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당나라 시대 남성들이 자신을 꾸미기 위해 했던 두세 가지: 땋은 머리핀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고, 백 개의 문신이 유행했습니다.

당나라 시대 남성들이 자신을 꾸미기 위해 했던 두세 가지: 땋은 머리핀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고, 백 개의 문신이 유행했습니다.

당나라 시대 남성과 여성의 복장 규범을 언급하면 몇 가지 주제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옷, 양말, 신발, 모자부터 여성의 금비녀 드레스, 당나라 여성에서 유래한 당나라 화장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옷만 잘 입으면 되고 말은 말만 잘 타면 된다는 말이 있지만, 누군가를 완벽하게 꾸미고 싶다면 옷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당나라 시대 남성들은 옷을 입는 데 있어 미적 관심사가 과거 남성들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초기에는 남성들이 외모와 기질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남성적인 얼굴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우제천 시대에는 개인 취향에 따라 첫 번째와 비슷한 얼굴을 가진 남성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이 남성들은 무엇보다도 외모를 중시했습니다. 여왕이 자신을 더 좋아하게 하려면 자신을 더 잘 보이게 만들어야 했습니다.

우제천 외에도 당나라의 많은 공주들도 고개를 치켜드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외모에 대한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원한을 살까 봐 외모에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화장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은 대부분 자신의 색깔로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남성이었고, 사회 전체가 비교적 정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당나라 시대에 사람들의 미적 관념이 변화하면서 꾸미기에 대한 열망은 점차 대중화되고 사회 전반에 널리 퍼지게 됩니다. 선천적으로 외모에서 우위를 점한 남성이 무심코 다른 사람들이 모방하도록 유도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당나라 출신인 옌루는 옷차림에 매우 능했습니다. 오늘날 그는 분명 훌륭한 블로거가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면 더 예뻐 보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그를 따라 하기 시작했습니다.

얀루는 다른 사람들과 '충돌'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스카프의 모서리를 영리하게 잘라버렸습니다. 이 시점에서 평범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통해서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모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머리핀은 일부 남성들이 스스로 옷을 입는 방법 이었지만 실제로이 스타일은 전국에 퍼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당시 대다수의 남성이 이 문제를 의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성용 머리핀 꽃은 소수의 남성들 사이에서만 인기가있었습니다.

당나라에서 여성이 꽃을 착용하는 것은 매우 흔한 행동이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꽃을 머리에 쓴 여인의 모습을 그린 '여인의 꽃 그림'이라는 고대 그림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 당시에도 꽃을 쓴 남성이 간혹 있었으나 극히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몇 편의 시를 통해 우리는 실제로 당나라 남성의 머리핀 꽃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두무는 '승천 9일'에서 꽃을 꽂는 남성의 행태를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세상의 모든 꽃은 웃기 어렵고, 머리에 국화가 가득해야 한다."

. 머리에 국화꽃이 가득한 이 그림은 오늘날의 눈으로 보면 상당히 화려한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남자 머리핀이 유행하지 않았지만, 이미 미래의 인기 냄새를 맡고 의식적으로 꽃을 남자 머리핀으로 장식한 '패셔니스타'들이 있었습니다.

장화이시루에 기록된 대로 당나라 말기에 이맹부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잔화를 매우 사랑한 사람이었습니다.

이 남자의 잔화 수련은 결국 많은 사람들에게 이단으로 간주되었지만, 그 자신의 마음속에는 잔화를 소유한 가장 아름다운 남자였으며, 이는 후대 남성들 사이에서도 잔화 열풍이 일어날 것을 예고했습니다.

1, 문신은 이미 인기가 있으며 트렌드를 따르지 않으면 사교적 인 사람이 아닌 것 같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도 문신을 한 남자나 여자를 처음 보면 뇌가 무의식적으로 "이 사람은 나쁜 사람이다"라는 신호를 보낸다는 한 틱톡 문신남의 고백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외출할 때마다 다른 종류의 시선에 직면하게 됩니다.

