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조국의 사계절 경치를 묘사한 시

조국의 사계절 경치를 묘사한 시

조국의 사계절 경치를 묘사한 시

1,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2, 프릴 스커트 컷 색상, 히비스커스 꽃 얼굴 양쪽에.

3. 유품은 비 오는 날 먼지를 씻어내고 체리 치즈는 또 새로운 맛을 낸다.

4.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5, 앤빌 유봉이 깊은 골목을 두드리고 오동나무가 고향 가을을 흔들었다.

6, chuyang 건조 밤 비 잎, 물 맑은 원, 바람 부하 일거수일투족.

7,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할 때.

8, 하지만 풀 한 치의 다정함이 있다면, 삼춘휘를 보답한다.

9.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10, 모두가 슬픈 가을을 설명하고 있다. 시인처럼 투철하게 아는 것은 아니다.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12, 귀뚜라미는 가을만 일찍, 바나나는 비가 많이 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13,

14, 한 차례의 사양이 물 속에 퍼지고, 반강이 부스럭거리고, 반강이 빨갛다.

15. 밤에는 시원하고, 내 창문을 열고, 차분하게 누웠다.

16, 다음날 연잎이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비친 연꽃은 빨갛게 다르다.

17,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진짜 구슬처럼 활처럼 보인다.

18,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2 1, 연초에 꽃이 다 피면 겨울밤이 심하게 시들어 버린다.

(22), 바람이 산을 흔들어 노랑을 돌리고, 빗방울이 하늘을 날고 강궁을 쏜다.

23. 태양 바퀴는 정오에 얼지 않을 것이며, 모든 나라는 용광로 안에 있다.

24, 그 풍청태허는 즐겁고, 흐르는 물 옆에 있는 정자는 즐기는 것이다.

(25), 이른 청나라 꿈 가을 밤 맹장, 침대 앞에 등불 잔재를 기대고 있다.

2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27. 매황무는 햇빛이 맑지만, 시냇물은 온통 산이다. 쩡 지 (Zeng Ji) 와 비, 자랑 크림 및 지점이 없습니다.

사계절 산수시

춘경시

1,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 뉴욕 한 마리가 북보산 아래에 정박해 있다

2, 달이 산문에서 나와 봄을 맞이하고 있다. 왕 웨이의 조류 관찰 크릭

3, 이 야행성 냄새 버드 나무, 향수병을 견딜 수없는 사람. 이백의'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를 들었다'

4, chuncheng 꽃 캄, 한식 동풍 유옥 경사. 한이의 냉식

명대 한식은 또 봄이다. 구 taiqing "Linjiang 카운티 Qingming 전날 베고니아 종"

6, 동풍 등, 찬란함은 항상 봄이다. 주씨의 봄날

7. 아르테미시아는 온통 짧은 갈대 새싹으로 가득 차 있는데, 복어가 올라오고 싶을 때이다. 스시의 "혜충강변의 야경"

8. 바람이 불어 봄물 한 웅덩이를 구겼다. 풍연사의 《바람이 금문을 불다》

9, 일은 모두 사람이 일을 하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익명 "Wuling 봄 춘완"

10, 화림사춘홍, 태창촉. 이어의 "임환화 사춘홍을 만나다"

1 1, 2 월 잔디가 길고 버드나무가 봄담배를 피운다. 고정의 시골 주택

사랑에 대한 갈망, 심지어 이 밝은 사랑의 불꽃까지, 재만 있을 수 있을까? ! 무제 이상은은 "동풍이 연우를 불다"

13, 남조 480 사, 다탑 연우. 두목의 《강남춘》

14,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15, 평생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울 거야, 상처받을 거야. 서재사의' 춘정 우승'

16, 초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각종 붉은 보라색이 다투고 있다. 한유의 《늦봄》

17, 산과 강이 멀리 떨어져 낙화 비바람이 봄을 더 상심합니다. 얀 슈 "Huan Xisha 는 항상 젊고 제한적입니다"

18, 바람은 이미 분진 향기가 다 떨어졌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데 지쳤다. 익명 "Wuling 봄 춘완"

19,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백거이 삼기 강남어

(20),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맹교의 《졸업 후》

여름 풍경시

1, 연지눈이 얇게 그을려 옥판이 고야광이다. 채송년의 자지와 연꽃.

