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한유의 고시

한유의 고시

산석

한유

산돌은 우뚝 솟아 험준하고 양창처럼 좁은 산길, 박쥐 흩날리는 황혼이 절에 왔다.

절에 올라앉아 있는 계단을 오르니 마침 빗물이 스며든 밭이 내려와서, 비가 바초의 가지와 잎을 거칠게 만들고 산세가 더욱 비옥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승려들은 오래된 성벽이 매우 웅장하여 횃불로 비춰져 끈적해 보인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를 위해 침대를 깔고, 쌀국을 준비하고, 음식은 거칠지만, 내 배를 채우기에 충분하다.

밤이 깊어지자, 고요히 자고, 헛되이 우르릉거리는 것을 멈추고, 달이 산에 오르고, 청휘가 문과 창문으로 들어갔다.

여명 때, 나는 혼자 떠났고, 안개 속으로 들어가는 길을 볼 수 없었고, 나는 더듬거리며 위아래로 걸었다.

산명수, 붉은 강물은 푸르고, 기름은 물색이며, 소나무떡갈나무가 빽빽하고 울창한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길에서 개울을 만났고, 맨발로 석두 발밑을 밟고, 흐르는 물소리를 내며 내 옷을 불었다.

이런 일들 자체가 삶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꼭 남자가 되어야 합니까? 。

왜, 어떻게 늙어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추석에 대해서는 관직을 나누어야 한다

한유

맑은 하늘이 이미 열려 있고, 성하가 이미 가고, 맑은 바람이 하늘을 스치고, 명월이 그 파도를 펼치고 있다.

모래는 매끄럽고, 물은 정적이고, 소리도 그림자도 없다. 내가 술 한 잔을 준 것처럼 노래를 불러 주세요.

하지만 너의 이 노래는 이렇게 슬프고, 너의 목소리는 너무 씁쓸해서, 내가 다 듣기도 전에, 나의 눈물은 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동정호반에서 구의산은 구름, 용, 악어, 침몰, 원숭이, 비호, 오열까지 우뚝 솟아 있다.

십중팔구 죽음의 위험을 무릅쓰고, 나는 나의 정식 직위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나는 마치 내가 숨고 있는 것처럼 외롭게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내 침대를 떠나 뱀을 두려워한다. 나는 음식을 먹고, 독이 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호수 속의 공기는 썩어서 그 악취를 들이마신다.

어제, 나는 국가 앞에서 북을 쳤는데, 한 황제의 대관식, 한 경지의 변화.

사면령은 매일 300 마일을 운행하며, 죽은 모든 사람은 감형을 받는다.

추방자는 승진되고, 추방자는 소환되고, 부패는 폐지되고, 청관은 임명된다.

나의 상사가 내 이름을 보냈지만 주지사는 듣지 않아, 텅스텐은 어쩔 수 없이 조용히 움직여야 했다.

나의 지위는 매우 낮아서 쓸모가 없다. 그들은 거리에서 채찍으로 나를 벌할지도 모른다.

나의 대부분의 망명 동료들은 지금 집에 돌아가고 있는데, 나에게는 등반을 뛰어넘는 천국 여행이다.

너의 노래를 멈춰라,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내 말을 들어라, 너와 완전히 다른 노래:

오늘 밤은 일년 중 가장 귀여운 달이고, 다른 모든 것은 운명의 안배이며,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이런 술을 거절하면 내일 더 많이 선택할 수 있을까요?

형산의 한 절 앞에 멈춰 서서, 나는 이 시를 성루에 새겼다

한유

오악은 삼공, 사산은 일환, 송산은 중심에 있다.

항산은 황무지에 있고, 요괴가 많으며, 신은 남악신에게 지극히 높은 권력을 부여한다.

모든 구름과 안개는 허리띠에 숨겨져 있고,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마를 볼 수 있다.

저는 가을에 이곳에 왔습니다. 장마철이라 어둠 속에 바람이 없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진정시키고 기도하고 대답을 얻기를 바랐다. 정의의 사상이 확실히 천국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잠시 구름이 돌출된 산봉우리를 쓸어내고 산봉우리의 정상을 우러러보다.

