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일곱 줄 시란 무엇인가요?
일곱 줄 시란 무엇인가요?
(당)연수
서리가 내린 그림자 열 바퀴가 궁궐을 돌고, 오늘 저녁은 외로운 구석이다.
수애는 후회가 없겠지만, 옥두꺼비는 외롭고 고독하다.
축제의 달
(노래) 수시
황혼의 구름은 흩어지고 차가우니, 은발의 사내가 조용히 옥판을 돌리네.
이생에 좋은 밤을 만나지 못하면 내년에는 어디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으랴.
(당) 서영
36년의 흑자와 적자, 백 년의 기쁨과 상처.
계단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구름은 길지 않다.
중추절에서 달까지
(당) 조송
구름 없는 세상 몇 마일, 몇 마일 가을 35월, * * * 상하이의 개구리 판을 보라.
마지막까지 나는 가족의 사적인 사진을 찍지 않았다.
중추절
(명) 장황옌
가을 햇살을 받으며 가는 길은 길고 난초와 월계수가 향기롭다.
달은 밝고 가득 차서 천리 떨어져 있고, 바람은 빠르고 돛은 가볍네.
열다섯 번째 밤에 달을 바라보며
(당) 왕건
하얀 나무가 있는 아트리움에는 까마귀가 있고, 차가운 이슬 속에는 오스만투스가 있다.
오늘 밤 달을 기다리며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질까!
중추절에는 달이 없다
(당)려음
바람 커튼에 등불 흔적이 새고 오늘 밤은 가을빛의 반쪽이다. 서북을 가르치는 수애의 과부에게 하늘은 씁쓸하다.
중추절 달 보러 계단을 오르니
(노래) 미후
화해의 눈처럼 긴 바다는 은빛처럼 희고, 백만 개의 무지개 빛이 진주 굴을 낳네.
하늘이 인위적이지 않다면 월계수의 길이가 달을 부러뜨릴 것이다.
중추절 밤에 달이 없네
(당나라) 노음
어스름은 흐리고 바람은 가벼워, 이 어스름의 맑은 빛이 깨졌네.
옥수레가 여전히 개지의 뒤를 이어 두꺼비를 키울까 두렵다.
중추가 남중국해 빔에 왕실을 섬기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당나라)
바다가 잔잔하고 경제가 번영하면 고래의 눈동자가 색을 잃고 홍합이 잠수한다.
오늘 밤 무대에서 애봇 테라 노바를 봤을까? 중추절 밤 준산역에서 달을 바라보며
(당)리지에
진장강 제방 앞에서 시와 술은 40년 동안 함께 여행했다.
예기치 않게 중추절의 가장 밝은 밤, 그날 동팅호수가 보였다.
중추절 밤 드라마 감상 구다오 류
(당) 순제
아니, 그럼 달이 더 좋아, 무심코 바라보는 말이 더 깊어질 것이다.
창은 불멸의 웡이 될 때마다 모든 원에서 노래를 불렀다.
8월 15일 밤 천주사의 오스만투스.
(당) 피룡수
옥별이 달 바퀴에서 여유롭게 내려와 절 앞의 이슬방울을 주워 담았다.
지금까지는 하늘이 존재하지 않지만 장의는 그것을 사람들에게 던져주기로 되어 있다.
일곱 자로 된 시는 무엇인가요? 모래의 물결 - 류유시
황하가 천리 황사를 싣고 멀리서부터 굽이쳐 흐른다.
하늘에서 와서 은하수까지 곧장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 은하수에 모여 함께 소와 직녀의 고향으로 가자.
이백-바이디시 초기 세대
아침 일찍, 나는 구름 높이 수천 리 떨어진 장릉에 작별을 고하고, 배는 하루를 보낸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귓가에 계속 울리고, 가벼운 배는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갔다.
강가의 소정-소시
대나무 숲 밖에 두세 송이의 복숭아꽃,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처음 알아 차렸다.
해변은 쑥으로 덮여 있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트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봄 - 주
성톈은 수라바야의 가장자리를 찾았고, 당황스러운 풍경은 한동안 새롭습니다.
모두가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꽃을 피우고, 수천 개의 보라색, 사방이 봄의 풍경이다.
