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위대한 역사가의 기록에 나오는 문장들

위대한 역사가의 기록에 나오는 문장들

사마천은 자신의 역사 기록의 내용을 이렇게 설명합니다. 원문에서 이 문장에 대한 답은 무엇일까요? 신하가 무능하다는 말, 천하의 옛 소식의 그물, 천하를 간략히 살피고, 그 끝을 일반화하고, 그 성공과 실패를 기록하고, 정사의 수를 열 표, 열두 책, 여덟 책, 삼십 가문, 칠십 열의 전기, 백삼 조에 이르기까지 거의 전적으로 이에 근거하여 열등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천상의 사람을 연구하고 싶습니다.

역사 기록의 독서 노트 앞에 몇 문장이 있고, 역사 기록의 독서가 있습니다. 이 책은 중국 문학사에서 최초의 일반 역사서일 뿐만 아니라 사마천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걸작이다.

이 책에서 가장 흥미를 끄는 것은 감히 왕과 싸운 소진입니다. 소진은 원래 가난해서 모두가 그를 비웃었습니다. 결국 그는 인내와 용기로 황태자로부터 나라를 통째로 맡기게 됩니다.

저를 다시 생각해 보세요. 나는 용기는 충분하지만 인내심이 부족할까? 어떻게 판단해야 할지 몰라 과거를 떠올려봅니다. 예전에는 항상 한 가지 일을 미루고 다른 일을 했어요. 한번은 숙제를 하고 있었는데 왠지 책을 읽고 싶었어요! 그래서 책을 집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다시는 그러지 않겠습니다.

한 가지 일을 끝내고 다른 일을 해야 해요. 모든 일을 중간에 끝낼 수는 없어요. 모든 일을 질과 양으로 빨리 끝내야 합니다. 그래야 더 빨리 발전하고 나 자신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아니요

쌍둥이자리와 태양자리를 함께 볼 수 있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0 행성 기호, 태양은 밖에, 달은 안에, 금성은 사랑에 빠졌어요. 남자아이라면 수성도 같이 봐야 하고, 행성들이 모여서 행성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는 측면이 있기 때문에 어떤 태양자리는 함께 행복해 보이고, 어떤 태양자리는 조화를 이루는 것 같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차트를 모두 살펴봐야 합니다. 물론,

역사의 한 구절에서 여러 인물을 소개합니다. 어느 구절인가요? 시공이 말하길:주생이 "순무가 중요한 아들을 그늘지게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고, 상유도 초등학생을 소중히 여긴다고 들었습니다. 깃털이 묘목의 기원에서 사악합니까? 허싱즈도 폭력적입니다! 그의 아버지가 권력을 잃었을 때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선 것은 천수였고, 영웅들은 정상에서 일어나 서로를 돌리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하지만 깃털에는 크기가 없습니다. 3년 만에 그는 다섯 왕자를 제거하고 천하를 분열시킨 후 '패권의 왕'으로 등극했습니다. 비록 그 자리는 최종적인 것은 아니지만 근래에는 결코 없었습니다. 반면 이황제를 추방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유비 혜초는 자신을 배신한 신하들을 탓하며 힘들어했습니다. 자신의 장점과 업적, 개인적인 지혜를 위해 싸우는 용기, 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헤게모니라고 부르는 용기를 자만합니다. 당신은 무력으로 관리하고 싶고, 5 년 동안 당신의 나라에서 죽고, 동쪽 도시에서 죽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죄책감을 느끼고 자신을 비난합니다. "하늘이 나를 죽인 것이지 싸우라고 죽인 것이 아니다."라는 말을 인용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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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세 사람들이 만든 역사책은 몇 권이나 될까요? 예를 들어 사마천이 『사기』의 여러 대사를 구성한 것일까요, 아니면 누군가가 기록한 것일까요? 이 50점 중 일부는 사마천이 복사한 고서이고, 일부는 구전으로 전해지는 사마광이 기록한 것입니다.

역사 기록에 나오는 대표적인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들은 수천 마일 떨어진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남자가 아니면 친구가 아니다.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있나요?

행복하든 행복하지 않든, 포기하고 의지가 없든, 평화는 사치가 아니며,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고, 평평한 호수처럼 가슴에 천둥이 있는 사람은 장군이라 불릴 수 있다.