자개봉령은 천주봉에 이어져 있고, 큰 기복이 울퉁불퉁하며, 연이어 융해를 기원한다.

험준한 제이슨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송백길을 따라 신들의 궁전으로 곧장 달려갔다.

빨간 기둥에 비친 분홍색 벽은 현란하고, 귀화자의 벽기둥이나 녹색이나 붉은색이다.

계단을 올라 허리를 굽혀 고기와 술을 바쳐 돈에 대한 공손한 제물을 나타냈다.

늙은 목사는 하느님의 심판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고, 그는 예의 바르고 경건하며 여러 차례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나에게 만두를 던지라고 지도하고, 손에 컵 하나를 들고, 나에게 나의 운이 가장 좋다고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나는 야외로 추방되었는데, 다행히도 죽지 않았고, 의식도 끝까지 여기서 죽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국왕의 욕망이 끊어지면 신은 나를 보우해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밤에 나는 높은 탑 꼭대기에 누워 잠을 자고, 별과 달이 구름을 가렸다? 。

원숭이가 울면서 아침을 두드리고, 동쪽은 추운 날과 하늘을 친다.

석고의 시 한 수

한유

늘 이 추적 그림을 석고에서 떼어내어 나에게 돌드럼 노래를 만들어 보라고 권했다.

두보는 떠났다. 이백이 죽었는데, 나의 불쌍한 재능이 석고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주나라의 세력이 쇠약해지고 중국 민원이 들끓자 선제는 분노하여 그의 성창을 흔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그의 큰 관중을 개방하고, 모든 공물을 받아들이고, 왕과 영주가 그 앞에 와서 우렁찬 무기를 받았다.

그들은 qiyang 에서 사냥, 그들의 사격 솜씨를 증명, 타락 한 새와 짐승은 3000 마일 흩어져.

이 발견은 새로운 세대에게 이 드럼들이 돌출된 절벽에서 잘려져 석두 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해 기록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인과 장인, 모든 1 차, 창작, 치즐은 깊은 산속에 설치되어 있다.

빗물에 씻기고, 태양에 구워지고, 들불에 태워야 하는데, 너는 귀신을 지키느라 지쳤느냐? 오.

그는 어디에서 이 종이의 흔적을 찾을 수 있을까? , 원본에 충실하며 머리카락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의미가 깊고, 문구가 모호하고, 읽기가 어렵고, 문자의 스타일은 정사각형도 올챙이도 아니다.

시간은 아직 이 글자들의 아름다움을 정복하지 못했다. 날카로운 비수처럼 살아있는 악어를 꿰뚫는 것 같다.

봉춤처럼, 천사가 빙빙 돌며 내리는 것처럼, 옥산호나무처럼 가지들이 엇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금실과 쇠사슬이 단단히 묶여 있는 것과 같다. 바다에 향정을 던지고, 용처럼 하늘을 솟구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역사가들은 고시를 수집할 때 이 두 권의 음악곡을 더욱 다채롭고 눈에 띄게 만들기 위해 수집하는 것을 잊었다.

공자는 서양을 여행하지만 진나라에 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 행성과 별을 선택했지만 태양과 달을 놓쳤다.

에이, 과거에 살기에는 너무 늦었어, 이런 아름다운 일들을 생각하면 눈물을 참을 수가 없어.

나는 내가 최고 학위를 받았을 때 원과 원년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옛사람들은 부친의 군대에 가입하여, 내가 이 오래된 유물들을 제거하도록 도와주려고 했다.

나는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교장에게 이 가장 소중한 것들의 희귀성을 강조하라고 요청했다.

그들은 담요에 싸서 상자에 담을 수 있고, 10 개의 통은 낙타 몇 마리만 담을 수 있다.

높은 향로처럼 황궁에 광택을 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광채와 가치가 100 배나 증가할 것이다.

군주가 그것들을 대학에 전시한다면, 학생들은 그것들을 연구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해독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의 수도에 이끌려 제국의 구석구석에서 곧 모일 것이다.

우리는 이끼를 닦고, 더러움을 골라내고, 원래의 표면을 복원하고, 그것들을 영원히 적절하고 안전한 곳에 둘 수 있다.

