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류의 고별시에서
류의 고별시에서
온 류의 고별시에 대하여 1. 류의 고별시에 대하여.
1. 슬픈 세상이다. 봄바람도 이 버드나무에 푸르름을 재촉하는 대신 이별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고 싶을 것이다. 이백의 루루정
2. 동풍의 버드나무, 푸른 물, 푸른 강.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그리 편하지 않은 것 같다. 왕지환의 작별
3. 물가의 버드나무는 먼지가 많은 비단을 구부리고 즉시 하나를 접으라고 귀찮게합니다. 봄바람만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가장 잘 알고, 내가 떠난 나무의 줄기를 여전히 애틋하게 안고 있다. 양주원의 '버드나무 접기'
4. 도시 밖에서 봄바람이 와인 깃발을 날리고, 서쪽으로 해가 지는 동안 행인들은 손을 흔든다. 장안에는 무수한 나무가 있지만 수양버들만 떠날 수 있는 낯선 도시입니다. 유유시의 버드나무 가지에 대한 말
5. 연기와 안개가 모든 소원을 이루게 하고, 천 가지가 떨어지네. 잠시 쉬었다가 행인을 신고하고, 반은 배웅하고 반은 다시 맞이한다. 리상인, "버드나무를 접고 정자를 떠나는 두 시"
발음:류리 화신
해석:(이름) 버드나무; 낙엽수 또는 관목; 잎이 길고 좁음. 28개의 여관 중 하나. (주어진 이름) (리 화신) 성씨. "역순"은 "버드나무"와 동일합니다(예: 나무~ | 수직~ | 마른~ | 강~ | 붉은~ | 캐비닛~ | 덤불~ | 눈~ | 포플러~ | 꽃~ 병~ 수양 포플러~ 나무).
획수:9
원형:나무
버들 버(柳)자가 들어간 시:
위나라 도시는 비와 먼지를 내려다보고, 손님 색은 초록, 버들 색은 새롭네. 왕웨이의 성위구(당나라)
강물은 버드나무로 푸르고, 랑장강변에서 부른 유유시의 '대나무를 지지하는 말'을 들어라.
버들은 땅에 매달려 있고 꽃은 하늘에 날아다닌다.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아가고, 행인들은 다시 돌아올까. 익명의 "작별"
양쯔강, 양쯔강은 봄에 푸르고, 쉬운 덕은 강 주변에서 춤을 추며 죽이는 눈입니다. 바람이 부드럽게 불고 피리가 휘파람을 불며 황혼에 물든 정자에, 당신은 남쪽으로 샤오샹으로 가고 싶고, 나는 서진령으로 달려가고 싶다. 정구, 화이샹에서 친구를 배웅하다
웨이청 맑은 먼지,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나무 색. 나는 당신이 와인 한 잔을 마시기를 촉구합니다. 양관에서 나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왕웨이의 "위안 스무 은행의 시를 보내다"
2. 버드나무 이별시
웨이청 맑은 먼지와 비의 도시,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나무 색깔. 왜 버드나무를 탓할까?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푸른 하늘에 백로 한 줄이 날아오른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향하는 배에 "작별 인사"를 한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나무와 탕쿠이를 보았지만 3~4일이 지나도 강 상류에 이르지 못했고 다리 옆 버드나무는 오래되고 황금빛이었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둑, 비와 연기. 집이 꿈을 이끄는 곳, 다른 나라의 두 배의 호황과 불황.
