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고대 회화 시

고대 회화 시

1.고대 회화를 묘사한 문장여름을 묘사한 시 :

1.맑은 날의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왕안시:초여름은 사물이다)

2.도시 깊은 곳에 살면서도 봄과 여름은 여전히 맑다. (리상인:저녁이 맑다)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셰링윈:붉은 돌을 돛단배의 바다로 헤엄치다)

4. 여름의 쓰라린 밤은 짧고 열린 성당은 시원하다. (두푸: "여름밤의 한숨")

5. 농부 팡샤윈, 나는 가만히 앉아서 감히 먹을 수 없다. (다이 푸구: "뜨겁다")

6. 모두들 씁쓸하고 덥고, 나는 긴 여름날을 좋아한다. (리앙:여름 연합)

7. 남은 구름은 여름을 모으고, 새로운 비는 가을 안개를 가져온다. (첸셴:수각이 왕화영 소포를 현으로 보내다)

8.비가 와도 봄이 갈지 모르니, 여름이 깊어지기 전에 맑아지는 느낌이다. (판청다:시칭)

9. 맑은 강물이 마을 개울을 감싸고, 창샤장 마을은 모든 것이 고요하다. (두푸:장춘)

10. 나무는 어둡고 여름은 길며 발코니는 연못을 비춘다. (가오장:산정의 여름)

11.팡페이가 떠난 것을 왜 싫어하나요? 여름 무양은 정말 사랑스럽다. (진관:3월은 어두운 날이다)

65438+

13.더위는 모르지만 긴 여름이 아쉬워요. (백주이:밀 베는 것을 보고)

14.해가 지지 않으면 염증이 내 창자에 독이 될 것이다. (두보:여름밤의 한숨)

15.동쪽 창문은 밤이 덥지 않고, 북쪽 문은 시원하고 바람이 잘 통한다. (백주이:여름)

2."옛 그림"을 묘사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붓 아래의 봄바람, 섬세한 붓질, 거친 붓질, 순진하고 곧은 그림, 절묘한 솜씨, 독특한 통찰력, 독특한 기법입니다.

1.筆下的春风 [비디춘펑]:봄바람의 붓 아래에서 그림과 시를 묘사하는 것만큼이나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2. 먹이 훌륭하다:붓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먹물을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3. 부주의하다[치다예]:일을 대충 대충 함부로 함을 말함.

4. 단청 확고하다[다 엔큐 및 응베유]:확고하고 밝음.

5. 아바타를 묘사하기 위해 뿔을 그리다[미아오토우 후아지아오]:그림이나 글을 의도적으로 모방하는 것을 말하며,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6. 절묘한 장인 정신 g����������������򟿥򟿥򟿥򟿥65 묘사된 매우 숙련된 기술입니다.

7.精雕【정 디아오 시케】:精雕细刻. 예술 작품을 만들 때 공들여 조각하는 것을 묘사하며 신중하고 세심한 처리에 대한 비유이기도 합니다.

8. 독창성 [두쥬지앙셴]: 독특하고 기발한 마음. 기술 및 예술의 창의성을 의미합니다.

9. 독창성 [두추신카이]: 시의 원래 의미는 독특함을 뜻합니다. 나중에는 다른 것을 생각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새로운 길을 만들다[두피시정]:스스로 새로운 길을 만든다. 스타일이나 새로운 방법을 발명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3. 수묵화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가을 물은 저녁 해를 비추고, 수묵화는 새로운 그림을 그린다. -- 저우즈즈, '서하 달의 청옥을 문지르며'

2. 바람결에 시냇물 춤추며 수묵화 속을 헤엄치네. -- 리홍, '너구리 개울 모래'

3. 정말 아름답습니다. 수묵 관음은 비교하기 어렵다. -- 익명의 "금문은 정말 아름답다"

4. 구름 속의 두 방, 노주의 그림, 수묵과 반 그늘. -- "리이켓에게" 쉬훈

5. 부동산 관리 서쪽 지우롱동. 고대 수묵화. -- 우산 뎬베이 연기와 비 리치셴.

