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운명에 관한 시
운명에 관한 시
비청에 관한 세 편의 시
비청의 열두 기는 시들고, 코뿔소는 먼지가 되고, 옥은 차가워졌다. 위엔롱은 학에 책이 많이 붙어 있고, 여인의 침대에는 나무가 없다.
별이 바다 밑으로 가라앉으면 창문에서 볼 수 있고, 비가 강을 건너면 다른 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향이 밝고 맑으면 한 쌍의 수정판이 자랄 것입니다.
그림자 소리는 불쌍하고 하품하는 연잎은 들판에 불과하다. 다시는 샤오시를 돌아보지 말고, 어깨를 토닥이는 홍야를 쳐다보지 마라.
보랏빛 봉황은 추페이에게 매력적인 호칭을 붙이고, 붉은 비늘은 호남의 현을 뽑기 위해 격렬하게 춤을 춘다. 이준은 한밤중에 배를 바라보며 수를 놓아 불태우며 홀로 잠을 청했다. 칠석이 지나고 새 방의 커튼 포일은 아직 걸려 있다. 옥수레는 토끼의 첫 정령에 빛나고, 철망 산호에는 가지가 없다.
산수의 가르침에 멈춰 봉황 종이를 놓고 사랑에 대해 씁니다. 황우의 전기는 분명히 거기에 있지만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단단히 잠긴 황금 두꺼비 향로, 옥 솥의 도르래처럼 우아하게 감싼 담배, 우물에 끄는 견인 밧줄.
위왕은 아름다운 소녀를 꿈꾸고, 위왕은 포근한 베개를 꿈꾸며 시를 읊었다. 머리카락을 찾아 헤매는 꽃도, 이 찬란한 사랑의 불꽃도, 재만 남았나?
무제
만남의 흔적이 보이지 않자 공허한 이야기라며, 기울어지는 달빛에 위층에서 일어나 소중추명의 말을 들었다. 상처 속의 꿈은 너무 멀어서 전화하기 어려웠고, 깨어나서 편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비취색 이성의 잔해가 흐릿하게 흐릿하고, 사향의 사향이 모슬린의 모슬린 사이로 연기가 피어오르고 부드러웠다. 하지만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에는 마법의 산이 있고, 당신은 만 봉우리 너머 저편에 있습니다.
이 대답은 채택하기 좋지 않습니다.
2. "운명은 있지만 기회는 없다"라는 구절을 설명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다음과 같이 8개가 아닌 7개 단어가 있습니다.
1, 링롱 주사위 원숭이 콩, 당신이 얼마나 그리운지 아십니까?
당나라 원(元)의 난거자(南居子)의 시 두 편에서 따온 말입니다.
주홍 한 발이 먼지보다 낫고, 오래된 것이 새것보다 낫다. (수상:맹)
사랑의 복숭아 알맹이는 결국 미워할 수 있고, 쉬원래는 다른 사람이 없다.
우물 바닥의 촛불, 랑창싱은 가지 않습니다.
긴 주사위 팥, 뼈 아카시아는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진홍색 가운, 오랫동안 연한 노란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예로부터 옛것은 새것만큼 반갑지 않다. 너와 나는 아카시아 호두처럼 굳건했어야 했는데, 네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다는 걸 미처 깨닫지 못해서 결국 너를 미워하게 됐어.
2. 눈물을 흘리며 돌아온 나는 결혼하지 않은 시간이 싫었다.
--「음제후-동시의 길을 보내며」 중에서
나는 이미 남편이 있는데 당신은 아직도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주고 싶어 하는구나.
나는 당신의 사랑에 감사하며 진주를 내 빨간 셔츠에 꽂았다.
우리 집은 왕실 정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늘창을 들고 궁전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랑랑에게 진실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남편과 함께 죽고 살기로 맹세했소.
당신의 두 구슬을 돌려주면서 나는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내가 남편이 있다는 걸 알았을 때 당신은 진주 한 쌍을 주겠다고 고집했습니다. 저에 대한 깊은 사랑과 그 진주를 제 빨간 셔츠에 묶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집의 고층은 황실 정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늘창을 들고 궁전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성실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남편과 함께 살다가 죽기로 맹세했습니다. 당신의 쌍구슬을 돌려주며 울었소. 결혼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3. 강물과 바다의 물결에 당신의 마음과 정서를 묻습니다.