건물의 깊은 처마와 커버는 오랜 시간을 겪었다.

하지만 정부 관리들은 이미 익숙해졌습니다. 감사하시겠습니까? 음.

그래서 목동은 북을 치며 불을 피웠고, 젖소는 그 위에 뿔을 닦았고, 아무도 경건하게 그들을 처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전히 노화와 부패로, 머지않아 그들은 지워질지도 모른다. 6 년 동안 나는 줄곧 그들을 위해 한숨을 쉬며 서방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잘 아는 왕희지의 서예는 아름답지만. 몇 페이지가 있을 수도 있고, 단지 흰 거위 몇 마리를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주 이후 8 대, 모든 전쟁이 끝났는데, 왜 아무도 이 드럼에 관심을 갖지 않는가.

제국은 평화, 정부는 자유, 시인은 다시 한 번 존경, 유학자, 남자다.

오, 이 탄원서는 어떻게 왕좌에 보낼 수 있습니까? 폭포처럼 웅변적인 흐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아, 내 목소리, 내 돌북의 노래에서, 내 눈물에 목이 메는 간청 소리가 되었다.

한유의 《늦봄》

늦봄

작가: 한우

원문:

화초와 나무는 봄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봄의 발걸음을 잡고 싶어 하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참고 사항:

1. 이것은 원과 11 년 동안 쓴' 유남 16 곡' 중 하나이다. 이때 시인은 이미 나이가 거의 반백이 되었다.

빨리 돌아와: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3. 화양: 버들개지를 말합니다

4, 느릅나무 꼬투리: 일명 느릅나무 돈. 느릅나무가 떠나기 전에 먼저 나뭇가지 사이에 콩꼬투리가 자란다. 콩꼬투리는 작아서 모양이 돈과 같다. 콩꼬투리는 항상 하얗고 바람에 날려 떨어진다.

5, 재능: 재능과 능력.

번역:

화초와 나무는 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두가 봄의 발걸음을 유지하고 싶어하지만, 모두 서로 쟁취하고 있다.

보름달을 잘 쓰는 느릅나무돈조차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바람에 춤을 추며 날으는 눈으로 변하다.

감사:

이곳에서는 늦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의인화한 것 같다. 사실, 사람들은 진보하고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하지만 두중은 초목 재능이 부족하지만 다른 사람을 피하지 않고 늦봄에 풍경을 더해 준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쁘지는 않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이런 정신은 매우 귀중하다.

이것은 늦봄의 경치를 묘사한 시이다. 언뜻 보면, 백화일제히 다투는 흔한 광경에 불과하지만, 진일보한 발견으로 이 시가 독특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시인은 늦봄의 꽃이 시들지 않고 초목을 쓰고 봄을 남기며 오색찬란한 감동적인 광경을 보였다. 화초와 나무는 봄이 돌아오리라는 것을 발견하고, 각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고, 가지각색이며, 꽃이 비단처럼 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색향이 완비된 양수꽃과 느릅나무 꼬투리도 약해지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는 눈송이로 변해 유춘 대열에 합류했다. 시 속의 섬세함은 선인들이 아직 얻지 못한 비밀을 드러내고, 일반 시인의 만춘이 늦는 느낌을 반대하며 화초의 찬란한 국면을 모방하여 늦봄의 풍채를 드러낸다. 몇 획을 쓰면 사람들로 하여금 가득한 풍경과 눈과 귀가 새로운 인상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말하자면, 이 시는 평범한 방식으로 개조하는 것이 재미있지만, 시의 의인화에 대한 묘용이며, 사람과 꽃을 결합시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초목은 무정한 물건이지만 알고, 이해하고, 싸울 수 있고, 천부적인 재능과 재능은 차이가 있다. 상상의 묘함은 시에서 정말 보기 드물다. 마지막 두 문장은 특히 씹는 힘이 있어서 독자는 자신의 생활 경험에 근거하여 속박 없이 대담하게 상상할 수 있으며, 사람들로 하여금 끝없는 생각을 하게 하고, 뒷맛을 되새기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심사숙고한 끝에 이 시집의 경치는 한 난로에 이치에 맞는다.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우리는 인생의 철리를 체득할 수 있다. 시인의 풍경에 대한 묘사는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의 지식으로 봄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며,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만춘의 정경에 직면하여 시인은 흔히 볼 수 있는 석춘의 정을 주관적인 참여로 바꾸어, 마음이 낙관적이고 참신하다. 봐라, 화양어꼬투리는 지능이 부족해서 다른 사람을 피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수영을 가르치는 조소를 두려워하지 않고 늦봄에 색채를 더한다. 이것은 한 가지 계시를 준다: 한 사람이 재능이 없는 것은 결코 무섭지 않다는 것이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봄은 신경쓰는 사람들에게 보답할 것이다.