6. 오늘날 고대 어부 아버지의 말, 강과 산 수묵화에서. -- "한가한 사람에게 느린 유란" 류

7. 펜이 떨어지는 잉크, 비를 울리는 바람으로 가득하다. -- "칭핑 레 비문 우피창 돌지도 산호 그물 이름 책 8권"비문

8, 수묵화 봄 퇴색, 꽃밭 늦게. --팡웨, "봄 소리"

9, 낭만주의 문학 무한, 수묵과 시 공모전. --수시, "왕진칭의 열네 운율시와 진칭의 조화로운 말"

10, 판루, 자주색 대나무 손잡이가 달린 새로운 수묵화 몇 점이 있습니다. --- "시에 ---" 왕 대관식

165438+ --- "수시옌" 황팅젠

12. 수묵화를 배우기 위해 문을 닫고 강남 샤워 그림을 그립니다. --- 황팅지엔의 '셰후이하오란 팅쑤안 잉크'

13. 모지지의 수묵화는 엉망진창, 싸우는 황소 옆에 붓을 던져야 한다. --왕유준과 떡과 진천위

14, 연기 속의 산은 밝고 오래되었고 구름의 그림자는 지저분하고 푸르다. --왕도, '가을 야생의 발걸음과 왕지민에 대한 열여섯 편의 시'

15, 같은 색의 아틀라스 지역 먹 하늘, 지 먼지 없는 자연. -- 양공원, '봄밤 눈의 열 운율'

4. '옛 그림'을 설명하는 단어는 무엇인가요? 붓의 봄, 섬세한 붓질, 거친 붓질, 순진하고 곧은 그림, 뛰어난 솜씨, 독특한 통찰력, 독특한 기법.

붓 아래 봄바람[bǐ dǐ chún fēng]: 붓 아래 봄바람만큼이나 생생하게 그림과 시를 묘사합니다. 먹이 멋지다[비천풍]:붓의 사용이 정확하고 먹의 사용이 능숙합니다.

부주의[치다예]:일을 대충하고 조심성 없이 하는 것을 말합니다. 丹青矢志不渝[다 엔 큐와 응 부유]:흔들리지 않고 밝음.

모퉁이를 그리며 아바타를 묘사하다[미아오토우 후아지아오]:그림이나 글을 일부러 모방하는 것을 말하며,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巧夺天工 [치마오 두오티안 궁]:인간의 미묘함이 자연보다 낫다는 뜻입니다.

묘사가 기발하다. 精雕[정 디아오 시 케]:섬세하게 조각하다.

예술 작품을 만들 때 공들여 조각하는 것을 설명하며, 신중하고 세심한 가공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독창성[독창성]: 독특하고 기발한 마음. 기술과 예술의 창의성을 말합니다.

독창성 [두추신카이]:시의 원래 의미는 독특하다는 뜻입니다. 나중에는 다른 것을 생각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길을 열다[두피시정]:스스로 새로운 길을 열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스타일이나 새로운 방법을 발명함.

5.옛 그림을 설명하는 말그림에 관한 고사성어와 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붓 밑에 봄바람이 불다:붓에서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그림이나 시를 멋지게 묘사함.

작업하는 붓 마스터 잉크 원더풀:작업하는 붓과 영리한 잉크. 서예, 회화, 시의 기법을 능숙하고 섬세한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붓에서 불어오는 봄바람:붓에서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다채로운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고 작곡합니다.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수 있는 말을 비유하기도 합니다.

명필관리:①원래의 뜻은 그림을 그리기 전에 엷은 색으로 윤곽을 잡고 정성스럽게 구도를 잡으며 관리한다는 뜻입니다. 남조 서허의 고대 회화 기록에서 상직은 여섯 가지 회화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확장하면, 무언가를 공들여 계획하고 실행한다는 뜻입니다. "엉성한 관리" 엉성함, 즉 세밀한 그림이 아닌 나무를 그리는 엉성함이라고도 합니다.

은유적으로, 진지하고 세심하지 않고 거칠게 작업한다는 뜻입니다. 단청 : 단청 : 단 모래와 황록색은 고대 그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안료로 퇴색하기 쉽지 않습니다.

견고하고 흔들림이 없으며 빛이 보입니다. 오버 페인팅 : 빨간색과 청록색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그림 속 풍경의 아름다움은 실제 풍경을 뛰어넘습니다. 그림의 높은 수준의 기술을 나타냅니다.

화면을 탭하면 플라이:화면:화면으로 전환됩니다. 화면에 얼룩을 파리로 그립니다.

높은 수준의 페인팅 기술을 설명합니다. 얼음을 조각하고 기름을 칠하다:얼음 위에 조각하고 응고된 기름 위에 그림을 그립니다.

무익하고 헛된 노력을 비유. 낙서하다:펜으로 아무렇게나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비유.

나중에는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을 겸손하게 이르는 말로 사용되었습니다. "동서로 그리다"와 같은 뜻입니다.

