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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의 캐릭터, 시적인 눈, 반복되는 캐릭터를 연습하는 방법
1: 가상 문자 다듬기
한자는 실제 문자와 가상 문자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동사, 형용사(형용사), 부사, 접속사, 전치사, 조사, 감탄사 등"과 같이 의미가 없는 것을 가상어라고 한다. 그리고 형용사는 명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지만 동사와 형용사를 사용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번영했던 당나라 사람들은 가상 캐릭터를 잘 활용했고, 메아리에 맞춰 개폐되고, 선율적인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그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잘못 사용하면 약해지고 천천히 소멸되어 부활할 수 없습니다. Xia Zhengfu는 Ya Weng이 상상의 문자를 잘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강은 오랜 세월을 거쳐 흐르고 백년의 바람과 태양이 많은 이중 태양을 가져 왔습니다." 위의 내용은 상상의 문자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과거 왕조의 시인들은 모두 동사, 형용사 등 가상의 문자를 사용했습니다. 가상 문자의 영리한 사용이 기사 전체를 다채롭게 만드는 경우 Wang Weizhi의 Xiangji Temple 통과에 대한 시를 살펴보겠습니다.
Xiangji Temple은 모르지만 몇 마일 떨어진 구름 봉우리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고목 사이를 걷는 사람은 없습니다. 깊은 산에 종은 어디에 있습니까? 샘물 소리는 위험한 바위를 삼키고, 태양은 차갑고 푸른 소나무입니다.
황혼 속에서 연못은 선율을 부르고, 독룡은 선(禪)으로 진정됩니다. 동사이며 "cold"라는 단어는 형용사입니다(참고: "봄바람은 강 남쪽 기슭에 녹색입니다"의 "green"이라는 단어와 같이 동사 설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단어를 사용하면 두 문장이 매우 영리합니다. 당시 연대기에 따르면 Qi Ji의 초기 매화 시에는 "어젯밤에 앞마을의 깊은 눈에 여러 가지가 피어났습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가 이르지 못하고 하나도 좋지 못하다." 정(鄭)은 한 글자의 주인이고, 시의 글자 위치에 대해서는 선인들이 말했다. 2, 4, 5, 7번 글자를 다듬는 것이 좋습니다. 저자는 시에 등장하는 빈 글자는 모두 다듬을 수 있으며, 굳이 고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어를 연습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은 취했고 성자는 하늘에 있으며 꽃은 왕이 아닙니다. (이백: 맹호연에게 목연을 선물함)
계단 위의 푸른 풀은 봄빛을 반사하고, 꾀꼬리는 나뭇잎 사이로 좋은 소리를 낸다(두보: 촉연; 턱으로)
두 번째 문자를 다듬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이 어선 아래로 이동합니다. (왕웨이: 목에 있는 커플; 어두운 가을 산에 머무는 것)
평야에는 별이 드리워지고 들판은 광활하며 강물에는 달이 뜬다 (두보: 밤에 여행하며 임신한 턱으로 글을 쓴다; 커플)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구름과 몽환적인 호수, 파도가 악양시를 뒤흔들다: (몽호연: 장총리의 턱 커플을 선물하기 위해 동팅호를 바라보며)
바다는 어둡고 산은 비가 내리고 오산에는 봄 꽃이 밝게 피어 있습니다. (Cen Can: 남중국해 장쯔웨이의 목에 한 쌍)
눈이 낭관과 산을 품은 진릉의 집은 어디입니까? (한유: 왼쪽은 조카 샹의 목 커플을 보여주기 위해 랑관으로 이동)
꽃은 검을 맞이하고 별은 이제 막 떨어졌고 버드나무 깃발은 아직 이슬이 맺혀 있습니다. Shen: He Jia Zhisheren 명나라 초기 경부 커플)
세 번째 캐릭터를 다듬은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들쭉날쭉한 거리에는 비스듬한 빛이 담겨 있습니다 (Li Shangyin: Falling Flowers and; 친 커플)
한덩 과거를 생각하며 부러진 기러기는 걱정하며 잠든다. (두무: 여행과 숙박 커플)
노란 나뭇잎은 여전히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다. 그리고 사창가에는 자체 오케스트라가 있습니다. (Li Shangyin: Windy and Rainy Couplet)
푸른 하늘은 Yulei로 돌아오고 나무는 멀리 있습니다. 미무로 현장)
숨겨진 배는 밤 계곡으로 이동했고, 아름다운 집은 봄 플랫폼에 떨어졌습니다 (황정견: 왕원공의 애가 턱에 달린 커플)
금두꺼비가 자물쇠를 갉아먹고 향을 피우고 옥호랑이가 비단을 뽑아 우물을 막는다. (이상인:무제진연)
국내에는 파슈가 있고 건물도 있다. (두보:상도수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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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성벽은 여전히 대나무 색이고, 빈 정자는 소나무 소리 같다(두보: 등왕각(등왕각)
예맹덕(薄孟德)의 스린시는 "시인은 한 단어를 그의 작품으로 삼았는데, 세상 사람들이 그것을 안다"고 말했다. 그러나 Lao Du의 변화, 즉 시작과 끝은 끝없이 놀랍고 추적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시골에는 바슈와 바슈가 있고 건물은 들보만큼 높습니다." 수백 년 동안 오직 '너'와 '나'라는 두 단어 사이에만 산과 강의 정신, 과거와 현재에 대한 감상이 단어 밖에서 보입니다. 등왕정에서는 "고대의 벽은 여전히 대나무색이고, 빈 정자는 소나무 소리 같다." "우"와 "자"를 사용하지 않으면 나머지 8자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파빌리온, 반드시 텡 왕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지극히 정교하고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닿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이 노인은 너무나 우아하고 태평하며 힘을 사용한 흔적이 없습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사용했던 단어를 흉내낸다. 단어에 리듬이 있고 모든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막다른 골목이다. 판시원 역시 침대에서 나눈 밤 담화에 대해 "최근에 두 절벽에서 노두구당의 시를 읽었다. '대나무의 색깔은 마치 하늘에 들어가는 것 같고, 구름 뿌리가 갑자기 돌을 뚫고 들어온다'"고 말했다. '유호'라는 말은 바람에 떠다니는 구름과 같아서 끝없이 깜박거린다. 그 아름다움을 누가 추적할 수 있겠는가. 예를 들면, “나라와 산이 만나고, 병사와 말이 아직 안착하지 않았다”, “고향에는 아직 병사와 말이 있지만 다른 나라에는 북과 휘파람도 있다” 등이 있다. , 모두 한 단어로 사용됩니다."