시골의 4월 - 웽 스크롤
언덕은 초록색, 연기처럼 지그재그로 비가 내리는 소리.
4월의 시골에는 한가롭게 누에를 심는 사람이 거의 없다.
동팅을 바라보며 - 류위시
호수와 달이 서로를 비추고 수영장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다.
동팅을 멀리서 바라보니 은색 원반 위에 초록 달팽이가 있다.
한 줄에 일곱 단어로 된 시
일곱 줄 시는 중국 시 장르 중 하나입니다. 전체 시는 한 줄에 일곱 개 또는 주로 일곱 개의 단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민요는 초나라와 한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 홉타자 시의 발전은 뒤쳐졌고, 북송과 남송을 거쳐 수나라에 이르러 점차 발전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이르러서야 본격적으로 발전하여 중국 고전시의 또 다른 주요한 형식이 되었습니다.
'촌'이 들어간 7언시란 무엇인가요.1 촌락도 푸르고 검다. -두보, "너구리 강 모래"
해석:마을마다 나무가 아름답고 푸르며 까마귀 소리만 들리고 그림자는 보이지 않는다.
2.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루유 산시 마을 투어
통역:탈출구가 없을까 고민하고 있을 때 갑자기 짙은 녹색 버드나무와 밝은 색의 작은 산촌 마을이 보였습니다.
3. 그리고 당연히 산 노래와 마을 백파이프. --바이주이, "비파 싱"
해석:? 발라드와 마을 백파이프가 없다고요?
4. 수천 개의 마을에는 잡초만 자란다. -두푸, "군용 차량 상점"
역주: 수백 개의 마을에는 잡초만 자란다.
5.누가 마을을 요리하는가. -두푸, "너구리 개울 모래-말도 넓고 겹겹이 쌓여 있다"
해석:삶은 누에고치 향기가 온 마을에 퍼지고 있다.
6. 그 마을의 남쪽과 북쪽의 보행자는 절대적입니다. -백주이? 시골의 밤
해석:산골 마을 주변에는 보행자가 절대적이다.
7. 긴 협곡의 강 마을은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 푸, "강 위의 마을"
해석:긴 여름날에는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8. 장춘은 달 위에서 잠을 잔다. -식공수, "장춘은 불륜이다"
해석:지금 서쪽에서 저물어 가는 달이 평화롭게 잠들고 있다.
9. 차가운 원래 하늘을 반영하는 마을은 이미 기울어져 있다. -랑시원, 「왕의 반나절 성벽 도시에 보답하고 리밍푸를 보여주다」 중에서
해석:마을 밖 평야에 지는 해의 모퉁이가 흩어져 있다.
10, 양치기 소년이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두무, "청명절"
해설:양치기 소년은 미소를 지으며 살구꽃 마을을 가리키며 대답하지 않는다.
'풍'에 관한 일곱 자의 시는 무엇인가요? 제목 서림벽송시대:수시
봉우리와 골짜기의 앞과 옆에서 바라보고, 멀리서, 가까이서, 높고 낮게서 루산을 바라보면 루산은 여러 가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루산의 진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었습니다.
비상의 정점에 오르다
송나라:왕안시
페이라이봉 정상에 높은 탑이 있는데 까마귀가 날고 해가 뜬다고 들었네.
중국 시의 한 구절처럼 우리는 이미 정상에 올랐으니 먹구름이 시야를 가리는 것은 두렵지 않다.
루산의 다섯 고봉
당나라:이백
루산의 남동쪽에 위치한 다섯 고봉은 황금빛 연꽃처럼 푸른 하늘만큼 높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어린 인어, 그림자 소나무와 봉우리
청나라:후
때때로 구름과 봉우리는 맑고 느슨하지 않습니다. 왕리는 바위 옆 벽에 붙어 있어 하늘처럼 달라붙어 있다.
때로는 봉우리와 맑은 구름이 서로 원수가 되어 이슬이 가볍게 내려오지 않는다. 매력적인 색이 되지 말고, 음영이 이리를 따라간다.
두서봉
청나라:원매
전말을 알 수 없는 산봉우리가 갑자기 나타나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남북으로 곧게 뻗어 있었다.
