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봄에 관한 시 (현대)

봄에 관한 시 (현대)

1. 봄에 관한 현대시 4 곡 < P > 봄에 관한 현대시 4 곡 1. 봄의 8 단 4 구를 묘사한 현대시.

나는 초동이의 봄과 약속이 있다. < P > 천둥소리가 곤충에게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 P > 나는 거의 잊을 뻔했다. < P > 봄과의 데이트 < P > 이 계약은 어린 시절부터 이미 체결되었다.

장마철이 너무 길어요.

인류의 옳고 그름에 너무 바쁘다.

봄, 역시 건망증이 있지 않나요? 성운은 전원의 초청을 받아들였다.

연이 아파트 밖으로 날아갔다. 진달래꽃이 산들을 붉게 태웠다.

연말에 누가 부르고 있습니까? < P > 나는 떠나기 전에 < P > 봄이 아직 서리와 눈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거듭 일깨워 주었다. < P > 사장님께 작별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 P > 이 잊혀졌던 도시 < P > 는 노란 원고지 한 묶음을 들고 < P > 읽지 않은 오래된 책 몇 권 < P > 과 반생의 영욕 희비 < P > 가 떠나고 ... < P > 잠자리를 환영합니다 < P > 들어봐, 뒤늦은 발자국 소리가 다가왔어 ... < P > 동풍에 따스한 호수 < P > 햇빛이 자작나무 숲을 녹색으로 만들었다. < P > 황새는 참지 못하고 한 마리씩 기다렸다. < P > 운산출렁이를 탈출하는 그림자 < P > 봄과의 약속이 기억납니다.

소년 시절 예약한 풍경.

좋은 꽃이 방금 반을 피었다.

식물이 전방의 길에서 발아한다.

나의 모든 고민은 조용히 사라지고 있다.

봄, 기다려 주세요 ...

2. 봄을 묘사한 고시는 211 곡이다.

봄을 묘사한 고시가 많다. 여기에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무슨 장, 당나라 시인, "영류" < P > 원문: < P >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 P >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P > 키가 큰 버드나무가 신록잎을 걸치고 부드러운 버드나무가 늘어져 1 만 개의 녹색 리본이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누구의 교묘한 손이 이 얇은 연잎을 잘라 냈습니까? 원래는 2 월의 따뜻한 봄바람이었다. 그것은 영리한 가위와 같다.

2,' 춘효' 당대 시인 맹호연 < P > 원문: < P > 봄날의 수면병이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내 수면을 방해했다. < P > 하룻밤 비바람, 낙화는 얼마나 되는가. < P > 봄, 어느새 날이 밝았다. 재잘거리는 새 울음소리가 나를 잠들게 했다. 어젯밤 비바람이 그치지 않았다.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봄꽃이 떨어졌습니까?

3. 당대 시인 최호의' 남성' < P > 원문: < P > 지난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룹니다. < P >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며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 P > 지난 겨울,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밝은 복숭아꽃을 비췄다. 오늘 다시 여기에 왔을 때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몰랐다. 복숭아꽃만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봄바람에 활짝 핀다.

4. 송대 시인 예소옹' 정원은 가치가 없다' < P > 원문: < P > 주인이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을까 봐 가볍게 장작문을 두드려 오랫동안 열리지 않았다. < P >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벽을 내밀었다. < P > 아마도 정원사는 내 나막신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을까 봐 가볍게 장작문을 두드렸지만 오랫동안 아무도 열리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정원의 봄빛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벽에 분홍색 살구꽃 한 송이가 있다.

5. 송대 시인 수시' 혜충강변 만경 2 곡' < P > 원문: < P > 대나무 숲 밖의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훈춘을 알아차렸다. < P >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를 준비하며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쳐 가고 있다. < P > 대나무 숲 밖에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피었고, 물속에는 오리가 헤엄치고 있었다. 그들은 먼저 이른 봄에 강물이 따뜻해지는 것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이미 쑥이 가득 자랐고, 아스파라거스는 이미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도 곧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것이다.

3.4 편의 봄을 묘사한 시

"

가 새 불, 호수에 새 연기가 왔다.

