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사랑에 대한 낙관주의를 묘사한 시.

사랑에 대한 낙관주의를 묘사한 시.

1. 고양된 사랑에 관한 시 1. 고양된 감정을 묘사한 시 1.

젊음은 황혼, 제비는 떨어지고 강남은 황혼까지 연기를 피운다.

바람은 노을을 눈앞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로 끌고 간다.

3월에 갑자기 찾아온 당신 때문에 잠을 설칩니다.

양춘의 눈과 아우라의 결합은 자연에서 비롯됩니다.

기운은 자석과 같아서 흐르는 술 취한 눈빛도 당신에게로 끌어당긴다.

신선함은 당신 안에 흩어져 있는 기운입니다.

물 밖으로 나온다는 것은 천사가 지상에 내려오는 것과 같다.

자연스레 조각되어 아무도 당신을 흘리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나는 너와 헤어지는 것을 견딜 수 없다. 앞으로 당신의 좋은 업보는 어디에서 복제할 건가요?

좋아하는 것은 변덕이 아니야, 당신은 내가 완벽하다고 비난해.

당신은 온 힘을 다해 사랑한다고 말했고, 당신은 그렇게 했어요.

신뢰를 잃은 당신은 내 모든 바다 서약을 경시했어

여보, 난 당신과 아무 상관없어.

세상 끝으로 가기 전에 시간을 좀 더 주세요.

팥 몇 알이 당신의 아름다움을 닮았으니, 내 사랑병을 줄이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당신은 내가 정말 미쳤다고 말하도록 나를 자극합니다.

어리석은 소녀, 당신은 내 옛 스타일을 훔쳤습니다.

이런 청춘, 나는 사랑해

2. '사랑에 빠졌어요'를 표현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가 버렸다.

--당나라 이상인의 "진세" 2."두 사랑이 영원하다면 조만간 그 자리에 있을 것이다." -- 송나라 진관, "까치교 불멸" 3. "함께 살고 함께 죽는 법을 세상에 물어보라."

--진원하오창의 '감동어-가을연가' 4."나뭇가지에 바람 부는 버드나무가 거의 없다. 바다에는 풀이 많다."

장자 공상, 나비 강박, 황제의 봄 마음 뻐꾸기 울음.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에 에메랄드빛 숨을 내쉰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다. 뱀의 원래 줄은 스물다섯 줄인데, 이 시는 이상인의 아내가 죽은 후에 쓰여졌기 때문에 오십 줄은 끊어진 줄이라는 의미가 있지만, 그래도 그 줄 하나하나, 음절 하나하나가 그 좋은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문장이 전환점이 됩니다.) 장저우는 사실 자신이 자유를 갈망하는 나비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대사는 춘절에 대한 해석입니다). 왕디의 아름다운 마음과 행동이 두 푸를 감동시킬 수 있다.

이 문장도 춘절을 해석한 것입니다. 바다에 비친 밝은 달의 그림자는 진주가 눈물로 변한 것과 같다.

(이 은유는 시인의 슬픔을 가리킨다. 밝은 밤에도 여전히 눈물이 생각납니다). 란톈에서만 담배 같은 옥이 나올 수 있다.

(당시 사회상에 대한 시인의 불만을 암시하고 있다. 그 아름다운 것들과 세월은 추억으로만 남을 뿐이다.

(젊은 시절에 대한 향수를 말하기도 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을 뿐 소중히 여길 줄 몰랐습니다.

(젊었을 때의 삶을 소중히 여기는 태도를 말하기도 한다.2. '까치다리 불멸' 송나라:진관얇은 구름은 영리하고, 날아가는 별은 불평을 지나가고, 은인은 어둡다.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몰랐다는 뜻이기도 하다.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째 날, 주로 세상에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을 만날 시간입니다. (두통:두) 물과 같은 부드러움, 꿈과 같은 의식, 구차오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이 끝까지 우리를 사랑한다면 왜 내 왜가리를 탐할까요? 하늘에는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에는 별이 쏟아져 사랑에 대한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아득하고 끝없는 은하수를 조용히 건너갔다.

죽음이 변하지 않을 때까지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는 한, 왜 우리는 행복해야합니까?"물고기와 가을 얀얀유를 만지다"진나라 : 원호원이초 세 살이 국가와 합병하려고하자 모든 거위 잡는 사람이 말했다 "오늘 나는 거위를 잡았어, 죽여.

