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백로와 저녁노을에 관한 시

백로와 저녁노을에 관한 시

1.백로시

낚시 노래(장) 서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피고, 원앙이 살쪘네. 둑에 사는 한 노인이 초록색 대나무 모자에 맥킨토시를 쓰고 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낚시를 하는데, 아름다운 봄 풍경에 넋을 잃고 비를 맞으면서도 집에 가지도 않았다.

개요 (꾀꼬리 두 마리)

"푸른 버드나무에는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하늘에는 흰 백로들이 노래한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한다.

백로(두무)

비취 입에 서리와 눈이 내리고, 개울에서 낚시를 한다.

푸른 산을 비추기 위해 멀리 날아가 저녁바람에 떨어지는 배꽃 한 그루.

헝시 탕유는 좋은 묘목, 가벼운 연기가 자욱한 비인 것 같습니다. 동풍이 삼천 헥타르를 물들이고 백로는 멈출 곳이 없다.

당-웨이-우잉 "추저우의 서시"꽃이 피는 붉은 나무가 격렬하게 노래하고, 평평한 호수 풀 긴 백로가 날아갑니다.

이백로 한 주먹과 한 발, 달 밝은 가을 물이 차갑다. 사람들은 멀리 날아가 군주 해변으로 곧장 날아가는 것에 놀랐습니다.

조자앙의시 "서호":봄 그늘 버드 나무는 날 수없고 발은 더 푸르고 뚱뚱합니다. 전에 백로가 무서워서 한 남자가 호수 주위를 돌았습니다.

2.백로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 호수에서

[송서 - 원제]

붉은 꽃이 가득한 나무에 꾀꼬리가 환희에 찬 군중 속에서 노래하고 서호 둑에는 이미 풀이 가득하고 백로는 잔잔한 호수 표면을 날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에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졌고, 징과 북소리와 함께 석양을 벗 삼아 마음껏 배를 저었다.

2."사대부"

[당두부]

당 서쪽에는 긴 죽순이 있어 문이 열리지 않고, 북쪽에는 고추가 마을로 돌아간다.

수매는 주라오와 저녁을 먹기로 하고, 가오송은 루안성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나는 구름을 떠다니는 물고기 빔이 되고 싶다, 4월의 찬비 충격.

청시에는 먼저 용의 동굴이 있었고 주산은 감히 정착하지 못했습니다.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하늘에는 흰 왜가리가 있네."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한다.

약초는 촉촉하고 녹색이며, 잔디 정자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갈색이다.

빈 산 수줍음 가득한 묘목, 감히 뿌리는 모양을 내지 못한다.

3. 낚시 노래

[당-장-허-지]

서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물 위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고, 수면에 떠 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가득하다.

강변의 한 노인이 초록색 대나무 모자와 맥킨토시를 쓰고 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낚시를 하는데, 아름다운 봄 풍경에 매료되어 비를 맞으면서도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3. 백로에 관한 시 '백로'

시대:당나라작가:백주이

내 나이 아직 마흔인데 머리칼이 근심스럽게 처지네.

왜 물가에 백로 두 마리가 고개를 숙이고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을까?

이백로 여덟수

시대:당나라작가:류창청

누각은 종종 혼자 있고, 목옌촨.

가을 물은 차갑고 하얗고 석양은 홀로 걸려 있네.

당신은 게으르고 독선적이며 횡설수설하기 쉽다.

바람이 길게 불면 푸른 구름이 공중에 떠 있다.

백로

시대:당나라작가:리자오우

양쯔강 남쪽에는 물이 많아 그림자가 빛의 물결로 만들어진다.

일몰, 산은 높다.

백로에 대한 찬가

시대:당나라저자:리두안

가까워지려면 일어나고, 멀어지려면 높이 날아라.

내리는 눈으로 숲을 비추고, 불어오는 물로 조류를 돌리네.

비자오 요정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여전히 행복합니다.

백로의 아들

시대:당나라저자:류유시

백로, 가장 높은 격자.

신선한 눈 속에 던져진 스웨터, 외로운 새들의 울음소리.

무성한 풀밭에서 홀로 잠을 자고, 졸졸 흐르는 돌 위에 한참을 서 있다.

산 앞에는 구름 한 점 없이 멀리 푸른 하늘로 날아간다.