당나라 백주이의 '파도야, 장초와 바다야' 중에서
장초와 바다에게 너의 정서와 마음이 어떤 것 같느냐고 물어봐라.
미움은 믿음만큼 좋지 않고, 아카시아는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이 강물과 바닷물은 랑준의 깊은 사랑과 여인의 마음과 같지 않다고 나는 묻는다. 남녀가 서로 마음을 전할 때, 상대방이 바다의 조수처럼 꾸준하고 충실하지 않음을 느끼고, 그리워하고 나서야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4,
두 사람이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백로를 탐하겠는가?
송진관 까치다리 시안차오윤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별똥별이 애절한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 오늘 밤 나는 조용히 건너간다.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 번째 날, 주로 세상에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을 만날 시간입니다. (두 아이 : 두)
함께 대 아카시아, 부드러움, 꿈처럼 서로 만나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서로 만나십시오. 두 사람이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가리를 왜 탐하랴.
하늘엔 뭉게구름이 변하고, 하늘엔 별똥별이 이별의 슬픔을 전하고, 오늘 밤 조용히 건너는 아득한 은하수. 칠석의 가을 바람과 흰 이슬, 세상 그 누구보다 더 좋은 연인과의 만남. * 사랑병, 물 같은 부드러움, 꿈 같은 짧은 만남, 이별 까치 다리 길을 견딜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이 죽을 때까지 서로 사랑하는 한 우리는 왜 행복해야합니까?
5. 귀중한 보물을 찾기는 쉽지만 애인을 얻기는 어렵다.
당나라 유(劉)의 '이웃에게 주는 선물'
햇볕에 소매를 가리기엔 너무 부끄럽고, 봄에 화장을 하기엔 너무 게으른 나는 너무 부끄럽다.
귀한 보물을 구하기는 쉽지만 마음으로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눈물은 베개에 숨겨져 있고 꽃은 어둠 속에서 부러집니다.
송유가 왕창을 미워하는 이유를 엿볼 수 있을까요?
이 동네 미녀가 낮에는 소매로 얼굴을 가리고 봄에 더 우울하고 게으르게 옷을 입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같은 여성이 세상에서 귀중한 보물을 얻기는 쉽지만 진실한 소울 메이트를 얻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깊이 한탄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그녀는 매일 밤 슬픔에 잠겨 베개 위에서 몰래 울었고, 꽃을 지나고 나면 마음이 아플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그런 재능이 있기 때문에 송이유찬과 같은 천재도 용기를 내고 앞장서서 싸운다면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 우리는 재능 있는 사람의 잦은 이중성에 대해 원망해야 할까요?
3. 운명에 대한 고대의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가을 바람 시 - 이백.
가을바람은 맑고, 가을달은 밝고, 낙엽은 모였다 흩어지고, 서늘한 까마귀는 겁을 먹네. 소개팅에서 만나는 것은 어색하고, 내 사랑병의 문에 들어가서야 내 사랑병이 쓰라린 것을 알고, 사랑병이 뒤돌아보고, 사랑병이 무한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내가 이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2. 무제-리상인
오래 전에 그녀를 만났지만 헤어진 지 오래되어 동풍이 일어나고 꽃이 시들고 누에가 봄에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양초가 매일 밤 심지를 빼고 아침에 거울로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지만 그녀는 감히 달빛의 추위 속에서 저녁 노래를 부르고, 오 펜힐, 파랑새, 들어보세요! -그녀가 말하는 것을 내게 가져와!
3. 무제-이상인
어젯밤의 별, 어젯밤의 바람, 서쪽은 응접실, 동쪽은 계피당, 내 몸은 비록 밝은 빛깔의 봉황처럼 날개는 없지만, 봄날의 성스러운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끼며,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하면, 나는 거기 어떻게 내기를 걸었는지 힌트를 얻는다. 우리는 진홍빛 조명 아래서 그룹으로 주사위를 굴렸습니다. 아아, 다섯 번째 시계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 시간이야, 바람결에 바람처럼 말을 조종해 란혼으로 가자.