모서리 그리기, 머리 그리기 : 윤곽이나 이미지를 선명하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묘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 없이 그림이나 글을 고의적으로 모방하는 것을 말합니다.

얼음을 칠하고 조각하다:새기다:조각하다. 기름 위에 그림을 그리고 얼음 위에 조각을 한다.

은유는 쓸데없는 것이다. 뭉치다:함께 섞다.

분리할 수 없는 하나로 녹다. 또한 기사의 그림, 고른 레이아웃 및 엄격한 구조를 설명합니다.

융합하다:서로 융합하다. 하나로 융합되어 분리할 수 없음.

또한 기사의 그림, 고른 레이아웃 및 엄격한 구조를 설명합니다. 꿩:꿩:꿩.

원래의 뜻은 진주의 서예를 길들여진 닭에 비유하고, 왕희지의 서예를 꿩에 비유하여 거리를 나타낸 것입니다. 이는 서예와 회화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비유한 말이기도 합니다.

장산지지 도움: 장산: 풍경, 지지: 생명을 구하다. 자연 경관의 도움.

고상함과 천박함을 묘사한 시와 그림은 자연 경관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부처의 눈을 뜨다:불상을 조각하거나 그림을 그리면서 마지막으로 눈을 가리키는 것을 말합니다.

생동감:그림처럼 명확하고 생생하게 묘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생생하다:그림처럼 명확하고 생생하게 묘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파리처럼 그려짐:실수로 인해 화면의 얼룩이 파리처럼 그려졌습니다. 숙련된 그림을 묘사합니다.

신화의 손 단청:신화의 손:높은 기술을 가진 사람, 단청:그림의 안료, 그림의 예술과 비교. 뛰어난 화가를 가리킴.

붓을 잡다:붓을 잡다. 글이나 그림을 가리키기 위해 빌려온 말입니다.

치친수 페인트:피아노 연주, 체스, 글쓰기, 그림 그리기. 종종 한 사람의 문화적 소양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장인정신:자신의 능력을 뛰어넘는 건축, 회화 등의 독창적인 개념을 묘사하는 말입니다. 잉크 핥다:붓의 펜촉을 혀로 핥다; 잉크 빨다:붓의 잉크를 입으로 빨다.

정원이나 그림의 배치가 드문드문하고 얕으면서도 빽빽하고 조밀하여 재미있다는 뜻입니다.

시를 짓거나 작곡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당린진파:전:문자와 그림의 모방, 후:모범적인 문자와 그림.

당나라의 서예는 대부분 진나라의 모형을 모방하여 변형을 가한 것이었습니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모방에 능하고 독창성은 떨어집니다.

벙커:매처럼 사냥에 사용되는 맹금류. 토끼가 뛰어오르는 순간 황새가 급히 내려앉았다.

민첩성에 대한 은유. 글을 빠르고 매끄럽게 그리거나 쓰는 것을 비유하는 말로도 쓰입니다.

토끼가 걸으면 넘어진다:민첩성에 대한 비유. 기사를 빠르고 매끄럽게 그리거나 쓰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토끼의 상승과 추락을 참조하세요. 착각 파리:화면에 얼룩을 파리로 잘못 그리는 것을 비유.

숙련된 그림 그리기를 설명합니다. 바람과 천둥:빠르고 장엄한 서예나 그림을 묘사합니다.

가슴 걸리:마운드:마운드; 걸리:협곡. 그림과 구도와 관련하여 마음속의 심오한 분위기를 파악했습니다.

사물의 판단과 처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마운드와 골짜기가 있는 가슴:마운드:언덕, 골짜기:골짜기.

그림과 구도와 관련하여 마음속의 원대한 분위기를 파악했습니다. 또한 사물의 판단과 처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가슴에 언덕과 골짜기:언덕:언덕; 협곡:협곡. 그림과 구도와 관련하여 마음속의 심오한 분위기를 파악했습니다.

사물의 판단과 처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자수 및 조각:루:산문에 있는 오두막; 랴오:건물의 지붕.

색색으로 칠해진 문과 조각된 지붕. 건물의 절묘한 웅장함을 묘사합니다.

생각이 붓과 함께 움직인다:시를 짓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하며, 아이디어나 구상이 명확하고 성숙하면 즉시 그 분위기를 붓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먹이 넘친다: 먹: 종이와 잉크. 시와 그림은 먹과 종이를 넘어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해야 합니다.

6. 수묵화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1. 가을 물은 저녁 해를 비추고, 수묵화는 새로운 그림을 그린다.

