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너의 가장 로맨틱한 시를 세어 보아라
너의 가장 로맨틱한 시를 세어 보아라
1 위: 수시 (주제가 괜찮으시다면 시는 전체라고 생각합니다. 시인과 시인만 따로 말해서는 안 됩니다.)
스시는 공인된 재자로 시, 문, 그림이 모두 섭렵되어 성과가 뛰어나다.
낭만에 대해서 말하자면, 나는 먼저 내 자신의 이해에 대해 말하겠다. 낭만은 옹졸한 것이 아니라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제 말은 상상력입니다. 낭만은 이성과의 고정관념이 아니라 외부, 풍경, 사람 등과의 상호 작용으로 높은 상상력이 필요하다.
스시는 "물 노래 헤드" 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달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신의 필치로, 이백의 뜻이 꽤 있다. 그리고 나서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상상력의 특이함은 고금에 드물다.
소탈함을 제외하고, 수시의 떠돌아다니는 것이 그를 더욱 활달하게 했다. 다른 문인들과는 달리, 스시의 시가 작품은 사람에게 일종의 상향적인 생명력을 준다.
"dingfeng": 대나무 꼬치 신발은 말보다 가볍습니다. 누가 두려워합니까?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충격은 시의 문채뿐만 아니라 활달한 후의 소탈함도 있다.
"서강월": 인간대몽, 인생은 몇 차례 추서늘하다. 글은 사람들에게 비길 데 없는 호기를 준다.
깊이를 제외하고, 경험의 굴곡으로 인해, 수시의 시는 항상 다른 문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서늘하고 서늘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강성자": 서로 할 말이 없고,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이것은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작품이다. 작품의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 감동적이다.
산자': 독사주는 춥고, 한지는 다 줍는다. 한 여자가 거절로 호수에 몸을 던졌다. 스시는 알고 나서 이 단어를 썼다. 인위적인 문인들과는 달리, 스시의 작품 뒤에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어 그의 작품의 깊이와 내포를 부여했다.
2, 루쉰 (그가 평생 쓴 고시는 60 곡도 안 된다)
농담이 아니에요. 네가 진정으로 노신의 시를 읽었을 때, 너는 그의 문필이 소탈하고 낭만적이며 내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포는 별로 말하지 않고, 인물은 각각 속성이 있다.
나는 노신 선생이 쓴 가장 제목 요구에 부합하는 두 편의 시를 발췌할 것이다.
자조
너는 천봉의 인도로부터 무엇을 얻고 싶지만, 감히 몸을 돌려 만나지 못한다.
낡은 모자는 번화가를 덮고, 배는 새고 술은 싣는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이 시는 나로 하여금 노신과 함께 매료되게 하고, 소탈한 풍격이 남김없이 드러났다. 루쉰 (Lu Xun) 의 작품 대부분이 풍자와 비판으로 가득차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는 또한 그의 생활 태도를 반영한다. "차가운 눈으로 천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라는 말은 매우 고전적이다.
바다 마지막 가을의 우연한 작품
가을을 놀라게 하고 세상에 오니, 감히 춘문을 붓에 부칠 수 있다.
먼지바다가 끝없이 무거워 금풍이 소슬하다.
늙어서 대택으로 돌아가면 꿈이 허사가 되고 이가 서늘하다.
꿩이 외로워요. 스타가 죽을 것 같아요.
이것은 노신의 일생의 마지막 시로, 나는 노신이 자신의 일생에 대한 총결산으로 이해했다.
옛날 가을이 세상에 왔다' 는 오프닝 분위기가 독특하고 고금에 드물다. 마지막' 뭇별이 시들다' 는 말을 다시 한 번 보면 이해할 수 있는 외로움으로 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것은 모두 나의 개인적인 견해이다.
왜 나는 이백, 두보, 시귀 등 문인 시인의 신기한 점을 언급하지 않았는가? 왜냐하면 그것들은 너무 전형적이지만, 모두 주제 주제의 요구를 포함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을 언급하고 싶다면, 나는 아마 육유라고 생각한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