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쓰라린 시인 지아 섬 이야기.
쓰라린 시인 지아 섬 이야기.
한. 랑이라는 단어는 불멸의 단어입니다.
당나라 때 허베이성 유저우시 판양현(현 허베이성 주오저우시)에서 태어났다. 어린 나이에 승려가 되었으나 이름이 없음.
자칭 "제석산인". 낙양에 있을 때 당시의 명령으로 오후에는 외출이 금지되어 있었다고 한다. 자도는 시를 짓는 것에 대해 불평하다가 한유에게 발각되었습니다. 이후 한유의 가르침을 받아 황실 과거시험에 응시했지만 1등에 들지 못했습니다. 당문종은 배척당하고 장강의 수장 자리로 강등되었습니다.
회창 초기에 탕문종은 저우푸시창에서 한 가정으로 옮겨졌지만 병으로 죽지는 않았습니다. 쓴 시인: 당나라의 자도는 쓴 시파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학교에 대해 불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시 한 편, 시 한 줄을 위해 노력과 시간을 아끼지 않으니까요. 몇 년 후 지아 다오는 시를 쓴 적이 있습니다.
시가 완성된 후 그는 기뻐서 눈물을 흘렸을 뿐만 아니라 가슴이 아팠습니다. 물론 그는 수도가 될 때마다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 경우라면 그는 시인이 되지 못했을 테니까요.
한 번은 자관이 당나귀를 타고 공식 도로를 달렸습니다. 그는 시 한 수를 읊고 있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이웃이 거의 없는 암자, 사막의 정원으로 가는 풀밭길.
풀장 옆 나무에는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수도사들이 문을 두드렸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것 같은 예하라의 매혹적인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정해진 날에 친구들과 함께 은퇴하고 다시 돌아올 겁니다." 그러나 그가 결정하지 못한 한 가지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두 번째 문장의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밀었다"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밀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노크하거나 밀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중얼거렸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그는 당나귀를 타고 고위 관리인 한유의 의장대로 들어갔다. 한유는 자도가 왜 침입했는지 물었다.
자도는 한유에게 자신이 지은 시를 읽어주다가 '밀다'로 할 것인지, '두드리다'로 할 것인지 결정하지 못했다. 이 말을 들은 한유는 자도에게 "노크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밤에 다른 사람의 집을 노크하는 것은 여전히 예의입니다! 게다가 '敲'이라는 단어는 한밤중에 소음을 더합니다.
그리고 더 크게 읽히기도 하죠." 자다오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번에는 벌을 받지 않았을 뿐 아니라 한유와도 친구가 되었다.
그 후부터 넛지는 기사를 작성하거나 어떤 일을 할 때 몇 번이고 생각하고 또 생각한다는 의미로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베이징 출신인 지아관.
어린 시절 가난했던 그는 불교에서 이름도 없이 승려가 되었습니다. 팡산의 스유커우시 마을에 살았으나 지아를 떠났습니다.
19세에 그는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맹자와 한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으로 돌아온 후 그는 학자로 거듭 인용되었습니다.
당시 탕문종은 장강(양자강)의 수석 부기장이었기 때문에 '가창장'으로 불렸다. 그의 시는 잘 지어졌으며 황량하고 외로운 곳에 대한 글을 즐겨 썼는데, 괴로움과 감정이 가득했습니다. 그는 "한 곡에 3년 동안 두 줄, 한 곡에 두 눈물을 흘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양쯔강 시집은 총 10권으로 370여 편의 시가 수록된 작품입니다. 그 외에도 세 권의 소품집과 한 권의 시집이 있습니다.
자도는 '시의 포로'로 알려졌으며, 평생 일반인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인재 전기는 그를 "세상을 아는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오로지 시와 추도문을 쓰는 것을 좋아했고 말하기를 열심히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view/56069.htm?fr=ala0_1_1 .
2. 타계한 시인 지아 섬의 이야기. 가섬 소개: 가섬(779~843)은 당나라의 시인입니다. 그는 한족의 일원이었습니다. "랑"이라는 단어는 불멸의 단어입니다. 당나라 때 허베이성 유저우시 판양현(현재의 허베이성 저우저우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승려가 되었으나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지에시 산인"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가 낙양에 있을 때 당시의 명령에 따라 오후에는 외출이 금지되었다고 합니다. 자도는 시를 쓰는 것에 대해 불평하다가 한유에게 발각되었습니다. 나중에 한유의 가르침을 받아 황실 시험에 응시했지만 1등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당문종은 배척당하고 장강의 수석 부기장으로 강등되었습니다. 혜창 초기에 탕문종은 저우푸시창에서 한 가정으로 옮겨졌지만 병으로 죽지는 않았습니다. 쓴 시인: 당나라의 자도는 쓴 시파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불평의 학교란 무엇인가요? 시 한 편, 시 한 줄을 위해 노력과 시간을 아끼지 않습니다. 지아 다오는 몇 년 후 시를 쓴 적이 있습니다. 시가 완성된 후 그는 행복할 뿐만 아니라 가슴이 아팠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물론 그가 자본이 될 때마다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랬다면 그는 시인이 되지 못했을 테니까요.