Qian Zhonglian 의 "릴리스 세트" 는 위안 (yuan) 과 11 년 동안 만들어진 시입니다. 주이존의' 조선시 비평' 을 인용하다: 의미는 무엇인가? 그러나 사실은 이렇다. 확실히, 늦봄의 경치를 묘사할 때, 이 시는 다정다감하고, 운치가 넘치며, 진부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시의 제목은' 춘말유성남' 인데, 한 번의 봄나들이에서 교외에 쓰여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들은 모두 의인화된 수법으로, 사람을 아끼고 봄을 아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풀나무도 봄이 곧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백화가 일제히 풀려나고, 각기 아름답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끌벅적한 것은 수수한 양수꽃과 느릅나무 콩꼬투리가 하늘을 날고 눈처럼 흩날리는 것이다. 사람은 초목이 무정하다고 말하지만, 시는 알고 다투거나 푸는 것을 말하는데,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이것이 바로 이 시의 재미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천부적인 재능'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이상해서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또는 여러분 모두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하고, 화양처럼 허영하지 마세요. 아니면 무능한 사람, 좋은 문장 을 쓸 수 없습니다; 또는 풍자; 또는 화양을 찬양하는 것은 예쁘지는 않지만 정취와 용기가 있다. 시를 자세히 살펴볼 때 시인은 화양을 감상해야 한다. 재능 부족은 실의에 빠진 척하는 유머의 필치가 되어야 한다.

이 시의 도덕은 인견지를 보고, 인생 경험과 심경에 따라 다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한옥산산석

바위

작가: 한우

산돌은 우뚝 솟아 험준하고 양창처럼 좁은 산길, 박쥐 흩날리는 황혼이 절에 왔다.

절에 올라앉아 있는 계단을 오르니 마침 빗물이 스며든 밭이 내려와서, 비가 바초의 가지와 잎을 거칠게 만들고 산세가 더욱 비옥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승려들은 오래된 성벽이 매우 웅장하여 횃불로 비춰져 끈적해 보인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를 위해 침대를 깔고, 쌀국을 준비하고, 음식은 거칠지만, 내 배를 채우기에 충분하다.

밤이 깊어지자, 고요히 자고, 헛되이 우르릉거리는 것을 멈추고, 달이 산에 오르고, 청휘가 문과 창문으로 들어갔다.

여명 때, 나는 혼자 떠났고, 안개 속으로 들어가는 길을 볼 수 없었고, 나는 더듬거리며 위아래로 걸었다.

산명수, 붉은 강물은 푸르고, 기름은 물색이며, 소나무떡갈나무가 빽빽하고 울창한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길에서 개울을 만났고, 맨발로 석두 발밑을 밟고, 흐르는 물소리를 내며 내 옷을 불었다.

이런 일들은 그 자체로 생활을 행복하게 할 수 있으니, 너는 반드시 남자가 되어야 한다.

왜, 어떻게 늙어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참고 사항:

1, 정확: 가파르고 고르지 않다.

2: 같은 떡갈나무, 낙엽교목.

3, 로컬 번들: 구속.

4, 더: 다시.

번역:

산돌은 가파르고 험준하여 산길이 양창처럼 좁다.

박쥐 황혼을 지나 이 절에 왔다.

절에 올라 계단을 앉다. 방금 비가 내렸어요.

비 온 뒤의 바나나 가지가 굵고 잎이 커서 치자꽃이 더 뚱뚱하다.

스님은 나에게 고대 벽의 불화가 정말 장관이라고 말했다.

