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공예 상속 시
공예 상속 시
시대:명나라작가:위첸
이 마을은 황폐하고 해마다 가뭄으로 고통받는다.
노인들은 빚을 갚고 젊은이들은 식량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벽이 부서지고 바람에 집이 무너지고 대들보가 침대에서 떨어진다.
목동들을 아는 사람들은 재난과 부상을 신고하지 않았다.
2."손바닥 파리 트위드 노래"
시대:당나라작가:위
손바닥은 군주의 자리, 초록 파리는 벽을 덮는다. 글씨는 머리카락처럼 가볍고 포니 테일을 한 야크는 핥을 수 없습니다. 손잡이는 샹장강의 대나무로 만들었고,
탁자에는 실을 꼰 실이 있습니다. 왼쪽으로 흔들고 오른쪽으로 뿌리고, 여름 더위와 맑음, 바람이 떨어지고 흩어졌습니다. 미완은 비참하지만 흰색은 여전히 검은 색입니다.
3."호수에 봄배를 보내는 손님 초대"
시대:당나라작가:백주이
봄의 잔재를 보내 와인 동반자를 초대하고 싶은 손님 중 가장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일까요?
두 개의 새 병을 따고 새 노래를 가르쳤습니다.
파이프의 줄과 평행하게 슬리브는 녹색으로, 배에 빨간 줄을 달라는 명령이 내려졌음을 나타냅니다.
위쪽을 비추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거울처럼 호수 중앙으로 천천히 다가옵니다.
4."롼랑귀, 내가 오면 붉은 태양이 창문을 가리네"
시대:송작자:얀
당신이 오면 태양이 창문을 가리네.
봄은 붉고, 잠은 장미빛이다.
법정에 가면 까마귀 속에 살고 싶다.
향기로운 방충망은 달을 숨긴다.
옥 깃털을 모으고, 화장을 하고,
이청의 편지는 나빴다.
유성은 여전히 복숭아꽃을 좋아하고,
나는 오늘 밤 향수병이 없다.
2. 시 1의 계승에 대하여. 어제는 오늘의 열매가 되고, 우리보다 먼저 나무를 심은 사람은 우리 뒤에 그 시원함을 누리리라.
2. 강과 산에는 인재들이 가득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길을 이끌고 있네.
3. 서로 의지하며 쓴맛과 단맛이 어우러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가 흐르고 있다.
4. 청록은 청색에서, 녹색은 청색에서, 물은 물보다 차갑다. 양쯔강의 물결은 과거의 물결을 밀어내고, 세상은 과거보다 오늘이 더 나아졌다.
5. 태초 이래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마음을 보존하고 역사를 빛내라.
6. 새 대나무는 옛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옛 간부들의 지지를 받는다.
7. 홍군은 긴 여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첸산은 한가롭기만 하다.
8. 하지만 계단 한 계단만 올라가면 삼백 리를 열 수 있습니다.
9. 무지에 만족하지 않는 신사가 아닌가?
10. 신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10.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11.오, 정신이 있는 사람은 달을 향하여 금잔을 비워 두지 말고 모험을 떠나자!
12.타이밍은 장소만큼 좋지 않다.
13. 운하에 대해 분명한 것을 물어보라. 생수가 무궁무진하게 공급되기 때문입니다.
3.'상속'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1, 청록에서 취한 얼음녹색, 물은 물보다 차갑다. 쪽빛은 청초에서 뽑아내지만 청초보다 더 어둡고, 얼음은 물에서 응축되지만 물보다 더 차갑다.
2. 태초부터 죽어서 빛나는 마음을 남긴 사람은 아무도 없다. -원천향, '영영을 건너다'
고대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을까?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심을 남기고 싶다.
3. 새 대나무는 옛 대나무 가지보다 키가 크고 옛 간부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내년에 다시 나와서 더 크게 자랄 것입니다. 내년에는 다시 새로 나와 키가 더 커질 것이다.
푸른 것이 푸른 것보다 낫고, 신세대의 성장에는 기성세대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앞의 두 줄은 '장강의 물결이 과거의 물결을 밀어내고, 신세대가 낡은 세대를 이긴다'는 표현으로, 젊은 세대가 선배들의 지원과 가르침을 잊지 않는다는 것을 표현하고, 마지막 두 줄은 전망으로 새로운 힘이 더 좋고 강해질 것이라는 표현에 쓰인다.
4.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세요. 그 운하에는 생수가 무한히 공급되기 때문이다. -- 주희의 '독서에 관한 두 가지 생각' 중에서
저 네모난 연못의 물은 왜 그렇게 맑은가? 그것은 생수를 끊임없이 공급하는 무한한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독자가 시의 대상 자체를 버린다면 이 진리를 도출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책"이라는 단어가 "책"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되고 책의 내용이 의학 서적, 철학 서적, 역사 서적, 과학 기술 서적 등과 같이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
그러나 시, 음악, 산문 등 문학적 내용만 놓고 보면 "생수의 근원"은 "무궁무진한 문학적 사상"을 표현하고 "한밤의 춘조"는 "무궁무진한 문학적 사상"을 표현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의 봄 물결"은 "문학적 아이디어의 분출"등을 표현합니다.