한 번은 자관이 당나귀를 타고 공식 도로를 달렸습니다. 그는 시를 읊고 있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이웃도 거의 없이 세상으로부터 고립되어 있고,
초원은 사막의 정원으로 뻗어 있다.
수영장 옆 나무에서 새들이 쉬고,
수도사들이 문을 두드린다.
다리를 건너면 색이 나뉘고,
돌을 움직이면 구름 뿌리가 움직인다.
당분간은 여기 있으렴,
말은 세지 마라.
그러나 그가 결정하지 못한 한 가지가 있었는데, 그것은 두 번째 문장의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밀었다"였다. 하지만 그는 문을 밀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느꼈고, 노크하거나 밀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혼자 중얼거렸다. 무의식적으로 그는 당나귀를 타고 고위 관리 한유의 의장대 안으로 들어갔다.
한유는 가도에게 왜 침입했는지 물었다. 가도는 한유에게 자신이 지은 시를 읽어주었는데, '밀다'를 써야 할지 '두드리다'를 써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한유는 자도에게 "노크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밤에 남의 집을 노크하는 것은 여전히 예의입니다! 게다가 "敲"라는 단어는 밤에 조용할 때 조금 더 소음을냅니다. 게다가 읽기에도 훨씬 더 시끄러워요." 지아다오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번에는 벌을 받지 않았을 뿐 아니라 한유와도 친구가 되었다.
그 후로 넛징은 글을 쓰거나 어떤 일을 할 때 몇 번이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는 것을 가리키는 말로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지아 관은 베이징 출신입니다. 어린 시절 가난했던 그는 불교에서 이름도 없는 승려가 되었습니다. 팡산의 스유커우시 마을에 살던 그는 19살에 지아를 떠나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맹자와 한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세속 세계로 돌아온 후 그는 반복적으로 학자들을 그렸습니다. 당시 당문종은 양쯔강의 수석 부기장이었기 때문에 '가창장'이라고 불렸습니다. 그의 시는 잘 지어졌고 황량하고 외로운 곳, 괴로움과 감정이 가득한 곳을 소재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3년 동안 두 개의 문장을 쓰고 한 곡에 두 개의 눈물을 흘렸다"고 주장했습니다. 10권으로 구성된 양쯔강 시집에는 370여 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3권의 소품집과 1권의 시집이 있습니다. 자도는 "시의 포로"로 알려졌으며, 평생 평범한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인재 전기는 그를 "세상을 아는 사람"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오직 시와 추도문을 쓰는 것을 좋아했고 글쓰기에 열중했습니다. 구체적인 소개는 여기: /view/56069.htm?fr=ala0_1_1
3. 시인에 대한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시인은 맹자오와 지아다오로 대표되는데, 수시는 이 두 시인을 '교외의 얇음'이라고 불렀습니다.
자도의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어느 날 자도가 갑자기 당나귀에게 '새들은 못가의 나무에 머물고, 승려들은 달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노래했습니다. 처음에는 '밀다'나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쓰고 싶었지만 망설였어요. 그래서 당나귀를 '밀다' 제스처를 취하고 '노크' 제스처를 취했습니다.
반 정사각형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시청자들은 어안이 벙벙했고 섬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당시 조선 법무부는 북경과 음에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었고, 그 정신은 깨끗하고 엄격했다. 그러나 세 번째 후렴이 끝나자 고지마는 보이지 않는 손짓을 했다. 러시아는 당나귀를 깨달음의 섬인 음의 앞에 세워놓고 관리로서 당나귀를 밀었다. 카운슬러에게 책임이 있다.
섬 오른쪽 : '나는 쿠데타, 음안 두 단어 미정. 나는 시의 집에 들어가서 위대한 관리에게 달려갔습니다. 나는 감히 그것을 이용하지 않고 붙잡고 싶습니다. 한은 즉시 오랫동안 열심히 생각한 후 섬이 '타이핑하는 것이 너무 좋다'고 말했습니다.