2. 오랫동안 잠을 자서 마음도 없고 폐도 없고, 아이가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지켜본다. 양완리' 초여름 낮잠'

3.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왕 웨이의 "웨이 수의 농가"

4. 낮에 나가자마자 밤에 무감각해졌고, 마을의 아이들이 살림살이를 했다. 범성대 《피서산장 잡칠》

5. 바람은 나에게 연꽃의 향기를 주고, 대나무 잎은 이슬의 음악을 떨어뜨린다. 맹호연' 남정 하상신'

6. 몇 마일 뻗어 있는 경호에는 많은 연꽃이 피었다. 이백 《자정 오가 하가》

7. 호산승중, 옹집은 이미 정해졌고, 회옥 윤중야경은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육유의 은둔 초여름

8, 종이 스크린 돌 베개 대나무 침대, 피곤한 손 오후 책 꿈을 던져. 채확의 하숙과 여름 건정

9. 그녀의 배는 달이 뜨기도 전에 유턴하고 다정한 한숨에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자정 오가 하가》

10, 샤오하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잠자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1 1, 기러기가 근심을 불러일으키고 산이 달을 안고 있다. 이백 《여름 12 등악양루》

12, 보라색은 가려도 일찍 돌아가는 게 낫다. 두보의 여름밤 한숨

13, 고대 사이드산은 물빛을 만나고, 십리호향이다. 황정견' 오주 남루기'

서쪽의 산등이 갑자기 꺼지자 동쪽의 호수 위에 느린 달이 떠올랐다. 맹호연' 남정 하상신'

15, 벽의 비가 가느다란 잔디를 달고, 바람이 수면에 정착한 꽃으로 돌아간다. 장곤의' 여름 화제 베테랑 임정'

16, 장하촌 시장이 점차 맑아지면서 봉두새가 이미 생겨났다. 장뢰의 여름 노래 세 곡 (제 1 부)

17, 왜 방비가 없어졌는지 미워해? 하목은 귀엽다. 진관 《3 월의 어두운 날》

18, 약엽계 연녀, 웃음으로 연꽃을 보다. 이백의 채련가

19, 둥근 연꽃 잎, 밀 드롭 가벼운 꽃. 두보의 "농사를 위하여"

20, 연잎치마는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부용꽃은 얼굴 양쪽으로 피었다. 왕창령 《채련 2 수》

추경시

1, 비가 많이 오는 만우를 강에 뿌려 청추에서 씻어낸다. 류영 "바생 간주 강의 비"

2, 청산은 은은하고 강남초는 가을이 마르지 않았다. 두목에서 양주 지사 한주에게 보내는 편지

3. 화남 가을비 밤, 고택에서 기러기 냄새를 맡는다. 웨이의 《연문》

4. 고촌의 석양, 서부의 까마귀, 늙은 나무 한 그루의 가벼운 연기, 그리고 약간의 비행 그림자. 백박의 《청사와 가을》

5, 삼추 계피, 십리 연꽃이 있습니다. 류영의' 남동조를 바라보다'

6. 그녀가 굳게 닫힌 창가의 속표지 뒤에서, 그녀는 왜 아직도 기다리고 있으며,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있는가? 。 이백의 옥족

7.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익명의 어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8.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날씨가 춥고, 초목이 이슬을 흔들고 있다. 조비의 갈염행

9. 한가한 구름 그림자가 길어서 별을 몇 년 동안 바꾼다. 왕보의 왕텐정시

10,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루에 가득하다. 무명씨는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 향기로운 향기, 가을 잔옥"

1 1.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고 책을 쓰고 싶어요. 장계의 추사

12,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습니까? 늦가을의 비가 산들을 비추고 있다. 나란성드' 나비애 출세'

13, 얼마나 슬퍼할 수 있니?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이어' 소년미인의 춘추월은 언제입니까?'

