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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위안밍의 무제시에 대하여

도원명의 무제시에 대하여 1. 도원명의 무제시에 대하여 1. 도원명의 무제시에 대하여 대나무와 바위

정서에

대나무는 전혀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고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으며 여전히 강하고 똑바로 서 있습니다.

[참고]

1. 대나무와 돌은 새겨진 시이다.

2. 굳세다:물어서 놓지 않으려는 듯이 굳게 뿌리를 내리고 있는 뿌리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3. 갈다:고문하다. 인내:굳세고 강함.

4. 조엘:그. 뜻:바람이 동서남북에서 세차게 불지만, 그 바람을 쓰러뜨리지 못함.

[해설]

심오한 뜻이 담긴 시입니다. 처음 두 행은 대나무가 부러진 바위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두 번째 행은 바람이 사방으로 불어와도 대나무 바위는 굳건하고 견고하다는 내용입니다. 작가는 주희의 굳건하고 끈질긴 정신을 칭찬하면서 자신의 인격의 강인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온갖 시련과 환난을 견디고, 강인함을 유지하며,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말은 종종 사람들의 굳건한 투쟁과 흔들리지 않는 성품을 묘사할 때 사용된다.

바다 같은 강물에서 물의 가치를 이야기하다

두부

나는 평생 좋은 시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언어가 놀랍지 않으며,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과거의 깊은 슬픔 없이 봄의 꽃과 새를 소재로 시를 쓰고 있습니다.

강가에서 새 오두막집 옷을 입고 여유롭게 낚시를 할 수 있고, 강에서 배를 대체 할 수있는 나무 뗏목을 준비했습니다.

나는 타오 위안밍, 시에 링윈과 다른시의 대가들이 함께 시를 짓고 차를 떠 다니며 수다를 떨었으면 좋겠다.

[설명]

제 평생 사람들은 좋은 시를 생각하고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의 언어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나이가 들어가고 시를 쓰는 것은 모두 부질없는 일입니다. 봄의 새와 꽃을 마주하니 과거의 깊은 슬픔은 더 이상 없습니다.

한가롭게 낚시할 수 있도록 강가에 나무 울타리를 새로 치고, 강을 드나드는 배를 대신할 작은 뗏목도 준비했습니다.

타오위안밍, 셰링윈 같은 대가 시인들과 함께 시를 짓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2. 그의 시를 보고 분노하다

"그의 불행을 슬퍼하고 그에게 분노한다"-루쉰

설명:

애도에는 슬픔, 후회, 동정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애도는 마음의 죽음보다 더 큰 것은 없다"는 말은 자신의 불행에 대해 슬퍼하는 것을 의미한다.

분노는 분노와 후회를 의미합니다. "화를 내고 싸우지 않는다"는 것은 싸우지 않거나 싸우지 않는 사람이나 어떤 억울한 상황에 대해 화를 내고 미안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장 전체 의미: 누군가의 불행한 경험에 대해 미안함을 느끼기 위해, 싸우지 않고 실망한 것에 대해 화가 나고 미안하다.

루쉰이 소설 <콩이지>에서 콩이지를 묘사하며 당시 중국 인민에 대한 작가의 무력감과 동정심, 분노를 표현한 것입니다.

"그의 불행을 한탄하고 그의 무관심에 분노한다"는 루쉰의 대사는 종종 아크에 대한 그의 태도로 해석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거나 오히려 그렇지 않았습니다. 루쉰이 1907년 소설을 쓰기 전 에세이 '모로 시의 힘에 대하여'에서 영국 시인 바이런에 대해 논평할 때 사용한 언어입니다. 원문에는 "(시인은) 독립을 소중히 여기고 자유를 사랑한다. 노예가 그 앞에 서 있으면 슬퍼하고 학대할 것이므로 슬퍼하고 학대할 것이므로 그에게 화를 낼 것이다. ......"이것이 루쉰이 무의식적으로 영국 동포들을 대하는 태도입니다.

3. '싸우지 않고 포기하기'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산에 들어가다"연도:명저자:루산 시우와이, 화산 시우와이.

진정한 얼굴, 즉 철 자물쇠를 알기 위해. 구름에 높이 매달린 철 자물쇠, 누가 계획하고 있습니까?

나는 오늘 떠 다니는 삶을 선고 받았으며, 신성한 병사가 멈추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2. "자고 하늘, 서풍, 만 마일의 가을"년:송저자 :, 서풍, 만 마일의 가을.