방향. 가장 중요한 장점은 푸른 잎이 가지를 걸치고 수생초본식물이라는 것이다. < P > 당 두보' 곡강 대어' < P > 침략릉의 설색이나 황화채,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 P > 초: 옛사람들은 고민을 잊게 할 수 있는 풀: 경성의 거리. 멀리 잔디밭을 바라보니, 각종 붉은 보라색의 전투 보리풀이 있다.

팡 페이; 춘초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새싹이 살짝 드러났다. 봄의 눈이 너무 늦게 왔다. 바람은 진홍색이라 버드나무 가지의 봄바람을 느낄 수 없다. 절대적인 승리 훨씬 낫다. < P > 당한은' 이른 봄' 에 장수부 18 명을 거느리고 있다.

잔디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다. < P > 당의 두 가지 차가운 음식 < P > 새해에는 청춘이 없고, 물은 길고 바람은 푸르다.

염지: 안녕하세요. < P > 당대 두보의 청정시 두 곡 < P > 은 봄바람이 서로 속이는 것처럼 나무와 꽃으로 이른 봄의 경치를 장식했다. "

강변 천수 살구나무에 새 밤바람이 불었다. 정원의 짙은 그늘이 푸른 파도 속에서 반짝 빛났다.

바람이 많이 부는 밤이었다. 이 말은 황화채가 싹이 나고 수레바퀴가 부용풀 밖에서 은은하게 천둥을 친다는 것이다. < P > 는 중얼거렸지만 춘성은 약간 춥다. 아름다운 화초의 춘시 < P > 소수 솜이 늦었고 리코펜이 가볍다. 봄에는 낮이 길고 수컷은 멀다.

처음 두 문장은 빨간색과 버들개지를 설명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날이 길어지고, 봄이 멀고, widex 의 새가 기침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P > 당의' 성동 초봄' < P > 양쯔강은 봄물이 푸르고 연잎은 돈처럼 크다. 당장계' 춘별곡' < P > 는 가끔 3 ~ 2 시에 비가 와서 곳곳에 다섯 송이의 꽃이 널려 있다. < P > 는' 청명상하도' 에서 풍경에 대한 묘사로 제왕의 만지의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천거리, 녹류황반 불공평.

절반; 다수. < P > 당 다수륜' 수계정' < P > 시인 설청장, 유춘천 회천 보안.

당한이 준 감춘시

바람이 불며 푸른 잎이 가지투성이다. < P > 당 두목' 하염없는 망망' 시: "학교에 가서 봄을 찾는 것은 자연히 늦고, 새싹은 섬세하게 의논한다."

당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 7 곡 찾기'

스위프트 젖은 숲, 오경춘회. < P > 당의' 조영포드도' < P > 동풍이 언제 도착했는지 청호가 산에 올랐다. < P > 당구의 제목은' 농민의 아버지 루사' < P > 입니다. 봄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를 바꾸는 것을 느낄 수 없습니다. < P > 당 한영의' 어두운 날에 나타난 판사': "노년부터 강성사: 하룻밤 사이에 봄바람이 불다. 당왕오리' 춘유가' < P > 한차례 연우가 동쪽에서 불어와 눈밭을 덮쳤다. 누출, 연우, 살구꽃 한 줄기 < P > 정: 해안지 지세가 평평하고, < P > 당대의 두보의 춘윈 열 < P > 가지가 많이 떨어지기 쉽다: 연지. 마름모: 마름모: 바람. 당 이상은은' 무제 4 곡' < P > 추위에 밤을 동반한다. < P > 당한은' 늦봄' < P > 낙양의 동풍이 언제 오는지 정원의 나무를 날아갔다. < P > 눈에 관한 두 마디 말은 봄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으니 서글프게 울적할 필요가 없다. 불공평: 불공평: 드러내다. < P > 당대 두보의' 라일' < P > 강한봄바람, 어젯밤의 서리를 제거하다.

탕두의' 언니 관영 작별인사' 등.