구이린의 풍경은 열에 아홉은 기이하고, 덕수봉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클로버봉을 주제로 가족에게 메시지 보내기
당나라:첸셴
클로버봉이 봄을 맞이하고, 눈물이 후루강을 물들인다.
화청궁을 가로지르며 세 연으로 읊었네
당나라:두무
황사 속에 신봉의 푸른 나무가 솟아오르고, 몇 번이나 유양을 타고 사자를 찾아갔다.
군사 상황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당나라 황제 고종과 양귀비는 안시성 반란이 일어나 중원을 무너뜨릴 때까지 계속 노래와 춤에 빠져들었다.
일곱 줄로 된 '슬픔'의 시는 어떤 시인가요? 일곱 줄로 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개를 숙이고 꽃을 구하라, 누구를 위해 꽃이 피는가.
2, 사람의 마음은 철과 같다고 말하지 말고 사천의 붉은 잎을 볼 수 없으며 사람들의 눈에서 피가 나옵니다.
3, 벽 밖의 벽이 흔들리고, 저속한 사람들의 벽이 웃고, 웃음이 사라지고, 수은과 무자비한 성가심이 사라집니다.
4. 꽃이 피고지고, 흐르는 물이 졸졸 흐릅니다. 한 종류의 사랑병, 두 가지 게으른 감정. 이걸 없앨 방법은 없고, 눈살만 찌푸릴 뿐, 마음뿐이다.
5. 달은 꽃이 부족하고 꽃은 결국 떨어질 것입니다.
6, 향을 팔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지만위원회의 죽음의 고통에도 강합니다.
7, 노래의 아름다움, 지우 위안 조 순수한 아름다움.
8, 왕 선머는 고대로부터 젊은이들에게 감상적인 상처를 입힌 이후 감상적인 것을 배웠습니다.
9. 모든 현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은 일종의 깊은 생각이며 마치 그녀가 삶의 고통을 우리에게 말하는 것처럼.
10.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린 다음 음악을 시작하며 조금씩 그녀의 마음이 우리와 모든 것을 공유하게합니다.
11, 내실은 슬픔을 알지 못하고 비닐하우스는 봄에 만들어진다.
12 문득 낯선 사람의 머리에 버드나무 색깔이 보였고, 남편에게 인장을 찾으라고 가르친 것을 후회했다.
그러나 꽃잎은 얼굴 같고 버들잎은 눈썹 같아서 볼 때마다 눈물을 흘리는 것 외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그러나 촉의 물은 언제나 푸르고 산은 언제나 푸르니, 폐하의 사랑은 변함없고 하늘보다 깊구나.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바라보니 황혼비가 가슴을 가르는 소리가 들렸다.
16, 예로부터 미인은 불운을 겪었고 옥 조각은 모두 서탑으로 갔다.
17, 그녀는 강 어귀의 빈 배를 돌보고 있었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행이 없었다.
때때로 늦은 밤 그녀는 자신의 승리를 꿈꾸다가 눈물을 흘리며 꿈에서 깨어나곤 했다.
그녀의 첫 기타 소리에 한숨이 나왔고,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들으니 더 슬프다.
20...우리가 만난 마지막 날까지 우리는 둘 다 불행했습니다. 우리는 이해했습니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나요?
크레딧이 들어 있는 헵타메터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현대수
유람선을 멈출 곳, 시링은 종말이다.
연꽃이 부서지고 사향이 부러지고 녹색으로 변했다가 다시 노랗게 변하는 것은 거짓 신용을 위한 것이다.
거북이 껍질 창문은 차가운 달을 뻗고 바나나 잎은 가을 꽃을 굴립니다.
나는 슬프게도 혼자 화장대를 바라보며 얇은 한숨만 내쉰다.
[현대] 주사오핑의 <화련시> 10장
[현대] 류야지
옷을 벗고 음식을 밀고, 각각 천 가을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신용을 초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상하이 강이 가볍고 드물다고 말할 필요는 없지만 도시에는 루주 가족이 있습니다.
문 앞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단어로 끝나는 7자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송칭자오의 '너구리 개울 모래를 지나며, 구레나룻을 웃으며'
봄도 아름답지만 여름도 아름답다 -송양완리의 여름시
사람이 힘들 때 물을 떠오는 것이 좋다 -송양완리의 여름시
. -청나라 공자(孔子)의 건해시(乾海詩) 183편
작은 안뜰과 고요한 정원의 절대적인 아름다움 - 송양완리의 '북저택 비온 뒤'.