4, 생각에서 - 원전
한 번 바다는 물을 주기가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이다. 게으른 꽃을 뒤돌아 보면 경작의 이유의 절반, 사람이되는 이유의 절반.
5. 작별 - 두무
깊은 애정이 있지만 항상 무자비하고 죽을 때까지 웃는다. 촛불은 작별을 고하는 마음을 품고 새벽까지 남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6. 롱샹시 - 백주이
과저우의 고대 나루터로 흐르는 비안강 물, 수라바야 물, 우산은 조금 슬프다. 용을 생각하며, 용을 미워하며, 돌아와 쉴 시간을 미워하며, 월은 건물에 기댄다.
운명에 관한 고대 시 :
7. 아카시아 - 왕웨이
봄이 오면 그 붉은 열매가 남쪽 가지에 붉게 물들면. 그것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어, 앵초 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8. 달을 바라보며 먼 사람을 기억하다 - 장지우링
이 시간, 달은 바다, 세상의 끝 * * * 하늘 위에있었습니다. 헤어진 마음, 밤새도록 사려 깊은 마음을 가져다줍니다.
초를 꺼도 더 어두워지지 않고 외투를 입어도 더 따뜻해지지 않으니, 달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꿈을 바라며 잠자리로 돌아서네.
9. 대나무를 지지하는 가사 - 유유시
강변의 버드나무는 푸르고, 강가에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는구나. 동쪽에는 비가 내리고, 동쪽에는 해가 뜨고, 하늘은 맑지 않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맑다.
10, 지주 가사 - 유유시
봄이 되니 언덕의 산복숭아꽃은 붉고, 수강은 절벽을 휘감아 돌고 있었다. 한 여인이 그것을 보고 남편의 사랑은 이 복숭아꽃처럼 덧없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강물과 같다고 생각했다.
11, 제비집 - 장
위층에는 새벽 서리가 내리고, 아카시아 침대에서 고독한 잠자는 이가 일어난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원나잇 스탠드 비용이 얼마인지입니다. 세상의 종말은 그리 길지 않다.
12, 진세 - 리상인
내 진세에는 왜 현이 오십 개나 있는지 알고 싶다 꽃 같은 현을 가진 성자 장자는 공상에 잠겨 나비에 이끌려 뻐꾸기 우는 봄의 황제 임금의 마음 뻐꾸기 울음에.
인어는 달빛 바다에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에메랄드빛 숨을 내쉬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나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졌다.
13, 무제 - 리상인
오시겠다더니 오지 않으시고, 다섯 시 정각에 당신의 탑에서 내리는 달빛 말고는 다른 흔적은 남기지 않으셨어요. 나는 당신을 위해 울고, 영원히 사라지고, 아직 깨어나지 못하고, 당신의 급한 메모를 읽으려고 노력하지만 잉크가 너무 창백합니다.
푸른 양초가 물총새 깃털 램프를 태우고 사향이 히비스커스를 살짝 수놓습니다. 하지만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에는 마법의 산이 있고, 당신은 모든 봉우리 너머 저편에 있다.
14, 무제 - 리상인
너의 평온한 집에는 많은 커튼이 있고, 그곳에서 황홀경은 밤새도록 지속될 것이다. 초나라 왕 우산의 여신은 원래 꿈이었고, 맑은 시냇물은 작은 이모의 거처이며, 이곳에만 더 이상 랑이 없다.
폭풍이 호두까기인형을 고정시키고 달이슬이 계피 잎을 달게 하는가? 사랑앓이를 잘 알면서도 육체적 이익은 없고, 끝까지 열광하여 평생의 사랑에 빠진다.
15, 무제 - 이상인
오래 전에 그녀를 만났지만 헤어진 지 오래되어 동풍이 일어나고 꽃은 시들고 봄의 누에가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밤마다 촛불은 심지를 소진한다.
아침에 거울로 머리카락의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면서도 저녁노래로 달빛의 추위를 견뎌냈다. 펜서스트로 가는 길은 하나뿐이야, 파랑새야, 들어봐! -그녀가 말하는 것을 가져와!