네 번째 인물을 다듬은 이들은 다음과 같다.
꽃에 감사할 때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다른 새들을 미워할 때 겁이 나기도 한다(두보: 봄의 턱 커플)
조국의 영혼이 잃어버린 오원 물, 행인이 개울을 건너는 비단 (왕 유양 : 구수 향수 목 커플)
물고기와 밤에는 용들이 산바길을 갉아먹고, 가을에는 뱀과 새들이 팔대에 매달려 있다. (왕유양: 밤에 구이 저택의 동쪽 성탑에 올라가 팔목 배열도를 본다)
다섯 번째 인물은 다음과 같다.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돌 위로 맑은 샘물이 흐른다(왕웨이:가을산거)
꽃은 방문객들이 길을 쓸어 간 적이 없으며 이제 문이 열려 있습니다. (두보: 손님이 친연에 도착합니다)
강의 파도도 하늘에서 밀려와 바람을 막고 있습니다. (두보: 추성팔시 중 하나) 턱에 대련)
이생에서 여러 번 과거는 잊혀졌지만 산 모양은 여전히 베개로 남아 있습니다. 한류(유우희: 서재산 향수목연)
진강의 봄풍경이 하늘과 땅에 이르고, 옥장벽에 떠다니는 구름이 과거와 현재를 바꾼다. 오추(吳波), 푸른 하늘이 지푸(吉浦)를 가르고 산천은 멀리 새 가을을 맞이한다(왕유양: 아침 비를 맞고 다시 연쯔기 정상에 오르다; )
가을에는 황새와 학이 높이 날아가고, 강물은 하얗다. (왕유양: 금산산 두턱대련)
산과 강은 항상 상록에 반했고, 꽃과 식물은 수천 년 동안 원망했습니다. (왕유양: 고수 향수연극)
팔대 바람과 구름, 파도를 바라보며; (왕유양: 면현 제갈무후사 방문)
여섯 번째 인물을 다듬는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봄바람과 봄비, 꽃들이 눈, 장북 장강 남쪽의 물이 하늘을 친다 (황산 계곡 : 대련이 보내는 명나라 리듬)
낮에 노래하기 위해 술을 마셔야 하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동반자입니다. 거울, 그리고 그녀의 로브는 더욱 향기롭게 변화될 예정이다. > 가을의 돛은 청풍강에 멀리 있고, 백제성 옆에는 고목이 드물다. >바다의 바람과 먼지가 형제를 갈라놓고, 눈물로 세상의 끝은 멀어진다(두보: 야망과 턱의 쌍)
삼추 바람과 파도가 밑바닥에서 합쳐진다. 컵, Jiujiang 구름이 중앙에 앉아 모입니다. (Wang Yuyang : 금산 턱 대련에 오르다)
Lingling bells와 buddhist clouds가 나오고, 돛대를 지나갈 때마다 (Wang; 우양 : 금산등산 두목연)
첫 번째와 다섯째 말은 다음과 같다. 술을 팔아 금비녀를 뽑다(위안위:슬픔을 달래고 턱을 소중히 하는 커플)
두 번째와 다섯 번째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은 수천 가구에 움직이고 달은 하늘 근처에 있습니다. 남자머리연기)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가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들은 무겁다 (두순허: 봄궁의 불평목연)
>조수가 평탄하고 두둑이 넓고 바람이 분다. , 산은 비어 있고 잎은 마르고 (고시 : 청의 군이 주용의 목에 들어옴)
수분 남강은 강하고 산은 검으로 어둡습니다. : 호도약 목커플)
빛이 어두워지고 귀신이 산을 맴돌고, 비가 그치고 잠든 용이 돌아온다 (왕유양: 이불우비목쿠폰)
구름이 움직이고 꿩 꼬리가 궁궐 부채를 펴고 태양이 용의 비늘을 돌며 성스러운 얼굴을 알아보느니라(두보: 가을과 팔시연)
가을에 정원에 들어가면 꽃이 늙고 차가 시든 내장에 울려 퍼집니다 (황산 계곡 : 양준 취가 술을 보내는 두 번째 운율이있는 긴 문장)
일곱 번째 말은 다음과 같다.