봄은 도시이지만 색깔이 좀 춥다. < P > 당 두보' 심심극 19 조장 보내기':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쳤는데, 멀리서 보면 신록처럼 보이는데, 거의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아무도 왔다갔다하지 않고, 장작문만 있고, 풀빛이 가까웠을 뿐, 밤에는 꽃이 없었다. < P > 당 두보' 절구 만행 9 곡' < P > 동풍 양사자, 초목 꽃이 만발한다.

양학: 봄의 따뜻한 바람. 일제히' 봄교외' < P > 제비는 봄이 늦을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 P > 당한이 준' 춘설' < P > 하늘에서 비가 바삭바삭해서 2 월에 초순을 보았다.

4. 봄을 묘사한 시 4 곡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청명 (두목) < P >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죄송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 P > 4 월의 세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고, < P > 산사는 복숭아꽃이 활짝 핀다. < P > 나는 봄을 싫어한다. < P >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늦봄 (한유) < P > 잔디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 P >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친다. 화양은 꼬투리에 재능이 없고, < P > 는 눈 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초봄에 그는 수리부 장 (한유) 의 일원이 되었다. < P >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 P > 풀의 색깔은 훨씬 가깝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 P > 의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이며, < P > 는 항상 만성연류보다 낫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춘흥 (오원형) < P > 류음보, < P > 모든 꽃이 떨어지고 명조를 본다. < P >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향수를 불었고, < P > 는 다시 봄바람을 따라 로스앤젤레스로 갔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티투성 남장 < P > 지난해 오늘 이 문에는 < P >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 P >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 P >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

절구 (두보)

는 이날 늦게 강,

봄바람에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진흙 날제비,

모래가 잠든 원앙을 따뜻하게 했다. < P > 봄을 묘사한 고시 < P > 강변 꽃 찾기 (두보) < P > 황사 친정 꽃들이 빽빽하게 모여 있고, < P >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무너뜨렸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다. < P >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우며, 황달이 노래

5. 4 구 춘시

1, 봄날-주 (송) < P > 바람과 일려춘이 시미하마를 헤엄치고 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2,' 류영'-호 (당나라)

벽옥이 나무로 분장해 초록실 태피스트리를 늘어뜨렸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3. 단과주-왕안석 (송대) < P >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에 불과하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4. 춘설-한유 (당나라) < P >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없었다. 2 월이 되어서야 잔디에 새싹이 돋아났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눈이 봄이 오지 않아 정원 나무에 꽃을 입히려고 한다.

5. 정원은 값어치가 없다. 예소옹 (송대) < P > 주인이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을까 봐 가볍게 장작문을 두드려 오랫동안 열리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 봄밤-왕안석 (송대) < P > 금부뚜막 누출, 갑각 경풍이 한창이다. 봄은 나를 귀찮게 하고 잠을 잘 수가 없어, 달은 난간을 옮긴다.

6. 복숭아꽃-원직 (당대) < P > 복숭아꽃은 얕고 깊어 균일한 화장처럼 보입니다. 봄바람이 마음을 다쳐 하얀 옷을 날려 버렸다.