16, 난좡 타이틀 시티 - 쿠이후
지난 봄, 이 문에서 복숭아와 대비되는 소녀의 얼굴.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17, 작별 - 두무
깊은 사랑에 빠졌지만 언제나 감정이 없었고, 죽을 때까지 웃었다. 촛불은 이별하는 마음을 품고 새벽까지 남을 위해 눈물 흘린다.
18, From - 장비
작은 복도 난간 아래에서 방황하는 시에 꿈을 꾸지 않는다. 하늘의 봄 달만이 가장 다정하고 사람들이 안뜰 꽃을 비추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19, 사랑을 쓰다 - 리이
물결은 귀중하고 사려 깊고 수천 마일의 선물을 밤새도록 파문을 일으킵니다. 이제부터 좋은 밤이 없으니 서쪽 날개 아래 밝은 달을 보자.
20. 노예 소녀에게 - 구자오
태자의 아들딸들이 허둥대고, 아름다운 여인은 눈물을 흘리며 노진을 적신다. 후작이 바다에 들어가자 샤오랑은 지나가는 행인이다.
운명을 표현한 두 편의 시:
1.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사라졌다.
2.운명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감히 포플러 양키와 경쟁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3. 그 때 밝은 달이 그곳에 있었고, 화려한 구름을 비추며 돌아왔다.
4.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내가 깨닫기도 전에 왔다가 사라졌다.
5. 진주에게 눈물을 돌려주면 미움의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나고 이 끝없는 슬픔도 영원히 지속되리니 시작과 끝이 흩어지리라.
4. 운명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다정하지만 피상적입니다.
2. 함께 걷는 것이 운명이고, 함께 걷는 것이 행복이다.3. 어쩌면 어떤 사랑은 시기가 맞지 않을 뿐, 운명도 충분하지 않다.4. 어떤 사람은 높은 건물에 살고, 어떤 사람은 깊은 골짜기에 살고, 어떤 사람은 빛나고, 어떤 사람은 녹으로 덮여 있다, 세상에는 수천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무지개이고 그것을 만나면 알게 될 것입니다.
"심장박동" 5. 누구나 서둘러 이 세상에 오지만, 어떤 사람은 만나고 돌아서서 잊고, 어떤 사람은 어깨를 비비고 돌아서야 한다. -바이루메이 "당신이 건강하면 맑은 날이다" 6. 운명은 책이다. 생각 없이 넘기면 놓칠 수 있습니다. 너무 자세히 보면 울게 된다.7. 몇 년 후, 나는 처음 만난 것이 사실 오랫동안 잃어버린 재회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운명의 경이로움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8. 이른 아침, 나는 파도없는 바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당신의 발에 부드럽게 키스하고, 조용히 떠납니다..... .9, 독신 개로서 나는 어떤 커플도 부러워하지 않으며 아름다운 여성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보는 사람들이 아니라 추근 거리는 소녀를보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사랑에 대한 환상을 품기도 하며, 환상을 품을 때마다 매우 달콤하고 행복합니다(OOXX에 대한 환상이 아니라 오해하지 마세요).
현실에서는 종종 매우 외롭고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고 내가 외계인이라고 느낍니다. 저는 이제 겨우 18살이지만 인생에 대한 이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 제 이상적인 여자 친구는 몸매가 좋고, 건강하고, 다정하고, 재미있고, 잘생긴 사람이었습니다. 이제 저는 저를 진정으로 사랑해줄 수 있는 여자를 원해요. 외모도 중요하지만 몸도 건강해야 해요. 제가 뚱뚱한 종잇조각이라면 무너질 거예요.
이 삶에서 얼마나 더 오래 혼자가 될지 모르겠어요. 나는 그 사람을 기다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입니다. 나는 외로움 속에서 나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결국, 인생에서 한 번 이상의 사랑을 갖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10나는 당신을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미성숙함이 우리가 가져야 할 운명을 지울까 두렵다.11, 영원한 생명, 운명. --왕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 12, 청춘, 너무 성급한 책입니다.
눈물을 흘리며 읽고 또 읽었다. 너무 꼼꼼히 읽으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멋진 순간을 놓칠까 봐 무심코 넘겼습니다.