천둥이 하늘과 땅을 흔들고, 용과 뱀이 움직이고, 변두리에 비가 내리고, 풀과 나무가 부드러워졌다. (황산곡 : 청명진연)
잎이 떠 있는 청주가 먼저 익고, 오렌지 조각이 향기롭고, 노란 게가 살찐다(류커좡: 겨울 장면 목 대련)
세 번째와 여섯 번째 글자를 다듬는 사람은
나무 잎이 떨어지면 산이 뼈를 드러내고 저녁 연기가 자욱할 때 물과 옷을 더한다
네 번째와 여섯 번째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련된 :
백련과 연꽃의 향기 첫 비가 내린 후 고추 잠자리는 너무 약해서 바람을 도울 수 없습니다 (Lu Fangweng의시 : 제목이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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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와 일곱 번째 말은 다음과 같다.
집이 그리워, 청명한 밤에 한걸음 한걸음, 생각나네 형은 낮에 구름 보고 잠든다(두보; : 증오의 이별목 커플)
시의 말은 참일 수도 있고 거짓일 수도 있다. 참된 말이 많으면 문장은 간결해지고 글은 강해지지만, 그 병은 무미건조하다. 지루하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고, 빈 글자가 많으면 기(氣)와 맥(氣)이 순조롭고, 기(氣)가 우아하여 한눈에 알 수 있고, 병이 생기기 쉽다. 경박하고 피상적입니다.
실제 인물에 가상의 인물을 어떻게 더해가느냐가 중재의 핵심, 즉 인물을 다듬는 열쇠이다. 독자들은 그 내용을 자세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둘: 시의 눈 다듬기
고대인들은 글자를 다듬는 방법으로 눈에 점을 찍는다는 말, 즉 마무리를 짓는다는 뜻으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눈을 뜰 수 있다고 말했다. 문장 전체를 색깔로 가득 채우세요. 이 진술은 장시시가 서고성구구(徐後成固固)의 주장과 문장에 눈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쥐인(居仁)의 주장에서 나온 것이다. “문장에 눈이 없는 좋은 시는 없다. 예를 들면 , Du Fu의시 "Wu Chu 남동쪽 경사면, Qian Kun" "Day and Night Fu"(악양 타워 목 대련 오르기)에는 "卼"이라는 단어와 "Fu"라는 단어가 사용되며 "han"이라는 단어는 Li Bai의 "오렌지와 포멜로로 군중이 차갑고 가을 색은 오래된 Wutong"(가을 Xuancheng Xie Tiao North Tower의 목 커플 오르기)에서 사용됩니다. '시안'은 원래 장시파 시인들의 공통된 견해였지만, 서고의 이론은 한 글자에 국한되지 않고, 몇 글자에 국한되지도 않는다. '시안'은 허구의 인물이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는다. 또 다른 학파에서는 세 번째 글자가 5자 시의 눈이고, 다섯 번째 글자가 7자 시의 눈이라고 주장합니다. 판빈라오(象灯老)는 "7자 시의 다섯 번째 글자는 "강으로 돌아가 돌담을 뒤집고, 구름으로 돌아가 나무를 끌어안고 강 마을을 잃는다"(두보)는 울려퍼야 한다. : 조진(趙玄) 쌍으로 돌아감) '돌아가다', '패다'라는 말도 울려퍼지는 글자이다. 연한 꽃이 떨어진다'(두보: 농친연극의 경우), '떠다니다'와 '뤄'라는 글자가 소리를 내는 글자이다. 또 다른 예:
외로운 등불은 손님의 꿈을 불태우고, 찬 유봉은 향수병을 소멸시킨다. (첸 쉔: 게스트하우스)
하얀 모래는 달빛을 남기고, 초록은 대나무는 가을의 소리를 지탱합니다 (Li Bai: Titled Yuanxi Pavilion)
밤의 빛은 새를 멀리하고 가을 비는 보행자를 금지합니다 (Zhang Wei: Jinghuang Post Mandarin Couplet)
바람이 부는 나뭇가지가 까치를 쫓아내고, 이슬풀이 차가운 귀뚜라미를 덮고 있습니다. (대서륜: 게스트하우스)
조용히 창가에서 손님의 말을 찾고, 창가에서 기스님을 찾습니다. 고대 사원 (요화: 재가 왕도가 편곡한 8운의 여섯 번째 대련)
창문으로 바람이 불고, 벼루 물이 마르고, 비가 줄을 늦춘다.