팅저우의 풀은 모두 같은 색이고, 모두가 그것을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수이 익명의 시:버드나무 초록이 땅을 드리우고, 꽃은 길고 도발적이다.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아갔으며 보행자가 돌아올지 궁금합니다. 옥림의 질서에서 유용:오늘 밤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과 함께 버드나무 기슭에서 어디에서 깨어나고 있습니까? 어느 봄날 밤, 로스앤젤레스(당나라)에서 피리소리를 들었는데, 이백의 옥피리가 어둠을 뚫고 날아와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상곡에서는 버드나무가 부러지고 아무도 향수병에 걸릴 여유가 없습니다. 시 1의 비. 그러나 지금 그 밤, 그 폭풍을 생각하면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모르겠다. (맹하오란:소춘)2. 비온 뒤 텅 빈 산이 가을 저녁에 서 있다. (왕웨이:산사의 단풍)3. 좋은 비는 봄이 오면 계절을 안다. (두보:봄밤 즐거운 비)4. 산길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공기는 푸르고 촉촉하네(왕위:산속에서)5. 푸르고 푸르고 비도 내리는데 다시 돌아갈 필요가 없네. (장:(어부의 노래))6. 밤에 누워 바람과 비, 철마, 빙하의 꿈을 들으며 깨어 있네. (루유:<11월 4일의 바람과 비>)7. 청명절에 비가 연이어 내리니 길가는 행인들은 영혼이 깨지고 싶어진다. (두무: (청명))8. 춥고 비가 내리는 밤, 롄장에서 온 우는 손님을 홀로 보낸다. (왕창령: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짐))9. 아크로폴리스는 비와 옅은 먼지로 뒤덮이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으로 물들었다. (왕위: (원어시 안시를 보내며))10. 물은 화려한 햇살로 밝고, 산은 흐린 비로 텅 비었다. (수시:호수에 추청을 마시고 내린 비)시 속의 눈은 1. 풀이 시들고 독수리가 달려들고 눈이 창백하다. (왕위:사냥)2. 쫓아가니 말의 짐이 가볍고, 활과 칼의 짐이 눈과 함께 무거웠다. (률론:차세의 노래)3. 멀리서 냄새가 나니 눈이 아닌 줄 알았다. (왕안시:매화)4. 작은 배, 대나무 망토, 차가운 강 눈 속에서 낚시하는 노인. (류종원:강설)5. 개가 나무문에서 짖는 소리가 들리고, 한 남자가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류창칭:눈 속 히비스커스 산의 군주)6. 옥문고개가 내려다보이는 외로운 도시 칭하이의 어두운 설산. (왕창령:선비의 일곱 노래)7. 황하를 건너지만 얼음이 나룻배를 질식시키고 눈 덮인 태항산맥을 오르네. (이백:가기가 어렵다)8. 천리 밖에는 노란 구름이 있고, 지금은 낮이며, 북풍이 거위 깃털 눈을 불고 있다. (가오시:움직이지 말다)9. 창밖에는 시링의 가을 눈이 내리고, 문에는 우동완리라는 배가 정박해 있다. (두부:절대절명)10. 북풍이 흰 풀을 휘돌아 흩어뜨리고, 8월의 눈은 타르타르 하늘을 가른다.
(백설의 노래-귀국하는 천우에게 작별을 고하는 노래) 유공의 '버드나무의 노래'는 황금궁에서 멀리 떨어진 구이벌에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고 돌아와 가녀린 허리를 흔들며 춤을 추었다.
녹색 문 더, 류탕, 백주이, 녹색 나무, 슬픔의 손길, 여러 사람의 증오를 분리했습니다. 더 많은 양동이의 문 근처에서 봄바람의 감소에 대한 긴 바를 보냅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창안 넓은 9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실크 빛이며 먼지가 아닙니다. 나뭇가지를 접고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의 은행, 비 연기가 가득 찼습니다.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의 풀은 모두 같은 색이며, 모두가 그것을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국으로 돌아가지 못해 가슴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린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 없으며 더 많은 감정을 남깁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강에 연기가 피어오른다. 진송은 그 자체로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진송은 그 뒤에 있습니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긴 제방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스파이크가 먼저 원 봄을 맞이합니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 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 판촨, 옛 나라는 그녀를 싫어하고, 반쯤 덮인 마을 다리 반쯤 날아간 개울.
버들 당 바람 흔들리는 도발, 부드러운 비단 미끄러운 제방. 강하면 강할수록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춤을 추고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황금 실로 된 케이지가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렸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하지만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춘은 버드나무 노래의 비녀를 끊고 황금궁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소리를 내더니 다시 돌아와 가녀린 허리를 흔들며 춤을 추었다.
한 말 유당, 눈은 모두 쏟아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이른 꾀꼬리는 돌아온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고 빛나야합니다.
펭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주인이없는 수이 제방은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것을 혐오하고 보행자들은 그것을 포기합니다.