수묵 관음은 비교하기 어렵다. --- "금문은 아름답다" 익명 4. 구름과 칼 라오준투의 두 방, 수묵화 반음.

--"리이켓에게" 쉬훈 5. 재산 관리 서쪽의 구룡 동쪽. 고대 수묵화.

-- "우산 운우산 북쪽의 연기와 비" 리치셴 6. 오늘날의 고대 위차오 방언, 장산 수묵화. --- "목련꽃은 게으른 사람을 게으르게 한다" 류 7. 먹방울, 바람 가득.

-- "칭핑 레-비티 우 장시 투 산호 그물 이름 책 비문"권 8 권 8. 봄의 수묵화 그림은 조용하고 꽃밭은 늦다. -- "봄 소리" 팡유 9, 낭만주의 문학 무한, 수묵화 경연시.

--"왕진경의 열네 운율과 진경의 조화의 말" 수시 10, 보라색 대나무 손잡이를 들고 새로운 수묵화를 들고 있습니다. --- "서판의 노래" 왕 대관식 11, 천둥, 용, 뱀, 죽은 나무와 덩굴이 있는 산과 바위를 수묵으로 그린 고대 그림.

- "수시연" 황 팅젠12, 먹과 씻기를 배우기 쉬운 닫힌 문, 소나기 그림을 위해 강남을 뿌린다. --- "시후이 하오란 "팅수안 잉크" 황팅지안 13, 풀 잉크, 투우 옆에 붓을 던지기만 하면 됩니다.

-- "왕유준 잉크 풀"진천위 14, 산색 밝은 오래된 연기가 혼돈의 그림자 녹색에 구름. --- "가을 야생의 16곡과 왕유민" 왕도 15, 아틀라스 지역 잉크 하늘의 색, 먼지 없는 자연의 아들.

--"봄눈의 열 운율" 양-.

7. 조각된 들보, 장인 정신, 장인 정신, 고대 색채, 뒷맛, 비 관용적.

병음 발음 디아오리앙후아둥

해석 색채 그림으로 장식된 매우 화려한 집을 의미합니다.

교묘한 단어 사용.

발음: 오 두오 티 아 엔 지 낫 응

통역: 우월하다. 인공적인 독창성은 자연보다 우월하다. 설명이 능숙하다.

원조맹부의 시 "불꽃의 선물"에는 "세상의 경이로움은 자연을 장악하고 약을 정제하고 등불을 태우며 같은 하늘에 있다"는 구절이 있다.

균열의 계곡도 건널 수 있네, 인간의 힘으로~. (우 - "양쯔강 다리 개통을 축하하며")

독창성

설명:장인정신:영리한 마음. 독특하고 독창적인 마음을 가짐. 기술과 예술의 창의성을 말한다.

출처:1978년 시 잡지 3호: "시적 풍미의 힘은 비교와 즉흥의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리허의 시는 이 점에서 독창적입니다."

그의 디자인은 독창적입니다.

매혹

설명:승리: 승리. 누군가를 좋은 곳으로 인도하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어원:남조의 류이칭, 렌신유의 생일에 대한 역사: "왕위준, 와인이 손님을 유혹한다."

예:부채 그림 작은, 소주 정원, 패턴은 작지만 항상 그렇게 ~. ★진무의 새우 재미

골동품(고색고시앙)

설명:기구, 그림, 서예의 고풍스러운 색채와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출처:송자오시웨이의 동청루: "고대의 그림은 유색 잉크 또는 옅은 잉크로 만들어졌으며, 먼지를 먹으로 사용하여 고대의 향기가 있고 사랑스럽다."

예시: 밝은 유리창 너머로 그림, 도자기, 청동 삼각대, 작은 청동 불상을 볼 수 있습니다. ★쉬치의 "진정성"

빛줄기 주위에 메아리

설명: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노래를 묘사한 것입니다.

출처:리자 - 당문: "옛날에 한의 동방 원정이 합쳐져 식량이 부족했다. 그는 용문을 지나가면서 노래를 부르며 먹는 척했다. 그가 떠날 때 그의 목소리는 사흘 동안이나 주변에 남아 있었다."