초록 겹백로

시대:당작가:구

조수 손님 HD 사랑 물새, 정원의 녹색 파도 왜가리.

바람이 흔들릴 때 수영장 주변의 글씨가 깊게 인쇄됩니다.

붓 깃털은 그림의 잠재력과 경쟁하며 모든 봄에는 물고기 심장이 있습니다.

고향의 문턱에서 당신을 보면 연기 냄새를 맡을 수밖에 없습니다.

두 왜가리에 대한 찬가

시대:당나라작가:

두 왜가리는 연못을 동정하고 싶고, 바람은 윗 비단을 불지 않는다.

푸른 풀의 선견지명이 되려면 흰 연꽃 물고기를 이름 없는 것으로 나열하십시오.

추운 비에 외다리 주먹, 여러 번 초가을이라고 불렀습니다.

린탕델의 가격은 분명히 올라가고 있고, 상황은 시인이 그것을 찾기에 적합하다.

쿠이칭 연못의 왜가리 두 마리

시대:당나라작가:지아관

왜가리 새끼들은 각각 같은 수의 비단 줄기를 얹은 깊은 새장에서 쫓겨난다.

서리가 내리는 추위에 돌을 뿌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나무에 빈 둥지를 만든다.

바다 소리만 들리지 않는다면 마치 수영장을 날아다니는 것만 같습니다.

백로

에라곤

시대:당나라작가:루귀멍

눈이 쌓인 이끼를 날리는데 갈매기들이 오지 않기를 바란다.

배 위에서 그네를 타려는 그를 보고 건준은 먼저 물구름의 매개체가 되었다.

백로

어른

시대:송시대작가:탕굉

문 앞의 백로에 대해 말하자면, 지금부터 알아두는 것도 적절하다.

당신은 파티를 떠나려고 하고, A와 B는 당신을 무서워한다고 애원한다.

새 울타리에서 백로 중 최고

시대: 노래작자: 두판

옛 정원은 연기가 자욱하고, 백로는 웅덩이 아래로 내려간다.

아직 완성하지 못했는데 네 번이나 날아갔다니 놀랍다.

백로

시대:노래작자:이안시대

어부의 바람은 모이지 않고, 물국밥을 먹기 위해 브로케이드 비늘.

은옷은 대마 섬유로만 입으며, 정글에서 평생 입을 수 있다.

백로

에라곤

시대:송저자:치우쿠이

많은 새들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니 외롭다.

승려와 곡식 파는 사람처럼.

푸른 풀 너머 시든 갈대가 연꽃 둑을 무너뜨린다.

입은 여전히 피곤하고 결국 미세한 비늘이 발견됩니다.

백로

백로

시대:송저자:자오시후

사막의 강과 호수는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사방은 낚시 바위로 덮여 있다.

논의 얕은 물에는 물고기가 거의 없고, 진흙과 모래에 오염되지 않는다.

세희백로

시대:송작가:

붉은 배? 나는 날아다니는 게 신기해서 오늘 스노우슈트를 입길 잘했어.

연기와 비는 원귀를 표시하고 기체는 구름에 뚱뚱합니다.

몇 시간 동안 수다를 떨고 깨끗한 물만 있으면 기댈 수 있습니다.

어제는 길에서 피닉스 연못을 회상했고, 모든 단계는 꽃 기계입니다.

4. 저녁 해, 시 1, "산줄기"청:시

야생 사원은 태양 나무로 나뉘고, 석양 위의 산 정자.

깊은 봄에는 손님이 없고, 소나무 꽃은 끝까지 떨어지네.

산과 산사는 숲으로 나뉘고 산사는 저녁노을을 입은 듯하다. 봄은 이미 깊었는데 손님은 오지 않고, 가는 길에 소나무 꽃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2.청나라 소후지(蘇舜之)

새벽이 막 밝아 물가에 서 있으니 고요한 기운이 감돌았다. 안개가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물을 덮고 있었다.

물속 갈대 풀이 휘어져 소리를 내고 저 멀리 푸른 언덕이 구름처럼 희미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것 같았다. 곧 아침 해가 시작되고 멀리 배와 팬이 물속에 있습니다.