손전등으로 비추어 보니 잘 보이지 않는다.

매트리스를 만들어 주시고 밥과 야채 수프를 준비해 주세요.

음식은 거칠지만 허기를 채우기에 충분하다.

밤에는 조용하고, 잘 자고, 모든 벌레들은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

휘영청 밝은 달이 산비탈을 기어올라 환하게 문과 창문에 쏟아졌다.

저는 여명 때 혼자 떠났고, 어떻게 가야 할지 몰랐습니다.

안개 속에서 안개 밖에서 나는 위아래로 더듬고 있다.

산꽃은 선홍색, 수록빛, 윤기가 찬란하다.

내가 그 소나무를 보았을 때, 그것은 굵고 어둡고 회색이었다.

시냇물이 권력을 잡을 때, 나는 맨발로 석두 위를 밟았다.

물소리가 바람을 일으켜 내 옷을 들추었다.

만약 이 세상에서 네가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마땅히 스스로 즐거워해야 한다.

왜 고삐를 씌운 것처럼 묶여 있어야 하는가?

아아, 내 동료 사람들,

어떻게 늙어서 고향에 돌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감사:

이 시의 제목은' 산석' 이지만 산석에 관한 시가 아니라 산천에 관한 시적 여행기이다. 시의 처음 두 글자로 제목을 짓다.

시인은 시간순으로 산사를 참관하는 보고 들은 생각을 서술했다. 서술은 황혼부터 심야까지 여명, 계층이 분명하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앞뒤가 호응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처음 네 문장은 황혼에 절에 가는 것을 보고 초여름의 경치를 점화했다. 스님은 네 마디 말을 했는데, 스님의 따뜻한 접대였다. 밤이 깊어지자, 산묘의 고요한 밤과 입주할 수 있는 편안함에 대해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명 여섯 마디, 내가 새벽에 사직하는 동안 보고 들은 아침 풍경을 썼다. 인생의 네 마디 말은 산 속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문적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을 쓴 것이다. 그 자체로 삶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은 구속받아야 하는가? 이것은 전문문의 중심 사상이다.

시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한유석고가

석고가

작가: 한우

늘 이 추적 그림을 석고에서 떼어내어 나에게 돌드럼 노래를 만들어 보라고 권했다.

두보는 떠났다. 이백이 죽었는데, 나의 불쌍한 재능이 석고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주나라의 세력이 쇠약해지고 중국 민원이 들끓자 선제는 분노하여 그의 성창을 흔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그의 큰 관중을 개방하고, 모든 공물을 받아들이고, 왕과 영주가 그 앞에 와서 우렁찬 무기를 받았다.

그들은 qiyang 에서 사냥, 그들의 사격 솜씨를 증명, 타락 한 새와 짐승은 3000 마일 흩어져.

이 발견은 새로운 세대에게 이 드럼들이 돌출된 절벽에서 잘려져 석두 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해 기록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인과 장인, 모든 1 차, 창작, 치즐은 깊은 산속에 설치되어 있다.

빗물에 씻기고, 태양에 구워지고, 들불에 타 귀신을 보는 것은 귀찮다.

그는 어디에서 이 종이의 흔적을 찾을 수 있을까? , 원본에 충실하며 머리카락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의미가 깊고, 문구가 모호하고, 읽기가 어렵고, 문자의 스타일은 정사각형도 올챙이도 아니다.

시간은 아직 이 글자들의 아름다움을 정복하지 못했다. 날카로운 비수처럼 살아있는 악어를 꿰뚫는 것 같다.

봉춤처럼, 천사가 빙빙 돌며 내리는 것처럼, 옥산호나무처럼 가지들이 엇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금실 철삭처럼 단단히 묶여져 있고, 마치 향정처럼 바다를 던지는 것처럼, 마치 용처럼 하늘에 오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사가들은 고시를 수집할 때 이 두 권의 음악곡을 더욱 다채롭고 눈에 띄게 만들기 위해 수집하는 것을 잊었다.

공자는 서양을 여행하지만 진나라에 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 행성과 별을 선택했지만 태양과 달을 놓쳤다.

에이, 과거에 살기에는 너무 늦었어, 이런 아름다운 일들을 생각하면 눈물을 참을 수가 없어.