5, 강과 산은 각각 수백 년 동안 유행을 선도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이, "다섯 시에 대하여 - 다음 부분"
나라에서 여러 세대의 인재가 나오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6. 나중에 시아를 죽였다. -- '의로운 시' 시아
나를 죽여라, 시아, 후손들이 이어가야 할 미완의 사업이 있다.
7, 왕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하루하루 스마트하게 혁신하라. 오백 년의 새로운 아이디어, 천 년의 감각 첸을 장려하십시오. -- 조이의 '시에 대하여' 중에서
자연과 인간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사물과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겨나고 사라집니다. 500년 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와 시를 쓴다고 해도 1000년이 지나면 여전히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이 들 것입니다.
4. 계승을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당나라 이교, "풍흠성 장안 구시 위양 궁전 제도 대응"
구궁은 성현이 지었고 새 궁전은 성현이 지었다. 도시의 신이 바뀌고 해가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백 풀에는 재수화가 없으며, 프론트 홀은 오랫동안 회색이었습니다. 바람을 위해 기도하는 개념과 컵을 통과하는 공기를 구별하지 마십시오.
천신 천년, 법 9 운율. 오늘의 결합 된 장, 주저하지 말고 바이 타이에 가십시오.
2, 노래. 렌 "교외 제단 자공시 일곱"
한원 빈 베어링 이슬 디스크, 행운의 봄 잔류 물을 듣지 마십시오.
나의 왕 서건은 전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도시 외곽의 사당에만 목소리를 냈다.
3. 쉬송 - 레칭 "샹탄팔곡"
그날 선생은 우연히가 아니라 직접 경전을 넘겨받아 전승했다.
저무는 달과 밤바람은 텅 비고, 수양버들과 풀은 해마다 자라네.
은인에게 은혜를 갚아도 땅이 없으니 언젠가는 땅을 잃을 날이 올 것이다.
"샹탄문심송"에 따르면, 비를 맞으면 준준은 더욱 너그러워진다.
4. 송양 대나무, 삼황오제 시대로 미끄러지다
혼돈은 몇 살이고, 몇 살인가?
황산, 부의선농, 황디가 모두 기록되었지만 그 이전에는 황산, 부의선농, 황디가 모두 기록되었습니다.
황산 이후에는 다섯 황제가 퍼져나갔고, 고신의 뒤를 이어 소하와 주안이 뒤를 이었습니다.
당요와 유순이 뒤를 이어 천하가 번영했습니다.
5. 바늘과 실에 지친 수공예품과 색다른 풍미를 지닌 낮은 커튼을 묘사한 시입니다.
--양무, 션리, 호박 추위를 원망하다. 대나무 사각 침대.
바늘과 실은 무심하고 꿈은 오후에 자란다. -- 이충원은 바늘과 실로 봄의 슬픔을 풀고 싶지만 마음은 없다.
-- 자오용치는 독립적인 재단사가 아니라 바늘과 실을 고집한다. 그는 염색되지 않은 색을 손에 들고 하얀 히비스커스를 수놓는다.
-- 멍자오의 햇살 가득한 비단 재봉틀, 밤샘 바느질. --천의 바늘과 실이 부드러워졌다.
--선웨이신1、귀신의 힘과 신의 힘:인간의 힘의 범위를 넘어 절묘하고 뛰어난 것을 묘사함.2、믿음을 넘어:귀신과 신이 만든 것처럼.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높은 예술적 기교를 이르는 말.3. 장인 유:능력, 재능.
고도로 숙련된 사람을 가리킴.
4. 실수 펜을 파리로:화면에 얼룩을 파리로 그리다.
그림에 능숙한 사람을 가리킴.5. 포플러 나무를 뚫고 이가 뚫다:작은 이가 포플러 나무의 잎을 뚫고 들어갈 수 있다.
높은 활쏘기 기술을 묘사합니다.6. 천하의 영웅:덮개:하늘을 펼친다.
뛰어난 재능이 모두를 압도한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높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7, 화면을 클릭하면 파리:화면:화면이 됩니다. 화면의 얼룩을 파리로 그립니다.
그림의 높은 수준의 기술을 설명합니다.
8. 신과 불멸의 공포 :신을 놀라게하고 귀신과 여신을 두려워하게하십시오.
사람의 무술의 신성한 용기 또는 우월함을 묘사합니다.
비범한 재능:비범:특별, 절대:희귀.
재능과 덕이 모두 뛰어나고 세상에 드물다.10, 신력:신력:원래 불교에서 쓰이는 말로, 마법의 주문을 말한다.
마법의 힘은 무한하다. 숙련되고 전능한 것을 묘사하십시오.
11, 혼자서 게임에서 승리하다:좋은:독점; 승리:승리의 땅. 높은 수준의 기술을 설명합니다.
12, 화살이 비어 있지 않다:빈:비어 있음. 양궁 기술, 백발백중을 설명합니다.