말에 기대어 쉬며 해조류의 선함을 찬양하는 청원매의 애송 시인
장시의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 - 송오양 시우의 '사시바오시 안뜰의 비문'
시링산의 풍경은 세계 최고다. --송오양 시우의 '유성에 보내는 편지'
산은 맑고 아름답다 -송도(宋道)의 '자고 하늘'
사방에 아름다운 풀과 연못이 있다 ---- 길 봄 이야기 - 소주 이양현의 여덟 편의 시 중 첫 번째
꽃이 있어 좋다 - 송도기의 매화 칠언절구
'나'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일곱 자의 시는 무엇일까? 슬픈 마음을 달에게 맡기며, 예랑의 서쪽까지 동행하기를 바라네.
오늘 밤 당신과 함께 취했으니 이 아름다운 순간을 어찌 놓칠 수 있으랴?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수정궁이 높고 추울까 두렵구나. 밝은 달이 두렵고,
바람을 따라 예랑시까지 가고 싶네.
나는 오늘 밤 너와 함께 취했어
좋은 시간을 놓칠 수 없지.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7자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진나라 불의 영향을 받지 않은 이 시는 마치 성인을 보는 것 같다. --루유 '겨울밤의 독서'는 진나라의 불을 태우며 전승하기 쉬워요. --루유, "유지를 보여주기 위한 독서"
허푸의 진주 천 개는 구하기 쉽지만 진장의 잉어 두 마리는 찾기가 어렵다. --루유의 청두 여행기
지수 육국의 인장을 구하기는 쉽지만 허초의 책을 구하기는 어렵다. --이안, '등주 서안에 관한 열 가지 일'
이안은 의도치 않게 이것을 썼는데, 모든 단어에 슬픔의 중심을 말하려고 노력했다. -송련, '이이의 수안 비파에 대하여'
남쪽의 주황을 따라 북쪽의 전당으로 가는 슬픔을 잊고, 쉽게 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양이, '이탈리아를 대신하여 지은 두 편의 시'
세 달은 떨어지기 쉽지만, 떠도는 세상에 백 년을 머무르기는 어렵다. --두쉰허, '늦봄에 장수통언주를 보내며'
아플 때는 읽기 쉽지만 슬플 때는 일하고 싶어진다. --루유, '산원의 늦은 황혼'
음과 양을 아는 것이 글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명하다. --우유의 '두다로 가는 첫 걸음'
코끼리를 뇌로 밀어붙이고 사람들에게 더 충성하고 효도하라고 충고하는 것은 쉽습니다. --진시우, "잎새에게 주는 선물"
남송 시대의 유명한 애국 시인 유유는 평생 열심히 공부하고 자녀 교육을 위해 아름다운 시를 많이 썼습니다. '겨울밤 독서'는 시인의 심오한 교육 사상을 반영하여 자녀에 대한 큰 기대가 가득한 철학적인 시입니다. 시 전체가 단 네 줄의 짧은 행으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끌며 그 의미가 광범위합니다.
"유지를 보여주기 위해 책을 낭송하다"라는 시는 송나라의 루유가 쓴 일곱 자의 시입니다.
청두싱은 송나라의 루유가 쓴 고대 시입니다.
진(1090-1138)은 증조부 때부터 징자오에 살다가 낙양으로 이주한 한족으로, 송나라 때 허난성 낙양(현 허난성 일부) 출신입니다. 그는 원나라 원종 5년(1090년)에 송나라 제종 황제에게서 태어나 남송 8년(1138년) 송나라 고종 황제 소흥 시대에 사망했습니다. 북송 말기와 남송 초기에 뛰어난 시인으로 가사를 짓기도 했습니다. 현존하는 가사는 십여 편에 불과하지만, 그의 문체는 특히 소동파의 문체에 가깝고, 높은 수준의 의미와 화려한 문체, 간결하고 회상적이며 자연스럽고 천상적인 독특한 문체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이수안 비파영은 명나라 송련이 지은 고대 시입니다.