14, 쓸쓸한 오엽이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예 shaoweng \ "밤 책 참조 \"

15, 단풍꽃 늦가을, 천리 밖에서 나그네를 그리워합니다. 얀 다우 "Siyuan 사람들 붉은 잎 노란 꽃 늦가을"

16, 여와연석보천,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이하 《이평어록》

17, 추기러기 창풍호위, 나는 이 산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시고 있다. 이백 () 은 "선주 () 사제루 () 가 학교서 서운 () 을 송별했다" 고 말했다.

18, 누선 야설과주 페리, 철마 가을바람이 맑다. 육유의' 오원서 중 하나'

19,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두보의 "높이 오르다"

20. 만리삼강은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오천산은 마천루를 오른다. 육유' 가을밤 동이 트면 울타리가 나와 추위를 맞이한다' 는 생각대로 한다.

겨울 풍경시

1, 향에 운율이 있어 매우 춥다. 최도융의 매화

2, 한매 백옥 한 그루, 마을도, 계교 근처. 장웨이는 "조매" 라고 말했다

3, 산 댄스 실버 뱀, 원래 왁스 코끼리, 신선과 비교하려고 합니다. 이름없는' 진원춘 눈'

4. 슬픔이 점점 멀어져 봄물처럼. 구양수는 "메이는 정자를 기다릴 수 없다" 고 말했다

5, 만수한 무색, 남지독화. 도연명의 《조매》

6. 해질녘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백설의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7. 종남산이 어떻게 비상하는지 보고, 흰 꼭대기가 뜬구름을 스쳐 지나간다. 주용의 《망남설》

8. 암석은 공기를 통과해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무더기의 눈을 굴렸다.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9, 눈 혼란 같은 매화 를 쌓아, 여전히 몸 전체를 털어. 이어 《청평락은 봄반에 오지 마라》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다. 겨울이 되면 해가 밝고 봄이 다시 온다. 두보의 《샤오지》

1 1 하지만 우리는 캠프에서 집으로 돌아온 손님을 위해 건배를 하고 야만인의 비파,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백설의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12, 서쪽 산과 세 개의 요새화된 도시의 눈은 하얗고, 이 남부 호수의 물은 긴 다리에서 반짝인다. 두보의 광상

13, 머리 위의 붉은 왕관은 자르지 않고, 너는 흰색을 걸치고 미래를 걷는다. 당인화닭

14, 우리는 그가 바퀴탑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고 천봉로의 눈더미 속으로 들어갔다. "백설의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15, 냉이는 첫눈 도시에서 태어났고, 뿔문의 깊은 골목길에는 행인이 적었다. 양 자이 \ "자본에 \"

16,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육유의' 겨울밤 독서' 와' 아이의 아름다움 전시'

17, 이 몸은 설림에 있고, 다른 복숭아는 분진이 섞여 있다. 왕관의 《백미》

18, 오늘 법원이 쓰러졌는지 모르겠지만, 어제 밤에 화린이 문을 열었는지 의심스럽다. 송문지의' 원중설' 에 대한 반응

19, 맑은 날, 빨간 치마를 보는 게 너무 요염해요. 이름없는' 진원춘 눈'

(20),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말아서, 온 하늘에 끝이 없다. 류영의' 남동조를 바라보다'

사계절의 경치를 묘사한 고시

1, 가을 단어

저자: 유우석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여름은 산속에 있어요

작가: 이백

게을러서 흰 깃털 부채를 흔들며 더위로 가서 적나라하게 숲 속 녹림에 있다.

두건을 벗고 암벽에 매달아 송도 사이의 찬바람을 머리 위에 남겨 두다.

