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사랑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시 또는 문구.

사랑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시 또는 문구.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시 1. 사랑에 대한 시 1. 사랑에 대한 시 1. 사랑에 대한 시는 1. 멋진 꿈을 찾지만 실현하기 어렵습니다.

지금 내 기분을 누가 알겠어?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빗방울.

--니에셩치옹, '파트리지 하늘' 2. 우울증과 이별은 같아야 한다, 가장 큰 것은 끝없는 원망이다. -나란 세이데, '인어공주' 3 내 몸에는 밝은 색의 봉황처럼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상인, '무제' 4 어떻게 하면 나를 만날 수 있을까요? 최고의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년 동안 이렇게 빌었고, 우리 결혼하게 해달라고 애원했다. --시무롱 '꽃피는 나무' 5. 만나도 서로를 보지 못하면 어떻게 감정이 없을 수 있겠어요? --시마광, '서강의 달' 6. 종이 반 장으로는 견딜 수 없는 무게가 있다. -- 천펑제, '두 노래를 밖으로 보내라' 7. 모든 길은 금과 옥으로 통하고, 동맹 앞에서는 나무와 돌만 보인다.

--구유, 「사랑에 대한 불평」 9. 반년 분량의 책과 작별하고 창자 한 뼘만 남기라. 끝없는 사랑병 피눈물이 팥을 뿌리고, 끝없는 봄꽃이 사방에 피어나네, --웨이장 '잉천창' 10.

-- 조서진 《팥죽가》11... 아카시아는 언제 만날까? 지금 이 밤은 어색하다. --기러기는 구름 속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으니, 이 사랑을 보내기가 어렵다.

--옌슈, "청평레의 두 노래" 13, 길고 열렬한 사랑으로 강머리에서 강물 소리에 실망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리상인, 「늦가을의 취강을 홀로 걷다」 14, 누가 외로움을 불평할 수 있겠는가?

서문은 언제나 희미하다. --류용, '낮과 밤의 음악' 15, 관우의 비둘기, 강변에서.

여인은 신사를 만든다. --시징-저우난관주(16), 익명, 이름만 들어도 즐거운 시간이어야 한다.

풍습이 이상하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다. -류용 '위린 교단'(17), 션옌이 전 세계를 여행한 물고기, 나는 지상에서의 이별의 아픔을 믿습니다.

--다이슈룬 '사랑 노래'(18), 비둘기만 사는 봄의 정원 달, 여전히 이별의 문제입니다. --장미, '사람을 보내다' 19, 서로의 생각이 두렵다.

긴 제방을 바라보며 풀밭에 마음이 가득하다. 슬프면 노래할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이쥔 "높은 발코니" 20, 짐승로 가라앉는 물 연기, 푸른 습지 꽃이 한 줄 한 줄 아카시아 전송을 씁니다.

--장커지우 「사이추홍」 21, 그는 사랑에 빠져 태어났고, 지상에 사랑병이 있을 곳은 없다.

--방주이, 「너구리호사(减字浣溪沙)」22... 이상한 운명이 없다면 이번 생에도 그를 만날 것이요,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하면 어찌 걱정할 수 있겠는가. --조서친, 「순간 눈썹」(瞬眉)23. 인생은 자연스럽게 열광하고, 이 불평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우양시우, '옥탑의 봄' 24. 당신의 마음도 나처럼 사랑에 빠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리쯔이(李志毅), 「산자(算子)」 25... 애도는 봄의 물처럼 멀리, 한없이 멀리 퍼져나간다. --우양시우, '모래 위를 걷다' 26... 여유가 얼마나 있느냐고 묻는다면? 이촨 담배, 도시의 바람, 매화의 노란 빗줄기.

-- 그는 "헝탕로드"27. 미소를 짓기 위해 천 달러를 견딜 수 있습니까? 결국, 서로를 만나는 것보다 서로를 생각하는 것이 낫다.

--샤오루이펑 《죽은 화련》28、밤달은 고요한 꿈을 꾸고, 봄바람은 온화하다.

--진관 《팔육자》29, 삶과 죽음 그리고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익명의 "시 - 허리케인 바람 - 북을 치는 북" 30. 눈물이 겹치는 말, 인생은 죽기 어려울뿐입니다. --원나라의 "량산보와 주잉타이" 31. 서로 의지하며 죽는 것이 슬프다.

