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귀신의 사랑에 관한 시
귀신의 사랑에 관한 시
1. 귀신을 묘사한 시
가을무덤의 귀신은 수천년 동안 피와 푸른 땅을 미워하는 바오씨의 시를 부른다.
번역 : 가을 밤 묘지에서 시귀신이 바오의시를 낭송하자 그들의 원한은 땅속의 벽옥으로 변해 수천년 동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 당나라 이화의 '가을이 온다'
원문 :
집게의 바람은 용사의 마음을 두렵게 하고, 희미한 빛과 씨실이 추운 날씨에 노래합니다.
청견의 편찬서를 읽는 사람은 꽃, 곤충, 벌레, 딱정벌레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밤 내 생각은 곧게 펴질 것이고 차가운 비와 향기로운 영혼이 선비에게 달려있을 것입니다.
가을 무덤의 유령들은 수천 년 동안 지구의 푸른색을 싫어하며 바오 가문의 시를 노래합니다.
번역 :
가을 바람이 놀랍고, 강한 남자들이 애타게 일하고 있습니다. 마치 직공들이 어두운 빛 속에서 울면서 차가운 옷을 짜라고 재촉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내가 죽간 위에 쓴 이 책을 장차 누가 읽고, 딱정벌레가 먼지와 구멍에 파먹는 것을 막을 것인가?
이 생각이 오늘밤 나를 슬프게 한다. 빗방울은 마치 고대 시인의 영혼이 나를 위로하러 오는 듯하다. 가을밤 묘지에서 시귀신들이 보(寶)의 시를 읊자 그 원한은 흙 속에서 벽옥으로 바뀌어 수천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추가 정보:
후대에 전해지는 리허(Li He)의 시 200여 편 중 '유령' 시가 10여 편 이상 있습니다. 이 시는 가을이 오면 시인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시로, 섬뜩하고 유령 같은 문체로 보아 '유령시'이다.
"해와 달이 사람을 버리는 것은 야망이 있는 사람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는 시대를 초월한 인재들의 공통된 마음이다." 시인은 시간의 흐름에 대한 남다른 감수성을 보여주어, 돌무화과나무 잎사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 소리도 그를 설렘과 한없이 비참하게 만들었다. 이때 남은 등불이 벽을 비추고, 벽 밑의 씨실에서 삑삑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시인에게 그 소리는 마치 추운 날씨의 천을 짜는 듯한 소리로, 가을이 깊고 차갑고, 연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일깨워줍니다. 시 시작 부분의 첫 두 문장은 '가을이 오고 있다'라는 단어를 지적하며, 그 결과로 나타나는 감정을 '놀람'에서 '쓰라림'으로 표현합니다. 첫 문장 '충격'은 시인의 마음에 와 닿는 충격의 강도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 문장 "한수 울다", 이 단어 "춥다"는 올해의 추위뿐만 아니라 Luo Wei의 외침을들을 때 마음이 차가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적으로는 앞 문장의 '놀라움'과 '씁쓸함'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다. 이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서문이다. "쓴"이라는 단어는 다음 여섯 문장을 포괄하는 전체 시의 어조를 설정합니다. "청건이 편찬서를 읽는 사람은 꽃, 곤충, 벌레, 딱정벌레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긍정적인 질문이고 두 번째 문장은 부정적인 보어입니다. 희미한 불빛을 마주하고 가을의 소리를 들으며 시인은 긴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내가 이렇게 힘들게 쓴 시를 누가 감상하겠습니까? 좀벌레 때문에 낭비됐나?" 땅이 썩어 가루가 된다면 어쩌지?" 첫 문장의 '쓰다'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하는 감성적이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위 두 문장의 의미를 그대로 따른다. 시인은 구불구불한 회장이 곧게 펴질 듯, 목소리도 없고 영웅도 없는 세상의 슬픔과 분노, 슬픔에 깊이 얽히고 괴로워하며 밤새도록 잠 못 이루고 뒤척였다. 시인은 괴로워하며 고민하고 있었는데, 조명이 어두워지자 자신을 고맙게 여기는 친한 친구가 눈앞에 보이는 것 같았다.
창문을 두드리는 차가운 비 속에서 고대 시인의 '향기 영혼'이 찾아와 경의를 표하고 '책 손님'이 도착했는지 물었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의 기분은 극도로 슬프고, 그의 문체는 매우 이상하고 다채롭다. 애도의 감정을 '장순환계', '장부상'이라는 말로 표현하는 것이 관례인데, 리허는 자신만의 신조어를 만들어 '장직선'이라는 표현을 사용해 슬픈 생각을 표현하고 괴로운 마음을 바로잡았다. .