불행은 오지 않지만 행복은 결코 오지 않는다.

가장 현명한 사람은 걱정이 많으면 잃고, 어리석은 사람은 걱정이 많으면 얻는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각자의 길을 간다.

어떤 왕자라면 어떤 왕자를 원할까요?

원문 자성리환:세상은 혼잡하지만 나는 혼자요, 군중은 취했지만 나는 혼자요.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다.

공자의 가족:산은 솟아오르고 풍경은 멈춘다.

나는 부자가 사람들에게 돈을 준다는 것을 안다, 친절한 인공적인 말을.

천 마리의 양가죽은 여우 한 마리의 가치가 있다.

일본 전기 : 기쁨을위한 것이 아니라 증오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李)는 성품을 물려주지 않으면 안 되며, 몸이 곧지 못해도 불순종하지 않으면 안 된다.

진정한 사람은 존경받는다.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말을 하지 않아도 그 밑에는 길이 있느니라.

지혜로운 자는 듣고, 현명한 자는 보고, 강한 자는 이긴다.

태사공의 서문: 생각은 천리 길이다.

한 명의 학자보다 천 명의 노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낫다.

베트남의 왕 구천은 "맹금류는 모두 피곤해서 잘 숨어 있다"고 말했다. 교활한 토끼는 죽고, 걷는 개는 요리한다.

자비로운 사람은 만물을 사랑하지만, 지혜는 형성되지 않은 자, 무자비한 자, 지혜롭지 못한 자에게 저주이다. 그들이 어떻게 국가가 될 수 있겠는가?

인간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다.

천자의 계보: 제비의 백조의 야망.

죽임을 당했지만 후회는 없습니까?

인간에게는 죽음이 있거나 산속에 있거나 깃털처럼 가벼운 것이 있다.

연관장:

미녀를 막고 악을 구원하여 산을 오르내리며 서로 입맞춤할 수 있도록 함께 가겠습니다.

곡식창고는 예절을 알고 옷은 명예롭다.

좋은 직업보다는 좋은 직업을 갖는 것이 낫다.

힘을 합치면 힘이 다 떨어진다.

군자로 대접해 주면 군자로 보답하겠습니다.

지혜는 권고를 거절하는 데 충분하고, 말은 실수를 바로잡는 데 충분하다.

한신은 군인이 될 것이며,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도덕적 인격을 수양하고 나라를 다스리는 것에 대한 <사기>의 대사는 히트작이었다. (사기에 나오는 재미있는 칼럼) 바람이 일어나면 구름이 날고, 직녀의 바다는 고향으로 돌아오고, 앤드류는 사방을 지킨다! 큰 은행은 세부 사항에 신경 쓰지 않고 큰 선물은 작은 양보를 아끼지 않습니다. (사서-향유번지) 새는 활을 소진하고, 교활한 토끼는 죽고, 걷는 개는 밥을 먹는다. 바람과 물은 차갑고 강한 자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충성스러운 말은 귀에 좋다. 사람이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땅바닥에 닭 깃털이 떨어진다. (사기의 기록: 황제연대기) 바다 한 방울은 천리 밖이다. (사기-태자전) 자신을 아는 병사는 죽고, 자신에 대해 말하는 것에 관대한 여자는 죽는다. 복숭아와 매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제 갈 길을 간다. (사기 - 리 장군 전기) 왕과 신하는 차라리 자신의 씨를 갖고 싶다! (사마천 사기 - 천시부사기) 상더, 페이공이라는 뜻이다. (사기의 기록 - 깃털의 책) 해설 (3)참새는 황새의 야망을 안다!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알지 못한다. (사서, 은하수) 전략을 세우는 과정이 수천 마일 떨어진 전투에서 승리했다. (사기 - 가오주리환) 생각이 너무 많은 현자는 반드시 지고, 어리석은 자는 현자에게 아이디어를 줄 수도 있다. (사기 - 회인후작전) 악한 말은 행동에 좋고, 좋은 약은 병에 좋다. (시호)

"사기의 기록"의 대사, "역사가의 완벽한 노래, 이사오는 운율이 없다."를 칭찬합니다. --루쉰이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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