--익명의 "히비스커스를 따는 그녀 강" 32. 그녀는 사자에게 두 마음에만 알려진 맹세를 상기시키기 위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바이주이, 「영원한 증오의 노래」 33. 어젯밤 바람이 불고 이슬이 내리는 별은 누구를 위한 별이 아니었던 것 같다.

-- 황징런, 「사랑의 두 시」 34. 미움보다는 믿음을 갖는 것이 낫다. 아카시아는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바이주이, 「파도와 모래」 35. 나라의 왕이 나온 후 거울은 어둡고 구제책이 없다.

신사의 생각은 흐르는 물과 같으니 왜 계속 가난할까? -쉬간 "방 생각" 36. 영혼이 깨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꿈이 있다.

하늘의 달 외에는 누가 내 사랑을 알겠는가? --웨이좡, '여인의 왕관 앞의 두 노래' 37. 부부가 된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수우, 「남편과 아내로 결혼하다」 38. 황혼이란 무엇인가, 이 연인을 보라. ---익명의 「시-탕펑-비오는 날씨」 39. 하늘을 나는 방법, 두 마리의 새가 하나의 날개로 합쳐지고, 땅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가....

--바이주이 "긴 미움의 노래" 40. 손을 잡고 눈물을 바라보며 나는 말문이 막힌다. --류용 "린유 주문" 41, 하룻밤에 얼마나 많은 사랑병, 하늘과 바다는 길지 않습니다.

--장 「제비의 집」 42, 하늘은 높고 땅은 넓고, 내 슬픔은 그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아가고, 산문을 통과하는 꿈을 꿀 수 있을까? 롱 샹시, 심장을 파괴하십시오. --리바이, '긴 아카시아의 두 노래' 43, 한 뼘의 아카시아, 세상에 정해진 것은 없네.

--리관의 '화련에게 죽음을 보내며' 44, 영롱한 주사위를 던져라, 너를 그리워하는 뼈를 알고 있느냐? --원(溫)의 '양류지' 45, 미움에서 멀어지는 것은 봄풀과 같고, 점점 더 멀리 떨어져도 여전히 살아 있다. --이지의 '청평레' 46.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하지 않고, 봄 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한다.

--공자, 「지해의 잡시」 47: 준의 눈물과 진주로 돌아가서, 나는 미혼일 때 미혼이 되기 싫었다. --장지, '여인의 노래' 48장: 밤새도록 눈만 뜨고 있으면 이마에 평생 괴로움이 있네.

--옌슈, 「옥탑의 봄」, 51: 세상 구석구석에 가난이 있으면 끝없는 애틋함만 있을 뿐이다.

--옌슈, 「옥탑의 봄」, 52편: 떨어지는 꽃은 제각기 따로 있고,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간다.

--옌, 「린장셴의 두 시」 53.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을 아프게 한다. 추운 가을 축제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유용 《비림종》 54. 가난하고 불확실한 강골, 여전히 봄의 꿈을 꾸고 있다. --천타오 《대련서유》 55. 생로병사 10년, 생각하러 가지 마라, 회상하러 가지 마라, 수천 마일의 외로움, 이야기할 곳이 없다.

--수시, 《장청지》 56. 사랑앓이에는 말이 없으니 꽃에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옌, 「삼가(三歌)」 57. 밤마다 별과 달처럼 밝았으면 좋겠네.

--원팅쥔 《누설삼세》 59. 아후를 닮은 사진을 사러 온 딸, 이런 상황을 불평하는 아후. --신치지 《물고기 만지기》 60. 사람들은 감상적이고 얇아졌지만 이제는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난란 세이데 '너구리 모래를 지나며' 61. 세상에 사랑이란 무엇인가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친다. --원하오원 '물고기 만지기 두 노래 I' 62. 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이 있어 하루라도 보지 않으면 미쳐버릴 것만 같다.

-- 익명의 '치우펑-진황-거' 63. 아카시아 나무는 사랑병이라고 하고, 시랑은 만디를 미워한다. -- 량치차오, "대만 지방의 대나무를 지지하는 말" 64. 홍맹 계의 연인은 누구인가? 모든 것은 로맨스를 위한 것이다.

--조.