황혼의 구름이 달의 흐름을 막았다. 때때로 북해가 맑고 가득 차고, 상황은 서산이 상쾌하다.

쿠이 링을 등반하고 개울에서 수영한다. 소탄은 어디 있죠?

내일이면 내가 그리울 테니 오늘 밤은 그만 놀아도 되겠군. 셋. 서른 시에 지은이:원저자:원하오 원동예는 자신의 죽음을 걱정하고, 고천호는 시의 포로가 된다.

장산 영원의 일출 펜은 룽위안 바이치 맨션에 있습니다. Four. 정원의 봄 20년 전 시간:노래 저자:20년 전 왕은 동쪽을 바라보며 개주에게 풀을 뜯으라고 명했다.

김 사장 같은 과거의 영웅을 없애는 것은 여전히 어렵지만 나중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우리가 얼굴을 마주한 지 4년, 3년 반이 지났어요. 농부를 만나면 여행을 가야 합니다.

밭에는 뽕나무가 자라고 있고 밀이 연기가 나기 시작했어요.

제방을 돌아다니며 도요새를 암시하고 경적을 불고 용선을 파괴합니다. 푸른 구름이 쌓이는 녹색 층의 가장자리에서 하늘을 걱정하는 부담이옵니다.

어떻게 녹색 와인으로 쏟아져 수업에서 지워졌습니다. 다섯. 매화 년:노래 저자:린 부 산기슭과 강머리에서 여러 번 외로움의 끝없는 향기를 둘러보며.

내 사랑이 없는 맹목적인 신선한, 매우 외롭고 걱정. 가르침은 겸손해야 하고, 거꾸로 된 봄 추위는 덜 머물러야 했다.

결국, 공정하게 말하면, 신규 이민자는 거의없고 베고니아는 뻔뻔합니다. 여섯. 후저우 년의 아흔 여덟 노래 :노래 저자 : 서주시에있는 복숭아 꽃 도크를 찾으면 네 벽의시를 읽을 수 없습니다.

주 관리들의 말이 포도주와 함께 수영을하는 것을보기 위해 무대에 오르는 것을 더 열망했습니다. 일곱. "후저우 발라드 98"년:노래 저자:만주 재상이 통주에서 나와 세 궁전 옌을 환영하고 쉬지 않는다.

백마 달을 헤엄치는 가운데 브로케이드 천막 주위에 60 마일. 여덟. 양씨의 딸을 보내며저자:당저자:위아직 갈 길이 멀어서 하루 종일 가슴이 먹먹하다.

오늘 그녀는 신부가 되어 카누를 타고 물살을 거슬러 강을 거슬러 올라갈 것입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은 네 누이는 두 배로 친절하고 상냥하구나.

당신의 여동생은 당신의 여동생이 키웠고, 오늘 그들은 눈물의 작별을 고합니다. 아홉. 《채준랑을 만나 서호를 구경하게 하다》시간:송저자:수시불타는 죽순 쓴 대나무 사찰을 불태우다 연꽃섬을 밟았다.

뱃머리는 신선하고 가늘고 선미는 향기롭다. 산들바람에 잘 먹고, 잘 자고, 세부 사항은 가슴에 숨겨져 있습니다.

강한 사람은 쇠약해지고, 배고프면 먹고, 목마르면 마시고, 공덕은 때로 그 이상이라는 것을 알지 않습니까.

왕공주천어 운율연:송작자:수시나는 너무 취해서 자고 싶어서 청주에게 모든 것을 가르쳤어요.

회반죽을 칠한 사찰 삼천 피트를 주면 시로 백 위안을 보상하겠습니다. 랑 선생이 동관을 닫고 우리 노인을 남탑으로 올라가게 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내일은 노랑 나비가 슬퍼서 집에 갈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4. 그들을 화나게하는 애국시를 표현하십시오.

광대 한 강에서 붉은 유비는 화가 나서 난간에 기대어 비를 맞으며 왕관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는 고개를 기울여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고 격렬하게 통곡했다. 서른 가지 공덕, 먼지와 땅,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게으르지 말고 희고 슬프다! 징캉은 땀을 흘리고 있고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습니다. 궁인들은 언제 그것을 싫어할까요? 긴 차를 운전하고 헬란 산의 부족함을 돌파하십시오!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웃고 훈족의 피를 마셔라. 머리에서 벗어나 오래된 산과 강을 짐을 싸서 푸른 하늘로 올라가세요!