그물을 부러 뜨린 남자는 자신이 갈 수 없다는 사실을 한탄했지만 땅에 몸을 던져 죽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서 물가에 묻었으니, 그 돌은 지식이라 하여 '가을연'이라 부른다.

동료들은 대부분 시를 읊는 시인이었고, '가을 양키 말'이 있었습니다. 옛날 작품에는 궁궐에 제사가 없어서 제가 오늘 바꿨어요.

사랑이란 무엇인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라. 사방으로 날아가는 늙은 날개는 뜨겁고 차갑다.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쓴맛을 남겨주세요, 학교는 아이들로 가득합니다.

문장이 있어야합니다 :수 마일의 구름, 천 산의 황혼 눈, 당신은 누구에게만 그림자? 수평 무덤 길, 피리와 북, 요리 연기가 여전히 평평 할 때 외로운 무덤 길. 영혼을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 귀신은 몰래 바람과 비를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말고, 날아 다니는 새와 제비는 황토입니다. 시인은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마시고, 마음껏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세대가 남았습니다.

주여! 어떤 사랑이 이 두 기러기를 삶과 죽음으로 이끄는지 세상에 물어봐도 될까요? 남쪽과 북쪽을 날아 먼 수도인 나와 함께 날아 겨울 추위와 여름 더위에도 서로를 사랑하네. 나와 함께 날아가는 것은 행복하지만 이별은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이 순간 나는 두 거위의이 열광, 아이의 세상 열광보다 더 열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뗄 수없는 연인이 세상을 떠난 후 진정한 거위의 마음은이 10,000 마일의 여정이 외롭고 미래가 길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매년 추위와 더위, 만 마일을 날아 천 개의 산을 건너고 아침 바람과 황혼을 건너면서 그들은 삶의 사랑을 잃고 혼자입니다. 혼자 살아도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이 분수령 지역은 한때 한(漢) 무제(武帝)가 여행하던 곳이었어요. 우황제가 순행할 때마다 항상 징과 북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차가운 연기와 풀만 무성한 황무지입니다. 우황제는 죽었으니 영혼을 불러도 소용이 없습니다.

노래와 술을 마시며 치우옌의 옛 무덤을 찾아 부부의 넋을 기린다.4. '나비 연인의 봄 풍경' 송나라:수시꽃이 붉고 초록으로 물든다.

제비가 날아들고 푸른 물사람이 주위를 맴돈다. 나뭇가지에는 작은 버드나무 조각이 날리고 있다.

하늘이 한계입니다! 성벽 안과 성벽 밖을 넘나들며 그네를 탑니다. 성벽 안의 서민들, 성벽 밖의 미녀들이 웃는다.

웃음도 사라지고 소리도 사라진다. 깊지만 끈질기게 억울해한다.

봄이 지나고 꽃은 시들고 살구나무는 푸른 열매를 맺는다. 제비가 하늘을 날고 맑은 강물이 마을을 감싸고 있습니다.

버들가지가 점점 더 많이 불고 있습니다. 사방에 풀이 무성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울타리 안에는 그네를 타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소녀는 담장 밖의 행인들에게도 들릴 정도로 아름다운 웃음을 터뜨렸다.

서서히 담장 안의 웃음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행인들은 무정한 소녀에게 상처를 받은 듯 할 말을 잃었다.5."위린질서 냉매미 걱정" 노래:류용냉매미 걱정, 장마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한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했지만 술 한잔할 기분이 아니었고, 떠나기를 꺼려하며 배는 떠날 것을 재촉했다.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다가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천 마디 말이 목구멍에 걸려서 목이 막혔습니다.

이 남쪽으로 돌아가는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길이며 안개가 자욱한 밤하늘은 밤 안개로 덮여 있습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들은 가을의 우울증은 말할 것도없고 이별에 가장 슬퍼하며 슬픔을 견딜 수 있습니다. 술이 깨면 오늘 밤 내가 어디에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슬픈 아침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의 지는 해를 마주하며 두려움은 가장자리에 있을 뿐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고,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으로만 만족할 수 있으리라 이름뿐인 기대도 해봅니다. 아무리 감정이 넘치는 곳이라 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가을이 지나면 매미가 애절하고 다급하게 울어댄다. 정자를 마주한 것은 밤이었고 갑자기 비가 막 멈췄습니다.

