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복숭아와 매실의 향기에 관한 시

복숭아와 매실의 향기에 관한 시

복숭아와 매실의 향기에 관한 시

복숭아와 매실의 향기에 관한 시 1. 구유의 고시는 몇 편이나 될까?

①[청] 첸허 해변

내일과 모레,

내일은 몇 개나 되는가.

나는 내일까지 산다

모든 것이 낭비다.

세상은 내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가을의 참전 용사에게 가는 것은 봄에 왔다.6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라,

노을을 보라.

내일 100년 후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내 내일의 노래를 들어보세요.9 주석...

①답변:다시.

Fantastic. 이 대사는:내일은 몇 번이나.

③기다리다:기다리다.

시간이 낭비된다. 위의 두 문장은 매일 내일만 기다리면 시간만 낭비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7 요요:길다.

8 기하학:얼마.

제발, 여러분.

⑩차오 자오:아침.

의미

내일과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까지 기다리며 살다 보면 반드시 시간을 낭비하게 되고 모든 것을 놓치고 만다. 보통 사람들은 내일로 인해 고통 받고 봄이 가을에 와서 늙을 것입니다. 아침에는 강이 동쪽으로 빠르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서쪽으로 지는 해를 볼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인생에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제 내일의 노래를 들어주세요.

저자 소개

첸허탄은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태어난 학자였습니다. 그의 이름은 건푸, 건푸(1461-1504)로 알려져 있으며, 본명은 위첸(余晨)으로, 헤탄 화팅(현재의 상하이 송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헤탄 컬렉션을 썼습니다. 그의 대표작 중에는 <내일의 노래>가 있습니다. 이 시는...... 그는 명나라의 학자였습니다. 명나라 영종 5년 천순(1461년)에 태어나 명나라 소종 17년 홍지(1504년)에 죽었다. 그는 송장 화팅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송장 강둑 근처에 살았기 때문에 '헤탄'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매우 부지런하고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명나라 소종 황제 홍제 재위 3년, 그는 홍제 재위 3년째 되는 해에 태어났습니다.

계시:

세상의 많은 것은 얼마든지 쟁취하고 되찾을 수 있지만, 오직 시간만은 지키기 어렵다. 사람은 한 번밖에 살지 않으며 시간은 거꾸로 흐르지 않습니다. 시인은 평이하고 유창한 언어와 명료한 문장을 사용하여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낭비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2."이도"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남의 복숭아와 매화를 바라보며

당나라:허장지

산원 밤비 꽃 요정 집, 동쪽 정원 복숭아와 매화꽃을 향해

. 복숭아꽃은 붉고, 매화는 하얗고,

도시의 모퉁이를 비추고, 남쪽의 이방인을 복원합니다. 비닐하우스 없는 남쪽 열두, 봄바람 복숭아와 매화.

버려진 딸은 무시하고 만날 시간입니다. 남쪽은 훌륭하고 중국은 늦다고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한숨을 쉬었고, 지아시는 점점 더 멀어졌다. 사원은 밝게 빛나고 분위기는 향기로운 정원의 절반입니다.

정원, 귀무치, 금은 나뭇잎의 은빛 가지다. 천 년이 지나도 시들지 않고,

복숭아와 자두가 더 어울린다. 복숭아와 매화는 속을 드러내지 않아 그 그림자가 아름답다.

나무가 되지 말고, 나무가 되지 말고, 신성한 사실로 왕을 추천할 것입니다.

2. "복숭아와 자두가 피는 작은 정원은 때때로 시가 된다."

당나라:주왕

복숭아와 자두를 새로 심고 작은 동산에 몇 가지 가지가 남아 있다.

반은 붉은색, 반은 흰색, 바람도 비도 없이 이별의 미소를 짓고 있다.

3. 푸옌

당나라:리상인

복숭아꽃은 만개했지만, 리루이는 만개했다. 아름다움을 놓고 경쟁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아름다움을 말할 필요도 없다.

구름은 고요한 가운데 어둠을 뱉어내고, 눈은 향기에 잠긴다. 바람은 이슬의 흔적을 남기며 눈물을 흘린다.

정원의 향기로운 불빛, 정원의 조용한 커미션. 붉은 백인은 자신을 약속하고 고요히 향기로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4."리타오의 무릉도원, 바람 앞에 얼마나 매력적인가"

송나라:신치지

바람 앞의 복숭아와 자두는 훨씬 더 섬세하고 버드나무는 훨씬 더 부드럽습니다. 좋지만 좋지는 않다. 여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햇살이 비치고 비가 그치는 봄날의 밤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컵과 접시를 서두르지 마세요. 새벽에 고개를 들어보세요.