저 멀리 맑은 그림자를 따라가는 청둥오리를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도시 밖에서 막 새벽이 밝아오고 있었고, 물가에 서 있으니 마음이 조금은 고요해졌다. 안개가 하늘과 연결된 듯 물 위를 가득 채웠다. 물속 갈대들이 몸을 구부려 소리를 냈고 멀리 보이는 푸른 언덕은 희미한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았다. 잠시 후 이른 아침이 되자 멀리서 배 두세 척이 물살을 가르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청둥오리처럼 멀리 보이는 맑은 그림자를 쫓아갈 수 있을까요?

3."산을 기억하는 석양" 당나라:이백

비가 그치고 푸른 연기, 밝은 화창한 날이 흩어졌다. 봄바람이 돌아와 마당에 꽃을 피운다.

꽃이 떨어지고 시드는 것을 보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명산에 가서 단사 날리는 법을 배우고 싶다.

비 온 뒤 황야는 에메랄드빛으로 푸르고, 연기는 뿌옇고, 맑은 하늘의 여운은 화려한 태피스트리 같다. 동풍이 봄의 소녀와 함께 돌아와 우리 집의 꽃을 피우라고 재촉합니다. 이제 꽃이 떨어질 때가 되었으니 사람들이 한숨을 쉬게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유명한 산과 강에 가서 신을 만나고 연금술과 사탄의 기술을 배우고 싶습니다.

4. 송나라:강자

해가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해가 질 무렵,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면 슬픈 마음이 든다.

5, "확산 팡팅" 송나라:진관

산투위윤, 하늘이 희미해지고 페인트 뿔이 문을 부수는 소리가 났다. 부과를 중단하고 동상에서 물러나 이야기 * * * 동상에서 물러나십시오. 펑라이의 과거 사건은 얼마나 많은지, 공허한 표정으로 뒤돌아보고 혼란스러워합니다. 기울어지는 태양 밖에서 만 점의 서쪽 차가운 까마귀, 외로운 오두막 주위에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후이산, 구름은 한 폭의 수묵화처럼 옅고, 위저우 시 외곽에는 잡초가 무성하다. 성문 위의 나팔소리가 간헐적으로 울려 퍼진다. 북쪽으로 돌아가는 여객선 안에서 나는 기생들과 술잔을 들고 작별 인사를 나누며 수다를 떨었다. 돌이켜보면 얼마나 많은 남녀의 정사가 한 점 연기로 변해 사라졌을까. 해가 지자 까마귀가 하늘에 점점이 떠 있고 흐르는 물줄기가 쓸쓸한 마을을 감싸고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형성의 원리

저녁놀은 공기에 의한 빛의 산란으로 인해 형성됩니다. 햇빛은 대기 중으로 들어와 대기 중에 떠다니는 대기 분자와 입자를 만나면 산란됩니다. 이러한 대기 분자와 입자는 스스로 빛을 방출하지는 않지만 태양광을 산란시키기 때문에 각 대기 분자는 산란광의 원천을 형성합니다.

레일리 산란 법칙에 따르면 태양 스펙트럼에서 보라색, 파란색, 청록색과 같은 짧은 파장의 빛은 가장 쉽게 산란되고 빨강, 주황, 노랑과 같은 긴 파장의 빛은 투과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푸른 하늘을 볼 수 있고 수평선 위의 유일한 빛은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의 긴 파장의 빛입니다. 이 광선들은 공기 분자와 수증기와 같은 불순물에 의해 산란되어 하늘이 다채롭게 빛납니다.

"아침 해는 지지 않지만 저녁 해는 천리를 간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즉, 아침에 밝은 붉은 빛은 대기 중에 물방울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며 날씨가 곧 비가 내릴 것이라는 신호입니다. 저녁 노을이 붉거나 황금빛으로 물든다면 서쪽에 구름이 없고 햇빛이 투과하여 저녁 노을을 형성할 수 있으므로 날씨가 맑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일출과 일몰 무렵 수평선에는 때때로 다채로운 색상의 구름이 나타납니다. 일출 무렵 동쪽 하늘에 보이는 안개를 아침 안개라고 하고, 일몰 무렵에 보이는 안개를 저녁 안개라고 합니다.

5. 두보가 백로를 노래한 시, 『전당시』는 두보가 백로에게 지은 시이다.