당나라의 버드 나무 붐의 한가운데있는 한오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이 사람들을 향해 무력하게 매달려 있습니다. 옥 섬유가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당나라 허지유,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는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류탕 리쟈오 리우 양유미, 진디 상록수. 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의 그림자로 나뉘고, 팡치는 봉황에 대해 씁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마치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당나라 이상인은 곡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습니다. 모란은 땅에 매달려 있고 불멸의 옷에는 바람이 가득하다.
일곱 현자 닝은 대나무, 세 핀의 소나무를 차지합니다. 상심에 빠진 영허사, 최초의 황제 옥좌가 비어 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이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비 내리는 공식 도로, 저녁 바람이 부는 야생 다리와 함께 칭밍. 비단 같은 실처럼 미움을 품고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이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헤엄쳤다. 늦가을에 가는 방법, 이미 일몰, 가을 매미 애상 노래 한 장면입니다.
제목 유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은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은 강을 가르고, 바람은 산새를 흔든다. 3월 황혼의 수이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 한 무리가 여섯 개의 연못 뤄인유루를 잠그고, 반은 기둥에 매달려 있고 반은 도랑에 매달려 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이며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유는 고대에 유씨가 수여한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삼명의 집에는 다섯 그루의 나무가 기대어 있고,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 꾀꼬리 소리가 머물러 있다. 수나라 양왕의 둑은 떠나지 못하여 당시의 노래가 울려 퍼진다.
유당 시대에 페이는 위험한 건물을 높이 닦고 먼지를 낮추었으며, 바교는 허핀을 올랐다고 말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어줄 줄만 안다.
유당 시인 우롱은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좋은 대답과 비는 끊어지고, 빛은 바람만 잘라 사랑한다.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새 테이블을 덮지 마십시오. 포장은 확실히 그렇습니다.
3."류"에 대한 이별시
링후 친추 노래 가사, 차이의 다섯 광장, 봄 축제 가사 세 곡, 봄바람, 펑라이 눈이 사라집니다. 다른 하나는 버드나무를 접고 긴 줄무늬와 경쟁합니다.
송징은 수상수를 이저우로 보냈고, 나는 바람을 환영하고, 당신은 눈을 날립니다. 정원 파빌리온이 보내면 버드 나무는 가장 포기하기를 꺼려합니다.
이바이 라오 라오 파빌리온은 지상에서 슬픈 곳입니다. 봄바람도 이 버드나무에게 푸르름을 재촉하기보다 이별의 아픔을 남기고 싶어 할 것이다.
왕지루 이별 버드나무 동풍나무, 녹색 물 클립 녹색 강입니다. 최근 나머지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편리하지 않습니다.
대수륜 제방, 수천 개의 비단을 매달린 버드나무, 이별을 짜는 봄. 첩이 마음을 아프게 했을 때 보행자들은 높은 곳으로 올라갔다.
백주이는 슬픔 없이 남쪽을 보내고, 동풍은 봄을 가득 실어 보냈다. 버드나무를 괴롭히지 말고, 술을 설득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것만 큼 좋지 않다.
보행자에게 버드나무를 접는 용유는 버드나무가 거칠게 매달려 있고 하루 종일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천 가지 미움을 알고 싶으면 담배를 접는다.
4. 고시에 나오는 버드나무 송별시
장자, "지백루시": "손님 정자 밖 버드나무가 남쪽으로 접혔다."
주방연 '전사란령': "버드나무 그늘이 곧고 연기가 아름답다. 수이 제방에서 나는 여러 번 물이 펄럭이고 면화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 내년에 변경 도로는 천 피트를 가로 질러야합니다."
리바이 "로스앤젤레스의 봄밤, 피리소리를 들었다":"누구의 남은 피리가 로스앤젤레스에 가득한 검은 봄바람을 타고 날아갔습니다. 이 야상곡에서 나는 여운을 견디지 못하는 버드나무의 소리를 듣는다."
리바이는 진에를 이렇게 회상합니다."샤오 소리 제비, 꿈의 휴식. 진루월, 해마다 버드나무 색, 풀링 상처."