남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여정, 연기 파도, 어두운 밤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들은이 우울한 추운 가을,이 이별과 견딜 수있는 방법은 말할 것도없고 이별이 가장 슬프다.

3."나는 사랑을 잃었다"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나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졌다."

-- 당나라 이상인의 "진세" "두 사랑이 영원히 지속된다면 아침저녁으로 함께 있을 것이다." -- 송나라 진관 "까치다리 불멸" "세상이 어떤지 묻고, 사람들에게 함께 살고 죽는 법을 가르쳐라."

-- 「어어추연가」 진원하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드나무 솜을 불며 물었다. 바다에는 풀이 풍성하네."라고 말했다.

--"나비를 사랑하는 꽃" 송나라 수시 "오랜 시간이 지났고, 좋은 시간, 좋은 경치, 그래서 세상의 풍미가 있어야하며, 누구를 말하지 않아야합니다."-송용 1. -송용 1. 진세당:이상인, 나의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는지 모르겠네, 간격의 꽃과 같은 각 줄은 청춘이다.

장자 공상, 나비 강박, 황제의 봄 마음 뻐꾸기 울음. 인어는 달 푸른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에 에메랄드빛 숨결을 불어넣는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다. 뱀의 원래 줄은 스물다섯 줄인데, 이 시는 이상인의 아내가 죽은 후에 쓰여졌기 때문에 오십 줄은 끊어진 줄이라는 의미가 있지만, 그래도 그 줄 하나하나, 음절 하나하나가 그 좋은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문장이 전환점이 됩니다.) 장저우는 사실 자신이 자유를 갈망하는 나비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대사는 춘절에 대한 해석입니다). 왕디의 아름다운 마음과 행동은 두 푸를 감동시킬 수 있다.

이 문장도 춘절을 해석한 것입니다. 바다에 비친 밝은 달의 그림자는 진주가 눈물로 변한 것과 같다.

(이 은유는 시인의 슬픔을 가리킨다. 밝은 밤에도 여전히 눈물이 생각납니다). 란톈에서만 담배 같은 옥이 나올 수 있다.

(당시 사회상에 대한 시인의 불만을 암시하고 있다. 그 아름다운 것들과 세월은 추억으로만 남을 뿐이다.

(젊은 시절에 대한 향수를 말하기도 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을 뿐 소중히 여길 줄 몰랐습니다.

(젊었을 때의 삶을 소중히 여기는 태도를 말하기도 한다.2. '까치다리 불멸' 송나라:진관얇은 구름은 영리하고, 날아가는 별은 불평을 지나가고, 은인은 어둡다.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몰랐다는 뜻이기도 하다.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째 날, 주로 세상에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을 만날 시간입니다. (두통:두) 물과 같은 부드러움, 꿈과 같은 의식, 구차오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이 끝까지 우리를 사랑한다면 왜 내 왜가리를 탐할까요? 하늘에는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에는 별이 쏟아져 사랑에 대한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아득하고 끝없는 은하수를 조용히 건너갔다.

죽음이 변하지 않을 때까지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는 한, 왜 우리는 행복해야합니까?"물고기와 가을 얀얀유를 만지다"진나라 : 원호원이초 세 살이 국가와 합병하려고하자 모든 거위 잡는 사람이 말했다 "오늘 나는 거위를 잡았어, 죽여.

그물을 부러 뜨린 남자는 자신이 갈 수 없다는 사실을 한탄했지만 땅에 몸을 던져 죽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서 물가에 묻었으니, 그 돌은 지식이라 하여 '가을연'이라 부른다.

동료들 대부분이 음유시인이었고, '가을연'이라는 말이 있었어요. 옛날 작품에는 궁궐에 제사가 없어서 오늘 제가 바꿨어요.

사랑이란 무엇인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라. 사방으로 날아가는 늙은 날개는 뜨겁고 차갑다.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쓴맛을 남겨주세요, 학교는 아이들로 가득합니다.

문장이 있어야합니다 :수 마일의 구름, 천 산의 황혼 눈, 당신은 누구에게만 그림자? 수평 무덤 길, 피리와 북, 요리 연기가 여전히 평평 할 때 외로운 무덤 길. 영혼을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 귀신은 몰래 바람과 비를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말고, 날아 다니는 새와 제비는 황토입니다. 시인은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마시고, 마음껏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세대가 남았습니다.