13, 별을 바꾸다:별의 위치를 바꾼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그 수단은 훌륭하고 놀랍습니다.
14, 법을 취하다: 법을 취하다: 법으로 삼다. 훌륭하고 절묘한 지식, 기술 등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15, 장붓 구멍과 장부 : 장부, 대나무, 나무, 돌 물체 또는 구성 요소는 장부 및 장부 및 장부 조인트가 튀어 나온 오목하고 볼록한 조인트에 매우 적합하며 틈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장인 정신을 설명하십시오.
16. 조각 기술: 준: 나무의 일종.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숙련되고 능숙함.
17.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운다:산을 옮겨 바다를 메운다. 도교의 높은 기술을 가리킨다.
자연을 정복하고 변화시키는 것은 인류의 위대한 힘과 기개에 가깝다.
18, 절벽 절벽:가파른 벽처럼 험난한 사람을 묘사할 때, 두드러질 두드러:고도로 뛰어나고 어려운.
다른 사람을 뛰어넘는 높은 도덕성을 가리킴.19, 신과 같은 경이로운 계획:원더풀:훌륭함.
계획이 아주 좋다는 뜻.
20, 훌륭한 장인:훌륭한 일꾼:솜씨가 뛰어난 일꾼; 유능한 장인:솜씨가 뛰어난 장인.
숙련된 장인을 가리킴.21, 스타버스트 표준:스타버스트:재미있다, 흥미롭다; 마크:환상적이다.
이 기사가 매우 훌륭함을 설명합니다.22. 금 에나멜로 필름을 긁다:금 에나멜:고대 인도에서는 화살 모양의 금속 도구가 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금잔으로 안구 표면의 필름을 긁어내면 다시 빛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의술에 능통하여 다른 사람의 눈을 멀게 할 수 있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23. 신통력:인간의 힘으로는 범접할 수 없는 고도의 무공을 말한다.
24. 현현된 신통력:신통력은 원래 불교 용어인데, 전능의 힘을 말한다.
(25) 유령의 예술:귀신이나 신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 예술.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고도의 예술적 기술을 묘사합니다.
26, 세 잎사귀를 통한 양: 원래는 사격 기술을 가리킵니다. 황실 시험에 응시한 세 형제를 비유한 말이기도 합니다.
27.거위를 위한 경전 쓰기:거위를 위한 경전 쓰기. 중국 정부는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28. 손을 들어 파리를 집어 들고, 허리를 굽혀 말굽을 펼친다:집어:정면으로 쏘다, 린:원숭이, 말굽:화살 과녁의 이름. 날아다니는 유인원을 쏘려면 손을 들고, 양궁 과녁을 쏘려면 허리를 굽혀요. 높은 수준의 기술을 설명합니다.
29, 분별력: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예리한 눈, 높은 수준의 통찰력, 세밀한 판단을 할 수 있는 것을 설명합니다.
30, 훌륭한 손:숙련된 사람은 우연히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문학적 소양이 깊어 영감으로 가끔 재치 있는 명작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을 묘사할 때도 쓰입니다.
31, 요리 용포:① 이국적인 요리를 요리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또한 요리의 고급스러움과 귀중함을 묘사합니다.
② 뛰어난 예술적 기술을 비유한다. "용을 불사조로 요리하다"라고도 합니다.
"용을 요리하여 봉황을 요리한다"라고도 함. 32.
특이한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묘사함. 33. 신비한 황홀경: 기술 지식을 높고 마법의 영역으로 묘사함.
34. 싸우는 싹과 이음새 : 싹 : "장붓 구멍과 장부"를 통해. 장붓 구멍과 장부는 틈새 없이 완전히 닫힙니다.
높은 수준의 기술을 묘사함.35. 경이로운 손 탄생:경이로운 손:높은 기술을 가진 사람; 천상형성:자연적인 형성과 같음.
작품에 조각한 흔적이 없을 정도로 글씨에 능한 사람을 이르는 말.36. 손과 눈만:손과 눈:수단과 시력.
문제를 관찰하고 처리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독특하며 비범함.37.바람에 날릴 우대:당나라의 화가 우대는 둥근 붓으로 불상을 잘 그렸는데, 그의 옷깃이 바람에 날렸다고 한다.
후손들은 그의 그림 솜씨와 우아함을 칭찬했다.38. 귀신 조각신:귀신과 도끼를 조각했다고 한다.
인간이 범접할 수 없는 높은 예술적 기량을 가리킴.
39, 광대한 신통력:신통력:마술적 기술을 말함.
원래 불교 언어. 기술과 능숙함, 전능함을 묘사합니다.
40, 영원한 통찰력:주오:탁월함, 우월함. 오랜 세월 동안 전해져 내려왔지만 아직 그 주장을 뛰어넘지 못한 뛰어난 지식을 가리킵니다.
41, 회화적 극사실주의:회화적 적색과 청색, 회화를 가리킵니다. 그림 속 풍경의 아름다움이 실제 풍경을 뛰어넘는 것을 말합니다.
42, 오발 없는 화살:활쏘기에서 높은 수준의 기술을 묘사한 것으로, 백발백중의 명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