달은 얕은 웅덩이에 떨어지고 먼 나무는 남은 별을 붙잡습니다
진강의 봄 풍경이 하늘과 땅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옥장벽 위에 떠 있는 구름은 과거와 현재를 바꾼다. (두보: 탑에 오르기와 턱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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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천 마일의 산과 강이 새벽의 꿈으로 나뉘고, 동네의 피리소리가 봄의 슬픔을 전한다. (서훈: 하동 유야관의 대련)
꾀꼬리는 옛말에 화사한 봄날을 전하고, 꽃들은 엄격한 화장을 흉내낸다. 새벽바람을 질투한다(장샤오뱌오: 고대 경추)
등은 모두 같은 유형이다. '진짜 말을 해야 눈이 건강한 사람'이라는 말도 있다.
때를 느끼면 꽃눈물이 나기도 하고, 다른 새에 대한 미움에 겁이 나기도 한다. ; (두보: 봄의 턱연기)
밤의 조족들이 궈에 도착하니 봄 안개가 산 위에서 지저귀고 있다. (장판: 설딩첸에게 선물)
고대 사찰에는 비석에 풀이 있고 복도에는 이끼가 칠해져 있습니다. (구광: 폐사. 한 가지 설은 사공수: 징바오칭(폐사)
가을 별강에 기러기가 떨어지고, 밤에는 수천 가구가 모루와 유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홍: 어느 가을밤에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달이 거친 파도에 흔들리고, 추운 도시에 비가 내리고 (방천 : 위고 형제를 배웅하기 위한 목연)
시냇물에 구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정자에는 해가 지고 산은 비가 오려니 바람이 건물을 가득 채우네 (서훈: 셴양시 서탑의 야경)
남은 별들 기러기가 길을 건너는 순간, 피리는 소리와 사람이 건물에 기댄다(조고:장안추왕진대련)
아침에는 구름과 말을 타고 검정에 오르고, 밤에는 팔강을 건너 씻었다. (Cen Shen : Fenghe Xianggong이 Moss Chang을 보냈습니다)
바람이 퍼져 미늘창에 침입했고, 구름이 굴러가고 위층에서는 음악이 연주됩니다. Xu Hun: 최상수와 함께 연회에 남쪽으로 여행할 것입니다)
시인들은 모두 배금공을 여름에 소개했습니다. 비에 관한 시에서 " 맞은편에 천둥나무가 있는데 비가 유리하게 옵니다." of people on the step." "앙"과 "이용"이라는 문장은 여름비의 속도를 볼 때 문장의 눈이다. Cen Shen의시 "방문객의 눈물에 차가운 꽃이 떠 있고 가장자리에 매달려있는 버드 나무는 향수병입니다", "떠있다"와 "매달려"라는 단어가 두드러집니다. Wu Rong의시 "숲의 바람이 노인을 움직입니다. 새, 연못의 비가 흐르는 반딧불을 고친다", "움직임"과 "딩"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고 Chen Jianzhai의 고별시에서 "차가운 달은 강으로 가득 차 있고 강은 여러 가지 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해질녘 나뭇잎 없는 숲이 가을의 소리를 전한다." "펜"과 "보내다"라는 단어는 같습니다. 이는 시안이 등장인물의 수에 국한되지도 않고, 실제 등장인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이론이기도 하다. Ge Li Fang은 Yang Qiuyun과 운율이 같습니다. 시를 쓰려면 서예 연습이 필요하고 글을 쓰는 사람은 눈이 있습니다. Lao Du가 "날아가는 별이 물 위로 지나가고 하얗게 변하고, 지는 달이 모래를 휘젓는다"라고 말했다면 중간 단어를 연습하세요. "복숭아꽃은 연할 때 붉은색이고, 버드나무 잎은 녹색일 때이다." 두 번째 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enter"와 "gui"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어린이 언어가 됩니다. 시인이자 율법학자인 양재(杨施)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시에는 말이 있는데, 눈이 두 개 있으면 아름답고, 눈이 세 개면 틀린 것이다. 또한 두 번째 대련에 사용된 '연면'이라는 단어는 중간에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피해야 한다. 5자 시에서는 대부분의 시선이 두 번째나 세 번째 글자, 네 번째나 다섯 번째 글자에 쏠립니다.
세 번째 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북뿔은 슬프고 황량하며 별은 소산에 떨어집니다.", "강 연꽃은 흰색 깃털을 흔들고 하늘 가시와 녹색 실은"; 야생의 색이고, 집의 그림자가 강물의 흐름에 비친다" 등이 있다. 두 번째 말에는 “화면에는 황금색 공작이 펼쳐져 있고, 매트리스 속에는 무궁화가 숨어 있다”, “호수 밖의 푸른 풀은 알려져 있고, 동해에는 붉은 구름이 보인다”라는 말이 있다. ; "좌석은 현자의 술 맞은 편에 있고 문은 장로의 마차 소리를 듣습니다"등 다섯 번째 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줄의 곧은 진나무, 수산 꼭대기에 수천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안개와 구름이 하녀를 젖게 하고, 옥 팔이 차갑고 빛나고 있습니다." 시교의 공식 버드나무는 가늘고, 강변의 산매화는 향기롭다' 등이 있다. 두 번째와 다섯 번째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비 강의 돛은 안정적이고 하늘은 맑고 나뭇잎 소리가 들립니다." "야생 연기가 가늘고 모래가 시끄럽고 해가 늦었다", "추는 관하강을 위험하게 설정했고, 우툰수이 저택은 넓다" 등. 그는 또 "7자 수식은 5자 수식보다 어렵다. 7자 수식 아래의 글자는 점점 굵어지고, 5자 수식은 더 세밀하다"고 말했다. 다섯 글자로 잘라도 시가 되지 않고 모든 단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소위 문장은 단어를 숨겨야 하고, 단어는 구슬을 계속해서 연결하는 것처럼 의미를 숨겨야 합니다. 정말 훌륭해요."