시인의 우울의 깊이와 강렬함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어 그의 언어의 참신함을 보여준다. 이런 일은 보통 산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하는 일인데 돌아서서 불행한 산 사람인 자신에게 귀신이 경의를 표하러 왔다고 한 것이 획기적인 시이다.
"차가운 비와 향기로운 영혼이 책손님에게 걸려 있다"는 시인은 아주 쓸쓸하고 차가운 그림을 그렸고, 그 바람과 비 속에서 어렴풋이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었다. 시 속의 유령은 '영원한 후회'를 표현하는 포소(寶趙)의 시를 노래하고 있다.
시인은 표면적으로는 바오자오를 이야기하고 있지만 사실은 남의 술잔을 빌려 가슴의 아픔을 쏟아내고 있는 것이다. 이상을 갖고 있는 남자, 야망은 크지만 재능은 인정받지 못하는 남자, 이것은 시대를 거쳐 미움받아온 남자다. 이 시의 전반부는 풍경에서 감정으로 이동하는 일반적인 글쓰기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후반부는 전체 시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입니다. "오늘 밤 내 마음은 내 생각으로 곧게 펴져야합니다." 가슴 아픈 생각에 촉발된 황홀경이 내 눈앞에 하나씩 나타납니다.
환상을 이용해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는 독특한 낭만주의 영역을 만들어낸다.
시인의 깊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웅장하고 독특한 예술적 이미지는 극도로 조화로운 통일체에 도달했습니다. 운율에 있어서도 시의 후반부는 전반부와 다르다. 시의 전반부는 슬프고 애절하지만 그래도 울컥하게 만들고 즐겁게 노래하게 만든다.
따라서 운율 문자는 음조가 길고 슬픔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무조의 문자 '수'와 '蠗'를 선택했습니다. 시 후반부에서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운율도 슬프고 긴 하강성 문자에서 우울하고 짧은 진입성 '케'와 '비'로 변경된다.
사실 이 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유령'이 아니라 서정시인의 자아상이다. 애도하러 오는 향기로운 영혼들, 바오의 시를 부르는 귀신들, 증오의 피가 녹색으로 변하는 등의 이미지는 주로 시인의 우울하고 해결되지 않은 심정을 표현하는데 사용된다. 시인은 인간계에서는 친한 친구를 찾을 수 없어 저승에서만 화합을 추구할 수밖에 없었고, 그 심정은 매우 슬펐습니다. 2. 귀신에 관한 시
싸움에 관한 시.
①가사: 1. Xin Qiji의
"Broken Formation" - 진동복에게 메시지로 영웅시를 짓다
술에 취해 검을 낭독하고, 검, 꿈을 꾸는 트럼펫 회사. 800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의 휘하의 사람들이 불타고 있고, 50개의 현이 만리장성을 뒤흔드는 소리가 들립니다. 가을에는 군대가 전장에 나옵니다.
말은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활은 벼락처럼 흔들리고 있다. 왕과 세상의 일을 끝내고, 죽음 도중과 사후에 명성을 얻으십시오. 불행은 헛되이 일어난다!
2. 루유의
"머리핀 봉황"
붉은 손, 노란 포도주, 도시는 봄 풍경으로 가득하고 궁전에는 버드나무 벽. 동풍은 사악하고 행복은 희박하며 우울함은 나를 몇 년 동안 데려다줍니다.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봄은 예전처럼 늙었고 사람들은 여위고 공허하며 눈물은 붉고 날것입니다. 복숭아 꽃이 떨어지고 정자가 유휴 상태이지만 산 동맹이 있지만 비단 책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모, 모, 모.
②시 :
1. 황조의
"국화"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피는 것을 보리라 수백 송이의 꽃이 죽습니다.
향배열은 장안을 관통하고,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2. 왕창링의
"군행군"
칭하이의 긴 구름과 어두운 눈 덮인 산,
외로운 도시는 멀리 Yumen Pass를 바라본다.
황사는 백 번 싸워야 황금 갑옷을 입을 것이고, 누란은 부서지기 전까지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3. 왕한의
"량저우자"
빛나는 포도주 한 잔, 당장 비파를 마시라고 권유한다.
그림 경은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쟁터에 술에 취해 누워 있습니까? 3. 귀신을 묘사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자랑스러운 어부: 관습적인 사랑과 고삐를 버리고"
시대: 위안 저자: 지이
버림 저속한 감정의 족쇄가 풀린다. 가볍게 몸을 내려놓으세요. 세상적인 감정은 모두 잊어버리세요. 아무도 그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원래는 약간 Chang Antai였습니다. 어디에서나 진실과 편안함을 찾으세요. 사진을 배송하고 판매할 수 있는 사람. 게으른 신과 유령이 아닙니다. 방해하지 마십시오. 허라오판궈 담배대회.
