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동물원의 동물 대우에 관한시
동물원의 동물 대우에 관한시
1. 당-류창칭의 후롱설산
2. 새 없는 수백 개의 산, 발자국 없는 수천 개의 길 류탕종원의 장쉐(강설)
3. 외로움을 동정하는 풀잎, 꾀꼬리가 노래하는 나무
4. 서시 추저우의 탕웨이 우잉
4. 황매화철에 집에 비가 내리고 풀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송자오시슈의 <손님 초대>
5. 사람들은 강을 오가지만 농어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송판중옌의 '강 위의 어부'.
6. 녹색 그늘은 길을 줄이지 않고 꾀꼬리 네다섯 마리를 더한다. 송은 한때 "길에 세 개의 길"
7. 샤오 허는 방금 날카로운 뿔을 보였지만 잠자리는 이미 그의 머리 위에 서있었습니다. 송양완리의 '작은 연못'
8. 지나가던 행인들은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까 두려워 멀리서 손을 흔들었다. 탕후링넝의 '낚시하는 아이들'
9. 시사이산 앞에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고 원앙이 살쪘다. 당장의 "낚시 노래"
10.오리는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가장 먼저 알고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다. 탕수시의 "희총"이다.
11.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일찍 찾아온 제비 몇 마리가 봄의 흙을 쪼아 먹는다. 탕백주이의 첸탕으로의 봄 여행.
12.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만 말굽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바이주이의 첸탕으로 떠나는 봄 여행
13. 나룻배를 타고, 나룻배를 타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깨워라. 송리칭자오의 꿈.
14. 벼꽃 향기 속에 풍년이 들고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송신치의 '서강의 달'
15.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한밤중에 맑은 바람은 울고 있다. 송신치의 '서강의 달'
16. 펑을 포로에서 풀어주고 기러기들을 호숫가로 돌려보낸다. 당왕위의 '동방에 침입하다'
17. 화양은 신룡이 무석천을 건넜다는 소식을 듣고 땅에 엎드려 통곡하며 슬피 울었다. 탕리백의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하여 용이 야오를 표시했다는 말을 들었다"
18. 산 위의 천상탑으로 날아가니 수탉이 우는 소리가 들리고 달이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왕송안시의 비행봉에 오르다
19. 맑은 하늘에 학이 구름을 가르며 푸른 하늘의 선녀들에게 시를 들려주었다. 유당유시의 가을 시입니다.
20. 산 아래 란시강은 짧게 잠기고, 소나무 사이 모래길은 깨끗하고 진흙탕이며, 빗줄기는 바스락거린다. 돌의 황학탑
21.인생은 끝이 없다고 누가 말했나?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휴는 흰머리 노란 닭을 노래할 거예요.
22. 황학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흰 구름은 더 이상 날지 않는다 - 추이하오의 황학탑을 읽는다
23. 거북이의 수명은 길지만, 거북이에게도 순간은 있다. 이 뱀은 안개 위를 달리다가 결국 먼지 속에 묻혔습니다. 거북이는 살아있어도 때가 있다."
24. 늙은 말은 웅크리고 천리를 갈망한다. 동한 시대 조조의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25. 저녁 산바람은 아름답고 새들은 조화롭다. 도진원명이 술을 마시고 있다.
26. 할 일이 없고,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고, 데자뷰. 슈의 <<너구리 강 모래>> 27. 말은 길 왼쪽으로 빠르게 날아가고 활은 벼락과 같다. 송기지의 <<장천통부가 보낸 전장 돌파>>>
28.관우의 거북이가 강대륙에 있다. 시경의 고전 - 관우
29. 닭은 소란 속에 살고, 소와 양은 내려온다. 시경(詩經)의 고전 - 신사의 노역
30.닭은 지에 살고, 저녁이 지나면 양과 소가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고 한다. 시 고전 - 신사의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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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온 도성의 현령에게 보고하고 호랑이와 싸우려면 순랑 소송시의 장청지 미주 사냥을 보라
33.한밤중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들으니 철마 빙하가 꿈을 꾼다
34.한밤중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들으니 철마 빙하가 꿈을 꾼다. 송루유의 '11월 4일은 폭풍우다'
34. 농부들의 술과 포도주를 비웃지 말고, 풍년이면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우라. 유송루의 '산 서쪽 마을 순찰'
35.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양초는 밤마다 심지를 비운다탕리상인의 '무제'.
36.팡산으로 가는 길은 더 이상 없다 파랑새야, 들어라! -그녀가 말한 것을 가져와! 탕리상인, "무제".
37.시든 넝쿨,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서풍을 타고 가는 옛길의 마른 말들. 마의원의 '천정사의 가을 생각'
38. 슝비는 나를 웅크리고, 호랑이와 표범은 길에서 울고. 동한 시대 조조의 혹독하게 추운 여정.