주여! 어떤 사랑이 이 두 기러기를 삶과 죽음으로 이끄는지 세상에 물어봐도 될까요? 남쪽과 북쪽을 날아 먼 수도인 나와 함께 날아 겨울 추위와 여름 더위에도 서로를 사랑하네. 나와 함께 날아가는 것은 행복하지만 이별은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이 순간 나는 두 거위의이 열광, 아이의 세상 열광보다 더 열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뗄 수없는 연인이 세상을 떠난 후 진정한 거위의 마음은이 10,000 마일의 여정이 외롭고 미래가 길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매년 추위와 더위, 만 마일을 날아 천 개의 산을 건너고 아침 바람과 황혼을 건너면서 그들은 삶의 사랑을 잃고 혼자입니다. 혼자 살아도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이 분수령 지역은 한때 한(漢) 무제(武帝)가 여행하던 곳이었어요. 우황제가 순행할 때마다 항상 징과 북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차가운 연기와 풀만 무성한 황무지입니다. 우황제는 죽었으니 영혼을 불러도 소용이 없습니다.

노래와 술을 마시며 치우옌의 옛 무덤을 찾아 부부의 넋을 기린다.4. '나비 연인의 봄 풍경' 송나라:수시꽃이 붉고 초록으로 물든다.

제비가 날아들고 푸른 물사람이 주위를 맴돈다. 나뭇가지에는 작은 버드나무 조각이 날리고 있다.

하늘이 한계입니다! 성벽 안과 성벽 밖을 넘나들며 그네를 탑니다. 성벽 안의 서민들, 성벽 밖의 미녀들이 웃는다.

웃음도 사라지고 소리도 사라진다. 깊지만 끈질기게 억울해한다.

봄이 지나고 꽃은 시들고 살구나무는 푸른 열매를 맺는다. 제비가 하늘을 날고 맑은 강물이 마을을 감싸고 있습니다.

버들가지가 점점 더 많이 불고 있습니다. 사방에 풀이 무성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울타리 안에는 그네를 타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소녀는 담장 밖의 행인들에게도 들릴 정도로 아름다운 웃음을 터뜨렸다.

서서히 담장 안의 웃음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행인들은 무정한 소녀에게 상처를 받은 듯 할 말을 잃었다.5."위린질서 냉매미 걱정" 노래:류용냉매미 걱정, 장마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한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했지만 술 한잔할 기분이 아니었고, 떠나기를 꺼려하며 배는 떠날 것을 재촉했다.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다가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천 마디 말이 목구멍에 걸려서 목이 막혔습니다.

이 남쪽으로 돌아가는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길이며 안개가 자욱한 밤하늘은 밤 안개로 덮여 있습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들은 가을의 우울증은 말할 것도없고 이별에 가장 슬퍼하며 슬픔을 견딜 수 있습니다. 술이 깨면 오늘 밤 내가 어디에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슬픈 아침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의 지는 해를 마주하며 두려움은 가장자리에 있을 뿐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고,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으로만 만족할 수 있으리라 이름뿐인 기대도 해봅니다. 아무리 감정이 넘치는 곳이라 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가을이 지나면 매미가 애절하고 다급하게 울어댄다. 정자를 마주한 것은 밤이었고 갑자기 비가 막 멈췄습니다.

남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여정, 연기 파도, 어두운 밤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들이 가장 슬픈 것은 이별이며,이 우울한 추운 가을은 말할 것도없고,이 이별은 견딜 수있는 방법입니다! 오늘 밤 어디에서 깨어날지 누가 알겠습니까?

4.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시

마음이 맞는 사람과 결혼하면 노년까지 서로 사랑하며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주원준의 '백두의 노래', 여운이 남는 주사위의 팥, 당신은 향수병에 걸린 건 아닌지? --난거지의 '난거지의 두 노래'는 사랑앓이는 얕은 연인들이 모르는 사람과 같다고 말하고 싶어한다.

--옌 "롱샹시"는 눈물을 흘리며 결혼 전의 증오를 회상합니다.

--장지 《음제푸, 동평 리시공 시도를 보내다》꽃을 모으고 게으르게 꽃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절반은 수리하는 것이고, 절반은 신사가 되는 것이다.

--원전(元錢), '다섯 가지 사상의 시 - 4부'에서 돌아오는 날짜는 정해져 있지 않다, 가을 수영장 밤비. --리상인, '비오는 밤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메시지'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살고 있다.