13, 안녕하세요, 낯선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리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 사이, 나는 돌아서서 서로를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요... 그거 알아요? 언젠가 당신이 이 글을 읽는다면, 제가 웃으며 인사할게요. 그리고 언젠가 당신이 이 글을 읽는다면, 내가 웃으며 안녕이라고 말할 수 있게 해줘요.
14, 사랑의 양쪽, 1마일 떨어진 두 낯선 사람.15, 운명은 연인의 상상력, 짝사랑의 욕망!16, 그런 두 사람이 있을까? 만나기 위해 태어났다.
17,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하면 TA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느끼고 당신과 TA 사이의 모든 작은 상호 작용이 신에 의해 배열되었다고 느낍니다. 그 순간부터 당신과 나를 위해 인간의 각본이 쓰여진 것 같습니다. 운명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존재하지만 사랑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운명은 기다리지 않아요. 운명은 신이 정할 수 있지만, 사랑은 당신이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운명을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운명이 없다고 불평한다.18 운명이 피할 수 없게 되면 운명은 그 가치를 잃는다.
19, 운명은 머물지 못하고 바람이 데려간다.20. 세상은 넓고 우리는 작다. 모두가 오래 머물 수 있는 곳은 너무 크고,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네가 돌아다니고 있다. 어떻게 당신을 피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당신을 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21. 나는 가끔 우리의 운명이 정해져 있다고 믿어요.22. 외로움은 혼자 공연하고, 혼자 커튼콜을 받고,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은 누구의 후원도 받지 않는 무성 영화입니다.
23, 만남은 운명이고, 둘은 마음의 평화를 잊는다. -쉔모 《이 삶은 죽지 않았다》24.이것이 환상이라면 차라리 그 속에 잠기고 싶고, 이것이 꿈이라면 차라리 오래도록 깨어 있기를 원한다.
이것이 계속될 수 있다면, 나는 그 끝을 알고 싶다. --잉크의 불꽃 '잉크의 불꽃 시' 25쪽 때때로 사람들은 서로를 위해 존재한다. 서로를 바꾸고 서로를 지켜주지만 결코 함께할 수 없다.
26. 이 세상의 운명은 1초 앞도, 1초 뒤도 없이 오직 내가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이 나를 알아보는 그 순간만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도 마찬가지고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운명은 몇 번 돌고 돌아도 벗어날 수 없는 숙명입니다.
--류첸펑 "맑은 여름밤" 27, "작은 평화를 위해 모든 짐을 짊어져라." 당신의 마음을 따르세요.
29. 안녕.30. 부드러움은 내 본성이 아니라 갈고 닦는 데서 오는 평온함이다.
인생은 모든 것을 주고 정말 많은 것을 변화시킵니다. 나 자신을 조심스럽게 발견하고 변화시키며 기쁨과 평화를 미친 듯이 추구합니다.
길 위에서. 누구도 누구의 왕이 아니며,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기뻐합니다.
단순함은 진실이고, 운명은 운명이다.31 지인은 도의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이다.
초기 좋은 감정의 축적에서 관계의 점진적인 퇴색과 빼기까지. 현재 친구들과의 애정이 언제 0으로 떨어질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싶을 뿐입니다. 적어도 몇 년이 지나면 불평 없이 과거를 기억할 것이다.32. 이 세상의 인연은 절대 우연이 아니며 모든 것이 운명적이다.
내가 당신을 이해하고 싶은 것처럼 당신도 나를 이해해야합니다.33. 나는 비문을 생각합니다.
이해합니다. 드디어 놓을 수 있어요.
축복하세요. 문장을 이해한 것 같아요. 이제 할게요.
기다려. 남자의 표정, 제대로 된 남자의 표정.
한 달, 1년, 3년, 그 이상일지도 모르죠. 나는 그녀를 쫓는다.
우리는 마침내 험준한 산과 평원을 지나서... 공원에서 우리는 작은 베이징 버스 바람을 맞으며 버드나무에 기대어 석양을 바라보았다.