유유가 죽었으니 모든 것이 허망하지만 규슈를 보니 슬프구나. 왕이 북쪽에서 중원의 날을 정했으니 나이웅에게 가족의 희생에 대해 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왕창령의 행군, 진나라 시간으로 달이 닫히면 한나라 시간으로 달이 닫히면 긴 행군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만약 롱청을 공격한 위청과 비행장군 리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훈족은 말을 타고 인산으로 남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수룡 숨은 등 건강 상신관 신치지 추천천 리청추, 하늘과 가을이 끝없이 펼쳐진 물, 멀리. 미움에 슬픔을 주고, 비녀는 머리핀이다.

서쪽 해가 이 바닥에 기울고 먼 하늘에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오니, 나는 강남 향수병에 걸린 방랑자처럼 떠돌아다녔다. 나는 우 훅을보고 기둥을 촬영했지만 아무도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농어가 처브만큼 좋지 않다고 말하지 말고 서풍 독수리가 돌아 오지 않았습니까? 쉬시처럼 자신만을 위해 땅을 사는 사람들은 두 가지 측면에서 훌륭하게 완성 된 류베이를 보는 것을 두려워해야합니다. 불행히도 세월은 덧없고 나무는 너무 슬프고 폭풍우입니다. 누가 그것을 불렀는지,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 영웅 눈물.

5."이기고 지기 위해 남과 싸우지 마라"에 대한 시를 찾아보세요.

3 피트 놓아주는 것이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 분쟁 해결에 관한 시

"성문록"에 따르면, 양잔은 노년에 고향으로 은퇴했다. 그의 오래된 집은 이웃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었고, 일부 젊은 세대의 가족들은 불만을 품고 양준에게 탄원서를 제출해야 했습니다. 양쥔은 뒷면에 시를 썼습니다."

이웃이 나를 침략하고 나는 이라크 출신이다. 결국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빛으로 홀의 바닥을 보려고 가을 바람이 사라지고 잔디가 떠났습니다.

늦게이시를보고 감히 다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청나라의 두 가지 유형의 가을 비 사원 수필에 따르면 명나라의 의례 장관 인 양젠도 다른 사람이 한두 발 동안 점령했고 그의 가족이 그를 고소하러 왔습니다. 양견은 이렇게 시를 지었다."

더 이상 경쟁의 여지가 없고, 둘로 나뉘었다.

온 세상은 왕의 땅이니, 나중에라도 왕이 되는 게 낫겠네.

땅을 점령한 이웃들은 알고 있었지만 부끄러워하고 시기하여 점령한 땅을 자발적으로 돌려주었다.

명나라 고사에 따르면, 명나라 난징 대리 양씨 집안의 한 젊은 여인이 집에 돼지 두 마리를 키우면서 소년에게 매일 뒷 호수에 가서 돼지의 먹이가 될 조류를 채취하게 했습니다. 이 날 소년은 다시 뒷호수로 가서 파시의 가족을 만나 차이핑을 두고 다퉜습니다. 그 결과 소년은 매를 맞고 집에 가서 주인에게 울었습니다. 이 말을 듣고 양부는 시를 지었다."

태평문 밖의 호수 뒤에서 땅으로 내려가는 것은 조상이 아니다.

부유물을 조금도 견딜 수 없는데 어떻게 배를 뱃속에 품을 수 있겠는가?

이 말을 들은 파시는 직접 양씨 가문을 찾아가 사죄했습니다.

안후이성 퉁청에는 길이 100m, 폭 6피트에 불과한 '리우치 골목'이라는 골목이 있습니다. 이곳은 청나라의 고위 관리였던 장잉이 살았던 곳입니다. 버드나무 연못길 비문에는 "청나라 원화사 대학자 장잉주(張英周)의 집이 공터 옆에 있고, 우씨 가문이 이웃하고 있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트 칙과 베이징 가족, 대중이 돌아온 뒤의 시를 승인 한 윤 :

벽이 올 때만 종이 책, 그에게 세 발이 무슨 해를 끼치겠습니까?

만리장성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지만 진시황은 없습니다.

그 가족은 책을 받았기 때문에 3피트를 양보했습니다. 오나라의 위대한 의로움도 3피트를 양보했기 때문에 버드나무 연못길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윌로우 폰드 레인 이야기는 사람들이 장잉의 인자함을 존경하기 때문에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미래 세대에게 겸손이 미덕이라는 교훈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