--리쯔이 《卜算子,我住长江头》당신의 마음도 나와 같아서 향수병에 걸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리쯔이 《부산자, 나는 양쯔강 머리에 산다》동서, 남북, 남북, 강건너의 달과 달리 오직 너만 미워해.

--루 벤중 "차이 상씨, 강 달과 달리 당신을 미워해"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창문을 열고 찡그린 얼굴에 앉아 있습니다. --리바이 "불만" 서리로 가득 찬 강한 튜브, 사람들은 졸리지 않고, 일반적인 흰 머리카락이 눈물을 흘립니다.

-- 판중옌 "어부의 자존심, 가을 생각"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만 있습니까? -- 리상인 무제 '동풍이 일어나고 연기와 비가 오네' 나를 위해,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포옹하고 집으로 돌아가자. -왕웨이, '아카시아' 강가의 앙상한 나무들이 불쌍하다. 아직 봄의 꿈이야! --천타오의 '서유기 - 2부' 한 송이 꽃, 구름을 중심으로! 위로는 하늘의 푸르고 깊음이 보이고, 아래로는 물의 푸르름과 안온함이 보인다.

--리바이, 《창샹시의 노래》(매일 당신을 생각하며 장강에서 물을 마신다). ---리쯔이 《부삼지 나는 양자강 기슭에 산다》세상 구석구석에 가난이 있으면 끝없는 애증이 있을 뿐이다.

--옌슈 《옥의 집 아래서, 봄의 미움》 부부가 되어 서로 사랑하라. --수우, 《아내를 지키다》 남편에게 속삭이는 화장은 눈썹을 그린 깊이가 제자리를 찾지 못했다.

--주칭위, 「장지의 수부 재판」 원준은 두 가지 의미가 있었기 때문에 거절하게 되었다.

-- 주원준 '백두' 문득 이상한 버드나무의 색깔을 보고 남편에게 인장을 구하라고 가르친 것을 후회했다.

-- 왕창링 "내 마음속에 영원히" 나라에서 쏟아져 나오는 유명한 꽃, 서로 돕고 꽃처럼 웃는다. --리바이 "칭핑튠 III"는 이별을 가슴에 담고, 그리움의 긴 밤을 보낸다.

--장지우링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강물이 바다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믿는 것보다 미워하는 것이 낫다. 아카시아는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백주이 "모래의 물결, 미안해, 강과 바다의 조수" 황제의 입에서. 거울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용수 같은 그대가 그리워 우는 소리가 들리네.

--신홍지, '왕의 출구에서' 태어났다가 돌아와서 당신을 그리워하다 죽었네. --수우, '아내를 지키며' 당신을 위해 석양은 술을 가져오고 꽃은 저녁빛을 간직하라고 충고하네.

--송치(宋致)의 '옥쉼터의 봄빛' 서로를 바라보며 봄빛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를 생각하네. --나란 세이데, '꽃의 전당의 봄, 한 세대의 부부' 이 사랑은 아무 것도 오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내 마음을 달래주는구나!

--리상인, '무제, 모초의 전당 깊은 곳' 주상인의 생각이 허둥대고, 쇠약해지고, 가지를 뻗는 것을 본다. --우제천, '여의낭', 빈 방을 지키며 슬퍼도 잊지 않고, 눈물을 흘려도 옷을 입지 않는 첩 '여의낭'의 모습.

-- 조비 "게옌싱" 붉은 양초 자수 커튼, 꿈은 오래도록 모른다.

--원 '세상에서 가장 긴 버드나무', 밤낮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르는 서강처럼 당신의 마음을 기억합니다.

--유 《강릉희망기아녀평안》(江陵愁望寄兒女平安) 꽃이 피면 항상 동쪽의 통치자를 의지해야 한다. --옌루이 《부수는 먼지를 사랑하지 않는다》남서풍이 되고 싶으면 그대 품에 안겨 죽으라. --조자 《고층과 밝은 달》나에게는 남편과 한 쌍의 진주가 있다고 말하라. --장자 《음제부-동평리-시공도》사랑의 생각은 말이 없으니 편지지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라.

--옌 "파트리지 하늘, 술 취한 봄 셔츠, 오래된 향기를 소중히", 나는 당신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릅니다. --오양시우 "옥탑의 봄, 네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겠다" 사랑에 대한 두려움, 오랫동안 그리워. 이제 내가 그리워할 차례다, 눈썹이 보이네.