2. "진원의 봄용"
시대 : 원나라 저자 : 왕 *
심연에 조용히 숨어 푸른 폭포 속을 이동하며 신비롭게 몰래 빠져나가는 중. 하나님은 때가 이를 아시고 해를 이용하여 떠오르시며 천둥과 번개와 안개와 구름이 따르리라. 꼬리를 펴고 머리를 들어 산과 바위를 뚫고 엄청난 기세로 하늘을 향해 솟아 오른다. 하나님은 너무나 강력하셔서 황하(黃河)를 굴러가게 하시고 흰 파도를 하늘로 일으키시느니라. 순간, 비와 홍수가 잦아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하늘에 있습니다. *불꽃*이 온몸에 퍼지고, 날아다니는 빛과 불꽃이 날아가고, 산신령과 귀신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변할 길이 없고 오고 가는 데 장애가 없으며 우주로부터 창조의 힘을 얻었느니라. 성공한 뒤에는 마음으로 돌아와 스승을 알면 영원히 복을 받을 것입니다.
3. "봄밤에 과거를 회상하는 여섯 자의 시 20편"
연도: 송나라 저자: 유커좡(Liu Kezhuang) 소개.
Cu Lai는 유령으로 태어났고 Yi Chuan은 죽은 후 다시 살아났습니다.
4. "칠십육시"
시대: 송나라 저자: 시시판
양기는 금기를 설정하고 모든 귀신과 괴물을 만들었습니다.
경산에는 금기가 있고 해결책이 없습니다.
가볍게 나누어 차 한잔을 주문하고,
향을 태워 세 번 절합니다.
은혜를 은혜로 갚는다고 하면 토끼는 우유를 먹는다.
5. "산 거주시"
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Yanshou
위험한 산은 백 피트 높이의 탑을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온갖 이상한 풍경을 보아라.
바쁜 일상은 지나가고, 모든 것은 조용한 곳에서 쉬어야 한다.
바른 길은 귀신과 요괴를 참는 법을 가르쳐 주지 않고, 바른 길은 귀신을 슬프게 할 뿐입니다.
불교에는 친구가 없다고 말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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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를 고려하지 않고 오계를 준수하십시오. 걷고, 앉고, 공을 수행하면
주변에 먼지와 유령이 보일 것입니다.
7. "67시"
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Yuanmiao
해가 돌아 오면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공웨이는 눈먼 거북이, 절름발이 거북이, 유령이자 요정이다.
앞쪽의 길이와 뒷쪽의 짧은 부분을 묻지 마세요.
8. "종귀의 노예 귀신이 집으로 이사하는 사진"
시대 : 명나라 저자 : Liu Ji
수염 난 남편이 이제 갈색 여자가 된 후 , 밀랍 귀신이 음식을 만들어 귀신을 쫓아냅니다.
하우니는 천둥과 마차를 몰 수 있는데 왜 귀신이 마차 역할을 하러 와야 합니까? 나는 Lao Kui가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아버지
Wei Zhi는 비밀리에 법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먹구름 속에 귀신도 많고 귀신도 많은데 너무 이상해요!
9. "허야추"
시대: 송나라 저자: 왕위청
허야추는 어떻게 산에 박힐 수 있으며, 어떻게 Qiu 강 흐름?
잉은 오염되고 나른하며 진흙 속에 갇혀 클랜에 경의를 표할 수 없습니다.
가끔 귀신이 나오는데 아무도 왕자님을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엘크만 마실 수 있지만 용은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산악꾼들은 신을 믿고, 절의 신도들은 서로 뜻을 같이한다.
올 봄에는 가뭄이 들어서 도지사는 농민들을 걱정하고 있다.
우선 곰의 귀가 귀머거리인 듯 영내의 산을 방문해 보세요.
Nai Ying은 평범한 Fou가 가득한 Qiu Shui입니다.
국가 국민과 군 관계자들이 마녀와 마녀들을 바라보았다.
아침저녁으로 기도하며 경건함과 존경심을 가지고 예배합니다.
신루가 인주에로 복원되어 동물주화가 깨끗하고 풍부하다.
하늘에 비가 내리겠고, 3일 동안 날씨가 흐리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예의로 집으로 물을 보내드립니다.
홍수와 가뭄은 확실하며 재난은 상서롭고 정치적입니다.
푸옌다오는 오랫동안 애도해왔지만 천벌에 대한 욕심이 컸다.
10. "이성과 욕망"
시대 : 송나라 저자 : Qiu Kui
합리성과 욕망에는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 세계는 이것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현재와 과거의 불변론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세상에는 부패한 유교가 있다는 사실을 항상 후회하십시오.