리바이, '난징 호텔에서의 작별': "돌풍이 불고 버드나무가 향기롭고 오나라 소녀가 술을 따르며 함께 마시자고 재촉했다. 도시에서 온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고, 그들 각자가 잔을 비우고 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정구, '화이샹에서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다':
"양지 장투, 강 건너 살인에 대한 걱정을 안고. 밤에 백파이프 몇 대가 정자를 떠나면 당신은 샤오샹으로 가고 나는 진나라로 간다." ("화양"은 버드나무입니다. 수시에는 "화양어"가 있다)
우문영 "소나무에 부는 바람": "건물 앞의 짙은 녹색이 길을 인도하고, 버드나무의 촉감, 1인치의 부드러움이 이어진다."
니셩치옹 "자고새 하늘": 펑청에서 슬프게 피어난 옥꽃, 다섯 번째 코스 후 양관 앞에서 노래하는 영광을 누린 연꽃 빌딩 앞의 류칭칭. 아름다운 꿈을 찾고, 꿈은 달성하기 어렵고, 지금 내 기분을 누가 알겠습니까.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떨어지는 빗방울.
리우 "루오인"
해안의 햇살, 배웅은 어렵습니다. 내 자신의 부유물 나는 여전히 주저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에 걸려 넘어지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버드나무 접기
시수구
길가에 솟아오른 버드나무를 보며 다시 한 번 접었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있던 자리로 돌아가 작년에 있던 그 누구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다이슈룬의 '제방의 버드나무'
수양버들에는 비단이 가득하고 봄은 이별을 엮는다. 내 가슴이 찢어지려고 할 때 행인들이 올라간다.
"버드나무를 기억하며"의 백주이
한 번 봄이 강남 버드나무를 심고, 두 번 봄이 강남을 이별한다. 푸른 강변을 돌아보면 판저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봄 강 버드나무의 용유지
고대 제방 옆에서 푸른 연기의 나무가 웅크리고 있다. 비단이 멈추지 않으면 배에 머물러라.
5. 버드나무와 관련된 고별시
이백 '로스앤젤레스 봄밤 피리소리 들었네':
"누구의 피리소리가 검게 날아,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에 가득하다. 이 야상곡에서 나는 여운을 견디지 못하는 버드나무의 소리를 듣는다." 이 시는 2003년 가오카오 고대 시 감상회에서 발표된 시입니다).
이백은 진에를 이렇게 회상합니다."소옌의 소리, 꿈이 깨졌네. 진루의 달, 해마다 버드나무 빛깔, 푸링이 내 몸을 아프게 하네."라고 말합니다.
리바이, '난징 호텔에서의 작별': "돌풍이 불고 버드나무가 펄럭이며 오나라 소녀가 술을 따르며 함께 마시자고 재촉했다. 도시에서 온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고, 그들 각자가 잔을 비우고 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정구, '화이샹에서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다':
"양지 장투, 강 건너 살인에 대한 걱정을 안고. 밤에 백파이프 몇 대가 정자를 떠나면 당신은 소향으로 가고 나는 진나라로 간다." ("화양"은 버드나무입니다. 수시에는 "화양어"가 있다)
우문영 "소나무에 부는 바람": "건물 앞의 짙은 녹색이 길을 인도하고, 버드나무의 손길, 부드러움의 1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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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류'에 대한 이별시
왕웨이의 '안시 사신에게 원얼을 보내며'
웨이청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으며 게스트하우스의 색은 녹색 버드나무입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옌의 "칭핑 링"은 머물 수 없었고 그는 술에 취해 란저우로 갔다.
비타오 춘수이로 가서 샤오잉이 울었던 곳을 지나갑니다. 나룻배 버드나무 녹색, 가지와 잎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브로케이드 책이 걸려 있고, 건물과 리바이 "기억"의 그림이 섹스리스, 진에 꿈의 휴식. 진 가족, 매년, 다음 문자열 달, 다리 옆에 버드나무 색, 작별의 일곱 창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추운 가을 축제에 추운 가을 축제를 바라보며 셴양으로가는 고대 도로가 끊어졌습니다. 서풍이 태양 광선에 입맞추고 우리 앞에는 한나라의 무덤과 황궁의 궁전이 있습니다.