6. 봄에 관한 고시와 현대시

봄에 관한 시. 봄을 참조하십시오. < P > 봄밤 희비 < P > 두보 < P > 좋은 비가 올 때를 알고, 봄이 올 때.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야경이 어둡고 강선이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면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 P > 가 칭찬하는 평론 < P > 은 봄밤의 우경을 묘사하며 즐거운 심정을 표현한 걸작이다. 처음부터' 좋은' 글자로' 비' 를 찬양하다. 생활 속에서 "좋다" 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지금' 좋은' 으로 비를 찬양하면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다음으로, 비를 의인화하여 "계절을 안다" 고 말하며 객관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안다. 그렇지 않나요? 봄에는 만물의 싹이 돋아나고, 비만 오면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얼마나 좋은가! 두 번째 대련은 비의' 좋은' 을 더욱 표현했다. 비가 "좋다" 는 것은 제때에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기 때문이다. 봄비는 보통 미풍을 동반하며 조심스럽게 모든 것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때로는 찬바람을 동반하여 비에서 눈까지 온다. < P > 때로는 큰 바람과 폭우가 동반되기도 한다. 봄에는 비가 오지만 전형적인 봄비는 아니다. 일만 해칠뿐' 윤물' 은 아니다. 자연히 사람을' 행복' 하게 하지 않으며' 좋은' 평가를 받을 수도 없다. 따라서 제 1 련의' 지식계절' 만으로는 비의' 좋은' 을 충분히 보여줄 수 없다. 두 번째 대련은 전형적인 봄비를 쓴 것이다. 부드러운 가랑비와 함께' 좋다' 라는 글자가 구현되었다.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이것은 여전히 의인화이다. 밤에 잠입하다' 와' 침묵' 의 결합은 비가 가랑비와 바람을 동반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비가' 윤물 소리 없음' 을 뜻하며' 선' 을 추구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만약 당신이' 좋은' 을 찾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낮에 올 것이며, 사람들이 분명히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약간의 기세를 만들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다만'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뜻으로' 선하다' 를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과 노동을 방해하지 않는 시간을 택했다. 사람들이 잠든 밤에 살며시 조심스레 땅을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비가 이렇게 "좋다" 면, 나는 비가 충분히 와서 밤새 잠을 자지 않기를 바란다. 잠깐이면 개면'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은 철저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이 점을 잡고 제 3 련을 썼다. 그렇게 음울하지 않은 어느 날 밤, 오솔길은 들판보다 더 잘 보이고, 강은 해안보다 분별하기 쉽다. 지금은요? 주위를 둘러보니,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배의 등불만 켜져 있다. 또한, 강도 볼 수 없고, 오솔길도 분간할 수 없다. 하늘은 먹구름으로 덮여 있고 땅은 구름처럼 어둡다. 좋아! 날이 밝을 때까지 비가 올 것 같다. 미련은 상상 속의 장면을 다룬다. 하룻밤 이런' 좋은 비' 를 지나면 만물은 촉촉하고 번창할 것이다. 만물의 꽃 중 하나는 봄빛을 가장 잘 나타내는 꽃이며, 빗물이 열리면서 곧 떨어질 것이다. 내일 아침까지 기다려 봐! 금관성 전체가 땅콩나무로,' 붉고 습하다',' 붉고 무거워 꽃의 바다로 합쳐진다. 그럼, 밭의 모종은? 산에 있는 숲은요? 모든 것. 모든 것? Pu qilong 은 말했다: "비를 쓰는 것은 밤을 자르는 것이 쉽고, 봄을 자르는 것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 시' 봄밤 희비' 는 밤늦도록 봄을 썰고 또 전형적인 봄비의 고상한 품격인' 좋은 비' 를 썼는데, < P > 시인의 고상한 인격도 모든' 좋은 사람' 의 고상한 인격시인들이 이런' 좋은 비' 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제목에서' Xi' 라는 단어는 시에 나오지 않지만' XI' 의 뜻은 고치를 뚫고 나왔다. 시인은 봄비' 윤물이 잔잔하다' 를 고대하며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그가 오자마자 기뻐하며' 좋아' 라고 불렀다. < P > 두 번째 대련이 쓴 것은 분명히 들은 것이다. 시인은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봄밤의 비가 지하에서 억수같이 쏟아지는 것을 듣고, 단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을 들었다. 그가 자연스럽게 "기뻐하다" 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다. 비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고 해서 잘 들리지 않아 비가 멎을까 봐 밖으로 나가 보았다. 제 3 절에 쓴 것이 무엇인지 잘 보인다. < P > 비가 강한 것을 보고 여명 이후 도시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할 수 없었다. 그의 무한한 기쁨은 얼마나 생생한가! 중당 시인 이월은 "관우"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뽕잎무엽연기가 흙에서 나왔고, 퉁소관은 용수사를 맞이했다. 주문가무를 보면 봄소리가 현을 삼킬까 봐 두렵다. " 두보는 주문에서 가무를 보는 사람들보다 봄비에 더 관심이 많다. < P >'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즐거움은 고귀한 느낌이 아닌가? (호)

7. 봄을 묘사한 현대시 < P > 현대운시, 캠퍼스 작품에 참고서를 썼다. < P > 봄의 경치를 감상하다 < P > 3 월은 화창하고 약간 춥다.

제비가 날 때 바람이 몸을 돌려 방향을 밝히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