2. 사랑하는 사람을 묘사한 시

1의 허리띠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으며,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사람들이 이이를 그리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류용 '우봉 상승'(중국의 남녀 성비가 118:100인 것을 감안하면, 이 시를 읽은 사람들은 정말 이 시 속의 사람들에게 동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아들의 손을 꼭 붙잡고 함께 늙어 가세요.

--익명의 '시경'(시경에 실린 시는 모두 익명이다).3 두 사람의 관계가 오래 지속된다면, 그것은 빠른 것인가, 아니면 늦은 것인가. --진관, "까치교 불멸" 4그 둘은 언제 만날까요? 이 시점에서 밤은 어색하다.

--이백, 「삼오십칠언」 5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이 있다. 하루라도 보지 못하면 미친 듯이 그리워할 것이다. ---익명의 '불사조 구걸하는 봉황의 노래' 7사랑의 문으로 들어와, 내 사랑은 쓰라리고, 추억 같은 긴 사랑, 짧은 사랑은 끝이 없음을 알아라.

--리바이 "세 다섯 일곱 단어"(나는 다른 노래 "롱 샹시-장안 :꽃없는 고목이있다"(멋진 스님의 구 롱 소설에는 꽃이 없다, 여기서부터?)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꽃처럼 하나, 구름에 중심, 긴 사랑, 가슴 아픈).8 일단 바다가 물을주기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입니다.

--원전, '다섯 가지 생각' 9길의 먼지를 일으키고 시멘트를 진흙탕으로 만든다면, 우리는 언제 조화롭게 만날 수 있을까? ---조자 "고층 밝은 달"(노심초사보다 문구가 좋지 않으니 몇 문장만 기억하라: 수탄이면 밝은 달, 햇빛이 집 대들보에 비치면 눈에 들어온다) 10우환이 지나면 둘 다 같아야 하는데, 달 아래 끝없는 원한이 가장 크다. --(왕궈웨이가 존경하는 만주 시인, 대학 명주의 아들인 유미(劉美)는 젊은 나이에 죽었다.

우울한 죽음은 귀족의 특권이다)11 결혼 전에 서로 만나지 못하고 뒤돌아보며 흘리는 눈물. --장자, 「여푸가」(저자는 장수부라고도 불리는 수부의 외상이었으며, 은유를 위해 가신 마을의 모집을 정중히 거절했다)13.... 함께 살면서 죽지 않는 방법? -천헹커 "춘기 초상화" 15 왕이 거울에 비친 어두운 모습.

심장은 내부에 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다. -- 장시안, 「천추(千秋)」(천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마음, 청야오의 소설 중)19 바람과 이슬이 자정까지 서 있던 이 별이 좋았던 것은 어젯밤이 아니었다.

--황징런 두 사랑시(리상인 번역,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20 이 사랑이 아무 것도 오지 않을 것을 잘 알지만 내 마음을 위로해준다! --리상인, 무제 6곡, 3번 (거울문이 가장 좋아하는 에이스 시인)21 내가 오랫동안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기에 망루 머리의 강물소리에 크게 실망했다.

--리상인, '취장강 늦가을 나 홀로 여행'(소와 리의 싸움에 휘말린 리는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우울'이 그의 삶의 주제였으며, 그것을 바라보는 즐거움은 거의 없었다).22 사람들은 감상적이고 얇아졌고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습니다. 이제 나는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사랑이 강하면 사랑은 약하고, 사랑이 약하면 당연한 일이다).23 그리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무의식적으로 왔다가 사라졌다.

--이상인, '진세'(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 중 하나)24 하룻밤의 사랑은 땅끝까지 얼마나 길지 않은가. --장 '제비의 집' (세상 끝에는 끝이 있고, 이 끝없는 슬픔은 끝나지 않는다.)25 이 세상에서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살고 죽는 것을 가르친다.

--원호원, '두 노래 중 물고기 만지기'(원호원은 원나라에서 한 세기 반 동안 중국 북방을 다스리다가 지난에서 잠시 살았다)26 내 몸은 비록 화려한 봉황의 날개는 없지만 성스러운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상인, 「무제」(마음은 상호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하고, 이해는 측정이 되어야 한다. 나는 충분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좋아한다.) 27 짐승이 가라앉는 물 연기, 아카시아 전기에 한 줄 한 줄 쓴 녹색 습지 꽃 한 조각.