권228: 061 〈늦가을 연과 함께 마하보디 연못에서 배를 타다〉(지.. 장()정(두후)의 거센 바람으로 연못이 잠잠해지자, 배는 안개 속으로 들어가 제방을 쌓기 시작했다. 높은 도시는 가을에 떨어지고 잡목은 저녁에 사라집니다. 낮은 옥에 둥지를 틀고 앉아서 원앙을 만지고 만지고 있습니다. 백로를 두려워하지 않고 맑은 시냇물에 머물러 함께한다.

제228권: 068 [사사시] 제3부 (두푸)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백로는 하늘에 있네" 창밖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이 보인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인사한다.

234권: 031 [열아홉 조창로에 지루극장을 보내다] (두푸)

어젯밤 장포에 천둥이 치고 봄날의 도시는 비가 약간 쌀쌀했다. 꾀꼬리들이 나란히 앉아 비를 맞을까 걱정하고, 백로들이 무리를 지어 날아다니는 모습이 장관을 이루었다. 저녁에는 시가 더 고와지고 잔이 더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녹내장 부분으로, 계속 보고 있습니다.

[또한, "남겨진 왜가리", "야생 왜가리", "왜가리"도 있다. "

[이 외에도 기록되지 않은 '집에 머무는 왜가리', '야생 왜가리', '왜가리'가 있습니다].

6. 장 시인의 시에서 백로를 묘사한 낚시 노래는 무엇인가요?

백로는 서산 앞에 날아가고,

복숭아꽃이 피고 원앙은 살이 찐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대마 섬유,

비바람을 맞으며 돌아갈 필요가 없다.

서호

붉은 꽃이 만발한 나무들 사이로 꾀꼬리가 노래하고, 서호 기슭에는 풀이 자라고, 잔잔한 호수 위에는 백로들이 날아다녔다.

하늘은 맑고 쾌적했으며, 여러 척의 배가 황혼의 피리와 북소리에 맞춰 돌아갔다.

백로 백주이

나는 아직 마흔 살인데 머리는 불안하게 처지고 있다.

왜 물가에 백로 두 마리가 고개를 숙인 채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을까?

왜 백기룡은 불사의 동굴에서 예술을 모으는가

왜 안팅 동쪽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연꽃이 새파랗고 뾰족한 연못이 있는가.

한밤중 불 보행자 머리카락, 수륙 양용 백로 깨어난다.

7. 백로를 묘사한 시는 1. 백주이의 '백로'

나는 아직 사십 대인데 머리가 근심스럽게 처지고 있다.

왜 물가에 백로 두 마리가 고개를 숙이고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을까요?

2. 이백, '사랑에 빠진 양장녕을 백로섬으로 보내며'

주홍빛 새문과 작별하고 해질 무렵 백로섬에 살다. 파도가 바다와 달을 흔들고 별들이 탑 안으로 들어온다.

아름다운 진링 도살장을 바라보는 것은 아름다운 나무를 걱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영혼을 잠들게 하고 가을로 변합니다.

녹색 물은 북서쪽으로 흐르기 때문에 사람들을 돕습니다. 진의 소리가 옥진에서 흔들리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붙어 있습니다.

3. 이백의 '송소포를 삼협으로 보내는 백로'

백로는 주먹과 발이 있고, 밝은 달은 가을 물속에서 차갑다.

사람들은 겁을 먹고 날아가서 곧장 대사 해변으로 향했다.

4. 리바이(李白)의 '백로'

가을 물속의 백로가 서리처럼 홀로 날고 있다.

마음은 모래톱과 무관하게 한가롭다.

5. 류창칭, '이백의 백로 여덟 편의 잡시'

정자는 항상 독립적이고, 강에 긴 목을 내밀고 있다. 가을 물은 차갑고 하얗고 석양은 홀로 걸려 있다.

고요할 때 바보가 되고, 편안할 때 잘 생각한다. 긴 바람이 불면 푸른 구름이 공중에 떠 있다.

6. '백로' 리자오우

장난은 물로 가득하고, 그림자는 빛의 파도다.

일몰, 산은 높다.

7. 백로광

풀은 푸르고, 백로의 털은 하얗다.

한밤중에 낚시 전략을 생각하고 있다.

8. 리두안(李杜安)의 백로에 대한 찬가

우리는 함께, 높이 날고 멀리 가야 한다.

숲에 내리는 눈을 반사하고 물을 튀기며 하루를 구한다.

그러나 비주 요정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여전히 행복합니다.

9. '백로' 류유시

백로 아이, 최고의 스타일. 점퍼는 눈만큼 좋지 않고 날아다니는 새는 조용하고 외롭다.