나는 내가 최고 학위를 받았을 때 원과 원년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옛사람들은 부친의 군대에 가입하여, 내가 이 오래된 유물들을 제거하도록 도와주려고 했다.

나는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교장에게 이 가장 소중한 것들의 희귀성을 강조하라고 요청했다.

그들은 담요에 싸서 상자에 담을 수 있고, 10 개의 통은 낙타 몇 마리만 담을 수 있다.

높은 향로처럼 황궁에 광택을 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광채와 가치가 100 배나 증가할 것이다.

군주가 그것들을 대학에 전시한다면, 학생들은 그것들을 연구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해독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의 수도에 이끌려 제국의 구석구석에서 곧 모일 것이다.

우리는 이끼를 닦고, 더러움을 골라내고, 원래의 표면을 복원하고, 그것들을 영원히 적절하고 안전한 곳에 둘 수 있다.

건물의 깊은 처마와 커버는 오랜 시간을 겪었다.

그러나 정부 관리들은 이미 그들의 방식에 익숙해져 있으며, 영원히 오래된 선례를 뛰어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목동이 북을 치며 불을 피우고 젖소가 그 위에서 뿔을 닦으면 누가 다시 마찰을 시작할까요?

여전히 노화와 부패로, 머지않아 그들은 지워질지도 모른다. 6 년 동안 나는 줄곧 그들을 위해 한숨을 쉬며 서방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익숙한 왕희지의 필적은 비록 아름답지만, 몇 페이지가 있는데, 단지 흰 거위 몇 마리에 불과하다.

하지만 지금, 주 이후 8 대, 모든 전쟁이 끝났는데, 왜 아무도 이 드럼에 관심을 갖지 않는가.

제국은 평화, 정부는 자유, 시인은 다시 한 번 존경, 유학자, 남자다.

오, 이 탄원서는 어떻게 왕좌에 보낼 수 있습니까? 폭포처럼 웅변적인 흐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아아, 내 목소리, 내 돌북의 노래에서, 내 눈물에 목이 메는 간청 소리가 되었다.

참고 사항:

1, 소릉: 두보;

신선: 이백.

영지: 쇠퇴.

4. 검색: 사냥.

5, 게로: 멈춰.

6. 헤이: 망가졌어.

7. 날아라.

8. "촬영":

9. 헤헤: 호, 여기는 왜국을 가리킨다.

10, e: 달을 가리킵니다.

1 1, 약속: 예 또는 아니오;

12, 음: 이견이 없습니다.

13, 팔조: 지칭은 불분명하고, 일반적으로 진한 이후의 왕조를 가리킨다.

14, 그럼: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번역:

장생은 석고문의 주대탁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 돌북의 노래 한 곡을 써서 그것을 찬양하라고 건의했다.

두보와 이백은 모두 재능이 있지만 모두 죽었다.

재능이 별로 없는 사람은 석고를 마주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주나라의 정치가 쇠퇴하여 전국이 격동하다.

주선왕은 화가 나서 일어나 손을 흔들었다.

축하를 할 때, 나는 홀을 열고 축하를 받았다.

신하들이 뒤이어 칼이 쪼개졌다.

왕현이 기양에서 사냥을 할 때 얼마나 잘생겼는지,

곳곳에 있는 동물들은 숨길 곳이 없어서 모두 유인당했다.

이 영웅적인 작품을 유명하게 만들기 위해서,

산, 석조, 석고를 깎아 험준한 산세를 파괴하다.

제 추종자들은 세계 최고입니다.

우수한 필기석을 골라 산비탈에 놓다.

수년간의 빗물, 햇빛, 들불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귀신으로 돌드럼을 지켜서, 영원히 전해지지 않는다.

너는 어디에서 이 탁문의 원고를 얻었니?

조금도 완전하지 않고, 조금도 실수가 없다.

어휘가 엄격하고 내용이 은밀하여 이해하기 어렵다.

글씨체는 관문만큼 독특하지 않다.

시간이 오래되면 획이 파손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여전히 검 한 자루처럼 살아 있는 만두 고등어 한 마리를 잘라낸다.