지아도는 "수영장 바닥에서 혼자 걷다, 나무의 수"두 줄, 더 많은 감탄사 "두 줄을 얻기 위해 3 년, 눈물로 가득 찬 노래"를 썼습니다. 루옌젠도 있습니다. 그의 '괴로움'에는 "한 줄을 부르면 수염 몇 개가 부러진다"는 대사가 있습니다. 또한 두 푸의 "인간의 본성에는 좋은 대사가 있고, 그 말은 충격적인 죽음이 아니다"에서도 그가 쓴맛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시인에 대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시인은 맹자오와 지아다오로 대표되는데, 수시는 이 두 시인을 "교외의 얇음"이라고 불렀습니다.
자도의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어느 날 자도가 갑자기 당나귀에게 '새들은 못가의 나무에 머물고 스님은 달을 두드리고 있네'라고 노래했습니다. 처음에는 '밀다'나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쓰고 싶었지만 망설였어요. 그래서 당나귀를 '밀다' 제스처를 취하고 '노크' 제스처를 취했습니다.
반 정사각형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시청자들은 어안이 벙벙했고 섬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당시 조선 법무부는 북경과 음에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었고, 그 정신은 깨끗하고 엄격했다. 그러나 세 번째 후렴이 끝나자 고지마는 보이지 않는 손짓을 했다. 러시아는 당나귀를 깨달음의 섬인 음의 앞에 세워놓고 관리로서 당나귀를 밀었다. 카운슬러에게 책임이 있다.
섬 오른쪽 : '나는 쿠데타, 음안 두 단어 미정. 나는 시의 집에 들어가서 위대한 관리에게 달려갔습니다. 나는 감히 그것을 이용하지 않고 붙잡고 싶습니다. 한은 즉시 오랫동안 열심히 생각한 후 섬이 '타이핑하는 것이 너무 좋다'고 말했습니다.
지아도는 "수영장 바닥에서 혼자 걷다, 나무의 수"두 줄, 더 많은 감탄사 "두 줄을 얻기 위해 3 년, 눈물로 가득 찬 노래"를 썼습니다. 루옌젠도 있습니다. 그의 '괴로움'에는 "한 줄을 부르면 수염 몇 개가 부러진다"는 대사가 있습니다. 또한 두 푸의 "인간의 본성에는 좋은 대사가 있고, 그 말은 충격적인 죽음이 아니다"에서도 그가 쓴맛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쓴소리에 대한 이야기의 짧은 요약은 무엇인가요? "삼년과 두 문장이 한 문장보다 낫고, 한 노래에서 눈물이 흐른다."입니다. 영혼의 동반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산으로 돌아가 우물에 빠지고 만다는 뜻입니다. "'홀로 걸으며 연못 바닥의 나무를 세는 것'에 대한 지아다오의 심정입니다. 사실 이 자조적인 시는 특정 시를 위해 쓴 것은 아닙니다. '깊은 생각'으로 유명한 지아 다오에게는 이 외에도 씁쓸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지아도는 결코 한탄만 한 시인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장안에 머무는 동안 혼자서 마른 당나귀를 타고 거리를 다녔습니다. 당시 가을바람은 몹시 차가웠고 노란 낙엽이 사방에 널려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낙엽이 온통 나뭇잎'이라는 키워드를 천천히 읊었다:고대 시인 자도, 천사도, 북송 시 혁명 운동, '당채지 전기', 장안, 눈물
분류:I209
본문 스냅샷: "삼년과 두 문장, 노래와 두 눈물. 내 소울메이트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나는 산으로 돌아가 쓰러질 것이다." "웅덩이 바닥에서 홀로 나무를 세며 걷는" 지아다오의 심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사실 시인의 고뇌를 묘사한 이 시는 특정 시를 위해 쓴 것은 아닙니다. '사려 깊음'으로 유명했던 자다오에게는 씁쓸한 사연이 많았습니다. 자다오만이 한탄한 시인은 결코 아니었습니다. 장안에 머물다
6. 자도에 관한 짧은 이야기 자도에 관한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밀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밀기 이야기는 그가 승려였을 때 일어났습니다. 그 당시 그는 여전히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작은 당나귀에 앉아 천천히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는 어느 집에 가서 시를 쓰게 되었고 시를 썼습니다. 하지만 시를 쓴 후 몇 번 더 읽다가 항상 자신을 붙잡는 듯한 한 단어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나귀를 계속 탔습니다. 걸어가던 중 관용차 의자에 앉아 있던 한유와 마주쳤습니다. 고대에는 관리나 황제가 여행할 때 일반 백성들은 길을 양보해야 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양보하는 것을 잊고 한유 일행과 정면으로 부딪쳤습니다. 가마 의자에 앉아 있던 한유는 밖의 소란스러운 소리를 듣고 가마 의자의 커튼을 걷어 밖을 내다보았습니다. 수행원이 큰 소리로 가관을 꾸짖자 한유는 가마에서 내려와 상황을 물었습니다. 문장을 생각하느라 정신이 팔려 길을 걷는 것을 잊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유는 그가 한 단어를 생각하려 한다는 말을 듣고 즉시 관심을 갖고 자도에게 그 단어에 대해 자세히 물었습니다.