무성한 풀숲에 홀로 잠들어 졸졸 흐르는 돌은 오래도록 서 있다. 앞에는 구름 한 점 없는 산들이 멀리 푸른 하늘로 날아갑니다.

10.백로 고개

옥으로 조각된 백로 조각을 보며 물고기 비늘을 잡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다.

모래에 갇힌 모래가 한가롭다는 생각이 든다.

11. 이덕유(李德裕)의 '봄날의 나무돌을 마시는 열 곡 - 백로'

연못의 이양인 백로들이 불쌍하다. 돌을 문지르면 별이 내리는 것 같고, 여운이 남는 바람이 눈처럼 날리는 것 같다.

비샤는 풍경을 잊은 채 홀로 있는 듯하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연기와 물, 로키 산맥을 돌아다니며 낚시하는 것입니다.

12. 쿠이칭 쌍백로 구

슈퍼 게스트는 정원에서 고화질 물새, 녹색 파도 백로를 좋아합니다.

바람이 흔들릴 때 수영장 주변의 글씨가 깊게 인쇄됩니다.

붓 깃털은 그림의 잠재력에 비견되고, 저마다의 물고기 심장이 봄에 빛난다

고향의 문에서 당신을 보면, 나는 연기 냄새를 맡을 수밖에 없다.

13. 두 왜가리에 대한 찬가

도용계:일곱 가지 기질

두 왜가리는 못을 불쌍히 여기고, 바람은 윗 비단을 날리지 않는다.

푸른 풀의 선견지명이 되려면 흰 연꽃을 이름 없는 것으로 분류하라.

린 다우델은 시인에게 어울리는 마크업이 필요하다.

14. 쿠이칭 연못의 왜가리 두 마리

시대:당나라작가:지아관(嘉昭觀)/시:7언절구

왜가리 새끼들은 각각 같은 수의 비단 줄기를 얹은 깊은 새장에서 내쫓겨났다. 흩어진 돌과 서리가 그들을 겁에 질리게 한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둥지는 텅 비어 있습니다. 바닷가 소리 같으면서도 하늘을 나는 것 같았다.

이쿠탄 그린이 투명한 액체의 바닥이 잠긴 채 스스로를 깎아내고 있습니다.

15.백로

연도:당나라저자:루귀맹저작:사서삼경

눈이 내리고 이끼가 끼고, 갈매기가 오지 않으니 함께 가고 싶다.

배를 흔들고 싶다는 생각에 첸쥔은 먼저 물구름의 매개체가 되었다.

16."백로섬 갈매기가 천준을 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쉬쉬안계:7행

백로섬의 옆 강길은 경사가 있고 갈매기의 날개는 평평한 모래로 덮여 있다.

여행객을 배웅하러 왔다가 배를 멈추면 한숨이 나온다.

술 깃발과 어선은 짐작할 수 없고, 달 그림자는 루화 마을에 있다.

잔치를 떠난 후 원한은 사라지고 맹금류는 겁내지 않는다.

인생은 물새처럼 행복하지 않고, 거짓 이름을 사용하여 숲의 전당에 간다.

한 마음 한 뜻, 민들레의 황금빛 돔은 외롭다.

세상의 종말 이후, 지금부터 더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별을 잊지 말고 우아한 하얀 자세를 유지하소서.

17. "나는 아직 우장에서 바이루저우, 션 언니까지 일하는 겅천치가 아니다."

연도:북송시대저자:왕안시저작:

밤에 북풍에 눈이 쌓여 대륙이 맑다.

만에서 산을 바라보니 산과 바위가 서로를 비추고 있다.

오래된 친구가 나와 함께 있었지만 그는 정상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창사는 배로 돌아왔다.

돈은 적당히 사용할 수 있지만 차이는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아들은 동쪽 항구에서 나왔고, 벽은 서쪽 새로운 길을 휩쓸었다.

18. 어부 장송 - 허지

백로가 서산 앞에 날고,

복숭아꽃과 만다린 물고기가 살쪘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리넨 섬유,

비스듬히 기울어지는 비바람에 돌아갈 필요가 없다.

19. '절대 문장' 두푸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백로 한 줄이 하늘로 솟아오른다.

창문에는 시링의 가을 눈이 내리고,

문은 우동의 배를 향해 열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