--옌유, '아카시아 꽃을 오래도록 접다' 내실의 젊은 여인은 슬퍼하는 법을 모르고 봄날 화장을 한다. --왕창링, '내 마음속에 영원히' 저 멀리 푸저우에서 그녀는 침실 창문에서 홀로 달빛을 바라보고 있었다.

-- 두푸, 「달밤」, 이것은 모든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이지만, 한때 함께 가난했던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슬픔이다. --원전, '세 가지 슬픔에 관한 시 - 다음 부분' 아카시아는 바다처럼 깊고, 옛것은 하늘처럼 멀다.

--완레의 '돌에 답하는 부수자'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왜 오랫동안 머물러야 하는가?

-- 조비의 '게옌싱' 가슴은 외롭고,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하다.

-- 리칭자오의 '장랴오점, 내실 생각' 노예가 나와서 자비를 가르치기는 어렵다.

--리유, '보살야인-꽃과 달-어둠의 새장과 빛의 안개' 아카시아는 결코 한가하지 않으며, 당신을 저주하는 데는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다. --옌슈 "까치교 불멸이 맹세했다" 히비스커스는 미인 화장, 수신사 향만큼 좋지 않다.

--왕창령 "서궁의 가을 불평" 달빛이 높은 건물에 들어와 두 곳에서 고향을 생각한다.

--추진의 '여동생을 보내는 보살 오랑캐'(산은 멀고, 하늘은 높고, 연기는 차갑고, 애증의 단풍잎은 얼룩덜룩하다).

--리유창샹시, 무거운 산, 마침내 집에 갈 생각을 했으니, 지금 내 마음이 아프다. --리바이 "봄 생각"은 해와 달처럼 당신의 마음을 알고, 남편은 함께 살고 죽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장지 "음제부, 동평 리시공 시도를 보내다"는 전 운명, 바람과 비가 흩어지고 떠 다니는 것을 위해 마시고 취합니다. --수시 "까치다리 불멸, 칠석 보내 천령주" 그대 노래와 내 노래의 짐을 감당할 수 없으니, 봄바람 따라 양시연으로 가라, 푸른 하늘 너머 그대는 멀리 있는 것 같구나.

--리바이 "장수 2단계" 그리워, 서로 만나기 싫다. --주이쥔 '청춘을 회상하다-비행화절' 공허 속으로 빠져드는 백발의 연인들이 더 소중하다. -- 시콩투 '살구꽃을 사는 아홉 명의 춘자' 왜 가볍게 떠나는지, 일 년에 몇 명이나 될 수 있는지 묻는다. --- 날란세데 "보살야인 가볍게 떠나는 이유를 묻다" 길에 먼지가 없고 진흙탕 시멘트가 없다면.

-- 조자 《고층과 밝은 달》 꽃이 피면 신사가 끝내야 할 일이다.

--원 《난거지, 나는 낮은 빗자루에 빠진다》 비파 줄은 사랑앓이를 말한다.

--옌 "린장셴, 꿈을 꾸고 탑을 잠그다".

5. 마음을 다잡는 시

남쪽의 아홉 번의 죽음이 싫어서 평생을 낯선 여행 - 소시는 가족을 자연으로 옮기고 깊은 숲속에서 오랫동안 살았기 때문에 해를 잊어버렸다. 산속에는 공급이 없고 밝은 달과 맑은 공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숲에서 나뭇잎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으니 노래하고 걷지 않겠습니까? 대나무 장대와 신발은 말보다 가볍고 누가 두려워합니까! 연기가 자욱한 비는 평생 동안 계속됩니다. 차가운 봄바람이 나를 깨웠지만 약간 쌀쌀했지만 산이 비스듬히 그림처럼 시야에 들어왔다. 돌이켜보면 바람도, 비도, 햇살도 없는 우울한 곳이었어요. --하늘은 우리 세대를 멸망시키려고 하늘을 비웃었다. 그 푸르른 봄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쓴 술을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아니었나요? 세상에 신사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고사,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 재능을 발휘해 고용하라! 은화 천 냥을 돌려서 모두 돌려주시오! --이백은 여전히 강하다.