이 두 시는 송나라 문인인 양이(楊怡)의 시를 묶은 것입니다. 두 시는 이혼한 여인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주로 후회와 깊은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들은 수많은 암시와 은유, 아름다운 언어, 완곡한 멜로디, 정확한 대위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진실의 시제를 깨지 않고 취하지 않은 봄만을 노래합니다. 석 달은 떨어지기 쉽지만 백 년을 부유하는 세상에 머무르기는 어렵다. 진런 간섭은 없고, 술이 있는 사람만이 머리에 도움이 된다. 선행을 베풀어도 벌을 받지 않으니, 일어나서 수건을 가져와라.
병든 뼈가 먼저 노을빛을 받아 한가로이 노닐네. 풀은 시든 물 흐름, 나무는 정원에 떨어집니다. 양지는 황량하고 늙은 천루, 마저우는 쇠약해졌다. 강한 마음은 주연과 함께 변하지 않았고, 미소는 높이 보내졌다.
처음 가는 두다는 송나라 시인 우유의 시입니다.
코끼리를 뇌에 대고 충성과 효도를 하라고 충고하는 내용입니다. 지금 준핑과 같은 사람은 남양만이 점쟁이를 팔고 있습니다.
'배'와 '차'라는 단어가 들어간 일곱 줄짜리 시는 무엇입니까.1. 아이 둘을 태운 어선. 비가 오지 않는데도 우산을 펴고, 비를 막으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려 하는구나, 아! -- "안렌을 건너는 배" 송나라:양완리
2. 술을 기다리는 봄의 슬픔. 강 위의 배가 흔들리고 커튼이 위로 올라갔다. 치우니앙 나룻배와 따니앙 다리, 바람은 펄럭이고 비는 흩날린다. -- "자른 매화와 오장강을 건너는 배" 송나라:장제
3. 달은 어둡고 바람은 높아서 등불이 보이지 않고 반딧불이는 외롭네. 바람과 물결은 강물의 별처럼 흩어져 있네. -- 「배야행록」 청나라:차선생
4. 둘째 아들이 배를 타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얼마나 그리운지, 내 마음의 사랑은 지울 수 없구나. 두 사람은 배를 타고 갔고 배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내 말을 기꺼이 고려할 것이며 그 안에 해가 없습니다! -- "배 두 아들"진나라 이전:익명
5. 지아 다이어트는 여전히 차갑고 왕관을 쓴 웅덩이 몇 개. 샘물, 강, 그래서 배에 떠있는 것은 구름 속에 앉아있는 것과 같고, 몸은 점점 약해지고, 늙은 눈은 안개 층처럼 꽃의 해안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 "배는 조금 차가운 음식" 당나라:두보
6. 오빠는 요동을 모집하여 푸른 언덕 아래에서 굶어 죽었다. 오늘 나는 용선을 타고 수나라 제방길을 막고 있네. -- "뱃사공의 노래" 수나라:미상
7. 등잔 앞에서 당신의 시를 읽었는데, 그 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시를 너무 많이 읽어서 눈이 아팠고, 불이 꺼졌을 때 나는 여전히 어둠 속에 앉아 있었고, 바람은 불고 파도는 배를 덮치고 있었어요. 바람과 파도가 배를 두드리고 있었다." -- "배에서 원유의 시를 읽다" 당나라:백주이
8. 시냇물 그늘에서 소나무와 대나무를 바라보며 연못의 연꽃 냄새를 맡는다. 술 취한 아이들이 춤을 추고 산새들이 노래를 돕는다. 항상 즐길 수는 없지만 연기가 너무 밝습니다. -- 「정기의 전설-이토의 또 다른 직업」 당나라:맹호란
9. 썰물에는 바람이 없고, 노는 신사와 함께 있다. 때때로 고개를 들어 수평선을 바라보며 어느 푸른 산이 더 가고 싶은지 알고 있습니까? -- "뱃사공에게 묻기 위해 절강을 건너다" 당나라:맹하오란
10.봄달 협곡이 오고 있다, 곧은 왕안지? 고향 진강의 봄처럼 강가에 복숭아꽃이 피었습니다. -- "수강을 똑바로 바라보는 경문" 당나라: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