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일본 장례식이란 무엇입니까?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은 왜 전형적입니까?

일본 장례식이란 무엇입니까?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소설은 왜 전형적입니까?

물애' 는 일본 에도 시대의 국학 거장 본거홍이 내놓은 문학 개념이다. 광석본은' 아야코 정요' 에서 일본 민족의' 사물애' 를 논술했다.' 우리는 세상의 모든 것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고, 귀로 듣고, 자신의 방식으로 체험한다. 우리는 이 물건들을 모두 마음속에 넣어 음미하고, 그들의 감정을 하나하나 마음속에 분별한다. 이것은 사물의 감정, 즉 이해를 이해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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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에 대한 슬픔' 의 함축적 내용에는 동정, 슬픔, 탄식, 찬양, 사랑, 연민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된다. 원씨 이야기' 에서' 애' 는 1044 회,' 애물' 은 13 회 나타났다. "일" ("일과") 이라는 단어가 "상" ("과") 이라는 단어 앞에 추가되어 주관과 객관을 결합시켰다. 이런' 사물에 대한 애통' 은 감상, 사랑, 연민, 동정, 슬픔, 연민, 장미, 감동, 실망 등 많은 감정을 담고 있다. 내 마음속에서, 나는 이런 것들의 감정을 하나하나 분별할 수 있다. 이것은 사물을 이해하는 느낌, 즉 사물을 이해하는 슬픔입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분별이란 사물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분명히, 그 감정에 따라 느끼는 것은 사물의 비애이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중생평등이다. 연민이 아니라 동정으로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아니고, 우월한 심리적 위치에 서서 외부에 대한 감정적 자선도 아니다. 평등한 비애다. 감정상의' 통일' 이' 느낌' 을 통해 만물과 갑자기, 나는 만물에서' 느낌' 을 찾았다. 마치' 호흡과 운명' 처럼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만물에서 일종의' 애정' 을 찾았다.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종종 "핑안 시대의 사물에 대한 애도는 이미 일본미의 기원이 되었다" 며 "슬픔이라는 단어는 아름다움과 통한다" 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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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에 대한 슬픔"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사물" 은 자연의 만물을 의미하고, "근심" 은 슬픔의 뜻이다. 사물의 상처를 동정하는 것은 사물에 대한 슬픔에 대한 가장 직관적인 이해이다. 중국의 고시에는 "꽃잎이 눈물처럼 흐르는 곳, 외로운 새들이 그들의 애도를 불렀다",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나 혼자 눈물을 흘린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진다",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과 같은 시구가 있다 그러나 일본의' 장례식' 과는 큰 차이가 있다.

애도의 의미는 슬픔보다 더 넓다. 아름다움의 형태에서' 애' 는 더 이상 슬픔의 대명사가 아니기 때문에, 이 공관의 관장은 이런' 애애' 를' 물애',' 애애' 라고 부르는 것은' 물애' 중의 한 가지 감정일 뿐, 이 정서에 포함된 동정은 타인에 대한 애통, 심지어 세상에 대한 애통을 의미한다. 여러 수준에서 사물에 대한 애도는 슬픔의 해소, 초월 또는 심화일 수 있다.

슬픔은 슬픔보다 더 처량하다. 얼마나 처량한가? 고요함',' 한가함',' 쓸쓸함' 까지 잔잔한 지경에 이르렀던 가와바타 강성의' 이두의 댄서' 는 직조무녀의 처지로 시작하며 섬세한 아름다움을 통해 그녀의 내면의 슬픔과 깊은 슬픔을 반영한다. 동시에 주인공인 중학생' 나' 는 심오하고 억눌린 감정을 담고 있다. 작가는 의식적으로' 애도' 와' 애도하다' 는 겉으로는 사랑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랑이 아닌 감정 기조를 담담하게 했다. 여기서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자신의 슬픔을 아름다움에 종속되어 아름다움이 슬픔을 제약하게 했다. 은은한 슬픔과 진실한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일종의 서정적인 서정을 창조했다. 예구위는 "일본미의 선구자로서, 물건의 애순은 애순에 포함된 소리 없는 아름다움의 특수한 품격을 형성하여 공미의 밑바닥이 되었다" 고 말했다.

물애는 일종의 생사관이다. 그것의 주체는' 순간의 아름다움' 을 추구하고, 아름다움의 순간에' 영원한 적막을 찾는 것' 을 아끼지 않는다.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사물에 대한 애도가 일본미의 기원이 되었다", "죽음은 가장 높은 예술이고 아름다움의 한 표현이다", "예술의 궁극은 죽음이라고 생각한다" 고 주장했다. 엽은 심지어 "일본인의 미의식에는' 순간미' 라는 개념이 있다. 즉' 아름다움의 짧음' 을 찬양하는 것이다. 고대일본인' 은 자신을 벚꽃에 비하고' 순간아름다움' 이라는 관념을 자살로 보는 삶의 극치로 바꾸었다. "그들의 순교의 의미는 순간적인 생명의 플래시를 추구하고 죽음 속에서 영원한 적막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므로 생명을 추구하는 순간은 사별의 중요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