6. 낙관적인 문장을 묘사하라

I. 인생은 짧으니 너무 피곤하게 살지 마라. 사실, 어떤 것들은 반드시 내려 놓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깊이 기억하고 반드시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고통, 빛은 반드시 경험하지 않고 응원합니다. 침착하게 우유부단하고 자기애는 자기 애지중지하지 않으며 하늘은 한계이며 무례하지 않고 정직하고 어리석지 않으며 포기하지 않는 것을 알고 겸손은 소심하지 않고 관대함은 사치스럽지 않습니다.

둘째, 분명히 내려 놓았지만 매번 항상 무의식적으로 나에게 따뜻함을 준 사람을 생각합니다. 종종 나는 항상 현실을보고 미소에 빠지면 고통을 생각합니다. 그러면 차가운 느낌은 더 이상 따뜻해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반복되면 마침내 마음이 지치고 현실은 이렇습니다.

셋, 인생의 여정, 당신을 행복하게하는 일을하고, 모든 문제를 씻어 내고, 마음 속의 모든 것, 마음이 전부는 아닙니다; 마음은 모든 신비에 매료되고, 마음은 모든 신비를 이해하고, 악의 마음은 모든 악, 마음은 괜찮습니다; 모든 것이 혼란스럽고 모든 것이 안전하며 모든 것이 마음으로 이루어 지지만 마음은 아닙니다. 인생에 얼마나 많은 애착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문제가 있는지, 얼마나 많은 관용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기쁨이 있는지.

4. 오프라인에 있는 사람은 온라인에 있는 사람이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5. 매점에서 줄을 서서 음식을 기다릴 때 가장 큰 위안은 앞에 사람이 점점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뒤에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진다는 것입니다.

6. 우리는 언젠가는 만나지 못할 두 개의 평행선일 뿐입니다.

일곱째, 부모와 더 많이 소통하는 법을 배우려면 어른들의 말을 경청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내하는 법을 배우세요. 참을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잘못했더라도 다른 사람의 실수로 자신을 처벌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덟, 정의로운 여성은 항상 사랑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마침내 더 깊고 더 깊어집니다.

아홉, 인생은 여전히 마음의 상태입니다. 자신을 설득하는 것은 이성의 승리이고, 자신을 감동시키는 것은 영혼의 승화이며, 자신을 정복하는 것은 인생의 성숙입니다. 나를 초월하는 것은 발달적 성숙입니다.

열째, 인생은 많은 좌절을 겪을 것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왜 내 운이 이렇게 나쁜지, 왜 신은 나를 도와주지 않는지 불평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은.

12. 감사는 반드시 큰 친절에 대한 감사가 아니라 삶에 대한 태도, 일종의 선한 인간미입니다.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모든 좋은 일들에 감사하고, 나쁜 일들에 감사하면 행복을 추구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감사할 때만 평화와 평온을 누릴 수 있으며, 감사하면 인생의 많은 불만과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만이 좋은 마음 상태를 가질 수 있고 더 많은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열셋, 사랑이 오면 우리는 황홀하지만 행복한 사랑은 언제나 당신과 내가 아래를 내려다보며 울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한숨을 쉬고 말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눈물 외에도 이곳은 더 이상 이상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매일 그녀의 마음에 새로운 움직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녀의 공간으로 들어가 살펴볼 것입니다.

열네 번째, 감정이 더 이상 쉽게 변하지 않도록하여 마음이 너무 멀어지지 않도록합니다.

열다섯째, 다른 사람의 이익을 빼앗지 않되,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이익을 빼앗는 것을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원칙입니다.

16. 세상에서 가장 피곤한 일은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지만, 스스로도 그것을 견뎌야 하는 것이다.

17. 제갈량은 산을 떠나기 전에 단 한 명의 병사도 데려오지 않았다! 왜 직장 경험이 필요한가요?

18. 사랑과 인생에서 떠남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 고통은 삶의 두께를 늘려줍니다. 언젠가 웃으며 돌아설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랑은 궁극적으로 관리할 수 없는 운명입니다. 우리가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우리 자신뿐입니다.

열아홉, 좋은 친구를 쉽게 시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실망하거나 '사이코+과잉 사고'의 모자를 쓰게 될 것입니다.

스물, 국가의 대의, 부대의 명예, 지도부의 업적, 아내의 월급, 재산은 자식, 오류는 자신의 것입니다.

스물 한 명, 당신이 떠날 수없는 사람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이제 떠날 수 없다고해서 결코 떠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포기할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내가 먼저 포기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는 내가 타이핑한 단어는 보이지만, 키보드 위에 흘린 눈물은 보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