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과거와 현재의 모든 농담은 농담이다"와 비슷한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과거와 현재의 모든 농담은 농담이다"와 비슷한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봉황 테라스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은 사라지고 강 동쪽에만 봉황이 남아있다. 반차오 장군은 위먼 고개에서 헛되이 죽었다. _ _ _ _ _ 장거주의 '날개 달린 꽃과 옛 추억'

강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옛 영웅들은 영원히 사라졌다. _ _ _ _ 수시의 '니안누자오-붉은 절벽 회구'.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는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 _ _ _ _ 류유시의 '무이래'>

진나라와 한나라의 국경, 적과 오랜 전쟁을 치렀던 달과 국경. _ _ _ _ 왕창령의 두 제방, 제1편

그러나 그는 정복하기 전에 죽었고, 그 후로 영웅들은 외투를 입고 울었습니다. _ _ _ _ 두무의 '강 남쪽의 봄'

팔괘는 웅룡의 이름을 땄고, 유도의 서예 작품인 '날아다니는 곰'에서 유래했습니다. _ _ _ _ _ 차덕경의 <고향의 달 노래>

어젯밤에 또 동풍이 불었는데, 옛 나라는 밝은 달을 돌아볼 수 없어 견딜 수 없네. _ _ _ _ _ 리유의 <봄꽃, 가을, 달은 언제 끝날까?

태청의 버드나무는 여전히 연기에 갇혀 있다. _ _ _ _ 웨이좡의 태청

오랜 세월 동안 얼마나 많은 것들이 솟아오르고 스러졌을까? 긴 양쯔강은 끝이 없다. 신치지의 <난샹지> 징커우구베이팅후이에 오르는 신치지의 <난샹지>.

용유 레 징커우 구베이 정자 아쉬움

송나라:신치제

나라의 역사를 보면 손권 같은 영웅은 찾아보기 힘들다. 정자에서 춤을 추고 단상에서 노래를 부르면 바람과 비는 언제나 낭만적인 감정을 날려버립니다. 석양은 한때 유비가 살았다고 전해지는 풀나무가 가득한 초원을 비춥니다. 북방원정대를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은 유비의 힘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되돌아봅니다!

손권:삼국 시대 오나라의 왕 손권은 중모라는 이름을 가지고 징커우에 수도를 건설한 적이 있습니다. 손권(182-252)의 이름은 중모(仲毛)였습니다. 삼국 시대 오나라의 건국 황제인 오동(吳東)의 이름입니다. 우는 푸춘현(현재의 저장성 푸양) 출신입니다. 182년(광해 5년) 출생, 252년(태원 2년) 사망. 장사 총독의 둘째 아들인 손견은 어렸을 때 형인 우호, 손세와 함께 장동을 평정했고, 손세는 서기 200년에 젊은 나이에 죽었습니다. 손권은 장동의 군주로서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중국 남부 송나라의 우 황제의 사후 칭호. 유비(363년 4월 ~ 422년 6월)는 덕유에서 태어났으며, 이름은 계유로 한족이었습니다. 그의 조상은 펑청(현재의 강소성 쉬저우)이었으며, 나중에 징커우(강소성 젠장)로 이주하여 북송과 남송 시대 송나라를 건국하여 송의 우황제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중국 역사상 뛰어난 정치가이자 군국주의자이자 총사령관이었습니다. 세 단어: 유비는 낙양과 장안을 탈환하기 위해 두 차례 북방 원정을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유왕의 아들인 유이룡은 북방원정의 불씨를 살려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대신 북위 황제 오자서를 남하시켜 장강 북안으로 되돌아가게 함으로써 상대방에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저는 남쪽으로 돌아온 지 4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양주 전투의 전쟁 장면을 기억합니다. 돌이켜 보면 비버 사원 아래에는 까마귀와 사교 북이 있습니다. 누가 연포가 늙어서 식욕이 좋은가?"라고 묻습니다.

"원가"문장:원가는 유비의 명예로운 이름입니다. 조조:무모하다. 남송이 아닌 북송에 도착한 유비는 기뻐하며 북방 원정을 시작하려 했지만, 대신 북위나라의 군주 도의가 기병대를 이끌고 남쪽으로 진군할 기회를 잡게 하고 군대를 이끌고 양자강 북안으로 돌아왔다가 적에게 크게 패하고 말았다. 서산에서 늑대를 봉인하다: 기원전 119년(무제 한나라 건국 4년), 호자비는 흉노(훈족)를 상대로 원정을 떠나 적군 7만여 명을 격파하고 서산에서 늑대를 봉인하고 돌아왔습니다. 늑대는 오늘날 몽골의 쉬산에 살고 있습니다. "원가 북방 원정"이라는 용어는 남송 왕조의 "롱싱 북방 원정"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승리: 나머지, 나머지. 봉화불 양주 도로 : 금나라 군사의 침입으로 불길이 가득했던 당시 양주 도로를 가리킵니다. 사십삼 년의 문장 :작자가 1162년(송 고종 소성 재위 32년)에 남쪽으로 돌아와 이 가사를 지었으니 정확히 사십삼 년이 되었다. 부처(비) 비버 사원: 북위 왕조의 위대한 조상인 투바타오는 사후에 비버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서기 450년, 그는 유송을 반격했습니다. 두 달 만에 병사들은 남쪽으로 이동했고, 다섯 개의 원정대는 일제히 진격하여 황하 북안에서 양자강 북안까지 전투를 벌였습니다. 장강 북안의 과부산에 훗날 비버의 신전으로 알려진 궁전이 세워졌습니다. 셴크로우: 사원에서 제물을 먹던 까마귀를 가리킵니다. 사회북:제사를 지낼 때 울리는 북을 말합니다. 전체 문장의 의미는 남송 시대에 지역 주민들이 비버 사원을 신으로만 숭배하고 한때 황제의 궁전이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연포: 전국 시대 조나라의 유명한 병사. 전국 시대 역사 기록에 따르면 연포는 직위에서 해임되어 위나라로 갔다고 합니다. 조나라 왕은 그를 다시 기용하고 싶었고 그의 건강을 확인하기 위해 사람을 보냈습니다. 연포의 정적들은 사자에게 뇌물을 주었고, 사자는 연포와 연포가 쌀 한 되와 고기 열 마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연포가 여전히 건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말 위에 올려놓았다. 사자가 돌아와 조왕에게 "연포 장군은 비록 늙었지만 여전히 잘 먹고 신하들과 함께 앉아 있으니 이것이 세 번째 유산입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조왕은 연포가 늙었으니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