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군대에 관한 시

군대에 관한 시

병마용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리상인의 병마용

땅은 무정하지 않다고 말하는 황제의 영혼을 지키는 진정한 수호자.

용은 북쪽으로 원나라로 향합니다. 동쪽의 위수명.

지푸가 독사를 잡기 위해 물고기를 쏘자, 대종은 돌로 성난 천둥을 봉인했다.

왜 무덤에 들어가려고 하는가? 황사를 털어내면 천하가 놀란다!

2. 옥 상자. 병마용

다행히도 돈 공은 진흙을 태우고 우 슝에게서 병사와 말을 고용했습니다.

7천 명이 한데 모여, 생동감 넘치는, 얼굴은 변하지 않고, 목소리는 침을 뱉고, 영웅심은 얼음처럼 차갑다.

왜 하데스를 위해 노래하고 춤추기 위해 사람들을 한 방에 보내야 할까요?

오늘도 여전히 북소리를 기다리는 빛을 보면, 나는 항상 북소리를 듣고, 그때 나는 서둘러 랜드로버를 몰고 달려갈 것이다.

3. 병마용과 말의 잡다한 이야기

이산은 피의 채찍을 몰아내고, 술샘의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생각을 했다.

무덤 밑에는 단검이 숨겨져 있지 않으니 삼천 명의 병마용이 필요 없다.

4. 절대 선

병사, 병마용, 마차, 말들이 전장으로 달려가라는 명령을 기다리는 듯이 걸어갑니다.

생전에는 명성이 높지 않았고 죽은 후에도 여전히 바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5. 절대선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크고, 그 노동력과 시간을 가늠하기 어렵다.

오늘의 사람들은 깜짝 놀라며 선황제를 저주한 고대인들을 비난합니다.

병마용은 진나라의 병마용으로 병마용 또는 병마용전이라고도 합니다. 산시성 시시시 린통구에 있는 진나라 초대 황제릉에서 동쪽으로 1.5km 떨어진 병마용과 말 구덩이에 있습니다.

병마용은 고대 무덤 조각의 한 종류입니다. 고대에는 인신 제사가 행해졌고 노예는 살아 있는 동안 노예 주인에게 종속되어 있었습니다. 노예가 죽으면 노예 주인과 함께 희생 제물로 묻혔습니다. 테라코타 전사와 말은 군대(전차, 말, 병사) 모양의 점토로 만든 희생 제물입니다.

1974년 3월 11일 병마용이 발견된 진시황릉과 병마용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8대 불가사의'로 불리는 세계문화유산 목록에 등재 승인을 받았으며, 200여 명의 국가 지도자들이 이곳을 방문해 찬란한 고대 중국 문명의 금자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0명이 넘는 국가 지도자들이 이곳을 방문했으며 중국 고대 찬란한 문명의 황금 명함이 되었습니다.

황제의 영혼을 진심으로 수호하는 자, 누가 나를 무자비하지 않다고 말하랴.

용은 북쪽으로 원나라로 향했다.

동쪽의 위수명.

지후는 물고기를 쏘아 독사를 잡았고,

대종은 돌을 봉인하고 천둥을 일으켰다.

왜 무덤에 들어가려고 하느냐?

황사를 털어내자 천하가 깜짝 놀랐다!

옥상자* 병마용

다행히도 돈 공은 흙과 고용한 말, 우슝의 말을 불태웠다.

7천 명이 한데 어우러져 생생한 얼굴, 변하지 않은 얼굴, 침을 뱉는 목소리, 얼음처럼 차가운 영웅심.

왜 하데스를 위해 노래하고 춤추기 위해 사람들을 한 방에 보내야 할까요?

오늘도 여전히 북소리를 기다리는 빛을 보면, 나는 항상 북소리를 듣고, 그때 나는 달려가서 랜드로버를 쫓아낼 것이다.

병마용과 진나라 말을 보고 난 기타 생각

이산은 피의 채찍을 휘두르며 술샘의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생각을 했다.

무덤 아래에는 단검이 숨겨져 있지 않으니 3천 명의 병마용이 필요 없다.

병마용을 위한 두 연

병사, 인형, 마차, 말, 그리고 그 줄

이것은 마치 전쟁에 나가라는 명령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죽기 전에 명성이 부족했던 것 같다.

죽어서도 여전히 바쁘다

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크고 웅장하다

노동과 시간을 가늠하기 힘들다.

오늘의 남자는 세상을 놀라게 한다.

나는 아직도 선황제를 저주한 고대인들을 원망한다.

누가 내가 무정하지 않다고 했나?

용은 북쪽으로 원나라로 간다.

동쪽의 위수명.