나는 당신과 함께 유령이 될 의향이 있지만 나는 기꺼이 유령이 될 것입니다.
니디는 늘 불운과 행운을 나누는데, 목조조는 거짓 비난을 받을 수 없다. 4. 귀신을 묘사한 시
장계의 '선인'
군자는 깨달음을 얻어 시장에서 생활하고 있다.
자가 치료로 아픈 사람을 치료하면 더 많은 돈을 벌어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다.
질문하는 시대는 불확실하고, 가르침도 사실이 아니다.
이웃을 볼 때마다 귀신이 있고 신이 있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녹인' 리허
청니가 이마를 맞잡고 궁신을 부르자, 용과 옥개가 천국의 문을 연다.
시냇가에는 석류꽃이 피어 있고, 시냇가 소녀들은 석류꽃을 씻어 흰 구름으로 물들인다.
녹색 인감 도장은 위안의 아버지와 상담을 받았고, 6번가의 마티하오는 주인이 없었다.
공허 속의 분위기는 불분명하고 서늘하며, 짧은 옷과 작은 왕관은 먼지처럼 보입니다.
진자샹 거리에서는 수천 개의 바퀴가 윙윙거리고, 양시옹 가을 방에는 저속한 소리가 없습니다.
책귀신을 유인하기 위해 미늘창을 가져오겠지만, 쑥을 증오의 뼈로 채우지는 않을 것입니다.
리허의 '가을이 온다'
오동나무 바람은 강자의 마음을 두렵게 하고, 희미한 빛과 씨실은 추운 날씨에 노래한다.
청견의 편찬서를 읽는 사람은 꽃, 곤충, 벌레, 딱정벌레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밤 내 생각은 곧게 펴질 것이고 차가운 비와 향기로운 영혼이 선비에게 달려있을 것입니다.
가을 무덤의 유령들은 수천 년 동안 지구의 푸른색을 싫어하며 바오 가문의 시를 노래합니다. 5. 귀신을 묘사한 시
구송 산귀 시대: 선진(先秦) 왕조 저자: 굴원(Qu Yuan) 누군가가 산에 오면 그는 여자와 함께 있는 [1] 설 [2] 리시가 될 것이다.
쉽게 웃으며 두 눈으로 바라보는 그녀의 우아하고 우아한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우리는 붉은 표범을 타고 문리를 따라갔고, 신이의 마차가 와서 귀의 깃발을 세웠습니다.
향기로운 향기를 남기고 [3] Shi Lanxi가 Du Heng으로 데려 왔습니다. 나머지 곳은 어둡고 깜깜하고, 하늘도 보이지 않고, 길이 위험하고 힘들어서 나중에 와야겠어요 [4].
산 위에 홀로 서 있고, 아래에는 구름이 있다 [5]. 하늘은 어둡고 낮은 어두우며 동풍은 신의 비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영혼을 맡겨 연습하고 집에 돌아가는 것도 잊고 연말엔 너무 예뻐요 [7]! 세 가지 아름다운 것이 산에 모여 있고 바위에는 덩굴과 덩굴이 덮여 있습니다. 나는 젊은 스승을 원망하고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당신은 나를 그리워하고 시간이 없습니다.
산 사람들은 두루오처럼 향기롭고, 돌샘에서 물을 마시고, 소나무와 편백나무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당신은 나를 생각하고 있지만 의심스러워요. 비는 천둥소리로 가득 차 있고, 유인원은 지저귀고 있어요. [9] 밤소리.
바람이 살랑살랑 흔들고 나무들이 바스락거린다. 젊은 스승님이 그리워도 떠날까 걱정이다. 참고: [1]: 통 "PI".
[2]: 소리는 "必"입니다. [3]: 통 "PI".
[4]: 소리는 "리" 입니다. [5]: 소리는 "hu"입니다.
[6]: 소리는 "단"입니다. [7]: 소리는 "유"입니다.
[8]: "마녀"로 발음됩니다. [9]: 소리는 "너"입니다.
밤에 회하(淮河) 기슭에서 귀신의 속삭임을 듣다 시대: 송나라 저자: 리팅루이(Li Tinrui) 평탄한 숲에 북풍이 불고, 갈대잎이 바스락거리고 비가 내린다. 푸른 인은 평평한 모래 위를 걷고, 밤에는 유령들이 혼자 이야기를 나눈다.
나는 깊게 신음하고, 세게 침을 삼키기도 하고, 서운함에 불평도 하고 울기도 했다. 솔개는 가득 차고, 여우와 토끼는 정체되어 있다.