예문: 반나절 동안 고생한 끝에 감동의 노래 한 소절을 들은 것은 헛된 여행이 아니었다. "~, 사흘 동안 쉬지 않고"는 정말 그런 느낌입니다. ★ 량시추의 '오페라에 가다'

순응하지 말라

해설:작은 배:새 둥지, 연구사발:밥을 짓는 돌로 만든 도구. 고루하지 않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갖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출처:우송커의 시 "시를 배우다": "소림사에서 뛰어내려 푸지가 하늘로 돌진한다." 밍후잉린, "시의 내적 편집 IV": "초보자는 집을 떠나지 않고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예시:이 "볼록"과 "오목"은 가장 적게 사용되어 왔으며 이제는 정자의 이름으로 직접 사용하는 것이 더 신선합니다. ★ 조청쉐친 "붉은 저택의 꿈" 일흔 여섯 번째

본문:절묘하고 대중적 * * *

해석:특정 문학 및 예술 작품이 아름답고 대중적이며 모든 문화 수준의 사람들이 감상 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단어:아름답다

해석:승리하다. 아름다운 것이 너무 많아서 잠시도 볼 수 없다.

단어:인기

해석:웨이:좋은 고기; 바베큐:구운 고기. 절인 음식과 구운 음식 모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을 말합니다. 비유를 하자면, 소송을 하는 사람들이 좋은 시를 칭찬한다는 뜻이다.

단어: 높고 낮다.

해석:멜로디가 깊어서 따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오래된 손가락은 찾기 어렵다. 지금은 대중적이지 않아서 읽을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는 연설이나 작품을 비유하는 말이다.

원문:훌륭한 글

해석:화:꽃을 심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글 솜씨가 뛰어남.

단어:양춘백수

해석:원래는 전국 시대 초나라의 고상한 노래를 가리킨다. 심오하고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문학 예술을 비유하는 말이다.

성어:펜이 용과 뱀처럼 걸어간다.

해석:선명하고 웅장한 서예를 묘사함.

단어:비범할 비

유음:보통펀시앙

해석:비범할 비

통역:평범하지 않은 음악. 비범하고 뛰어난 것을 묘사함.

단어:독특하다

유음:비어 있고 뜨겁다

해석:하지 않다:또한. 독특한 스타일도 있다.

조각, 장인, 독창, 골동품, 새것, 독특한 - 수공예품을 설명합니다

흥미롭고, 아름답고, 잘 알려져 있고, 멋지게 쓰여 있고, 멋지게 뱀 모양을 한 - 기사를 설명합니다

. /여운, 우아하고 대중적인, 높고 낮은, 봄의 하얀 눈, 비범한, - 음악을 묘사한다

친구야, 너도 6학년이니

8. 고화 감상 에세이 '부춘'은 원나라 화가 황의 작품입니다. 이 그림은 황이 쓸모없는 선생에게 그린 것입니다. 전체 그림은 저장성의 푸춘강을 배경으로 경쾌하고 우아한 붓놀림, 적절한 풍경 배치, 마른 먹과 젖은 먹의 다양한 색채로 표현되었습니다. 황의 걸작으로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이 그림은 수집가 우홍위에게 넘겨졌는데, 우홍위의 조카가 화재에서 구출될 경우를 대비해 죽기 전에 제물로 불태우라고 주문할 정도로 애착을 가졌던 이 그림은 이때 이미 크게 두 부분과 작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불에 타버렸다고 전해집니다. 첫 번째 부분은 현재 저장성 박물관에 있는 '산에 머무르다'로, 두 번째 부분은 현재 타이베이의 국립고궁박물원에 있는 '쓸모없는 명장 두루마리'로 불립니다.

2011년 5월 18일 베이징에서 '위산투' 인도식이 열렸고, 6월 1일에는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쓸모없는 명장 두루마리'와 함께 공동 전시되었습니다. 황은 31세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지만, 불우한 시기로 인해 50세 전후, 즉 출소 후까지 산수화에 집중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자연에 대한 애정과 폭넓은 문화적 소양, 많은 고대 명작을 일찍부터 모사한 덕분에 그는 심오한 기술을 연마하고 심오한 지식을 가슴에 쌓아 처음부터 높은 예술적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북송 시대의 위대한 화가 동원의 화법을 기본으로 삼고 다른 유명 화가들의 장점을 흡수하고 자연을 연구하면서 얻은 영양분을 종합하여 점차 자신만의 예술관을 창조했습니다. 그의 산수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하나는 연한 적색에 울퉁불퉁한 바위와 웅장한 붓놀림이 돋보이는 수묵담채화이고, 다른 하나는 선이 적고 붓놀림이 단순하며 '그림의 재미'라는 사상과 '격렬하고 화려한' 붓과 먹의 효과를 충분히 구현하는 수묵담채화입니다.