셋: Lian Dui Zi
Dui Zi는 Chongyan이라고도 불립니다. Liu Xie의 에세이 "Xin Diao Long Wu Se"는 "시인은 사물을 느끼고 끝없는 연결을 만듭니다. 모든 것에 머물고 시청각 영역에 대해 명상하고 사물을 따를뿐만 아니라 마음에도 머무르는 기 그림과 모습에 대해 글을 씁니다. 따라서 "Zhuozhuo"는 복숭아 꽃의 신선함과 같습니다. "Yiyi". '가오가오'는 태양과 같고, '루루'는 비와 눈의 모양을 본뜬 것이고, '喈喈'은 노란 새를 쫓는 소리를, '喓喈'은 운율을 본뜬 것이다. 풀과 벌레의 형태가 형편없다는 두 단어를 사용하고 더 많은 것을 표현하기 위해 더 적은 것을 사용하면 감정과 모습이 보존됩니다. 고안무일로(吉熙吳立吉)는 “시에서 글자가 겹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다. '강은 바다이고, 북류는 살아있고, 물은 흐르고, 참치는 털이 많고, 자강은 드러나고, 서민은 죄가 있다'는 것이다. '라는 6개의 문자를 연속해서 사용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섯 단어를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즉, 성공할 사람이 아무도 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에서 겹치는 인물의 대부분은 형태가 있는 인물과 소리가 있는 인물인 형용사이다. 한 단어로 분위기를 표현하기에는 부족할 때, 두 단어를 겹쳐서 표현하면 흥미와 표현이 함께 나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막의 논에서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 나무에서 꾀꼬리가 노래한다. (왕웨이: 지위 왕촨좡의 작품)
선대들은 모두 이 네 가지를 존경했다. 곽옌신은 "'모모음음'은 글자를 겹치는 방식을 사용한다. 매혹적인 풍경을 흉내낼 뿐 아니라 선율적인 음색과 깔끔한 스타일이 있다. 아름다움은 이 네 글자에 모두 담겨 있다"고 말했다. Weng Fanggang은 또한 Shizhou의시에서 "You Cheng의 문장의 정신은 'Momo Yin Yin'이라는 네 단어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예:
딩딩이 물을 흘리는 밤은 얼마나 됩니까? 긴 구름이 달빛을 드러냅니다(장중수: 가을밤의 노래)
딩딩은 부사입니다. 그리고 맨맨(Man Man)은 서로 대비되는 부사이다. 가을밤에는 가을의 소리와 가을의 색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또 다른 예:
난로의 향이 먼저 밤으로 퍼지고, 릴리 꽃의 그림자가 봄을 흔들려고 합니다. (소동포: "헤링본"이라는 단어는 계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달 in Taitou Temple)
Zhao Keyi는 "시에서 겹치는 문자를 사용하여 나머지 다섯 문자의 정신이 나타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의 예문을 보면, 겹치는 단어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글 전체를 다채롭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첩된 문자를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은 새로움과 변화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드나무를 말할 때는 반드시 '이이'로 표기해야 하고, 비와 눈을 말할 때는 반드시 '페이페이'로 표기해야 합니다. 혁신하고 놀라게 할 수 있어야만 걸작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쉬스촨(Xu Shichuan)의 시 "버드나무 밖에는 산이 많다"에서는 산의 수를 설명하기 위해 "겹치는 산"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예:
구름과 산은 하나씩 다르게 보이고, 대나무와 나무는 함께 그릴 수 없습니다. (Su Ting: Hu Cong Hu Dujian)
너무 많습니다. '하나하나' 모양의 산, '덩어리' 모양의 대나무의 촘촘함도 적절하다. 또 다른 예:
밤에는 희박함과 밀도를 듣고 새벽에는 전체가 기울어지고 기울어지는 것을 봅니다 (황산 계곡: 눈에 관한 시)
8자가 겹쳐질 수 있습니다. 독특한 장인정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시에서 겹치는 단어 중 일부는 문장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고 일부는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명나라 양생안(楊聖안)은 두씨의 시를 분석한 적이 있는데, "시에서 중복되는 말을 쓰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인데, 소릉만이 이를 독특하게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제 일곱 가지 규칙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문장 시작 부분에 유용한 규칙이 있습니다.