흰 뼈가 날아다니는 서리로 뒤덮여 풀밭에 흩어져 있다. 풀이 죽을 때에는 동풍에 의해 다시 살아나고, 뼈가 시들면 동풍에 불면 식물이 잘 자라지 못할 것입니다.
슬프고 안타까운데 심문하기에는 부족해서 심문해보고 싶네요. Liu Xiang이 틈을 자르는 모습도 보이지 않고 Sun Cao가 Chibi에서 싸우는 모습도 보이지 않습니다.
뒤돌아 보면 모든 것이 맑고 구름이 텅 비어 있고 바위와 말이 황량하고 땅이 푸르고 꽃이 푸르다. 세상에 장수의 비약이 있다면 그것은 엉겅퀴, 흰 구름, 학과 같습니다.
서리 도시는 슬픔에 잠긴 청동 디를 만나고, 화표는 돌아와 성벽에서 한숨을 쉬었다. 당신은 흥망성쇠를 보지 못하고, 추위와 배고픔을 걱정하지도 않고, 산 위의 노인을 괴롭히지도 않습니다.
아, 인생은 왜 이렇게 힘들고 즐거운 걸까요? 인생은 부럽지만 배울 수 없는 것입니다. 유령 자동차 연도 : 송나라 저자 : Ouyang Xiu Jiayou 6 년 가을, 9 월 28 일, 빛도 달도 없었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이 하늘을 덮고 별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하늘을 향해 손을 올리는 것은 마치 물감을 바르는 것과 같습니다. 어두운 하늘에 뭔가가 있습니다. 그 모양은 보이지 않지만 소리는 들립니다.
처음에는 높든 낮든 슬프고 황량하며, 처음에는 옥녀가 옥성을 연주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피리는 울퉁불퉁하다. 그러면 그것은 울부짖고, 삐걱거리고, 당기는데, 마치 장저우 수레 백 냥과 같아서 바퀴가 돌아가는 소리가 조용해진다.
밤의 비단강에는 기러기 떼가 루화섬을 놀라게 한다. 처음에는 가난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노처녀는 이 이상한 새는 짝이 없다며 등불을 흔들며 노래를 불렀다. 유령차라고 불리는 이 차에는 수백 마리의 유령이 밤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목소리는 작지만 몸은 매우 크고 날개는 열 개의 머리가 줄지어 배열된 바퀴와 같습니다. 모든 새에는 입이 있고 그 노래는 이미 지저귀고 있습니다.
이 새는 머리가 10개이고 입이 10개이며 입에 혀가 있고 목이 있습니다. 한 입에서 나오는 하나의 소리는 수천 개의 소리로 울려 퍼집니다.
과거 주공은 동주(周周)나라에 살 때 이 새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싫증나고 새만큼이나 미워했다. 밤이 되자 호정은 부하들을 이끌고 규슈 밖으로 몰아냈다.
세 발의 총알이 맞지 않자 신은 텐구를 공중에서 떨어뜨리도록 보냈습니다. 개에게 물린 이후로 그는 목이 부러지고 목에서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저희는 낮에 숨어 있다가 밤이 되면 뒤에 남는 부엉이처럼 3천 년의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 어두운 하늘이 지나갈 때마다 나는 불의 빛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남은 피가 얼룩져 고통받는 집이 파괴되기도 한다. 나는 이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고 의심스러웠지만, Ji Fei가 나에게 해를 끼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세상은 얼마나 넓은지, 모든 것이 얼마나 광대하고 세밀한지 생각하게 된다. 행운과 불운은 사물보다 사람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노처녀는 청화당에서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촛불을 들고 커튼을 걷어올렸다. 순간, 구름이 흩어지고 별이 쏟아지고, 밤은 고요해지고 밝은 달은 맑은 빛을 흘렸다.
유령 냄새를 맡다 시대 : 송나라 저자 : Peng Qiuyu 황량한 시골, 마른 모래 위에 뼈가 누워 있고, 원한을 품고있는 유령이 있고 할 일이 없습니다. 10년 동안 몇 번이나 밤에도 매트 위에서 잠을 자고, 몇 번이나 치열하게 싸웠다.
영웅은 후손이 없고, 충성심이 얼마나 많은지 역사는 알 수 없습니다.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최근에 부와 명예도 낭비되었습니다.
집 주위를 돌아 다니는 귀신의 그림에 새겨 져 있습니다. 작가 : Liu Ji 수염 난 남편이 결혼 한 후 귀신을 쫓아 내기 위해 음식을 제공합니다. 하우니는 천둥과 마차를 몰 수 있는데 왜 귀신이 그의 어깨에 올라타야 합니까? 그러다가 나는 Lao Kui가 공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의 아버지 Wei Zhi는 비밀리에 법을 따랐습니다.