지후는 물고기를 쏘아 독사를 잡았고,

대종은 돌을 봉인하고 천둥을 일으켰다.

왜 무덤에 들어가려고 하느냐?

황사를 털어내자 천하가 깜짝 놀랐다!

옥상자* 병마용

다행히도 돈 공은 흙과 고용한 말, 우슝의 말을 불태웠다.

7천 명이 한데 어우러져 생생한 얼굴, 변하지 않은 얼굴, 침을 뱉는 목소리, 얼음처럼 차가운 영웅심.

왜 하데스를 위해 노래하고 춤추기 위해 사람들을 한 방에 보내야 할까요?

오늘도 여전히 북소리를 기다리는 빛을 보면, 나는 항상 북소리를 듣고, 그때 나는 달려가서 랜드로버를 쫓아낼 것이다.

병마용과 진나라 말을 보고 난 기타 생각

이산은 피의 채찍을 휘두르며 술샘의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생각을 했다.

무덤 밑에는 단검이 숨겨져 있지 않으니 3천 명의 병마용이 필요 없다.

병마용을 위한 두 연

병사, 인형, 마차, 말, 그리고 그 줄

이것은 마치 전쟁에 나가라는 명령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죽기 전에 명성이 충분하지 않았던 것 같다.

죽어서도 여전히 바쁘다

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크고 웅장하다

노동과 시간을 가늠하기 힘들다.

오늘의 남자는 세상을 놀라게 한다.

나는 아직도 선황제를 저주한 고대인들을 원망한다.

4. 군인이 된 것에 대한 시는 1. 당나라 "군대에서":양종의 모닥불이 서경에 비치니 그의 마음은 평화롭지 않다.

궁궐을 떠나 장군이 지휘를 맡고, 적을 포위하여 성을 공격하는 정예 기병대는 용맹하고 기이하다. 눈은 색을 어둡게 하고, 바람은 포효하고 전쟁 북은 울려 퍼집니다.

나는 인장만 새긴 하얀 얼굴의 선비보다는 차라리 나라를 위해 싸우는 하급 장교가 되겠다. 해석: 장안, 교토에 모닥불이 비추니 불의가 태어난다.

궁궐에 작별을 고한 장군은 휘장을 손에 들고 걸어 나갔고, 적을 포위하고 성을 공격한 정예 기병대는 용맹스러웠다. 깃발은 눈에 가려지고 바람은 휘파람을 불었고 북소리가 쿵쾅거리는 소리와 함께 흩어졌다.

문장만 새기고 장만 찾는 백안시 선비보다는 차라리 나라를 위해 싸우는 하급 장교가 되겠다.2. '네 소년의 여행'. 두 번째 "당나라:왕위는 한시 위린랑에서 태어나 처음 양유와 후사라는 이름으로 싸웠다.

국경에 가지 않는 아픔을 알았던 그는 비록 죽었어도 기사도의 향기를 남겼다. 설명:유비는 군에 입대하여 한나라의 유비가 되어 처음부터 유량의 장군들과 함께 싸웠습니다.

전투에서 죽더라도 국경에 가지 않는 아픔을 아는 사람은 기사도의 향기를 남긴다.3."십오선군/십오선군" 한나라:미상 군에 입대한 지 15년, 돌아오기까지 팔십 년. 군에 입대한 지 15년.

마을에 있는 여러분, 가족은 누구입니까? 멀리서 보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많은 집입니다. 토끼는 개집을 통해 들어오고 꿩은 들보에서 날아갑니다.

국이나 밥은 한참을 끓여 먹었는데, 누구인지 알 수 없었다. 나가서 동쪽을 바라보면 옷에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해석: 이제 막 열다섯 살이 된 청년이 전쟁터에 나갔다가 여든이 되도록 돌아오지 못했다.

껍질을 벗긴 들곡으로 밥을 짓고 해바라기 잎을 따서 국을 끓였다. 순식간에 국과 밥이 완성되었지만 누구에게 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여자와 결혼하여 남편을 구하는 대신 길가를 버려야 한다. 결혼하면 침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 질 무렵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너무 성급하다. 여정이 멀지 않으니 국경을 지키고 하양으로 가십시오.

어떻게 고모를 모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부모님은 저를 밤낮으로 숨어 지내도록 길러주셨습니다. 딸이 있으면 닭과 개를 얻습니다.

당신은 오늘 죽을 것이고, 당신은 깊은 고통으로 강제로 장에 들어갔어요. 당신과 함께 가겠다고 맹세하십시오, 상황은 노란색입니다.

결혼식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여자가 군대에있을 때 군인이되는 것이 두렵습니다.

나는 가난한 여자이기 때문에 매춘부였습니다. 롤로는 그만두고 빨간 바지를 빨았다.