Juanjuan은 커튼을 통과하는 나비와 함께 놀고 가벼운 갈매기는 급류 아래로 날아갑니다(목 쌍; 소한의 음식 배에서 만들어집니다) 물둑 근처에 짧은 복숭아 꽃이 있고 사람들의 옷에 고양이 껍질이 살짝 묻어 있습니다. (새 정자 턱 커플) 녹색 죽순이 배를 환영하고 흰 민물 고기가 식사에 들어옵니다. 수행자들이 중앙 구이저우 턱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상부 허리에 유용합니다.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궁궐 풀이 펄럭이고, 용광로에서 나오는 연기가 헤어스프링에 엷습니다. (Xuanzheng Palace는 밤에 왼쪽 모퉁이로 후퇴합니다.) 강과 하늘의 새는 버려지고 용은 때때로 바람과 비 속에서 노래합니다. ) 대리석은 밝게 빛나고 나뭇잎은 새벽에 바람이 부는 강; 바스락거리고 가을에는 돛이 항해합니다(Jian Wu Lang의 Judicial Neck Couplet)
허리에 유용한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비가 꽃 사이로 깊이 나타나 날아갑니다. 물 위의 잠자리; 바람에는 녹색 Xiaojuan과 Juanjuan Jing이 있고 빗방울과 붉은 구체는 천천히 향기가납니다. Chin Couplet) Blue Window Cebu는 안개가 자욱하고 젖어 있으며 Zhugong 떠 다니는 구름은 얇고 가볍습니다. 커플)
문장 끝에 다음과 같은 유용한 내용이 있습니다.
신수에는 여전히 어부가 흔하고 맑은 가을에는 제비가 날아갑니다. 가을의 성연) 봄에는 작은 안뜰의 회랑이 조용하고 저녁에는 날아 다니는 백로 (부성 현 향사 관관 관) 손님이 집에 들어오면 달이 밝고, 그 집은 쿵쾅거리고, 바람은 비참하다. p>나나, 우주는 위대하다, 싱싱 현 나라는 멀고 (야망의 첫 커플) 고요한 봄은 늦고 사물의 기쁨은 이기적이다 (강 정자 목에 커플) 연기; 정자에서 천천히 떠오르고 대나무 태양이 밝게 빛난다. 거친 길은 황량하고 하얗고 봄의 흐름은 맑다 (두시의 첫 대련 중 하나가 퍼진다) 거위는 빨리 노래할 수 있지만 갈매기는 가볍게 날지 못한다. 탑) 처마 그림자가 살짝 내리고 물의 흐름이 비스듬히 흐르고 있습니다 ( "건의"두시 중 두 번째 커플) 급하게 만나도 작별 인사를해서는 안됩니다. (몽윤칭에게 보답하는 두 번째 대련) 지탄에는 닭털이 있고, 봄풀과 사슴은 요요하다. (두 번째 대련은 장의 은둔)
판희원이 밤에 잠자리에 들었다. 5개 단어에 이중 단어가 사용되는데, 7개 단어는 어렵습니다. 엇갈린 귀로 덮으면 쉽게 놓을 수 있지만, Lao Du는 이것을 직업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주는 넓고 나라는 멀다"고 말했고, "나나" 없이는 우주의 광대함을 볼 수 없고, "성행" 없이는 우주의 광대함을 볼 수 없다. 길은 침묵 속에 끝나려 하고, 소용돌이치는 기운의 경이로움과 만물 창조의 기쁨은 모두 여기에 있다. 거칠고 하얗고 샘물이 맑다', '땅이 맑고 비단이 천천히 솟아오르고 강물이 푸르고 풀이 갈라진다', '기러기는 빨리 노래할 수 있지만 갈매기는 가볍게 날지 마라", "처마 그림자는 "살짝 떨어지며, 수맥이 기울어진다", "급하게 만나도 급하게 이별하지 마라" 등의 문장이다. "봄 풀밭에 사슴이 가득하다"는 말은 모두 시적인 표현입니다!
넷째: 재현 구문
재현이란 문장이나 시에서 단어나 숫자가 다시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유서는 '문신조용련자'라는 글에서 "다시 등장하는 사람들은 같은 성격을 갖고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이다. 시는 시에 적합하지만 현대에는 상동성을 피한다. 둘 다 그렇다면 중요한 것은 서로 화를 내는 것이 낫다. 그러므로 글을 잘 쓰는 사람은 만 글은 풍부하지만 한 마디는 부족하다." 시인이나 작가들은 모두 글을 쓰고 단어를 선택할 때 반복되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반복되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소정봉(蘇智峰)의 시 "봄에 봄궁을 바라보다"는 "동쪽을 바라보고 봄을 바라보는 것은 가련하다"라는 문장으로 시작됩니다. 진성탄은 "7명의 인물 중 두 명은 '왕'이고 두 명은 '봄'이다. 당나라 사람들은 늘 이것을 자신들의 능력으로 활용하고 싶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반복되는 문자는 반복되는 문자와는 다릅니다. 겹쳐지는 문자의 대부분은 형용사입니다. 또는 모양을 묘사하거나, 소리를 묘사하거나, 움직임 등을 묘사합니다. 재현은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앞 문장의 '왕춘'은 궁궐의 이름이지 '왕왕'이나 '춘춘'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이 한 문장 또는 한 쌍으로 각 문장에서 한 단어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만날 때 작별 인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Li Shangyin: Untitled Poetry) 우리가 깊이 여행하면서 산 속으로 다시 산이 있습니다. ( Xu Hun : Duguanling 둘째 날 Cen 할머니의시) 내가 떠난 이후로 홀의 제비가 서로 가까워지고 물속의 갈매기도 서로 가까워졌습니다. 기타(두보: 강촌) 그러나 봄이 가을로 바뀌면서 나는 양씨가 이씨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이산부: 양류의 시) 이 밤이 자라지 않는다면 음, 내년에는 밝은 달이 어디에서 보일까요? (소동포: 중추절) 봄바람과 봄비가 눈에 들어오고, 양쯔강 남북의 물이 하늘을 때립니다. 계곡 : 2차원의 밝은 운율의 근원) 복숭아꽃은 떨어지는 미루나무를 쫓아가고, 노란 새들은 동시에 흰 새들이 날아간다 (두보:곡강과 술)
거기서 다음과 같은 두 글자가 반복되는 문장입니다.