-- 장커지우 '사이추홍' 28 그리움이 없는 삶은 그리워할 것이고 그리움은 상처를 줄 것이다. --- 쉬자이시, 「월계수 접는 순서」 (이 문제에 능숙하지 않은 것은 좋지 않다, 노는 것은 좋지 않다) 29 아카시아 1인치, 세상에는 배열이 없다.

--리관 "죽은 화련" 30년의 삶과 죽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수시 "장청지"(수시의 아내 왕씨는 시와 문학에 능통했지만 안타깝게도 일찍 세상을 떠났다) 31 이 연인을 만난 밤은 얼마나 기쁜가.

--백주이의 '연리지(連理枝)'는 전국시대 송나라에 강도를 당한 한 여인이 남편과 사랑에 빠져 자살하자 송나라가 이를 너무 미워해 둘을 함께 묻지 못하게 했다는 내용입니다. 그 결과 두 무덤에 나무가 자랐고 두 나무의 가지가 서로 이어졌다).34 눈물이 중첩되어 있고 인생은 죽기 힘들다. --원, '나비 연인' (당나라 시대라고 믿기 어려운 브로케이드 책에 대한 암시입니다. 한 기녀가 브로케이드 손수건에 서로에 대한 사랑을 수놓았는데, 그 결과 국경을 지키는 병사가 브로케이드 책을 받았고 나중에 황제가 두 사람에게 혼인 증서를 주었다는 이야기)35 하나는 원량 선패이고, 다른 하나는 무결점입니다.

--팡저우이, '축자너구리계사'(减字浣溪沙), 38번째 동상 앞에서 돌아오겠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봄이 오기 전에는 삼키기 어려웠다. (문득 낯선 사람의 꽃에 버드나무 색을 보고 남편이 지문을 찾는 것을 후회하며) --오양수 '노유춘' (문득 낯선 사람의 꽃에 버드나무 색을 보고 후회하며). 처음에 지키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싸우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았다) 39 관관쌍, 강섬에서.

여인은 신사를 만든다. -익명의 "시 고전 - 저난 관 뤄" (구체적인 설명 : 밤이 잠들지 않고 뒤척이는 것이 더 좋습니다)40 인생은 자연스럽게 열광하고,이 불만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오양시우 "옥탑의 봄"(린부 지음, 맞죠?). 41 올해가 지나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 될 것입니다. 관습은 천 가지가 있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까요.

--류용 "위린 링"(다른 MM을 보러 간 것 같아요, 류용은 공무원도 사업가도 아니에요) 42 내 마음 같은 소원, 나는 그리움에 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마음, 당신의 마음, 우리는 처음에 서로를 알 수 있지만 이것은 송원, 두 진흙 사람이 깨지고 진흙 속에 살다가 성형, 당신은 나를 가지고 있고 나는 당신의 상상력만큼 좋지 않습니다) 43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며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갑니다.

--옌 "린장 시안 2"(이때 옌은 제비만큼 좋지 않습니다).

3. 당신을 묘사한 시는 내 마음의 사랑입니다.

이생에서 다시는 당신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젠 더 이상 내 마음속의 너는 다시는 볼 수 없겠지.

반복적으로 몇 번의 우여곡절

해와 달과 날아가는 시간

페리

내 손 잡아줄게요.

그런 다음 부드럽게 손을 뺀다.

그때부터 그 생각들이 뿌리를 내렸음을 알았습니다.

낮에는 구름과 산이 엄숙하고 온화하네.

내 손을 잡아줄게.

그런 다음 부드럽게 내 손을 놓습니다.

새해는 그때부터 멈췄다.

눈물이 내 마음속에서 강물처럼 흐른다.

무력한 시선이었다.

나룻배에 보낼 꽃 한 송이도 찾을 수 없었다.

축복을 옷깃에 꽂으세요.

내일은 어때

내일은 또 다른 세상입니다.

연꽃 마음

나는 피는 여름 연꽃입니다.

지금 나를 볼 수 있구나.

서리와 바람은 여기에 침식하지 않는다.

가을비도 내리지 않았다.

녹색의 계절이 다시 나를 떠났다.

걱정이나 두려움은 없다.