3. 왕손우

저자: 셰홀

땅에는 온통 푸른 풀이 있고, 나무에는 진홍색 꽃이 가득 피어 있는데, 바로 늦봄이다.

돌아오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돌아오더라도 봄은 끝났다.

4, 바람을 쐬다

저자: 진관

개를 데리고 버드나무 밖을 쫓아다니며 바람을 쐬고, 다리 남쪽 해안에 침대를 그리다.

달빛 아래 배의 피리와 송곳니가 엇갈려 바람이 연못의 연꽃을 모으다.

5. 추사

저자: 장계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초여름 투어 장원

작가: 다이 빈티지

오리 연못은 물이 얕고 깊어서 매실이 익었을 때 날씨가 반음반청이다.

동원에는 술이 가득하고 서원은 취하고, 비파나무는 황금빛을 다한다.

7. 초겨울

작가: 백거이

10 월, 강남은 날씨가 개고, 한광은 봄꽃처럼 밝다.

서리는 가볍게 풀을 죽이지 않고, 사막 사막은 처음 건조한다.

노엽황은 연한 나무처럼, 한벚꽃 가지는 들꽃처럼 하얗다.

이때 한가한 사람이 취한 것이 부럽다. 오마는 식당에 들어갈 이유가 없다.

8, 연결

저자: 주

젊은이들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배우기는 어려우며,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연못에서 달콤한 봄풀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의 오동잎이 이미 가을바람에 부스럭거렸다.

9. 산에서

저자: 왕위

냇물이 하루도 채 안 되어 강바닥에 하얀 석두,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나뭇가지의 단풍이 점점 적어진다.

꼬불꼬불한 산길에는 비가 오지 않았고, 연기가 무성한 푸른 소나무에 어리둥절하고 물기가 무거워 흐르는 것 같았고, 그 다음에는 행인의 옷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강남춘

저자: 두목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1 1, 작은 풀

저자: 양완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12, 영류씨

작가: 쩡공

혼란은 아직 누렇지 않고 동풍광에 기대고 있다.

천지에 서리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13, 추석

작가: 사공도

가을 풍경을 헤매며 모든 것이 한가함을 느꼈다.

만약 이 밤에 달이 없다면, 1 년은 하얗게 될 것이다.

강상 14

저자: 왕안석

강에 가을바람이 한바탕 불어오니, 강둑의 낙화가 저녁 하늘에 떨어졌다.

사랑의 피리 소리는 이별을 불고, 가을바람에 따라 동쪽의 산들로 날아간다.

예설 15

작가: 백거이

이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놀라서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신레 16

작가: 장위평

침묵을 만들지만 다정하여,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17, 새명계

저자: 왕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봄밤 희우' 18

작가: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19, 봄사고

작가: 이백

풀녹색은 베스와 같고, 진 지역은 뽕나무 잎이 푸르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바람아, 너나 나도 몰라, 왜 나장까지 불어오면 내가 슬플 거야?

20, 눈이 온다

저자: 고치

눈송이가 창가에서 날고, 나는 창가에 앉아 푸른 대나무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고층 빌딩은 먼 곳을 바라보았고, 인간 세계의 모든 위험한 갈림길은 적설로 덮여 있었다.

왕설 2 1

저자: 홍승

차가운 색 고독한 짝퉁 커튼, 증오 대만 시노 냄새.

시냇물이 눈 때문에 불편해서 산이 얼어서 구름이 없다.

갈매기와 황로는 그들이 언제 날지 분간할 수 없지만, 사틴은 그것들을 보고 있다.

들다리에는 나무가 몇 그루 있는데, 희지도 않다.

천진사추사

작가: 마치원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23), 여름 잡시

저자: 진서

물창은 낮고 울타리는 열려 있고 베개는 얇고 옥은 새어 나온다.

어느 날 밤, 비가 서늘하여 꿈이 되었고, 가을이 오면 연잎으로 보내졌다.