봄의 마음에 꽃이 피지 않도록, 애틋한 마음을 담아 (Li Shangyin: 제목 없는 두 시의 두 번째 커플; )
다음과 같은 세 글자를 반복하는 문장이 있습니다.
해질녘에 긴 제방이 다시 뒤를 돌아보고 매미 소리가 계속됩니다 ( Xu Hun: Revisiting Lianhu; 호수(노스탤지어)
다음과 같은 특정 단어가 반복되는 문장이 두 개 있습니다.
남편은 국경을 지키고 내 첩은 오(吳)에 있는데 서풍이 분다 그리고 남편이 걱정됩니다.
한 줄의 편지와 수천 줄의 눈물이 너무 차가워서 옷이 없어졌습니다. (당나라 : 진위란 : 항복) 연잎이 자랄 때 봄의 성장을 싫어하고, 연잎이 시들면 가을의 성장을 싫어한다
나는 내 사랑을 안다.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강 머리에서 흐르는 강물 소리를 기대합니다. (Li Shangyin: 가을 황혼에 취장 재방문)
다음과 같은 특정 단어를 반복하는 4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산을 보아도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산을 사서 그 안에 영원히 머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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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꽃은 지고 산은 그대로 있고 산과 강은 텅 비어 있습니다. (왕안시: 중산 여행) 우리, 밀짚모자, 작은 배, 비단 한 뼘, 낚싯줄
노래와 술 한 병, 한 사람이 혼자 낚시를 하고 있다. 강. (왕유양: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그림) 푸른 산과 스크린, 굽이치는 맑은 물과 피아노
동로강에서는 반드시 조용한 시와 오디오 그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청나라: 유시완: 전당에서 동로까지의 배 위의 시) 능선 기슭의 산은 파도처럼 보이고, 사람들이 영광을 위해 능선에 오르는 모습이 보입니다.
올라가서 뒤를 돌아보니 발이 높으니 더욱 아름다웠다. (송나라: 양완리: 상호령을 넘어 조현강 남북의 산을 바라보다)
시를 짓고 서예를 다듬는 방법은 대략 위에서 말한 바와 같다. 다음은 선배들이 참고하기 위해 시를 짓고 서예를 다듬는 이유를 일부 발췌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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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시대의 시인들이 시를 쓰고 서예를 갈고 닦은 이유
고대에는 서예의 대가가 있었습니다. 장작쉬(張趙趙)의 시 "밤에는 반 줄기의 물이 오고 밤에는 비가 내린다. 이른 매화나무에서 샘이 나오는가?" 원이산(袁密山)이 말했다: "좋으면 좋지만 안전하지도 않은데, 어떻게 '어디'가 될 수 있겠습니까?''나무 한 그루'를 '여러 점'으로 바꾸면 더 날아가는 기분이 들 겁니다." 그는 또한 Tianxi의 시 "Tianzhu의 비 소리에 땅이 젖어 피곤합니다. 달이 밝을 때 Jingyang Bell을 듣습니다."라고 Yu Daoyuan은 말했습니다. 한 단어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웬'과 '팅'은 같은 의미입니다." '냄새를 맡다'를 '본다'로 바꾸세요. 당대에 『노승이 숲속의 비를 보러 왔다』라는 말이 또 나왔다.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다시 만나다'라는 시를 보내는데, 무슨 꿈이냐, 백년 뒤에는 어디서 살 수 있겠느냐?' 원나라에서는 '리'를 '죽다'로 바꾸고, '추이'를 "귀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군대에 오는 비의 빛처럼 깃발은 쉽게 바뀌지 않으며 첫 번째 명령에서 정신이 백 배 더 높습니다. 모성국사의 시 '강우끝에는 산이 많다' 천후산은 '오월이 강분에 도착했다'라는 문장을 다듬어 지안묘성모의 작문이라고 할 수 있다. "도착"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Wu Yue가 두 개의 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에 가깝다면 자연스러운 문장입니다. (Xie Zhen: Si Ming Poetry) Chen Fuzhi의 시는 "Xiao Chu가 Liyang County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라고 말합니다. , Zhang Guaiya는 목동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그는 음식을 부르고 공무를 보았습니다. 책에는 "나는 평화를 싫어하고 Jiangnan Xian은 옛 장관을 죽였습니다"라는 독특한 말이 있습니다. "미움"을 "행운"으로. 대중이 원고를 검토했을 때 그는 "누가 내 시를 바꾸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 왼쪽과 오른쪽이 옳습니다. 샤오는 "국민 전체가 공덕이 높고 지위가 중요하며 반역자들이 가을을 바라보고 있으며 세계가 통일되는데 왜 대중은 평화만을 싫어하는가"라고 말했다. 공작이 말했다: '샤오 형제님, 당신은 참된 스승이십니다.' 왕옌장(王燕章)도 무흥(吳興)에서 임천(臨泉)으로 이사하여 이에 대해 시를 지었다. Shuijing Palace." Zicang을 표현하기 위해 Zicang은 "변화"라는 단어입니다.