지금이야말로 나의 가장 좋은 시간

무거운 문이 잠겨 있다.

향기로운 미소 뒤에

누가 내 연꽃 마음을 알까?

기회는 없다.

너는 너무 이르거나

너는 너무 늦었거나

울지 마세요.

시가 없어요.

세상에 더 이상 날아다니는 꽃과 이슬비는 없다.

먼지가 많은 계절.

울지 마세요.

모든 종류의 무력감

사랑의 불씨는 꺼져버렸어요.

세상으로 돌아가

그 천 백 명은 그 속에서 빠져나와.

알려진 길, 알려진 궤도.

무리를 따라가라.

웃으면 끝이다.

내 연약한 마음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잊어버려요.

울지 마세요.

4. 사랑과 감정을 표현한 명언과 시

물속에는 언제 밝은 달이 뜰까요?

(서문) 첸빙의 중추절에 나는 술에 취해 취해 있었다. 아들을 임신한 채로 이 글을 썼다.

달은 언제부터 보이기 시작했나요? 나는 멀리서 와인 잔을 가져갑니다.

하늘의 궁전이 어디인지, 지금이 몇 시인지도 모르겠어요.

지상의 그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춤을 추며 알아본다.

달은 주홍빛 누각이 되어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었다.

사람에게 원한을 품어서는 안 되는 달이 왜 사람이 없을 때만 동그랗게 떠 있는 걸까?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다. 달은 어두워지기도 하고 빛나기도 하며 둥글기도 하고 둥글어지기도 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래오래 천리를 바라네.

- 동생에 대한 쑤동포의 마음.

"장청지 마오이지의 정월 20일 밤의 꿈"

10년 동안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말고 잊지 마라.

천리 밖의 외로운 무덤, 황량하고 말할 곳 없는 무덤.

서로 얼굴도 모르지만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고 관자놀이는 서늘하구나.

밤이 되자 갑자기 꿈이 찾아왔다.

작은 창문, 옷차림.

서로 바라보며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

실연당한 곳, 달밤, 짧은 소나무에서 매년 기대합니다.

- 죽은 아내에 대한 소동파의 애정과 사랑.

좋아하는 옛 시가 있으신가요?

린안의 첫 봄비 연대기

수년 동안 세상은 모슬린처럼 얇은 맛을 보았습니다. 베이징에서 승마는 누가 하나요?

작은 건물에 살면서 봄비 소리를 들으면 이른 아침이면 골목 깊숙한 곳에서 살구 파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차분하고 비스듬히 펼쳐진 작은 종이 조각에서 각 단어가 정리되고 햇빛 창 아래에서 조심스럽게 물, 차를 끓이고 훑어보고 유명한 차를 맛보십시오.

오, 흰색을 더럽히는 교토의 먼지를 한탄하지 마십시오. 거울에 비친 우바코 호수의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남산 터미널에서의 나의 휴양지

왕웨이

중년 이후, 선의의 마음이 강해져 인생의 후반부에 이르러서야 남산 터미널에 정착했다.

관심 집중은 종종 가서 노는 것이 독특하고 자기 감사를 즐기는 행복한 일이 있습니다.

때로는 물 끝까지 가서 그 근원을 찾기도 하고, 앉아서 백 개의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기도 한다.

이따금 숲속에서 마을 원로를 만나면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릴 때가 많다는 이야기를 나눈다.

장청지

밤이 되자 갑자기 꿈이 집으로 찾아옵니다. 옷을 입은 리틀 쑤안왕.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만 천 줄로 흘린다.

작은 연못 양완리

봄의 고요함은 고운 물이 흐르지 않기 때문이고, 물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하늘과 바람을 좋아하기 때문이네.

가녀린 연꽃 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모서리를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치후오후이

장시안

가오리 몇 마리를 잡아먹고 렌팡페이에게 휴식을 청합니다. 봄을 소중히 여겨 붉은 주름, 비와 가벼운 바람, 매화 녹색의 잔재를 선택하십시오. 용봉 버드나무, 꽃과 눈이 가득한 사람은 없습니다.

줄을 당기지 말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루는 오래되지 않았고 사랑은 제거하기 어렵고 마음은 이중 스크린과 같으며 내부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습니다. 해가 지면 동쪽 창문은 하얗지 않고 외로운 램프가 꺼집니다.