사계절을 묘사한 시

봄을 묘사한 시

1, 얼마나 걱정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시연년의 《연계량춘수》

2. 춘초가 멀쩡히 살아있고, 춘계도 점점 변한다. 제스가 오리 한 마리를 그리고 있다.

3, 위층, 10 일 9 개의 폭풍을 두려워합니다. 신 유기병은 축영대의 늦봄에 있다

4. 해연이는 젊고 봄도 일시적입니다. 장구령의 회연시

5. 동정춘색, 평호 만돛. 은구덩이가 조청호를 횡단하다

6. 봄바람에도 불구하고 나는 먼저 동황을 알게 되었다. 육유의' 종초오미'

7. 정원의 그림자가 바람에 산산조각이 났다. 오숙희의' 소숭산 춘수'

8. 해질녘에 서쪽 계곡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나는 산 너머의 남성을 볼 수 있다. 봄이 조야 호수에서 배 안으로 잠수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9. 이 건물은 강변에 위치하여 높이 100 피트이다. 장희안의' 라쿤계사루 높이 100 피트 강변'

10, 게으른, 향기로운 가벼운 꿈. 나란성드 《강춘략》

1 1, 바닥 각도 그리기. 장 xian 의 "녹색 문 리드 봄 생각"

12, 봄바람이 푸른 무덤을 불고, 량주 밖에서 창해가 진다. 장교의 서변

13, 몇 봄에 집에 가지 않고 옥창은 벚꽃을 본다. 이백의 오랜 이별

14, 봄물이 가득 차고 찬꽃이 얇습니다. 진 전쟁의 《춘정》

15, 나방 황색. 조령지는 "청평풍이 여전하다" 고 말했다.

16, 한 채찍으로 작은 서쪽을 소탕하여 귀국하다. 스완 용인 \ "마음을 전해주고 봄을 보내다. \"

17, 계언은 둥지를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왕 웨이 "봄의 목가적 인" 작품

18, 석양, 천천히 봄이 되겠다는 약속. 저우 bangyan \ "전사 lanling 리우 \"

여름을 묘사한 시

1, 프릴 스커트 한 가지 색감, 부용꽃이 얼굴 양쪽으로 피었다. 왕창령 《채련가》

2, 얕은 섬에, 파빌리온은 분명합니다. 장연의 《얇은 그림자 연잎시》

3, 맑은 이슬을 마시고, 소동에서 흘러나오다. 여사남의 매미

4, 밝은 달은 까치, 맑은 바람이 밤중에 읊조리지 않는다. 신 qiji \ "서강월 황사로 \"

5, 술그릇이 연잎으로 변한다. Ouyang xiu "어부의 자랑스러운 꽃 바닥이 갑자기 두 노를 들었다"

6, 매청, 매황, 야채 비료 밀 익은 누에가 바쁘다. 주운명의 《제 1 하산》

7, 바느질, 긴 꿈. 이중원의 왕사에 대한 추억

8. 나는 내 얼굴이 가볍다고 생각한다. 내 얼굴은 가볍다. 나는 작은 걸음으로 걸었고, 나는 모래사장에 있는 도시와 갈매기 헤론을 잃었다. 높은 것은 연꽃 부근에 있다.

9. 당나라는 장기간 부자가 되어 물자가 제때에 지급된다. 이미의' 중양절에 평화와 신성한 제도를 바치다'.