먹구름 속에 귀신도 많고 귀신도 많은데 너무 이상해요! 종귀가 귀신을 죽이는 그림 작가 : 유보(劉浦) 빈산에는 사람이 없고 밤은 춥고 서풍은 시큼하다. 녹색 옷을 입은 진시는 장검을 의지하고 있으며, 매트 모자는 검은색이고 검은 부츠는 넓습니다.
빛도 없이 등불이 물 속으로 기울어지고, 귀신의 머리는 분노하고 귀신의 골수는 불타게 된다. 큰 유령은 점프하고 작은 유령은 온 땅을 울부짖는다고요? 펠리컨은 날 수 없습니다.
요즘 도시에는 귀신이 들끓고 하늘은 맑고 해는 지저귀고 있다. 이 사람이 다시 일어나서 일을 하면 나는 기꺼이 귀신 수천 명을 죽여버릴 것이다.
신선 시대 : 당나라 저자 : 리허 마녀가 술을 하늘에 쏟아 붓고 옥로의 숯불이 향기로웠다. 포세이돈 산의 유령석에서 회오리바람에 지폐가 바스락거렸다.
아카시아나무에 금빛 루안이 덮여 있고, 나방이 씹고 또 튀기고 또 튕겨낸다. 컵과 접시에 별과 귀신을 부르니 산에는 귀신이 가득하고 사람은 밥을 먹을 때면 차가워진다.
남쪽은 해가 낮고 만도 낮으며 아름다움은 늘 그 자리에 있다. 신은 너무 화가 나서 기뻐하며 수천 마리의 말을 산으로 돌려보냈습니다. 6. 가족 사랑에 관한 고대 시 15편
1.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 방랑자의 몸에 입힌 옷. 떠나기 전에는 늦게 돌아올까 두려웠어요. 1인치의 풀에 대해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세 줄기의 봄 햇살을 받을 것입니다. (당나라 맹자: '유랑하는 아들')
2. 타지에서 나그네가 되어 명절이 되면 가족이 더욱 그리워진다.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갔을 때 말채나무를 심는 사람이 한 명 줄었다는 것을 멀리서 알고 있다. (당나라 왕웨이: "9월 9일 산동형제의 회고")
3. 한단우체국의 동지에는 무릎을 끌어안은 등불 앞의 그림자가 따라온다. 늦은 밤 집에 앉아 있으면 멀리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 이야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당나라 백거이: "한단 동지 향수병")
4. 어린 소년은 옷을 들고 묻습니다. 왜 돌아오기에는 너무 늦습니까? ***시간을 두고 싸워 구레나룻 머리를 차지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당나라 두목: '집으로')
5. 어린 소년이 집을 나가고 큰 형이 돌아올 때, 현지 발음이 변하지 않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희미해졌습니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당나라 허지장 : "가끔 고향에 돌아가다")
6. 산 밖의 오디오 북이 끝나고 겨울은 봄으로 돌아갑니다. 고향이 가까워 누구에게도 물어볼 엄두가 나지 않을 때면 더욱 소심해집니다. (당초, 송대: "한강을 건너다")
7. 푸른 산 밖으로 여행하고, 푸른 물 앞에서 뱃놀이를 한다. 조수는 잔잔하고 제방은 넓으며 바람은 불고 돛은 늘어져 있다. 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면 강춘인들은 구년이 된다. 고향 책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연뤄양 근처에 있어요. (당나라 왕완 : "자북산 아래")
8. 호마는 북풍을 따라 새둥지 남쪽 가지를 건넜다. ——(19개의 고대시 "다시 여행")
9. 부모가 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이고, 자녀가 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효도적인 일입니다. ——("속담 연비")
10. 와인 한 잔 더 마시라고 조언합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당나라 왕웨이의 '위성송')
11. 침대 앞에는 밝은 달빛이 있는데, 땅에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생각해보세요. ——(당나라 이백의 '고요한 밤의 생각')
12. 청년이 집을 떠나고 형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었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희미해졌습니다. ——(Tang He Zhizhang의 "고향으로 돌아가기")
13. 어머니는 백 살이시며 종종 여든 명의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 주십니다. ——("효도 격려의 노래")
14. 부모는 도덕적 품성이 높고 자녀는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잠언연설')
15. 내 고향은 술에 취하지 않으면 잊을 수 있다. ——(송대 이청조, 『보살인』)
16. 어머니는 아이가 젖어있다고 하고, 어머니는 아이가 젖었다고 합니다. ——("효도 격려의 노래")
17. 어머니의 악기가 늘어지고 관이 밝게 빛나고 우쑤의 야간 스탠드는 조용합니다. ——('잠언집')
18. 달이 밝고 모두가 둘러보는 오늘 밤, 가을 생각이 그리워지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당나라 왕견, "십오일 밤에 달을 보고 두박사에게 부친다")
19. 애가는 울며 멀리서 바라볼 때 쓸 수 있다 귀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웨푸 민요 '애가') 7. 귀신에 관한 시를 찾아본다
리허의 '가을이 온다' · '소샤오샤오의 무덤' 시귀에 대한 감상 - 리허 2009-07-15 16 : 33:20 읽기 댓글 52개 0 글자크기 : 대, 중, 소 구독 가을바람은 강한 남자에게 충격을 주고, 희미한 빛과 씨실은 추운 날씨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청견의 편찬서를 읽고 꽃, 곤충, 벌레, 딱정벌레를 보내지 않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오늘 밤 내 생각은 곧아야 합니다. 차가운 비와 향기로운 영혼이 학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가을 무덤의 유령들은 바오 가문의 시를 부르며 수천 년 동안 피를 미워하고 땅을 푸르게 만듭니다! 이 글은 가을이 오면 시인의 슬픈 감정을 묘사하고 있다.