6. 연인에 대한 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시 (마오쩌둥의 시)

나를 떠나려는 연인에게 바치는 시

침묵 속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네

멀리 있지는 않지만.

나는 아직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어요.

이 외로운 날에.

나를 넘어선 삶에 감사해.

내 마음속에 당신을 담아.

불쾌한 과거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게 하소서.

모든 것이 추억일 때

너와 나는 그것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보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더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그 행복한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세요.

쓰라린 과거를 맛보십시오

이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양념과 단맛이 가득합니다.

함께 밝은 미래를 기대합시다

우리 삶의 새로운 세상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가자.

무슨 일이 있어도...

7. 좋아하는 옛 시가 있으신가요?

"임안 초입의 봄비"는 세월이 흘러도 베일처럼 얇습니다. 베이징에서 승마는 누가 하나요? 봄비 소리를 들으며 작은 건물에 살다 보면 이른 아침이면 골목 깊숙한 곳에서 살구 파는 소리가 들립니다.

작은 종이를 비스듬히 펴고 모든 단어를 쉽게 정리하고 태양 창 아래에서 조심스럽게 물, 차를 끓이고 훑어보고 유명한 차를 맛보십시오. 흰색을 더럽히는 교토의 먼지를 한탄하지 말고 거울에 비친 우바코 호수의 고향으로 돌아갈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중년의 마음이 제자리를 찾은 왕웨이의 터미널 산, 나는 이 산 기슭에서 살게 되었다. 관심 집중은 종종 가서 노는 것이 독특하고 자기 감사를 즐기는 행복한 일이 있습니다.

때로는 물 끝에 가서 그 근원을 찾기도 하고, 앉아서 백 개의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기도 한다. 가끔은 숲속에서 마을 어르신과 만나 집에 가는 것을 잊을 때까지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생강 밤 꿈, 그는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리틀 헤나, 드레스.

서로에게 할 말이 없고, 눈물이 천 줄을 가리킨다. 양완리의 눈은 조용히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합니다. 섬세한 작은 연꽃이 물에서 싹을 틔워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작은 잠자리가 그 머리에 섰습니다.

천년이 바뀔 무렵, 장희안은 시든 나뭇가지를 세어보고 방패에게 쉬겠다고 보고했습니다. 봄을 소중히 여긴 그는 비가 가볍고 바람이 강하며 매화가 푸르른 날을 택해 붉은 잔재를 부수기로 했다.

용봉 버드나무, 꽃과 눈으로 가득 찬 사람은 없습니다. 줄을 당기지 말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늙지 않았고, 사랑은 제거하기 어렵고, 마음은 이중 스크린과 같고, 천 매듭 안에 있습니다. 해가 지면 동쪽 창은 하얗지 않고 외로운 램프가 꺼집니다.

8. 천년의 사랑과 애정에 관한 시.

"가우텅현에는 부모님이 없습니까?

노인이 죽으면 시간이 흐른다. 맹자 - 맹문공의 인간 윤리의 가르침 : 아버지와 아들은 혈연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형제가 외국에 가고 싶어하고, 따뜻한 옷과 가르침없이 은둔하고, 짐승과 가까워지고 싶어합니다.

현자들은 (그리고) 걱정이 있지만 고향 전체에 대한 감정도 있습니다. 어떻게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옥잠화가 있을 수 있습니까? '시경-풍위'에는 외국은 외국이고, 통치자와 대신은 의롭고, 남편과 아내는 다투고, 두 노인은 서로를 해친다고 했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고국을 그리워하고 명절 때마다 친척을 두 배로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나무는 조용하고 싶지만 바람은 멈추지 않고 아이들은 키우고 싶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비오는 밤 북쪽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 리 상인이시기 적절하지 않은 귀국 날짜에 대해 물었고 저녁 비가 가을 웅덩이로 올라갔습니다.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끄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 * *. "형제를 기억하는 달밤"의 저자는 눈물을 흘리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연령대가 정돈되어 있으며 친구에게는 편지가 있습니다.

가족 관계에도 불구하고 나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사람들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루 위안 진 맹그로브 매미를 일몰에 보냅니다. 올해는 치세 투처럼 오랫동안 아픈 샹저우로드에 붉은 깃발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