39. 하늘은 회색이고 광야는 광대하며 바람은 소와 양에게 풀을 날려 보내네. 북조시대 민요인 칠곡가
40. 맑은 하늘에 학이 구름을 타고 푸른 하늘의 선녀에게 시를 읊네. 유탕유시의 가을 시입니다.
41. 가을에는 풍경이 달라지고, 형양거위는 알 수 없네. 송판중옌의 <어부의 자부심>
42. 몇 줄의 하늘 위로 소리 없이 외로운 구름이 태어난다. 오대(五代) 위장(魏莊)의 '판두이(范都夷) 수관 호원(胡元) 비문'
2. 동물원을 찬양하는 시
저 산 위에는 새가 날지 않고 저 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류:장서)
흰 깃털은 푸른 물에 떠 있고, 붉은 발바닥은 맑은 물을 휘날리네. (뤄:노래하는 기러기)
관학 노래의 물고기 독수리, 작은 강 작은 대륙에 동행하네. (시&;S226 관우)
강변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가 싹트기 시작했으며,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다. (수시: "회충의 봄 강 야경")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봄의 따뜻함을 가장 먼저 알아차립니다. (수시: "휘총의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낚시 불이 잠든다. (장자: (단풍나무 다리 근처 밤 계류))
새들은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쓸쓸한 구름만 남았다. (이백: (징팅산에 홀로 앉아서))
푸른 물 위에 흰 머리카락이 떠 있고 붉은 손바닥이 맑은 물결을 휘젓는다. (뤄: '노래하는 기러기')
관학이 노래하는 물고기 독수리, 작은 강 작은 대륙과 함께. (시&;S226 관우)
바닷가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는 싹이 트기 시작하고 강돌고래는 바다에서 다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수시: "회충의 봄 강 야경")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봄의 따뜻함을 가장 먼저 알아차립니다. (수시: "휘총의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낚시 불이 잠든다. (장자:(단풍나무 다리 근처 밤 계류))
새들은 흔적도 없이 날아가고 쓸쓸한 구름만 남았다. (리바이:(징팅산에 홀로 앉아서))
그 새는 여섯 마리의 새처럼 날개를 펴고 안타까워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년이 넘었다. (가오시: (크게 생각하지 마라))
6마리의 새가 날개를 들어 스스로를 안타까워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년이 넘었다. (가오시:크게 생각하지 마세요)
3. 동물원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베이징 동물원에는 많은 종류의 유인원들이 살고 있다.
2)동물원의 작은 원숭이들은 너무 귀여워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웃음을 참을 수 없다.
3)동물원의 작은 원숭이들은 관광객을 무서워하고 외출을 두려워합니다.
동물원에서 위아래로 뛰어다니는 원숭이들이 관광객들을 웃게 만든다.
5)동물원의 원숭이들은 바위를 타고 나뭇가지로 뛰어오르고 장난스럽게 땅으로 뛰어내렸다.
6)동물원의 원숭이가 이빨을 드러냈다.
7)동물원에는 북동 호랑이 두 마리가 있다.
8)동물원에 있는 원숭이나 오랑우탄의 두뇌는 똑똑하지만, 사람처럼 생각하게 하기는 어렵다.
9)동물원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키가 큰 기린입니다.
10)동물원의 서투른 흑곰은 관람객들에게 먹이를 구걸하고 있었다.
11)동물원에서 가장 흥미로운 동물은 원숭이입니다.
12)이른 아침, 동물원은 조용했고 동물들은 아직 잠을 자고 있었다.
13)동물원에는 귀한 동물들이 많은데 팬더는 가장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예요.
14)동물원에서는 항상 활기찬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15)동물원에서는 모두가 크고 서투른 곰을 보고 즐거워했어요.
4.동물원에 관한 시
쥐
꼬리 뒤에는 곡식창고가 있고,
먹이를 훔쳐서 만지고 숨겨요.
하루 세 끼는 기름과 밥으로 먹고,
장 지방과 두뇌는 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앵무새
종일 무능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책장에서 성경을 앞뒤로 암송하고,
눈을 똑바로 뜨고,
옷을 잘 입습니다, 선생님.
거북이
모든 인도주의자의 수명은 길어지고,
꿈은 해변에 나른하게 누워 있을 때 가장 좋은 냄새가 난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한 질문은 없습니다.
인생은 비참합니다. 엿 먹어라.
매미
내 노래가 최고인 것 같아,
나무 꼭대기에서 불쌍한 가을을 노래하네.
안절부절못하고,
이 가수들은 심호흡을 하세요.
모기들은 친구들을 불러 황혼에 만나고,
고함소리는 구름 속으로 사라진다.
피를 빨아도 사람과 짐승을 구별하지 않고,
비단 입은 강철 바늘처럼 길다.
