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술은 사치장에 들어가고, 7 은 달빛으로 나뉘고, 나머지 3 은 검기로 나뉜다. 자수 입 구토, 그것은 shengtang 의 절반입니다. 어느 시인가?
술은 사치장에 들어가고, 7 은 달빛으로 나뉘고, 나머지 3 은 검기로 나뉜다. 자수 입 구토, 그것은 shengtang 의 절반입니다. 어느 시인가?
원문은 다음과 같다:
-미친 노래 마시고, 헛되이 살아라,
그 오만한 부츠들은 여전히 뒤에 남아 있다.
가오 리스 부끄러운 손을 들고, 사람들은 모두 떠났다.
곳곳에 난민과 부상당한 병사들을 배치했다.
< P > 저주받은 술주전자를 가지고, < P > 자신을 숨기고, 네 아내도 너를 찾을 수 없다. < P > 장안소, 솥장, < P > 너의 모든 시에서, < P > 가 갑자기 도망칠 것이라고 예언했다. 아마도 내일. < P > 지금, 당신이 실종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P > 적을 숲처럼 만들어서 모두가 죽이고 싶어합니다. 간경화가 어떻게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까? < P > 술이 장에 들어가 7 이 달빛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P > 나머지 3 점 포효는 검기 소리가 되고, < P > 자수는 침을 뱉고, 반은 당나라로 가득 찼다. < P > 개원에서 천보, 낙양에서 함양까지, < P > 왕관에는 시끄러운 자동차가 가득 차 있다. < P > 는 천 년 후의 노래보다 못하다. < P > 수정절구는 내 이마를 가볍게 두드렸다. < P > 현지 폭탄으로 인한 메아리, < P > < P > 지금까지의 수수께끼는 너의 출생지이다. < P > 롱시는 여전히 산둥, 청련향은 여전히 나뭇잎도시, < P > 너는 왜 너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는가, < P > 는 술에 취해 있다. 네가 말했듯이, 이국이 아니다.
놓치는 것이 천재의 유일한 운명이다. < P > 죽은 후에 도대체 어디로 가는 거야? < P > 원숭이가 계속 울고, 두르도 멈추지 말라고 충고했다.
몸을 돌리자 감옥 창문 아래 나는 대머리가 되었다. < P > 칠선오우가 너를 구할 수 없다. < P > 고산은 안개에 잠겨 들어갈 수 없다. < P > 반알 주사는 불이 완전히 나기 전에, < P > 어떻게 네갈홍소매의 노을을 쫓는가, < P > 병 속의 달빛, 아마도 그것이 너의 고향일지도 모른다. < P > 너는 평생 그것을 바라보고 있다. < P > 네가 나가서 울든 울든, < P >; < P > 유리를 공중에 던진다. < P > 비행접시로 돌린다. < P > 신비로운 녹색 반짝임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 P > 가 너를 전설로 데려간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작품 감상: < P >' 이백 찾기' 라는 시는 여광중' 관음 맞은편집' 에서 선정됐다. 일찍이' 련시 후기' 에서 "과거를 추모하고 역사를 영회하는 것은 원래 중국 고전시의 큰 주제였다" 고 말했다. 이런 시에서, 온 민족의 기억은 거울 속의 자성과 다름없다. 이런 역사감은 현대 시인이 전통을 인식하는 방식 중 하나이다. " < P >' 이백 탐방' 외적 구조는 자유롭고 엄밀하며, 문장, 절, 편은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펴져 있다. 이른바 자유시라고 한다. 그러나 첫 번째와 세 번째 부분은 각각 14 행이고, 두 번째 부분과 네 번째 부분은 각각 11 행입니다. 기본 형식은 고전 시사 중의 연장문 쌍과 같기 때문에 들쭉날쭉한 수준의 자유에서 순서를 배열하는 재미가 부족하지 않다. < P > 시는 이백의' 소실' 으로 시작하며 시인의 광창과 파란만장한 경험을 묘사한 뒤 이백의 바람으로 마지막 장으로 돌아가' 구구' 를 둘러싸고 선형 서술을 피한다. < P >' 이백 찾기' 의 시작은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다. 오만함' 과' 수치심' 의 인격화는 의외로' 부츠' 와' 손' 에 더해졌다. "아직도 뒤에 처진다", "사람이 다 가버렸다" 는 것은 비현실적으로 보이며 이백의 교만하고 속되지 않는 정신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있으며, 독자들이 한가롭게 생각할 수 있는 넓은 예술 시공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P >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에서 이백과 그의 작품에 대한 감동적인 힘에 대한 묘사는 기묘하다. 세 번째 단락의 과장과 하락을 거쳐, "당신의 고향은 지금까지 수수께끼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네 번째 단락에서 시인은 갑자기 "달이 병 속에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당신의 고향일 것입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 P >' 사기' 에서 이백이 달을 잡아 창장으로 죽었다는 전설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여광의' 달빛소나타' 는 독자들에게 아름다운 결말을 선사했다. 이백의 시는 하늘과 같은 상상을 하고, 천마가 하늘을 날고, 여광의 시는 풍부하고 창조적이어서 확실히' 백유풍' 이 있다. < P > 여광중은 "오늘 시라고 주장하는 삼류잡문의 탈락률이 61 년대보다 낮지 않을 것" 이라고 단언한다.' 이백 찾기' 의 언어는 밀집하고 유연하며 정제된 문구는' 신선함',' 신기함' 의 심미 효과를 가지고 있다. < P > 는 "후마, 창피리의 리듬을 두르에게 맡기고, 곳곳의 유민, 부상병을 데리고 세심하게 암송한다" 는 말처럼 유연하고 간결하며 풍부해 두보 시의 내용과 풍격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안사의 난과 이후 회추의 침입을 요약해 넓고 포괄적으로 표현했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