필체는 부부가 공중에서 날고 있는 것과 같다.

획은 산호 가지처럼 엇갈린다.

두툼한 갈고리는 금실과 철선 하나가 잠금 버튼을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

이것은 마치 셔틀 직룡을 짜는 것과 같다.

유생 집인' 시경' 을 논하다.

"다야 소야" 의 내용은 좁고 화려하지 않다.

어쩐지 손자가 진 () 을 수영하지 않고, 고루하고 과문 () 한 것도 당연하다.

시를 따는 것은 별을 따는 것이 아니라 Xi 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아, 내가 늙었지만 너무 늦게 태어났어.

나는 석고문에서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제가 제국 대학 박사로 임명되었을 때,

이 해는 원년년으로 바뀌었고, 원과 연도라고 불렸습니다.

제 친구는 봉상루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한때 나에게 돌드럼 구덩이를 파도록 설계되었다.

나는 내 모자를 닦고 목욕을 하고 제국공대에 음료수 한 잔을 제공하라고 말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보물이 있을 수 있습니까?

돗자리를 펠트로 싸기만 하면 바로 배달할 수 있다.

돌드럼 열 개는 낙타 몇 마리만 있으면 운반할 수 있다.

사당에 바쳐 한 편의 작문에 비유하다.

가격이 높은 것보다 100 배 높은 것은 지나치지 않나요?

황제가 친절하게도 그가 제국 대학에 머무르도록 허락한다면,

학생들은 설명을 연구하여 함께 자를 수 있다.

한나라에 도착했을 때, 홍두문묘는 여전히 매우 혼잡했다.

너는 온 나라가 이 때문에 분주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끼 먼지를 도려내어 인물의 모서리를 드러내고,

그것을 평평하게 하고, 안정시키고, 바로잡아라.

고층 빌딩은 처마가 깊고 기와가 두껍다.

오랜 시간 동안 의외의 상해와 좌절감을 겪지 않았다.

북한의 모든 관리들은 매우 노련합니다.

그들은 생각이 없다. 그들은 뛰어다니기를 원합니까?

목동은 북을 두드리며 북으로 뿔을 갈고 있다.

누가 또 손으로 이 보물을 만질 수 있겠는가?

세월의 풍화는 묻히게 된다.

서쪽으로 6 년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왕희지는 서예가 인기를 끌면서 자신의 매력을 과시했다.

몇 장을 써도 흰 거위 한 무리를 바꿀 수 있다.

일주일 후, 8 대 대전은 이미 끝났다.

지금까지 아무도 청소하지 않았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세계 평화의 시기입니다.

황제는 유교 사상을 매우 중시하여 공추맹자를 칭찬했다.

내가 어떻게 황제에게 건의할 수 있을까?

나는 언변이 좋은 사람으로 내 말을 마음껏 할 수 있게 하고 싶다.

석고는 이쪽에 있습니다.

아아, 내 소원은 아마 헛수고일 거야!

감사:

석고문은 중국 최초의 석조로 진나라에 의해 만들어졌다. 내용은 사냥 상황을 서술하는데, 글은 대박이다. 한은 무엇을 했다고 생각했다. 그것의 실물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시인은 석고 문물이 버려졌다고 탄식하며 당국에 석고를 보호하라고 촉구해 채택하지 말라고 원망했다. 처음 네 문장은 항상 처음부터 시작되는데, 나는 두리의 재능이 없어서 감히 노래를 쓸 수가 없다. 주강의 열두 마디 말은 석고를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에 관한 것이다. 대중이 복종하는 열 마디' 는 석고문의 용어와 글씨체, 그리고 그 보존의 가치관을 말한다. 학자가 굵다' 는 여섯 마디 말은' 시경' 이 석고문의 혐의를 받지 못한 것으로 공자의 부주의였다. 과거를 회상하는 18 문장은 석고를 발견하고 국자감을 보존하는 과정을 제안하는 것이다. 중조 10 구는 시리아 당국이 시인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석고 문물의 폐지를 탄식한 것이다. 김방의 여섯 마디, 존공 시대에 석고는 국자옥으로 이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문이 깔끔하고, 어휘가 치밀하고, 음운이 또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