5."빗속의 꽃(수양 가는 길에 비가 오면 복숭아와 매화가 만개한다)"

노래:게

내 어릴 적, 초록 문이 보랏빛으로 향기롭던 시절이 좋았네. 값싼 섬유도, 폭풍우 치는 먼지도 없었어요. 브로케이드 실크가 색을 더하고 옥빛 뺨에 화장이 특히 새롭습니다. 샤오광의 가장 두꺼운 지역에서 밀싹을 염색하는 것은 언제나 동준.

소주 노자, 비 꽃 숲 후 남쪽 공원 누가 쓸어? 누가 채널을 믿고, 누가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누가 순향인가. 새벽은 허랑의 수프떡을 맛보고, 황혼은 구름에 마녀를 남긴다. 방랑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려면 작은 발굽 바퀴도 남겨야 합니다.

3."리 타오"에 대한 고대 시적 격언

왕 고수면 :나는 얼음 숲에서이 드레스를 입었고 복숭아와 자두와 섞이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밤의 향기가 만리 향의 마른 땅으로 흩어졌습니다.

당류유시:복숭아와 자두의 도시가 잠시 끝나고 수양목으로 시간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황팅젠:복숭아와 자두의 축제는 미소 짓고, 황량한 땅의 들판은 걱정만 한다.

탕리바이:소나무와 노송은 곧고, 복숭아와 매실은 만들기가 어렵다.

시:웃고 웃고, 복숭아와 매화는 대나무 울타리에서 항상 저속하다. 사물에 깊은 뜻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기에 빈 골짜기로 너를 보낸다.

김원호가 물었다:가지 사이 신록이 무겁고, 샤오레이는 조금 붉게 숨는다. 송곳니를 소중히 간직하고 쉽게 피지 말고 봄의 봄바람에 복숭아 꽃 부채를 피우십시오!

나무 가시는 가시를 얻고 나무 복숭아와 자두는 그늘을 얻습니다.

복숭아와 매화처럼 화려하고 얼음처럼 차갑다.

4. 밀초시

1, 팡페이가 쉬니 정원이 망가지고 슬프다. 송나라 상지인의 '진루월'

해석:봄이 끝날 무렵, 방비는 쓰러져 높은 곳에 올라가 옛 나라를 바라보니 마음이 시리고 괴롭다.

2. 뤄양은 아름답고 향기로운 머리카락으로 팡페이 축제에 있습니다. 송나라 오양서우의 "옥탑의 봄"

해석:낙양의 봄꽃, 화려하고 향기로운.

4월이 되면 대지는 꽃으로 가득하고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한다. 당나라 백주이(白周易)의 대림사(大林寺)의 복숭아꽃

해설:4월이 되면 지상의 모든 꽃이 지고 산속의 고대 사원의 복숭아꽃이 막 피어나기 시작한다.

4.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종류의 붉은색과 보라색이 팡페이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한유의 두 편의 늦봄 시

해석: 꽃과 풀과 나무는 모두 봄이 돌아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두 봄의 속도를 따라잡고 서로 경쟁하고 싶어 한다.

5, 모옌의 봄은 향기롭고 중류가 없다. 당나라 허(許)의 연잎 따는 노래

해석:봄이 끝났다고 말하지 마라, 꽃과 식물은 시들었고, 물결 가운데서 연잎과 연꽃을 따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

6. 나츠메가 팡페이를 싫어하는 이유, 음잉은 사랑스럽다. 宋-秦观《三月黑天》

解读:화려한 꽃이 지는 것을 싫어할 이유가 뭐가 있을까요? 울창하고 푸른 여름의 나무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7, 관산완은 향기로운 달에 앉을 수 있는 사람은 넘을 수 없다. 수나라 노사도의 '상의원'

해석:만리 밖의 먼 산은 넘을 수 없다. 꽃향기 아래 맑은 달빛을 어찌 혼자서 감당할 수 있겠는가.

8, 팡페이의 세계를 싫어하고, 여행자는 감사하지 않고, 모두 지불하고, 잉잉과 얼굴. 송나라 천량(陳亮)의 수이롱(秀夷夷) 숨겨진 봄의 증오

해석:나는 이 번잡한 세상이 싫다. 관광객들은 고마워하지 않고 모두 오랑캐와 연비에게 바친다.

9. 버드나무와 느릅나무의 꼬투리는 밀싹에서 나오는데, 떠다니는 복숭아꽃과 이패는 상관없다. 청나라 조서친의 꽃 매장에 관한 시

해석:어설픈 버드나무와 얕은 돈은 송곳니를 과시할 줄만 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매화꽃이 날리더라도.

10, 봄은 울 곳을 찾지 못하고 팡페이를 미워하고 쉬지 못한다. 송 신 치지 "허신 랑 마오 가문의 열두 형제에게 작별 인사"

해석 :봄에 찾을 곳이 없을 때까지 울고, 모든 향기로운 꽃이 시들고, 정말 슬프고,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