34. 사랑의 사슬은 끈질기고 운명의 공허함은 보이지 않는다.35. 나는 한 발짝도 일찍 나서지 않았고 한 발짝도 늦게 나서지 않았다. 우연히 당신을 만났을 뿐입니다. 이것이 지하세계의 운명인가, 아니면 나의 운인가.
36. 이 설명할 수 없는 만남은 단순한 운명이나 미완의 사업이 아닙니다. 유물론자들은 사람들이 항상 함께할 운명이라고 믿고 싶어 하지만, 어떤 것들은 항상 운명적인 것은 아니라고 의심한다...... 소위 운명이라는 것은 두 사람이 함께하거나 함께할 수 없을 때 쓰는 핑계에 불과하다.
39. 우리의 운명은 오랫동안 운명이었고, 많은 감정적 고통을 겪은 후, 모두 사람이 나타날 때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40. 사실 두 사람이 같지 않은 것이 두렵지 만 마음 속으로는 같은 생각을합니다. 나는 왜 내가 당신에게 합당한 지 스스로에게 묻고, 당신은 왜 당신이 나에게 합당한 지 알고 싶어합니다.
5. 운명을 표현하는 구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왕지안, 왕푸시.
남편을 바라보며 강물은 길어지고 돌로 변해 뒤돌아보지 않는다.
산 아래 며칠 동안 비가 내리고 보행자는 돌로 돌아간다.
2. 예 리의 '아카시아'
인간은 바다만큼 깊지만 아카시아만큼 깊지는 않다.
바다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지만 사랑의 사랑은 무한합니다.
피아노를 높은 건물로 가져가면 건물은 텅 빈 달빛으로 가득 차 있다.
아카시아를 연주하다 잠시 현이 끊어졌다.
3. 완레의 '부산자 역사에 답하다'
아카시아는 바다처럼 깊고, 과거는 하늘처럼 멀다.
첸첸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더욱 슬프다.
이유 없이 보고 싶으면 싸우기 힘들다.
전생에 만날 운명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재회할 것이고, 다음 생을 축복할 것이다.
4, "차이 멀 베리"루 벤중
당신이 강 위의 달과 같지 않다는 것이 싫어, 사람들이 남북으로 방황해도 달은 사람들과 분리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득 차서 가득 차면 돈을 잃는 강 건물과 같다는 것이 싫습니다. 언제 재회할 수 있을까요?
5. 신치지의 '비취 사건'
군중 속에서 나는 헛되이 그녀를 찾고 또 찾았다. 갑자기 고개를 돌렸을 때, 나는 희미하게 불이 켜진 그녀를 발견했다.
6. 주(朱)의 '성포크'
작년 등불 축제 때 꽃시장이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었다. 버드나무 위로 달이 떠올랐고 그와 나는 해질녘에 만남을 가졌습니다. 올해도 정월 대보름 밤, 달빛은 그대로인데 작년의 오랜 친구를 다시는 볼 수 없으니 눈물이 옷 속으로 스며든다.
7. 탕두오링 - 우원영
슬픔을 합성하는 곳, 가을은 마음을 떠난다.
8. 리바이(李白)의 '삼십삼분의 시'
아카시아는 언제 만날지 알고, 이 밤은 어색하다.
6. 운명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봄이 오면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어지면. 그것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다, 앵초 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당나라 왕웨이의 '아카시아'
해석:봄철 햇볕이 잘 드는 남쪽에서 붉고 둥근 팥이 자라는데, 얼마나 많이 태어났는지 모르겠어요? 나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고, 작은 팥이 사랑병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2. 달, 이때 달은 바다에 있었고 세상의 끝 * * * 끝났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길고 잠 못 이루는 밤을 싫어한다. --장자,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당나라, '밝은 달을 바라보며'
해석:망망대해에 밝은 달이 떠오르고, 이때 너와 나는 세상의 끝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모든 존재는 달빛이 긴 밤을 싫어하고 밤새도록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한다.
3. 내 애증의 문에 들어서면 내 애증이 쓰라린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사랑과 영원한 추억, 그리고 짧은 생의 사랑앓이는 끝이 없다. 아카시아가 이렇게 내 가슴에 묶여 있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는데, 당신이 모르는 것처럼 되지 않을 것입니다. -탕리바이, '357자/가을바람 말'
번역:아카시아의 문에 들어서니 아카시아의 아픔을 안다. 영원한 사랑, 영원한 추억, 수명은 짧지만 끝없는 사랑. 아카시아가 내 가슴에 그렇게 얽혀 있는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서로를 알지 않는 게 나았을 것이다.