백 마리의 새가 날아가는 것을 바라보면 그 크기가 두 배가 된다. 인사 실수가 많다, 준용을 마주하라.

해석:낮은 풀과 대마 주위에 Quercus serrata가 꼬여 있는데 어떻게 덩굴이 멀리 올라갈 수 있습니까! 딸을 일찍 길가에 버리는 것보다 군대에 갈 남자에게 시집보내는 것이 낫다! 당신과 나는 매트리스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한 번도 자지 않고 결혼했고 어젯밤 서둘러 결혼하고 오늘 아침 서둘러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결혼식이 너무 짧지 않나요? 너무 짧지 않나요! 집에서 멀지 않은 하양에 전투하러 가셨는데, 아직 조상을 기리는 큰 제사도 지내지 않았는데 어떻게 시댁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릴 수 있겠습니까? 내가 딸이었을 때 부모님은 '닭 시집가면 닭 따라가고 개 시집가면 개 따라간다'는 속담처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내 얼굴을 드러내지 못하게 하셨다. 이제 제가 당신네 집안으로 시집갔으니 부모님은 평화를 고대하고 계십니다! 오늘 전쟁에 나가신다고 하니 가슴에 아픔을 묻어두고 같이 가고 싶어요. 상황이 급박하고 군사 상황이 유동적이라서 걱정입니다. 결혼식에 대해 미안해 할 필요는 없지만 전쟁에서 조국에 많은 공헌을 했어야했습니다. 난 같이 못 가 군대에 있는 여자라 사기에 영향을 미칠까봐요.

윽! 나는 가난한 집의 딸이라서 비단 웨딩드레스를 겨우 만들었는데, 이제부터는 벗고 얼굴에 묻은 가루를 씻고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을 기다리겠습니다! 하늘의 새들은 크든 작든 짝을 지어 자유롭게 날고 있지만 세상에는 불쾌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한마음이되어 서로를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5."안시에 누군가 보내기"당나라 :전생은 말을 타고 오 훅을 이끌고 반나절 동안 춤을 췄습니다. 진심으로 국가의 위기에 뛰어 들어 고위 관리들에게 매달리기를 바랍니다.

만리 떨어진 고향의 풍경이 꿈에 나타나고 국경의 달빛이 이별의 슬픔을 자주 일으킬 것입니다. 후투족 침략자들을 조기에 격파하고 전쟁을 미루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합니다.

해석:잘생긴 군마를 타고 용산 정상으로 질주하라. 나는 진정으로 어릴 적부터 벼슬에 연연하지 않고 국가의 위기에 헌신하고 싶다.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저기 밝은 달을 바라보니 그리움이 꿈처럼 떠올랐습니다. 사랑하는 전우들이 완고한 적을 일찍 소탕하고, 가을에 다시는 일찍 돌아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6."군대의 일곱 노래 : 네 번째"당나라 : 왕 창링, 청해, 긴 구름 어두운 설산, 옥문 고개를 바라 보는 외로운 도시.

황사백전 금 갑옷을 입고, 부러진 루란은 돌아오지 않는다. 해석: 청해호는 먹구름으로 덮여 있고, 구불구불한 설산은 우울한 상태이다.

고대 국경 도시인 위먼 고개는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은 수백 번의 전투를 치렀고, 갑옷은 닳아 없어졌으며, 야망은 불타고 있으며, 침략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는 결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1. 진나라 왕이 육천을 휩쓸고 그를 바라보니, 제후들이 칼을 휘둘러 구름을 만들며 서쪽에서 스스로 왔다.

2. 찻집에 있는 병마용은 영웅이다.

진나라 왕은 사나운 호랑이 여섯 마리를 쓸어버렸다.

3. 황제의 영혼을 진심으로 지키는 자, 누가 내가 무자비하지 않다고 하느냐?

용은 북쪽으로 원나라로 간다.

동쪽의 위수명.

소개:

진시황 병마용 또는 진시황 병마용은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의 첫 번째 배치이자 중국 세계 문화유산의 첫 번째 배치입니다. 산시성 시시시 린통구에 있는 진시황릉에서 동쪽으로 1.5km 떨어진 병마용과 기마무덤에 있습니다.

역사적 배경:

순교는 잔인하고 야만적인 장례 제도로서 원시 공유지의 해체와 함께 싹트기 시작하여 노예제[8]가 확립될 때까지 번성했습니다. 인간 순교가 가장 번성했던 시기는 음과 상 시대였으며, 상나라 귀족들의 무덤에서도 순교가 발견되었습니다. 안양 인수의 공릉 지역에서 발굴된 12개 이상의 무덤에서 5,000명 이상이 순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