10, 더운지 덥지는 않지만 긴 여름을 후회합니다. 바이 주이 "마이 컷 봐"

1 1, 농부 측 하운, 가만히 앉아 있으면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한' 열' 을 쓰다

12, 붉은 보라색은 이미 먼지가 되어 두쥐안 소리에 여름이 새롭다. 육유초여름 절구

13, 크리스털 커튼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와 장미꽃 향기가 넘친다. 고편 《산정자의 여름》

14, 누더기 셔츠를 입고 서풍이 나를 서호에 날려 버렸다. 조여정' 한궁춘이 연복을 입었다'

15, 샤오하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16, 물에서 나온 양으로, 물속에서 같은 갈매기의 나이를 측정한다. 두보의 강촌

17, 오랫동안 울타리에 의지하여 황로가 쓴 대나무로, 일부러 배를 타고 구강을 강할 생각이다. 주방언' 만 방정 서핑 생각없이 하는 여름 작품'

18, 거울은 빨갛고 현관은 연기집에 있다. 창 \ "부희상련이 연잎으로 술을 권하다. \"

가을을 묘사한 시

1, 나뭇잎 아래 고팅, 용초가을의 운피. 유윤의 《강남곡》

2.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쉔 리의 "농민에 대한 동정"

3, 가을에는 잠을 잘 곳이 없어 나뭇잎이 가득 자랐다. 유한 《입추》

4.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유의' 어미인'

5, 가을 바람이 쓸쓸하고 날씨가 춥고 초목이 이슬을 흔든다. 조비의 갈염행

6, 강을 건너, 노란 기러기로 가득 차있다. 왕세정의' 강에서'

7, 비가 새로운 이끼 녹색, 가을 잎 붉은 침공. 육유의 《가을비》

8.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의 가을시

9, 현림의 풍경이 다르고 가을이 낙양춘과 같다. 송 문지' 가을은 제 1 안이다'

10,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왕적의 《망야》

1 1, 모루공이 깊은 골목달을 두드리고 오동공이 가을 고향을 흔들고 있다. 육유의 추사

12, 백월영한풀, 이끼에 가을비. 유장경 《유수 선사 쌍봉사》

13, 귀뚜라미는 가을만 일찍, 바나나는 비가 많이 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육유의 가을빛이 번화하다

14, 모두 슬픈 가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시인과는 달리 투철하게 알고 있습니다. 육유의 《가을밤》

15, 하향은 푸른 잎을 팔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근심한다. 이징 () 의' 산화자 ()'

16, 히비스커스 이슬, 달 중 유숙함. 소염의 추사

겨울을 묘사한 시

1, 겨울의 낮이 원소 척도에서 짧아지고, 얼음과 눈이 추위를 선회하는 밤을 하얗게 한다. 두보의 정야

2, 땅이 하얗고 춥고 눈송이가 손바닥처럼 크다. 이백은 리양왕이 술을 마시려 하지 않는다고 조롱했다.

3. 종남산이 어떻게 비상하는지 보고, 흰 꼭대기가 뜬구름을 뚫고 날아가는지 보자. 주용의' 중남 설봉 좀 봐'

4, 이화 더미 눈, 내년에 누가 할 것인가? 두목은 초겨울 밤에 술을 마신다

5. 서쪽의 산과 세 개의 요새화된 도시에서 눈이 새하얗고, 남쪽 호수의 물이 긴 다리에서 반짝인다. 두보의 눈에 대한 열광의 희망은 서부의 군산과 세 개의 요새화된 도시의 흰색이다.

6. 꽃 여섯 송이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귀여운 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고편 《눈》

7, 겨울에 나와서 우리집 남각에 따라 나오세요. 백거이의' 마이너스 겨울'

8.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시 "두 마리의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린다"

9. 추운 날이 짧고 풍랑이 고요하다. 두보는 공안의 향수에 있다

10, 그들 중 하나-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찾습니다. 백거이 《장한가》

1 1. 누가 평지의 눈을 천연두로 잘랐습니까? 한유의 이화시 두 수

12, 구름이 황혼이 지고 눈춤이 돌아온다. 두보의 눈 더미

13, 벽 모퉁이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를 뚫고 혼자 운전한다. 왕안석의 매화

14, 밤은 길고 빈번하며 서리는 추위를 잘랐다. 최의' 자정 겨울노래'

15. 매년 겨울부터 날, 나는 무릎등을 동반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눈 속의 작품

16.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에서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백의' 입주'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이백의 《삼난가》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