4. 복숭아꽃이 머리에 가득하고 수강의 샘물이 산줄기를 쳤다. 한 여인이 그것을 보고 남편의 사랑은 이 복숭아꽃처럼 덧없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줄기와 같다고 생각했다. -당나라 유유시
죽엽가, 복숭아꽃 꼭대기
해설:봄이 되자 산에 야생 복숭아꽃이 만발했고, 그 옆 절벽에는 수강의 물이 휘돌아 흐르고 있었다. 한 여인이 그것을 보고 남편의 사랑은 이 복숭아꽃처럼 덧없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강물과 같다고 느꼈다.
5.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내가 깨닫기도 전에 왔다가 사라졌다. -당나라 이상인, '진세'
6. 때늦은 귀환을 구할 때, 저녁 비와 함께 가을 웅덩이가 솟아오른다. 서쪽 창문에 촛불을 끄고 저녁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 * *. -당나라 이상인, '비오는 밤에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
해석:귀국 날짜를 물으면 말하기 어렵다. 바산은 밤새 비가 쏟아져 가을 웅덩이가 가득 찼습니다. 언제 돌아오시겠습니까, * * *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저녁 비가 어떤지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십시오. 7. 게으른 눈길로 꽃을 돌아보면 반쯤은 자격이 있다. --당나라 원진의 이별에 관한 네 편의 시
해석:급히 꽃을 지나치고 뒤돌아보지 않는 것은,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는 스님들의 금욕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그대가 이미 다녀왔기 때문이다.
8. 지각은 있지만 항상 무감각하고, 느끼지 못하면 웃을 수 없다. -당나라 두무, '작별'
해석:사랑에 빠진 듯 함께 모였지만 감정이 없는 듯하니, 연회에서는 웃고 조용히 지내야 할 것 같다.
9. 물결무늬는 귀하고 사려 깊으니, 천리 길의 의식이 하루 밤에 끝나는구나. 이제부터는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을 것이니, 밝은 달이 서쪽 동으로 내려가게 하소서. --이이의 당나라 사랑
해석:아름다운 대나무 돗자리에 누워 생각은 끝이 없고 오랫동안 진정할 수 없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연인과의 데이트가 오늘 밤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달이 서관으로 내려오지 않더라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10. 말없이 서관으로 가니 달은 갈고리 같다. 외로운 플라타너스 깊은 안뜰은 청명한 가을을 잠급니다. 자르고 자르고, 이것이 이별의 슬픔이다. 평범한 맛이 아닙니다. -이유, '행복을 맞이하며, 말없이 서관으로 가다'
해설:침묵, 외로움, 텅 빈 서관을 홀로 천천히 올라간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차가운 달만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마당의 외로운 플라타너스 나무와 차갑고 황량한 가을빛에 가려진 깊은 마당만 보입니다. 그것은 잘리고 잘려나간 나라의 아픔입니다. 그 긴 슬픔이 가슴에 얽혀 형언할 수 없는 또 다른 종류의 아픔으로 다가왔다.
7. 운명에 관한 고사시 1,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살고"
당나라:리자이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살고. 나는 매일 당신을 생각하지만 당신을 볼 수 없기에 장강의 물을 마십니다.
오래도록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의 물은 언제 멈출지 모르고, 이별의 아픔도 언제 멈출지 모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과 나의 생각이 같기를 바라며, 이 서로의 생각에 부응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있고 당신은 하류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밤낮으로 당신을 그리워하지만 당신을 볼 수는 없지만 양쯔강의 물을 마신다. 끝없는 강은 언제쯤 마르며 이별의 괴로움은 멈출까요? 당신의 마음도 나와 같아서 나의 열정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2, "청춘 여행자와 물 같은 칼"
송나라:저우방연
칼은 물과 같고, 집의 얼굴은 눈보다 낫고, 손은 새 오렌지색을 부러뜨린다. 브로케이드 직조 시작, 끊임없이 동물의 연기, 상대적으로 조정 된 목소리.