그는 "칙서는 백옥당 깊은 곳에서 작성되었고 시는 수경궁의 냉기 속에서 지었다"고 썼는데, 눈이 없는 이전의 것과는 많이 다르지만 문장에는 눈이 있다. (Hu Zai: Tiaoxi Yuyincong Talk) Monk Island Cloud는 Xujiang의 Magu Mountain을 통과했으며 비문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Wandie 봉우리가 Taiqing에 들어갔고 Magu는 한때 여기에서 Fang Ping을 만났고 Yan 왕조에서 돌아온 후 Baodian Yaotai 달이 밝습니다. 하늘." "이공"은 원래 "Since"로 썼는데 나중에 그의 동료들이 복사하여 "시는 견고하고 명확하지만 "自"라는 단어는 안정적이지 않으므로 "一"이라는 단어로 간주됩니다. , 내가 말한 것입니다. 내가 산에 들어갔을 때 "" "Yi Co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한 단어의 대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Zhao Yuqi : Poems in Yushutang) Li Pin과 Fang Qian은시였습니다. 친구들과 그들은 종종 4개의 호사에 대해 시를 썼으며 그 시는 "동서북남"입니다. 그러나 진은 여전히 산에서 피하고 용탑은 손님이었으며 학 망토는 천년 후에야 녹색 사원과 나무가 솟아날 것입니다." Qian이 말했습니다. : "좋은 건 좋은 거다. 그렇긴 한데, 안정적이지 못한 캐릭터가 두 명 있다. "zuo"라는 단어는 너무 두껍고 대체하기 어렵고 "wei"라는 단어는 매우 부적절합니다. Qian은 "육지에서 왕의 신하가 될 수 있겠는가?"라는 말을 듣고 자주 항복하고 앞의 말을 후회하여 그를 스승으로 모셨다. (Chen Jing: Baoguang Lu) Yin Wenduan의 공시에서 가장 정확한 것은 당나라의 문장과 같은 반자 속담입니다: "피아노의 밤은 비가 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불은 새로운 가을을 느끼는 것입니다." '비'라는 단어는 이미 만들어진 단어가 아니라 반 단어에 불과합니다. 비유하자면 연예인들이 흔히 이런 실수를 하는데, '이'라는 단어는 '욕망'이라는 단어에 해당합니다. 나는 빨간 난로 위에 눈이 내리는 것처럼 한 마디의 선생님이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Yin Wenduan Gong의 장수를 기원합니다. "부처님과 생일이 같다고 칭찬하지 마세요. 그 말이 두려워요." en"은 부처와 관련이 없습니다. "빛"이라는 단어는 "떨어지는 꽃"이라는 시로 바뀌어야 합니다: "말도 못하고 혼자 빈 산을 걸었습니다." Qiu Haoting은 "빈 산은 낙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떨어진 꽃이 아닙니다! "봄"이라는 단어로 바꿔야합니다. 국경을 순찰하는 황 공보에게 "옥문의 가을 풍경이 멋지다"고 말했습니다. 장신위는 ""문"이라는 단어가 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관"이라는 단어로 바꿔야 합니다. Yueqing의 Zhang Lingyun에게 "운이 좋아서 산적이라고 불리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Liu Xiashang은 ""부름"이라는 단어가 들리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I Cong의 충고는 시냇물처럼 흐르고 연설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Huang Luzhi는 "귤 포멜로, 가을 색의 오래된 플라타너스"라는 문장을 업데이트하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주황색 포멜로, 가을 색의 오래된 플라타너스 나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Chao Wujiu는 그것을 매우 칭찬했는데 왜시에서 두 단어 만 변경되었다고 말했지만 정말 금빛으로 변했습니다. 소릉에는 “어젯밤에 달이 나와 함께 걸었다”라는 말이 있고, 진무기는 “달은 부지런해서 우리는 함께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는 어둠 속에서 빛난다” Chen Ze는 "Feiying은 원래 빛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aoling은 "이 기사는 영원한 것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n Zeyun은 "이 기사는 평범한 것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n Zeyun은 "세상에는 썩은 학자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aoling은 "Hanhua는 "오직 그 자체의 향기"라고 말했습니다. Chen Zeyun은 "차가운 꽃만이 작년의 향기를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금이 철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Wang Shizhen: Yiyuan Yan) 위의 모든 주장은 시를 다듬는 것의 중요성을 입증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시의 아름다움은 단지 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고대인들은 글자를 다듬는 방식을 버리지 않았으나 말이 아니라 의미로 승리했다. 따라서 평범한 캐릭터에서는 놀라움을, 평범한 캐릭터에서는 위험을, 오래된 캐릭터에서는 참신함을, 단순한 캐릭터에서는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싸움의 승자를 설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독자들은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