자도는 한유에게 자신의 시에 대해 말하면서 밀고 당기는 것 사이에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한유의 재능은 모두가 알고 있었다. 그는 한참을 생각한 후 한유에게 말했다. 지금은 밤이 늦었으니 타자를 쓰는 것이 좋겠고, -타자를 쓰면 늦은 밤의 고요함을 더 잘 나타낼 수 있을 거라고요.
자관은 한유의 가르침을 받고 한 번에 많은 것을 이해했습니다. 다시 한 번 자도의 시를 통해 한유는 그를 높이 평가하고 어떤 식으로든 그를 돕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자도가 세속화된 후 한유의 지도를 받아 황실의 과거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그러나 몇 번이고 낙방했지만 마침내 무언가를 성취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제 리녕 암자.
당나라:지아 섬
이웃이 거의 없고, 황야로 이어지는 무성한 길이 있어 삶은 한가롭다. 새들이 풀장 옆 나무에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기도 합니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것 같은 예하라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짜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것입니다.
번역
이웃이 거의 없는 이곳에서 여유롭게 살고 있는 나는 무성하게 자란 길을 따라 작고 황량한 정원으로 이어진다.
수영장 옆 나무에는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었고, 밝은 달빛 아래서 수도사들이 문을 두드렸다.
다리를 건너면 구름 발이 떠 있고 바위가 움직이는 것 같은 황야의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짜에 다시 돌아와 친구들과 함께 은둔 생활을 할 것입니다.
7. 지아섬에 관한 짧은 이야기지아섬에 관한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밀기 이야기입니다.
밀고 두드리는 이야기는 그가 승려였을 때 일어났습니다. 그 당시 그는 여전히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는 작은 당나귀에 앉아 천천히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는 어느 집에 가서 시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를 쓴 후 몇 번 더 들여다보던 그는 항상 자신을 붙잡는 듯한 한 단어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나귀를 계속 탔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그는 관용 가마에 앉아 있던 한유와 마주쳤습니다.
고대에는 관리나 황제가 여행할 때 일반 백성들은 길을 양보해야 했습니다. 그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양보하는 것을 잊고 한유 일행과 정면으로 부딪쳤습니다.
가마 의자에 앉아 있던 한유는 밖에서 소란스러운 소리를 듣고 가마 의자의 커튼을 걷어 밖을 내다보았습니다. 수행원이 큰 소리로 가관을 꾸짖자 한유는 가마에서 내려와 상황을 물었다.
문장을 생각하느라 정신이 팔려 길을 걷는 것을 잊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유는 그가 한 단어를 생각하려 한다는 말을 듣자마자 즉시 관심을 갖고 자도에게 그 단어에 대해 자세히 물었다.
자도는 한유에게 자신의 시에 대해 말하면서 밀고 당기는 것 사이에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한유의 재능은 모두가 알고 있었다. 그는 한참을 생각한 후 한유에게 말했다. 밤이 늦었으니 타자를 쓰는 것이 좋겠고, -타자를 쓰면 늦은 밤의 고요함을 더 잘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아관은 한유의 가르침을 받고 한 번에 많은 것을 이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한유는 자도의 시를 보고 그를 높이 평가하고 어떤 식으로든 도움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자도가 세속화된 후 한유의 지도 아래 황실의 과거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그러나 몇 번이고 낙방했지만 마침내 무언가를 성취했습니다. 확장 데이터: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당나라 리녕 암자의 제목:자도 암자 덜 이웃, 빈 정원으로 들어가는 풀길.
연못 옆 나무에는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듯한 예하라의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예정입니다. 이웃이 거의 없는 한가로운 곳이고, 작고 황량한 정원으로 이어지는 무성한 길이 있습니다.
수영장 옆 나무에는 새들이 자유롭게 둥지를 틀고 밝은 달빛 아래서 수도사들이 문을 두드려요. 다리를 건너면 구름 발이 떠 있고 바위가 움직이는 듯한 황야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정해진 날에 다시 돌아와 친구들과 함께 은둔 생활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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