"문신 = 나쁜 놈"이라는 공식이 사람들에게 동일시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개념은 현재뿐만 아니라 문신을 하는 행위가 그렇게 의도된 것이 아니었던 당나라 시대에도 해당됩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남녀 모두에게 문신이 흔했지만, 여성은 일반적으로 더 예뻐 보이고 싶어 했고 남성은 주로 더 지배적으로 보이기를 원했습니다.

문신은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행동이었습니다. 옷을 입었을 때는 평범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옷을 벗으면 몸에 새겨진 문신으로 자신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문신 산업이 더욱 발전하여 문신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전문가들이 시장에 존재했습니다.

그들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몸에 디자인을 그릴 수 있을 정도로 능숙했고, 문신을 시작하여 마침내 피부에 잉크를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문신은 영구적인 흔적이 됩니다.

당나라 중기에 문신이 절정에 달했을 때에도 몸에 문신을 새기는 사람들은 대부분 다양한 종류의 '사교계 인사'였습니다. 그들은 직업의 특성이나 성격 때문에 문신을 새겼습니다.

또한 당나라 문신의 또 다른 특징은 매우 넓은 면적을 커버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 아름다움을 위해 문신을 합니다. 스스로를 통치자라고 부르는 사람들만이 전신 문신을 선택합니다. 당나라 남성들은 구애를 위해 도시에서 등에 문신을 새기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문신이 횡포 해 보이기 때문에 많은 "트라이어드 보스"가 몸에 문신을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림도 호랑이, 두 머리 뱀과 같은 더 강력한 동물의 모습과 같은 일부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사회적인 사람의 자신감입니다. 이 멋진 그림은 소심한 사람들을 겁주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2. 당나라 시대의 문신은 또한 문화인 또는 위대한 시인의 우상을 열렬히 옹호하는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한편으로는 당나라 남성들이 힘 있고 허세 있어 보이고 싶어서 문신을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 다른 한편에서는 문신을 통해 교양 있는 사람임을 과시하고 싶었거나 위대한 시인을 숭배하는 남성 대중이 문신을 새겼다고 합니다.

문신에 관한 한, 당나라 남성의 문신 유형 중 하나는 지배적이고 강력해 보이는 동물이고 다른 하나는 다양한 시입니다.

예, 당나라의 많은 남성들이 문신을 할 때 시를 좋아했기 때문에 시풍의 문신은 일반 대중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서역의 기타 기록"이라는 책에는 사나운 동물을 몸에 문신한 사람, 시를 몸에 문신한 사람 등 당나라의 문신 산업에 뛰어난 공헌을 한 '괴짜'들이 많았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당나라의 거청이라는 사람은 목 아래에 백주이의 시 30편을 새겼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각 시마다 특별한 이미지가 새겨져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게칭은 온몸이 글과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백주이도 이런 열렬한 팬이 있다는 걸 알면 영광스럽게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요.

시 문신은 우상에 대한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그가 교양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당나라 때 몸에 시를 문신한 한 남자의 이야기는 <서경>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웨이라는 사람은 당나라 시인의 '월주저녁풍경과 서한시집'의 정취를 담은 그림을 몸에 문신으로 새겼습니다.

그러나 웨이가 문신사에게 부탁하자 문신사는 '저녁 풍경'을 '만경'으로 바꿨습니다. 시가 바뀌자마자 그의 몸에 새겨진 문신도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위는 이 실수로 비웃음을 샀습니다.

문화적 장벽이 없던 당나라 사람들에게 몸에 시를 문신하는 것은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조심하지 않으면 큰 농담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문신이라는 행위 예술은 당나라의 많은 남성들이 자신을 꾸미는 데 있어 더 평민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아름다움을 좋아합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남성이 멋진 남자가 될 수도 있고 심술궂은 돼지새끼가 될 수도 있었습니다. 당시 사회가 그런 행동에 관대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