황과 그의 동시대 친구인 왕맹, 니잔, 전우 등 절친한 친구들은 시와 그림을 교류하고 의논하며 종종 산수화를 재미로 함께 그렸습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을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시와 그림의 유기적인 결합에 전념했습니다. * 그들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화풍을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시와 그림의 유기적인 결합에 전념하여 중국 문인화를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이끌었고, 그로 인해 원나라 4대 대가라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반면 황은 뛰어난 업적으로 회화계의 정점에 서서 후대 화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원나라 4대 거장 중 첫 번째'로 불렸습니다. 황과 푸양은 끊을 수 없는 인연을 맺었습니다.

황양은 유명한 산과 강을 모두 여행했지만 부춘의 산과 강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말년에 그는 샤우키 샘(현재 푸양시 동쪽 교외의 황림공원)에 집을 짓고 정착하여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기를 보냈으며 수많은 걸작을 남겼습니다. 그때부터 황의 이름은 그가 거장이 된 요람이자 아름다운 푸춘강에 눈부신 광채를 더한 푸춘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푸춘은 황이 79세 때 쓴 글입니다. 길이 33센티미터, 너비 636.9센티미터의 이 두루마리는 푸양에서 푸춘강을 배경으로 한 그의 생애를 담은 걸작입니다.

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그는 하루 종일 부춘강 양쪽에서 연기와 구름의 경이로움을 관찰하고 강과 산, 해변에서 낚시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좋은 경치를 만나면 언제든지 펜과 종이를 들고 스케치하며 지칠 줄 몰랐습니다. 푸춘강변의 많은 산촌 마을에 그의 발자취가 남아있습니다. 심도 있는 관찰과 실제 경험, 풍부한 자료로 《부춘산수》의 창작에는 탄탄한 삶의 토대가 있었고, 말년의 완벽한 펜과 먹 솜씨까지 더해져 그는 쉽게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수천 개의 산과 계곡은 기이할수록, 깊을수록 아름다운 부춘산수의 아름다운 얼굴을 생생하게 재현했고, 그 본연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보여 주었다. 죽기 직전까지 약 7년간의 노력 끝에 완성된 이 장엄한 걸작은 화가가 푸춘의 풍경과 어우러진 절정의 작품입니다.

두루마리를 펼치면 구릉과 봉우리, 비옥한 강과 모래 마을 등 초가을 푸춘강 지역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구름과 안개가 오두막을 덮고 물결이 어선을 뒤엉키게 합니다.

나무는 푸르고 울창하며, 시냇물은 깊고 넓고, 샘은 거꾸로 솟아 있습니다. 정자, 작은 다리, 각자의 자리에 있는 새와 꽃, 선명하고 적절합니다.

"풍경은 사람과 함께 움직이고, 사람은 풍경과 함께 움직인다"는 것은 단계적으로 상당한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단계적으로 움직입니다. 이 풍경 두루마리의 레이아웃은 평면에서 깊이까지 넓어지고 공간은 매우 자연스러워 사람들이 현실적이고 친근감을 느끼게합니다. 붓과 먹 기법에는 전작의 강점이 담겨 있으며 연한 황토를 색으로 사용하여 자체 제작했습니다. 이것은 황의 첫 번째 '연적법'입니다.

그림 전체가 단순하고 명료하며 현실과 공허함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황의 예술적 특성과 영적 영역을 보여주는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의 훌륭한 창작물이 있으며 나중에 "란팅의 그림"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항저우에서 첸탕 강을 건너 푸양으로 가면 그림 같은 풍경은 자연스럽게 부춘산 주거와 형태와 품질의 조화의 양면이 될 것이며 작가의 삶에 대한 이해를 칭찬하고 대상의 본질을 파악한 다음 예술적 이미지의 위대한 능력으로 증류 및 요약됩니다.

원나라 이래 화가, 수집가, 감정가, 심지어 봉건 황제 황제의 권력과 부까지 <부춘산수>를 높이 평가하고 원본을 목격하는 영광을 누렸기 때문에 이 보물 같은 그림은 삶의 모든 변곡점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유통 과정에서 건륭 흥미진진한 "부춘 미스터리"를 촉발시켜 황제 이홍이 진위를 잘못 판단하여 매료되었으며 수집 된 애호가들도 불에 태워지고 훼손되었습니다.

현재 앞부분은 저장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고 뒷부분은 대만 지방에 숨겨져 있습니다. 국내외 모든 중국인들은 조국의 통일과 보물 지도의 조기 완성을 간절히 고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