판청다, "헝탕", 난푸 샘은 푸른 강으로 오고, 돌다리와 주홍색 탑은 여전히 두 개입니다. 매년 수평 도로에서 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장거리 배 수안이 해안에 도착합니다.
정구는 강을 건너는 사람들을 죽인 슬픔을 안고 화이:양지 강 머리 양에 친구들을 배웅합니다. 바람은 부드럽게, 피리는 휘파람은 황혼에 물든 정자에, 당신은 남쪽으로 샤오 샹으로 가고 싶고, 나는 서쪽 진링으로 달려 가고 싶습니다.
리바이 "난징 호텔 작별" 바람이 버드 나무를 보내고, 향을 사러 가게, 우 소녀가 와인을 부어 나를 설득했습니다.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고, 그들 각자가 잔을 비울 때 나는 그에게 이별을 말하면서 말했다. 오, 가서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7. 버드나무 이별시
1.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입니다. 봄바람도 이 버드나무에게 푸르러지라고 재촉하는 대신 이별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고 싶어 할 것이다. --이백, '구 르파빌리온'
2. 동풍의 버드나무, 푸른 물, 푸른 강.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그리 편하지 않다. --왕즈환, "작별"
3. 물가의 버드나무는 먼지가 많은 비단을 구부리고 즉시 하나를 접으라고 짜증을 낸다. 봄바람만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법을 알고, 내가 떠난 나무의 줄기를 여전히 애틋하게 안고 있다. --양주원, '버드나무 접기'
4. 도시 밖에서 봄바람이 술 깃발을 휘날리고, 서쪽으로 해가 지는 동안 행인들은 손을 흔들고 있다. 장안에는 무수히 많은 나무가 있지만 수양버들만이 떠날 수 있다. --류유시, '양류지(楊柳志)의 가사'
5. 연기와 안개는 모든 소망과 천 가지를 무너뜨린다. 잠시 쉬었다가 행인을 신고하고, 반은 배웅하고 반은 다시 맞이하라. -이상인, '버드나무를 접고 정자를 떠날 때의 두 시'
6.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리고 꽃은 하늘에 날아간다. 버드나무가 부러지고 꽃이 날아가면 행인들은 다시 돌아올까 궁금하다. --익명의 "작별"
7. 양쯔강의 족장 양과 양화호는 강을 건너는 사람들을 죽였다. 바람은 가볍고 피리는 휘파람을 불고 어스름은 정자를 향해 물들고, 당신은 남쪽으로 소향으로 가고 나는 서쪽 진릉으로 달려가네. --정구, '화이상 친구에게 작별 인사'
8. 웨이청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하우스의 색은 초록색과 버드나무입니다. 와인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관에서 나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왕웨이, "원얼시를 안시에 보내다"
관련 저자 정보 :
본명이 태백인 이백(7065438년 2월 8일 + 0-65438년 6월 + 762년 2월)은 녹색 연꽃의 거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유배된 불사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추방된 불멸자"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으며 '시 불멸'이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그는 두 푸와 함께 "두리"라고도 불렀습니다. 다른 두 시인인 리상인과 두무와 구별하기 위해 그는 '작은 두리'로 불렸고, 두부와 리백은 '큰 두리'로도 불렸어요. 그는 쾌활하고 관대했으며 술과 시를 좋아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즐겼습니다.
왕지루(688~742)는 성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장저우(현재의 산시성 신장현) 출신인 한족 지링(季瑩)이었습니다. 그는 대담하고 거침없는 사람으로 검술을 자주 애도했으며, 그의 시는 당시 음악가들이 주로 불렀습니다. 당시 그는 종종 가오시, 왕창령과 함께 합창을 했으며 국경의 풍경을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왜가리 정자'와 '량저우의 말'이 있습니다. 그의 시 "산은 흰 태양을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흘려보낸다. 하지만 계단 한 계단만 올라가면 삼백 리의 경치가 펼쳐진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유명한 명언입니다.
뤄양 출신인 류유시(772~842)는 한족 출신입니다. 그는 스스로를 "신양 출신이자 낙양 출신"이라고 불렀으며, 중산 출신으로 중산징의 왕인 유생(劉生)으로도 불렀고 나중에는 여산(樂山)으로도 불렀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학자이자 철학자, 작가, 시인으로 '위대한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