5. "동물원 방문"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매미' 시인:돌에서 돌로 시조:송나라 장르:없음
기우는 해가 나무에 걸려 매미들이 지저귀고 뛰네. 이유 없이 귀를 흔드는 매미들은 창가에서 잠을 잔다. 동물에 대한 나의 관점에서는 매미처럼 선명하다. 지저분하고 더럽고 바람과 추위가 가득합니다. 아무것도 아닌데 왜 소란을 피우나요. 계속 미워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잊어버리는 게 낫죠.
2."치양지" 시인:대대 시년:송나라 장르:없음
거위는 북서쪽에서 와서 남동쪽으로 돌아간다. 동물에게도 때가 있으니 숨어 있어야지. 매서운 바람 위에 두꺼운 □가 얹혀 있고, 황실의 서리가 짙게 깔려 있다. 타오란 마오 불꽃의 처마 밑에서 봄의 태양이 태어났다.
3."진송"의 시인:이제의 시 시대:당나라 장르:7고전.
밤을 달래기 위해 진한 술을 권하는 주인은 양주 손님에게 거문고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도시의 흰 벽을 스치는 달을 배경으로 검은 까마귀가 날고 서리는 슬프게 내리고 바람은 옷 속으로 들어온다. 하지만 화로가 꽃초를 밝히고 피리가 푸른 물과 초나라 황후를 연주합니다. 연주가 시작되자 다른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잔치에는 마법이 걸렸고 별은 점점 희미해졌다. 여기서 삼백 리 떨어진 회(淮)나라에 관직이 기다리고 있으니, 작별하고 다시 길을 떠나 음산(陰山) 아래에서 합류하라.
4."음대지시는 일과 상관없다"시인:맹자오 시조:당나라 장르:없음
겸손하고 조용하며 늙고 큰 동물이 먼저 파괴한다. 네모와 원은 물을 그릇으로 삼고 단단한 나무를 재로 만든다. 큰 길은 다사다난하고 뱃속에는 재능이 가득하다. 야오와 순의 글을 노래하면 마음은 쓸모가 없습니다. 산에는 천 개의 노래가 있으니 한 잔하겠습니다. 궁중에는 무엇이 있고, 맑은 바람이 매일 온다.
5."풍보 제단에 바치는 제물"은 장태주 작 "시인: 추광시 시조시대: 당나라 장르: 오운
주님은 청년들을 반대하고 특사를 보내겠다고 약속합니다. 태평 사람들이 바람 아저씨를 숭배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커튼은 밤과 연결되어 있고 제단은 새벽입니다. 황제는 주인이 아니라 동물을 돌본다.
6."집안의 심심함, 도시의 심심함, 운율 일곱을 위한 중양절"시인:대시시대:송나라 장르:없음.
기러기는 북서쪽에서 왔다가 남동쪽으로 돌아간다. 동물에게도 때가 있으니 나는 숨어야 한다. 두꺼운 동굴이 강풍을 막고, 두꺼운 동굴이 서리를 덮는다. 털이 많은 지붕 아래에서 미소가 봄의 햇살을 낳습니다.
7."풍허 기록 - 시인 장관, 태호로 여행하다(이때 공권력은 후저우를 인용) 시인: 자오란 시조시대: 당나라 장르: 없음.
황제의 섭리, 정자 물의 축적을 아는 것이다. 물방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동물 음악. 광활한 대지와 하늘이 하나로 합쳐지지만 수 마일에 구름이 없습니다. 불멸의 능선에서 가파른 가파른 능선에서 멀리 바라보며 명나라를 방목합니다. 대중이 맑기를 좋아하고 파도가 잔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교차 흐름 극을 보았고 긴 고래의 도살에 대해 들었습니다. 중주는 일시적으로 사과를 따고 남쪽 카운티는 대나무를 자르는 것을 생각합니다.
8."경자시 시인:지시 시대:송나라 장르:없음
인생은 동물이고 만물은 움직인다. 음과 양은 당신을 창조하고 오감을 주었다. 오감은 서로 다른 위치에서 대우를 받고 있으며, 대우를 많이 받을수록 장애가 생깁니다. 노력에 방해받지 않으면 평화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쁜 움직임은 아니지만 조용한 것도 아닙니다. 백 년 반이 지났지만 그 꿈은 여전히 거짓입니다. 더 조용하고, 더 적은 움직임, 사실 움직임을 위한 움직임. 나 자신을 돌아보면 모든 것이 슬프거나 행복하지 않습니다.
9."지진 유휴 잡담 문장" 시인:수순원수순원 시조시대:송나라 장르:없음
남편은 그저 조용하고 보장할 수 없는 것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동물에게 상황은 쉬운데 어떻게 스스로를 붙잡을 수 있습니까. 높은 사람은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낮은 사람은 마을입니다. 그만두는 것이 느린가요, 고기는 스스로 생각해야합니다. 변하는 것은 죄이고 지는 것은 재앙이다. 나는 단의 통치를 위해 작은 목사의 말에 들어갈 것입니다. 위대하고 지혜로우신 주님, 시를 옮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