해와 달이 사람을 버리는 것은 야망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이 지혜로운 사람들의 공통된 심정이다. 시인은 시간의 흐름에 대한 남다른 감수성을 보여주어, 돌무화과나무 잎사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 소리도 그를 설렘과 한없이 비참하게 만들었다.
이때 남은 등불이 벽을 비추고, 벽 밑의 씨실에서 징징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마치 추운 날씨에 천을 짜는 듯한 소리가 들려 가을이 깊음을 일깨워준다. 춥고 세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 시작 부분의 첫 두 문장은 '가을이 오고 있다'라는 단어를 지적하며, 그 결과로 나타나는 감정을 '놀람'에서 '쓰라림'으로 표현합니다. 첫 문장 '충격'은 시인의 마음에 와 닿는 충격의 강도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 문장 'Crying Han Su', 이 단어 '춥다'는 올해의 추위를 의미하지만 Luo Wei의 외침을들을 때 마음의 차가움을 의미하기도합니다. 감정적으로는 이전 문장의 '놀람'과 '씁쓸함'을 직접적으로 계승하고 있다.
이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서문입니다. "쓴"이라는 단어는 다음 여섯 문장을 포괄하는 전체 시의 어조를 설정합니다.
"청건의 편찬서를 읽고 꽃, 곤충, 벌레, 딱정벌레를 보내지 않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첫 번째 문장은 긍정적인 질문을 하고 두 번째 문장은 이를 부정적으로 보완합니다. 지는 빛을 마주하고 가을의 소리를 들으며 시인은 긴 한숨을 내쉬는 듯했다. “내가 쓴 이 시를 좀벌레에게 먹히지 않고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 "가루?" 감정은 첫 문장의 "쓴"이라는 단어를 반영하는 감상적입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위 두 문장의 의미를 그대로 따른다. 시인은 구불구불한 회장이 곧게 펴질 듯, 목소리도 없고 영웅도 없는 세상의 슬픔과 분노, 슬픔에 깊이 얽히고 괴로워하며 밤새도록 잠 못 이루고 뒤척였다.
시인은 불빛이 어두워지자 창가에 두드리는 차가운 비 속에서 자신을 고맙게 여기는 친한 친구를 본 것처럼 괴로운 생각을 하고 있었다. 시인의 "상훈"이 이 "책손님"의 도착에 대해 질문하러 왔습니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의 기분은 극도로 슬프고, 그의 문체는 매우 이상하고 다채롭다.
비통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장'과 '장 부러짐'을 사용하는 것이 관례이지만 리허는 아무것도 의지하지 않고 '장 직'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새로운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마음이 곧고 시인의 우울의 깊이와 강렬함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어 그의 언어의 참신함을 보여준다. 애도는 산 자와 죽은 자에게만 보이는데 돌아서서 불행한 산 사람인 자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귀신이 왔다고 한 획기적인 시이다.
『차가운 비와 향기로운 영혼이 책손님에게 걸려 있다』는 시인은 이렇게 쓸쓸하고 차가운 그림을 그렸고, 바람과 비 속에 어렴풋이 보이스오버가 있는 것 같다. 가을 무덤에서 들리는 유령은 "영원한 후회"를 표현하는 Bao Zhao의시를 노래하고 있습니다. 그의 후회는 장홍의 녹색 피만큼 지울 수 없습니다! 겉으로는 바오자오(寶趙)를 이야기하고 있었지만 사실은 남의 술잔을 빌려 가슴의 아픔을 쏟아내고 있었던 것이다.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 큰 야망을 가진 사람, 그러나 인정받지 못한 재능을 가진 사람은 시대를 초월하여 지속될 증오와 똑같습니다! 이 시의 전반부는 장면에서 장면으로 이동하는 일반적인 글쓰기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후반부는 전체 시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부분입니다.
