] 백주이의 시는 광범위한 주제와 다양한 형식, 평이한 언어로 '시인의 마술', '시인의 왕'으로 불립니다. 백주이는 한림의 학자이자 잔산의 좌의정이었습니다.
백주이는 서기 846년 낙양에서 사망하여 향기로운 언덕에 묻혔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작품으로는 백주이의 장경지(長慶集)와 그의 대표작인 <장경의 노래>, <숯불인>, <비파의 선> 등이 있습니다.
6, 자른 매화 가지, 붉은 연근 향기 잔류 옥 긴 가을 저자: 리칭자오 붉은 연근 향기 잔류 옥 긴 가을. 루오 상, 혼자 란에게 부드럽게 풀어주세요.
구름 브로케이드 책을 보내는 사람, 거위의 말이 돌아오고 달은 서쪽 건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꽃이 피고 지고 물이 졸졸 흐르고.
한 종류의 사랑 앓이, 두 가지 한가한 감정. 이걸 없앨 방법은 없고, 눈살만 찌푸리고 마음뿐이다.
7. 주이쥔 "구이 사원의 가을" 과거를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산을 내려다보는 초록 나방. * 가을비, 작은 솥과 프라이팬이 차가워지는 소리를 들으며 아거의 잠 8. 장샤오샹 "서강의 달" 가을이 가득하고 십리 호수의 빛이 비친다. 보신은 작은 파도를 일으키며 일몰을 바라보게 해주었다.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거예요. 수정궁에서 드레스를 입으려면 웨양탑에 올라가야 해요. 푸른 물결에 배는 항해하고, 사람들은 그림의 세계를 여행한다.9."차를 맛보는 지나가는 손님"시간:송저자:조쉰 문턱 카누를 사용하여 이에 전념하는 삶입니다.
입에 쥐가 가득하고, 강 긴 고래를 빠는 것만 못하다. 나는 여전히 차와 이슬을 가지고 돌아오고, 나의 꿈은 여전히 옥 펜던트에 대해 듣는 것입니다.
6. 호수에서 배를 타는 시
1, 저좡강당나라:왕웨이
원문:
바람이 푸른 버드나무를 솔질하고 흰 물은 마음을 비추네
바람이 푸른 버드나무를 솔질하고 흰 물은 마음을 비춘다.
푸른 물결 위를 항해하는 사람은 그림 속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다.
강변의 푸른 버드나무 사이로 바람이 불고, 푸른 물은 붉은 복숭아꽃을 비춥니다. 우리는 보트를 타고 푸른 물결 위를 걸으며 강 양쪽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았습니다. 마치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2. '어주 홍추에게' 노래:왕
원문:
바람이 모자를 날리고 장천은 배 안에서 춥다.
천투는 동우를 꿈꾸며 저 멀리 있네.
바람이 모자를 날리고 물은 차가웠지만 나는 여전히 배 안에서 방황했다. 투유안과 헤어진 나는 꿈속에서 동우로 돌아왔다.
3. 궈펑-펑옌-백선전진:시
원문:
강가에 백초가 넘쳤다.
삼나무 배는 강 한가운데 떠 있네.
4, "차가운 음식 한가운데 배" 당나라:두부
원문:
차갑고 찬바람에 한 입의 음식도 거의 먹지 않고 땅에 앉아 땅에 앉아 까마귀는 늙고 여러 번 바느질하고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봄물, 강, 그래서 배에 떠있는 것은 구름 위에 앉아있는 것과 같습니다. 몸은 점점 약해지고, 늙은 눈은 안개 층처럼 해안의 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무심한 커튼 너머로 나비가 날아다니고 갈매기가 급류 위를 빠르게 훑고 지나간다.
북쪽을 바라보는 단소 방향에 서서 장안을 똑바로 바라보니 하늘은 흰 구름 같았고, 그곳에 밴 한 대가 주차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불안해했다.
약간 추워서 나는 우지에 기대어 땅에 앉아 간신히 조금만 먹었습니다. 우지는 여러 번 닳고 꿰매어졌고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있었다. 봄이오고 물이 솟아 오르고 강이 광대하고 배에 떠있는 것은 하늘의 구름 속에 앉아있는 것과 같고 몸이 약하고 눈이 희미 해집니다. 해안의 꽃과 식물을 보는 것은 안개 층으로 분리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비와 갈매기가 각자의 자리에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탄슈에 서서 장안을 똑바로 바라보니 하늘에 흰 구름이 떠 있는 것 같았다. 반도리가 있었는데 갑자기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5."절강을 건너 뱃사공에게 묻다" 당나라:맹하오란
원문:
조수는 강에 떨어지고 바람은 없고 배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때때로 고개를 들어 수평선을 바라보면 어느 쪽이 더 가고 싶은 푸른 언덕인지 아십니까?
조수가 지나고 강은 잔잔하고 바람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세요. 때때로 프로브는 수평선을 바라 봅니다. 어느 녹색 언덕을 건너야 하는지 알고 있나요?
7. 호수에서 보트를 타는 것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궈펑-펑옌-바이저우" 전진: 판주, 미상, 비비강에 있었다.
2, "강 한가운데 표류하는 삼나무 배"당나라:하늘에 앉아있는 두 푸 봄 배, 안개 같은 오래된 꽃.
2, "차가운 음식 한가운데 배" 당나라.
봄물이 솟아나고 강은 광대하며 배에 떠있는 것은 하늘의 구름 속에 앉아있는 것과 같고 몸은 약하고 눈은 어둡습니다. 해안의 꽃과 식물을 보면 안개 층으로 분리 된 것 같습니다.3."배에서 아홉 편의시를 읽다"당나라 :백주이의 눈은 아프고 등잔은 여전히 앉아 있고 바람은 불고 파도는 치고 있습니다.
조수는 끝났고 강은 잔잔하며 바람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배는 당신과 함께 강을 건넜습니다.5. 보살 야만인, 카이 저우 슬픔을 안고 노래 :허주 카이 저우 슬픔을 안고, 핑백이 채를 보냅니다.
배는 슬프게 뭍을 떠났지만 부드러운 바람이 나를 보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