낮게 누가 머물러 있는지 물었고, 도시는 이미 자정입니다. 말은 미끄럽고 얼어 붙으므로 휴식을 취하고 덜 걷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인들은 주황색으로 두 배 * * * *. 물처럼 맑은 오렌지색 칼을 닦고, 오렌지색으로 닦은 과일과 야채를 담은 접시. 품위 있고 우아한 아름다운 여인이 가느다란 손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 오렌지를 깍습니다.
남자가 남자를 위한 여자의 따뜻함을 어떻게 모를 수 있겠습니까? 실내에서는 화려한 커튼이 부드럽게 처지고 영상이 아늑한 분위기를 채우고 서로 간의 부드러움이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녹아 내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 앉았고, 남성은 여성의 노래를 들으며 즐거워했습니다.
늦은 밤, 남자는 일어나서 여자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여자는 낮은 목소리로 남자에게 물었습니다. 지금 어디 사세요? 벌써 자정이었습니다. 밖은 춥고 길은 미끄럽고 서리가 내렸으며 걷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옥사례원시
송나라:신치제
동쪽 밤에 수천 그루의 나무에 꽃이 피었다. 비처럼 별들이 쏟아져 내린다. BMW 조각 마차가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운다.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항아리가 돌고 물고기와 용이 밤새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황금 버드나무. 웃음소리가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다. 뒤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을 받으며 그곳에 있었다.
동풍이 수천 그루의 나무와 꽃을 날려버리듯, 비처럼 내리는 불꽃도 날려버렸다. 호화로운 마차 안은 향기로 가득 찼다. 봉황 피리의 감미로운 소리가 사방에 울려 퍼지고 옥 항아리 같은 달이 서서히 서쪽으로 기울고 물고기와 용등은 밤새도록 즐겁게 춤을 췄습니다.
머리에 밝은 색의 장신구를 쓴 아름다운 여인이 웃고 좋은 냄새를 풍기며 군중과 함께 걸었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수천 번 찾다가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곳에 있었고, 흩어져 있는 불빛 속에서 뜻밖에도 그녀를 발견했다.
4."칭핑링 여름 호수 여행"
노래:주
성난 연기와 이슬. 잠시 나를 떠나. 가는 길에 연꽃 호수와 손을 잡고. 황매에 내리는 장맛비.
단순한 유치함은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감스럽지만 내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 나누고 식탁을 구성하는 시간입니다.
여름, 서호의 호수와 산, 스모그, 그래서 사람들은 멈출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연꽃이 핀 호숫가 길을 손잡고 걷는 연인들의 모습, 순식간에 매화비가 내립니다. 단순한 유치한 감정은 사람들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의 팔에있는 옷을 껴안고 잠이 들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헤어지고, 슬픔의 심연으로 돌아갈 여유가없고, 드레서 근처에서 게으른 것입니다.
5, "린장 시안, 탑 후 꿈을 꾸고 갇혔다"
송 : 얀
와인 커튼이 낮게 매달린 후 발코니가 높게 잠긴 후 꿈을 꾸고 있습니다. 작년 봄의 증오가 왔을 때.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었고 약간의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갔습니다.
핑을 처음 본 순간, 그녀의 초점은 뤄이라는 단어에 맞춰져 있었다. 비파 줄에 아카시아가 쓰여 있었다. 그 당시 밝은 달이 이미 형형색색의 구름을 비추며 그곳에 있었다.
늦은 밤, 발코니 문이 잠겨 있고 커튼이 무겁게 매달려 있는 꿈을 꾸고 일어났다. 작년 봄의 원망이 떠올랐을 때, 사람들은 떨어지는 꽃 속에서 한적하고 독립적이었고 제비는 바람과 비를 타고 날고있었습니다. 핑을 처음 봤을 때,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그녀의 화려한 모습이 기억납니다. 비파 연주 위원들은 사랑스러움을 쏟아냈어요. 그때도 밝은 달은 여전히 그곳에 있었고, 그녀의 화려한 모습과 함께 돌아오곤 했습니다.