“오늘 밤은 생각으로 마음을 바로잡아야 한다.” 가슴 아픈 감정의 촉발 아래 눈앞에 황홀경이 차례차례 나타나 환상을 활용하는 특유의 로맨틱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세요. 시인의 깊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웅장하고 독특한 예술적 이미지는 극도로 조화로운 통일체에 도달했습니다.
시의 후반부도 전반부와 운율이 다릅니다. 비록 시의 전반부가 슬프고 애처로울지라도 여전히 긴 노래가 될 수 있고, 즐겁게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선택된 운율은 바로 장음의 운율인 '수'와 '蠗'이다. , 슬픔을 표현하기에 적합합니다.
시 후반부에서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운율도 슬프고 긴 하강성 문자에서 우울하고 짧은 진입성 문자 '케'와 '비'로 변경되었습니다. " . 사실 이 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유령'이 아니라 서정시인의 자아상이다.
애도하러 오는 향기로운 영혼, 바오의 시를 부르는 귀신, 증오스러운 피가 녹색으로 변하는 등의 이미지의 등장은 주로 시인의 우울하고 해결되지 않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인은 인간계에서는 친한 친구를 찾을 수 없고 오직 저승에서만 화합을 추구할 뿐입니다! 소샤오샤오의 무덤 난초 이슬은 우는 눈과 같습니다.
화합이 없으면 불꽃을 끊을 수 없습니다. 풀은 풀 같고, 소나무는 천개 같으며, 바람은 옷 같고, 물은 옷 같으니라.
저녁 시간에 서로를 기다리는 기름벽의 자동차들. 차가운 녹색 양초, 영광의 노동.
서릉 아래에는 바람과 비가 분다. 리허의 '유령' 시는 총 10편 정도인데, 이는 그의 전체 작품의 20분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
그러나 그와는 '귀신'이라는 단어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맺고 있어 '귀신 천재', '귀신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받고 있다. 이 시들이 어떤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어떻게 평가해야 하는가는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풀리지 않는 글과 먹의 문제가 되었다.
실제로 리허는 '유령'이라는 글을 써서 사람에 대해 글을 쓰고, 실생활에서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글을 쓴다. 이 "유령", "외계인이지만 감정은 여전히 인간이다"라고 말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야기 할 때 마음을 바꾸게 만드는 악한 존재가 아닙니다.
'소효소묘'는 대표적인 기사 중 하나이다. 소샤오샤오(Su Xiaoxiao)는 남제(南齊) 왕조 시대 전당(錦塘)의 유명한 매춘부였습니다.
Li Shen은 시 '진냥의 무덤' 서문에서 "가흥현 앞에 오창녀 소샤오샤오의 무덤이 있다. 폭풍우가 치는 밤에는 노래하고 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시 전체는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우울한 장면과 풍부한 연상을 통해 깜박이고 어렴풋이 나타나는 소샤오샤오의 유령의 이미지를 묘사합니다.
처음 네 문장은 쑤샤오샤오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묘사합니다. 난초는 그녀의 눈물 어린 눈처럼 수정 이슬로 덮여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묘사를 위해 영혼의 창인 눈을 포착합니다. 첫째, 그녀의 눈을 통해 그녀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고, 둘째, 그녀의 마음 상태를 표현합니다. 난초는 아름답고, 이슬이 맺힌 난초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한적'이라는 단어와 함께라면 영역이 전혀 달라 사람들에게 에어컨 같은 느낌을 준다. 제목의 '무덤'이라는 단어에 해당하고 아래의 '울다'라는 단어로 이어져 시 전체에 슬픈 분위기를 조성하고 귀신 활동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서너 문장은 그녀의 마음 상태를 설명합니다. 저승에 사는 Su Xiaoxiao는 기쁨을 '노래하고 연주'하는 것이 아니라 슬픔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몇 가지 일을 했습니다. 고대 Yuefu "Su Xiaoxiaoge"는 "나는 기름으로 둘러싸인 마차를 타고, 남자는 녹색 말을 탄다.
우리가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서릉의 소나무와 편백나무 아래." 그러나 그녀가 죽은 후 그녀의 추구는 헛되고 삶과 죽음이 분리되었으며 그녀를 하나로 묶을 것이 아무것도 없었으며 무덤 위의 무성한 들풀과 꽃을 잘라서 줄 수 없었습니다. 서로에게는 모든 것이 헛된 일이었습니다.
이런 기분이 '울다'라는 단어의 내면적 바탕이다. 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